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와대 의무실장



우선 발기부전치료제 구입과 관련해 "지난해 4월 남미 순방 시 황열과 고산병에 대한 우려로 주치의를 통해 자문을 요청한 바 있고, 아세타졸라마이드와 실데나필 처방을 권고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처방의 적절성에 대해 논란이 있는 것도 알고 있지만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 가이드라인을 비롯한 많은 교과서와 문헌에서 고산병 예방과 치료를 위해 제시하고 있는 4개 약품에 포함된 처방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선우 실장은  "실데나필 성분은 발기부전 치료제임과 동시에 그 혈관확장 효과로 고도뇌부종이나 폐부종 등 중등도의 고산병 치료와 예방을 위한 선택 약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제2의 프로포폴' 논란이 빚어진 에토미데이트와 관련해서는 "신속한 기관삽관을 위해서는 진정제와 근이완제 등의 약물 요법이 필요하며 환자의 상태와 여건, 의료진의 선호에 따라 그 약제의 선택은 다를 수 있다"고 말했다고 하네요.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 구매가 피부 시술과 관련이 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청와대 의무실 진료 대상은 경호실, 비서실, 안보실 직원들 뿐만 아니라 경내에서 근무하는 경찰, 군까지 다양하다"며 "리도카인 사용은 열상 등 외상 처치 시 통증 감소를 위한 국소 마취용이었다"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이어 "언론에서 제기한 피부 미용 시술에 더 자주 사용된다는 말은 제 소견으로는 납득하기 어렵다"며 "청와대 의무실에서는 미용시술을 할 수도 없고, 능력도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청와대 의무실장] 짱입니다.


'엠라5%크림'이 성형시술을 위한 마취크림이라는 주장에 대해서도 조목모족 반박했는데요, 이선우 실장은 "엠라크림은 주사바늘 삽입 시 또는 표재성 외과적 처치 시 피부의 표면 마취를 위해 사용되는 약물로 간편하게 바르는 방법으로 효과가 아주 강하진 않지만 짧은시간 통증 완화를 도모할 수 있는 약제"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거듭 말하지만 청와대 의무실은 피부과나 성형외과 시술을 할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고 하는데...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청와대 의무실장] 노하우를 알려주마



(출처:데일리메디)박근혜 대통령이 태반, 감초, 백옥주사를 맞았다고 한다.

이선우 의무실장은 긴장된 표정으로 증언을 했다.

위에서 시킨일이라고 그의 잘못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지만....그도 다른 대통령 만났으면 이런 고생하지 않을텐데...아마도 이선우씨는 앞으로 다시는 평범한 시민으로 살기는 어려울 것 같다박근혜씨는 정말 나쁜 대통령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지 도저히 헤아릴수 없는 지경이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