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랙박스



.. (사실 좁은 화각과 야간 화질에 대한 아쉬움은 좀 있었죠) 지만 결국 저도 탱크를 장착했습니다.

 TANK 라고 새겨진 깔끔한 음각 로고 옆에는 고성능 똑딱이 카메라에나 들어갈 법한 커다란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몰랐는데, 나중에 얘기를 들어보니 소니사의 최신 Exmor (IMX322) 센서로 광영역 역광보정 기능과 야간에도 뛰어난 화질의 녹화결과를 보여준다고 하는군요.일단 시원스런 광각 시야각이 가장 만족 스럽습니다.

거의 운전자의 시야와 비슷한 수준의 왜곡 없는 화면을 보여줬는데요, 전방 130도 / 후방 139도로 혹시 있을지 모를 측면 사각지대에서의 접촉사고 장면도 빠짐없이 기록이 되어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후방 화면이구요...전방 화면과 거의 차이가 없는 FULL HD 화질을 보여주며 역시 시야각도 시원 합니다.

고해상도의 4" 나 되는 큼지막한 LCD 액정 탓인지 몰라도 화면이 무척 크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사실 사고가 났을때 스마트폰이나 PC 를 통해 영상을 찾아 보는 것 보다, 블랙박스 자체 내에서 정확한 사고영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무척 편리한 기능이죠.혹시모를 한번의 사고, 상대방의 잘못 때문임에도 어이없이 억지를 부리는 경우가 허다하죠... 싸울 필요 없습니다.

조용히 보험회사에 연락해서 담당자에게 블랙박스 영상을 현장에서 바로 보여주기만 하면 끝.파인드라이브 블랙박스 탱크의 특징을 살펴보면...블랙박스가 갖춰야 할 영상녹화에 대한 기본기, 넓은 시야각과 선명한 화질, 야간 녹화시에도 또렷한 영상을 담아낸다는 기본적인 기능들 외에도 시동 ON 후 2초만에 부팅되는 빠른 시작 탱크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32g 밖에 안되는 가벼운 본체 무게는 뜨거운 여름철 전면유리에서 떨어져 덜렁거리는 블랙박스의 고정에 대한 불안감도 해소하고 주차모드시의 저전력 슬림모드 기능으로 배터리 절약, 저전압 자동차단 및 타임랩스 주차감시 기능으로 일반적인 블랙박스들 보다 최대 15배 이상 긴 녹화시간을 자랑합니다.

정말 다재다능한 녀석이죠?자... 이 녀석을 장착하러 일산 PIT 오토모빌에 방문했습니다.

앞서 PIT 에서 카본 스플리터 장착과 세차했던 포스팅을 전해드렸었는데요, 파인드라이브 탱크 장착도 이날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

년식을 알 수 없는 멋진 클래식 BMW, 은은한 블루톤의 바디 색상과 노란색 듀얼 헤드라이트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렇게 클래식 카를 구해서 최상의 상태로 복원하는 재미도 괜찮을 것 같네요...멋진 국방색 랜드로버도 볼 수 있었죠.썬팅과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장착등을 하는 별도의 베이에는 차량 두대가 들어갈 만한 공간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산뜻한 오렌지 색상의 까미... 벌써 횟수로 3년차에 접어들고 있어 슬슬 질릴만도 한데, 보면 볼 수록 너무 이뻐서 놓아주고 싶지가 않네요. 최근엔 신형 E클래스, 718 박스터S, 제네시스 G80 들과 저울질 당하며 살짝 관심에서 멀어지기도 했지만 여전히 제 눈에는 아직 까미만한 차가 없습니다.

20인치 BBS 휠로 바꿔주면서 훨씬 더 스포티해졌죠, 덕분에 브레이크가 살짝 허전해져서 아쉽긴 하지만 곧 업그레이드가 예정되어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크크전후방 FULL HD 를 지원하는 파인드라이브 탱크 블랙박스의 개봉. 전후방 카메라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살짝 유선형으로 날렵하게 빠진 전면카메라 본체 디자인이 상당히 세련되었다는 느낌을 받았구요, 후방카메라는 그냥 평범합니다.

 작업이 시작되고, 먼저 기존에 장착되어 있던 블랙박스와 배선을 탈거합니다.

특히 A필러에서 B,C 필러로 이어지는 후방카메라 배선은 주행시 떨림 등의 잡소리가 나지 않도록 신경써달라는 주문을 했습니다.

잡소리에 예민한 터라 주행 혹은 정차 시 차량 떨림으로 인해 트림 안쪽에서 배선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들리면 그것 만큼 스트레스 받는 일이 없죠...주변에 직접 2채널 블랙박스를 설치하는 분들도 있는데,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전원 연결도 만만치 않은 일이지만 실내 트림을 핀 부러짐 없이 잘 뜯어내는 것도 저는 자신 없거든요...잡소리 방지를 위한 두툼한 스폰지 타입 부직포 테잎이 등장합니다.

이렇게 케이블에 돌돌말아서 넣으면 트림 안쪽에서 선 움직임으로 인한 잡소리는 이제 안녕... 얇은 부직포 테잎으로 커버를 해도 효과가 있긴 하지만, 저처럼 소리에 예민한 사람이라면 그 정도로는 부족합니다.

충격 완충을 위한 스폰지 타입 정도는 되어줘야 재대로 잡소리를 잡았다고 할 수 있겠죠.위치 잘 잡아서 조심스럽게 선 정리를 해 주고 있는 PIT 실장님, 까다로운 고객 때문에 더운날 땀을 뻘뻘 흘리며 고생하고 계십니다.

죄송합니다.

.. ^^깔끔하게 선 정리된 모습이죠?늠름한 탱크의 모습... LCD 로 화면을 보면서 최적의 자리를 찾습니다.

이 정도가 딱 좋겠네요.투명색으로 눈에 잘 띄지 않는 브라켓도 마음에 들고, 큼지막한 4인치 LCD 화면에서 정말 선명한 화질의 영상이 녹화되고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전후방 연상이 함께 오버레이 되지 않는다는 부분...화면 좌측 상단에는 깨알같은 글씨들로 배터리 전압과 해상도, 날짜와 시간 등의 정보가 표시되고 있습니다.

터치 액정을 통해 녹화영상을 바로 확인하거나, 화질/화면/민감도 조정, 주차녹화 설정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설명서가 별도로 있긴 하지만, 직관적인 메뉴 UI 로 너무 쉬워서 설명서는 그냥 박스 안에 넣어두는걸로... ^^기존 블랙박스에 비해 디자인이 훨씬 고급스럽네요. 똑딱이 카메라를 메인으로 쓰다가 미러리스나 DSLR 로 업그레이드 한 느낌이랄까요?까다로운 요구에도 만족스러운 장착을 도와준 PIT 오토모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주차장에서...4개의 땡땡이 LED 가 차례대로 슬라이딩 점등되며 실시간 감시 중이라는 걸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차 건들지 마라... 다 보고 있다 이거죠


^^아... 땡땡이가 아니군요. TANK !BYE전 사실 이게 카메라인지도 몰랐는데 아빠가 다시 박스를 열어볼 때 알았어요 ^^;;;; 아무리 트렁크라지만 크고 자리차지하면 거슬릴텐데

있는듯 없는듯 설치할 수 있어서 넘 좋은거 같아요!??  파인뷰 T50 덕분에 아빠가 더욱 안전운전 하실 거 같은 느낌!? 이왕에 설치할 거 좋은거 하고 싶은데 완전 최고급 블랙박스라니!진짜 울 아빠 너무 행복해하시는거 있죠!??아빠


운전하실 때 항상 조심 조심 하세요 ㅎㅎㅎ???-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이제야 뒤늦은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ㅎ 사실 이외에도 밀린 포스팅은 어마어마 합니다.

[블랙박스] 최고의 방법은?


ㅋㅋ 요즘 부지런히 짬날때마다 포스팅을 하나씩 해치우고(?) 있습니다.

샤오미의 반값 전기차 출시소식과 함께....http://news.mk.co.kr/newsRead.php?no=463747&year=2016샤오미 `대륙의 실수`, 이번엔 반값 전전거스마트폰에서 출발해 텔레비전,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는 샤오미가 이번에는 접이식 전전거를 내놨다.

28일 중국매체 Techweb에 따르면 샤오미는 접이식 전전거 ‘치사이클(QiCycle)’ 모델을 선보이고, 내news.mk.co.kr 샤오미 스마트 폰은 저품질로 인해 판매율이 낮아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41&newsid=03381686612686312&DCD=A00804&OutLnkChk=Y`샤오미 스마트폰 다시 안쓸래` 품질의 덫에 걸린 샤오미‘대륙의 실수’ 샤오미(小米)가 최근 실적 부진의 늪에 빠지자 그동안 추구해 온 ‘미투 전략’이 품질의 한계를 드러낸 것이란 지적이 나오고 있다.

28일 중국 신랑과기는 경제전문지 포춘의 분석을 인용해 샤오미...www.edaily.co.kr 자동차 블랙박스는 시중에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지만...구매하기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인해, 일단 저렴한 블랙박스가 출시되기를 1여년 넘게 기다리고 기다렸기 때문에 너무나 반갑기 그지없었습니다.

블랙박스를 기다리는 동안 2번의 사고를 당했었고, 차량 수리도 했었지만....그러거나 말거나, 굴하지 않고 굳굳이 버텼습니다.

(잘해써...쓰담쓰담)샤오미? 샤오이?샤오미(?)... 샤오이(?) 이름부터 헷갈립니다.

처음에는 잘못 구매한 줄 알았는데...샤오미(MI)의 자회사 샤오이(YI)입니다.

액션캠과 웹캠, 블랙박스 등 영상 기기 들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포장은 아주 깔끔하고, 세련됐습니다.

요즘 여러가지 제품들을 사보면 제품 포장이 나날이 좋아지고 있네요.사실 로고만 가리면 다 거기서 거기기도 합니다만 ㅋㅋㅋ 제품 스팩은 대략..... 적혀있는걸 그대로 가져와보면.... (사실 스팩을 자세히 보고 비교구매한 것은 아니라서 이제서야 스팩이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상품명칭 : 샤오이 스마트 블랙박스모델 : YCS 1015 CN최대해상도 : 2304 x 1296P이미지해상도 : 1296P/30fps , 1080P/60fps , 1080P/30fps렌즈 : F1.8조리개, 165" 광각렌즈영상압축 : H264코드, MP4형식이미지 : 2세대 WDR저장방식 : Micro SD카드 (Class 10 / 8G이상)무게 : 74g스크린 : 카메라전용 2.7" TFT LCD스크린 16:9 스크린Wi-Fi : 802.11n무선보안 : WPA2전선길이 : 3.5m전원케이블 : 5V Micro-USB 단자배터리용량 : 240mAh제원이나 스팩은 사실 중요하진 않았습니다.

ㅎㅎㅎ 구매기준은 오로지 가성비만 중요했음다.

박스 개봉사진색상은 샴페인 골드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레이도 있었지만, 샴페인 골드 색상이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ㅎㅎㅎ그리 크지 않은 사이즈에...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단조로운 기능이 특히나 끌렸습니다.

카메라 개봉기 아닙니다.

블랙박스 개봉기 입니다.

ㅎㅎㅎ카메라 박스의 밑에는 당연히 케이블이나 설명서가 들어 있겠죠?? LCD 스크린 부분에는긴급 녹화 버튼과 녹화버튼 / 재생버튼 / 설정&전원 버튼상태 지시등&충전 지시등 이 순서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좌측면에는 Micro SD를 삽입하는 슬롯이 있습니다.

SD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되서, 따로 구매를 했는데 메모리 가격이 참 많이 떨어졌더군요.SD카드 구매시 중요한 포인트는...Micro SD카드 (Class 10 / 8G이상) 지원이 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블랙박스]



관련 제품 검색을 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은 내장형 스피커 / 통풍구 / 거치대 연결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우측에는 Micro-USB 단자와 RESET 버튼이 있습니다.

3.5M Micro-USB 케이블을 이곳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거치대와 카메라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2채널, OFF시동시 녹화기능 같은 고급 기능은 당연히 없습니다.

그것까지 바라고 구매한 것은 아니라서... 나중에는 낮은 가격대에서 그런 기능들도 지원되는 블랙박스가 나오지 않을까요??이렇게 써놔도 분명히 댓글로 물어보시는 분들 계실 것 같습니다.

ㅎㅎㅎ거치대에는 흡착판이 있어서 자동차에 부착형태로 블랙박스를 장착합니다.

케이블과 거치대 시거잭 전원까지도 아주 단촐한 형태입니다.

최소한의 미니멀한 사이즈가 눈길이 가네요.내용물  :  블랙박스 본체, 시거잭 전원, Micro-USB 3.5M 케이블, 거치대, 설명서 입니다.

설치기와 사용기 및 사진과 영상은 다음 포스팅으로 이월합니다.

ㅎㅎㅎ사실 아직 사용한지 2달이나 넘었지만... 설치는 제대로는 안했고...  핸드메이드로 그냥 연결해 다니고만 있습니다.

그런것이죠.. 이 바쁜 세상에 해야할 일이 하나둘씩 생기는 것은 매우 피곤한 일입니다.

샤오이 스마트 블랙박스 개봉기였습니다.

 전 필요없다는데 울신랑이 차가 넘 튀어서 필요하다며 블랙박스를 꼭 달아야한다며블박이랑 설치비용을 줘서마지못해 달았어요.. 있어서 나쁘진 않을테니까요..      그런데  그제   블랙박스의 필요성을 느꼈답니다.

.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구낭...?? 져녁에 생파가 파주에서있어서 용인에서 파주로 열심히 달려가고 있을무렵자유로에서  제 뒤를 거의 붙어서 따라오는 검정벤츠 차량룸미러로 보니 젊은넘넘무섭고, 겁나서 조심운전 ㅋㅋ순간 블랙박스가 있으니 조금 안심이 되더라구요?제가 3차선으로 천천히 가기를 시작 85KM로


그런데도 바짝 붙어서 따라오는 넘어찌나 가까이 따라오는지 룸미러로 점도 보이겠다며 ㅋㅋ? 거의 10KM 가까이를 따라오던검정벤츠는 다른곳으로 가버리더군요?같이 달리자...라는 뜻인듯한데왠만하면 쫌하다 갈줄 알았는데꽤 오랜시간 붙어서 따라오니 여러생각이 나면서 무섭고 후덜덜


 ?블랙박스가 아니였다면 심장터질뻔 ㅋㅋㅋ 역시 안심이 많이 되더라구요 ??  ?마침 블박 장치할때 찍어둔 사진이 있길래...?? ?       ??        블랙박스 있으면 많은 도움이되고 안심이 되는건 맞는것 같아요...  모두 안전운전해요 ^^  /OpenStreetMap카플래닛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44번길 8-2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친절한 사장님이차와 기종에 맞게 잘 설명해 주시며장착해 주셨습니다!결선 하시는 뒷모습이 프로 답네요 ㅋㅋ저희는 제차와시어머니 차 이렇게 두 대를이번에 새로 출시한 샤오미 블랙박스로교체 하였습니다!더운 날씨에 땀흘리시면서세심하게 샤오미 블랙박스를장착해 주셨어요

^^샤오미 블랙박스 내에는메모리 칩이 안들어 있으니기존 블박 메모리를 사용하든지새로 구입을 하시던지 해야 합니다!깔끔하게 마무리 해주신분당 정자동 카플래닛!Tel. 031-714-1344시험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정



말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가저장이 되네요!!!폰으로도 손쉽게 영상을 와이파이로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아래는 2016년에 출시한샤오미 블랙의 비디오 녹화이미지 입니다!!!샤오미 블박의 광각 렌즈는아주 시원한 시야를 보여줬구요,야간 촬영도 노이즈가 많이감소되어 앞 차번호판이정확히 식별 가능하게 녹화가 되네요!<비디오 녹화 영상>1920X1280 , 60i샤오미 블랙박스 강추 합니다

. 녹화만 잘되면 되지 뭐그래서 저렴한 걸로 알아보다샤오미 Yi로 결정사실 샤오미는 아니고자회사인 샤오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란다아무튼 배송비 포함 44달러.. 약 5만 원 정도에 구입.패키지는 생각보다 고급스러웠음구성품은 이렇다.

있을 건 다 있음.5만 원 치고는 마감도 생각보다 좋다갤럭시 s6과 비교크기도 크지 않고 딱 적당함기본 설정을 위해 컴퓨터 usb에 연결하였다샤오미 블랙박스의 특징 중 하나가 바로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usb 전원을 연결한다는 점덕분에 기존에 사용 중인 블랙박스 전원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 ㅜㅜ하지만 비상시나 장기간 주차를 하는 경우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사용해 녹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일 수도 있다고 생각된다.

아무튼 처음 전원을 연결하면 이렇게 중국어가 뜬다.

오른쪽 하단 버튼이 ok 버튼이니 몇 번 눌러주면 됨그러면 이렇게 화면이 뜨고 녹화가 시작된다아랫부분 버튼이 4개가 있는데 왼쪽부터긴급 녹화 (버튼을 누르면 누르기 전 10초+누른 후 10초 이렇게 총 20초가 따로 저장이 된다)녹화 켜기/끄기녹화된 영상 보기설정(짧게)/전원 온 오프 (길게)이런 역할을 한다그러면 맨 오른쪽 설정 버튼을 눌러 보자블랙박스의 기본적인 설정을 할 수 있다순서대로해상도 녹음 - 온/오프충격강도 - 차량에 충격이 왔을 때 따로 저장이 되는데.. 그 강도를 3단계로 선택이 가능차선이탈 경고 온/오프와이파이 온/오프화면 유지 시간 - 1(분)에서 무한대까지메모리 포맷날자/시간 설정공장초기화기기 정보 보기이렇게 구성되어 있다처음 사용이라면 당연히 메모리 포맷부터왼쪽을 선택하면 된다.

간단한 설정이 끝났다면 이번에는 스마트폰에 연결을 해 보겠다스마트폰 와이파이를 켜면 이렇게 블랙박스가 검색이 된다초기 비번은 1234567890이다.

당황하지 말자이제 앱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고실행하면 스마트폰과 연결이된다앱에서 실시간으로 화면을 볼 수 있고블랙박스에 저장된 동영상을 보거나스마트폰으로 복사해 가져올수도 있다이건 내일 블랙박스를 설치하고 한번 테스트를 해 보도록 하겠다.

처음에는 중국어라 불편할거 같았는데이것저것 사용을 해 보니블랙박스 기능이 그게 그거고아이콘으로 이루어져 있어크게 불편한 점은 없다물론 나는 영문으로 변경했음최신 펌웨어는 이렇게 화면이 꺼지면 시계가 나온다(설정 방법은 유튜브에 있으니 그대로 따라 하면 된다)일단 사용전 간단하게 설정을 해 봤는데생각보다 고급스럽고 잘 만들어진 느낌이 난다5만 원에 이 정도면 뭐.화질 및 기타 성능 평가는내일 자동차에 설치를 해보고 다시 포스팅을 해 보겠다오늘은 여기까지

. 크고 작은 사고들이...그래서 블랙박스를 선물해드리려고 알아보던 중!!!샤오미 YI 블랙박스가 출시했다는 소식을 들었답니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만리장성 몰을 들어가 보았는데...역시나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망설일 필요 없이 바로 주문!!![만리장성] 샤오미 차량 스마트 블랙박스, Xiaomi Car DVR, 대륙의실력, 샤오이 블랙박스 카메라 : 만리장성[만리장성] 중국 대륙의실수 제품을 판매하는 만리장성몰입니다.

storefarm.naver.com ▲위 링크 클릭 시 만리장성 몰로 연결됩니다.

만리장성 몰은 제가 샤오미 캐리어, 미밴드 구매 이력이 있어서 믿고 구입하는 곳이랍니다.

가격도 78,000원으로 너무 저렴했어요!샤오미 YI 블랙박스의 스펙을 살펴보자면...-ADAS 스마트 운행 서포트 시스템-1080P 60FPS 고속촬영으로 모든 순간을 포착-1296P UHD와 165도의 광각렌즈로 3차선까지 커버-F1.8 슈퍼 조리개로 선명한 야간 촬영-2.7인치 16:9 와이드 스크린 탑재-스마트폰 원터치 촬영 및 공유 기능배송받자마자 박스를 뜯었는데요!기존에 보던 샤오미 제품과는 조금 달랐어요.뭐가 다르냐면...박스 색상이 화이트였다는!ㅋㅋㅋ샤오미의 자회사에서 만든 샤오이!따라서..로고도 'mi' 가 아닌 'YI'레드 색상의 표지와 함께 중국어로...쓰여있는데...중국어를 모르니 Pass!박스 하단에도 마찬가지로...바코드 및 여러 가지가 표기되어있어요.가장 설레는 순가!!!두둥! 개봉!!!비닐을 뜯고 레드 색상의 띠는 아래로 제거.때묻지 않은 화이트 색상의 상자를 오픈!이렇게 바로 블랙박스가 보여요.색상은 2가지가 있는데요...그레이, 골드 이렇게 2가지가 있지만...저는 골드 색상으로 선택!블랙박스를 위로 올리면 아래쪽칸에는 구성품이 있답니다.

설명서와 비닐 2개!바로! USB 시가잭 2Port 충전기, 거치대, USB 5Pin 케이블블랙박스의 전원이 5Pin 케이블 방식이라 기존에 차에서 사용하던 차량용 시가잭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거치대는... 어쩌면... 약해 보일 수도 있지만...블랙박스의 무게가 워낙에 가벼워서... 전혀 문제는 없는듯합니다.

블랙박스 본체를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긴 건... 카메라같이 생겼어요.아쉬운 것은... 블랙박스가 켜져 있다는 LED 표시등이 있으면 좋을 텐데... 없어서 아쉬워요.액정 부분.액정은 터치가 아닌 버튼으로 조작을 하는 방식!상단에는 열을 배출하게 해주는 상하 대칭형식의 통풍 구조 설계!그리고 T자형 고정 지지대가 위치해 있어요.하단부에는 스티커가 붙어있고 마찬가지로 상하 대칭형식의 통풍 구조 설계왼쪽에는 Micro SD 슬롯.오른쪽에는 5Pin 전원 단자와 Reset 버튼이 있어요.왼쪽 버튼은 10초간 녹화 버튼 / 오른쪽 버튼은 설정 및 전원 버튼중간 버튼은... 모르겠는데... 사용해보면서 포스팅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샤오미 YI 블랙박스를 개봉 후 제 개인적인 느낌은...너무 가볍고 재질이 플라스틱이어서 장난감 같다는 생각은 들었어요!하지만...너무 저렴한 가격에 여러 가지 스펙을 생각한다면 재질이 문제가 될 건 없을 거 같네요.스마트폰과 WiFi 연결도 가능하여 영상 확인 및 펌웨어 업데이트도 가능하고!국내 블랙박스는 메모리를 많이 가리지만...샤오미 YI 블랙박스는 메모리 오류는 없는듯하네요.가성비 굿!다만...아직은 한글화가 되어있지 않아서...또한 UI가 촌스러운 것 빼고는 블랙박스의 역할은 제대로 하는 것 같네요!다음 포스팅에서는 제가 사용 중인...파인뷰 CR-2000G와 크기, 모양 비교 및 영상 비교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 사실 이게 카메라인지도 몰랐는데 아빠가 다시 박스를 열어볼 때 알았어요 ^^;;;; 아무리 트렁크라지만 크고 자리차지하면 거슬릴텐데

있는듯 없는듯 설치할 수 있어서 넘 좋은거 같아요!??  파인뷰 T50 덕분에 아빠가 더욱 안전운전 하실 거 같은 느낌!? 이왕에 설치할 거 좋은거 하고 싶은데 완전 최고급 블랙박스라니!진짜 울 아빠 너무 행복해하시는거 있죠!??아빠


운전하실 때 항상 조심 조심 하세요 ㅎㅎㅎ???-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박.스.는 정말 필수죠? 친옵 생이이 몇일 지나서 기다리고 기다리런 블랙박스 T20R 인데요아직 다 완공되지 않는 아파트 현장일을 많이 하다보니 현장에 CCTV나조명같은게 완벽하지 않아 조도가 약한 곳에서 나이트비전으로 번호판까지 확인할수있어 선택했어요? 선물하기전에 제가 먼저 박스를 열어봤는데요박스사진만 카톡으로 보내줘도 그리좋다며 ㅎㅎㅎㅎㅎㅎ? 전방카메라, 후방카메라, 후방전방케이블, 상시전원케이블, 외장GPS,메모리카드거치대 부착 테이프, 선 정리 클립, 설명서가 들어있어요블랙박스 설치에 대해서는 전문가가 직접 해주실거라 걱정없는데다음번에 소개해드릴께요? 짜잔

T20R 블랙박스 전방카메라예요낮 뿐만 아니라 밤까지도 고화질로 끓기지 않게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해주는데요개일 차량에 특성에 따라 밝기를 설정하실수있어요? 선물할꺼라 아직 스티커는 제거하지 않았고요 ㅎㅎ가볍게 손으로 터치해 작동하는 방법으로 사각지대까지 촬영가능해서넓은 화각과 고해상도 LCD가 멋지네요친옵이 블랙박스 고장으로 고생을 해보고나니 작동이 되는지 안되는지 알려면액정이 있어야한다고 몇번을 말했는데이정도 액정이면 아주 기절 초풍하겠죠?? 전방뿐 아니라 후방까지 녹화 가능한데요후방 카메라 역시 밝기 조절이 가능해서 어두운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는 분들에겐T20R 정말 유용할꺼같아요? 전원 스위치와 메모리 카드 슬롯이예요전원이야 주차중에도 녹화해야하기때문에 꺼줄 일은 없을꺼같고메모리도 액정이 있다보니 따로 확인하는 번거로움도 없을꺼같아요? 전원포트, 후방 연결 포트, 마운트 결합부, GPS 연결포트, VIDEO 포트 순으로 연결해주시면 되요? 낮에도 밤에도 고화질로 촬영하면서넓은 화각과 고해상도 LED로 사각지대까지 촬영 가능하고,꼭 사고 당시 차량 전원이 꺼지면서 블랙박스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전원이 꺼져도 슈퍼커패시터 내장으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할수있어요이정도면 T20R 선택의 이유가 충분하죠?조만간 설치리뷰부터 리얼한 사용 후기까지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  /OpenStreetMap카플래닛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44번길 8-2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친절한 사장님이차와 기종에 맞게 잘 설명해 주시며장착해 주셨습니다!결선 하시는 뒷모습이 프로 답네요 ㅋㅋ저희는 제차와시어머니 차 이렇게 두 대를이번에 새로 출시한 샤오미 블랙박스로교체 하였습니다!더운 날씨에 땀흘리시면서세심하게 샤오미 블랙박스를장착해 주셨어요

^^샤오미 블랙박스 내에는메모리 칩이 안들어 있으니기존 블박 메모리를 사용하든지새로 구입을 하시던지 해야 합니다!깔끔하게 마무리 해주신분당 정자동 카플래닛!Tel. 031-714-1344시험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정



말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가저장이 되네요!!!폰으로도 손쉽게 영상을 와이파이로 받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아래는 2016년에 출시한샤오미 블랙의 비디오 녹화이미지 입니다!!!샤오미 블박의 광각 렌즈는아주 시원한 시야를 보여줬구요,야간 촬영도 노이즈가 많이감소되어 앞 차번호판이정확히 식별 가능하게 녹화가 되네요!<비디오 녹화 영상>1920X1280 , 60i샤오미 블랙박스 강추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