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정화



이사진에 몸매들 보시면 아시겠지만학창시절, 고등학생 시절때부터차원이 다른 몸매의 소유자시네요예정화님 사진 하나하나 볼때마다몸이 움짤움짤 거리네요수상 레저쪽에 관심이많으며현재는 레저 기구를 조종할 수 있는2급 면허증까지 보유하고 있다고합니다왼쪽이 몸매여신 '예정화'오른쪽도 몸매여신, 현재 화제인물인배우 '유승옥' 입니다뭐..둘이서있으니깐그냥 ㅋㅋ 움짤움짤기본적으로 총쏘는걸좋아한다고 합니다게임 '서든어택' 하는여자들은저렇게 지리는 몸매소유자들 밖에 없는거같에요...사격녀 예정화 레전드 움짤 / 몸매사진모음◀사격녀 예정화 레전드 움짤 / 몸매사진모음◀사격녀 예정화 레전드 움짤 / 몸매사진모음◀몸매여신 '예정화' 인스타그램에있는 몇백장씩 있는 사진들중에제가 판단하기에 몸매 지린다하는사진들만 모아보았습니다진심으로요 포스팅할때 계속사진을 보지않습니까미쳐버릴거같습니다 그만하고 싶어요     아마 이영상을 보시는 분들10/9는 보다가 참지 못하고모니터를 부시는 경우가 있으니깐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사격녀 예정화 레전드 움짤 / 몸매사진모음◀ com/yejunghwa/???(@yejunghwa) ? Instagram ?? ? ???junghwa Yewww.instagram.com예정화  요새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운동 강사가 있습니다 바로 예정화 입니다 모델,연 활동도 하면서 현재 국가대표 미식축구팀 스트랭스 코치직도 겸하고 있는 분입니다다양한 운동을 알려주면서 자신 또한 운동 전도사로써 활동을 멈추지 않는 그녀의 운동 비법을함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정화 탄탄한 애플힙 만들기(KNN 예정화 피트니스) - hips up      출처 : A sound mind in a sound body 예정화 허벅지 안쪽 군살 제거로 매끈한 다리 만들기(KNN 예정화 피트니스) - balanced body      출처 : A sound mind in a sound body 예정화 그 후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하다가, 2015년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로 활동했다.

피트니스 모델로서 방송활동은 오래 전부터 하여 KNN 예정화의 피트니스와 SNS에서의 사격녀로 인터넷상에서 어느정도 알려져 있었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으로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웹드라마인 "소녀연애사"에도 출연했다.

무보정 뒷태 사격녀 사진의 주인공이다.

견착불량소총을바주카포로 착각한 듯?죽어라 하쿠론?부산 출신이기에 동남방언으로 뚜껑을 따꿍이라 말한다.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의 해운대 두산 위브 더 제니스에 집이 있다.

사진도 여러 번 올라왔다.

다만 일을 서울에서 하다보니 별로 살지는 않는 모양.일대백에 출연하여 피자 한 판을 다 먹는 대식가라고 밝혔다.

운동을 하는 이유는 먹기 위해서라고. 기사보기한때 인터넷에서 예정화 저격수가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예정화] 짱입니다.


답정너 퇴치춤은 의외로 잘 못 춘다.

가만히 있는게 제일 섹시하다고 할 정도.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시크릿의 전효성에게 강습을 받는 데도 불구하고 뻣뻣하다(...). 마리텔 페이스북 페이지부산 기장경찰서 홍보대사를 맡으면서 경찰청 홍보를 한다고 했다가 논란이 되었다.

# ## 애초에 본인이 실수했으면 내용수정을 했으면 될 것을, 댓글 삭제로 대응하면서 더욱 논란이 증폭되었다.

자기 사진에 뽀샵을 한다.

[예정화]



본인이 먼저 인정한 사실. 물론 일반인도 증명사진 등에 보정을 하기 때문에 포토샵 보정을 하는 것만으로 비난할 수는 없다.

그러나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보정같은 거 안 해도 될 사람이 뭐하러 하느냐는 반응을 보인다.

무엇보다도 포토샵 보정 티가 심하게 난다.

배경을 일그러뜨리면서 다리를 심하게 늘린다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출연한 후 SNS에 박명수와의 인증사진을 올렸다.

그런데 예정화 옆에 잘린 남성의 모습이 당시 같이 출연했던 최군으로 추측되어 논란이 인 적이 있다.

이렇게. 그러니까 한 마디로, 인기에 따라 사람을 차별한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그런데 요즘 최군의 평판을 생각하면 오히려정의구현에 가깝다상당한 공부벌레라고 한다.

실제로 밤 새서 공부했다는 인증샷이나 누가 찍어줬는지 모를 공부하는 모습이 자주 올라왔다.

대학은 신라대로 진학후 동아대로 편입.출처 - https://namu.wiki/w/%EC%98%88%EC%A0%95%ED%99%94???namu.wikicom/yejunghwa/???(@yejunghwa) ? Instagram ?? ? ???junghwa Yewww.instagram.com 정말 궁금했거든요. 뭐 포샵이 있는거 같았지만요. 제가 포샵을 잘 몰라서 ㅋㅋ 판별할 능력이 없습니다

마리텔에서 예정화가 나오고 사투리쓰면서 하는거보니까매력있더라고요. 처음에는 뭐 그저 그랬는데 제가 서울사람인지 몰라도 사투리 쓰는 여자가 좋더라고요더군다나 이쁘니까 어이구...사실 예정화보다 김선신이 더 좋습니다.

진짜 저번에 포스팅 한 것처럼김선신같은 스타일이 딱 저에게 맞아서 ㅎㅎ근데 저 같은 분들이 많으신가봐요. 김선신 치고 들어오시는 분들이 후덜덜하게...예정화는 포토샵으로도 유명하죠. 원본이랑 포샵사진이랑 너무 극명하게 차이나서 ㅋㅋㅋㅋ포토샵녀라도 유명한거 같은데...... 근데 진짜 포토샵은 엄청나게 한것 같아서원래 여자들의 필수아이템이라고 하잖아요? 사진은 다 ㅋㅋ저도 예전에 사진에 한 번 속아서 큰 일?을 당할번했죠 사실 여친 만나기 전에 소개팅 한번 했는데 정말로 거짓말안하고다른사람이 나타나서.. 누구세요. 이??는데 아 000예요 라고 하고나서. 으음.. 밥 먹고 쫑냈죠.이게 소개팅이라는게 정말 별론거 같다는게 바싹 들어서결국 현재여친이랑 만나려고 열심히 구애하면서 연인이 되었다는 사실..쉿!!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