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낭만닥터 김사부 10회



ㅎㅎ낭만닥터 김사부 9화 중국인 여자 :: 우연화 정체는?낭만닥터 김사부 중국인 :: 우연화 정체는?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입니다.

그 중...blog.naver.com 어제 우연화씨 정체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이미 의대생 출신이었다는 의견은 제기 했었는데요..실력이나 원서를 보는 것이나 그 부분은 확실한것 같은데요.고민이 많은 우연화.아무래도 저기요 선생님 혹시 일을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 해본적 없으세요?갑자기 그건 왜요?그만두고 싶을때 어떻게 참고 이기셨는지.. 궁금해서의사로서의 신념이나 사명... 그런거는요?강동주와 우연화의 대화를 유추해봤을 때...전직 의사인데 신념이나 사명을 찾기 어려웠기 때문에 그만둔 의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근데 약간 아쉬운게.. 눈빛연기가 참 약해요..뭔가 자존감이 떨어지는 눈이랄까..ㅠㅠ 자꾸 화면이 아닌 다른곳을 쳐다보는 모습만 나오네요..이것도 다 의도한것 같긴하지만...그리고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주지배인 역할로 나오는 서영씨도 참 예쁜것 같아요..낭만닥터 김사부 서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young_84/서영(@seoyoung_84)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배우, 여자??always with passion??, 말리와 나www.instagram.com 배우 서영씨 참 예쁜듯 ㅎㅎ이번에 미스 푸줏간에서 주연을 맡으셨던데 ㅎㅎ연기 기대합니다  :)미스 푸줏간감독 지길웅출연 김민준, 서영개봉 2015 대한민국 상세보기이때 눈물이 ㅠㅠㅠ나하고 살면서 참 고생이 많았어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