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근혜 머리손질



근데 존나게 어처구니없게도 청문회다 뭐다 할수록, 박근혜 대통령 까려하면 할수록 까는쪽에서 계속 헛발질해대더니 이제 도대체 지금 이사태가 이렇게 큰일이었나?라고 생각할 지경에까지 이르렀어 ㅋ어제 대기업 청문회들 봤을거라 생각해 ㅋ 코미디도 그런코미디가 없었지. 까려했는데 계속 아무것도 않나오니 이젠 하다하다 일개 국회의원 나부랭이가 대기업 회장의 회사 경영에까지 이래라 저래라 훈계해 ㅋㅋㅋ어제 진짜 롯데의 시스템에 대한 대답이라던지 이재용의 경영 승계에 대한 내용은 재미있더라고 ㅋ 얼마나 웃기고 같지않았으면 이재용이 웃음을 못참겠냐 ㅋ국회의원들 지들도 워낙에 해처먹은게 많으니 디테일하게 들어갔다가 총수들이 다같이 죽자고하면 완전 망하니 겉으로 빙빙돌다가 뭔 말같지도않은 논점 벗어난 질문만하다 상황종료 ㅋ또 노조들 몰려있는 현대 몽구스는 기가막히게 못건들더라고 ㅋㅋ 이게 청문회냐 개그냐 ㅋ결국 박근혜 대통령 뇌물죄는 물건너 갔고 이제 헌법재판소고 나발이고 탄핵을 한다는것 자체가 코미디가 되어버렸어. 뇌물이라하면 대통령이 대기업에게 나라의 좋은사업에 대해 지원을 받는 댓가로 각종 기업의 이권에 대한 편의를 봐주는, 즉 딜을했다는 증거가 나와야하는데 어제는 그냥 개그프로그램이라 그딴거 나오고말고 할 상황도 없었으니 지금 시국자체가 그냥 웃자고 만든 상황이란 소리야 ㅋ근데 어제오늘 더 웃긴 상황이 나왔어 ㅋ 바로 세월호사건 터진날 박근혜 대통령이 머리손질을 했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걸 탄핵사유라고 들고 처나오고 앉아있다.

ㅋ이것저것 만들어서 까도까도 뭣도 안나오니 이제는 노무현이 말맞다나 "막하자는 거지요?" ㅋ처음에는 세월호 당일날 대통령이 굿판을 벌였다로 시작해서 약에취해 자고있었다,성형수술을 했다와 같은 스필버그도 감동할만한 대작을 써내더니 다 개구라로 판명되자 그 얘기들은 아몰랑으로 쇼부치고 새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왔다.

ㅋ 이름하여 제목이 [대통령 세월호 당일날 90분 머리손질하다]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솔직히 이런 초딩같은 시비에 청와대나 증인들이 일일이 답변해주는것 자체가 웃긴일이라 생각하는데 대부분이 개,돼지들로 이뤄진 대한민국 국민들이 너무나도 믿어버리니 하나하나 설명해주는게 안쓰럽더라 ㅋhttp://blog.naver.com/sangkalnim/220875761259??? 7?? ??? ??? ???? (feat ??)??

??? ???? ?? 7?? ???? ?05 ????? ??? ???? ???????? ????...blog.naver.com이건 전편에 올렸던 내용이니 궁금하면 참조해(좌성향의 친구들 필독!!^^)어느날 갑자기 진짜 완전히 뜬금없이 한겨례신문에서 이 머리미용에 대한 의혹?을 들고나오지 ㅋ 마지막 세월호 떡밥이라 생각하고 이 기회마저 놓치면 좌무룩을 넘어서 아사당하기 직전인 언론들 모든 일당8만원짜리 패널들 총동원해서 신나게 이솝우화쓰며 잡담질 시작하기 시작했어 ㅋ니들 진짜 이거 다 어쩌려고 이러냐 ㅋ 이쯤되면 이제 막던지는놈들도 한놈씩 잡아 족쳐야되는거아니냐? 마냥 웃어주기에는 너무 많이 던지고 있다는 느낌이 있다 ㅋ그리고! 머리손질좀 하면어떠냐? ㅋ 부시시하게 나타나면 또 부시시하게 나타났다고 지랄할거면서 뭐 어쩌라는겨 ㅋ 대통령이 머리손질한게 잘못이야? ㅋ 설마 진짜 아직도 대통령이 머리손질 안했으면 아이들 전원을 구할수 있었다고 아직도 말하고 싶은거냐??? ㅋ 이런....ㅋㅋㅋㅋ 용서안하면 니가 어쩔건데? ㅋ 넌 그럼 세월호 참사때 7시간동안 뭐했냐? 애들이 죽어가는데 밥은 처먹고 똥은 쌌냐?떡밥물은 문재인,박원순,이재명 니들도 다 해당되는 소리야 ㅋㅋㅋㅋㅋ 모지리들 진짜 ㅋPS: 나라가 잘되려는지 이 글도 네이버 상단에 링크됐고 각종 좌성향의 광화문 친구들이 개미때처럼 몰려와서 이상한소리해대는 관계로 암걸릴것같아 일부댓글 차단합니다^^ 좌성향의 친구들이 방문자 무지하게 늘려줘서 너무 감사할 다름^^ 힘내

!! ㅋㅋ 이러다 파워블로거 되겠소 ㅋㅋ 오늘 232만 찍는거냐??와

중간중간에 한번씩 보는데 좌성향의 친구들 글이 잘 안읽히는 친구들 많네 ㅋ 지금 논점은 미용사는 오전에 출입한적이 없고 90분을 머리손질한적이 없다라는 건데 ㅋㅋㅋ 좌성향의 친구들은 미용사가 청와대 출입한기록이 없다는 뜻으로 이해했음 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이 친구들하고 얘기하지말라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존나게 어처구니없게도 청문회다 뭐다 할수록, 박근혜 대통령 까려하면 할수록 까는쪽에서 계속 헛발질해대더니 이제 도대체 지금 이사태가 이렇게 큰일이었나?라고 생각할 지경에까지 이르렀어 ㅋ어제 대기업 청문회들 봤을거라 생각해 ㅋ 코미디도 그런코미디가 없었지. 까려했는데 계속 아무것도 않나오니 이젠 하다하다 일개 국회의원 나부랭이가 대기업 회장의 회사 경영에까지 이래라 저래라 훈계해 ㅋㅋㅋ어제 진짜 롯데의 시스템에 대한 대답이라던지 이재용의 경영 승계에 대한 내용은 재미있더라고 ㅋ 얼마나 웃기고 같지않았으면 이재용이 웃음을 못참겠냐 ㅋ국회의원들 지들도 워낙에 해처먹은게 많으니 디테일하게 들어갔다가 총수들이 다같이 죽자고하면 완전 망하니 겉으로 빙빙돌다가 뭔 말같지도않은 논점 벗어난 질문만하다 상황종료 ㅋ또 노조들 몰려있는 현대 몽구스는 기가막히게 못건들더라고 ㅋㅋ 이게 청문회냐 개그냐 ㅋ결국 박근혜 대통령 뇌물죄는 물건너 갔고 이제 헌법재판소고 나발이고 탄핵을 한다는것 자체가 코미디가 되어버렸어. 뇌물이라하면 대통령이 대기업에게 나라의 좋은사업에 대해 지원을 받는 댓가로 각종 기업의 이권에 대한 편의를 봐주는, 즉 딜을했다는 증거가 나와야하는데 어제는 그냥 개그프로그램이라 그딴거 나오고말고 할 상황도 없었으니 지금 시국자체가 그냥 웃자고 만든 상황이란 소리야 ㅋ근데 어제오늘 더 웃긴 상황이 나왔어 ㅋ 바로 세월호사건 터진날 박근혜 대통령이 머리손질을 했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걸 탄핵사유라고 들고 처나오고 앉아있다.

[박근혜 머리손질] 알고싶다.


ㅋ이것저것 만들어서 까도까도 뭣도 안나오니 이제는 노무현이 말맞다나 "막하자는 거지요?" ㅋ처음에는 세월호 당일날 대통령이 굿판을 벌였다로 시작해서 약에취해 자고있었다,성형수술을 했다와 같은 스필버그도 감동할만한 대작을 써내더니 다 개구라로 판명되자 그 얘기들은 아몰랑으로 쇼부치고 새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왔다.

ㅋ 이름하여 제목이 [대통령 세월호 당일날 90분 머리손질하다]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솔직히 이런 초딩같은 시비에 청와대나 증인들이 일일이 답변해주는것 자체가 웃긴일이라 생각하는데 대부분이 개,돼지들로 이뤄진 대한민국 국민들이 너무나도 믿어버리니 하나하나 설명해주는게 안쓰럽더라 ㅋhttp://blog.naver.com/sangkalnim/220875761259??? 7?? ??? ??? ???? (feat ??)??

??? ???? ?? 7?? ???? ?05 ????? ??? ???? ???????? ????...blog.naver.com이건 전편에 올렸던 내용이니 궁금하면 참조해(좌성향의 친구들 필독!!^^)어느날 갑자기 진짜 완전히 뜬금없이 한겨례신문에서 이 머리미용에 대한 의혹?을 들고나오지 ㅋ 마지막 세월호 떡밥이라 생각하고 이 기회마저 놓치면 좌무룩을 넘어서 아사당하기 직전인 언론들 모든 일당8만원짜리 패널들 총동원해서 신나게 이솝우화쓰며 잡담질 시작하기 시작했어 ㅋ니들 진짜 이거 다 어쩌려고 이러냐 ㅋ 이쯤되면 이제 막던지는놈들도 한놈씩 잡아 족쳐야되는거아니냐? 마냥 웃어주기에는 너무 많이 던지고 있다는 느낌이 있다 ㅋ그리고! 머리손질좀 하면어떠냐? ㅋ 부시시하게 나타나면 또 부시시하게 나타났다고 지랄할거면서 뭐 어쩌라는겨 ㅋ 대통령이 머리손질한게 잘못이야? ㅋ 설마 진짜 아직도 대통령이 머리손질 안했으면 아이들 전원을 구할수 있었다고 아직도 말하고 싶은거냐??? ㅋ 이런....ㅋㅋㅋㅋ 용서안하면 니가 어쩔건데? ㅋ 넌 그럼 세월호 참사때 7시간동안 뭐했냐? 애들이 죽어가는데 밥은 처먹고 똥은 쌌냐?떡밥물은 문재인,박원순,이재명 니들도 다 해당되는 소리야 ㅋㅋㅋㅋㅋ 모지리들 진짜 ㅋPS: 나라가 잘되려는지 이 글도 네이버 상단에 링크됐고 각종 좌성향의 광화문 친구들이 개미때처럼 몰려와서 이상한소리해대는 관계로 암걸릴것같아 일부댓글 차단합니다^^ 좌성향의 친구들이 방문자 무지하게 늘려줘서 너무 감사할 다름^^ 힘내

[박근혜 머리손질] 한번 파해쳐 봅시다.



!! ㅋㅋ 이러다 파워블로거 되겠소 ㅋㅋ 오늘 232만 찍는거냐??와

중간중간에 한번씩 보는데 좌성향의 친구들 글이 잘 안읽히는 친구들 많네 ㅋ 지금 논점은 미용사는 오전에 출입한적이 없고 90분을 머리손질한적이 없다라는 건데 ㅋㅋㅋ 좌성향의 친구들은 미용사가 청와대 출입한기록이 없다는 뜻으로 이해했음 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이 친구들하고 얘기하지말라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존나게 어처구니없게도 청문회다 뭐다 할수록, 박근혜 대통령 까려하면 할수록 까는쪽에서 계속 헛발질해대더니 이제 도대체 지금 이사태가 이렇게 큰일이었나?라고 생각할 지경에까지 이르렀어 ㅋ어제 대기업 청문회들 봤을거라 생각해 ㅋ 코미디도 그런코미디가 없었지. 까려했는데 계속 아무것도 않나오니 이젠 하다하다 일개 국회의원 나부랭이가 대기업 회장의 회사 경영에까지 이래라 저래라 훈계해 ㅋㅋㅋ어제 진짜 롯데의 시스템에 대한 대답이라던지 이재용의 경영 승계에 대한 내용은 재미있더라고 ㅋ 얼마나 웃기고 같지않았으면 이재용이 웃음을 못참겠냐 ㅋ국회의원들 지들도 워낙에 해처먹은게 많으니 디테일하게 들어갔다가 총수들이 다같이 죽자고하면 완전 망하니 겉으로 빙빙돌다가 뭔 말같지도않은 논점 벗어난 질문만하다 상황종료 ㅋ또 노조들 몰려있는 현대 몽구스는 기가막히게 못건들더라고 ㅋㅋ 이게 청문회냐 개그냐 ㅋ결국 박근혜 대통령 뇌물죄는 물건너 갔고 이제 헌법재판소고 나발이고 탄핵을 한다는것 자체가 코미디가 되어버렸어. 뇌물이라하면 대통령이 대기업에게 나라의 좋은사업에 대해 지원을 받는 댓가로 각종 기업의 이권에 대한 편의를 봐주는, 즉 딜을했다는 증거가 나와야하는데 어제는 그냥 개그프로그램이라 그딴거 나오고말고 할 상황도 없었으니 지금 시국자체가 그냥 웃자고 만든 상황이란 소리야 ㅋ근데 어제오늘 더 웃긴 상황이 나왔어 ㅋ 바로 세월호사건 터진날 박근혜 대통령이 머리손질을 했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걸 탄핵사유라고 들고 처나오고 앉아있다.

ㅋ이것저것 만들어서 까도까도 뭣도 안나오니 이제는 노무현이 말맞다나 "막하자는 거지요?" ㅋ처음에는 세월호 당일날 대통령이 굿판을 벌였다로 시작해서 약에취해 자고있었다,성형수술을 했다와 같은 스필버그도 감동할만한 대작을 써내더니 다 개구라로 판명되자 그 얘기들은 아몰랑으로 쇼부치고 새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왔다.

ㅋ 이름하여 제목이 [대통령 세월호 당일날 90분 머리손질하다]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솔직히 이런 초딩같은 시비에 청와대나 증인들이 일일이 답변해주는것 자체가 웃긴일이라 생각하는데 대부분이 개,돼지들로 이뤄진 대한민국 국민들이 너무나도 믿어버리니 하나하나 설명해주는게 안쓰럽더라 ㅋhttp://blog.naver.com/sangkalnim/220875761259??? 7?? ??? ??? ???? (feat ??)??

??? ???? ?? 7?? ???? ?05 ????? ??? ???? ???????? ????...blog.naver.com이건 전편에 올렸던 내용이니 궁금하면 참조해(좌성향의 친구들 필독!!^^)어느날 갑자기 진짜 완전히 뜬금없이 한겨례신문에서 이 머리미용에 대한 의혹?을 들고나오지 ㅋ 마지막 세월호 떡밥이라 생각하고 이 기회마저 놓치면 좌무룩을 넘어서 아사당하기 직전인 언론들 모든 일당8만원짜리 패널들 총동원해서 신나게 이솝우화쓰며 잡담질 시작하기 시작했어 ㅋ니들 진짜 이거 다 어쩌려고 이러냐 ㅋ 이쯤되면 이제 막던지는놈들도 한놈씩 잡아 족쳐야되는거아니냐? 마냥 웃어주기에는 너무 많이 던지고 있다는 느낌이 있다 ㅋ그리고! 머리손질좀 하면어떠냐? ㅋ 부시시하게 나타나면 또 부시시하게 나타났다고 지랄할거면서 뭐 어쩌라는겨 ㅋ 대통령이 머리손질한게 잘못이야? ㅋ 설마 진짜 아직도 대통령이 머리손질 안했으면 아이들 전원을 구할수 있었다고 아직도 말하고 싶은거냐??? ㅋ 이런....ㅋㅋㅋㅋ 용서안하면 니가 어쩔건데? ㅋ 넌 그럼 세월호 참사때 7시간동안 뭐했냐? 애들이 죽어가는데 밥은 처먹고 똥은 쌌냐?떡밥물은 문재인,박원순,이재명 니들도 다 해당되는 소리야 ㅋㅋㅋㅋㅋ 모지리들 진짜 ㅋPS: 나라가 잘되려는지 이 글도 네이버 상단에 링크됐고 각종 좌성향의 광화문 친구들이 개미때처럼 몰려와서 이상한소리해대는 관계로 암걸릴것같아 일부댓글 차단합니다^^ 좌성향의 친구들이 방문자 무지하게 늘려줘서 너무 감사할 다름^^ 힘내

!! ㅋㅋ 이러다 파워블로거 되겠소 ㅋㅋ 오늘 232만 찍는거냐??와

중간중간에 한번씩 보는데 좌성향의 친구들 글이 잘 안읽히는 친구들 많네 ㅋ 지금 논점은 미용사는 오전에 출입한적이 없고 90분을 머리손질한적이 없다라는 건데 ㅋㅋㅋ 좌성향의 친구들은 미용사가 청와대 출입한기록이 없다는 뜻으로 이해했음 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이 친구들하고 얘기하지말라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