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박 사태



이번 집권여당의 원내 대표가 대통령으로부터 사퇴권고를 받고 버티는 중으로 조만간에 결론이 날 듯하다.

아마 정치인이란 대중의 인기를 먹고 사는 사람들로서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 한,둘이 아니며, 위로는 대통령이나, 당대표로 부터 아래로는 지역구의 길,흉사까지 챙겨야 하니, 아마 공명처럼 생각을 하거나, 수족처럼 부릴 수 있는 사람이 많아야 할 것이다.

[친박 사태] 궁금증 해소


이번의 내용을 보게 되면, 당사자는 이미 결론을 내려 두고 시기를 조절 하고 있을 뿐이며, 이 상황을 즐기고 있을 것이다.




이를 주역에 걸어보면,46 지풍승 구이 부내이용약이니 무구라(孚乃利用?이니 无咎) 괘이다.

?이를 한자로 표현해 보면,內藏策略外露時 (내장책략외로시)脫狹識見表大人 (탈협식견표대인)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