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제동


  엄마부대는 어디서 돈이 놔서 각종 시위 때마다 나타나느냐는 의 질문에 “엄마들이 1만원, 2만원 모아서 운영할 뿐 어디서 뭐 주는 것(후원) 없다”며 “엄마들 다 압구정 사는 대단한 엄마들”이라고 말했다.

압구정에 살면 다 대단한지 쓴웃음이 다 나온다.

     엄마부대가 김제동을 퇴출시키려는 이유는 김제동이 정부가 시행하는 역사 교과서 국정화를 반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했다.

참 기가 막힌 논리다.

김제동도 국민인데 어떠 사안에 대해 반대할 수 없다는 말인가? 김제동이 연예인이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게 반대 논리인데, 그럼 자기들은 엄마인데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단 말인가?  엄마부대는 김제동이 ‘힐링캠프’에 나오기 때문에 힐링이 되지 않는다고 했는데, 이 또 한 우스운 논리다.

힐링이 되지 않으면 보지 않으면 될 것 아닌가. 엄마부대는 이어 “김제동 그 친구가 그 전부터 촛불시위, 한진중공업, 제주강정마을 등 국가 정책마다 앞장서서 반대를 했다”며 “그 친구 아들 뻘인데, 그 친구 그냥 두면 안 된다”고 말했다.

그럼 연예인은 국가 정책에 모두 찬성해야 한다는 말인가?        엄마부대 대표는 ‘현재 검인정 역사교과서에 대해 ‘북한편향적’이라고 했고, 이런 교과서를 국정화하자는 정부의 방침을 반대하는 김제동씨에 대해 ‘사회주의자’라고 했다.

주 대표는 “우리 12월 3일날 용산에서 하는 콘서트에도 쫓아갈 거다”라고 말했다.

김씨는 12월 3일부터 용산 아트홀 대극장에서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부의 방침에 반대하면 사회주의자? 그럼 국민 70%가 사회주의자란 말인가? 그런데 사회주의란 말의 뜻이나 알고 하는지 한심스럽다.

  엄마부대 대표는 “엄마부대 안에 통닭집, 노래방, 남대문에서 옷 장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세월호 이후에 장사가 안 돼 집세를 못 내고 그랬다.

대한민국에 불순세력들이 (광화문 세월호 광장에) 들어간 것이다.

이제 대한민국의 정의는 죽었다.

이미 병들었다.

희망이 없어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 상복을 입었다”고 말했다.

     도대체 그 정의는 무슨 정의인지 묻고 싶다.

경제가 나빠진  것을 김제동 핑계라도 대고 싶은 것일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이런 단체가 준동할 수록 여론은 더 나빠져 결국 새누리당이 총선에서 손해를 본다는 사실이다.

어버이 연합, 엄마부대가 설치는 이상 우리나라는 선진국이 될 수 없을 것이다.

    <누가 진짜 종북일까?>    * 짝퉁 coma의 게시글과 댓글에 속지 마세요.   * 이상 coma가.......  출처 :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3441371&pageIndex=1 울산의 자동차산업 노동자 이야기부터 시작해서,집밥 먹을 자격이 없다는 엄마의 이야기,여자가 공대나와서 뭐하냐는 질문을 받은 여대생,강력계경찰아저씨의 자격이야기 등등최진기쌤의 거시적과 미시적의 차이,자격이란 어떠한 지위가 어떤 역할을 부여받았는지에 따라 다르다며일반 여직원에게 커피달라는거와비서에게 커피달라는예를 보이며,딸이라는 자격이 가지는 지위의역할을 다시한번생각해보는 시간들이었다.

그리고 명불허전 김제동ㅡ지난 토크콘서트에 이어 두번째인데 진짜 말을 잘한다.

그리고 잘 들어준다.

김제동 므싯데이

:)이상 짧고 간단한후기 마침ㅋㅋㅋ p.s 제작진들 편집 완전 잘함ㅋㅋㅋ참고로 녹화 시간이오후 5시부터 9시 10,20분?까지 였는데이걸 1시간짜리로 만들다니 편집 능력자임!!톡투유 기념품 스티커..어데 붙이지

??ㅋ동영상???? ??? ?? '????' ????? ??? | ??? ???? ??? ???? ???? ???? ??? ?? ??? ???... ???? ??? ?? '????' ?tvcast.naver.com"내 사랑 간직하고파

"방청 중ㅋㅋㅋㅋgl/NRsR4O▶12시부터 티켓 배부 시작하지 말입니다♡주최 : 평화재단 청년포럼∥(사)김제동과어깨동무12시부터 선착순 무료티켓 배부 했습니다.

대기번호 237번!! 부모님등에 업혀 줄을 선아가에서 부터 초중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도 5

60세 비슷한 연배의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장소: 시청 4층 대회의실???? ???? - ???? 2016 [???? ???? ???] ?? ?? ?? ?? ...goo.gl무료자원봉사 활동중인 어깨동무 서포터즈의 도움을 받아 페이스북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서 이미지를 캡쳐하면 티켓을 배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마운분들이 많지요.서포터즈 여러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현장접수방법1.[김제동과어깨동무]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한다.

2.페이스북 상단에 있는 접수링크를 클릭한다.

3.신청서 작성을 하고 완료 화면을 캡쳐한다http://www.facebook.com/withjedong계단을 이용한 칼로리 소모에 대해 구체적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계단을 이용해볼까요 .ㅋㅋ공연티켓과 어깨동무후원자료 및 신청서대회의실에 사람들이 금방 가득 차고광주 어쿠스틱 인디밴드 센치한버스의 소개를 받습니다.

부득이하게도 오늘 한 명의 멤버가 빠져 센치한 세발자전거로 달려보겠다는 위트있는 멘트로 감성 풍만한 메들리와 2집 발매 된 '딴 생각' 으로 오프닝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편한 이웃집 아저씨나이차이가 조금 나는 큰집 사촌오빠 느낌의MC 김제동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듣기만 하는 토트 콘서트는 No! No! 마이크는 이제 우리가 잡는다!"MC김제동과 함께 대한민국 청년들이 펼치는 하하호호 프로젝트에 함께합니다그리고 오프더레코드 코너에 개인적인 이야기나 사회적인 이야기들 자유롭게 마이크를 잡고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은 사연과 함께 이름, 나이, 연락처, 지역명을 withjedong@gammail.com 으로 보내면 채택된 사연을 토크쇼 서막에 이야기할 수 있답니다.

무대 아래가 진짜 무대입니다.

여러분의 삶이 무대입니다.

마이크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김제동씨 정말 큰 박수 아낌없이 보내드렸어요.강연이 진행되면서 진지한 내용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숙연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반발감 들지않게 말씀하시는데 이래서 김제동김제동 하는구나 싶었답니다.

43세 노총각이 진행하는 토크콘서트에서 프로포즈를 하고 싶다는 청년의 의견에 반대했다가ㅋㅋㅋㅋ 쿨하게 축하해 주기도 하고 지금 내가 잘살고 있는지 의문인 학생에게 현실에 맞는 위로와 주옥같은 멘트도 잊지 않으시고 비정규직 직장인의 고민이야기에서 20대의 창의적인 인재들이 다양한 직업을 자유롭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표현하며 비정규직이 더이상 불안하기만 한 직업이 아니라는 긍정적 메세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두서없이 마이크를 잡았던 청년에게도 다시 한번 기회를 주며 발언의 기회를 줬을 때도 너무 멋졌답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싶다는 선생님께 돌아간 답변은 그대도 지켜봐 주세요.  선생이님이 개입되는 순간 아이는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닌게 된다며 ㅎㅎ사실 통일에 대해서 북한에 대한 부정적인 측면도 있고 문화적으로 겪을 과도기에 대한 불안감 등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았는데......세대적자부심을 갖고 관심갖게 되었다.

결론은 꼭 필요하겠구나!항상 좋은일에 앞장서서 일하시고 거침없는 입담에 당신의 능력에 짝짝짝!!무료로 토크쇼를 관람하고김제동이 만든 사단법인 김제동과 어깨동무라는 후원 안내를 받습니다.

'우리를 돕는 사람을 우리도 돕자!'세상을 위해 헌신하는 청년들을 비롯하여 소방관, 경찰관, 군인 그리고 수없이 많은 분들 가운데 불의의 사고로 다치거나 생명을 잃은 분들을 기억하고자 그 분들을 돕는 것이 또한 우리를 돕는 것이고 깊게는 그 분들께 은혜를 갚는다고 생각하면 조금 더 희망적인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갈수 있겠습니다.

'어깨동무'는 우러러봐야 될 대상도 없고 아래로 내려 볼 대상도 세상에 없다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청소년들은 오천원 이하로 후원하라며 ㅎㅎ누군가 넘어졌을 때 어김없이 떠오르는 해와 달처럼 서로의 어깨를 내어 주는 세상청년들이 마음껏 일하고 사랑하는 세상보이지 않는 누군가의 헌신과 노고를 잊지 않는 세상자라나는 청소년이 마음껏 꿈꿀 수 있는 세상보다 평화롭고 자유로운 그리고 따뜻한 세상가슴뛰는 미래를 꿈꾸며 우리가 어깨동무 합니다.

엔딩으로 함께 과수원길을 부르며 마쳤습니다.

 가슴이 뜨거워 지며 나부터 열심히 즐거운 마음으로 우리 모두가 희망적인 꿈을 꾸는 세상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우리들의 마이크 일정 및 장소4.16(토) 13:00  성남 성남시청온누리홀4.17(일) 13:00 청주 청주대학교 청암홀4.17(일) 19:00 대전 충남대학교 백마홀4.24(일) 13:00 광주 시청 대회의실 4층4.24(일) 13:00 전주 전주시청강당5.08(일) 13:00 창원 창원대학교 85호관 대강당5.08(일) 19:00 부산 경성대락교콘서트홀5.15(일) 13:00 울산 울산상공회의소 7층5.15(일) 19:00 대구 대구수성대학교 성요셉 대강당5.21(토) 19:00 서울 서울시청광장(특별프로그램, 별도신청)참고로 전국15개 도시에서 서울시청광장까지 이동하는 무료셔틀버스도 운행한다고 합니다! 와우!! 이번에는 조금 더 특별하게,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함께 할 수 있었던영광의 서포터즈단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어떤가요? 폼 좀 나오나요? ㅎ흐흐김제동과 어깨동무와 청년포럼이 주최해 전국적으로 김제동과 우리들의 마이크라는 주제로 열리고 있답니다.

저희 전주의 서포터즈단이에요.다들 얼마나 멋있으시고, 열정적이신지-! 서포터즈 참여로 너무 좋은 인연들도 함께 만든 것은 넘나 행복한 것 ^___^공연이 열리기 전에 한 번 모임을 가지고 역할을 나눴구요.공연이 진행되었던 4월 24일 1시부터 모여 리허설과 준비를 했답니다.

저는 이번 전주편에서 사진 담당을 맡았어요.사진을 배우고, 열심히 연습한 덕분에 이번 콘서트의 사진 기사로써 활동 할 수 있었답니다.

!쨔잔! 너무 멋있으셨던 김제동님

저는 작년인가 재작년인가 김제동의 토크콘서트를 한 번 참여했던 적이 있는데요!이번 우리들의 마이크 역시 제동님의 진행에 푹 빠져들었어요.이번 공연의 마이크 주인공들은 객석에 앉은 모든 사람들이 주인이라며,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함께 들으며 나눌 수 있었어요.공연 시작은 7시부터 였지만, 시작이 되기도 전 5시부터 줄이 굉장히 길었어요.약 470석의 강당이 모두 만석이였답니다!전주시청 강당에 열려 1층은 물론, 2층까지 모두 찼었어요 ^^7시에 여는 공연으로 시작했어요.전주 청년학교 6기 졸업생이라는 분의 노래로 시작했는데, 어찌나 꿀성대이신지, 공연장 내 분위기가 굉장히 훈훈했었답니다.

^^자! 그리고 김제동과 우리들의 마이크!우리들의 마이크는 준비되었고, 김제동님이 나오셨습니다.

김제동과 우리들의 마이크는 기업 후원 없이, 시민들의 자원봉사와 후원으로 이루어지는 행사이기 때문에정말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었어요.한 분 한 분 이야기를 들을 때 김제동님께서 경청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반했답니다.

저는 그 동안에도 계속 셔터를 눌렀어요 :)저 열심히 잘 찍고 있나요? ㅎㅎ삼각대 사이로 카메라를 밀어 넣고 찍고 있는뎁 ㅎ우리들의 마이크! 소화제 프로그램이 끝나고 '같이의 가치' 시간.관객들, 제동님, 서포터즈단 모두 과수원길을 부르며또 한 번의 훈훈 했던 시간이 ^^헤헤 ^^ 사진 연습을 계속 해둬서 너무 다행이였어요.정말 열심히 찍고, 열심히 연습한 덕분에 너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거든요!쨔쟌! 단체 티셔츠를 벗기 전에 기념 촬영!티셔츠에 새겨진 김제동과 어깨동무. 굉장히 뿌듯한 시간으로, 행복했던 경험 리스트에 추가 되었답니다 :).말로 사람을 위로하는 대단한 달란트를 갖고 계신 멋진남자 제동님 엄지척

케이양은 주섬주섬 물러가옵니다 여러분 안녕이요

울산의 자동차산업 노동자 이야기부터 시작해서,집밥 먹을 자격이 없다는 엄마의 이야기,여자가 공대나와서 뭐하냐는 질문을 받은 여대생,강력계경찰아저씨의 자격이야기 등등최진기쌤의 거시적과 미시적의 차이,자격이란 어떠한 지위가 어떤 역할을 부여받았는지에 따라 다르다며일반 여직원에게 커피달라는거와비서에게 커피달라는예를 보이며,딸이라는 자격이 가지는 지위의역할을 다시한번생각해보는 시간들이었다.

그리고 명불허전 김제동ㅡ지난 토크콘서트에 이어 두번째인데 진짜 말을 잘한다.

그리고 잘 들어준다.

김제동 므싯데이

:)이상 짧고 간단한후기 마침ㅋㅋㅋ p.s 제작진들 편집 완전 잘함ㅋㅋㅋ참고로 녹화 시간이오후 5시부터 9시 10,20분?까지 였는데이걸 1시간짜리로 만들다니 편집 능력자임!!톡투유 기념품 스티커..어데 붙이지

[김제동] 근본적 원인은 ?


??ㅋ동영상???? ??? ?? '????' ????? ??? | ??? ???? ??? ???? ???? ???? ??? ?? ??? ???... ???? ??? ?? '????' ?tvcast.naver.com"내 사랑 간직하고파

"방청 중ㅋㅋㅋㅋ 살펴보니 정말 주변에서 많이 듣던 남자들의 취미스럽네요

저희집 남자와는 조금 많이 다르지만.우리집으로 비교해보자면. ??우선 낚시.아하하 첫번째부터 낚시는 제가 더 좋아하니 할말이 없음!!진짜 회사에서 많이 가서 그런지광어우럭조기 배낚시 가면 진짜 손맛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잡는맛이 �?오!  근데 남자들이 낚시가는이유는 손맛보다는혼자만의 시간을 갖고싶다는거죠? ㅎ음. 집에 있는다구 와이프가 잔소리만 하는건 아닌데 말이죠!거기다가 낚시는 외.박.이 거의 필수이니....ㅎㅎㅎ1위일만도 하네요^^;;;    두번째 에니메이션덕후.애니는 둘다 안좋아해서 패스.근데 이게 2위네.   세번째 오토바이애호가.친척중에 오토바이매니아가 있는데.. 글쎄요


주변에 그런사람이 있으면 가끔은 바람쇠러가는게 부럽구나 정도지만신랑이 오토바이애호가면 진짜 도시락 싸들고 말릴판이죠!스릴즐기는거는 싱글때만족하시길^^넘 위헙해요 ㅠ   네번째 게임중독.이건. 해당사항없네요.오히려 휴대폰게임은 제가 하고우리집남자는 게임에 관심이가 없음.이것도 패스.   다섯번째.자동차튜닝자동차튜닝 너



무 싫어요!!!쓸대없는곳에 돈쓰는거같고무조건 깔끔한게 좋음.이런남자들의 특성은 돈들여 자동차튜닝기껏해놓고조금타다 다른차로 바꾸고. 또 튜닝하고.....이게 뭐하는건.지??아 납득이가 안됨정말 쓰잘대기 없는 취미같아요이건;;;    여섯번째.카메라 수집.카메라수집은 좋은 취미같긴한데.....역시 돈이겠죠???ㅋㅋㅋ한두푼이 아닐테니.저희집은 카메라가 한대있는데.요즘 것도 귀찮아서 휴대폰을 주로....ㅋ그 수집한 카메라들로 와이프랑 토끼같은자식들사진 많이 찍어주면 그나마 다행일텐데사진기만 돈들여 모아놓고 주말엔 혼자 출사나간다고하면등짝을 그냥 콱!!!!!!!!!  ? 일곱번째.물건수집(피규어)주변에 여럿봤어요. 이런집피규어가 방의 벽하나를 장식하는


그 먼지들은 다 누가 청소하나요??이쁜거 몇개는 귀엽게 장식용으로 괜찮을텐데.역시 오버만 안하면 모든지 오케이!   여덟번째 희귀동물키우기.이건 무서워요 ㅠ희귀동물도 싱글일때 하시길.ㅋ희귀동물 밥줄시간에 집에 같이있는와이프 과일한번 깍아다줘보세요

다음날 출근밥상이 달라져있을꺼에용

     여덟가지를 쭉 살펴보니제 생각엔돈이 좀 많이 들어가는것도 문제지만뭐든지 적당히 해야



ㅋㅋ한달에 주말이 네번인데.그중에 낚시한번만가고한번만 오토바이타고나머지는 와이프와 시간보내주면안싸울텐데 말이죠!!!!!ㅎㅎ    다행히 우리집남자는 전쟁을 부를만한 취미는 없어서 다행이네요.주말에 친구들과 축구게임을 하고,점심에는 친구들과 축구경기를 운동삼아 하며,돌아와서는 그날저녁 EPL을 볼 뿐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남자들밖에서 회사에서 받는스트레스이렇게 주말에라도 풀어야지 어쩌겠어요

전 주말에 출근하는 직장이였던지라그나마 덜 부딪혔나 싶은게

앞으로도 주말에 출근을 계속해야안싸울것도 같고.. 응(?)ㅋㅋ 대신.우리 콩콩이 나오면주말에 와이프출근하고 축구고뭐고 다 포기하고우리 콩콩이랑 48시간 슈퍼맨이돌아왔다혼자 찍어야 할판....허허열심히 그전에 즐기세요 김군♡      이상 김제동의 톡투유 19회보다가 심심한 콩이맘의느닷없는 포스팅이였습니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ㅋㅋ무시하고 자기 할 말 하는 이효리와이셔츠에 넥타이 회사원 같은데화단에 누워서 자고 있는데얼굴에 모기가 100마리가 앉아있었데요...헐....상상만 해도 징그럽네요...ㅠㅠ그래서 이효리가 그 사람을 안깨우면 안될 것 같아서깨워서 보낸 적도 있데요 ㅎㅎ김제동이 예전에는 취해서 밖에서 자는 사람 보면아이고 술 좀 작작먹지 이런생각이 들었데요그런데 지금은꾸지람을 들었나보다.

.얼마나 힘들었을까..오죽하면..저렇게 가방을 끌어안고 저기서 저렇게 잘까저절로 드는 연민의 감정..정말 이건 슬프네요...ㅠㅠ얼마나 힘들었으면ㅠㅠ나이가 드는 것일 수도 있다고하고이효리한테 또 공격합니다 ㅋㅋ엄청 많이 쓰러진다고...이효리의 별명이 중앙선이었데요 ㅋㅋ도로에 늘 깔려있다고 해서유기견 시절도 있었데요 ㅋㅋ술 먹고 온동네 다니면서또 먹고 또 먹고그리고 김제동이 한 이야기를 하는데곱창집 이야기를 합니다 ㅋㅋㅋ이효리가 곱창집 얘기 하지 말라고 합니다 ㅋㅋㅋ술을 먹고 쫙 뻗었데요 ㅎㅎ 놀랄 수도 없이정말 순식간에 쫙 뻗었데요갑자기 시야에서 사라진 이효리 ㅎㅎ이효리가지금 시어머니 보고 계시는데 무슨 소리 하는거냐고 ㅋㅋㅋ재미있는 에피소드네요이효리인건 사람들이 다 아는데너무 추악하고 추접스럽게 넘어졌데요 ㅠㅠ그래서 사람들이 못본척까지..ㅋㅋㅋㅋ.말로 사람을 위로하는 대단한 달란트를 갖고 계신 멋진남자 제동님 엄지척

케이양은 주섬주섬 물러가옵니다 여러분 안녕이요

gl/NRsR4O▶12시부터 티켓 배부 시작하지 말입니다♡주최 : 평화재단 청년포럼∥(사)김제동과어깨동무12시부터 선착순 무료티켓 배부 했습니다.

대기번호 237번!! 부모님등에 업혀 줄을 선아가에서 부터 초중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도 5

60세 비슷한 연배의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장소: 시청 4층 대회의실???? ???? - ???? 2016 [???? ???? ???] ?? ?? ?? ?? ...goo.gl무료자원봉사 활동중인 어깨동무 서포터즈의 도움을 받아 페이스북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서 이미지를 캡쳐하면 티켓을 배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마운분들이 많지요.서포터즈 여러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현장접수방법1.[김제동과어깨동무]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한다.

2.페이스북 상단에 있는 접수링크를 클릭한다.

3.신청서 작성을 하고 완료 화면을 캡쳐한다http://www.facebook.com/withjedong계단을 이용한 칼로리 소모에 대해 구체적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계단을 이용해볼까요 .ㅋㅋ공연티켓과 어깨동무후원자료 및 신청서대회의실에 사람들이 금방 가득 차고광주 어쿠스틱 인디밴드 센치한버스의 소개를 받습니다.

부득이하게도 오늘 한 명의 멤버가 빠져 센치한 세발자전거로 달려보겠다는 위트있는 멘트로 감성 풍만한 메들리와 2집 발매 된 '딴 생각' 으로 오프닝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편한 이웃집 아저씨나이차이가 조금 나는 큰집 사촌오빠 느낌의MC 김제동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김제동]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듣기만 하는 토트 콘서트는 No! No! 마이크는 이제 우리가 잡는다!"MC김제동과 함께 대한민국 청년들이 펼치는 하하호호 프로젝트에 함께합니다그리고 오프더레코드 코너에 개인적인 이야기나 사회적인 이야기들 자유롭게 마이크를 잡고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은 사연과 함께 이름, 나이, 연락처, 지역명을 withjedong@gammail.com 으로 보내면 채택된 사연을 토크쇼 서막에 이야기할 수 있답니다.

무대 아래가 진짜 무대입니다.

여러분의 삶이 무대입니다.

마이크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김제동씨 정말 큰 박수 아낌없이 보내드렸어요.강연이 진행되면서 진지한 내용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숙연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반발감 들지않게 말씀하시는데 이래서 김제동김제동 하는구나 싶었답니다.

43세 노총각이 진행하는 토크콘서트에서 프로포즈를 하고 싶다는 청년의 의견에 반대했다가ㅋㅋㅋㅋ 쿨하게 축하해 주기도 하고 지금 내가 잘살고 있는지 의문인 학생에게 현실에 맞는 위로와 주옥같은 멘트도 잊지 않으시고 비정규직 직장인의 고민이야기에서 20대의 창의적인 인재들이 다양한 직업을 자유롭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표현하며 비정규직이 더이상 불안하기만 한 직업이 아니라는 긍정적 메세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두서없이 마이크를 잡았던 청년에게도 다시 한번 기회를 주며 발언의 기회를 줬을 때도 너무 멋졌답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싶다는 선생님께 돌아간 답변은 그대도 지켜봐 주세요.  선생이님이 개입되는 순간 아이는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닌게 된다며 ㅎㅎ사실 통일에 대해서 북한에 대한 부정적인 측면도 있고 문화적으로 겪을 과도기에 대한 불안감 등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았는데......세대적자부심을 갖고 관심갖게 되었다.

결론은 꼭 필요하겠구나!항상 좋은일에 앞장서서 일하시고 거침없는 입담에 당신의 능력에 짝짝짝!!무료로 토크쇼를 관람하고김제동이 만든 사단법인 김제동과 어깨동무라는 후원 안내를 받습니다.

'우리를 돕는 사람을 우리도 돕자!'세상을 위해 헌신하는 청년들을 비롯하여 소방관, 경찰관, 군인 그리고 수없이 많은 분들 가운데 불의의 사고로 다치거나 생명을 잃은 분들을 기억하고자 그 분들을 돕는 것이 또한 우리를 돕는 것이고 깊게는 그 분들께 은혜를 갚는다고 생각하면 조금 더 희망적인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갈수 있겠습니다.

'어깨동무'는 우러러봐야 될 대상도 없고 아래로 내려 볼 대상도 세상에 없다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청소년들은 오천원 이하로 후원하라며 ㅎㅎ누군가 넘어졌을 때 어김없이 떠오르는 해와 달처럼 서로의 어깨를 내어 주는 세상청년들이 마음껏 일하고 사랑하는 세상보이지 않는 누군가의 헌신과 노고를 잊지 않는 세상자라나는 청소년이 마음껏 꿈꿀 수 있는 세상보다 평화롭고 자유로운 그리고 따뜻한 세상가슴뛰는 미래를 꿈꾸며 우리가 어깨동무 합니다.

엔딩으로 함께 과수원길을 부르며 마쳤습니다.

 가슴이 뜨거워 지며 나부터 열심히 즐거운 마음으로 우리 모두가 희망적인 꿈을 꾸는 세상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우리들의 마이크 일정 및 장소4.16(토) 13:00  성남 성남시청온누리홀4.17(일) 13:00 청주 청주대학교 청암홀4.17(일) 19:00 대전 충남대학교 백마홀4.24(일) 13:00 광주 시청 대회의실 4층4.24(일) 13:00 전주 전주시청강당5.08(일) 13:00 창원 창원대학교 85호관 대강당5.08(일) 19:00 부산 경성대락교콘서트홀5.15(일) 13:00 울산 울산상공회의소 7층5.15(일) 19:00 대구 대구수성대학교 성요셉 대강당5.21(토) 19:00 서울 서울시청광장(특별프로그램, 별도신청)참고로 전국15개 도시에서 서울시청광장까지 이동하는 무료셔틀버스도 운행한다고 합니다! 와우!!10

고성공룡엑스포 김제동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에 김제동이 온다!!)
고성공룡엑스포에서는, 가수보다는 다양한 분야에 있는 분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난주에는 이연복셰프의 요리시연이 있었고다가오는 금요일인 5월 13일 금요일에는 김제동이 오기로 하였다.

MC김제동이 엑스포에 오기로 확정된 것이 얼마 되지 않았었기 때문에 오늘 나는 신문과 엑스배너, 그리고 현수막 광고를 하기 위해 일러스트를.. 또르르르..ㅎㅎ처음 만들었던 시안은 이 디자인이었는데김제동이라는 이름이 더 잘보이도록 해달라고 요청하셔서바꿨다.

ㅎㅎ 김제동 엑스배너 시안 -1김제동 엑스배너 시안 -2엑스포 행사장 내 설치할 엑스배너를 먼저 만들었다.

처음 인터넷에 있는 사진을 썼다가, 저작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하셔서그 사진이 아닌 현 소속사에서 보내주신 사진으로 엑스배너를 다시 만들었다.

가수도 그렇고 작가들도 그렇고, 한 번 어디에 빠지면 계속 자기가 원하는 방식으로 만들게 되는데나도 모르게 계속 똑같은 디자인을 추구하는 경향이 ... 없지 않아 있었ㄷ ㅏ..ㅋㅋ그래서 이번에는 조금 색다르게검은색을 넣어서 만들어 봤다.

엑스배너 시안 첫번째 두번째 중에서첫번째 시안이 채택되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두번째가 좋다 ㅋㅋ)공룡엑스포 김제동 현수막 시안 -1공룡엑스포 김제동 현수막 시안-2그리고 다음으로 만든 것은, 현수막!제일 처음 깔끔하게 검은색 바탕에 글을 넣어서 제작을 하였는데검은색 배경보다는 조금 밝은 배경으로 하라고 하셔서요즘 내가 끌려하는 주황색으로 배경을 하였다.

마찬가지로 총 첫번째 두번째 시안중에서채택된 것은 두번째 시안...ㅋ(나는 첫번째가 더 좋다 ㅠㅠ)일러스트는 내가 이 곳에 일하면서 거의 처음 만지게 된 프로그램인데포토샵만 주로 하던 내가 일러스트를 하게 되어서 잘 모르는 기능들이 무척이나 많았다.

하지만 지금은 조금 조금씩 요령이 붙어 이 정도는 쉽게 만들 수 있다.

(물론, 창작의 고통은 머리가 터질 것 같이 힘들다 ㅋㅋ )포토샵 같은 경우에 얼굴 따고 배경을 덮는 이미지 같은 경우에올가미와 같은 툴을 이용하여 사용하는데일러스트는 어떻게 사진의 배경을 없애는건지 도저히 모르겠어서 이런식으로 포토샵으로 배경 부분을 검은색으로 만든 후 CMYK 사진 이미지로 저장하고 일러스트에 불러와 배경사진처럼 넣어 제작을 하였다.

일단 포토샵에서도CMYK 해상도 300dpi로 작업을 하여서 그런지일러스트 열었을 때 사진이 깨지지 않았다.

하지만막상 현수막에서는 어떻게 될련지는 잘 모르겠다.

(작업물 나오면 확인해봐야될듯..ㅎ )고성공룡세계엑스포 김제동 공감토크 - 신문광고5단작업을 다하고 최종으로 검사까지 다 맡은 후 조금 쉬려고 했었으나홍보팀에서 신문광고 5단 광고를 넣고 싶다고 하셔서엑스배너 첫번째 시안과 같은 느낌으로 신문5단광고를 또 제작하였다.

ㅎ아무래도 엑스배너는 사진이 더 크게 들어가서 글 부분이 겹치기 때문에 글에 흰 테두리를 주었었지만, 5단신문광고 같은 경우에는 흰 바탕이 들어 있어 그냥 글만 넣었다.

뭔가 더 깔끔해진 것 같기도하고 허전한 것 같기도 하다.

그리하여 오늘 작업인김제동과 함께하는 공감토크 작업물은 끄읕


>_<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5월 13일 (금) 오후7시엑스포 행사장 내 상설무대에 김제동이 온다!!!!!!!!!!!!!!!!!입장료는 엑스포 입장료외에는 별도 입장료가 없는 무료!! 아무튼..........  나는 그 날 슈퍼보러 가야하기 때문에 김제동씨는 못보고 퇴근 또르르르르05.평점리뷰보기- 한홍구, 서해성 : 먹물 직설꾼들에게 한수 배우다 "자본주의는 잔인한 게임이죠. 그럴수록 자본가는 따뜻해야 합니다.

"  - 백낙청 : 행동하는 지성, 진보 정신의 스승 "이제 좌빨이니 빨갱이니 하는 말들 사라져야 합니다.

"  - 조용필 : 원형 그대로의 차돌 같은 진정성 "음악은 메시지가 아니라 공감이 중요한 것 아닐까요?"  - 안철수, 박경철 : 청춘들의 따뜻한 멘토 "지금은 대중이 리더에게 리더십을 부여하는 시대입니다.

"  - 문재인 : '사람 사는 세상'을 꿈꾸는 정치인 "슬픔의 노무현 보내고, 희망의 노무현 맞이하렵니다.

"  - 법륜 스님 : 즉문즉설의 단순하고 명쾌한 진리 "이제는 개인도 사회 시스템을 바꾸려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  - 이소현, 윤호산 : 아르바이트 대학생 "등록금을 내려달라는 게 왜 반정부 시위죠?"  - 곽노현 : 취임 1주년 맞은 서울시교육감 "학교는 민주주의의 체험학습장이고 실천장입니다.

"  - 윤도현 : <나는 가수다>의 로큰롤 베이비 "음악적 활시위를 당기는 데 전력을 다할 겁니다.

"  - 이효리 : 봉사와 참여로 삶에 열정을 찾다 "스스로 행복해지는 방법을 찾아가고 있어요!"  - 공지영 : 소설로 사회 구조적 비리 고발 "서로에 대한 관심만이 우리를 지켜줄 수 있습니다"  - 김어준 : 장외언론인에서 시대의 아이콘으로 "쫄지 말라고 하고 싶고, 그 말이 위로가 되는 시대야!"  - 조수미 : 대중과 소통하는 프리마돈나 "음악이라는 담을 무너뜨리고 현실과 마주보기로 했어요."  - 손예진 : 예쁜 연예인에서 진정한 배우로 "삶의 아픈 속살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 하정우 : 진짜 수컷의 냄새 "떳떳하고 당당할 때 진짜 남성성이 펼쳐지는 거죠."  - 김제동 심층 인터뷰 "나를 사랑해준 사람들의 문제를 외면하지 않으려는 겁니다.

"  gl/NRsR4O▶12시부터 티켓 배부 시작하지 말입니다♡주최 : 평화재단 청년포럼∥(사)김제동과어깨동무12시부터 선착순 무료티켓 배부 했습니다.

대기번호 237번!! 부모님등에 업혀 줄을 선아가에서 부터 초중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도 5

60세 비슷한 연배의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장소: 시청 4층 대회의실???? ???? - ???? 2016 [???? ???? ???] ?? ?? ?? ?? ...goo.gl무료자원봉사 활동중인 어깨동무 서포터즈의 도움을 받아 페이스북의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서 이미지를 캡쳐하면 티켓을 배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마운분들이 많지요.서포터즈 여러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현장접수방법1.[김제동과어깨동무]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한다.

2.페이스북 상단에 있는 접수링크를 클릭한다.

3.신청서 작성을 하고 완료 화면을 캡쳐한다http://www.facebook.com/withjedong계단을 이용한 칼로리 소모에 대해 구체적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계단을 이용해볼까요 .ㅋㅋ공연티켓과 어깨동무후원자료 및 신청서대회의실에 사람들이 금방 가득 차고광주 어쿠스틱 인디밴드 센치한버스의 소개를 받습니다.

부득이하게도 오늘 한 명의 멤버가 빠져 센치한 세발자전거로 달려보겠다는 위트있는 멘트로 감성 풍만한 메들리와 2집 발매 된 '딴 생각' 으로 오프닝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편한 이웃집 아저씨나이차이가 조금 나는 큰집 사촌오빠 느낌의MC 김제동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듣기만 하는 토트 콘서트는 No! No! 마이크는 이제 우리가 잡는다!"MC김제동과 함께 대한민국 청년들이 펼치는 하하호호 프로젝트에 함께합니다그리고 오프더레코드 코너에 개인적인 이야기나 사회적인 이야기들 자유롭게 마이크를 잡고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은 사연과 함께 이름, 나이, 연락처, 지역명을 withjedong@gammail.com 으로 보내면 채택된 사연을 토크쇼 서막에 이야기할 수 있답니다.

무대 아래가 진짜 무대입니다.

여러분의 삶이 무대입니다.

마이크는 여러분의 것입니다.

김제동씨 정말 큰 박수 아낌없이 보내드렸어요.강연이 진행되면서 진지한 내용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숙연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반발감 들지않게 말씀하시는데 이래서 김제동김제동 하는구나 싶었답니다.

43세 노총각이 진행하는 토크콘서트에서 프로포즈를 하고 싶다는 청년의 의견에 반대했다가ㅋㅋㅋㅋ 쿨하게 축하해 주기도 하고 지금 내가 잘살고 있는지 의문인 학생에게 현실에 맞는 위로와 주옥같은 멘트도 잊지 않으시고 비정규직 직장인의 고민이야기에서 20대의 창의적인 인재들이 다양한 직업을 자유롭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표현하며 비정규직이 더이상 불안하기만 한 직업이 아니라는 긍정적 메세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두서없이 마이크를 잡았던 청년에게도 다시 한번 기회를 주며 발언의 기회를 줬을 때도 너무 멋졌답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싶다는 선생님께 돌아간 답변은 그대도 지켜봐 주세요.  선생이님이 개입되는 순간 아이는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닌게 된다며 ㅎㅎ사실 통일에 대해서 북한에 대한 부정적인 측면도 있고 문화적으로 겪을 과도기에 대한 불안감 등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았는데......세대적자부심을 갖고 관심갖게 되었다.

결론은 꼭 필요하겠구나!항상 좋은일에 앞장서서 일하시고 거침없는 입담에 당신의 능력에 짝짝짝!!무료로 토크쇼를 관람하고김제동이 만든 사단법인 김제동과 어깨동무라는 후원 안내를 받습니다.

'우리를 돕는 사람을 우리도 돕자!'세상을 위해 헌신하는 청년들을 비롯하여 소방관, 경찰관, 군인 그리고 수없이 많은 분들 가운데 불의의 사고로 다치거나 생명을 잃은 분들을 기억하고자 그 분들을 돕는 것이 또한 우리를 돕는 것이고 깊게는 그 분들께 은혜를 갚는다고 생각하면 조금 더 희망적인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갈수 있겠습니다.

'어깨동무'는 우러러봐야 될 대상도 없고 아래로 내려 볼 대상도 세상에 없다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청소년들은 오천원 이하로 후원하라며 ㅎㅎ누군가 넘어졌을 때 어김없이 떠오르는 해와 달처럼 서로의 어깨를 내어 주는 세상청년들이 마음껏 일하고 사랑하는 세상보이지 않는 누군가의 헌신과 노고를 잊지 않는 세상자라나는 청소년이 마음껏 꿈꿀 수 있는 세상보다 평화롭고 자유로운 그리고 따뜻한 세상가슴뛰는 미래를 꿈꾸며 우리가 어깨동무 합니다.

엔딩으로 함께 과수원길을 부르며 마쳤습니다.

 가슴이 뜨거워 지며 나부터 열심히 즐거운 마음으로 우리 모두가 희망적인 꿈을 꾸는 세상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우리들의 마이크 일정 및 장소4.16(토) 13:00  성남 성남시청온누리홀4.17(일) 13:00 청주 청주대학교 청암홀4.17(일) 19:00 대전 충남대학교 백마홀4.24(일) 13:00 광주 시청 대회의실 4층4.24(일) 13:00 전주 전주시청강당5.08(일) 13:00 창원 창원대학교 85호관 대강당5.08(일) 19:00 부산 경성대락교콘서트홀5.15(일) 13:00 울산 울산상공회의소 7층5.15(일) 19:00 대구 대구수성대학교 성요셉 대강당5.21(토) 19:00 서울 서울시청광장(특별프로그램, 별도신청)참고로 전국15개 도시에서 서울시청광장까지 이동하는 무료셔틀버스도 운행한다고 합니다! 와우!!.김제동 단골 카페라는데 ㅎㅎ?요기 맞은편 2층이 지인분 사무실이라사무실 인테리어 하는동안김제동이랑 몇번이나 마주쳤다네요김제동 친구가 운영한다는데김제동이 직접운영한다는 얘기도 있고...여튼,,,생각했었던거보다 가게가 넓지는 않았어요아담한 가게앞에 오토바이 한대...직접 로스팅을 하는곳이라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맛과 향이 좋기로 유명하다던데

?실내 인테리어가 참 인상적이었어요테이블 네개에 다소 불편해 보이는 딱딱한 나무의자...다양한 소품들이 무질서하게 놓인듯 하면서도편안함을 느끼게 해주고..요기 소품들은 단골손님들이 놓고간 것들이 많다네요 가게 천정에는 손님들이 남긴 메모랑여행후 가져온 각종 외화랑 엽서같은 것들이주렁주렁 매달려 있어요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곳

테이블이 많지않아 때에따라 밖에서 웨이팅을 해야 할때도 있어요그래서 그런지 앉아있는동안테이크아웃 해가는 손님도 엄청 많았어요물론 분위기 만큼이나 커피맛이 뒷받침이 되니 그렇겠죠 ㅎㅎ?요기 블루베리 빙수도 맛있다던데 우실장은 걍..아메리카노

??역시 커피맛이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ㅎㅎ서래마을 커피가 맛있는

스퀘어가든

담에 또 가게되면 그땐 드립커피를 마셔보고 싶어요^^.말로 사람을 위로하는 대단한 달란트를 갖고 계신 멋진남자 제동님 엄지척

케이양은 주섬주섬 물러가옵니다 여러분 안녕이요

0 청춘 액션이다, 통하면 아프지 않다, 김제동이 어깨동무합니다김제동이 만나러 갑니다, 꿈꾀끼꼴깡0 청춘 액션이다, 통하면 아프지 않다, 김제동이 어깨동무합니다김제동이 만나러 갑니다, 꿈꾀끼꼴깡 허지웅 김건모 김제동이 출연하고 그들의 어머님이 패널로 그리고 신동엽과 서장훈 한혜진이 진행을 맡았다.

세 노총각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방식이다.

mbc 나혼자산다의 컨셉이 상당 부분 들어가 아쉬움은 있지만 여기에 나이 든 어머니의 등장은 새로운 부분이기도 했다.

방송을 본 첫 느낌은 나쁘지 않다.

일단 흥미롭다.

더구나 전혀 다른 세 남자의 색깔이 방송에 재미를 더해주는 느낌이다.

만약 결혼을 앞둔 여자가 단 셋 중에 선택한다면 누구를 택할까? 지구 상에서 가장 어려운 질문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일까?^^;;가장 눈길을 끈 건 허지웅이었다.

청소하는 남자 허지웅, 개인적으로 그의 글을 좋아한다.

지나치게 시크하기도 하지만 그가 어머니에 관해 쓴 글을 읽노라면 절로 눈물이 날 정도로 감성적이기도 하다.

그런 그는 청소에 미쳤다.

청소기만 세대라니 이건 병적이다.

과산화수소수로 바닥을 닦는 모습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사랑앓이를 지독히도 하고, 청소에 집착하고, 본인 대신 엄마에게 딸 노릇하는 사람이 좋다는 이 남자. 과연 결혼할 수 있을까?미운우리새끼 김건모김건모, 대한민국이 낳은 가장 매력적인 가수 중 한 명이다.

어느덧 그의 나이는 쉰이다.

하지만 철들지 않는 그는 진지함의 결여로 친구는 몰라도 애인이나 결혼 상대자로 발전하기 어렵다.

과연 그는 그를 알아봐 줄 여자를 만날 수 있을까?아침밥을 먹으며 소주를 기울이고, 음악에 집중하면 아무것도 들리지도 생각나지도 않는, 그러나 누군가와 대화하면 끝없이 장난치기만을 원하는 이 남자는 과연 남은 생애 결혼이 가능할까?미운우리새끼 김제동김제동, 아... 개인적으로 제일 아쉬웠다.

앞선 두 남자의 뚜렷한 칼라와 달리 김제동의 방송 후기는 매너 없음 그 자체였다.

소개팅 아니라 처음 만난 사람이라 쳐도 그렇게 앞에 두고 대화를 끊어가며 애들과 대화를 하는 등의 행동은 좀 이해하기 어려웠다.

누이가 다섯, 여자가 여섯을 필두로 조금은 기분 상했을 상대 여자분도 처가살이를 말하는 등 이들은 참......여자의 마음을 떠나 상대편 사람에 대한 기본 예의가 많이 아쉬웠다.

톡투유에서 매번 바른 이야기를 하던 김제동과 미운우리새끼 김제동은 다 같은 김제동임에도 뭔가 아쉬움이 많다.

어머니가 되려 안쓰러웠다.

좀 잘하자. 김제동..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