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딩경영관리사



전남동부권 유일의 청암대학부동산과는 국가공인 자격증인 빌딩경영관리사 시험에재학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의 참여도 환영합니다재학생외 빌딩경영관리사 자격시험에 관심있는 분들은이형권교수(010-5341-3422)에게 문의 하면 됩니다 한마디로 빌딩의 자산가치를 높여주는 전문경영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빌딩경영관리사의 업무를 더 자세히 들여다볼까요?빌딩의 시설, 설비, 경비, 환경, 위생, 방재 등의 유지관리는 기본으로 해야 하고 세입자 모집 및 계약, 사무, 인사, 노무관리 등의 업무도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빌딩의 수익은 임대수익과 매매에 의한 양도차익에서 나옵니다.

빌딩경영관리사는 세입자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임대수익률을 높이게 되고, 그것이 결과적으로는 빌딩 자산가치를 드높이게 됩니다.

자산가치 상승은 곧 매도 시 높은 양도차익을 얻을 수 있음을 말합니다.

 빌딩경영관리사도 주택임대관리를 배워라!부동산종합서비스 스마트하우스는 전국 부동산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주택임대관리 실무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사업 참여기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 창업예정자는 물론이고 보험이나 금융업 등 타업계 종사자도 많이 참가하고 계십니다.

[빌딩경영관리사] 란 무엇인가?


그리고 최근에는 빌딩경영관리사도 주택임대관리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국토부가 부동산종합서비스를 육성하기로 하고 그 일환으로 주거용과 비주거용의 임대관리업 활성화 방안을 내세웠기 때문입니다.

국토부는 우리 부동산 시장의 발전이 아직 걸음마 수준이고 규모도 영세하다고 진단했습니다.

그 원인으로 비주거용 부동산의 정보 비공개를 꼽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정부는 우리나라의 부동산산업 투명성 지수를 높이기 위해서 상업용·업무용 부동산의 실거래가를 공개하고 다양한 상업용 부동산 지수를 개발하기로 했습니다.

[빌딩경영관리사] 분석을 해보면



 이와 함께 임대관리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할 방침도 내놓았습니다.

국토부가 밝힌 보도자료에 따르면 현재 주거용임대업은 그 규모가 매우 영세하고 비주거용임대업은 체계적인 관리가 부족한 실정입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임대관리업을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서 2단계 과정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그 1단계가 주거용 임대관리업의 활성화입니다.

이미 주택임대관리업체의 등록요건이 완화되었고 앞으로 각종 세제감면 혜택이 주어지는 등 지원이 확대됩니다.

이렇게 주택임대관리업을 1차적으로 육성한 뒤 2단계로 비주거용 임대관리업으로 그 범위를 확장해나갈 방침이라고 하네요.이런 이유로 주택임대관리업에 대해 일찍부터 관심을 갖는 빌딩경영관리사가 많아지고 있는 겁니다.

주거용에서 빌딩, 상가 등 비주거용으로 정책이 확대될 예정이니까요. 또한 빌딩경영을 넘어 주택임대관리업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싶어 하는 빌딩경영관리사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토부의 임대관리업 활성화 정책은 무엇인지, 그리고 빌딩경영관리사가 임대관리업을 통해 어떻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지.. 스마트하우스 사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좌측 위젯 '쪽지 문의하기'를 클릭하시거나 스마트하우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전남동부권 유일의 청암대학부동산과는 국가공인 자격증인 빌딩경영관리사 시험에재학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의 참여도 환영합니다재학생외 빌딩경영관리사 자격시험에 관심있는 분들은이형권교수(010-5341-3422)에게 문의 하면 됩니다전남동부권 유일의 청암대학부동산과는 국가공인 자격증인 빌딩경영관리사 시험에재학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의 참여도 환영합니다재학생외 빌딩경영관리사 자격시험에 관심있는 분들은이형권교수(010-5341-3422)에게 문의 하면 됩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