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새론


.blog.naver.com마녀보감 2회 줄거리17세 탄신일을 앞둔 순회세자 부(여화연)은 요즘 밤마다 자신과 닮은 여인이 꿈속에 나와 구슬피 우는 통에 신경이 쓰인다.

순회세자의 말을 들은 대비 윤씨(김영애)와 중전 심씨(장희진)은 뜨끔한다.

세자와 공주는 17번째 생일날 모두 죽을거라는 해란(김인선)의 저주가 아직도 귓가에 맴돌기 때문이다.

 불안한 마음에 중전 심씨는 홍주(염정아)를 불러 세자의 안위를 물어본다.

홍주는 아무걱정 말라며 중전을 안심시킨다.

 허준(윤시윤)은 노비인 어머니를 면천시키는게 꿈이요 목표다.

돈 500냥 때문에 무슨일이든 하는 허준을 보고 그의 이복형인 허옥(조달환)은돈을 줄테니 흑림에 가서 하늘에 떠있는 연을 가져오라 명한다.

그곳은 저주받은 귀신이 나온다는 소문때문에 모두들 가기를 꺼려하는 곳이다.

허준은 어머니를 위해 동래(최성원)와 함께 흑림으로 출발한다.

 하지만 귀신보다 먼저 호랑이가 그들을 반겼다.

혼비백산하여 도망가던 허준은 노란 부적으로 둘러쌓여있는 한 초가집을 발견한다.

  그 집 마당 나무에 묶여있는 연을 가지러 나무에 올라간 허준은 어이없게도 연을 날려버리고 나무에서 떨어지고 만다.

 그것도 모자라 누군가가 휘두른 가마솥뚜껑으로 머리를 맞은채 나무에 묶였다.

허준 앞에 나타난 이는 다름아닌 어여쁜 소녀였다.

이거 귀신이야? 사람이야? 허준은 헷갈리기 시작한다.

  자신은 집밖을 나갈수 없으니 감을 좀 따달라는 연희(김새론)의 부탁을 들어준 허준...보아하니 귀신은 아닌것 같은데 누군지 참 궁금하다.

 연을 갖고 실랑이를 하던 연희와 허준...급기야 허준의 품속으로 연희가 들어간다.

그리고 연희는 쿵쾅거리는 허준의 심장소리를 듣는다.

어라

윙크까지?얘 뭐래?ㅋㅋ  책에는 분명히 여인들이 눈을 깜빡이면 남정네들이 코피를 쏟는다고 나와있는데....연희는 멀쩡한 모습의 허준이 도리어 이상하다.

 아버지가 부르는 소리를 들은 연희는 깜짝 놀라 허준보고 빨리 나가라며 당황해한다.

헌데 아버지가 최현서(이성재)?현서는 혹여 연희가 결계 밖으로 나갔을까봐 가슴을 쓸어내린다.

연희는 무슨일이 있어도 절대 이집밖을 나가지 않겠다고 현서를 안심시킨다.

 현서와 요광(이이경)은 연희의 저주를 풀기위해 사방팔방으로 서책을 찾는다.

그리고 연희를 위해 경계를 늦추지 말라고 다섯도사에게 당부한다.

혹여 연희가 살아있는것을 홍주가 안다면 죽이려 들것이 불을 보듯 뻔하기 때문이다.

연희의 목숨도 목숨이지만 홍주가 진짜 원하는것은 이나라의 끝이기 때문에 꼭 막아야 한다.

 17년전 연희를 몰래 내보낸 것도 실은 명종(이다윗)이었다.

홍주가 나라를 해하려는걸 알기에 딸의 목숨도 살리고최종적으로는 홍주를 막기위해 어려운 결단을 내린것이다.

 집안에 갇혀있는 연희가 안스러운 현서의 친아들인 풍연(곽시양)은 예쁜 꽃을 꺾어서 연희의 맘을 기쁘게 한다.

아버지는 연희를 찾아가는 일이 연희를 위하는게 아니라고 누누히 이야기했지만풍연은 연희를 나몰라라 할수 없다.

마음 한편에 연희에 대한 연정을 품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집으로 돌아가던 허준은 절벽 끝 나무에 걸려있는 연희의 연을 발견하고는연희에게 가져다 주려 절벽을 오른다.

연을 잡는순간 발을 헛디뎌 벼랑으로 떨어지는 허준....이걸 우째?ㅠㅠ 연희와 허준의 첫만남

두려움으로 시작된 마음이었지만 차차 연민의 정으로 바뀌면서둘의 인연은 시작되었다.

결계안에 갇혀지내는 연희는 언제쯤 저주를 풀고 자유로워질수 있을까? .윤시윤의 전역 후 첫 작품이자 대세 김새론, 곽시양,그리고 이성재와 염정아까지

첫 방송 전부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최강 라인업이 선보이는 <마녀보감> 그 뜨끈뜨끈한 제작발표회 현장에 저 조이가 다녀왔습니다.

전역 후 <마녀보감>을 통해안방극장을 찾아올 주인공 윤시윤!이번 <마녀보감> 시청률이 5% 넘으면한복을 입고 곽시양과 두산 야구 경기를 보러 가겠다는화끈한 공약까지 했다지요

그리고 그의 파트너이자14살 나이 차이가 믿기지 않을김새론 양까지

직접 보니 얼마나 상큼하던지요(현장에서 너무 잘 챙겨주고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았다고윤시윤 오빠에게 배운대로 대답하는 센스!)<마녀를 부탁해>에서 보고 너무 멋있다 싶었던 이분은...!우결에서 김소연의 파트너로 나왔던 곽시양!곽시양은 시청률 10%가 넘으면팬들과의 추첨을 통해 1박 2일로 놀러 가겠다고더 화끈한 시청률 공약을 하기도 했답니다??윤시윤, 김새론, 곽시양빛나는 비주얼들의 쓰리샷!그리고 JTBC2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에서 만났었던문가영 양까지!??우옆엑에서의 통통 튀는 매력과 달리 이번 마녀보감에선곽시양의 호위무사로 나온다 하니 기대해봅니다라디오스타에서도 놀라운 캘리그래피 실력을뽐냈던 그가! 일냈습니다?이번 <마녀보감>의 타이틀도 조달환의 작품!(강함 안에 부드러움을 넣었다 하셔요)못하는 게 없는 조달환!평소 친근하고 코믹한 모습이 익숙한게 많은 그가이번 마녀보감에서는 악역을 맡았다는데요

열등감으로 뭉친 조선판 금수저 조달환과서자 동생 허준 윤시윤!이 둘의 연기가 어떨지 기대해보며!하늘을 섬기는 자, 최현서 역의 이성재!평소 아버지께서 정의로운 역을 하라고 조언하셨다는데이번 최현서 역이 여태 했던 역 중 가장 정의로운 역이 아닌가 싶다고멋진 말씀해주신 이성재 ♥??요즘 동탄 미녀로 유명하신? 염정아까지!이번 마녀보감의 흑무녀 홍주 역을 맡았는데하이라이트 영상만 봐도 소름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마녀보감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 ?? ?? ?????? ????????? | ??????, ? ??? ??! ??? ? ?? ?? ????? ?? ????(??? ?)! ??(??? ?)? ????(??? ?...tvcast.naver.com?이번 마녀보감에서 슬픈 운명의 왕비를 맡게된장희진! ??왕비와 조선의 마녀, 그리고 흑무녀까지!여인천하 3인방.?제작발표회에선 이렇게 예쁜 모습이었지만 <마녀보감>에선 어떤 모습으로나올지 너무 기대된답니다??이성재는 이번 마녀보감 작품을 통해염정아와 처음 연기하게 되었다 하는데요

?염정아의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가슴에 쩍쩍 달라붙는 걸 느끼며오랜만에 고수다운 고수를 만난 것 같다 칭찬을? 아끼지 않았어요마녀보감 무사촬영과 대박을 기원하는고사 현장만 봐도 대박날 것 같은 느낌!마녀보감의 인물관계도도 빠질 수 없겠죠!전 연령층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마녀보감>마녀보감이 몇 부작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마녀보감은 총 20부작입니다.

♥이번 주(금) 저녁 8시 30분에서 JTBC 첫 방송!JTBC2에선 19일(목)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 되니 놓치지 마세요!선착순 100명으로 한정되어 있는

!!귀한 초대권이였지요   ▼▼▼▼▼처음에 김새론양이 들어오는데간만에 연예인 구경한다고 멍때리다가ㅋㅋ들어오는 컷은 놓치고ㅋㅋㅋ팬들한테 인사를 하고 자리에 앉은새론양이 이날 처음으로 한 사인이랍니다  ▼▼▼▼▼양옆으로 김새론양의 POP보다실제 김새론양이 훨씬 작아요ㅋㅋㅋ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다 있어욤 실제로 보니 너무 갸날프더라구요ㅠㅠ나완 다르게 너무 말랐어요  ▼▼▼▼▼선착순이라더니 일찍감치팬들이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었어요!역시 팬들은 대단해욜

^^*▼▼▼▼▼ 곧바로 팬사인회가 시작했는데요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만큼


ㅎ김새론양의 손도 그만큼 빨랐어요!ㅋㅋㅋㅋㅋ ▼▼▼▼▼팬사인회 하는 날! 그 전날이김새론양 생일이었다지요ㅋㅋㅋㅋ그래서 그런지 팬분들이선물도 챙겨와서 전달해주시더라구요 새론양 눈웃음 넘 이쁘죠?ㅋㅋ ▼▼▼▼▼짧은시간이지만 팬 한분 한분마다아이컨택하면서 반갑게 맞이해주고요

[김새론] 누구나 한번쯤 이런 생각을.


!  ▼▼▼▼▼아이고

뒤에 기다리는 팬들이 많아서사인은 한사람당 한장씩인데ㅋㅋ삼촌팬 이러시면 곤란한디유


ㅋㅋ착한 새론양은 여러장 사인을 다 해주네여ㅋㅋㅋ  ▼▼▼▼▼직접 셀카 촬영도 같이 해주고요! ▼▼▼▼▼같이 사진도 찰칵찰칵 ▼▼▼▼▼다 이쁘지만 전 갠적으로 이렇게자연스럽게 웃는 김새론양의 모습이 좋더라구요ㅎ 힘들만도 한데 계속 스마일

 ▼▼▼▼▼TBJ모델 김새론양의 첫 팬사인회인만큼새론양은 사인도 하고 팬들과 사진도 찍어주면서찾아준 팬들한테 고마운 마음을표현하였답니다ㅎㅎ ▼▼▼▼▼목 마를만도 하죠ㅠㅠ더운 날씨에 부산에서 하는 팬사인회!음료 좀 먹으려고 하는데


 ▼▼▼▼▼갸날픈 새론양의 힘으론ㅋㅋㅋ도움을 받아 음료를 마시는 듯했으나ㅎ ▼▼▼▼▼마음씨도 이쁜 새론양은옆에서 계속 서 있는 매니저인듯한데매니저언니를 먼저 챙겨주더라구요ㅋㅋㅋㅋ ▼▼▼▼▼목도 축였으니 계속 팬사인회를진행합니다


!ㅎㅎ브이한 모습이 청순하디 청순해서여자인 저도 반하겠어욤     ▼▼▼▼▼드디어 팬분들과의 만남이 마무리 되고김새론양의 마지막 기념컷!  ▼▼▼▼▼날씨가 더웠는데도


성왕리에 진행된 김새론 첫 팬사인회 였답니다!앞으로도 이렇게 이쁘고 연기로 우뚝서는명품배우로 성장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TBJ 김새론 팬사인회부산롯데백화점 잘 다녀왔습니다'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 입니다.

무뚝뚝하지만 일편단심 한 소녀만을 향한 순정을 보여줄 범실 역에는 EXO(엑소) 디오 도경수가 캐스팅됐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닌 지켜주고 싶은 소녀 수옥 역으로 김소현이 열연을 펼쳤습니다.

?두 사람 외에도 주목받는 청춘스타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등이 함께 해 영화의 풍성한 재미를 책임지는 것은 물론 박용우, 박해준, 이범수, 김지호의 내공있는 연기로 극의 깊이를 더합니다.

 김새론 점점 예뻐지네요

김새론우선 김유정 포스트 전지현 같은 느낌의 김유정은 여자와 소녀의 경계인 성숙한 청량미를 대표적 이미지로 내세우는 느낌이다.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강했던 터라여전히 어리게만 보는 대중의 이미지를 쇄신하려는 듯 화보의 이미지 역시 소녀와 여자의 경계에서 머무른다.

이런 느낌이 김유정이라는 배우의 분위기를 신비롭게 만드는 것 같다.

분위기를 저리 치워도 그냥 이목구비가 나라를 구한 이목구비이다.

예쁘다.

...다음은 김소현정말 포스트 손예진!한국 청순 미인의 표상을 그대로 가져가는 듯이미지메이킹 역시 여성스러움, 하늘하늘함을 중심으로 가는 듯.얼굴이나 몸의 선이 너무 부드럽고 선해서정말 <여름향기>같은 드라마가 한번 더 만들어진다면 김소현이 해야 된다고 생각함.그런데 작품을 선정하는 게 이미지 탈피?아니면 많은 이미지를 품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는 건지광고나 화보와는 다르게강하고, 독선적이거나 파격적인 캐릭터를 고르는 듯.연기적 발전에는 좋을 것 같지만 아직은 이른 게 아닌가 생각해본다.

마지막 막내김새론 셋 중 분위기로는 가장 으뜸.그리고 가장 숙녀에 가까운 이미지이다.

포스트로 따지자면 김민희나 김효진 같달까?화보도 연기도 어린아이의 모습을 가장 먼저탈피했다.

가장 위험한 한 수 일수도 있지만 다른 아역이 아닌 김새론이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어쩜... 이렇게 컸니?세 배우 모두 이번 연도에 성인 주연 첫 작품에 들어간다.

[김새론] 사실은.

김유정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김소현은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김새론은 드라마 <마녀보감>으로 첫 성인 연기를 시작한다.

김유정은 왜인지는 몰라도 <해를 품은 달>이 떠오를 것 같고김소현은 .... 글쎄 아직은 잘....캐릭터를 몰라서김새론이 가장 먼저 출격하는데 역시 캐릭터가 강하다.

좋은 성과를 냈으면 좋겠다.

어느 영화 시사회에서 한 가 김새론에게 김유정 김소현 김새론 세 아역 배우를 비교하는 사람들이 많다.

본인은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그때 김새론은 "우리 세 사람은 모두 매력이 다르다.

경쟁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동료다.

"라고 말했다.

김새론의 말이 답인 것 같다.

분위기도 매력도 다 달라서세 배우가 더욱 사랑받는 게 아닐까?이 세 배우가 모두 잘 되었으면 좋겠다.

작품이 성공하기를 그런데 김새론 양을 기점으로 김유정 김소현양도 연이어 드라마 주연으로 컴백한다는 사실 아시나요?아역 여배우이면서 성인 연까지 위협하는 김유정 김소현 김새론!오늘은 3대 트로이카 아역 여배우로 불리는 김유정 김소현 김새론 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사진 출처 : 김새론 인스타그램먼저 첫 스타트를 끊게 된 김새론 양입니다.

이번에 허준과 마녀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소재로,공주이자 마녀가 된 신비한 캐릭터 연희역할을 맡아 열연한다고 하네요!포스터부터 윤시윤 씨와의 케미가 남다른데요.정말 기대하고 있는 드라마라 꼭 챙겨볼 예정이랍니다 ㅎㅎ아무래도 아역여배우 김새론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아저씨가 아닐까 싶어요.아저씨에서 원빈이 구출하게 만들만큼 애틋하면서 애절한 아이로 나왔었죠.그 뒤에도 바비를 통해서 하층민의 자녀로 장기매매에 이용되는 캐릭터라던지눈길에서 일제강점기에 일본 위안부로 자원해서 가게 되는 캐릭터라던지.이 역할은 김새론만 할 수 있지 않나 싶을 정도로 강렬한 캐릭터를 계속 해왔어요.김유정 김소현 양에 비해 김새론이란 아역 여배우의 캐릭터는 독보적이었죠.그래도 너무 이쪽으로 이미지가 굳어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때 하이스쿨러브온을 보았답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유치하다고 볼 수 있지만그동안의 이미지와 너무나도 다른, 밝고 명랑하고 순순한 캐릭터를 연기한 아역 여배우 김새론 양!이제서야 김유정 김소현 양처럼 청춘물에도 어울릴 수 있는 배우구나! 라고 생각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너무 사랑스럽게 나와서ㅎㅎㅎ 정말 다시 봤어요!사진 출처 : 김새론 인스타그램김유정 김소현 김새론 양중에 김새론 양이 먼저 스타트를 끊는 만큼마녀보감이 잘 되길 바래요

 열심히 촬영 중인 것 같은데.. 이번 주 금요일 기대하겠습니다! ㅎㅎ네이버 웹툰 공식 페이지TVN에서 지금 한창 핫하게 방영 중인 또 오해영의 후속작, 싸우자 귀신아!싸우자 귀신아는 7월에 방송예정인데요.아역 여배우 김소현 양이 바로 싸우자 귀신아의 여자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답니다.

사진 출처 : 김소현 인스타그램김소현 양은 요즘 점점 더 예뻐지는 것 같아요.후아유라거나 최근까지 인기있었던 웹드라마 악몽선생에서 학생으로 나와서아직까진 어린 아역 여배우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화보같은 걸 보면진짜 너무 성숙해져서 깜짝깜짝 놀란답니다 ㅎㅎㅎ김유정 김소현 양은 해를 품은 달에서 처음 만났죠.팩션 사극이고, 한명은 악역으로 나왔던 드라마였음에도 불구하고둘다 너무 예쁘게 나온 것 같아서 보기 좋았어요.둘다 남자주인공 아역인 여진구와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아마 보고싶다를 찍게 된 것도 해를 품은 달에서 둘이 잘 어울렸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김소현 양의 연기가 제일 빛났던 드라마는 아무리 생각해도 "보고싶다"같아요.살인범의 딸이라는 족쇄안에서 고독하게 지내는 이수현역할을 정말 잘 해주었어요.특히 자극적인 성폭행 장면도 있었는데 그 장면에서 감정묘사가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아역 여배우가 아니라 그냥 여배우라 칭하고 싶네요 ㅎㅎㅎ사진 출처 : 김소현 인스타그램점점 성숙해지는 김소현 양!싸우자 귀신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정말 기대가 많이 된답니다.

여름에 방송되고 월화드라마라 김유정 김소현 양의 경쟁이 될 것 같네요.어떤 드라마를 먼저 봐야할지 ㅠㅠ 또 하루종일 고민하게 생겼네요

 네이버 웹툰 구르미그린달빛 공식 페이지웹소설 구르미 그린 달빛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에서 여자주인공을 당당하게 차지한 김유정 양이김유정 김소현 김새론으로 이루어진 3대 트로이카의 마지막 아역 여배우랍니다^^어린 시절부터 아역 여배우로 활동해왔기 때문에 김유정 양의 연기력은 누가 뭐라 논할 수 없죠

사진 출처 : 김유정 인스타그램김유정 김소현, 물론 김새론 양 까지! 점점 너무 예뻐지는 거 아닌가요?거기다 김유정 양은 특유의 아역 여배우, 그냥 여배우라고 해도 될 정도로 포스가 남다르게 성장하는 것 같아요.어떨 때 보면 하지원 씨와 너무 닮은 것 같아서 놀라다가 또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하지원 씨와 다른 것 같고...특히 오드리 햅번이 떠오르는 패션 화보는 정말 여배우 포스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김유정 양이 연기했던 수많은 역할 중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건,아무래도 해를 품은 달이겠지만(연기를 너무 잘했어요 ㅠㅠ)유명하지 않은 작품중에서 고르자면 연애세포가 아닌가 싶어요.기존에 김유정 양이  맡았던 역할과는 조금 다른 고양이(?)를 맡아서 독특했어요.고양이 특유의 움직임이나 성격 등을 표현하기 위해서 많이 노력한 게 보이기도 했구요!김유정 김소현 김새론, 이 세명 중에서 제일 변신이 많은 배우가 아닌가 싶어요.어떤 옷과 어떤 표정을 짓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너무 휙휙 바뀌어서역시 오랫동안 연기한 아역 여배우답다라는 생각이 절로 든답니다

사진 출처 : 김유정 인스타그램김유정 김소현 김새론, 이 세명이 오랜만에 2016년 드라마 주연으로 동시에 컴백해서너무 반가운 맘이 들지만 김새론 양을 제외하고 김유정 김소현 양은 월화드라마라...어떤 드라마를 봐야할 지 고민이 많이 될 것 같네요 ㅠㅠ그래도 이런 행복한 고민이라면 너무 감사하답니다 ㅎㅎㅎㅎ 둘은 함께 jtbc의 새 드라마 <마녀보감>에서 조선 시대 청춘들의 판타지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근래 들어 가장 흥미로운 조합이 아닐 수 없다.

  여전히 소년의 느낌이 남아 있는 남자, 윤시윤.?김새론은 어느덧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줄 아는 숙녀로 자랐다.

? 둘은 14살 차이죠? 김새론은 아직 10대고요. 둘의 ‘커플’ 화보는 솔직히 말하면 약간 힘든 숙제였어요. 차라리 솔직해지자 싶었죠. ‘여자’가 되어가는 소녀, 그런 소녀에게서 ‘여자’를 느끼는 남자. 실제로 이런 경험이 있나요? 여사친이나 남사친이 갑자기 ‘이성’으로 느껴졌던 그런 순간요.김새론(이하 ‘새론’) 전 아직 없어요. 특히나 편한 사이라면, 애초에 발전할 여지 자체가 생길 수 없는 성격이랄까요. 평상시 전 여성스러움과 전혀 거리가 멀기도 하고, 편한 사이라면 다 드러내고 보여주는 편이라서요. 흐흐.  ?윤시윤(이하 ‘시윤’) 그런데 촬영할 땐 너무 ‘여자여자’하던걸? 저 같은 경우엔, 아니 대부분의 남자라면 어떤 여자에게서 평소와 다른 모습을 발견하고 매력을 느꼈을 때 그럴 거예요, 아마. 오늘 촬영 콘셉트처럼요. 꼭 여성스러운 모습이 아니라 평소와 다르게 갑자기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난다거나 해도, 평소 익숙하게 봐온 모습이 아닌 다른 모습을 보게 됐을 때 ‘아, 얘가 이런 매력이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죠.둘이 jtbc의 새 드라마 <마녀보감>에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에요. 그런데 윤시윤이 맡은 ‘허준’이라는 캐릭터는 우리가 익히 아는 <동의보감>의 그 ‘허준’이라면서요? 그런데 허준과 마녀의 로맨스라니요?시윤 네, 맞아요. 실존 인물이지만 사실 우리가 그의 진짜 삶에 대해 아는 건 거의 없잖아요? 과연 우리가 알고 있는 허준이 되기까지 무슨 일이 있었을까에서 시작한 거죠. <동의보감>을 보면 실제로 ‘투명인간이 되는 방법’ 같은 주술적인 부분이 있대요. 정서적이고 주술적인 것도 의학의 하나로 접근했다는 건데, 과연 허준이 명의가 되기까지 어떤 사건이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을까, 아마 누군가를 지키고자 했던 마음, 누구를 잃어본 마음에서 ‘의사’로서의 소명이 시작된 건 아닐까, 그런 부분을 얘기한다고 보시면 돼요. ?예전의 <허준>에서 ‘유의태’라는 허구의 캐릭터가 ‘허준’을 만들었듯, 저희 드라마에서는 새론이가 맡은 ‘연희’가 그런 역할을 하는 거죠. 그런 식으로 실존 인물에 허구와 판타지적인 요소가 곁들여졌어요.둘 다 사극은 처음인데 그래서 어려운 부분은 없었나요?시윤 어렵죠. 어려운데, 새론이랑 만나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 보니 굉장히 안심이 됐어요. ‘기존 사극의 틀에 너무 얽매이지 말고 편하게 해보자’는 것에서 둘이 통했거든요. 사실 우리가 생각하는 사극 톤이라는 것도, 그 시대 사람들이 다 그렇게 무겁고 진중하게 말했다는 증거는 없잖아요? 사극이라는 시대적인 장치를 지키되 자유롭게 말하고 행동하고 사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생각으로 임하고 있어요.?새론 저도 걱정이 진짜 많았어요. 대본을 보면서 시윤 오빠와 비슷한 생각이 들었는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건 아닐까 싶었거든요. 만나서 얘기를 해보니 너무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어 얼마나 안심이 됐는지 몰라요!14살 차이 나는 둘의 커플 연기도 기대되는 포인트예요. 실제로 호흡을 맞춰보니 어떻던가요? 시윤 일단 전, 김새론이라는 배우의 표정이 너무 좋아요. 어제 이 친구가 떠나고 제가 슬퍼하는 장면을 촬영하는데, 정말 몰입이 확 되더라고요. 새론이의 표정과 눈에는 순수함과 진정성이 담겨 있어요. 게다가 이렇게 부쩍 성숙했으니, 정말 그 상황을 믿게끔 만드는 리얼리티가 저절로 생기더라고요. ?새론 특급 칭찬이네요! 하하. 저는 오빠와 연기할 때 ‘소통’하는 느낌이 들어 너무 좋아요. 가끔 보면 혼자 연기하는 분들이 있어요. 나는 상대방에게 감정을 마구 보내면서 대답을 원하고 있는데 아무것도 돌아오지 않는 느낌이 들면 벽 보고 연기하는 것 같아 너무 힘들거든요. 그런데 오빠와는 처음부터 그런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계속 자연스럽게 소통이 이루어지고 같이 뭔가를 만들어간다는 느낌이 너무 고마울 정도였어요. 김새론은 처음으로 20대 역할까지 소화하는 거라 또 하나의 도전이기도 해요. 기분이 어때요? 새론 음, 일단 지금 생각으로는 너무 어른인 척하지 않으려고요. 최대한 제가 가지고 있는 만큼의 감정선을 크게 활용할 생각이지, 없는 성숙함을 억지로 끌어다가 입히진 않을 거예요.    Editor 박지현Photographs by Zoo Yong GyunStylist (윤시윤)최정임, (김새론)정숙영Hair (윤시윤)졸리(에스휴), (김새론)병배(순수)Makeup (윤시윤)000(에스휴), (김새론)정덕(순수)Assistant 김나영 이 환타지 같은 퓨전 사극의 남녀 주인공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특히 김새론이 맡은 배역 연희/서리 역할이 흑주술을 풀어내야만 하고 신령한 기운을 뿜어 내는 신비로운 이미지를 가져야 하는데.이 어린 여배우가 소녀의 순결성과 원시성,그리고 마녀의 속내를 드러내지 못하는 차가운매력을 동시에 지니고 있습니다소녀성과 마력을 동시에 보이는 이미지.김새론이라는 배우는 눈동자의 하얀 부분에 푸른 기운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아이답다가도 서늘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연희라는 역할에 잘 맞는 요소 같습니다.

그리고 또한마녀 홍주-염정아-의 저주와 죽은 생모의 저주가 만나는 그 지점에 연희가 있습니다그래서 연희의 삶은 고단합니다보통 사람으로 살기 위해 사랑을 받으면 그 사랑이 죽어야만 하고자신의 사슬과 같은 저주를 풀려면 그 사랑을 해서는 안 되고숲속에 마녀가 산다는 설화 또는 만화 속에등장하는 캐릭터가 딱 연희 같은 이미지일 것 같긴한데. 아직 여인의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소녀의 이미지가 강한 김새론은그게 독이 될지 득이 될지...그리고 그런 연희의 캐릭터를 살릴 남자 캐릭터는.엉뚱한 매력을 지니고 있으면서 그녀를 살리고 저주라는 사슬을 두려워하지 않는 아주 괴짜 캐릭터가 제격일 것 같습니다.

요즘 1박2일 예능 프로에서 반듯하면서도 엉뚱하게 돌발 행동을 하는 배우 윤시윤.그도 연희를 지켜주는 허준이라는 배역에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말장난으로 사람들을 현혹시키는사기꾼 같은 기질이 마녀가 사람을 홀리는 기질과뭔가 통하는 것 같습니다사기꾼과 마녀는 결국 말로 사람을 현혹시키는 것이니까요.어제 본 영화 곡성에서도결국 사람들 사이에 퍼진 소문을 믿고 사실을 말하는 것에는 의심하면서모든 것에 현혹되어 버리고 맙니다.

재밌게도 새로 시작한 드라마 마녀보감도흑주술을 쓰는 홍주와그녀만큼의 신기가 있는 연희가 등장합니다.

앞으로 연희가 어떻게 성장하고. 홍주와는 어떤 식으로 대립하면서 연기합을 보여줄지. 가장궁금한 대목입니다.

홍주 역할의 염정아

그 포스가 장난 아닙니다.

얼핏 보면 정말 마녀 같은 느낌이 들죠? 분장과 복장 때문일까요?그런 내공 깊은 홍주와 어린 연희 김새론 배우가 어떻게 맞설지.이 드라마의 가장 재밌는 관전 포인트가 아닐지.그런데, 설마...김새론 배우가 염정아 배우에게 턱없이 밀리는 것은 아니겠지요?'사진=jtbc 드라마 마녀보감' 辰時에 태어났으면巨富(거부)의 가능성도 농후하다.

자기도 강하고 재물도 강하여 취할것이많은 사주이며 배우자도 사업하면서 큰돈 만지는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身旺財旺)?이 庚金(경금)이라는 쇳덩이는 강할경우에 불덩이(丁,午火)를 만나서 녹여주어제련을 해주어 그릇을 만드는 형태가 되거나 수기운으로 조금 무르게 만들어주는것이 좋은데, 8세부터대운의 흐름이 아주 좋게 흐르는 편이다.

필요한 수기운, 화기운만 취했다.

??또한 본인 배우자궁에 호랑이(寅)를 놓았는데 운에서 말(午)를 만나니다시 合(합)이 성립되어 화기운을 키워 직업, 남편 뜻하는 기운이 강해져 초년부터명예, 직업운이 좋게 흐르는 형태라 이름을 알리게 된다.

?운이 도화살이긴 한데, 이 사주 자체에 도화살이 크게 드러난 것은 아니라조금 아쉬운 면은 있다.

시간에 도화가 왔을지 모르나 이 사주 자체가 모든운에 걸쳐서크게 주목을 받는 사주는 아니다.

(초년운이 유독 좋은편) ?18세부터는 무조건 연기(癸,상관)로 승부해야 하는 시기다.

초년운보단 덜한 운이면서도화나 식신, 상관(말, 표현, 재주등)운도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지금보다 훨씬 더노력하고 좋은 결과를 받는 수 밖에는 없다.

시간을 제외하고 보면 불리한 흐름이 맞다.

?? 2010년부터 목기운을 취해서 본격적으로 재물운에 접어들었고2012년부터가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는 운이다.

?14년도는 甲庚沖으로 구설수가 따르기 쉬웠으나 재물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운기였고올해 또한 구설수만 조심하면 이름도 알리기 좋고 직업운이 좋아서 많은 사랑을독점할수가 있다.

?김새론양의 사주는 18세로 접어드는 내년부터 운의 행방이 크게 바뀐다.

16년도도 그렇고 17. 18년도 극과 극으로 달린다.

어떻게 될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이 사주의 완벽한 통변이 가능하다.

???아직 어린친구라 지나온 인생이 짧은편이라 생시에 따라 변수가 생기니 큰 틀만 보고 사주를 감명하기엔 무리가 있어짧게 쓰고 마칩니다.

(혹시 시간 아시는분 있으면 비밀 안부글로 제보바람 ^^;)  ▶▶▶사주상담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할인 이벤트중)◀◀◀선착순 100명으로 한정되어 있는

!!귀한 초대권이였지요   ▼▼▼▼▼처음에 김새론양이 들어오는데간만에 연예인 구경한다고 멍때리다가ㅋㅋ들어오는 컷은 놓치고ㅋㅋㅋ팬들한테 인사를 하고 자리에 앉은새론양이 이날 처음으로 한 사인이랍니다  ▼▼▼▼▼양옆으로 김새론양의 POP보다실제 김새론양이 훨씬 작아요ㅋㅋㅋ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다 있어욤 실제로 보니 너무 갸날프더라구요ㅠㅠ나완 다르게 너무 말랐어요  ▼▼▼▼▼선착순이라더니 일찍감치팬들이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었어요!역시 팬들은 대단해욜

^^*▼▼▼▼▼ 곧바로 팬사인회가 시작했는데요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만큼


ㅎ김새론양의 손도 그만큼 빨랐어요!ㅋㅋㅋㅋㅋ ▼▼▼▼▼팬사인회 하는 날! 그 전날이김새론양 생일이었다지요ㅋㅋㅋㅋ그래서 그런지 팬분들이선물도 챙겨와서 전달해주시더라구요 새론양 눈웃음 넘 이쁘죠?ㅋㅋ ▼▼▼▼▼짧은시간이지만 팬 한분 한분마다아이컨택하면서 반갑게 맞이해주고요

!  ▼▼▼▼▼아이고

뒤에 기다리는 팬들이 많아서사인은 한사람당 한장씩인데ㅋㅋ삼촌팬 이러시면 곤란한디유


ㅋㅋ착한 새론양은 여러장 사인을 다 해주네여ㅋㅋㅋ  ▼▼▼▼▼직접 셀카 촬영도 같이 해주고요! ▼▼▼▼▼같이 사진도 찰칵찰칵 ▼▼▼▼▼다 이쁘지만 전 갠적으로 이렇게자연스럽게 웃는 김새론양의 모습이 좋더라구요ㅎ 힘들만도 한데 계속 스마일

 ▼▼▼▼▼TBJ모델 김새론양의 첫 팬사인회인만큼새론양은 사인도 하고 팬들과 사진도 찍어주면서찾아준 팬들한테 고마운 마음을표현하였답니다ㅎㅎ ▼▼▼▼▼목 마를만도 하죠ㅠㅠ더운 날씨에 부산에서 하는 팬사인회!음료 좀 먹으려고 하는데


 ▼▼▼▼▼갸날픈 새론양의 힘으론ㅋㅋㅋ도움을 받아 음료를 마시는 듯했으나ㅎ ▼▼▼▼▼마음씨도 이쁜 새론양은옆에서 계속 서 있는 매니저인듯한데매니저언니를 먼저 챙겨주더라구요ㅋㅋㅋㅋ ▼▼▼▼▼목도 축였으니 계속 팬사인회를진행합니다


!ㅎㅎ브이한 모습이 청순하디 청순해서여자인 저도 반하겠어욤     ▼▼▼▼▼드디어 팬분들과의 만남이 마무리 되고김새론양의 마지막 기념컷!  ▼▼▼▼▼날씨가 더웠는데도


성왕리에 진행된 김새론 첫 팬사인회 였답니다!앞으로도 이렇게 이쁘고 연기로 우뚝서는명품배우로 성장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TBJ 김새론 팬사인회부산롯데백화점 잘 다녀왔습니다?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요! 빨리 보고싶네요  (시청 ㄱㄱ!)?????<마녀보감>에서 비운의 천재 허준 역을 맡은 윤시윤씨 사회인(?)으로 다시 돌아와 복귀하는 첫 작품이라고 합니다.

?첫 작품으로 선택한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 기대해볼게요?????[출처-윤시윤 소속사 인스타그램]??보고싶었어요 윤시윤 씨 ♥????이번엔 <마녀보감>의 여주저주를 받아 결계 밖으로 나갈 수 없지만 밝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저주 받은 조선의 마녀 서리(연희)역을 맡은 김새론씨 ?? 대본 리딩 현장에서도 무서운 감정몰입은 물론 샤방샤방 미모를 발산하는 중입니다 ???새론씨는 촬영? 중 인증샷을 올리며 열심히 촬영하겠다는 이야기도 전해주셨어요??[출처-김새론 SNS]???????우리 새론씨 그저 보고만 있는데도 너무 예쁘죠? ????그리고등장만으로도 미친 존재감! 믿고보는 두배우! 하늘의 뜻을 받들어 평화를 찾는 우직한 충신 최현서 역의 이성재씨 와 흑주술로 운명을 바꾸고 저주를 다스리는 흑무녀 홍주 역의 염정아씨께서 또한 중심을 탄탄하게 잡아주실 예정이예요?????그리고 또 한분! 훈남포스 폴폴 풍기는 이분훈훈한 외모와 무술실력은 물론 다정다감한 성격에 정의감까지한마디로 조선판 엄친아 풍연 역의 곽시양씨까지 ?????  [마녀보감 1차 티저보기]?? 1 - ?? ?? ?? ???????? | ??? ?? ??? ? ?? ?? ??? ???? ??? ?? ?? ?? ?????? 5? 13? ??? ?? 8? 30? ? ??tvcast.naver.com   [마녀보감 2차 티저보기]?? 2 - ?? ?? ?? ???????? | ??? ?? ??? ? ?? ?? ??? ???? ??? ?? ?? ?? ?????? 5? 13? ??? ?? 8? 30? ? ??tvcast.naver.com?곧, 여러분의 곁을 찾아갈 <마녀보감>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JTBC2에서도 만나요 ? 감사합니다♥ 마녀보감JTBC2 COMING SOON!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요! 빨리 보고싶네요  (시청 ㄱㄱ!)?????<마녀보감>에서 비운의 천재 허준 역을 맡은 윤시윤씨 사회인(?)으로 다시 돌아와 복귀하는 첫 작품이라고 합니다.

?첫 작품으로 선택한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 기대해볼게요?????[출처-윤시윤 소속사 인스타그램]??보고싶었어요 윤시윤 씨 ♥????이번엔 <마녀보감>의 여주저주를 받아 결계 밖으로 나갈 수 없지만 밝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저주 받은 조선의 마녀 서리(연희)역을 맡은 김새론씨 ?? 대본 리딩 현장에서도 무서운 감정몰입은 물론 샤방샤방 미모를 발산하는 중입니다 ???새론씨는 촬영? 중 인증샷을 올리며 열심히 촬영하겠다는 이야기도 전해주셨어요??[출처-김새론 SNS]???????우리 새론씨 그저 보고만 있는데도 너무 예쁘죠? ????그리고등장만으로도 미친 존재감! 믿고보는 두배우! 하늘의 뜻을 받들어 평화를 찾는 우직한 충신 최현서 역의 이성재씨 와 흑주술로 운명을 바꾸고 저주를 다스리는 흑무녀 홍주 역의 염정아씨께서 또한 중심을 탄탄하게 잡아주실 예정이예요?????그리고 또 한분! 훈남포스 폴폴 풍기는 이분훈훈한 외모와 무술실력은 물론 다정다감한 성격에 정의감까지한마디로 조선판 엄친아 풍연 역의 곽시양씨까지 ?????  [마녀보감 1차 티저보기]?? 1 - ?? ?? ?? ???????? | ??? ?? ??? ? ?? ?? ??? ???? ??? ?? ?? ?? ?????? 5? 13? ??? ?? 8? 30? ? ??tvcast.naver.com   [마녀보감 2차 티저보기]?? 2 - ?? ?? ?? ???????? | ??? ?? ??? ? ?? ?? ??? ???? ??? ?? ?? ?? ?????? 5? 13? ??? ?? 8? 30? ? ??tvcast.naver.com?곧, 여러분의 곁을 찾아갈 <마녀보감>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JTBC2에서도 만나요 ? 감사합니다♥ 마녀보감JTBC2 COMING SOON!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 입니다.

무뚝뚝하지만 일편단심 한 소녀만을 향한 순정을 보여줄 범실 역에는 EXO(엑소) 디오 도경수가 캐스팅됐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닌 지켜주고 싶은 소녀 수옥 역으로 김소현이 열연을 펼쳤습니다.

?두 사람 외에도 주목받는 청춘스타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 등이 함께 해 영화의 풍성한 재미를 책임지는 것은 물론 박용우, 박해준, 이범수, 김지호의 내공있는 연기로 극의 깊이를 더합니다.

 김새론 점점 예뻐지네요

김새론?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요! 빨리 보고싶네요  (시청 ㄱㄱ!)?????<마녀보감>에서 비운의 천재 허준 역을 맡은 윤시윤씨 사회인(?)으로 다시 돌아와 복귀하는 첫 작품이라고 합니다.

?첫 작품으로 선택한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 기대해볼게요?????[출처-윤시윤 소속사 인스타그램]??보고싶었어요 윤시윤 씨 ♥????이번엔 <마녀보감>의 여주저주를 받아 결계 밖으로 나갈 수 없지만 밝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저주 받은 조선의 마녀 서리(연희)역을 맡은 김새론씨 ?? 대본 리딩 현장에서도 무서운 감정몰입은 물론 샤방샤방 미모를 발산하는 중입니다 ???새론씨는 촬영? 중 인증샷을 올리며 열심히 촬영하겠다는 이야기도 전해주셨어요??[출처-김새론 SNS]???????우리 새론씨 그저 보고만 있는데도 너무 예쁘죠? ????그리고등장만으로도 미친 존재감! 믿고보는 두배우! 하늘의 뜻을 받들어 평화를 찾는 우직한 충신 최현서 역의 이성재씨 와 흑주술로 운명을 바꾸고 저주를 다스리는 흑무녀 홍주 역의 염정아씨께서 또한 중심을 탄탄하게 잡아주실 예정이예요?????그리고 또 한분! 훈남포스 폴폴 풍기는 이분훈훈한 외모와 무술실력은 물론 다정다감한 성격에 정의감까지한마디로 조선판 엄친아 풍연 역의 곽시양씨까지 ?????  [마녀보감 1차 티저보기]?? 1 - ?? ?? ?? ???????? | ??? ?? ??? ? ?? ?? ??? ???? ??? ?? ?? ?? ?????? 5? 13? ??? ?? 8? 30? ? ??tvcast.naver.com   [마녀보감 2차 티저보기]?? 2 - ?? ?? ?? ???????? | ??? ?? ??? ? ?? ?? ??? ???? ??? ?? ?? ?? ?????? 5? 13? ??? ?? 8? 30? ? ??tvcast.naver.com?곧, 여러분의 곁을 찾아갈 <마녀보감>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JTBC2에서도 만나요 ? 감사합니다♥ 마녀보감JTBC2 COMING SOON!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