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잊혀진 계절



목에 핏대를 세우며 애절하게 부를 땐...정말 눈물이 날 것만 같았다.

 대학 시절, 교정의 벤치에 앉아 모닥불을 피워 놓고 기타치며 노래 부르던 기억...지금 얘기하면 요즘 사람들은 웃겠지만...참 좋았다! 매년, 오늘이 되면 별 특별한 일이 없어도 이 노래가 늘 떠오르곤 한다.

내 젊은 날을 함께 했던 사람들은 지금 어디서 무얼 하고 있을까? 왔는지도 못 느꼈던 가을이...아주 빠른 속도로 내 곁을 스쳐 지나가고 있다.

..다 가기 전에 붙잡고 싶구나... 렌즈로 고민하는 요즘.가을 단풍이 넘 보고 싶어 옛날 사진을 뒤적이다 보니...사진은 장비가 다는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그땐...열정이 있었구나... 이번 주말에도 단풍은 아름답겠지?                2004.10.31주왕산...with Powershot A80  아니 아니

10월은 잊혀진 계절이지요.왜냐면시월의 가수 이용이 '잊혀진 계절'을노래 했으니깐요.이 좋은 계절인 10월이 잊혀진 계절이라니...잊혀진다는건,참 슬픈건데 말이죠.아마 깊은 사랑을 하다 헤어진거겠죠.잊고 싶을 만큼.10월의 마지막 밤은이용의 잊혀진 계절때문잊을 수 없는 날이 되었지요.가수 이용 또한 잊을 수 없는 가수가되었고요.   잊혀진 계절 (이용)가사, 악보 - 10월의 마지막 밤박건호 작사이범희 작곡 이범희 편곡? 참으로 오래 전 이용의 모습입니다.

정말 인기가 있었지요.소녀 팬들이 얼마나 좋아 했으면이용이 안경을 썼다는 이유로안경 쓴 남자는 다 멋져 보인다는여학생들도 있었으니깐요.? 잊혀진 계절의 악보입니다.

이 노래는 벌써 30년도 더 전에 나온노래이지요.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 잊혀진 계절 가사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시월의 마지막밤을뜻모를 이야기만 남긴채 우리는 헤어졌지요 우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그대의 진실인가 - 요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잊혀져야하는건가요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나에게 꿈을주지 - 만이룰수없는꿈은 슬퍼요 나 - 를 울려요이 곡은 매년 10월의 마지막 날 이 되면라디오에서 안틀어 주는 방송이없을 정도여서 1년에 몇번은 꼭 듣는 노래이지요. 자

[잊혀진 계절] 해부학


그럼 지금부터잊혀지지 않을 기억을 많이 많이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할 수 있는... 올해도 어김없이 시월의 마지막밤은 돌아옵니다.

참 재미있기도 하지요.잊혀진 계절의 가사가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로 시작하니깐요.잊혀진 계절을... ?  직원 구함?네일 속눈썹 연장 경력자  0명 의정부 문화거리 출퇴근 가능하신 분전화 848-0706????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 시월의 마지막 밤을 뜻 모를 이야기만 남긴 채 / 우리는 헤어졌지요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 그대의 진실인가요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 잊혀져야 하는 건가요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 나에게 꿈을 주지만 이룰 수 없는 꿈은 슬퍼요 / 나를 울려요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 그대의 진실인가요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 잊혀져야 하는 건가요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 나에게 꿈을 주지만이룰 수 없는 꿈은 슬퍼요 / 나를 울려요? ?  직원 구함?네일 속눈썹 연장 경력자  0명 의정부 문화거리 출퇴근 가능하신 분전화 848-0706????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 시월의 마지막 밤을 뜻 모를 이야기만 남긴 채 / 우리는 헤어졌지요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 그대의 진실인가요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 잊혀져야 하는 건가요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 나에게 꿈을 주지만 이룰 수 없는 꿈은 슬퍼요 / 나를 울려요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 그대의 진실인가요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 잊혀져야 하는 건가요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 나에게 꿈을 주지만이룰 수 없는 꿈은 슬퍼요 / 나를 울려요?  ?  직원 구함?네일 속눈썹 연장 경력자  0명 의정부 문화거리 출퇴근 가능하신 분전화 848-0706????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 시월의 마지막 밤을 뜻 모를 이야기만 남긴 채 / 우리는 헤어졌지요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 그대의 진실인가요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 잊혀져야 하는 건가요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 나에게 꿈을 주지만 이룰 수 없는 꿈은 슬퍼요 / 나를 울려요 그날의 쓸쓸했던 표정이 / 그대의 진실인가요한마디 변명도 못하고 / 잊혀져야 하는 건가요언제나 돌아오는 계절은 / 나에게 꿈을 주지만이룰 수 없는 꿈은 슬퍼요 / 나를 울려요? 17., 한국음원제작자협회장르록/포크(국내) http://www.mnet.com/track/29881[Mnet] ??? ?? - ??All about music, ????m.mnet.comhttps://youtu.be/4qb0ypcQiFs동영상??? ?? - ??(82)www.youtube.comhttps://youtu.be/4WQwW6FrDGc동영상??? ?? (??)www.youtube.com?http://daily.hankooki.com/lpage/entv/201510/dh20151030153126139020.htm'??? ??' ??, ?? ?? "??? ????? ??? ??????"10?? ??? ?? ?? ??? ?? ??? '??? ??'? ??? ?? ??. ?? ??? '??? ??'? ???? ???? ?? ??? ?...daily.hankooki.com?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cat=view&art_id=201510310000563&sec_id=540201&pt=nv??, ???? ??? 34??? 8000? ???? ??? ???? ???? ???? 8000? ???? ???. ???? ???? ?? ?? ?? ???? ???? ???. ??? ??? ...sports.khan.co.kr---------------------------------------------------------------------------------매년 10월 가을이 찾아오면 꼭 듣게되는 한국 가요 명곡 노래 가수 이용씨가 불렀던 잊혀진 계절 노래입니다.

요즘 아이들은 이지은씨가 불렀던 노래가 원곡이라고 착각을 하면서 우기는 일들이 있는데잊혀진 계절 노래 원곡은 가수 이용씨가 노래를 불렀습니다.

[잊혀진 계절] 결국 이렇게



요즘 나오는 노래가 아니라 35년전 음반이 발매 돠면서 불렀던 한국 가요 명곡 노래입니다.

아무리 감정을 잡아서 노래를 잘해도 소설속 내용이지만 5살 어린 아이를 성적 대상으로 생각을 하면서 음악을 만든다는건 이해가 안되는 일입니다.

과연 선배 가수분들 중에서 어린 아이를 성적 대상으로 삼아서 노래를 만들고 부르는 가수가 있는지그런 선배 가수분들은 없습니다.

소설속 내용이라고 우기고 응원해준 팬들을 기만하면서 음반 노래 관련한 문제가 커져도 가만히 시간만 지나가기를 기다렸다가 마지못해서 소속사에서 만들어준 성의없는 사과문 내용 가지고 사과를 한다는 모습에 대해서 누가 좋아하고 사과를 받아줄 사람이 있는지 그런 인성을 가지고 있는 가수는 가수가 아닙니다.

아무리 노래를 잘하고 선배 가수분에게 칭찬을 받아도 인성이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들었던 가수노래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원래 잊혀진 계절 노래는 사생활 문제가 많고 이해가 안되는 기행을 하면서 스스로 이미지 먹칠을하면서 욕먹고 있는 가수 조영남씨에게 처음 노래를 불러달라고 제안된 노래이지만 다행히 이용씨가 노래를 부르게 되면서 1982년 그해 최고의 한해를 보내게됩니다.

조영남씨가 노래를 불렀다면 끔직하다는 생각이 들면서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지는 못할겁니다.

그리고 연예인이면 연예인답게 모범을 보여야 하지만 맨날 말 한마디 때문에 구설수 오르고 시끄러운가수가 노래를 불렀다고 가정을 한다면 보기도 싫어서 절대로 노래를 듣고싶지도 않습니다.

다행히 이용씨에게로 노래가 갔다는 사실이 천만 다행입니다.

잊혀진 계절 노래 가사 내용은 쓸쓸한 가을날 매년 10월달 그날이 찾아오면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면서 가슴 아픈 이별을 했었던 아름다운 그때 그시절 추억이 생각난다는 노래 가사 내용입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