티스토리 뷰

이경재 변호사



MM_sr; for(i=0;a&&i0&&parent.frames.length) {d=parent.frames[n.substring(p+1)].document; n=n.substring(0,p);}if(!(x=d[n])&&d.all) x=d.all[n]; for (i=0;!x&&i  동영상 보기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18차 정치개혁 특위를 개의하겠습니다.

"12월 23일 밤 9시 10분 4시간이 넘도록 계속된 열린 우리당의 회의장 점거로 선거법 개정안이 상정조차 안되자 결국 목요상 위원장이 나선 것이다.

  이경재의원 `성희롱` 논란[속보, 정치] 2003년 12월 25일 (목) 00:00"남의집 여자가 안방에 누워 있으면 뭘 뜻하겠어??" 한나라당 이경재 의원이 열린우리당 김희선 의원을 상대로 '성희롱'으 로 간주될 수 있는 발언을 해 파문이 일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지난 23일 저녁 8시께 국회 정치개혁특위 목요상 위원장 (한나라당)실에서 나왔다.

당시 우리당 의원들은 선거법 개정안 강행처리를 막기 위해 특위 전체 회의장을 점거중이었고 위원장석에는 김희선 의원이 앉아 있었다.

나머 지 3당 의원들은 회의장 옆 위원장실에 대기중이었다.

[이경재 변호사] 얼마나 더..


대기 도중 목 위원장이 "김희선 의원이 내 자리에 앉아 있으니, 터치를 못하겠어. 터치하면 성폭행이 되나?"고 말했다.

이 말을 놓고 각당 의원들이 농담을 주고 받던중 이경재 의원이 말을 하기 시작했다.




"(자기에게) 손 대라고 거기 앉아 있는거지. 남의 여자가 느닷없이 안 방에 누워 있으면 자기좀 주물러 달라는 것이지.."라고 힘주어 말했다.

동료 의원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이 의원은 다시 한번 큰 목소리로 " 우리가 여자 집에 들어가 있으면 모르지만, 여자가 우리 안방에 누워있 으면 그걸 무슨 의미로 받아들여?"라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우리당은 24일 의원총회를 열어 이를 공개적으로 문제삼고 이 의원을 강력히 성토했다.

김희선 의원은 "대꾸할 가치조차 없는 발 언"이라고 말했다.

파문이 확산되자 이경재 의원은 "언급이 다소 와전된 것 같다"며 "이 발언으로 불쾌감을 느낀 의원이 있다면 사과한다"고 해명했다.

<남기현 > < Copyright ⓒ 매일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 네이버 뉴스 ------------------------------------------------------------------ 다들 그렇듯이 정치는 정말 관심없는데, 우연히 그저께 텔레비젼을 한나라당 이경재 의원 발언 방송을 보게되었다.

  이런 저급사람들한테 우리나라 정치를 맏기고 있으니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