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동근



..entertain.naver.com양동근 산부인과 산모복부터 병원이름에 마크에분만실까지익숙하다했더니 ㅋㅋㅋㅋ혹시 궁금해하시는 분들 계실까봐서요 '청담마리 산부인과'예요




여기 연예인 산부인과로 되게 유명하다죠전 애들 다 수술해서 몰랐는데..자연분만은 바로 태어나자마자 초유를 주나봐요..오늘 첨 알았네오ㅜㅜ갑자기 저도 애들 태어날때 생각나서폴라로이드 찍어주신 사진 보려는데 ,. .........우린 병원이네요...라다가 편도선염으로 입원했어요ㅜㅜ열이 안내리고 안먹어서..4일 집에서 견디다병원신세네요ㅜㅜㅜ남편님 덕에 1인실에서 편히 지내고 있지만여ㅋ갑자기 출산과정보니예전 우리애들 생각나구...언제 이리 컷나싶기두하구역시 속썩여도 말안들어도조금 내 자유가 없더라도내새끼 안아픈게 최곤거 같아요라다야 얼른 나아 집에가자 ♡.이렇게 와주실 줄은 몰랐다아이 반가워라 !사실 양동근 오빠?는 전부터 민지팡과 친분을 유지해 온 강원래(클론엔터테인먼트, 꿍따리 유랑단) 대표님께서 힘써주셔서 오게 된 것인데 :)약속 지켜주신 원래오빠 땡큐

! ㅎㅎ 어릴적 우리들의 최고의 스타였던 두 분이 어느새 아이들의 아빠가 되어 있다니 ^^ 세월 참;;행사 진행중에- 우리공간에 대해,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틈나는대로 설명해 주시는 선이아부지 , 그리고 귀 기울여 듣는 동근 오라버니 :)쉬는 시간에는 어린 발달장애 아이들과 친구되어 함께 사진도 찍고행사 오프닝으로 첼로를 연주했던 우리 동민이와 지우도 연예인인 것을 아는지 - 강원래, 양동근 두 오라버니와 함께 사진 찍기를 즐겼다 :D (귀여운 녀석들)이어서 입주공간을 둘러보며 작가님들과 어울려 전시도 관람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판화가 전공인 김병주 작가님 방에서- 담소를 나누며 교류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아트토이, 일러스트가 전공인 홍석민 작가님 방에서 토이를 자세히 보며 관심을 갖는 두 사람 ㅋ세계 공통으로 사용하는 "사랑합니다"를 수화로 표현하며 다함께 스마일

!두분 덕분에 스튜디오에 환한 웃음꽃이 방긋방긋 피었다 덩달아 나도 사진 찍어주느라 바빴다 그래도 즐거워하는 작가님들, 손님들을 보고 있자니 행사를 준비하며 겪었던 그동안의 마음고생과 누적된 피로가 싹  가신듯했다아직도 하하 호호 웃음소리가 들리는듯 -팬심 폭발에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시도한 우리 작가님들을 마다하지 않고 친히 함께해 주시는 모습을 보고 참 고마웠다 ^^이번 행사의 1등 공신인 강원래 대표님을 비롯해 함께한 우리 운영위원님들 - 에이블뉴스 백종환 대표님, 석창우 화백님, 주윤정 박사님그리고 Special  Celebrity 양동근 !!!(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성남문화재단 박천남 선생님 까지)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최고예요 (꾸벅).이렇게 와주실 줄은 몰랐다아이 반가워라 !사실 양동근 오빠?는 전부터 민지팡과 친분을 유지해 온 강원래(클론엔터테인먼트, 꿍따리 유랑단) 대표님께서 힘써주셔서 오게 된 것인데 :)약속 지켜주신 원래오빠 땡큐

! ㅎㅎ 어릴적 우리들의 최고의 스타였던 두 분이 어느새 아이들의 아빠가 되어 있다니 ^^ 세월 참;;행사 진행중에- 우리공간에 대해,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틈나는대로 설명해 주시는 선이아부지 , 그리고 귀 기울여 듣는 동근 오라버니 :)쉬는 시간에는 어린 발달장애 아이들과 친구되어 함께 사진도 찍고행사 오프닝으로 첼로를 연주했던 우리 동민이와 지우도 연예인인 것을 아는지 - 강원래, 양동근 두 오라버니와 함께 사진 찍기를 즐겼다 :D (귀여운 녀석들)이어서 입주공간을 둘러보며 작가님들과 어울려 전시도 관람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판화가 전공인 김병주 작가님 방에서- 담소를 나누며 교류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아트토이, 일러스트가 전공인 홍석민 작가님 방에서 토이를 자세히 보며 관심을 갖는 두 사람 ㅋ세계 공통으로 사용하는 "사랑합니다"를 수화로 표현하며 다함께 스마일

!두분 덕분에 스튜디오에 환한 웃음꽃이 방긋방긋 피었다 덩달아 나도 사진 찍어주느라 바빴다 그래도 즐거워하는 작가님들, 손님들을 보고 있자니 행사를 준비하며 겪었던 그동안의 마음고생과 누적된 피로가 싹  가신듯했다아직도 하하 호호 웃음소리가 들리는듯 -팬심 폭발에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시도한 우리 작가님들을 마다하지 않고 친히 함께해 주시는 모습을 보고 참 고마웠다 ^^이번 행사의 1등 공신인 강원래 대표님을 비롯해 함께한 우리 운영위원님들 - 에이블뉴스 백종환 대표님, 석창우 화백님, 주윤정 박사님그리고 Special  Celebrity 양동근 !!!(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성남문화재단 박천남 선생님 까지)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최고예요 (꾸벅)          양동근을 처음 알게 된 계기는 바로 논스톱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ㅋ굉장히 어린나이였지만 논스톱을 보고 많이 웃었던 것 같습니다.

 양동근은 주로 힙합스타일이나 빈티지한 느낌을 살려 스타일을 많이 내기는 하지만제대로 갖춰입었을 때도 굉장히 멋을 잘 알고 내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양동근의 일상패션은 연예인 답지 않은 후리함...ㅋㅋㅋ일반인이 입는다고 해도 굉장히 나쁘지 않을 것 같은 힙합스타일입니다.

          ㅋㅋㅋ양동근의 완전 잇 아이템 무전 전화기네요...이때 얼마나 웃었었는지 어린나이지만....          양동근은 가수로 활동 할 때나 갖춰입은 옷 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그때마다 코디네이터가 좋은지 굉장이 양동근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하는것 같습니다.

          양동근에게도 훈훈함이 묻어나오는게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이젠 무전기와 코믹한 양동근 보다도 왠지 이런 훈훈한 삼촌의 느낌이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양동근의 매력들을 잘 알아 보는것 인지,좋은 잡지들의 화보 촬영을 많이 하는 양동근 입니다.

 컨셉에 맞게 촬영을 잘 하는것 같구요

너무 멋지네요^^          양동근의 이미지 사진을 모아 보다 찾은 사진입니다.

뜬금없이 유세윤과 뮤지 뭐��ㅋㅋㅋㅋㅋ 언제나 유브이의 컨셉사진은 웃긴것 같아요          혹시 옴므님들 양동근의 노래를 들어들 보셨나요?양동근의 목소리는 뭔가 술에 취해 있는 듯한 보이스로너무나 개성있는 것 같습니다.

가끔 기분전환 할때 듣는데...좋아요          양동근은 이제 느낌있는 좋은 연이자 가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젠 철없던 논스톱의 양동근보다는 훈훈한 삼촌의 양동근이 더욱양동근에게 어울리고 친근하게 다가오네요 ^^    2004

2005 시즌 모비스 유니폼을 입은 후 줄곧 한 팀에서만 뛴 그는 정규리그 MVP 수상 4회, 베스트 5 수상 9회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하지만 그는 역시 모비스의 품으로 다시 돌아갔다.

 글 최용석 스포츠동아 사진 제공 KBL???모비스의 심장이라 불리는 사나이??남자프로농구 울산 모비스의 주장 양동근(35). 코트 위에서는 지켜보는 이들이 깜짝 놀랄 정도의 플레이를 자주 선보이는 리그 ‘넘버1’ 포인트 가드이지만 코트를 벗어나면 이른바 ‘핵노잼(엄청나게 재미없음을 이르는 신세대 단어)’이다.

프로 12년 차가 됐음에도 그는 여전히 “난 농구를 잘하는 선수가 아니다.

”, “난 감독님의 지시대로 열심히 할 뿐이다” 등등 정답만을 얘기한다.

인터뷰를 하고 나면 는 ‘뭘 써야 하나’가 고민될 정도로 그는 ‘한결같이’ 재미가 없고, 말 자체도 평범하다.

?2015

[양동근] 생각의 끝은?


2016 시즌을 마치고, 생애 2번째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은 양동근은 시장에서도 ‘핵노잼’이었다.

기량이 좋은 선수들에게 FA 자격 획득은 ‘대박’을 터트릴 기회다.

다른 구단으로 이적하면서 연봉이 대거 상승하는 등 좋은 조건에 계약을 맺는 사례가 적지 않다.

?이번 FA시장 최대어는 단연 양동근이었다.

모비스를 다섯 차례나 챔피언으로 이끌었고, 나이는 적지 않지만 여전히 최고의 가량을 선보이고 있는 선수다.

하지만 양동근 영입을 원하는 타 구단은 없었다.

정확하게 말하면 양동근이 모비스를 떠날 것이라고 예상하고 영입을 추진하는 타 구단이 없었다.

‘모비스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그는 역시나 모비스와 재계약을 맺었다.

계약 기간 3년에 연봉 총액 7억5000만 원을 받는 조건에 일찌감치 사인했다.

   떼려야 뗄 수 없는 모비스-유재학-양동근???사실 양동근은 ‘모비스’와 ‘유재학(53) 감독’을 떼 놓고는 설명이 안 되는 선수다.

2004년 신인드래프트에서 양동근은 전체 1순위로 모비스와 인연을 맺었다.

2004

2005 시즌을 앞두고 모비스가 유 감독을 영입하면서 모비스-유재학-양동근의 인연이 시작됐다.

[양동근]



?당시 유재학 감독과 양동근 모두 만개한 꽃은 아니었다.

유 감독은 좋은 지도자라는 평가를 받았지만 ‘챔피언’이라는 타이틀이 없어 ‘명장’이라는 수식어는 달지 못했다.

양동근 또한 대학 무대에서 좋은 선수로 분류됐지만 포인트 가드로의 재능보다 슈팅가드에 가깝다는 평가를 받았다.

?‘미생’으로 시작한 양동근은 유 감독과 함께 모비스라는 팀을 강호로 면모시켰다.

리빌딩에 들어간 모비스는 양동근을 중심으로 팀을 구성했다.

유 감독의 철저한 관리 농구가 빛나면서 팀이 눈에 띄게 달라졌다.

?양동근과 유 감독은 불과 두 시즌 만인 2005

2006시즌 팀을 정규리그 1위에 올려놓았다.

챔피언결정전에서 삼성에 밀려 준우승에 그쳤지만 양동근은 해당 시즌 정규리그 최우수선수(MVP)상을 받으며 새로운 스타로 떠올랐다.

이듬해인 2006

2007 시즌에는 모비스의 창단 첫 통합(정규리그·플레이오프) 챔피언 등극을 이끌었고, 양동근은 플레이오프 MVP 상까지 거머쥐었다.

?프로 데뷔 3년 만에 신인상, 정규리그와 플레이오프 MVP 상을 모두 석권하며 명실상부한 리그 최고의 가드로 우뚝 섰다.

그 이후 양동근과 유 감독은 4개의 챔피언 반지를 더 합작했다.

2012

2013 시즌, 2013

2014 시즌, 2014

2015 시즌 리그 최초의 3연패까지 달성해냈다.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서도 대표팀 주장과 사령탑으로 호흡을 이뤄 한국 남자농구에 귀중한 금메달을 안기기도 했다.

???농구계에 몸담은 사람이라면 양동근의 성장 배경, 유 감독과의 궁합을 누구나 잘 안다.

그래서 그가 FA 자격을 획득해도 모비스를 떠날 가능성이 있다고 예상하는 사람이 없었던 것이다.

모비스 구단 또한 12년 동안 양동근에게 섭섭지 않은 대우로 자존심을 지킬 수 있도록 전폭 지원했다.

그러면서 상호 간의 신뢰가 쌓였고, 이번 FA 협상에서도 일찌감치 계약에 합의했다.

그래서인지 양동근은 이번 FA 협상을 진행하는 과정에서도 팀 훈련에 참여해 운동에 집중했다.

?모비스도 유 감독도 양동근이 미래의 명 감독감이라는 데 동의한다.

농구도 잘하지만 리더십이 뛰어나고, 영리한 선수이기에 지도자로 변신한 뒤 성공 가도를 달릴 것으로 보고 있다.

유 감독도 먼 미래에 양동근이 자신의 뒤를 이어 모비스의 사령탑이 되기를 바란다.

?그래서 일각에서는 모비스 구단과 양동근 사이에 지도자로 변신하는 과정까지의 합의가 있었을 것이라는 시각까지 생겨났다.

이에 대해 양동근은 “그런 건 전혀 없었다.

구단과 선수 생활 이후에 대해 의견을 나주지 않았다.

아직 그럴 때가 아니지 않나. 난 여전히 코트에서 뛰는 선수이고, 내 역할에만 충실해지려 한다.

은퇴하기 이전에는 코트 위에서 뛰는 것만 생각하고, 잘하기 위해서 매 순간 노력하고 있다”고 또 ‘정답’을 말했다.

?이처럼 양동근은 정말이지 재미없는 선수다.

하지만 농구를 대함에서만큼은 누구보다 진지하고, 누구보다 애정이 넘친다.

이런 선수의 존재는 모비스 구단뿐 아니라 한국 농구 전체에도 큰 복이 아닐까 싶다.

???????▲ 더 많은 기사는 현대모비스 6월 사보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현대모비스 사보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  ??  ?   예쁘다, 서울오늘을 잊지 않겠습니다:)양동근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기로 했다네요!평상시에도 아들 엄청나게 아끼는 양동근씨:)아빠의 사랑을 받고 자라는 아들 준서:)새로운 슈퍼맨!!기대되는 양동근 슈퍼맨이돌아왔다!!.이렇게 와주실 줄은 몰랐다아이 반가워라 !사실 양동근 오빠?는 전부터 민지팡과 친분을 유지해 온 강원래(클론엔터테인먼트, 꿍따리 유랑단) 대표님께서 힘써주셔서 오게 된 것인데 :)약속 지켜주신 원래오빠 땡큐

! ㅎㅎ 어릴적 우리들의 최고의 스타였던 두 분이 어느새 아이들의 아빠가 되어 있다니 ^^ 세월 참;;행사 진행중에- 우리공간에 대해,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틈나는대로 설명해 주시는 선이아부지 , 그리고 귀 기울여 듣는 동근 오라버니 :)쉬는 시간에는 어린 발달장애 아이들과 친구되어 함께 사진도 찍고행사 오프닝으로 첼로를 연주했던 우리 동민이와 지우도 연예인인 것을 아는지 - 강원래, 양동근 두 오라버니와 함께 사진 찍기를 즐겼다 :D (귀여운 녀석들)이어서 입주공간을 둘러보며 작가님들과 어울려 전시도 관람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판화가 전공인 김병주 작가님 방에서- 담소를 나누며 교류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아트토이, 일러스트가 전공인 홍석민 작가님 방에서 토이를 자세히 보며 관심을 갖는 두 사람 ㅋ세계 공통으로 사용하는 "사랑합니다"를 수화로 표현하며 다함께 스마일

!두분 덕분에 스튜디오에 환한 웃음꽃이 방긋방긋 피었다 덩달아 나도 사진 찍어주느라 바빴다 그래도 즐거워하는 작가님들, 손님들을 보고 있자니 행사를 준비하며 겪었던 그동안의 마음고생과 누적된 피로가 싹  가신듯했다아직도 하하 호호 웃음소리가 들리는듯 -팬심 폭발에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시도한 우리 작가님들을 마다하지 않고 친히 함께해 주시는 모습을 보고 참 고마웠다 ^^이번 행사의 1등 공신인 강원래 대표님을 비롯해 함께한 우리 운영위원님들 - 에이블뉴스 백종환 대표님, 석창우 화백님, 주윤정 박사님그리고 Special  Celebrity 양동근 !!!(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해 아쉬운 성남문화재단 박천남 선생님 까지)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최고예요 (꾸벅)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