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비의 별



코숏 치즈태비 달별이 고양이캣타워가 좋아요♪    -코숏 치즈태비 달이랑 별이 이야기-  얼마전에 고양이캣타워를 구입했어용요오오오

ㅎㅎ달이랑 별이가 이제 스크래쳐를 시작했는지침대를 북북 긁더라구요 ㅠㅠ 이러다가 집안에 가구 다 손상되겠다 싶어서큰맘먹고 고양이 캣타워를 구입했어욧

ㅎㅎ 캣타워 사놓고 고양이들이 사용안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작은 걸로 구입결정

ㅎㅎ달이랑 별이도 사용안할까바 걱정반 기대반으로 캣타워 조립 하는데 슬슬 반응을 보이더라구요 ㅎㅎ 조립다하고 캣타워를 세워놓자 마자 저렇게 재밋게 노네요 ㅎㅎ 뿌듯 >_<     2단짜리 고양이 캣타워구욧 올라가자마자 저렇게 공을 툭툭!! ㅎㅎ별아 엄마봐봐 치즈





눈에서 레이저 나올 기세 ㅎㅎㅎㅎㅎ        허이짜! 필잔뜩 받은듯 ㅎㅎ이제 두발로 공도 건드려 보고      저렇게 결국 물었네요 ㅎㅎㅎ이제 우리 달이 별이가 캣타워에서 운동도 하고스크래쳐도 열심히 하겠져?    보너스 달이 사진!!ㅎㅎ달이랑 별이는 코숏으로 치즈태비무늬구요자세히 보면 달이가 별이보다 흰부분이 더 많탑니다

ㅎ 코숏 치즈태비 달별이 고양이캣타워가 좋아요♪   사진만 찍으면 왜 이렇게퍼져 나오는지 의문.치즈색이라 그런건지...대부분 눕거나 앉아 있을 때사진을 찍어서 그런건지... 흠.위에서 보면 허리가 잘록

갈비뼈도 뽀로로처럼 느껴질 정도다.

서 있는 꼬미는 괜히 안 되어 보여서등 쓰담+엉덩이 토닥이며잘 먹으라 응원하게 된다.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이없다지만, 더 아픈 손가락은 있다.

내겐 꼬미가 그렇다.

혼자 수컷이라 방광염이 걱정돼서음수량에 유난히 신경을 많이 쓰게 되고언제 또 다시 허피스가 재발할까전전긍긍 마음 졸이게 하며밤낮의 기력 차이가 확연해서반나절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렇게 나의 최애 케릭터임에도 불구하고유독 꼬미의 이야기만 블로그에적게 올라가는 이유는......앞선 이야기와 일맥상통.꼬미가 내가 가장 걱정하는고양이이기 때문이다.

다른 고양이를 보면 카메라를 들지만꼬미를 보면, 허피스의 여파인눈꼽 닦아줄 생각부터 하게 된다.

다른 고양이를 보면 또 카메라를 들지만꼬미를 보면, 마사지를 빙자한몸 체크를 하게 된다.

고양이는 영특하다.

우리 소뽀타는 내가 유독 꼬미만을여러 면에서 신경쓰고 있다는 걸 안다.

그래서 소미는 항상 의기소침해 있었고,뽀로로는 사람보다 같은 고양이를더 편안해하는 고양이가 되었으며,타요는 사랑받기 위해1년을 꼬박 꼬미와 싸웠다.

모두가 안쓰럽긴 했지만절로 향하는 마음은 어쩔 수가 없다.

물론 꼬미도 안다.

그래서 꼬미는 새로운 고양이를자기 앞에 불쑥 데려다 놓아도화내거나 삐지지 않으며오히려 알뜰살뜰 잘 보살피는의젓한 맏이로 자랐다.

그런데이놈의 뱃살은 왜 나온거야.톡- 톡- 톡- 톡- 톡-(뜬금포 무개연성. ㅋㅋㅋ)'하지마라구냥



'두피 마사지 해줄겡.톡- 톡- 톡- 톡- 톡-발바닥 혈액순환 잘 되라

잘 되라

톡- 톡- 톡- 톡- 톡-고양이를 승질나게 하면이렇게 된다.

ㅋㅋㅋ불쌍한 오뎅꼬치...ㅋㅋㅋㅋ오래 오래 건강하자.나의 최애케릭터. 고랑이로 할까. 즐거운 고민고민 >_<+훗, 넌 이제 내꺼야!하지만 데리고 왔는데...허거덩 ㅠㅠ땡그란 눈은 어디간거냥....눈 빨갛게 부어서 눈도 제대로 못 뜨공.....주인 말로는 인공눈물 넣어주면 괜찮을거라고 그랬는뎅...인터넷 검색해보니 결막염 증상이라고 해서 바로 병원행 ㅠㅠ사람들이 너 사기당한거 아니냐고...ㅠㅠ 사진이랑 다르다고...ㅠㅠ스코티쉬폴드 맞냐공.... 요새 사기 많던데...막 이랬어요 ㅠㅠ생각보다 얼굴이 브이라인이어서브이라인 옥수수차에서 영감을 받아수수♥라고 지었어요 :) 킥-색도 옥수수색이공.. 너

무 순해서 수수수수


근데 오빠가 자꾸 치즈로 하자공 하는데, 치즈도 잘 어울리는거 같아용 ㅋㅋ아.......또...... 결정장애 돋았어요....ㅎㅎㅎㅎ데리고 온 다음 날 아침 일찍 동물병원 가서 주사 맞히고안약이랑 먹는 가루약 받아왔어용


사료에 가루약 섞어서줘도 잘 먹고안약 넣을 때도 잘 참고점점 호전되었는지, 이제 눈 땡그랗게 잘 떠요 >_<히힛-기운차린 수수♥장난감도 잘 갖고 놀고 :)아침에 제 옆에와서 골골송 부르며손으로 얼굴을 톡톡 두드려요

고양이 알람기능 탑재된 우리 수수 ㅋ_ㅋ히히. 옷장에서 강펀치 날리공옷 다 뜯고 ㅠ_ㅠ병원에서 주사맞고 약 받아온 거 잘 먹고 잘 참더니활력을 되찾은거 같아서 넘흐 기뽀용!히히히


귀염둥잉♥오늘 동물병원에 재진료 다녀왔는데눈 붓고 충혈되었던거 깨끗히 나았다고 원장님도 디게 좋아하셨어용 :)안약 넣는 거 싫어서 못 넣는 고양이도 많고가루약 섞인 사료 주면 안 먹는 고양이도 많대서수수도 그럼 어떡하나 걱정 하셨대요 ㅋ_ㅋ오늘 간 김에 구충 예방약도 바르공

피 검사도 하고 예방접종 1차도 하고 왔어요 :)으악.....벌써 병원에 2번 방문했는데, 수수 병원비로 들어간 돈이 20만원..ㅠ_ㅠ내 용돈도 20만원이 안 되는데 ㅠㅠ 이 눔...ㅠㅠ 아주 돈덩어리...ㅠㅠ오늘 들어간수수 병원비는진료비 5,000원예방접종비 45,000원피검사 50,000원구충예방약 15,000원------------------------총 - 115,000원우리 수수 벌써 몸무게 2KG.... 헉;;;몸은 커지지 말고 제발 얼굴만 커지렴...응?!얼큰이가 좋단말이햐


..다운그레이드가 되지 않았길 바라며사료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이하 사진은 태비측 홍보자료입니다.

-태비 통큰 그레인프리제조원: Tabby(서울사료)/한국제품중량: 6kg그레인프리 사료로쌀, 보리, 밀, 옥수수 등의 곡물을일체 사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 국내엔 유기농의 바람이 멎고그레인프리의 바람이 거세게일고 있는 거 같아요.예전엔 새로 나오는 사료의대부분이 유기농이었는데,요즘은 그레인프리네요.너도 나도 그레인프리를 외치니그레인프리에 대한 신뢰성은 오히려 뚝.저만 그런가요? ㅎㅎ 유기농에 당해봐서 지레 겁먹는 걸까요? ㅎㅎ사료제조업체에서 그레인프리를홍보수단으로 밀며 악용할 수도 있으니그레인프리라고 무조건 다좋은 사료일 거라 생각하지 마세요.고양이에게 과한 탄수화물이좋지 않다는 것이지, 곡물자체가 해롭다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혈당지수 낮은 곡물이,그레인프리 사료에 일반적으로들어있는 감자보다, 낫습니다.

[태비의 별] 얼마나 더..


국내사룐데 한글표기로 된 원재료 표가없더라고요. -_-? 해외수출용인 건지.IngredientsPoultry by-product meal,Sweet potato powder, Salmon,Meat and bone meal, Animal fat,Chicken fat, Beet pulp, Tapioca,Potato, Flaxseed, Concentratedsoy protein, Salt, Vitamin&Mineral premix,Taurine, Xylo-oligosaccharide,Yucca extract.가금류부산물, 고구마분말, 연어,육골분, 동물성지방, 닭지방,비트펄프, 타피오카, 감자, 아마씨, 농축콩단백질, 소금, 비타민과 미네랄 프리믹스, 타우린,자일로올리고당, 유카추출물.제1원료로 Poultry by-product meal,가금류부산물이 나오는데... 살짝 고민했습니다.

포스팅하지 말까...?Poultry과 by-product meal이 합쳐져한꺼번에 나오다니... ㅋㅋㅋㅋㅋㅋPoultry... 어떤 가금류가 쓰였을까요?닭? 오리? 칠면조? 비둘기?...아니면 몽땅...? 비벼 비벼?동물원에서 죽은 새는 아니죠? ㅠㅠby-product meal... 이건 또 어떤부산물일까요? 뇌? 폐? 콩팥? 발가락?속. 상.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전에 고 사료 포스팅할 때,고구마는 식이섬유원으로(소량) 쓰였을 것이라 했죠?이 사료에서 고구마 분말은탄수화물원으로 (대량) 쓰였습니다.

한 가지 다행이라면 고구마가저혈당식품(55)이라는 거예요. ㅎㅎ(저혈당-55 이하, 고혈당-70 이상)비록 찌면 40, 구우면 80으로왔다갔다하긴 하지만



사료에조리된 고구마를 넣을 리는 없으니까요.연어는 생육인지 아닌지 알 수 없으나그나마 이 사료에서 제일 normal한재료네요. 슬프뮤ㅠㅠㅠㅜㅠㅠㅠㅜMeat and bone meal... 육골분.역시 무슨 고기인지는 알 수 없으나뼈째 갈아넣었답니다.

동물병원 음음...은 아닐거야, 아니겠지...병 걸린 소?돼지 아닐거야, 아니겠지...Animal fat... 동물성지방. ㅠㅠㅠㅠ보나마나 동물에서 육골(고기와 뼈)을분리하고 남은 내장의 지방들을칭하는 거겠죠. ㅠㅠㅠㅜ네이버 지식백과 발췌.닭지방은 혼합 토코페롤이란 말이안 붙어있어 불안하긴 한데...산화방지제로 쓰였을 거예요. ㅎㅎ합성방부제가 안 들어갔다면 말이죠.비트펄프는 사탕무찌꺼기로식이섬유원일텐데 살짝 아쉽긴 합니다.

값싼 재료 채우기 필러냐 아니냐논란이 좀 있어서요.고급사료엔 잘 안 들어가는 성분입니다.

타피오카와 감자는 고구마분말과 함께탄수화물원으로 사용되었어요.각각 75, 90의 혈당지수를 가지고있는 만큼 살찌기 쉬운 원료예요.아마씨는 섬유질과 지방 보충을위해 함유되었습니다.

독성 문제로주의가 필요한 식품이지만 설마?문제 삼지 않겠습니다.

Concentrated soy protein???그레인프리라면서요? ㅋㅋㅋㅋㅋ농축콩단백질의 콩은 Soy,즉 대두입니다.

대두는 곡물이에요.Pea 완두콩은 곡물이 아니고요.물론 우리나라 기준으로 하면쌀, 옥수수 등의 화곡류만 곡물이고콩, 완두콩, 팥 등의 두류는 곡물이아닙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ㅋㅋㅋ영미권과 분류체계가 다르다고 ㅋㅋ이렇게 교묘하게 피해가면 안 돼쥬.그레인프리라고 영어로 달고나왔잖아?D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초에 무곡물사료라고 하든가.그럼 꼼수에 화나겠지만. ㅋㅋㅋ어쨌든 일반적으로 곡물이라 칭하는곡물이 들어가므로 그레인프리 아니네요. 무곡물은 맞아요.아 뭐야 ㅡㅡ 후.자일로올리고당은 옥수수 등식물성 섬유에서 정제하는 것으로소장에서 소화?흡수되지 않고대장까지 그대로 가 유산균의 먹이가되는 성분입니다.

태비 통큰그레인프리엔 유산균이 1도안 들어 있다는 게 함정이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MO인지아닌지의 여부도 모르고요. ㅋㅋㅋㅋ다들 장영양제 챙겨 먹이시잖아요.그렇죠? ㅋ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 성분만으로 봤을 때(빨간색으로 밑줄 친,출처를 알 수 없는육류가 잔뜩 들어 있으므로)그레인프리를 표방한 프리미엄급사료라 할 수 있겠습니다.

홀리스틱급은 고사하고슈퍼프리미엄급으로라도 올라가려면재료명 명확히 해야 해요.다 아는데 '고품질 홀리스틱무곡물 영양식'이라 하면 뭐하나요...등록성분량조단백 30.0% 이상조지방 17.0% 이상조섬유 7.0% 이하조회분 11.0% 이하칼슘 0.95% 이상인 0.85% 이하수분 10.0% 이하성분비는 자신 있나봐요.한글 표기해놨네요. ㅋㅋㅋㅋ각종 부산물과 뼛가루가 들어 있는 것치고는 칼슘과 인 함량이 상당히낮아요. ㅋㅋㅋㅋ 이상하다.

.. ㅋㅋㅋ탄수화물 함량은 25%국산 유기농 사료들보다 낮긴 낮네요.국산 유기농은 거의 다 단백질보다더 많은, 30% 이상인데 말이죠. ㅋㅋPFC 비율로 따지면...단백질 : 지방 : 탄수화물이32 : 41 : 27이 됩니다.

고 사료(보라색)의 PFC 비율이47 : 40 : 13예요.확실히 저단백은 단백질 비율이낮은 만큼 탄수화물 비율이 높아져단백질이나... 탄수화물이나...흠... 비등비등해지죠?안 사 봐서 모르겠지만알갱이는 세모, 원, 네잎클로버 등여러가지 모양인가봐요.현재 출시기념인지 1+1 한답니다.

가격은 이즈칸 그레인프리,태비 그레인프리 1+1할 때와 같아요.성분은 다운그레이드지만...  하지만 세계 고양이협회등에 정식으로 등록된 품종은 아닙니다.

 코숏을 편견과 오해의 시선으로 무섭고, 더러운 대상,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대상으로 기피하는 분들이 많은 반면 어느 외국의 고양이 품종보다도 사랑하고 그들의 매력을 존중해주는 분들도 많습니다.

   ???   코숏은 아주 오래전부터 우리나라에서 자리잡은 '외래종' 고양이에 속합니다.

 코리안 숏헤어에 대한 기록은 과거 삼국시대 기록에서부터 볼 수 있는데요.  중국에서 건너온 귀한 불교 경전을 쥐가 자꾸 망치니까, 이를 막기 위해 중국에서 고양이를 들여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중국에서 건너오는 불경은 보물급인데 쥐들이 너무 갉아먹으니 국가적으로 중대한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었겠지요. 중동에 사막 지역에 살던 고양이가 중국을 거쳐 한국으로 넘어왔을 가능성이 높다고 여겨집니다.

[태비의 별] 얼마나 더..



 그렇게 우리나라에 들어온 코숏은 여러 문화재와 보물, 곡식을 지켜주며 우리에게 많은 이익을 준 고마운 동물입니다.

   ? ??    중국 명나라 황실에서 귀한 대접을 받던 시츄나 러시아 황실에서 키우던 러시안 블루처럼 우리나라에서도, 과거 19대 조선의 왕 숙종의 총애를 받던 고양이가 있습니다.

바로 금손이라고 하는 고양이인데요. 금손이는 숙종이 너무 아껴 후궁들이 질투할 정도였다고해요.  숙종은 아버지 효종의 묘에서 운명적으로 금손이를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 묘연으로 금손으를 궁으로 들였다고 합니다.

 후에 숙종이 사망한 후 금손이는 식음을 전폐하다가 13일만에 숙종을 따라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금손이는 숙종의 묘인 명릉 옆에 묻혔다고 해요.         이렇게 오랜 역사를 가진 코숏은 코리안숏헤어 중에서도 모색에 따라 여러종류로 나뉩니다.

 혼혈이 잦기 때문에 정확한 무늬는 없고, 대표적인 무늬로는 치즈태비, 삼색이, 고등어태비 등이 있습니다.

 코숏은 다른 순종 고양이들과 다르게 여러 유전자가 섞여 성격이 활발하고 애교를 자주 부리기도 하지만 간혹 사람들에게 경계심을 가지기도 합니다.

야생성과 사냥본능이 강해서 쥐나 새 등을 사냥해 오기도 합니다.

 코숏은 고양이 백혈병, 전염성 복막염, 고양이 면역 결핍 바이러스라는 세가지 병을 앓는 경우가 있답니다.

   코리안 숏헤어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       1. 치즈태비  치즈색, 주황색이 줄무늬가 있는 고양이를 말합니다.

 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모색이에요 ^^ 올치즈는 온 털이 치즈색으로 되어있고 치즈태비는 흰색과 치즈색이 섞여있답니다.

간혹 저렇게 양말을 신은 치즈도 있어요.       유독 온순한듯한 치즈아가들! 온화한 표정과 개냥이스러운 행동들로 하여금 냉큼 냥줍하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지녔어요.       코숏중에서도 친화력, 애교가 갑인 아이들이랍니다.

 성격도 좋고,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오는 아이들이 많아요 :> 부드러운 성격과 장화신은 고양이를 떠올리게 하는 외모덕에, 애묘인들에게 인기가 많답니다.

    치즈태비와 비슷한 아이인데요. 노란망토라고 불린다고해요 ^^ 머리부터 등까지만 노랗게 물들어 있어, 망토입은것 같아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또 치즈태비라고 불리기도 하구요. 대부분 말썽꾸러기이지만 영리하고, 애교도 넘친다고 합니다.

     2. 삼색이  삼색 고양이는 일본에서는 행운을 불러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삼색냥이는 흰색, 갈색, 검은색이 섞여있습니다.

 또, 특징적으로 삼색이는 유전적으로 암컷만 태어납니다!        간혹 수컷이 삼색이로 태어나면 생식기능에 이상이 있는 경우가 많다고해요. 삼색이의 성격은 도도한 타입이라고 합니다.

     ?영화나 만화에 등장할 법한 묘한 이미지의 삼색 고양이^^?같은 삼색이라도 모색이 연한 아이들이 있고, 이렇게 짙은 아이들이 있습니다.

?? ?   대부분 길에서 마주치는 길냥이들은 요런 삼색이인 경우가 많아요. 삼색이와 카오스를 구분하는 법은, 카오스는 삼색이에 비해 색깔이 더 혼잡하게 섞여있고 검은털의 비중이 높습니다.

      3. 턱시도  블랙과 화이트의 조합 모색을 가진 턱시도! 마치 턱시도를 입은 것 같이 생겨서 이름이 이렇게 불리게 되었습니다.

 대게 가슴부분 (배부분)이 V자 형태로 흰색이랍니다.

  4. 젖소  젖소처럼 검은색 얼룩이 있는 고양이입니다.

무늬는 규칙적이지 않답니다.

 고등어태비만큼 호기심도 왕성하다고 하네요. 젖소 고양이들은 핑크색 코가 특히 매력적이고 예쁜것 같아요. 똘망똘망 영리하게 생긴 아이들이 많답니다.

    5. 고등어 (태비)  회갈색 털에 검정색 줄무늬가 있는 종류로, 고등어 무늬를 닮아 고등어태비라고 합니다.

 가장 흔하며 혼자서도 잘노는 타입이고 호기심이 왕성하고 영리하다고 해요.      부분적으로만 고등어태비를 가지고 있는 고양이도 있고    ?전체 모색이 고등어 태비인 아이들도 있습니다.

?고등어 태비도 애묘인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아요!? ? ????6. 카오스???카오스는 혼돈의 뜻처럼 여러가지 색이 혼합된 고양이를 뜻합니다.

?삼색이처럼 흰색, 갈색, 검은색의 모색을 지녔지만 검은색의 비율이 훨씬 더 많은 아이들을 카오스라고 합니다.

?성격은 삼색이와 비슷한편이며, 친해지고나면 충성심이 강하다고해요.?카오스도 삼색이처럼 여아만 태어난다고 합니다 :)?카리스마 넘쳐보이는 외모와 다르게 애교 많은 카오스 고양이들이 더 많답니다??? ????7. 올블랙??온 몸이 블랙인 고양이를 올블랙이라고 합니다.

?봄베이라는 블랙 고양이와 비슷해보이나, 코숏 올블랙은 다리가 더 길고 눈동자 색깔도 제각각입니다.

?봄베이는 몸통이 굵고 체격이 다부지며, 진한 호박색 눈동자를 가졌습니다.

?과거엔 미신때문인지 올블랙 냥이들이 이유없이 해코지도 당하고 죽임을 많이 당했었는데요?보기와 다르게 활발하고 애교도 많습니다.

? ??    코리안 숏헤어에서는 올검 코트를 입은 고양이가 나올 수 없다고 합니다.

  조금이라도 흰색이 섞여있거나, 아니면 품종묘(러시안 블루)등의 피가 섞일 경우   올블랙이 태어난다고 해요. 오리지날 올블랙은 봄베이입니다.

      ?  사진만 찍으면 왜 이렇게퍼져 나오는지 의문.치즈색이라 그런건지...대부분 눕거나 앉아 있을 때사진을 찍어서 그런건지... 흠.위에서 보면 허리가 잘록

갈비뼈도 뽀로로처럼 느껴질 정도다.

서 있는 꼬미는 괜히 안 되어 보여서등 쓰담+엉덩이 토닥이며잘 먹으라 응원하게 된다.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이없다지만, 더 아픈 손가락은 있다.

내겐 꼬미가 그렇다.

혼자 수컷이라 방광염이 걱정돼서음수량에 유난히 신경을 많이 쓰게 되고언제 또 다시 허피스가 재발할까전전긍긍 마음 졸이게 하며밤낮의 기력 차이가 확연해서반나절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렇게 나의 최애 케릭터임에도 불구하고유독 꼬미의 이야기만 블로그에적게 올라가는 이유는......앞선 이야기와 일맥상통.꼬미가 내가 가장 걱정하는고양이이기 때문이다.

다른 고양이를 보면 카메라를 들지만꼬미를 보면, 허피스의 여파인눈꼽 닦아줄 생각부터 하게 된다.

다른 고양이를 보면 또 카메라를 들지만꼬미를 보면, 마사지를 빙자한몸 체크를 하게 된다.

고양이는 영특하다.

우리 소뽀타는 내가 유독 꼬미만을여러 면에서 신경쓰고 있다는 걸 안다.

그래서 소미는 항상 의기소침해 있었고,뽀로로는 사람보다 같은 고양이를더 편안해하는 고양이가 되었으며,타요는 사랑받기 위해1년을 꼬박 꼬미와 싸웠다.

모두가 안쓰럽긴 했지만절로 향하는 마음은 어쩔 수가 없다.

물론 꼬미도 안다.

그래서 꼬미는 새로운 고양이를자기 앞에 불쑥 데려다 놓아도화내거나 삐지지 않으며오히려 알뜰살뜰 잘 보살피는의젓한 맏이로 자랐다.

그런데이놈의 뱃살은 왜 나온거야.톡- 톡- 톡- 톡- 톡-(뜬금포 무개연성. ㅋㅋㅋ)'하지마라구냥



'두피 마사지 해줄겡.톡- 톡- 톡- 톡- 톡-발바닥 혈액순환 잘 되라

잘 되라

톡- 톡- 톡- 톡- 톡-고양이를 승질나게 하면이렇게 된다.

ㅋㅋㅋ불쌍한 오뎅꼬치...ㅋㅋㅋㅋ오래 오래 건강하자.나의 최애케릭터. 고랑이로 할까. 즐거운 고민고민 >_<+훗, 넌 이제 내꺼야!하지만 데리고 왔는데...허거덩 ㅠㅠ땡그란 눈은 어디간거냥....눈 빨갛게 부어서 눈도 제대로 못 뜨공.....주인 말로는 인공눈물 넣어주면 괜찮을거라고 그랬는뎅...인터넷 검색해보니 결막염 증상이라고 해서 바로 병원행 ㅠㅠ사람들이 너 사기당한거 아니냐고...ㅠㅠ 사진이랑 다르다고...ㅠㅠ스코티쉬폴드 맞냐공.... 요새 사기 많던데...막 이랬어요 ㅠㅠ생각보다 얼굴이 브이라인이어서브이라인 옥수수차에서 영감을 받아수수♥라고 지었어요 :) 킥-색도 옥수수색이공.. 너

무 순해서 수수수수


근데 오빠가 자꾸 치즈로 하자공 하는데, 치즈도 잘 어울리는거 같아용 ㅋㅋ아.......또...... 결정장애 돋았어요....ㅎㅎㅎㅎ데리고 온 다음 날 아침 일찍 동물병원 가서 주사 맞히고안약이랑 먹는 가루약 받아왔어용


사료에 가루약 섞어서줘도 잘 먹고안약 넣을 때도 잘 참고점점 호전되었는지, 이제 눈 땡그랗게 잘 떠요 >_<히힛-기운차린 수수♥장난감도 잘 갖고 놀고 :)아침에 제 옆에와서 골골송 부르며손으로 얼굴을 톡톡 두드려요

고양이 알람기능 탑재된 우리 수수 ㅋ_ㅋ히히. 옷장에서 강펀치 날리공옷 다 뜯고 ㅠ_ㅠ병원에서 주사맞고 약 받아온 거 잘 먹고 잘 참더니활력을 되찾은거 같아서 넘흐 기뽀용!히히히


귀염둥잉♥오늘 동물병원에 재진료 다녀왔는데눈 붓고 충혈되었던거 깨끗히 나았다고 원장님도 디게 좋아하셨어용 :)안약 넣는 거 싫어서 못 넣는 고양이도 많고가루약 섞인 사료 주면 안 먹는 고양이도 많대서수수도 그럼 어떡하나 걱정 하셨대요 ㅋ_ㅋ오늘 간 김에 구충 예방약도 바르공

피 검사도 하고 예방접종 1차도 하고 왔어요 :)으악.....벌써 병원에 2번 방문했는데, 수수 병원비로 들어간 돈이 20만원..ㅠ_ㅠ내 용돈도 20만원이 안 되는데 ㅠㅠ 이 눔...ㅠㅠ 아주 돈덩어리...ㅠㅠ오늘 들어간수수 병원비는진료비 5,000원예방접종비 45,000원피검사 50,000원구충예방약 15,000원------------------------총 - 115,000원우리 수수 벌써 몸무게 2KG.... 헉;;;몸은 커지지 말고 제발 얼굴만 커지렴...응?!얼큰이가 좋단말이햐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