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nl 트와이스



..2015년 에프엑스 설리 탈퇴2016년 2NE1 공민지 탈퇴, 시크릿 한선화 탈퇴, 포미닛 비공식 해체, 미스에이 지아 탈퇴 등이 있다.

게다가 레인보우 같은 경우 김재경, 김지숙, 조현영 등이 재계약을 하지 않겠다고 함.이렇게 서로 안고 있으면 얼마나 좋아

에브리데이 걸스데이!! 선례로 원더걸스나 미스에이가 초창기에는 엄청 잘되었지만 꾸준한 관리 실패로 침체기를 겪기도 했고 멤버 탈퇴 등이 있었으니까.물론 몰빵 멤버가 원더걸스에는 당시 소희, 미스에이는 수지지만 트와이스는 모든 멤버를 다 밀어주고 있는 편이라 생각... ㅎ 뭐 쯔위 위주겠지만.OOH-AHH하게, CHEER UP에 이어 TT도 음원차트에서 계속해서 1위하고 있는 것 같던데 샤샤샤를 뛰어넘는 중독성 쩌는 부분이 있음 ㅎㅎ특히 멜로디가 계속 듣게 만들어 ㄷㄷ트와이스만큼은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케어 잘해서 롱런하는 걸그룹이 되길 바람

[Snl 트와이스] 선택의 여지가 ...


 내귀에 캔디의 장근석이 영심이를 단번에 걸스데이 혜리임을 직감.원래 이뻤지만 더 이뻐진 우리 막내님

[Snl 트와이스]



혜리 당황한 게 급 존댓말 ㅋㅋㅋ 원래 정체 들통나면 전화 끊어야하는거 아니냐며 ㅋㅋ 만든지 1달 지났네...naver.com/now/read?oid=382&aid=0000510050‘SNL’ 측 “트와이스 호스트 확정…어디서도 볼 수 없던 매력 선뵐 듯”[공식입장]걸그룹 트와이스가 tvN ‘SNL 코리아’ 호스트로 나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SNL 코리아’측은 동아닷컴에 “29일 생방송 호스트에 트와이스가 출연 ...entertain.naver.com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