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어준의 파파이스



..동영상[김어준의 파파이스 #107] 이건희 성매매 사건김어준의 파파이스 제 107회 들머리에 소개된 이건희 성매매사건 간단요약본입니다.

이번에도 알 수 있듯이 우리나라에서 삼성의 존재가 얼마나 엄청난지를 알 수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서 반드시 삼성은 없어져야 할 기업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해 주는 사건...www.youtube.com 이번 이건희의 오입사건과 관련해서 수꼴들과 함께하는 단체톡방에서 수꼴들의 의견을 물었더니... ㅎㅎㅎ 참으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대답들을 한다.

너 같으면 더 했을 거라는 둥... 저들이 전가의 보도처럼 휘두르는 물타기... 아니면 잘못했으면 죗값을 치러야 한다고는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죗값을 치러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아무런 말도 없다.

우리나라의 현실이다.

시민여러분의 질문을 김어준씨가 대신 해준 것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했지만 여전히 부족합니다.

제 부족함은 시민여러분이 채워 주실 거지요?아쉬웠던 답변이나 이런 질문은 없어 아쉬웠다는 점 있으면 의견주시면 다음 언론 인터뷰는 더 잘 해 보겠습니다ps. 원순씨는 1시간 5분 지난 후부터 나옵니다.

[김어준의 파파이스#107] 박원순 그리고 사기꾼들●〈한겨레TV〉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https://goo.gl/vYg2yI 한겨레TV 시사탐사쇼!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 1. 파파이스브리핑 "한국에 사드 배치는 한국 방어만 이라고요?" "세월호 여론 조작 사기의 전말!" 2. 노스트라다문예 "김종인 대표는 어쩌려고?" ...www.youtube.com ..김어준은 현재 '김어준'의 papais (파파이스) 를 진행하고 있었다.

인터넷은 유투브로 되어있어 중국에서 안봐지고, 어플을 다운받으면된다.

중국에서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는 방법은 기존에 올려두었으니 참조하시고...왜 파파이스라 지었을까 궁금해진다.

초반 경고문구 크, 김어준답다.

초반 광고도 한다.

나꼼수 시절엔 책광고를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ㅎㅎ간만에 얼굴 본 김어준 아저씨! 뒷배경이 치킨집같다.

왜 파파이스인지는 김어준 왈 아무 이유가 없단다.

14년 6월 1회방송을 보니 김어준의 KFC 이다.

진짜 아무 의미 없는 듯 ㅋㅋ.그러고 보니 첫방한지 1년이 지났는데 아무 소식도 못들은걸 보면 쩝쩝...암튼 다운 받은 파일은 Podcasts 디렉토리에 저장된다.

나꼼수 아저씨들.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그리고 정봉주.일찍이 멍박의 BBK 로 1년 수감 10년 피선거권 박탈당한 정봉주 아저씨는 금번 815 광복절 특사에 오르내리시고...다시 나꼼수를 보고싶다.

진정...시민여러분의 질문을 김어준씨가 대신 해준 것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했지만 여전히 부족합니다.

제 부족함은 시민여러분이 채워 주실 거지요?아쉬웠던 답변이나 이런 질문은 없어 아쉬웠다는 점 있으면 의견주시면 다음 언론 인터뷰는 더 잘 해 보겠습니다ps. 원순씨는 1시간 5분 지난 후부터 나옵니다.

[김어준의 파파이스#107] 박원순 그리고 사기꾼들●〈한겨레TV〉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https://goo.gl/vYg2yI 한겨레TV 시사탐사쇼!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 1. 파파이스브리핑 "한국에 사드 배치는 한국 방어만 이라고요?" "세월호 여론 조작 사기의 전말!" 2. 노스트라다문예 "김종인 대표는 어쩌려고?" ...www.youtube.com ...요번에 공개방송 구경갔다옴

(+ 고마워요 ㄼ)벙커를 먼저 다녀온 선배님 따라서마음 편히 즐겁게 구경하고 왔음이요!!김어준 총수, 김보협 ,정청래의원 까지!!!왠지 안먹으면 후회할것 같아서감튀랑, 벙커녹화날에만 판매한다는 닭도 먹어주심!!TASTE GOOD다음에 또 같이가요 ㄼcom.. 앉을 자리도 없고...어준이형 얼굴만 보고 나가기로 결심한다 ㅠ_ㅜ 어준이형 나오기만을 기다리는 민?� ㅎㅎㅎ 배가고파 이것저것 편의점에서 사갔는데 딸기빵 먹는 민?� ㅎㅎㅎ 쁘이! (머리 자르고 난 뒤라 이쁘구만!)치킨 및 맥주도 파는 곳인데 대기가 30분이란다 ㅋㅋㅋㅋㅋㅋ 워후! 김어준 파파이스 하태핫태! 드디어 김어준 등장

! ㅎㅎㅎ 늘 저렇게 365일 세미정장 차림이신듯 하다시작 전에 덥지 않냐며 우릴 걱정해주시던 김어준님에어컨빵빵하게 나와서 추웠어?Dㅋㅋㅋ 어주니형 얼굴 보고 나선 민?� ㅋㅋㅋㅋ 바깥에서도 안에 현장을 볼 수 잇게 마련이 되있다날씨가 쪄죽을 것 같아 패스ㅎㅎㅎㅎ ㅎㅎㅎㅎㅎ많은 분들이 우리나라 정치에 관심을 갖고 있구나 느꼈다 (난 아니지만) 민?� 덕에 새로운 경험^.^...! 다음에 이이제의 이작가 님네도 꼭 놀러갑시다!  미리 다 써준것을 읽을 뿐인데 정작내용도 틀릴 뿐더러 더욱이 본인이 전혀 이해를못하고 앵무새처럼 줄줄 읽을 뿐 무엇이 문제이고무엇이 잘못된 것인지는 그 글을 써준 보좌관도제대로 모르겠죠. 내용이 완전 엉터리니까요.잘못된 쥐덫 발언, 누가 썼을까.?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그러면서 혁신의 사례로 든 것이 미국의 울워스라는쥐덫 회사가 있는데 여기에서 만든 쥐덫은 한번 쥐가걸리면 절대 빠져나가지 못하고 쥐를 잘잡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그 쥐덫을 예쁜 플라스틱쥐덫으로 만들어 재활용을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박근혜씨가 이런 정신이 우리에게 뜻하는 바가 있다고보고 배우라고 합니다.

과연 울워스라는 쥐덫 회사의플라스틱 쥐덫 제품이 어떻게 되었을까요.?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당연히 망했죠. 예전이나 현재나 가장 많이 사용되고판매되는 제품은 흔하디 흔한 철로 만든 제품입니다.

쥐덫을 플라스틱으로 만들고 이쁘게 만든다고 해서사람들이 씻어서 다시 재활용을 하는 것이 아니죠.플라스틱으로 만들고 위생적으로 만든다고 쥐덫을누가 재활용해서 쓸까요.? 그건 쥐덫이 어떤 목적에쓰이는 물건인지에 대한 이해를 잘못한 것이죠.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쥐는 모든 사람들이 혐오하는 동물입니다.

그러한 쥐를 잡는 쥐덫을 재활용할리가 없죠.여기서 말한 쥐덫사례는 마케팅에서 대표적인 실패의사례로 꼽히는 케이스 입니다.

현재도 가장 많이 팔리는쥐덫은 1903년에 특허가 출원되어 원시적인 형태의쥐덫이 가장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이 사례에서 하는이야기는 혁신이 꼭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이이 사례의 메세지 입니다.

그런데 저걸 써준 보좌관이나내용을 전혀 이해 못하고 그냥 읽기만 하는 사람이나이것이 현재 우리나라 국정이 운영되는 모습이겠죠.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환영하고 반갑습니다.

[김어준의 파파이스] 알아보자


이웃추가, 리플, 공감 꼭 남겨 주시고 또 놀러 오세요^^ .국가에서 못한 일을 대신했던 국민...정말 안타까운 죽음...얼마나 괴로웠으면 자기 자식이 셋이나 되는데...죽음을 선택한...어떤 재난에도 국민을 부르지 말라...국가가 알아서 하라...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현장에서 엄청난 환호로 정세균의원을 맞이하고 김어준의 파파이스 녹화를 시작했습니다.

방송보기>>https://www.youtube.com/watch?v=Ltj9pPNU0Go동영상???, ???? ???? 100??? ?????, ???? ???? 100??? ?? ???? ??? ?? ????? ???? ?? ???? ??? ??www.youtube.com방송 전체보기도 함께 올려둡니다.

방송전체보기>>https://www.youtube.com/watch?v=pHVW6emKpUU동영상[???? ????#100] ???, ??? ??? ??????????TV ?????! ??? ? 10? ?? (??: ???, ???) 1. ???? ??? ??? ???? ?? '???????' 2. ??? ??...www.youtube.com 서대문 넘어서 서쪽으로 걸어가 본 건 처음!  길이 예쁘더라. ? 충정로역 9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오른편에 보이는 벙커1 주차된 차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다.

? ?충정로 벙커1 안에는 고냥이가 어슬렁어슬렁 거리고요.벙커1 내부 분위기가 좀 어두운데 고양이가 분위기를 좀 부드럽게 해줌. ?? ?? 대학로 벙커1에서 처럼 역시 벙커1은 커피가 맛있음! 카푸치노 4200원. 구매 영수증이랑 1000원을 내면 아메리카노로 리필도 해줘서 아메리카노도 야무지게 챙겨마셨다.

역시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음 ㅎㅎ ??? 잠깐 벙커1에 있는 사람들을 한쪽으로 몰아두고 파파이스 준비 완료 ㅎㅎ 나도 내 짐 정리하고 파파이스 볼 준비 완료 ㅎㅎ 너무 멀지도 않고 가깝지도 않은 곳에 앉았다.

? 이제 곧 시작. ?  ?총수님 나오시고 ㅎㅎ  이때쯤엔 벙커1에는 사람이 가득차서 서서 보시는 분들도 많았다.

??? ??파파이스 92회 시작합니다 ㅎ92회는 ?아무래도 이번 총선 얘기가 많았다.

?? 7시에 시작해서 11시쯤 마무리. 보는데에도 은근 체력이 딸리더라는.. 끝나고 바로 쟈철타고 집으로 와서 쓰러지듯 잠들었다.

미리 다 써준것을 읽을 뿐인데 정작내용도 틀릴 뿐더러 더욱이 본인이 전혀 이해를못하고 앵무새처럼 줄줄 읽을 뿐 무엇이 문제이고무엇이 잘못된 것인지는 그 글을 써준 보좌관도제대로 모르겠죠. 내용이 완전 엉터리니까요.잘못된 쥐덫 발언, 누가 썼을까.?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그러면서 혁신의 사례로 든 것이 미국의 울워스라는쥐덫 회사가 있는데 여기에서 만든 쥐덫은 한번 쥐가걸리면 절대 빠져나가지 못하고 쥐를 잘잡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그 쥐덫을 예쁜 플라스틱쥐덫으로 만들어 재활용을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박근혜씨가 이런 정신이 우리에게 뜻하는 바가 있다고보고 배우라고 합니다.

과연 울워스라는 쥐덫 회사의플라스틱 쥐덫 제품이 어떻게 되었을까요.?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당연히 망했죠. 예전이나 현재나 가장 많이 사용되고판매되는 제품은 흔하디 흔한 철로 만든 제품입니다.

쥐덫을 플라스틱으로 만들고 이쁘게 만든다고 해서사람들이 씻어서 다시 재활용을 하는 것이 아니죠.플라스틱으로 만들고 위생적으로 만든다고 쥐덫을누가 재활용해서 쓸까요.? 그건 쥐덫이 어떤 목적에쓰이는 물건인지에 대한 이해를 잘못한 것이죠.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김어준의 파파이스 110회 중에서...쥐는 모든 사람들이 혐오하는 동물입니다.

[김어준의 파파이스] 한번 파해쳐 봅시다.



그러한 쥐를 잡는 쥐덫을 재활용할리가 없죠.여기서 말한 쥐덫사례는 마케팅에서 대표적인 실패의사례로 꼽히는 케이스 입니다.

현재도 가장 많이 팔리는쥐덫은 1903년에 특허가 출원되어 원시적인 형태의쥐덫이 가장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이 사례에서 하는이야기는 혁신이 꼭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이이 사례의 메세지 입니다.

그런데 저걸 써준 보좌관이나내용을 전혀 이해 못하고 그냥 읽기만 하는 사람이나이것이 현재 우리나라 국정이 운영되는 모습이겠죠.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환영하고 반갑습니다.

이웃추가, 리플, 공감 꼭 남겨 주시고 또 놀러 오세요^^ ??박한결 항해사와 박상욱 경장은 세월호에 남아 있다.

?박상욱 경장과 특정 선원들(조준기 조타수, 박한결 항해사)이 있으면 해경 123정이 후진한다.

박상욱 경장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검은 천에 쌓인 물체 2개 그리고 청해진 구명조끼???잠시 후 그 물체들은 아래로 떨어졌다.

??그리고 떨어진 물건들이 보이지 않는다.

어디에 있는 것일까??정체불명 물체들과 구명조끼구명조끼가 박한결 항해사 옆 구석에 있다.

?박한결 항해사가 조끼를 끼워넣기 수월한 위치다.

?세월호 이준석 선장이 타는 동시에 해경123정은 후진을 시작.박한결 항해사와 박상욱 경장은 세월호에 남아 있다.

?세월호 윙부리지에 박한결 항해사와 해경 박상욱 경장을 남겨두고 왜 해경123정은 후진하는 것인가??정체 불명의 검은 물체를 끼어넣었을 것으로 예상되는 위치?해경 123정은 박한결 항해사와 해경 박상욱 경장을 놔두고 물러났다가 36초 후에 다시 세월호로 다가갔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해경 박상욱 경장이 해경123정을 향해 묘한 손동작을 하는 모습?해경 박상욱 경장이 손동작을 하자 곧바로 반응하여 123정에 있던 승조원도 손동작을 시작한다.

?정체불명의 물체가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위치에서 상체를 굽히고 있는 박상욱 경장?박상욱 경장 옆에 박한결 항해사가 쪼그리고 앉아있다.

?현등 밑으로 손넣는 동작을 하고 있는 해경 박상욱 경장?박상욱 경장이 사각 흰물체를 꺼내는 듯한 모습?검은 물체 2개를 들어올리는 박상욱 경장, 박경장의 모자 창은 해경123정 방향을 향하고 있다.

?박상욱 경장이 해경 123정 쪽으로 고개 돌리며 검은 물체들 치켜드는 동작?박상욱 경장이 해경 123정을 향해 손 높이 들었다 내리는 동작?해경 123정에서 계속 지켜보던 주요 선원들 기관장 박기호, 조타수 박경남, 항해사 강원식, 세월호에는 박상욱 경장과 박한결 항해사가 지켜보고 있다.

?해경 123정에서 바라보고 있는 세월호 선원들과 승조원, 그리고 세월호에서 구조된 사람들?해경 123정이 떠난 후 세월호에는 해경 박상욱 경장과 조준기 조타수가 남아있다.

?바다에 뛰어든 해경 박상욱 경장의 왼손에 검은 물체가 있다.

?일반인들에 섞여 구조되는 박상욱 경장과 조준기 조타수.조준기 조타수의 구명조끼는 곧바로 벗겨졌다.

?노란색 펜더와 구명조끼를 가져가는 조준기 조타수와 해경 박상욱 경장?세월호에 남아있는 조준기 조타수와 해경 박상욱 경장?박상욱 경장이 조준기 조타수에게 구명조끼를 벗어주고 다른 구명조끼를 입는 모습.그리고 세월호에서 바다로 함께 뛰어드는 조준기 조타수와 박상욱 경장<출처 : 김어준의 파파이스 #66>...요번에 공개방송 구경갔다옴

(+ 고마워요 ㄼ)벙커를 먼저 다녀온 선배님 따라서마음 편히 즐겁게 구경하고 왔음이요!!김어준 총수, 김보협 ,정청래의원 까지!!!왠지 안먹으면 후회할것 같아서감튀랑, 벙커녹화날에만 판매한다는 닭도 먹어주심!!TASTE GOOD다음에 또 같이가요 ㄼbe/jcUs4tjJ4EI[김어준의 파파이스#101] 우상호 그리고 잠룡의 뇌https://youtu.be/OiT-q0mL4v0[김어준의 파파이스#100] 정세균, 김경수 그리고 노스트라다문예https://youtu.be/pHVW6emKpUU[김어준의 파파이스#99] 조응천, 황상민 그리고 종편 때찌https://youtu.be/6qQKgVEA7b4[김어준의 파파이스#98] '친노' 박재호 그리고 종편 감시https://youtu.be/hpsOlxaQBi4[김어준의 파파이스#97] 노회찬, 송영길 그리고 연립정부2https://youtu.be/3FWD2lszgLg[김어준의 파파이스#96] 연립정부 그리고 어버이연합https://youtu.be/A41hMQaGrjE[김어준의 파파이스#95] 김홍걸 그리고 세월호 항적 조작https://youtu.be/XTwNP-lzYf4[김어준의 파파이스#94] 4.13 그리고 정청래, 박주민https://youtu.be/SqZOn8yBqts[김어준의 파파이스#93] 호남홀대론 그리고 4.13https://youtu.be/kkyn6zj9-tY[김어준의 파파이스#92] 배재정, 손혜원, 박주민 그리고 단일화https://youtu.be/0VtBPF1D6is[김어준의 파파이스#92] 배재정, 손혜원, 박주민 그리고 단일화https://youtu.be/0VtBPF1D6is[김어준의 파파이스#91] 김광진+김빈 그리고 황창화https://youtu.be/gj9H5GQs-rA[김어준의 파파이스#90] 김종인 그리고 정청래https://youtu.be/VeRxe-vbZu8[김어준의 파파이스#89] 정청래 컷오프 그리고 필리스타https://youtu.be/f-AW2MH_4Yg[김어준의 파파이스#88] 필리 중단의 전후 그리고 박원석https://youtu.be/QySMNbVn5Nk[김어준의 파파이스#87] 은수미와 필리버스터https://youtu.be/xs_73iBU7uQ[김어준의 파파이스#86] 유치원외교 그리고 개성공단https://youtu.be/4b2WOGPKezY[김어준의 파파이스#85] 김홍걸 그리고 사드https://youtu.be/5nc3d34uM4c[김어준의 파파이스#84] 노회찬, 내가 진박이다https://youtu.be/Yzy6VODYil8[김어준의 파파이스#83] 멍멍 멍멍멍 그리고 MBChttps://youtu.be/goVzIVL6344[김어준의 파파이스#82] 김빈 그리고 미친 김감독https://youtu.be/VYGs7u0qGBs[김어준의 파파이스#81] 김병관 그리고 세월호 마지막 퍼즐https://youtu.be/pi3jWN2IwzY[김어준의 파파이스#80] 한일협상 그리고 여론조사장난https://youtu.be/G8Q_tdVXDLE 현장에서 엄청난 환호로 정세균의원을 맞이하고 김어준의 파파이스 녹화를 시작했습니다.

방송보기>>https://www.youtube.com/watch?v=Ltj9pPNU0Go동영상???, ???? ???? 100??? ?????, ???? ???? 100??? ?? ???? ??? ?? ????? ???? ?? ???? ??? ??www.youtube.com방송 전체보기도 함께 올려둡니다.

방송전체보기>>https://www.youtube.com/watch?v=pHVW6emKpUU동영상[???? ????#100] ???, ??? ??? ??????????TV ?????! ??? ? 10? ?? (??: ???, ???) 1. ???? ??? ??? ???? ?? '???????' 2. ??? ??...www.youtube.com??박한결 항해사와 박상욱 경장은 세월호에 남아 있다.

?박상욱 경장과 특정 선원들(조준기 조타수, 박한결 항해사)이 있으면 해경 123정이 후진한다.

박상욱 경장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검은 천에 쌓인 물체 2개 그리고 청해진 구명조끼???잠시 후 그 물체들은 아래로 떨어졌다.

??그리고 떨어진 물건들이 보이지 않는다.

어디에 있는 것일까??정체불명 물체들과 구명조끼구명조끼가 박한결 항해사 옆 구석에 있다.

?박한결 항해사가 조끼를 끼워넣기 수월한 위치다.

?세월호 이준석 선장이 타는 동시에 해경123정은 후진을 시작.박한결 항해사와 박상욱 경장은 세월호에 남아 있다.

?세월호 윙부리지에 박한결 항해사와 해경 박상욱 경장을 남겨두고 왜 해경123정은 후진하는 것인가??정체 불명의 검은 물체를 끼어넣었을 것으로 예상되는 위치?해경 123정은 박한결 항해사와 해경 박상욱 경장을 놔두고 물러났다가 36초 후에 다시 세월호로 다가갔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해경 박상욱 경장이 해경123정을 향해 묘한 손동작을 하는 모습?해경 박상욱 경장이 손동작을 하자 곧바로 반응하여 123정에 있던 승조원도 손동작을 시작한다.

?정체불명의 물체가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위치에서 상체를 굽히고 있는 박상욱 경장?박상욱 경장 옆에 박한결 항해사가 쪼그리고 앉아있다.

?현등 밑으로 손넣는 동작을 하고 있는 해경 박상욱 경장?박상욱 경장이 사각 흰물체를 꺼내는 듯한 모습?검은 물체 2개를 들어올리는 박상욱 경장, 박경장의 모자 창은 해경123정 방향을 향하고 있다.

?박상욱 경장이 해경 123정 쪽으로 고개 돌리며 검은 물체들 치켜드는 동작?박상욱 경장이 해경 123정을 향해 손 높이 들었다 내리는 동작?해경 123정에서 계속 지켜보던 주요 선원들 기관장 박기호, 조타수 박경남, 항해사 강원식, 세월호에는 박상욱 경장과 박한결 항해사가 지켜보고 있다.

?해경 123정에서 바라보고 있는 세월호 선원들과 승조원, 그리고 세월호에서 구조된 사람들?해경 123정이 떠난 후 세월호에는 해경 박상욱 경장과 조준기 조타수가 남아있다.

?바다에 뛰어든 해경 박상욱 경장의 왼손에 검은 물체가 있다.

?일반인들에 섞여 구조되는 박상욱 경장과 조준기 조타수.조준기 조타수의 구명조끼는 곧바로 벗겨졌다.

?노란색 펜더와 구명조끼를 가져가는 조준기 조타수와 해경 박상욱 경장?세월호에 남아있는 조준기 조타수와 해경 박상욱 경장?박상욱 경장이 조준기 조타수에게 구명조끼를 벗어주고 다른 구명조끼를 입는 모습.그리고 세월호에서 바다로 함께 뛰어드는 조준기 조타수와 박상욱 경장<출처 : 김어준의 파파이스 #66>..동영상[김어준의 파파이스 #107] 이건희 성매매 사건김어준의 파파이스 제 107회 들머리에 소개된 이건희 성매매사건 간단요약본입니다.

이번에도 알 수 있듯이 우리나라에서 삼성의 존재가 얼마나 엄청난지를 알 수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서 반드시 삼성은 없어져야 할 기업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해 주는 사건...www.youtube.com 이번 이건희의 오입사건과 관련해서 수꼴들과 함께하는 단체톡방에서 수꼴들의 의견을 물었더니... ㅎㅎㅎ 참으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대답들을 한다.

너 같으면 더 했을 거라는 둥... 저들이 전가의 보도처럼 휘두르는 물타기... 아니면 잘못했으면 죗값을 치러야 한다고는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죗값을 치러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아무런 말도 없다.

우리나라의 현실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