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순실호스트



최순실이 호빠 놀러갔다가 만난 선수 고영태최순실이 헬스장에 갔다가 트레이너 만나서 청와대 행정관으로 꽂아주고무당이 호빠도 놀러가나보네 최순실이 호빠 놀러갔다가 만난 선수 고영태최순실이 헬스장에 갔다가 트레이너 만나서 청와대 행정관으로 꽂아주고무당이 호빠도 놀러가나보네 호스트빠라면 잘 생긴 남자가 여자들의 허전함을 달래주는 곳이라 들었다.

최순실은 과부, 박근혜 대통령은 홀몸, 그리고 잘생긴 호스트 무슨 인연에서 국정에까지 관여 할 정도의 질 곡적 사연이 존재 하는가 낱낱이 밝혀야 한다.

박근혜가 대통령 취임 후에도 최순실에게 꼼짝 못하는 약점은 도대체 무엇이란 말인가?박근혜 대통령은 당장 새누리당을 탈당하고 거국 내각을 선포해야 하며 관련 의혹에 대한 수사에 협조해야 한다.

최순실 연설문 첨삭 시절 청와대 홍보 수석 정무 수석을 역임한 이정현부터 검찰 조사에 응해야하며 사전에 당대표 사퇴가 전결 되어야 한다.

그리고 국가 미래를 위한 개헌에 각 정당은 적극적으로 응해야 정국 안전에 도움 되는 일이다.

[최순실호스트] 세상에나..


이런 정치 환경이 계속 되는 것 야권 주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없다.

사실 박근혜 정권의 최순실 사건 촉발은 문재인에게 악재다.

[최순실호스트] 해부학



조응천 영입 용도가 대선 폭로용인데 너무 일찍 방아쇠가 당겨졌다.

박근혜 탈당하고 친박 해체되면 새누리당은 보수 정당이 아니다.

비박 대선 주자 김무성 손학규 안철수 반기문 합종연횡은 가히 메가톤급이 된다.

 개헌을 하면,김무성 대통령-손학규총리반기문 대통령-김무성 총리반기문 대통령-안철수 총리반기문 대통령-손학규 총리안철수 대통령-손학규 총리안철수 대통령-김무성 총리화려한 라인업이 구성 되면서 개헌 반대론자 문재인을 고립 시킬 것이다.

 친박세 사라진 곳에서 김무성 반기문 안철수 손학규이라는 거물 정치인들이 모인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