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화문살수차



) 광화문에서 밤 꼬박 샜습니다.

4시 좀 지나서부터 전경들이 배치되더니정확하게 4시 반부터 진압이 시작되더군요.상상이상이었습니다.

살수차로 물대포를 쏘고 맨손인 시민들에게 방패날을 휘두르는 경찰.37명이 폭력을 당하면서 연행됐습니다.

거의 모든 연행자들이 사지가 들린 채 연행되는 인권침해도 당했습니다.

이런 무리수를 두는 걸 보니이 정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럴 때일 수록 더 강하게 밀어붙여야 합니다!  출처 -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0&articleId=471931    살수차가 쏘는 물대포는 성인 남성을 2,5

3미터 전방으로 날려보내는 위력을 지녔다.

방패날에 맞으면 살점이 떨어져나가기도 한다.

살수차가 동원되어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방패날을 휘두른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저기에 모인 저 사람들은 과연 누구인가?대학내 학생운동을 하는 사람이련가? 아니면, 민청련, 민노련, 한총련과 같은 노동운동 회원들인가?저기에 모인 저 사람들 대부분은 노무현 대통령 집권 시절에 집회 및 시위를 하는 민노련,민청련.한총련... 같은 사람들에게 배 불러서 데모만 하는 족속이라고 외쳤을 사람들이 대부분일지도 모른다.

[광화문살수차] 노하우를 알려주마


  그런 그들이 저기에 모인 이유는 무엇이며, 그런 그들에게 살수차가 동원되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저들이 데모쟁이라고 손가락질하였을지도 모를... 노동,노조 연합계쪽이 시위를 하던 전 정권시절에도 살수차는 웬만해선 동원되지 않았다.

 또한, 웬만해선 강제 연행되지도 않았었다.

 빨갱이 대통령, 김정일의 하수인 노무현은 물러가라고 외치며 서울시청 광장앞에 모인 60만,80만,100만의 기독교인들,경찰이 보는 앞에서 우유를 마셔가며, 도시락을 먹어가면서, 거룩한 하나님 나라에서 북한의 사주를 받아 망조의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대통령은 하야를 해야 한다며 외치던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도 살수차는 동원되지 않았으며,또한, 강제 연행당하는 일도 없었다.

 그런데, 작금의 정부에서는 어떠한가?과연 저기 모인 사람들이 좌빨 이념에 물들어 나라의 근간을 붕괴하고자 나선 총만 없는 반군이련가?과연 저기 모인 사람들이 북한의 사주를 받아 저러고 있는 것인가? 광주의 5.18 때에도 시작은 저랬다.

빠리의 68, 학생운동 때에도  시작은 저러하였다.




 역사는 되돌아가고 있다.

바닷물은 강으로, 강물은 계곡으로, 거꾸로 올라가고 있다.

고기를 잡던 어부는 고기를 잡으러 삼각산에 오르고,조개를 캐던 아낙네는  조개를 캐러 진흥왕 순수비가 있는 북한산 정상으로 올라가고 있다.

 재투자에 열 올리는 사람들이여

  최루탄 만드는 회사의 상장을 주목하여라 !취업을 하고싶은 사람들이여 

  최루탄 만드는 회사에 취업하여라 !최루탄 만드는 회사가 다시금 부흥할 것이다.

 먹고 살자면, 재산증식 하자면, 최루탄이 대수겠는가,내 집앞에 원자탄이 떨어져도, 내 형제, 내 자식이 국가의 폭력에 쓰러져가도,그들은 단지, 철이 없어 누군가의 사주를 받고  저 곳에 나갔을테니  대수이겠는가, 역사는 되돌아가고 있다.

역사를 되돌린 사람은 과연 누구인가?하루 전, 광화문에선 바닷물이 산으로 올라가고 있었다.

   이번 촛불 시위는 디시갤 회원들도 아닌 지극히 보수적이고 이념에는 관심없는 네티즌이 몰리던 다음 아고라에서 먼저 시작되었습니다.

 과연, 이들에게 빨갱이라고, 북한에서 사주받은 이들이라고, 나라를 붕괴시키는 총만 없는 반군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참고로 신촌에서 있었던 집회 시위 현장에 관한 글을 올립니다.

  ★ 신촌 진압 현장 사진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01&articleId=1675872 ★시위대 폭행한 전의경들의 까페에 남겨진 파렴치한 글들!!★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0&articleId=472168   언론은, 촛불 문화제에 대해 제대로 보도 한번 하지않고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