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욕버거1호점


입구 맞은편쪽으로 보이는 안쪽이 주방인듯

살짝살짝 주방안이 보인다 헤�m가게 중간에 길다란 테이블이 있고양쪽으로 작은 테이블들이 있다최대 8팀 정도 수용 가능 할 듯 ㅋㅋㅋㅋ수제버거라고해서 인테리어가 막 고급스러운게 아니라미국 동네 햄버거집 같이 작고 빈티지스러움 ㅋㅋ 난 이런게 더 좋더라 ♡(나 미국 못가봄..ㅋㅋㅋ)해운대 쉑쉑버거라 불리는 버거인뉴욕 메뉴는햄버거 5가지.심플하다 ㅋㅋㅋㅋㅋ햄버거 밑에 싱글/더블/트리플 은 패티 장수 !!감자 + 콜라 세트로 먹으려면 콤보 추가로 주문하면 댄다


너무 배가고파서 메뉴판 제대로 읽지도 못하고 베스트 적힌걸루 주문했다 ㅠㅠ해운대버거를 주문했어야했따!! 치쥬 늘어나는게 장난이 아니라돈데!!! 버거인뉴욕의 기본 메뉴인 뉴욕버거는 패티 두장들어가는 더블사이쥬로!스페셜버거는 싱글패티로 !!내가 탄산음료를 잘 안먹기 때무네 한개만 콤보로 시켰당 ㅋㅋ근데 결국 감튀가 조금 아쉬웠음.........;;버거가 두툼하고 사이쥬도 꽤 크고벌집모양 감자튀김도 미니사이쥬 코카콜라병도 일단 예뻐서 취향저격 더블패티 들어간 뉴욕버거.패티가 두장인건 모르겠고 어마무시하게 두꺼웠다



치즈가 들어간 소스인것 같은데 찌


인한게 완전 내스타일이다 >ㅆ<이거슨 스페셜버거.뉴욕버거랑 크게 다른건 없고 바삭한 베이컨이 들어가서 식감이 좋다는 거??패티자체가 도톰한데 부드럽고뭣보다 빵이랑 패티를 같이 구운건지 하나가 되서빵도 같이 입안에서 녹았다


맛있네 !!! ㅋㅋ 인생버거까진 모르겠고 모스버거나 뭐 이런데 보단 낫다 ㅋㅋㅋㅋㅋ나는 요 감자가 인생감자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감자튀김 좋아하는데이거 벌집모양이랑 식감도 더 좋고갓튀겨서 진짜 따뜻

하고 바

삭한데소스랑 핵궁합니다!!소스는 음 치즈 + 머스터드 + 블랙페퍼 쯤 조합인거 같은데나도 집에서 시도해보겠다 ㅋㅋ마니 맛있었쭘 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이가 너무 빨리 먹어서 좀 짜증날정도?ㅋㅋ포장 해올까 했는데 나름 다이어터라서 참았따.그리고 콜라.우리커플에겐 이 미니콜라 한병도 남았지만탄산 마니아님들껜 부족할 듯한귀엽기만한 미니 코카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도보기25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버거인뉴욕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1203-4상세보기지도보기영업시간 11:00 - 09:00주말엔 웨이팅이 길다고 하던데 난 4시쯤?? 어중간한 시간에 가서인지 가게 널널했었고뭐 시간늦어서 재료 없으면못먹는다는 말도 있더라 ㅋㅋㅋㅋ왠만하면 좀 일찍 가는걸 추천!쉑쉑버거는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찌만해운대 버거인뉴욕은햄버거에 세상 최고의 맛을 기대하고 가지 않는 이상왠만하면 맛은 있을 듯 !!입구 맞은편쪽으로 보이는 안쪽이 주방인듯

살짝살짝 주방안이 보인다 헤�m가게 중간에 길다란 테이블이 있고양쪽으로 작은 테이블들이 있다최대 8팀 정도 수용 가능 할 듯 ㅋㅋㅋㅋ수제버거라고해서 인테리어가 막 고급스러운게 아니라미국 동네 햄버거집 같이 작고 빈티지스러움 ㅋㅋ 난 이런게 더 좋더라 ♡(나 미국 못가봄..ㅋㅋㅋ)해운대 쉑쉑버거라 불리는 버거인뉴욕 메뉴는햄버거 5가지.심플하다 ㅋㅋㅋㅋㅋ햄버거 밑에 싱글/더블/트리플 은 패티 장수 !!감자 + 콜라 세트로 먹으려면 콤보 추가로 주문하면 댄다

[뉴욕버거1호점] 알아보자



너무 배가고파서 메뉴판 제대로 읽지도 못하고 베스트 적힌걸루 주문했다 ㅠㅠ해운대버거를 주문했어야했따!! 치쥬 늘어나는게 장난이 아니라돈데!!! 버거인뉴욕의 기본 메뉴인 뉴욕버거는 패티 두장들어가는 더블사이쥬로!스페셜버거는 싱글패티로 !!내가 탄산음료를 잘 안먹기 때무네 한개만 콤보로 시켰당 ㅋㅋ근데 결국 감튀가 조금 아쉬웠음.........;;버거가 두툼하고 사이쥬도 꽤 크고벌집모양 감자튀김도 미니사이쥬 코카콜라병도 일단 예뻐서 취향저격 더블패티 들어간 뉴욕버거.패티가 두장인건 모르겠고 어마무시하게 두꺼웠다



치즈가 들어간 소스인것 같은데 찌


인한게 완전 내스타일이다 >ㅆ<이거슨 스페셜버거.뉴욕버거랑 크게 다른건 없고 바삭한 베이컨이 들어가서 식감이 좋다는 거??패티자체가 도톰한데 부드럽고뭣보다 빵이랑 패티를 같이 구운건지 하나가 되서빵도 같이 입안에서 녹았다

[뉴욕버거1호점] 최고의 방법은?


맛있네 !!! ㅋㅋ 인생버거까진 모르겠고 모스버거나 뭐 이런데 보단 낫다 ㅋㅋㅋㅋㅋ나는 요 감자가 인생감자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감자튀김 좋아하는데이거 벌집모양이랑 식감도 더 좋고갓튀겨서 진짜 따뜻

하고 바

삭한데소스랑 핵궁합니다!!소스는 음 치즈 + 머스터드 + 블랙페퍼 쯤 조합인거 같은데나도 집에서 시도해보겠다 ㅋㅋ마니 맛있었쭘 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이가 너무 빨리 먹어서 좀 짜증날정도?ㅋㅋ포장 해올까 했는데 나름 다이어터라서 참았따.그리고 콜라.우리커플에겐 이 미니콜라 한병도 남았지만탄산 마니아님들껜 부족할 듯한귀엽기만한 미니 코카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도보기25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버거인뉴욕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1203-4상세보기지도보기영업시간 11:00 - 09:00주말엔 웨이팅이 길다고 하던데 난 4시쯤?? 어중간한 시간에 가서인지 가게 널널했었고뭐 시간늦어서 재료 없으면못먹는다는 말도 있더라 ㅋㅋㅋㅋ왠만하면 좀 일찍 가는걸 추천!쉑쉑버거는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찌만해운대 버거인뉴욕은햄버거에 세상 최고의 맛을 기대하고 가지 않는 이상왠만하면 맛은 있을 듯 !!입구 맞은편쪽으로 보이는 안쪽이 주방인듯

살짝살짝 주방안이 보인다 헤�m가게 중간에 길다란 테이블이 있고양쪽으로 작은 테이블들이 있다최대 8팀 정도 수용 가능 할 듯 ㅋㅋㅋㅋ수제버거라고해서 인테리어가 막 고급스러운게 아니라미국 동네 햄버거집 같이 작고 빈티지스러움 ㅋㅋ 난 이런게 더 좋더라 ♡(나 미국 못가봄..ㅋㅋㅋ)해운대 쉑쉑버거라 불리는 버거인뉴욕 메뉴는햄버거 5가지.심플하다 ㅋㅋㅋㅋㅋ햄버거 밑에 싱글/더블/트리플 은 패티 장수 !!감자 + 콜라 세트로 먹으려면 콤보 추가로 주문하면 댄다


너무 배가고파서 메뉴판 제대로 읽지도 못하고 베스트 적힌걸루 주문했다 ㅠㅠ해운대버거를 주문했어야했따!! 치쥬 늘어나는게 장난이 아니라돈데!!! 버거인뉴욕의 기본 메뉴인 뉴욕버거는 패티 두장들어가는 더블사이쥬로!스페셜버거는 싱글패티로 !!내가 탄산음료를 잘 안먹기 때무네 한개만 콤보로 시켰당 ㅋㅋ근데 결국 감튀가 조금 아쉬웠음.........;;버거가 두툼하고 사이쥬도 꽤 크고벌집모양 감자튀김도 미니사이쥬 코카콜라병도 일단 예뻐서 취향저격 더블패티 들어간 뉴욕버거.패티가 두장인건 모르겠고 어마무시하게 두꺼웠다



치즈가 들어간 소스인것 같은데 찌


인한게 완전 내스타일이다 >ㅆ<이거슨 스페셜버거.뉴욕버거랑 크게 다른건 없고 바삭한 베이컨이 들어가서 식감이 좋다는 거??패티자체가 도톰한데 부드럽고뭣보다 빵이랑 패티를 같이 구운건지 하나가 되서빵도 같이 입안에서 녹았다


맛있네 !!! ㅋㅋ 인생버거까진 모르겠고 모스버거나 뭐 이런데 보단 낫다 ㅋㅋㅋㅋㅋ나는 요 감자가 인생감자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감자튀김 좋아하는데이거 벌집모양이랑 식감도 더 좋고갓튀겨서 진짜 따뜻

하고 바

삭한데소스랑 핵궁합니다!!소스는 음 치즈 + 머스터드 + 블랙페퍼 쯤 조합인거 같은데나도 집에서 시도해보겠다 ㅋㅋ마니 맛있었쭘 ㅋㅋㅋㅋㅋㅋㅋㅋ 뚜껑이가 너무 빨리 먹어서 좀 짜증날정도?ㅋㅋ포장 해올까 했는데 나름 다이어터라서 참았따.그리고 콜라.우리커플에겐 이 미니콜라 한병도 남았지만탄산 마니아님들껜 부족할 듯한귀엽기만한 미니 코카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도보기25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버거인뉴욕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1203-4상세보기지도보기영업시간 11:00 - 09:00주말엔 웨이팅이 길다고 하던데 난 4시쯤?? 어중간한 시간에 가서인지 가게 널널했었고뭐 시간늦어서 재료 없으면못먹는다는 말도 있더라 ㅋㅋㅋㅋ왠만하면 좀 일찍 가는걸 추천!쉑쉑버거는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찌만해운대 버거인뉴욕은햄버거에 세상 최고의 맛을 기대하고 가지 않는 이상왠만하면 맛은 있을 듯 !! Shake Shack최근에 한국에도 쉑쉑 버거 들어왔다고 들었는데 제가 뉴욕에서 가장 즐겨 먹었던 버거에요. 예전에 쉑섹 버거 다큐를 봤는데 좋은 A등급 고기랑 감자로 만든 빵으로 만들어 더욱더 맛있다고 하네요사실 쉑쉑 버거는 미쉐린 스타 셰프가 만든 버거집이에요. 그래서 더욱더 믿을 만하죠? Shake Shack 의 1호점은 Madison Square Garden에 있어요. 가게 되면 꼭 Milk Shake 도 꼭 추가해 드세요!FUNG BROS FOOD: Shake Shack NYC주소: Madison Ave & E.23rd St, New York, NY 10010전화번호: +1 646-747-2606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Website: https://www.shakeshack.com/location/madison-square-park/
2. Burger Joint
제가 대학 때 자주 가던 버거 조인트! 고급스러운 Le Parker Meridien Hotel 호텔 안 구석에 허름해 보이는 반전의 인테리어 하지만 버거만큼은 엄청 맛있어요! 주소: Le Parker Meridien, 119 West 56th St전화번호: 212. 708. 7414영업시간: 일

토 오전 11시부터 저녁 11:30까지, 금

토 오전 11시부터 저녁 12시까지Website: http://www.burgerjointny.com/
3. Rare Burger
요즘 맨하탄에서 맛집 찾아 다니는 친구들이 자주 가는 버거 집이에요.  Shelbourne Hotel 안에 있는데 캐주얼하면서도 호텔 안이라 분위기도 좋아요. 빠도 함께 있어 친구들이나 회사 사람들끼리 퇴근 후 가기 좋아요. 주소: 303 Lexington Ave, New York, NY 10016전화번호: +1 212-481-1999영업시간: 오전 7시부터 저녁 12시까지Website: http://www.rarebarandgrill.com/블로그: TravelsFood.com인스타: @joyful.day Shake Shack최근에 한국에도 쉑쉑 버거 들어왔다고 들었는데 제가 뉴욕에서 가장 즐겨 먹었던 버거에요. 예전에 쉑섹 버거 다큐를 봤는데 좋은 A등급 고기랑 감자로 만든 빵으로 만들어 더욱더 맛있다고 하네요사실 쉑쉑 버거는 미쉐린 스타 셰프가 만든 버거집이에요. 그래서 더욱더 믿을 만하죠? Shake Shack 의 1호점은 Madison Square Garden에 있어요. 가게 되면 꼭 Milk Shake 도 꼭 추가해 드세요!FUNG BROS FOOD: Shake Shack NYC주소: Madison Ave & E.23rd St, New York, NY 10010전화번호: +1 646-747-2606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Website: https://www.shakeshack.com/location/madison-square-park/
2. Burger Joint
제가 대학 때 자주 가던 버거 조인트! 고급스러운 Le Parker Meridien Hotel 호텔 안 구석에 허름해 보이는 반전의 인테리어 하지만 버거만큼은 엄청 맛있어요! 주소: Le Parker Meridien, 119 West 56th St전화번호: 212. 708. 7414영업시간: 일

토 오전 11시부터 저녁 11:30까지, 금

토 오전 11시부터 저녁 12시까지Website: http://www.burgerjointny.com/
3. Rare Burger
요즘 맨하탄에서 맛집 찾아 다니는 친구들이 자주 가는 버거 집이에요.  Shelbourne Hotel 안에 있는데 캐주얼하면서도 호텔 안이라 분위기도 좋아요. 빠도 함께 있어 친구들이나 회사 사람들끼리 퇴근 후 가기 좋아요. 주소: 303 Lexington Ave, New York, NY 10016전화번호: +1 212-481-1999영업시간: 오전 7시부터 저녁 12시까지Website: http://www.rarebarandgrill.com/블로그: TravelsFood.com인스타: @joyful.day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