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이비드 윤



.. ㅎㅎ시계 차더니 또봇 포즈가 절로 나옵니다 어른이건 아이건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은건 다 똑같죠?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삼촌


ㅎㅎ조카 시계 선물도 패셔너블하게 골랐죠? 히든 디지털 시계 ZRRONE   전세계 YOUNG PEOPLE을 위한 예술적 디자인의 시계를 추구하는 제로원!! 1974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30년 이상을 스위스, 미국 및 유럽의 세계 유명 브랜드 시계를 OEM으로 생산 공급하고 있는 홍콩의 한 기업을 모회사로 하여 2007년 자체 브랜드 개발을 위해 설립된 Z Laboratory Pte. Ltd 에서 런칭한 브랜드더군요    색상도 이쁘구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죠? 특히 여름에 착용하면 다른 악세서리가 필요 없을거 같아요     디자인 만큼 시계 보는 것도 완전 특이하죠?저두 첨엔 이게 뭐야? ㅋㅋ 그랬다는.....!!     제로원의 히든 디지탈 시리즈는요 제로원이 자체 개발하여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UPC902 LCD MODULE을 사용하였는데요 분(Minute)을 표시하는 작은 숫자가 모여서 시(Hour)를 표시하는 시스템이에요 분을 표시하는 각각의 작은 숫자가 깜빡이며 초를 표시해 준답니다

!! 고로 지금 사진에 보이는 시간은요 5시 21분 8초


!!      밑에 버튼을 누르면요 날짜도 표시가 되는데요 윗버튼은요 Bcck Light 기능도 있구요  단순하지만.. 참 독특하면서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만들었더라구요      이렇게 날짜도 표시가 되요

!!위에 date 보이죠?작은 수가 모여 전체 달을 표시하니..  5월 3일

!!  이제 이해되시죠? ㅎㅎㅎ   히든 디지털 시리즈가 몇가지 있는데요 웅이가 어린이날 선물받은 이 시계 모델은요  HD100105시계 뒷면에 자세히 나와있죠?   전체적으로 굉장히 말랑 말랑 하구요 부드러운 제형의 고무(?) 라서 아이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겠더라구요     특히 시계 안쪽은요 잔 무늬가 있던데요그래서 아이가 시계를 찼을 때 흘러내리는 것도 방지할거 같아요  그리고 시계 구멍이 여러개 있어서 아이 손에 맞춰 채워주시면요 초등학생 아이들도 충분히 가능하다는거

!!!    흐흐 색상을 보니

제가 차고 다니고 싶다는...ㅋㅋㅋㅋㅋㅋ  우리 웅이녀석 삼촌한테 선물받은 시계가 너무 좋은가봐요항상 초시계는 시간을 제대로 잘 못읽었는데요 히든 디지털 시계 읽는 법을 알려주니 금새 적응해서 잘 읽더라구요  날짜 보는 법도 가르쳐 줬답니다 ^^     그냥 보는것보다 아이 팔목에 채워주니 더 이쁘죠? 평소에도 독특한 패션 아이템 참 좋아하는 삼촌 덕분에 우리 웅이 시계도 완전 멋져부러용


!!    5시 38분... 이네요 ...ㅋㅋㅋㅋ뭔지 아시겠죠? ㅋㅋ 히든 디지털 시리즈


!!     지금 6살이라서 시계가 약간 큰 느낌이 있는데요 앞으로 학교 다닐때까지 충분히 가능할거 같아요 어린이날 선물 완전 제대로 받았죠?    웅아 너두 좋지?삼촌한테 잘해라이



ㅎㅎㅎ      앞으로 봐도 옆으로 봐도 참 독특하고 패셔너블한 시계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시계 찾고 계신 분들은요히든 디지털 시리즈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   크리스마스라고 센스있게 보냈어요... 로션과 바디워시.... 순둥이 물티슈까지 줬네용 뭐 4살부터지만 예담이 내년에 3살이니까 써도 괜찮음..... 웅아 잘쓸께



 웅이가 얼렁 어린이집에 적응 200% 하는 그날까지...기도할게!!!   오고가는 택배속에 싹트는 이웃사랑 포토프린트 전문 점보포토북

원래는 스냅스를 이용했었는데 점보포토북도 꾸미기 쉽고 다양한 앨범들이 있어서 저같은 컴맹도 넘 편하게 꾸미고 예쁜 포토북을 만들수있었어요.  윤서낭자가 만난 점보포토북 소개해드릴께요!^^      데이비드윤의 블로그를 보고 접해는 보았는데저는 이번에 처음 점보 포토북을 만났어요.이미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난 포토북이더라구요.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인화하고 포토북을 할수있는 온라인인화사이트인데요,포토북을 비롯해서 사진인화서비스 포토액자, 포토달력, 엄마표돌잔치, 포토앨범, 팬시스토어, 포트폴리오등다양한 종류의 포토를 만날수있는 곳이랍니다.

이번에 나오는 은채 포토북을 보고 나머지 사진도 이곳에서 다 정리하려한답니다^^ 이번에 이벤트 상품은 베이비 테마 신종 포토북 9종중 1권을 택해서 포토북을 만들수있는데요.제가 선택한건 포토북 모던블랙 IV랍니다

^^총 24페이지로 웬만한 스토리와 사진을 담을수있을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베이비 모던블랙은 24페이지에 85장이나 사진을 담을수있어사진수도 많이 들어가고 가격도 넘 굿굿

좋은것 같아요.하드커버 유광코팅 표지에 깔끔한 무선양장앨범에 수입펄프지를 사용해서고급스럽고 예쁜 베이비포토북을 만들수있어요^^ 앨범자체가 표지가 예뻐서 앨범만으로도 포토액자같은 효과를 낼수있다니 저도 예쁘게 인테리어로 이용해봐야겠어요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제작하기를 누르면 편집정보 기본설정창이 뜬답니다.

그럼 기본정보를 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바로 상품제작페이지 포포샵이 플레이되면 설치가 된답니다^^이때 설치는 필수


!^^ 포토북이 처음이신가요?저처럼 컴맹이신가요?걱정 끝--! 점보포토북은 어렵지않아 따라하기만 하면 된답니다!ㅎㅎ생각보다 베이비포토북 만들기 어렵지않았어요.아마도 포토북 만들면서 제일 어려웠던건포토북을 제작하기에 앞서 아이사진을 추리는것이 아니었을까 싶어요.^^;모두 이쁜 내새끼 사진이라서 정말 힘든 초이스였답니다!ㅎㅎ 포토북 처음이라도 어렵지않으니 더욱 이쁘게 포토북으로 보관해보세요!ㅎㅎ    내가 만들고싶은 점보 베이비포토북

원하는 사진은 하나의 파일에 담아놓으면 불러오기만 하면 된답니다.

점보 베이비 포토북 모던블랙은  85장의 사진을 가지고 꾸밀수있는데대략 80장의 사진을 골라놓아서 우선 다 사진파일을 불렀어요^^그럼 촤르륵

사진들이 포토샵에 올라온답니다  이번에 제가 선택한 베이비포토북 기본틀이예요

^^총 24페이지인데요 원하는 사진을 겉표지부터 속지까지 내용이나 시간순서에 맞게 채워주면 완성


!저는 2012년 울 꼬멩이 앨범을 만들어주려해서 시간순서대로 사진을 채워보았어요!^^간단한 사이즈 조절, 위치조절, 스타일이나 윤곽선 그림자까지도 만들수있어요.일반 포토샵과 같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예쁘게 나온 사진들만 골라서 저는 틀에 맞춰서 채우기만 했는데도넘 멋진 울 꼬멩이 포토북이 완성되었어요^^  자

원하는 사진으로 포토북을 편집했다면이제 우측 하단에 편집완료를 눌르면 완성

!포토북이 저장되어서 전송된답니다.

그럼 제작되어서 배송되는데 주말에 완성했는데바로 화요일에 무척이나 빠른 배송을 받았어요

!굿굿


! 어떻게 나왔는지 넘 궁금했는데 완전 빠른 배송에 기분이 넘 좋았어요^^ 일요일에 제작해서 화요일에 배송을 받았는데중간에 문자를 받았어요^^   JUMBO 마e앨범http://jumbo.co.kr/myalbum/index?storageid=OM1272013033100108    문자내요을 따라가니까 울 꼬멩이 은채의 앨범은 아무데서 인터넷을 통해서 볼수있더라구요!^^완전 신기신기


!점보포토북 서비스도 굿굿

넘 만족스럽네용.ㅎㅎ  완성된 점보e앨범을 받아보니까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따끈하게 도착한 은채의 2012년 앨범을 보여드릴께요!^^     정말 생각보다 빠른 배송으로 놀랍기도하고 기분도 좋았어요.잠깐 소중한 추억이 담겨져있습니다.

접거나 던지지 말아주세요.세심한 멘트에 한번 더 감동


!    소중한 울 딸아이의 사진

에어캡에 쌓여서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어요^^아웅


넘 이쁜 사진에 듀근듀근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서 더욱 좋았답니다.

 울 꼬멩이 은채의 2012년 추억과 성장이야기

!보여드릴께요!!!    넘 예쁘고 고급스러운 점보 포토북

!신랑의 도움없이 컴맹인 제가 만들어서 더욱 특별한 포토북이랍니다.

헤헤헤

^^ 2012 울 은채가 이렇게나 폭풍성장을 했는지 몰랐는데이녀석 정말 작은 꼬멩이에서 큰 꼬멩이로 폭풍성장을 했어요기특해라.역쉬 사진은 많이 찍을수록 추억이 되고 오래 남는것 같아요^^ 점포포토북을 보면서 한번더 지난시간도 추억하고 소중함을 느껴보았어요.ㅎㅎ열심히 현재에 충실하면서 지나가도 후회하지않도록 최선을 다해야겠어요.아이가 자라는 동안 평생 한번뿐인 시간인데 아이를 더욱 이뻐해줘야겠어요^^    ㅋㅋ

울꼬멩이 요즘 치마를 넘 좋아해요^^오늘도 치마달라더니 치마입고 놀다가 점포포토북이 도착해서 꺼냈더니자기사진을 보더니 한시도 포토북을 손에 놓지않아요.ㅎㅎ꼬멩아

1년새 정말 폭풍성장했구나

!기특해!! 애기은채, 애기은채 하면서 자기사진을 보는데넘 귀엽더라구요^^울 이쁜이


!      허리에 입는 치마가 어느새 배치마가 되어버렸어요^^그래도 이?�


!아가야!  은채의 소중한 2012년 추억의 사진들이점보포토북 한권에 담겼답니다.

그냥 파일에 두었다면 어느새 묻혀졌을 사진들인데아주 예쁜 포토북으로 점보에서 만들어서 멋진 책과 멋진 포토액자가 되었어요.한참 2012년 은채 앨범을 손에 잡을것 같아요 아이 사진들, 연인의 사진들, 사랑하는 이의 사진들...파일로만 간직하시나요?언제 꺼내보셧나요?사실 파일로 간직하면 잘 꺼내보기 어려워요!^^ 그럼 점보포토북에서 소중한 기억을 꺼내어 멋스럽고 고급스런 포토앨범을 만들어보세요!^^넘 예쁘고 고급스런 점보포토북-사랑스런 내 아이와 내가족의 추억이 담겨져 제겐 더욱 소중한 책한권이 되었어요생각보다 어렵지도 않고 결과물이 넘 맘에 들고 만족스럽네용.^^; 포토북 한번도 안만들어봐서 겁나신다구요?저도 이번 처음 만들어보았어요.ㅎㅎ컴맹도 쉽게 만들수있는 점보포토북 추천해드려요!^^   ▼점보 포토북 바로가기▼    데이비드 윤아

넘 이쁜 포토북 선물해줘서 고마워!!!덕분에 아주 소중한 추억을 예쁘게 간직하게 되었오!^^소중하게 잘간직할껭!!땡큐


!♡      아기모델 데이비드도 만나보고 데이비드윤의 멋진 육아와 일상을 만나보세요!^^멋진 건이도 만날수있어요!^^▼▼  보드판에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어렵지 않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잘 그려져 있는데요 검정고무신은요 기영이와 기철이, 다혜, 그리고 땡구가 동네에서 전통놀이를 하면서 동네한바퀴를 도는 동안 많은 점수를 얻어야 이길 수 있는데요 윷놀이, 제기차기, 공기놀이, 가위바위보, 홀짝, 그리고 고무신치기 등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다른 보드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추억의 놀잇감들이 함께담겨 있어요 윷놀이, 고무신, 제기, 공기........특히 저 고무신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드디어 자리잡고 앉은 윤형제


ㅋㅋㅋ보드게임을 어릴때부터 해서 그런지 특히 웅이는 엄청 좋아하거든요 이번엔 또 좋아하는 만화 검정고무신

보드게임이라서 더욱 관심을 갖더라구요 윷을 던져서 해당 칸 수만큼 게임 말을 옮기고 게임 말이 멈춘 곳에 표시되어 있는 전통놀이를 하는거에요 ㅋㅋㅋㅋ 제기차기도 해봅니다.

..ㅎㅎ지금까지 한번도 차본적이 없었던 제기라서

무릎으로 쳤다가.. 발로 쳤다가 ㅋㅋㅋㅋ보드게임 덕분에 전통놀이를 하게 되네요 작은 꼬맹이는 공기놀이에 도전




ㅋㅋㅋㅋ서로 가르쳐줘가면서

검정고무신 동네한바퀴를 돌아봅니다 ^^점수도 세보구요 각종 놀이를 할 수 있어 다른 보드게임과는 차별점이 좀 있더라구요 그리고 어른들이 같이 하기에도 재미있었답니다 아이들

보드게임 참 좋아하는데요 기존 제품과는 좀 색다른 느낌이 있더라구요 다양한 전통놀이도 할 수 있구요

그리고 한바퀴 돌면서 지루할 틈이 없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아이들이랑 즐겁게 할 수 있는 보드게임 찾고 계신다면 검정고무신 동네한바퀴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미야옹이랑 엘리는 데이비드윤 집에 놀러갔었답니다


^^조카 돌잔치때문에 내려갔던건데,웅이네 집이 저희 동생집에서 택시타도 3000원이 안 나오는 거리에 있어서 놀러갔었어요


^^ 늦잠자고 일어난 웅이모자는 청소하고 씻어야된다며 12시 이후에 오라고 연락을.....ㅋㅋㅋ평소와 달리 일찍 일어난 엘리 모녀는 시간을 떼우다 걍 12시 대충 넘기고 이동.......역시나 웅이모친은 샤워중이시고.....걍 들어오라며 현관문은 잠그지도 않고.......갔더니 웅이가 뉴규?라는 시선으로 쳐다보고......웅아


우리 지난 여름에 만났었어


ㅋㅋㅋ 암튼 신발을 벗기도전에 웅이는 풀마루 박스를 보고 사진찍는 거라며........이모를 웃겨주시고........ㅋㅋㅋㅋㅋ 웅이모친은 여전히 샤워중.......목소리만 들리고.......웅이는 점점 업되고........ㅋㅋㅋㅋㅋ엘리도 택시에서 잠들었다가 웅이네 집에 들어가자 마자 깨서는 웅이 따라다니느라 바쁘고....만난지 몇분 되지도 않았는데 둘이 침대에서 뛰어놀고....^^;;꺄






웅이 귀연 표정.......카메라를 안 꺼낼수가 없다며.....     웅이엄마가 드디어 머리에 수건 두르고 욕실에서 나오고....웅이랑 엘리는 둘이서 어찌나 신나게 노는지.......역시 하나보단 둘이 낫다는 말을 실감하고, 또래 친구가 있어야 엄마들이 편하다는 말을 정말 정말 실감하면서........엘리랑 웅이 둘이 진짜 진짜 완전 완전 잘 논다며......싸우지도 않고 울지도 않고........(뒤에 살짝 다투기는 했네요....졸려서 그런듯....^^;;) 리뷰에서 만나왔던 가가멜 소파.........이뿌더만요....ㅋㅋㅋ암튼 1인용 소파에 낑겨앉겠다는 엘리양....^^;;   점심으로 웅이엄마가 돈까스 시켜줘서 넘 넘 맛있게 먹고......웅이는 잘 안 먹는다더니 정말 안 먹으려고하고......엘리는 그나마 우동 좀 먹고........ 밥 먹다가 웅이 응가하고 싶다고해서 화장실 문열어놓고 응가하고......엘리는 웅이 응가하는 거 보더니 기저귀에 응가하고.......우린 밥 먹고.......^^;;애들은 똥 싸도 엄마들은 먹고.........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웅이가 심심한지 엘리한테 오라고 부르고.......엘리는 웅이 응가하는 모습 지켜보면서 둘이 대화하고.......엘리가 엄마한테 오면 웅이는 엘리한테 밥 갖고 오라고 시키고.......ㅋㅋㅋㅋㅋㅋ자꾸만 자기 응가하는 옆에 있으라며.....ㅋㅋㅋㅋㅋ 웅아......이런 얘기해서 미안......ㅋㅋㅋㅋㅋ 근데 이모는 그런 모습도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     그리고 화장하는 웅이........ㅋㅋㅋㅋㅋㅋ어찌나 곱게 하는지..........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진지해보이지만 계산기 두드리고 놀고 있다며.....^^;;       요건 웅이가 모델해서 받은 퍼니존 제품........웅이가 엘리를 초대했어요



^^ㅋㅋㅋㅋㅋ      요런 틈은 어찌나 좋아하는지.........둘이서 그 좁은 틈에서 놀겠다며.....      푸하하하하하하하이거 어디서 많이 본듯한........공동경비구역 JSA의 한 장면 같지 않나요? ^^엘리손.......나름 V한거라며........사진찍자고 V하라고하면 저렇게 한답니다.

...ㅋㅋㅋ 참 웅이엄마가 엘리한테 요 선그라스 선물로 줬어요



^^넘 고마웡



^^      엘리 선그라스끼더니 건방져졌어요

ㅋㅋㅋ      더워하는 웅이는 머리를 묶고.......^^요런 귀요미들


[데이비드 윤] 알고싶다.


^^      우수에 젖은 웅이.......웅아

무슨 생각해?     낮잠도 안자고 너무 신나게 노는 아이들.......좀 자라고 쿠션도 내주고했는데.........엘리는 자기 집인양 편하게 누워서 텔레비젼 보고 있고.....^^;;      웅이는 소파에 앉아서 텔레비젼 시청중.....텔레비젼 가리면 비키라고....^^;;     목요일까지 바쁘다더니 금요일까지 바빠버린 발랄하람언니는 5시가 넘어서야 웅이네 도착.......10분도 제대로 못 봤어요.....너무 너무 너무 아쉽다며.......... 참고로 엘리 3살, 웅이 4살, 하람이 5살.......이 되었어요


^^     하람이랑 엘리 2살차이인데 키차이는....^^;;하람이가 큰거랍니다



^^     엘리는 집에 갈 생각도 안하고 자꾸만 놀고 싶어하고.......저도 어찌나 발길이 안 떨어지던지........신랑이 주차장에서 기다리고 있지만 않았어도......시댁에 안가도 됐으면 완전 뽕 빠지게 놀고오는 거였는데.........   웅아



너무 즐거웠고, 하람언니



다음엔 함께 여행을 가자

한번 만나기도 힘든데 뽕뽑아야쥐



^^   08생일츄카 메세지하나로 깜짝이벤트를 열어준 센쓰쟁이 데이비드 윤맘의 선물...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트콘 콘이였지만 컵으로 바꿔서..ㅋ맛나게 냠냠 잘 먹고 왔습니당...^^데이비드 윤맘 고마와...^^ ▼아기모델 데이비드 윤 만나러


go

  .ㅋㅋㅋ놀이를 통해서 재미있게 구구단을 외울 수 있는 신개념 구구단 게임인데요 8세 정도 되니깐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보드게임이더라구요 놀이를 하면서 수학적 사고력이 향상되기도 하면서 친구들과, 그리고 또 엄마, 아빠랑 함께 즐기면서 구구단을 익힐 수 있어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한 보드게임 이기도 해요 구구단이 적혀 있는 칩들이 있는데요 2단부터 9단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죠?어른인 제가 봐도 뭔가 새로운 놀이더라구요 앞면과 뒷면에 요렇게 구구단이 표기가 되어 있는데요 구구단 및 연산을 통해서 칩의 점수를 합산하구요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 전략을 세우는 게임이라서 한마디로 머리를 많이 써야 한답니다 ㅋㅋㅋ이 보드판을 통해 구구단 게임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게임 방법이 처음에는 다소 복잡하다 생각들 수 있는데요 웅이랑 아빠, 그리고 저까지 3명이서 몇번 해보니깐 금새 이해할 수 있더라구요 알록달록 색상도 참 이쁘죠 이뻐


^^구구단 게임을 통해서 웅이 녀석 그동안 잊어버렸던 구구단 기억 잘 해서 학교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혼자가 아니라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이라서 아이가 좀 더 흥미를 갖구요 자연스럽게 못외웠던 구구단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즐거워 보이더라구요 아빠 이겨보겠다고 ㅋㅋㅋㅋㅋ 구구단 판을 꺼내오기도 하구요

주기적으로 안녕자두야 구구단게임 꺼내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봐야겠습니다 포토프린트 전문 점보포토북

원래는 스냅스를 이용했었는데 점보포토북도 꾸미기 쉽고 다양한 앨범들이 있어서 저같은 컴맹도 넘 편하게 꾸미고 예쁜 포토북을 만들수있었어요.  윤서낭자가 만난 점보포토북 소개해드릴께요!^^      데이비드윤의 블로그를 보고 접해는 보았는데저는 이번에 처음 점보 포토북을 만났어요.이미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난 포토북이더라구요.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인화하고 포토북을 할수있는 온라인인화사이트인데요,포토북을 비롯해서 사진인화서비스 포토액자, 포토달력, 엄마표돌잔치, 포토앨범, 팬시스토어, 포트폴리오등다양한 종류의 포토를 만날수있는 곳이랍니다.

이번에 나오는 은채 포토북을 보고 나머지 사진도 이곳에서 다 정리하려한답니다^^ 이번에 이벤트 상품은 베이비 테마 신종 포토북 9종중 1권을 택해서 포토북을 만들수있는데요.제가 선택한건 포토북 모던블랙 IV랍니다

^^총 24페이지로 웬만한 스토리와 사진을 담을수있을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베이비 모던블랙은 24페이지에 85장이나 사진을 담을수있어사진수도 많이 들어가고 가격도 넘 굿굿

좋은것 같아요.하드커버 유광코팅 표지에 깔끔한 무선양장앨범에 수입펄프지를 사용해서고급스럽고 예쁜 베이비포토북을 만들수있어요^^ 앨범자체가 표지가 예뻐서 앨범만으로도 포토액자같은 효과를 낼수있다니 저도 예쁘게 인테리어로 이용해봐야겠어요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제작하기를 누르면 편집정보 기본설정창이 뜬답니다.

그럼 기본정보를 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바로 상품제작페이지 포포샵이 플레이되면 설치가 된답니다^^이때 설치는 필수


!^^ 포토북이 처음이신가요?저처럼 컴맹이신가요?걱정 끝--! 점보포토북은 어렵지않아 따라하기만 하면 된답니다!ㅎㅎ생각보다 베이비포토북 만들기 어렵지않았어요.아마도 포토북 만들면서 제일 어려웠던건포토북을 제작하기에 앞서 아이사진을 추리는것이 아니었을까 싶어요.^^;모두 이쁜 내새끼 사진이라서 정말 힘든 초이스였답니다!ㅎㅎ 포토북 처음이라도 어렵지않으니 더욱 이쁘게 포토북으로 보관해보세요!ㅎㅎ    내가 만들고싶은 점보 베이비포토북

원하는 사진은 하나의 파일에 담아놓으면 불러오기만 하면 된답니다.

점보 베이비 포토북 모던블랙은  85장의 사진을 가지고 꾸밀수있는데대략 80장의 사진을 골라놓아서 우선 다 사진파일을 불렀어요^^그럼 촤르륵

사진들이 포토샵에 올라온답니다  이번에 제가 선택한 베이비포토북 기본틀이예요

^^총 24페이지인데요 원하는 사진을 겉표지부터 속지까지 내용이나 시간순서에 맞게 채워주면 완성


!저는 2012년 울 꼬멩이 앨범을 만들어주려해서 시간순서대로 사진을 채워보았어요!^^간단한 사이즈 조절, 위치조절, 스타일이나 윤곽선 그림자까지도 만들수있어요.일반 포토샵과 같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예쁘게 나온 사진들만 골라서 저는 틀에 맞춰서 채우기만 했는데도넘 멋진 울 꼬멩이 포토북이 완성되었어요^^  자

원하는 사진으로 포토북을 편집했다면이제 우측 하단에 편집완료를 눌르면 완성

!포토북이 저장되어서 전송된답니다.

그럼 제작되어서 배송되는데 주말에 완성했는데바로 화요일에 무척이나 빠른 배송을 받았어요

!굿굿


! 어떻게 나왔는지 넘 궁금했는데 완전 빠른 배송에 기분이 넘 좋았어요^^ 일요일에 제작해서 화요일에 배송을 받았는데중간에 문자를 받았어요^^   JUMBO 마e앨범http://jumbo.co.kr/myalbum/index?storageid=OM1272013033100108    문자내요을 따라가니까 울 꼬멩이 은채의 앨범은 아무데서 인터넷을 통해서 볼수있더라구요!^^완전 신기신기


!점보포토북 서비스도 굿굿

넘 만족스럽네용.ㅎㅎ  완성된 점보e앨범을 받아보니까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따끈하게 도착한 은채의 2012년 앨범을 보여드릴께요!^^     정말 생각보다 빠른 배송으로 놀랍기도하고 기분도 좋았어요.잠깐 소중한 추억이 담겨져있습니다.

접거나 던지지 말아주세요.세심한 멘트에 한번 더 감동


!    소중한 울 딸아이의 사진

에어캡에 쌓여서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어요^^아웅


넘 이쁜 사진에 듀근듀근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서 더욱 좋았답니다.

 울 꼬멩이 은채의 2012년 추억과 성장이야기

[데이비드 윤] 와오.



!보여드릴께요!!!    넘 예쁘고 고급스러운 점보 포토북

!신랑의 도움없이 컴맹인 제가 만들어서 더욱 특별한 포토북이랍니다.

헤헤헤

^^ 2012 울 은채가 이렇게나 폭풍성장을 했는지 몰랐는데이녀석 정말 작은 꼬멩이에서 큰 꼬멩이로 폭풍성장을 했어요기특해라.역쉬 사진은 많이 찍을수록 추억이 되고 오래 남는것 같아요^^ 점포포토북을 보면서 한번더 지난시간도 추억하고 소중함을 느껴보았어요.ㅎㅎ열심히 현재에 충실하면서 지나가도 후회하지않도록 최선을 다해야겠어요.아이가 자라는 동안 평생 한번뿐인 시간인데 아이를 더욱 이뻐해줘야겠어요^^    ㅋㅋ

울꼬멩이 요즘 치마를 넘 좋아해요^^오늘도 치마달라더니 치마입고 놀다가 점포포토북이 도착해서 꺼냈더니자기사진을 보더니 한시도 포토북을 손에 놓지않아요.ㅎㅎ꼬멩아

1년새 정말 폭풍성장했구나

!기특해!! 애기은채, 애기은채 하면서 자기사진을 보는데넘 귀엽더라구요^^울 이쁜이


!      허리에 입는 치마가 어느새 배치마가 되어버렸어요^^그래도 이?�


!아가야!  은채의 소중한 2012년 추억의 사진들이점보포토북 한권에 담겼답니다.

그냥 파일에 두었다면 어느새 묻혀졌을 사진들인데아주 예쁜 포토북으로 점보에서 만들어서 멋진 책과 멋진 포토액자가 되었어요.한참 2012년 은채 앨범을 손에 잡을것 같아요 아이 사진들, 연인의 사진들, 사랑하는 이의 사진들...파일로만 간직하시나요?언제 꺼내보셧나요?사실 파일로 간직하면 잘 꺼내보기 어려워요!^^ 그럼 점보포토북에서 소중한 기억을 꺼내어 멋스럽고 고급스런 포토앨범을 만들어보세요!^^넘 예쁘고 고급스런 점보포토북-사랑스런 내 아이와 내가족의 추억이 담겨져 제겐 더욱 소중한 책한권이 되었어요생각보다 어렵지도 않고 결과물이 넘 맘에 들고 만족스럽네용.^^; 포토북 한번도 안만들어봐서 겁나신다구요?저도 이번 처음 만들어보았어요.ㅎㅎ컴맹도 쉽게 만들수있는 점보포토북 추천해드려요!^^   ▼점보 포토북 바로가기▼    데이비드 윤아

넘 이쁜 포토북 선물해줘서 고마워!!!덕분에 아주 소중한 추억을 예쁘게 간직하게 되었오!^^소중하게 잘간직할껭!!땡큐


!♡      아기모델 데이비드도 만나보고 데이비드윤의 멋진 육아와 일상을 만나보세요!^^멋진 건이도 만날수있어요!^^▼▼  포토프린트 전문 점보포토북

원래는 스냅스를 이용했었는데 점보포토북도 꾸미기 쉽고 다양한 앨범들이 있어서 저같은 컴맹도 넘 편하게 꾸미고 예쁜 포토북을 만들수있었어요.  윤서낭자가 만난 점보포토북 소개해드릴께요!^^      데이비드윤의 블로그를 보고 접해는 보았는데저는 이번에 처음 점보 포토북을 만났어요.이미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난 포토북이더라구요.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인화하고 포토북을 할수있는 온라인인화사이트인데요,포토북을 비롯해서 사진인화서비스 포토액자, 포토달력, 엄마표돌잔치, 포토앨범, 팬시스토어, 포트폴리오등다양한 종류의 포토를 만날수있는 곳이랍니다.

이번에 나오는 은채 포토북을 보고 나머지 사진도 이곳에서 다 정리하려한답니다^^ 이번에 이벤트 상품은 베이비 테마 신종 포토북 9종중 1권을 택해서 포토북을 만들수있는데요.제가 선택한건 포토북 모던블랙 IV랍니다

^^총 24페이지로 웬만한 스토리와 사진을 담을수있을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베이비 모던블랙은 24페이지에 85장이나 사진을 담을수있어사진수도 많이 들어가고 가격도 넘 굿굿

좋은것 같아요.하드커버 유광코팅 표지에 깔끔한 무선양장앨범에 수입펄프지를 사용해서고급스럽고 예쁜 베이비포토북을 만들수있어요^^ 앨범자체가 표지가 예뻐서 앨범만으로도 포토액자같은 효과를 낼수있다니 저도 예쁘게 인테리어로 이용해봐야겠어요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제작하기를 누르면 편집정보 기본설정창이 뜬답니다.

그럼 기본정보를 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바로 상품제작페이지 포포샵이 플레이되면 설치가 된답니다^^이때 설치는 필수


!^^ 포토북이 처음이신가요?저처럼 컴맹이신가요?걱정 끝--! 점보포토북은 어렵지않아 따라하기만 하면 된답니다!ㅎㅎ생각보다 베이비포토북 만들기 어렵지않았어요.아마도 포토북 만들면서 제일 어려웠던건포토북을 제작하기에 앞서 아이사진을 추리는것이 아니었을까 싶어요.^^;모두 이쁜 내새끼 사진이라서 정말 힘든 초이스였답니다!ㅎㅎ 포토북 처음이라도 어렵지않으니 더욱 이쁘게 포토북으로 보관해보세요!ㅎㅎ    내가 만들고싶은 점보 베이비포토북

원하는 사진은 하나의 파일에 담아놓으면 불러오기만 하면 된답니다.

점보 베이비 포토북 모던블랙은  85장의 사진을 가지고 꾸밀수있는데대략 80장의 사진을 골라놓아서 우선 다 사진파일을 불렀어요^^그럼 촤르륵

사진들이 포토샵에 올라온답니다  이번에 제가 선택한 베이비포토북 기본틀이예요

^^총 24페이지인데요 원하는 사진을 겉표지부터 속지까지 내용이나 시간순서에 맞게 채워주면 완성


!저는 2012년 울 꼬멩이 앨범을 만들어주려해서 시간순서대로 사진을 채워보았어요!^^간단한 사이즈 조절, 위치조절, 스타일이나 윤곽선 그림자까지도 만들수있어요.일반 포토샵과 같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예쁘게 나온 사진들만 골라서 저는 틀에 맞춰서 채우기만 했는데도넘 멋진 울 꼬멩이 포토북이 완성되었어요^^  자

원하는 사진으로 포토북을 편집했다면이제 우측 하단에 편집완료를 눌르면 완성

!포토북이 저장되어서 전송된답니다.

그럼 제작되어서 배송되는데 주말에 완성했는데바로 화요일에 무척이나 빠른 배송을 받았어요

!굿굿


! 어떻게 나왔는지 넘 궁금했는데 완전 빠른 배송에 기분이 넘 좋았어요^^ 일요일에 제작해서 화요일에 배송을 받았는데중간에 문자를 받았어요^^   JUMBO 마e앨범http://jumbo.co.kr/myalbum/index?storageid=OM1272013033100108    문자내요을 따라가니까 울 꼬멩이 은채의 앨범은 아무데서 인터넷을 통해서 볼수있더라구요!^^완전 신기신기


!점보포토북 서비스도 굿굿

넘 만족스럽네용.ㅎㅎ  완성된 점보e앨범을 받아보니까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따끈하게 도착한 은채의 2012년 앨범을 보여드릴께요!^^     정말 생각보다 빠른 배송으로 놀랍기도하고 기분도 좋았어요.잠깐 소중한 추억이 담겨져있습니다.

접거나 던지지 말아주세요.세심한 멘트에 한번 더 감동


!    소중한 울 딸아이의 사진

에어캡에 쌓여서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어요^^아웅


넘 이쁜 사진에 듀근듀근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서 더욱 좋았답니다.

 울 꼬멩이 은채의 2012년 추억과 성장이야기

!보여드릴께요!!!    넘 예쁘고 고급스러운 점보 포토북

!신랑의 도움없이 컴맹인 제가 만들어서 더욱 특별한 포토북이랍니다.

헤헤헤

^^ 2012 울 은채가 이렇게나 폭풍성장을 했는지 몰랐는데이녀석 정말 작은 꼬멩이에서 큰 꼬멩이로 폭풍성장을 했어요기특해라.역쉬 사진은 많이 찍을수록 추억이 되고 오래 남는것 같아요^^ 점포포토북을 보면서 한번더 지난시간도 추억하고 소중함을 느껴보았어요.ㅎㅎ열심히 현재에 충실하면서 지나가도 후회하지않도록 최선을 다해야겠어요.아이가 자라는 동안 평생 한번뿐인 시간인데 아이를 더욱 이뻐해줘야겠어요^^    ㅋㅋ

울꼬멩이 요즘 치마를 넘 좋아해요^^오늘도 치마달라더니 치마입고 놀다가 점포포토북이 도착해서 꺼냈더니자기사진을 보더니 한시도 포토북을 손에 놓지않아요.ㅎㅎ꼬멩아

1년새 정말 폭풍성장했구나

!기특해!! 애기은채, 애기은채 하면서 자기사진을 보는데넘 귀엽더라구요^^울 이쁜이


!      허리에 입는 치마가 어느새 배치마가 되어버렸어요^^그래도 이?�


!아가야!  은채의 소중한 2012년 추억의 사진들이점보포토북 한권에 담겼답니다.

그냥 파일에 두었다면 어느새 묻혀졌을 사진들인데아주 예쁜 포토북으로 점보에서 만들어서 멋진 책과 멋진 포토액자가 되었어요.한참 2012년 은채 앨범을 손에 잡을것 같아요 아이 사진들, 연인의 사진들, 사랑하는 이의 사진들...파일로만 간직하시나요?언제 꺼내보셧나요?사실 파일로 간직하면 잘 꺼내보기 어려워요!^^ 그럼 점보포토북에서 소중한 기억을 꺼내어 멋스럽고 고급스런 포토앨범을 만들어보세요!^^넘 예쁘고 고급스런 점보포토북-사랑스런 내 아이와 내가족의 추억이 담겨져 제겐 더욱 소중한 책한권이 되었어요생각보다 어렵지도 않고 결과물이 넘 맘에 들고 만족스럽네용.^^; 포토북 한번도 안만들어봐서 겁나신다구요?저도 이번 처음 만들어보았어요.ㅎㅎ컴맹도 쉽게 만들수있는 점보포토북 추천해드려요!^^   ▼점보 포토북 바로가기▼    데이비드 윤아

넘 이쁜 포토북 선물해줘서 고마워!!!덕분에 아주 소중한 추억을 예쁘게 간직하게 되었오!^^소중하게 잘간직할껭!!땡큐


!♡      아기모델 데이비드도 만나보고 데이비드윤의 멋진 육아와 일상을 만나보세요!^^멋진 건이도 만날수있어요!^^▼▼  포토프린트 전문 점보포토북

원래는 스냅스를 이용했었는데 점보포토북도 꾸미기 쉽고 다양한 앨범들이 있어서 저같은 컴맹도 넘 편하게 꾸미고 예쁜 포토북을 만들수있었어요.  윤서낭자가 만난 점보포토북 소개해드릴께요!^^      데이비드윤의 블로그를 보고 접해는 보았는데저는 이번에 처음 점보 포토북을 만났어요.이미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난 포토북이더라구요.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인화하고 포토북을 할수있는 온라인인화사이트인데요,포토북을 비롯해서 사진인화서비스 포토액자, 포토달력, 엄마표돌잔치, 포토앨범, 팬시스토어, 포트폴리오등다양한 종류의 포토를 만날수있는 곳이랍니다.

이번에 나오는 은채 포토북을 보고 나머지 사진도 이곳에서 다 정리하려한답니다^^ 이번에 이벤트 상품은 베이비 테마 신종 포토북 9종중 1권을 택해서 포토북을 만들수있는데요.제가 선택한건 포토북 모던블랙 IV랍니다

^^총 24페이지로 웬만한 스토리와 사진을 담을수있을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베이비 모던블랙은 24페이지에 85장이나 사진을 담을수있어사진수도 많이 들어가고 가격도 넘 굿굿

좋은것 같아요.하드커버 유광코팅 표지에 깔끔한 무선양장앨범에 수입펄프지를 사용해서고급스럽고 예쁜 베이비포토북을 만들수있어요^^ 앨범자체가 표지가 예뻐서 앨범만으로도 포토액자같은 효과를 낼수있다니 저도 예쁘게 인테리어로 이용해봐야겠어요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제작하기를 누르면 편집정보 기본설정창이 뜬답니다.

그럼 기본정보를 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바로 상품제작페이지 포포샵이 플레이되면 설치가 된답니다^^이때 설치는 필수


!^^ 포토북이 처음이신가요?저처럼 컴맹이신가요?걱정 끝--! 점보포토북은 어렵지않아 따라하기만 하면 된답니다!ㅎㅎ생각보다 베이비포토북 만들기 어렵지않았어요.아마도 포토북 만들면서 제일 어려웠던건포토북을 제작하기에 앞서 아이사진을 추리는것이 아니었을까 싶어요.^^;모두 이쁜 내새끼 사진이라서 정말 힘든 초이스였답니다!ㅎㅎ 포토북 처음이라도 어렵지않으니 더욱 이쁘게 포토북으로 보관해보세요!ㅎㅎ    내가 만들고싶은 점보 베이비포토북

원하는 사진은 하나의 파일에 담아놓으면 불러오기만 하면 된답니다.

점보 베이비 포토북 모던블랙은  85장의 사진을 가지고 꾸밀수있는데대략 80장의 사진을 골라놓아서 우선 다 사진파일을 불렀어요^^그럼 촤르륵

사진들이 포토샵에 올라온답니다  이번에 제가 선택한 베이비포토북 기본틀이예요

^^총 24페이지인데요 원하는 사진을 겉표지부터 속지까지 내용이나 시간순서에 맞게 채워주면 완성


!저는 2012년 울 꼬멩이 앨범을 만들어주려해서 시간순서대로 사진을 채워보았어요!^^간단한 사이즈 조절, 위치조절, 스타일이나 윤곽선 그림자까지도 만들수있어요.일반 포토샵과 같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예쁘게 나온 사진들만 골라서 저는 틀에 맞춰서 채우기만 했는데도넘 멋진 울 꼬멩이 포토북이 완성되었어요^^  자

원하는 사진으로 포토북을 편집했다면이제 우측 하단에 편집완료를 눌르면 완성

!포토북이 저장되어서 전송된답니다.

그럼 제작되어서 배송되는데 주말에 완성했는데바로 화요일에 무척이나 빠른 배송을 받았어요

!굿굿


! 어떻게 나왔는지 넘 궁금했는데 완전 빠른 배송에 기분이 넘 좋았어요^^ 일요일에 제작해서 화요일에 배송을 받았는데중간에 문자를 받았어요^^   JUMBO 마e앨범http://jumbo.co.kr/myalbum/index?storageid=OM1272013033100108    문자내요을 따라가니까 울 꼬멩이 은채의 앨범은 아무데서 인터넷을 통해서 볼수있더라구요!^^완전 신기신기


!점보포토북 서비스도 굿굿

넘 만족스럽네용.ㅎㅎ  완성된 점보e앨범을 받아보니까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따끈하게 도착한 은채의 2012년 앨범을 보여드릴께요!^^     정말 생각보다 빠른 배송으로 놀랍기도하고 기분도 좋았어요.잠깐 소중한 추억이 담겨져있습니다.

접거나 던지지 말아주세요.세심한 멘트에 한번 더 감동


!    소중한 울 딸아이의 사진

에어캡에 쌓여서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어요^^아웅


넘 이쁜 사진에 듀근듀근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서 더욱 좋았답니다.

 울 꼬멩이 은채의 2012년 추억과 성장이야기

!보여드릴께요!!!    넘 예쁘고 고급스러운 점보 포토북

!신랑의 도움없이 컴맹인 제가 만들어서 더욱 특별한 포토북이랍니다.

헤헤헤

^^ 2012 울 은채가 이렇게나 폭풍성장을 했는지 몰랐는데이녀석 정말 작은 꼬멩이에서 큰 꼬멩이로 폭풍성장을 했어요기특해라.역쉬 사진은 많이 찍을수록 추억이 되고 오래 남는것 같아요^^ 점포포토북을 보면서 한번더 지난시간도 추억하고 소중함을 느껴보았어요.ㅎㅎ열심히 현재에 충실하면서 지나가도 후회하지않도록 최선을 다해야겠어요.아이가 자라는 동안 평생 한번뿐인 시간인데 아이를 더욱 이뻐해줘야겠어요^^    ㅋㅋ

울꼬멩이 요즘 치마를 넘 좋아해요^^오늘도 치마달라더니 치마입고 놀다가 점포포토북이 도착해서 꺼냈더니자기사진을 보더니 한시도 포토북을 손에 놓지않아요.ㅎㅎ꼬멩아

1년새 정말 폭풍성장했구나

!기특해!! 애기은채, 애기은채 하면서 자기사진을 보는데넘 귀엽더라구요^^울 이쁜이


!      허리에 입는 치마가 어느새 배치마가 되어버렸어요^^그래도 이?�


!아가야!  은채의 소중한 2012년 추억의 사진들이점보포토북 한권에 담겼답니다.

그냥 파일에 두었다면 어느새 묻혀졌을 사진들인데아주 예쁜 포토북으로 점보에서 만들어서 멋진 책과 멋진 포토액자가 되었어요.한참 2012년 은채 앨범을 손에 잡을것 같아요 아이 사진들, 연인의 사진들, 사랑하는 이의 사진들...파일로만 간직하시나요?언제 꺼내보셧나요?사실 파일로 간직하면 잘 꺼내보기 어려워요!^^ 그럼 점보포토북에서 소중한 기억을 꺼내어 멋스럽고 고급스런 포토앨범을 만들어보세요!^^넘 예쁘고 고급스런 점보포토북-사랑스런 내 아이와 내가족의 추억이 담겨져 제겐 더욱 소중한 책한권이 되었어요생각보다 어렵지도 않고 결과물이 넘 맘에 들고 만족스럽네용.^^; 포토북 한번도 안만들어봐서 겁나신다구요?저도 이번 처음 만들어보았어요.ㅎㅎ컴맹도 쉽게 만들수있는 점보포토북 추천해드려요!^^   ▼점보 포토북 바로가기▼    데이비드 윤아

넘 이쁜 포토북 선물해줘서 고마워!!!덕분에 아주 소중한 추억을 예쁘게 간직하게 되었오!^^소중하게 잘간직할껭!!땡큐


!♡      아기모델 데이비드도 만나보고 데이비드윤의 멋진 육아와 일상을 만나보세요!^^멋진 건이도 만날수있어요!^^▼▼  2인샵 ★  테라피 하우스   (아로마마사지,발마사지,복부관리)  ☎ 070-8824-3939 ☎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롯데에 인근 위치한 2인샵 테라피하우스처음 인사드립니다. ^^  요즘 저렴한가격에 타이샵에서뭉친근육을 많이들 풀고계시죠??? 저도 많이 애용해봤지만 제대로 관리하는 관리사는 열에 한명 만나기도 힘들더라구요 정말 성의 없이 대충대충



시원하게 언제눌러줄려나??  이런마음으로 두시간이 지난간 경험이 많았습니다 앞으론 저렴한 가격과 실력있는한국 관리사 에게 관리 받으세요     ━━━━━━━━━━━━━━━━━━━━━━━━━    ▶ 할인이벤트 ◀회원 현금가【

50%】할인중!   ♥♥같은가격이라면 꼼꼼하고 실력있고말통하는 한국매니져에게


♥♥  ◆ 코스 및 가격 안내 ◆  ♧ 전신+등아로마+발관리 ♧??90분 8 만원 -->(회원)현금가 5 만원     ♧ 전신+등아로마+복부관리+발관리 ♧??120분 11 만원 -->(회원)현금가 6 만원 ※전신아로마 관리시 1만원 추가 됩니다.^^  예약문의 : ☎ 070-8824-3939━━━━━━━━━━━━━━━━━━━━━━━━━  ◆ 오시는 길 ◆ ?부산 서면롯데 백화점옆 한솔 폴라리스(주차장완비)?  ◆ 영업시간 및 예약시간 ◆예약시간 : 오전 11시

오전 5시  ? ◆ 이용안내 ◆  * 1

2시간 전에 예약하시면 더 편한시간대에 예약가능하십니다* 컨셉. 복장. 수위 문의 등은 일체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예약시간 10분 지나도 연락이 안되시면 자동취소되오니 늦으실경우 꼭 연락주세요* 과음, 비매너, 불법행위, 공중전화, 무단캔슬, 잦은캔슬 등은 예약이 불가하세요.* 전화기가 꺼져있는경우 마감했거나 랜덤휴무이오니 다음에 다시 꼭 연락주세요.* 건전샵이오며 불법행위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예약문의 ☎ 070-8824-3939 ☎오리지널뷰티 보고 연락했다고꼭 말씀해주세요

!!?   부산건마 부산1인샵 부산2인샵 부산아로마마사지 부산발마사지 부산복부관리 부산건전마사지 서면건마 서면1인샵 서면2인샵 서면아로마마사지 서면발마사지 서면복부관리 서면건전마사지 서면롯데건마 서면롯데1인샵 서면롯데2인샵 서면롯데아로마마사지 서면롯데발마사지 서면롯데복부관리 서면롯데건전마사지 서면테라피하우스 부산테라피하우스 롯데테라피하우스 서면건전테라피하우스오리지널뷰티오리지널뷰티는 전국 뷰티샵 정보를 제공하여,고객의 혜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www.adultnol.com  포토프린트 전문 점보포토북

원래는 스냅스를 이용했었는데 점보포토북도 꾸미기 쉽고 다양한 앨범들이 있어서 저같은 컴맹도 넘 편하게 꾸미고 예쁜 포토북을 만들수있었어요.  윤서낭자가 만난 점보포토북 소개해드릴께요!^^      데이비드윤의 블로그를 보고 접해는 보았는데저는 이번에 처음 점보 포토북을 만났어요.이미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난 포토북이더라구요.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인화하고 포토북을 할수있는 온라인인화사이트인데요,포토북을 비롯해서 사진인화서비스 포토액자, 포토달력, 엄마표돌잔치, 포토앨범, 팬시스토어, 포트폴리오등다양한 종류의 포토를 만날수있는 곳이랍니다.

이번에 나오는 은채 포토북을 보고 나머지 사진도 이곳에서 다 정리하려한답니다^^ 이번에 이벤트 상품은 베이비 테마 신종 포토북 9종중 1권을 택해서 포토북을 만들수있는데요.제가 선택한건 포토북 모던블랙 IV랍니다

^^총 24페이지로 웬만한 스토리와 사진을 담을수있을것 같아요 제가 선택한 베이비 모던블랙은 24페이지에 85장이나 사진을 담을수있어사진수도 많이 들어가고 가격도 넘 굿굿

좋은것 같아요.하드커버 유광코팅 표지에 깔끔한 무선양장앨범에 수입펄프지를 사용해서고급스럽고 예쁜 베이비포토북을 만들수있어요^^ 앨범자체가 표지가 예뻐서 앨범만으로도 포토액자같은 효과를 낼수있다니 저도 예쁘게 인테리어로 이용해봐야겠어요   상품페이지에서 상품제작하기를 누르면 편집정보 기본설정창이 뜬답니다.

그럼 기본정보를 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바로 상품제작페이지 포포샵이 플레이되면 설치가 된답니다^^이때 설치는 필수


!^^ 포토북이 처음이신가요?저처럼 컴맹이신가요?걱정 끝--! 점보포토북은 어렵지않아 따라하기만 하면 된답니다!ㅎㅎ생각보다 베이비포토북 만들기 어렵지않았어요.아마도 포토북 만들면서 제일 어려웠던건포토북을 제작하기에 앞서 아이사진을 추리는것이 아니었을까 싶어요.^^;모두 이쁜 내새끼 사진이라서 정말 힘든 초이스였답니다!ㅎㅎ 포토북 처음이라도 어렵지않으니 더욱 이쁘게 포토북으로 보관해보세요!ㅎㅎ    내가 만들고싶은 점보 베이비포토북

원하는 사진은 하나의 파일에 담아놓으면 불러오기만 하면 된답니다.

점보 베이비 포토북 모던블랙은  85장의 사진을 가지고 꾸밀수있는데대략 80장의 사진을 골라놓아서 우선 다 사진파일을 불렀어요^^그럼 촤르륵

사진들이 포토샵에 올라온답니다  이번에 제가 선택한 베이비포토북 기본틀이예요

^^총 24페이지인데요 원하는 사진을 겉표지부터 속지까지 내용이나 시간순서에 맞게 채워주면 완성


!저는 2012년 울 꼬멩이 앨범을 만들어주려해서 시간순서대로 사진을 채워보았어요!^^간단한 사이즈 조절, 위치조절, 스타일이나 윤곽선 그림자까지도 만들수있어요.일반 포토샵과 같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예쁘게 나온 사진들만 골라서 저는 틀에 맞춰서 채우기만 했는데도넘 멋진 울 꼬멩이 포토북이 완성되었어요^^  자

원하는 사진으로 포토북을 편집했다면이제 우측 하단에 편집완료를 눌르면 완성

!포토북이 저장되어서 전송된답니다.

그럼 제작되어서 배송되는데 주말에 완성했는데바로 화요일에 무척이나 빠른 배송을 받았어요

!굿굿


! 어떻게 나왔는지 넘 궁금했는데 완전 빠른 배송에 기분이 넘 좋았어요^^ 일요일에 제작해서 화요일에 배송을 받았는데중간에 문자를 받았어요^^   JUMBO 마e앨범http://jumbo.co.kr/myalbum/index?storageid=OM1272013033100108    문자내요을 따라가니까 울 꼬멩이 은채의 앨범은 아무데서 인터넷을 통해서 볼수있더라구요!^^완전 신기신기


!점보포토북 서비스도 굿굿

넘 만족스럽네용.ㅎㅎ  완성된 점보e앨범을 받아보니까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따끈하게 도착한 은채의 2012년 앨범을 보여드릴께요!^^     정말 생각보다 빠른 배송으로 놀랍기도하고 기분도 좋았어요.잠깐 소중한 추억이 담겨져있습니다.

접거나 던지지 말아주세요.세심한 멘트에 한번 더 감동


!    소중한 울 딸아이의 사진

에어캡에 쌓여서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어요^^아웅


넘 이쁜 사진에 듀근듀근


!생각보다 고급스러워서 더욱 좋았답니다.

 울 꼬멩이 은채의 2012년 추억과 성장이야기

!보여드릴께요!!!    넘 예쁘고 고급스러운 점보 포토북

!신랑의 도움없이 컴맹인 제가 만들어서 더욱 특별한 포토북이랍니다.

헤헤헤

^^ 2012 울 은채가 이렇게나 폭풍성장을 했는지 몰랐는데이녀석 정말 작은 꼬멩이에서 큰 꼬멩이로 폭풍성장을 했어요기특해라.역쉬 사진은 많이 찍을수록 추억이 되고 오래 남는것 같아요^^ 점포포토북을 보면서 한번더 지난시간도 추억하고 소중함을 느껴보았어요.ㅎㅎ열심히 현재에 충실하면서 지나가도 후회하지않도록 최선을 다해야겠어요.아이가 자라는 동안 평생 한번뿐인 시간인데 아이를 더욱 이뻐해줘야겠어요^^    ㅋㅋ

울꼬멩이 요즘 치마를 넘 좋아해요^^오늘도 치마달라더니 치마입고 놀다가 점포포토북이 도착해서 꺼냈더니자기사진을 보더니 한시도 포토북을 손에 놓지않아요.ㅎㅎ꼬멩아

1년새 정말 폭풍성장했구나

!기특해!! 애기은채, 애기은채 하면서 자기사진을 보는데넘 귀엽더라구요^^울 이쁜이


!      허리에 입는 치마가 어느새 배치마가 되어버렸어요^^그래도 이?�


!아가야!  은채의 소중한 2012년 추억의 사진들이점보포토북 한권에 담겼답니다.

그냥 파일에 두었다면 어느새 묻혀졌을 사진들인데아주 예쁜 포토북으로 점보에서 만들어서 멋진 책과 멋진 포토액자가 되었어요.한참 2012년 은채 앨범을 손에 잡을것 같아요 아이 사진들, 연인의 사진들, 사랑하는 이의 사진들...파일로만 간직하시나요?언제 꺼내보셧나요?사실 파일로 간직하면 잘 꺼내보기 어려워요!^^ 그럼 점보포토북에서 소중한 기억을 꺼내어 멋스럽고 고급스런 포토앨범을 만들어보세요!^^넘 예쁘고 고급스런 점보포토북-사랑스런 내 아이와 내가족의 추억이 담겨져 제겐 더욱 소중한 책한권이 되었어요생각보다 어렵지도 않고 결과물이 넘 맘에 들고 만족스럽네용.^^; 포토북 한번도 안만들어봐서 겁나신다구요?저도 이번 처음 만들어보았어요.ㅎㅎ컴맹도 쉽게 만들수있는 점보포토북 추천해드려요!^^   ▼점보 포토북 바로가기▼    데이비드 윤아

넘 이쁜 포토북 선물해줘서 고마워!!!덕분에 아주 소중한 추억을 예쁘게 간직하게 되었오!^^소중하게 잘간직할껭!!땡큐


!♡      아기모델 데이비드도 만나보고 데이비드윤의 멋진 육아와 일상을 만나보세요!^^멋진 건이도 만날수있어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