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 짝퉁 생리대



그래서 이직율도 높은데 가끔 한국에서 써본 좋은 제품들을 중국 친구들에게 소개하고 판매도 하는 듯하다.

예전에는 화장품이 많았는데 요즘은 환경이 좋지 않아서 기저귀나 물티슈나 여성 생리대등 제품들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그리고 요즘 중국에서 인기있고 중국으로 수출한다는 미미데이를 한국인인 나에게 알려준다.

나를 행복하게 해준다니 기대된다.

일단 기존 한국 생리대의 경우 사람들 많을때 집기 조금 챙피할 정도로 적나라한 디자인인데 미미데이의 경우 표지 디자인이 맘에 든다.

팬티라이너부터 오버나이트롱까지 다양하다.

한때 여성용품은 꼭 한국 여성들에게 샘플링 테스트 하고 성공여부를 체크할정도라는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 미미데이의 경우 한국 제품이라 사이즈도 요즘 유행하는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다.

개인적으로 오버나이트롱을 사용하는데 아직 한국시장에도 오버나이트롱의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 선택의 폭이 좁은 편인데 오버나이트 롱이 기존 보다 1센티정도 짧지만 궁금하긴 하다.

[중국 짝퉁 생리대] 완전 대박


내가 자주 사용하는 라지 사이즈다.

미미데이는 한방을 이용하여 만든 울트라 슬림 생리대로 특허 받은 SSA1-1 파우더를 사용했다고 한다.

자세한 건 사이트에 가서 한번 찾아보고

http://www.mimiday.kr보통의 여성용품들은 제조날짜가 없어서 여름이 지나면 가끔 곰팡이 핀 생리대가 나온다는 기사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 미미데이의 경우 상자에 정확하게 나와있어서 좋다.

[중국 짝퉁 생리대] 놀랍네요.



이왕이면 겉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더 좋을 것 같다.

위생용품이면서 살에 직접 닿고 여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니 더 신경이 쓰이는데 여러번 포장해서 더 위생에 신경썼다.

기존 사용하던 제품이다.

대형 사이즈의 경우 양이 많을때 사용하니 울트라 슬림도 두께나 무게가 꽤 있는 편인데 바로 옆에 비교해보니 슬림해서 맘에 든다.

사용해보면 흡수력도 거의 비슷하니 여러개 가지고 다닐때 좀 더 얇은 미미데이가 좋다.

많이 사용하지만 호불호가 있는 팬티라이너다.

팬티라이너치고는 길이가 길어서 홍양이 끝날때쯤 사용하면 더 유용하다.

실링 처리가 잘 되어 있어서 위생적인 장점이 있지만 사용후 버릴때 기존의 제품들은 잘 숨길 수 있게 접착이 가능하지만 미미데이의 경우는 접착이 안되어 조금 불편하다.

   사용해보니 기존 제품들은 마찰에 의해서 보풀?이 생기는데 사용해보니 깔끔해서 좋았다.

아직 우리동네는 판매하는 곳을 찾기가 어렵지만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아직 팬티라이너와 중,대형만 판매하니 참고하면 되겠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