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혜빈


또 오해영연출 송현욱출연 에릭, 서현진, 김지석, 예지원, 전혜빈, 이재윤, 허영지, 하시은, 권해성, 조현식방송 2016, tvN 상세보기뭐 언제나 나는 금은 아니니까 흙 서현진 편인데  결론이 에릭이랑 잘되는거라면 흙 오해영이 진짜 흙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에릭과 금 오해영 (전혜빈)이 결혼하려다 당일에 무슨 이유에서인지 오해영이 안나오게되고 , 흙 오해영(서현진)도 멋찌고 성공한 남자 한태진 (이재윤)과 결혼하려다가 , 에릭의 오해때문에 결혼이 깨져버린건데 ,  흔한 스토리인 똥차가고 벤츠온다의 이야기는 아니란거다.

 전 남자와 잘되나 에릭이나 잘되나 둘다 괜찮다는 말씀 ㅋ 에릭이랑  서현진 전혜빈 다 안좋아하는데 ,  또 오해영 통해서 에릭과 서현진의 진면목을 보게 되었다.

특히 서현진은 식샤를 합시다 2 에서 완전 떴드만  왠지 정이 안가서 " 또 오해영? 흠 봐야하나 ,,, " 이랬는데  왠열 ! 너무 재미나 ㅠㅠ  서현진이 식샤를 합시다 2에서 먹는 연기를 너무 리얼하게 해서 그런지 또 오해영에서도 먹는 장면이 은근 많이 나온다 . 서현진도 외식업체 기획부서에 대리의 설정하며 . ( 무슨 부서인지는 정확히 모름)  극의 한 20프로는 서현진 먹는 연기가 들어가는 거 같다.

요즘 겨울 2달동안 항상 10시에 저녁을 먹어 살이 쪘길래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  이거 보고 있노라면  정말 정말 참기 힘들다  으흐 - 서.현.진 !! 식욕유발자 !! 02> 사랑스러운

 등장인물들 김지석은 에릭의 절친 이진상역이고 , 예지원은 에릭의 누나, 그리고 서현진네 회사 이사로 나온다.

김지석은 정말 말이 많은 수다쟁이로 나오는 사랑꾼이고 예지원은 회사에서는 차가운 이사도라 (24시간 돌아다녀서 ) 이고 퇴근하면 매일 누구랑 그렇게 술을 마시는지 거의 취해서 집에 돌아오는 여자인데 둘이 잘될꺼같다.

  둘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서현진은 생활연기의 달인인거 같다.

어쩜 그렇게 우리집에 사는 사람같이 연기할까 예지원은 어디에 나오나 너무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또 오해영에서도 진짜 멋있다.

전혜빈은 얄밉게도 성격도 좋은 사람이였다 . 흥 !!!!!!!또 오해영 4회에서 제일 심쿵했던 장면인데  박도경(에릭)이 굉장히 신경질적인 사람인데 , 무심한듯 오해영(서현진)에게 먹는 모습 이쁘다고 시크하게 말한다 . 나도 내 동생도 오해영도 심쿵 !!!!!!!!!!!!!! 욱씨남정기 끝나서 이제 뭐보나 했는데  또 오해영이 이렇게 젬날줄이야. 암튼 끝까지 이야기가 산으로 가지말길

 ..........이렇게 여성스러운 옷을 입으면 또 오해영의 예쁜 오해영이 되어버리는전혜빈 패션이에요특히 다리가 예뻐서 그런가.. 이런 원피스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또 오해영에서도 짧은 원피스 같은거 입고 나왔었는데다리가 어찌나 예쁘던지 ㅠㅠ진짜 운동하는 여자 다리는 탄력있고 예쁘고!뭔가 다르더라구요 후리후리한 패션이어도 절대 숨겨지지 않는 전혜빈 몸매전혜빈 인스타그램 들어가니까 운동하는 사진,스포츠 활동 즐기는 사진이 대부분이던데이렇게 자기관리 열심히하니 ㅠㅠ뭘 입어도 이쁠수밖에 없죠그동안 드라마하면서 큰 인기는 못 얻었던 전혜빈인데이번에 또 오해영에 출연하면서 예쁜 패션도 보여주고, 좋은 연기도 보여주면서좋아해주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지 않았나 생각해요 ^^서현진도 참 예쁘지만 예쁜 오해영 전혜빈도 너무 이뻐서볼때마다 즐거운 또 오해영 ^^드라마속에서도 예쁜 전혜빈 패션 볼수있어서오늘은 어떤 예쁜 옷을 입고 나올까? 한회 한회 기대가 되기도 해요평소 전혜빈 패션도 운동복 입을때 아니고는여성스럽게 많이 입더라구요

덕분에 더 청순해보이고 여성스러워 보여요열심히 자기관리 한 덕분인지 온갖 예쁜 사람들과 있어도 절대 밀리지 않은 전혜빈 미모 !!!아마 제 2의 리즈, 전성기가 아닌가 ^^ 생각해봅니당이상 또 오해영 전혜빈 인스타그램 사진과전혜빈 패션에 대해 알아봤어요그럼 저는 이만

어제 다 못본 또 오해영 보러 가야겠네요 ^^ 거기에서 모티브를 얻은 것인지 tvN '피리부는 사나이' 후속드라마로 편성을 확정 지은 또오해영은 이렇게 동명 오해를 부른 티저 영상이 깨알 같은 재미를 주더군요.주민등록증의 사진으로 볼 때는 누가를 톡 꼬집어서 예쁘다고 얘기할 수 없겠지만 개개인의 매력도가 다르고, 선호하는 취향이 다르니 저는 마음의 결정을 했습니다.

  서현진의 36초 굴욕 영상에서는 이렇게 극중 장면에서 장미 꽃다발을 배달하는 아저씨가 두 여자 모두 이름이 오해영이라서 누구에게 전해줘야 하는지 주문한 사람에게 전화를 하는데요.  SBS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고 있는 오연서 씨는 전혜빈과 2002년도 걸그룹 Luv에 소속해 함께 활동한 이력도 있죠. 이제는 웰메이드예당과 나무엑터스에서 각자 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전화를 받은 에릭은 더 예쁜 사람에게 전해주시면 된다고 말하는데요. 과연 배달 기사님의 선택은 누구였을까요?  전혜빈이냐 서현진이냐 극중 이름이 같은 오해영이기도 하고, 고교 동창이라서 재미난 에피소드가 드라마 속에서 많이 나올 것 같은데요. 살아온 환경은 다르지만 작가님은 이를 통해 어떤 메시지를전해주려고 하겠죠. 참고로 그룹 '밀크' 멤버로 활동했던 현진은 드라마를 중심으로 작품을 보면 황진이, 히트, 짝패, 단편극 절정, 신들의 만찬, 오자룡이 간다, 불의 여신 정이, 제왕의 딸 수백향, 삼총사, 식샤를 합시다 2 등 주연도 맡으며 연기 경력을 쌓았는데요.그중에서 악역이었지만 매력이 넘쳤던 신들의 만찬과 본격 먹방 요정을 볼 수 있었던 식샤2가 기억에 남습니다.

영화에서 주연급 활약은 미미하지만 올해 가족계획에서 상미로 출연하네요.  자신을 선택하지 않아서 화가 끝까지 난 해영은 배달기사님의 헬멧을 잡고 흔듭니다.

자신도 오해영이라며 불만을 표출하는데요. 그 모습마저도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만약 남자 시청자들이 많다면 5할은 현진 누님 덕분이 아닐까요?  이제 한 달채 남지 않은 첫 방송이 다음 달 2일인데요. 또!오해영 tvN에서 웰메이드 드라마의 계보를 이어나갈 것인지 올 연말에는 티비엔 자체적으로 시상식도 열 계획이라는 소리도 들리던데 응팔, 시그널, 치인트, 기억 등 제대로 판을 깔고 놀 때가 되었죠 :D         가격은 1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고밑단이 프릴로 되어 있어서 여성스런원피스예요

강민경, 장나라도 드라마에서입었던 원피스예요ㅋㅋㅋ 그만큼 색상도이쁘고 여성스러워서 자주 협찬해주는것같아요 :)개구쟁이 울딸램 엄마 놀려먹는 재미들려,티비에 연예인만 나오면, " 엄마랑 몇살차이네! "' 엄마도 전혜빈 나이 땐 이뻤거든! 치

' 말은 그리 했지만, 웅

그건 아니다! 드라마 또 오해영 속의 금수저 오해영온정차장 이 34살땐 전혜빈 몸매 랑은 확실히 달랐다는거..인정!165에 43kg 인대..어떻게 저런 탄탄한 꿀벅지에 저런가슴이 될수 있는지..전혜빈 나이 에 옳지않은 몸매나도, 나름 허벅지는 있다! 생각했는대..아니라는걸 뼈져리게 느끼게 해주는 전혜빈 몸매..4년전 5월.. 37아줌마 온정차장전혜빈 몸매 결정판! 마지막 사진앙

정말 눈물난다!애기둘난 아줌마의 처진바디와는, 사뭇다른 가슴과 배의복근!멋지다!전혜빈 몸매 아

닮고싶다! 그렇지만 난, 운동은 힘들어서 싫고..난 그냥 맛난거 마구마구먹고,푹!잠잘자고!좋아하는 진한라떼도 실컷마시고!그냥 그렇게 살아야겠당!..........이렇게 여성스러운 옷을 입으면 또 오해영의 예쁜 오해영이 되어버리는전혜빈 패션이에요특히 다리가 예뻐서 그런가.. 이런 원피스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또 오해영에서도 짧은 원피스 같은거 입고 나왔었는데다리가 어찌나 예쁘던지 ㅠㅠ진짜 운동하는 여자 다리는 탄력있고 예쁘고!뭔가 다르더라구요 후리후리한 패션이어도 절대 숨겨지지 않는 전혜빈 몸매전혜빈 인스타그램 들어가니까 운동하는 사진,스포츠 활동 즐기는 사진이 대부분이던데이렇게 자기관리 열심히하니 ㅠㅠ뭘 입어도 이쁠수밖에 없죠그동안 드라마하면서 큰 인기는 못 얻었던 전혜빈인데이번에 또 오해영에 출연하면서 예쁜 패션도 보여주고, 좋은 연기도 보여주면서좋아해주는 사람들이 많이 생기지 않았나 생각해요 ^^서현진도 참 예쁘지만 예쁜 오해영 전혜빈도 너무 이뻐서볼때마다 즐거운 또 오해영 ^^드라마속에서도 예쁜 전혜빈 패션 볼수있어서오늘은 어떤 예쁜 옷을 입고 나올까? 한회 한회 기대가 되기도 해요평소 전혜빈 패션도 운동복 입을때 아니고는여성스럽게 많이 입더라구요

덕분에 더 청순해보이고 여성스러워 보여요열심히 자기관리 한 덕분인지 온갖 예쁜 사람들과 있어도 절대 밀리지 않은 전혜빈 미모 !!!아마 제 2의 리즈, 전성기가 아닌가 ^^ 생각해봅니당이상 또 오해영 전혜빈 인스타그램 사진과전혜빈 패션에 대해 알아봤어요그럼 저는 이만

어제 다 못본 또 오해영 보러 가야겠네요 ^^또! 오해영의 전혜빈 블라우스를 소개해 드리겠읍니다.

드라마에서 전혜빈이 스트라이프 패턴의 브라우스 및 팬츠를 입고 나왔는데요

이 제품 모두가 클럽모나코의 제품입니다.

상의는 Ganara Tank,팬츠는 Maisie Short 입니다.

소재는 린넨소재로 되어있어 린넨 특유의 시원함을 느끼실수 있을것 같읍니다.


^^클럽모나코 전혜빈 패션 보러가기현재 클럽모나코에서 세일을 하고 있읍니다.

최대 60% 할인에 추가30% 할인코드까지

위 전혜빈 블라우스 및 팬츠는 해당이 안되지만세일 아이템중에 맘에 드시는 것이 있으시면결재시 할인코드 KEEPCOOL 을 하시면 추가 3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읍니다.


[전혜빈] 진실 또는 거짓..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할인코너로 바로 접속됩니다.

한번도 해외직구를 해보신적이 없으신분들을 위하여클럽모나코 직구방법을 링크해 드리니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따라하시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클럽모나코(CLUB MONACO) 직구방법저희 설렌닷컴의 미국배대지를 이용하여 제품을 구매하시고저희 사이트에 구매하신 제품의 배송대행 정보를 하시면한국주소로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받으실 수 있읍니다.

배송대행 정보 하는 방법 알아보기구매 및 결재가 어려워 구매대행을 의뢰하실려면이곳 댓글이나 저희사이트 구매대행 게시판에 견적을 의뢰하여 주시면저희가 검토 후 견적을 내어드리고 구매를 대행해 드립니다.

구매대행 견적 의뢰하는 방법 알아보기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설레고 기분좋은 해외직구 되시기 바랍니다.


^^이웃추가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읍니다.

해외직구 사이트 설렌닷컴 알아보기. 티비에서 전혜빈마스크라고전혜빈이 직접 사용하던 마스크기계인뎅 그때 디기 좋아보였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아...나도 저거 하나 갖고싶다.

..했었눈데홈쇼핑에서 상담후 결제 ?? 뭐 요런걸로 방송하고 있더라구요..  그냥 상담신청해놓고 혹한 마음에 ㅋㅋㅋㅋ며칠뒤 전화와서 전화로 얘기듣다가 그냥 ...에라잇! 하면서 결제해버렸숩니당 ㅋㅋㅋ     렌탈 개념의 홈쇼핑 상품인데! 일단은 3년?인가 동안 한달에 3만얼마씩 내는 개념이였어요!한마디로 이 전혜빈마스크 비비마스크가... 가격이.... 대략 얼마정도인지는 아시겠�c??  할부로 그렇게 내다보니까.... 일단 당장은 부담이 없어서기회된김에 질러쑵니다.

..ㅠㅠㅋㅋㅋㅋ  마사지기계 진짜 많잖아요

사실 이전에 다른 기계도 어떻게 얻게되서사용하는데

잘 사용 지속적으로 안하게되더라구요 ㅠㅠ  ?   근데 요 비비마스크는 뭔가 더 의학적이고 효과가 좋을것같은 느낌이라거의 매일 사용중입니당... 사실 저는 2주동안 사용했었는데

그때 사용할때 효과를 꾸준히 보는것같았거든요!한달이상 계속 사용하면 더좋은 효과볼수 있으꺼같아요! ?   전혜빈마스크 나름.. 연예인마스크로 유명세를 좀 탔지만그 효과는 탄탄해써요! 가격이 이정도 나가는데... 당연하죠 ㅠㅠ ㅋㅋㅋㅋ 피부과가서 치료받고 시술받는데 돈 들고 시간드는뎅//집에서 이렇게 관리 받을수 있다는점은 좋은듯했어요!!  이 비비마스크는 하루 한번 ! 17분 사용하면되는거구요!욕심내서 하루에 몇번씩하거나 17분하고 좋다고 또 17분 바로 하거나 이럼 더 역효과라고하네요??  ?   일단 이 비비마스크는 다른 마사지기계랑 다르게 헬멧같이 로보트처럼 쓰는거예요

 이걸 꾸준히 17분동안 매일 사용하면!효과가 보습이 생기고 탄력이생기고 안색도 밝아지고!피부재생까지 도와준다고합니다.

[전혜빈] 노하우를 알려주마

... 뭐 모든 팩이나 화장품들이 하는 말이긴하니... 저도 믿긴했지만백프로 믿진않았�c ㅋㅋㅋㅋ  ?    이렇게 케이스가 있구요! 보관하기엔 좋아요!이 비비마스크 작동은 바로 안쪽에 LED근적외선 파장을 이용해서 피부에 쏘아주고

그렇게 재생효과와 여러가지 뷰티효과를 주는건데요!뭐 피부과에서 적외선 쬐어주고 돈 받는거 생각하면 이게 나은듯했�c! 그리고 이 근적외선 파장이 피부에 자극없이 좋다고하더라구요

 ?   티비에서 전혜빈마스크로 이거 헬멧같은거 쓰고나온거 본적있으신가요? 전 케이블티빈가??어디선가 봤거든요 ㅋㅋㅋ좀웃겼는데 저게모지??? 하고 엄청 관심갖었었는데...ㅋㅋㅋㅋ      내부 안쪽을 보면 이렇게 이마에 고정하는 플라스틱 큰과 머리를 둘러주는 플라스틱끈 뒤에 끈으로 크기조절가능합니다! 그렇게 있어서 피부에 저 마사지기계가 확 닿지 않도록 그렇게 고정해줍니다 !  ?   코드도 아래쪽에 이렇게 꽂아서 작동하구요

오른쪽 아래쪽으로 작은 버튼으로눌러서 작동하는거예요! 작동버튼 누르면 삐-! 소리나면서 이제 17분동안 작동되고자동으로 꺼집니다!  그러면 그??부터 편히 누워서 얼굴을 비비마스크에 맡겨주시면되는거죠!ㅎㅎ  ?   이게 보니깐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해주기도 하지만 두피에도 사용할수 있어서

두피각질제거나 모발에도 튼튼하게 될수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아직 머리엔 사용안해봤는데

안에 얼굴에 닿을랑말랑하는 안쪽부분은 수건이나 ?틀暉� 닦는걸로청경하게 유지해주면되구요

 딱히 오염이나 그런 위험이 없다고하네요!      작동버튼 누르면 이렇게 바로 안쪽에 근적외선파장들이 작동됩니다!저거 쓰고 입이아닌 코로 숨쉬면되구요! 뭔가 따뜻해져오는 그런 느낌을 받아요 17분동안 ㅋㅋㅋㅋ  뭔가 탄력생기고 진심 팔자주름이 조금씩 없어지는 느낌!그리고 피부톤이 환해지는 느낌 받습니다! ㅋㅋ 전 2주 사용하고 그랬어요

  ?  일단 이 전혜빈마스크 비비마스크 사용하실때는 다른 마사지기계는 마스크팩이나그런거 하고 같이 사용하는데

그러면 안된다고하네요?? 충분히 기초와 좋은 화장품 얼굴에 바르시고 스며들게하신후이 마스크를 사용하셔야합니다! 그리고 17분동안 눈으 뜨지않도록 !!! 아무튼 꾸준히 한달, 2달 사용해보게요! 피부의 놀라운??변화를 나름 기대하면서 ㅋㅋㅋ   . 티비에서 전혜빈마스크라고전혜빈이 직접 사용하던 마스크기계인뎅 그때 디기 좋아보였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아...나도 저거 하나 갖고싶다.

..했었눈데홈쇼핑에서 상담후 결제 ?? 뭐 요런걸로 방송하고 있더라구요..  그냥 상담신청해놓고 혹한 마음에 ㅋㅋㅋㅋ며칠뒤 전화와서 전화로 얘기듣다가 그냥 ...에라잇! 하면서 결제해버렸숩니당 ㅋㅋㅋ     렌탈 개념의 홈쇼핑 상품인데! 일단은 3년?인가 동안 한달에 3만얼마씩 내는 개념이였어요!한마디로 이 전혜빈마스크 비비마스크가... 가격이.... 대략 얼마정도인지는 아시겠�c??  할부로 그렇게 내다보니까.... 일단 당장은 부담이 없어서기회된김에 질러쑵니다.

..ㅠㅠㅋㅋㅋㅋ  마사지기계 진짜 많잖아요

사실 이전에 다른 기계도 어떻게 얻게되서사용하는데

잘 사용 지속적으로 안하게되더라구요 ㅠㅠ  ?   근데 요 비비마스크는 뭔가 더 의학적이고 효과가 좋을것같은 느낌이라거의 매일 사용중입니당... 사실 저는 2주동안 사용했었는데

그때 사용할때 효과를 꾸준히 보는것같았거든요!한달이상 계속 사용하면 더좋은 효과볼수 있으꺼같아요! ?   전혜빈마스크 나름.. 연예인마스크로 유명세를 좀 탔지만그 효과는 탄탄해써요! 가격이 이정도 나가는데... 당연하죠 ㅠㅠ ㅋㅋㅋㅋ 피부과가서 치료받고 시술받는데 돈 들고 시간드는뎅//집에서 이렇게 관리 받을수 있다는점은 좋은듯했어요!!  이 비비마스크는 하루 한번 ! 17분 사용하면되는거구요!욕심내서 하루에 몇번씩하거나 17분하고 좋다고 또 17분 바로 하거나 이럼 더 역효과라고하네요??  ?   일단 이 비비마스크는 다른 마사지기계랑 다르게 헬멧같이 로보트처럼 쓰는거예요

 이걸 꾸준히 17분동안 매일 사용하면!효과가 보습이 생기고 탄력이생기고 안색도 밝아지고!피부재생까지 도와준다고합니다.

... 뭐 모든 팩이나 화장품들이 하는 말이긴하니... 저도 믿긴했지만백프로 믿진않았�c ㅋㅋㅋㅋ  ?    이렇게 케이스가 있구요! 보관하기엔 좋아요!이 비비마스크 작동은 바로 안쪽에 LED근적외선 파장을 이용해서 피부에 쏘아주고

그렇게 재생효과와 여러가지 뷰티효과를 주는건데요!뭐 피부과에서 적외선 쬐어주고 돈 받는거 생각하면 이게 나은듯했�c! 그리고 이 근적외선 파장이 피부에 자극없이 좋다고하더라구요

 ?   티비에서 전혜빈마스크로 이거 헬멧같은거 쓰고나온거 본적있으신가요? 전 케이블티빈가??어디선가 봤거든요 ㅋㅋㅋ좀웃겼는데 저게모지??? 하고 엄청 관심갖었었는데...ㅋㅋㅋㅋ      내부 안쪽을 보면 이렇게 이마에 고정하는 플라스틱 큰과 머리를 둘러주는 플라스틱끈 뒤에 끈으로 크기조절가능합니다! 그렇게 있어서 피부에 저 마사지기계가 확 닿지 않도록 그렇게 고정해줍니다 !  ?   코드도 아래쪽에 이렇게 꽂아서 작동하구요

오른쪽 아래쪽으로 작은 버튼으로눌러서 작동하는거예요! 작동버튼 누르면 삐-! 소리나면서 이제 17분동안 작동되고자동으로 꺼집니다!  그러면 그??부터 편히 누워서 얼굴을 비비마스크에 맡겨주시면되는거죠!ㅎㅎ  ?   이게 보니깐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해주기도 하지만 두피에도 사용할수 있어서

두피각질제거나 모발에도 튼튼하게 될수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아직 머리엔 사용안해봤는데

안에 얼굴에 닿을랑말랑하는 안쪽부분은 수건이나 ?틀暉� 닦는걸로청경하게 유지해주면되구요

 딱히 오염이나 그런 위험이 없다고하네요!      작동버튼 누르면 이렇게 바로 안쪽에 근적외선파장들이 작동됩니다!저거 쓰고 입이아닌 코로 숨쉬면되구요! 뭔가 따뜻해져오는 그런 느낌을 받아요 17분동안 ㅋㅋㅋㅋ  뭔가 탄력생기고 진심 팔자주름이 조금씩 없어지는 느낌!그리고 피부톤이 환해지는 느낌 받습니다! ㅋㅋ 전 2주 사용하고 그랬어요

  ?  일단 이 전혜빈마스크 비비마스크 사용하실때는 다른 마사지기계는 마스크팩이나그런거 하고 같이 사용하는데

그러면 안된다고하네요?? 충분히 기초와 좋은 화장품 얼굴에 바르시고 스며들게하신후이 마스크를 사용하셔야합니다! 그리고 17분동안 눈으 뜨지않도록 !!! 아무튼 꾸준히 한달, 2달 사용해보게요! 피부의 놀라운??변화를 나름 기대하면서 ㅋㅋㅋ   아무래도 주부이다보니, 자꾸 이런 것에 맘이 흔들리고 관심이 가요.싱크대 밑에 음식물처리기를 설치하고미생물을 넣고 있는 모습이 방송을 탔는데요관심이 있어 찾아보니, '멈스'라는 제품이더라고요. 전혜빈 언니 집에 설치해서인지 모델도 전/혜/빈.ㅎㅎ요즘 또 오해영에서 넘 이쁘게 나오던데,요 사진도 상콤 터지는 모습이네요.싱크대 밑에 예쁘게 설치가 된 멈스예요.요즘 음식물처리기 정말 관심 많은데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돼 보이네요.전혜빈 씨 집 말고 요기서도 요렇게 멈스 발견!ㅎㅎ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는 멈/스/는 작동법도 상당히 간단하고 자동 시스템으로전원만 켜두면 작동이 된다고 해요.게다가 소음도 타사 제품들에 비해 저소음이구요.유지관리 비용도 거의 들지 않는 착한 제품!게다가 2차 처리 없이 바로바로 분해해서냄새, 세균, 부패도 없다는 거 정말 맘에 들어요.드라마도 드라마지만 자꾸 제 눈에 들어오는 멈/스/.이 제품에 사용된 미생물은 청국장, 메주 등에서발생하는 발효균과 분해유산균으로비전문가들도 다룰 수 있는 무해한 미생물이라고 해요.  드라마 또 오해영이 끝날 때도 자꾸 제 눈에 들어오는 그 이름..음식물처리기 멈스.슈퍼바조차도 자꾸 아른아른.요거 하나면 싱크대에서부터아무런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니, 주방 생활이좀 더 행복해지고 나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더 궁금하신 분들은 제/품/ 소/개/ 보러 고고!멈.스. homepage 바로가기 그리고 저처럼 멈/스/에 관심 많으신 분들 계시죠?홈페이지에서 재밌는 이벵이 진행 중이더라고요! 또 오해영 전혜빈 싱크대 속 넘나 탐나는 멈스 음식물처리기.환이네 집 주방에도 얼른 들여놓고 싶어지는 바램 :)    ㅎ *사진출처 : ‘또 오해영’ 전혜빈 /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사진출처 : ‘또 오해영’ 전혜빈 /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사진출처 : ‘또 오해영’ 전혜빈 /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사진출처 : ‘또 오해영’ 전혜빈 /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방송 중 캡쳐화면방송에 나온 이곳은 뚝섬한강공원인공암벽장안전벨트(하네스) 옆에 찬 장갑은 좀 옥의티지만과감한 추락도 잘하네요. ㅎ요즘엔 여성분들도 클라이밍을 많이 합니다.

가끔씩 방송에서 클라이밍이 노출되면뿌듯하기도 하고 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www.youtube.com 5월2일부터 TVN 월화 드라마 또 오해영이 시작하고나 역시 닥본방 사수중이다.

어제는 재방까지 ㅜㅜ미치는줄 알았다는오해영의 도움닫기.여친이 해주면 좋을듯 심쿵동영상또 오해영 5회 - [유행]도움닫기 포옹2탄(feat 서현진)www.youtube.com 마음이 짠한.에릭이 빨리 들어와야 하는 이유^^

사랑스러운 서현진.사랑사랑마지막에 울면서 이야기하는 서현진 너무 심쿵(공감)그녀가 집에 일찍 들어오고 싶은 이유또오해영 | '모든 것은 오해로 시작되었다!' ′오해영′이라는 동명이인의 두 여자와 그들 사이에서 미래를 보기 시작한 남자 ′박도경′이 미필적 고의로 서로의 인생에 얽히가는 동명 오해 로맨스 [연애의발견] 에릭, [식샤를합시다] 서현진이 선사하는 봄봄봄 로맨스! [올드미스 다이어리[, [청담동살아요] 등 시트콤형 드라마로 사랑 받은 박해영 작가와 디테일의 명장 송현욱 감독의 의기투합이 빚어내는 믿고 보는 tv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또 오해영> 매주 월화 밤 11시 tvN 방송 출연 : 에릭, 서현진, 전혜빈, 예지원, 김지석, 이재윤, 허영지 등 ▶ 공식 홈페이지: http://program.interest.me/tvn/againoh ▶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ndohhaeyoung ★'또 오해영′ 설문 EVENT★ '또 오해영' 설문조사 참여하고 투썸 아메리카노 교환권 받자! 아래 '또 오해영' 설문 EVENT 참여하기를 클릭하여 설문조사에 참여하시면 투썸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드립니다!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20분 선정하여 1인 2매 증정) (설문조사 링크가 안보이시면 여기로 접속하세요! http://me2.do/xPg24jSd) 당첨자 발표: 2016/5/31 (당첨자 개별 통보)tvcast.naver.com 사랑에 상처받은 세 남녀의 사랑 만들기.또 오해영 요즘 본방사수 유일한 드라마 이다.

사랑은 언제나 심쿵하다.

서현진이 연기하는 오해영의 웃픈 일상은20,30 여성들의 무한 공감을 이끌어 냈죠.특히 그녀의 단정한 캐주얼 룩은현실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해따라해보고 싶게 만들어요.? 지난 3화에서 서현진은아이보리 컬러의 롱 티셔츠에같은 컬러의 스키니 팬츠를 매치,깔끔한 홈웨어를 완성했습니다.

박시한 핏의 롱 티셔츠가 귀엽고 사랑스러워평범녀 흙해영의 캐릭터와 닮은 것 같아요.? 서현진이 착용한 아이템은박시한 핏의 롱 티셔츠 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핏에BIG 이라는 레터링 프린트로담백하게 포인트를 주었어요.스키니 팬츠 또는 레깅스와 매치하거나미니 원피스로 활용해보세요. 이번에는 예쁜 오해영의 룩을 볼까요?흙해영이 소탈한 캐릭터와 어울리는담백한 티셔츠를 택했다면예쁜 외모의 금해영은루스한 핏의 티셔츠를 착용,여리여리한 몸매를 부각시켰어요.? 극 중 박도경과 금해영 커플이탁구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에서전혜빈은 톰보이의 박시한 티셔츠에레깅스처럼 타이트한 데님 팬츠를 매치해경쾌한 캐주얼 룩을 선보였어요.운동복을 대신한 스포티한 스타일이지만사각형의 다홍색 컬러 프린트가 상큼함을 더해여성스러움이 느껴집니다.

Item Info전혜빈이 착용한 아이템은래글런 스타일의 루스한 티셔츠 입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제품으로와이드 팬츠 또는 퀼로트 팬츠 위에편안하게 착용해보세요.100% 면 소재이며안 쪽은 타월처럼 보송보송하게 처리되어 있어요.상큼한 다홍색으로 포인트를 준 멜란지 그레이와딥 그린 배색으로 시크함을 더한 다크 그레이2가지 컬러로 만나보세요.사진출처tvN <또 오해영> 방송 화면 캡쳐 .운동 정말 열심히 했나보다운동이 답인가.. 하아...굶는 것도 힘들지만운동하는 건 더 싫다 진짜...하지만 또오해영에서 전혜빈 긴머리 휘날리며하이힐에 살랑거리는 치마 입은 거 보면예쁘다는 생각이 절로 듬 ㅠㅠ정말 노력쟁이 전혜빈노력하는 사람에겐결과물이 따른다.

..저기 하느님..저도 노력할 수 있는 힘을 주세여의지를 좀 주세여 ㅠㅁ ㅜ ㅎ *사진출처 : ‘또 오해영’ 전혜빈 /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사진출처 : ‘또 오해영’ 전혜빈 /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사진출처 : ‘또 오해영’ 전혜빈 /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사진출처 : ‘또 오해영’ 전혜빈 / 나무엑터스 공식 페이스북방송 중 캡쳐화면방송에 나온 이곳은 뚝섬한강공원인공암벽장안전벨트(하네스) 옆에 찬 장갑은 좀 옥의티지만과감한 추락도 잘하네요. ㅎ요즘엔 여성분들도 클라이밍을 많이 합니다.

가끔씩 방송에서 클라이밍이 노출되면뿌듯하기도 하고 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개구쟁이 울딸램 엄마 놀려먹는 재미들려,티비에 연예인만 나오면, " 엄마랑 몇살차이네! "' 엄마도 전혜빈 나이 땐 이뻤거든! 치

' 말은 그리 했지만, 웅

그건 아니다! 드라마 또 오해영 속의 금수저 오해영온정차장 이 34살땐 전혜빈 몸매 랑은 확실히 달랐다는거..인정!165에 43kg 인대..어떻게 저런 탄탄한 꿀벅지에 저런가슴이 될수 있는지..전혜빈 나이 에 옳지않은 몸매나도, 나름 허벅지는 있다! 생각했는대..아니라는걸 뼈져리게 느끼게 해주는 전혜빈 몸매..4년전 5월.. 37아줌마 온정차장전혜빈 몸매 결정판! 마지막 사진앙

정말 눈물난다!애기둘난 아줌마의 처진바디와는, 사뭇다른 가슴과 배의복근!멋지다!전혜빈 몸매 아

닮고싶다! 그렇지만 난, 운동은 힘들어서 싫고..난 그냥 맛난거 마구마구먹고,푹!잠잘자고!좋아하는 진한라떼도 실컷마시고!그냥 그렇게 살아야겠당!2px;">화제의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금수저 '오해영' 역을 맡아 활약 중인 배우 전혜빈전혜빈, "오해영과 나와 닮은 점 밝은 성격"드라마 <또 오해영> 출연중인 배우 전혜빈을 만났다.

전혜빈은 현재 인기리에 방송중인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외모, 실력 모든 면에서 완벽한 '오해영' 역할을 맡았다.

극중 모습과 실제로 비슷한 점을 있는지 물어 보자 그녀는, "밝은 성격이 닮은 것 같아요. 저도 좀 긍정적이고 밝게 살려고 노력하는 타입인데, 극 중 캐릭터도 사랑을 받고 싶어하고, 사람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주려고 노력하거든요. 부정이라는 단어는 저와 거리가 멀게 살려고 노력하는 편이라 그 부분이 비슷한 것 같아요. "라고 답하며, 밝은 에너지를 전해줬다.

전혜빈, "에릭의 매력은 90년재 아저씨 개그"드라마를 함께 촬영하고 있는 배우 분들과의 호흡을 어떤지 물어보자, 그녀는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촬영하고 있어요. 서현진씨 같은 경우는 성격이 사랑스러워서 친동생처럼 보듬어 주고 싶고, 에릭 오빠는 워낙 특유의 짓궂은 부분들이 있어요. 촬영 내내 늘 웃음이 떠나질 않는 것 같아요. 특히, 90년대스러운 아재개그를 자주 하는데, 그게 에릭씨 매력인거 같아요" 라며 유쾌한 드라마 현장 분위기를 전해 주었다.

전혜빈,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해보고 싶어요."지금까지 사극, 로맨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여러 캐릭터로 열연해온 그녀!! 앞으로 해보고 싶은 장르는 무엇인지에 대해 물어보자, 전혜빈은, "여러 가지 장르를 가리지않고 다 해보고 싶어요. 닥치지않고 할 수 있는 나이와 시기가 있는 건데, 바보같은 결정으로 안일하게 행동하고 싶지 않거든요. 기회가 된다면 좋은 역할들 최대한 많이 해보고 싶어요." 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무한 매력을 가진 배우 전혜빈! 그녀의 작품에 대한 더 자세한 에피소드는, 5월 25일 (수요일) 아침 10시 30분 에 방송되는 아리랑TV 'Showbiz Korea' 에서 자세히 만날 수 있다.

.운동 정말 열심히 했나보다운동이 답인가.. 하아...굶는 것도 힘들지만운동하는 건 더 싫다 진짜...하지만 또오해영에서 전혜빈 긴머리 휘날리며하이힐에 살랑거리는 치마 입은 거 보면예쁘다는 생각이 절로 듬 ㅠㅠ정말 노력쟁이 전혜빈노력하는 사람에겐결과물이 따른다.

..저기 하느님..저도 노력할 수 있는 힘을 주세여의지를 좀 주세여 ㅠㅁ ㅜ가격은 10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고밑단이 프릴로 되어 있어서 여성스런원피스예요

강민경, 장나라도 드라마에서입었던 원피스예요ㅋㅋㅋ 그만큼 색상도이쁘고 여성스러워서 자주 협찬해주는것같아요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