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로밀로



크로스 끈을 장착하는 것보다 토트백으로 클래식하게 들어주는게 더 맘에 들더라구요.   빌로밀로는 질 좋은 가죽과 퀄리티 있는 디자인,우수한 품질력으로 많은 셀럽들이직접 구입해서 착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최강창민,유노윤호,유이,김민종등 많은 셀럽들이 직접 구입해서 착용한다고 하더라구요.게다가 얼마나 유명하면 빌로밀로st 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더라는....ㅋㅋㅋ  빌로밀로 검색해보면 워낙 유명한 빌로밀로인지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잡지나 방송에도 많이 소개된 빌로밀로^^하얀줌마가 만난 클래식한 핸드메이드 명품가방을 소개해 드릴께요.     고급스러움이 뚝뚝



!! 떨어지는 그런 클래식한 명품가방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소가죽에 악어무늬 패턴을 찍어 고급스럽고스크래치 없이 오래토록 클래식하게 사용할 수 있게 실용성까지 더했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라 정말 두고두고 유행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랍니다.

요즘은 살짝 커보이는 듯한 가방이 대세죠


!!  빌로밀로 토트백도 빅사이즈로 넉넉하게 수납도 가능하고 패셔너블하게 연출도 가능하답니다.

     이제 30대 중반 하얀줌마앞으로 20년 정도는 문제없이 고급스럽게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이렇게 클래식하면서 명품스런 가방 하얀줌마가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



!!!      깔끔한 정장스타일에도 조금은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답니다.

가방하나 들었을 뿐인데 고급스럽죠^^     품격있는 클래식한 핸드메이드 명품가방 빌로밀로


!!!곧 리런칭 된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네요.    내년이면 학부모가 되는 하얀줌마.학교행사나 가족모임 외출때는 고급스럽게 걱정없이 하나 들고 나가면 왠만한 명품가방 안부럽겠죠^^     비싸기만한 명품가방 그닥 안좋아하는 하얀줌마는오히려 이렇게 소량으로 제작되는 핸드메이드 제품이 더 매력적인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소가죽으로 제작된 제품이라오래토록 쓰고도 아이에게 물려주고 싶은 그런 클래식함이 가득한 가방이랍니다.

    김남주 안부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핸드메이드 명품가방 빌로밀로

^^품격있는 하루를 보내고 싶은날 들고 나가면 딱 좋을것 같아요.   Hayanjumma    5 여유 줬어요 펼쳤을때 모습입니다  리본묶은 모습 앞,뒤펼쳤을때 뒷면 지퍼는 역시 깔끔하게 


높이가 들어가는 방석커버는 만들기는 까다롭지만 

쿠션이 들어가면 이쁘지요 ^^이쁘게 잘맞았으면 좋겠습니다 ^^핸드메이드방석커버주문 씽씽 010-8623-8565방석맞춤 핸드메이드씽씽 방석커버맞춤 원목의자방석  핸드메이드씽씽의 특별한주문 ^^십자수를 보내주셨어요 

 멋져요멋져요 ??신혼부부에게 줄 선물이라고 베게커버를 주문 

베게솜은 마이크로화이바솜 50x70 도안짜고 재단하고 재봉 ^^보내주신 십자수도 사이즈맞춰 그리고 재단 

부부 커플베게 완성 ^^*십자수그림도 넘 사랑스럽죠 !!! 선물받으실분 넘나 부러워요 


정성가득 ???? 고객님 멋지십니다 ^^양면 사용하실수 있게 지퍼는 아랫단에 숨겨놓았어요 원단도 고급지죠 

 그레이가 대세 ^^고객님께서 초이스하신 원단인데 저두 맘에들어욤 노란체리 



 재단후 앞면 완성하고 찍은 사진이예요 


[빌로밀로] 매력을 알아보자


고객님께 보내드렸더니 완젼 좋아하셨어요 ^^갈색수성팬은 물뿌리개뿌리면 없어져요 


왕왕왕 베게커버맞춤제작은 역시 씽씽에서 ^^*특별한선물이될 십자수베게커버 지퍼단모습이쁘게 담아서 택배발송 


 알러지케어 마이크로화이바솜 진드지방지베개솜함께 구입하셨어요 

 마이크로화이바솜은 일반솜과는 달리 복원력이 아주 좋고 부드럽게 폭신거려요 


 오늘도 고객님깨 택배발송하며 즐거운 씽씽입니다배게커버는 물론 쿠션커버 매트커버 자동차방석커버등 주문제작문의는 핸드메이드씽씽으로 



^^010-8623-8565 리본공예초급 4번째수업 역주름잡기어제수업한 초급네번째리본이예요 


^^*미니미니한 귀여운핀을 세트로 


 수강생님의 딸공주님께루 


[빌로밀로] 전략은 무엇이었길레




 갈아이라 핑크칭크한걸루 ㅎㅎㅎ비오는날 난로에 고구마구워먹으며 즐거운 시간 조냈다지요 ㅎㅎㄹ리본을 배우는 재미와 수다떨며 차한잔 하는 재미까지 더해져 더더욱 즐거운 씽씽공방 ????저희공방 샘플과 판매용을 함께 놓고 찍어도수강생님 작품이 젤루 예쁘다요 ????????리본공예배우고싶으신분 언제나 문의환영이예용핸드메이드씽씽 010-8623-8565광주리본공예배우는곳 박근혜 대통령이 메고 나왔던 가방으로도 유명하죠.넝쿨당에서 김남주 가방으로도 이름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경영난으로 인해 폐업한지 2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폐업한지 오래된걸로 봐서는 실제로 크게 도움은 안된듯..과연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 그리고 고영태까지 얽힌 이야기의 소설이 얼마나 진행될지...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굉장히 걱정이 됩니다.

 사실 김남주 가방으로 더욱 인기가 있었던 제품은 빌로밀로 기타(GITA) 백팩인데워낙 인기가 있는 제품이라 소량만 입고되어도 금방 품절이 되더군요.며칠 고민하면 그냥 사라진다는...ㅠㅠ  ↓↓↓김남주씨 드라마 중 기타 백팩 착용샷이에요     빌로밀로 루크 백팩도 가격이 그리 저렴하지 않아서 고민 엄청하고항상 위시리스트에만 담아두던 녀석이었는데왠일인지 세일을 하고 있지 뭐예요.그것도 무려 50% 씩이나!!!    별로 망설이지 않고 바로 질러 버렸네요. 빌로밀로 홈페이지는 현재 리뉴얼 중이라고 닫혀있어서W컨셉, 위드위드, 엔조이뉴욕 등 쇼핑몰에서 판매가 되고 있길래새로운 쇼핑몰 가입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친히 가입하고 결재까지 30분만에 마무리 지었답니다.

^^ 저도 이제 김남주 가방 매고 김남주씨처럼 당당한 도시女성 컨셉으로 다시 태어나는거죠!!    빌로밀로 본사에 전화해서 색상 문의를 드렸더니김남주 백팩으로 유명했던 루크는 기본이 화이트라는 말에 급 흔들리기도 했는데몇 피스 남지 않았다는 루크 퍼플이 저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았답니다.

    짜짠

오늘 도착한 김남주 백팩 빌로밀로 루크 퍼플의 직촬샷이랍니다.

근사하지 않은가요?ㅋㅋㅋ    더스트백에서 슬금슬금 모습을 드러내는 빌로밀로 루크 백팩! 직접 착용하고 착용샷도 올리고 싶었지만아직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초보 블로거라부끄럼이 많아 그러지 못함을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요.ㅋㅋ 며칠 남지 않은 추석 연휴에 ?�!!! 매고 고향길을 나서야겠어욧!빌로밀로 루크 백팩 추천 합니다!!^^다음번엔 개봉기부터 디테일샷까지 상세히 올릴테니 관심 있으신 분은 재방문 부탁드릴께요!! 빌로밀로 홈페이지 http://www.villomillo.com/       빌로밀로 가방 한때   김남주 가방으로    유명했다고  하더군요 가방홍보를  위해서도  연예계나 바이럴 마케팅 방법을  많이 동원한거  같습니다 이번 사건을 통해서    새삼   기성세대로써    책임감과 씁쓸함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아무쪼록  공정한 수사와  새로운 헉신 변화가 이루어져야  할거 같습니다      빌로밀로 가방 한때   김남주 가방으로    유명했다고  하더군요 가방홍보를  위해서도  연예계나 바이럴 마케팅 방법을  많이 동원한거  같습니다 이번 사건을 통해서    새삼   기성세대로써    책임감과 씁쓸함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아무쪼록  공정한 수사와  새로운 헉신 변화가 이루어져야  할거 같습니다    하나만 잘 하기도 참 힘들텐데가수로, 배우로, 예능인으로 활발한 활동 중인 끼가 넘치는 최강창민 군.인기가 있는 만큼 최강창민 군의 패션에도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대요, 항상 어딜가든 동방신기 최강창민 군의 등에 자주 등장하는 백팩이 있습니다.

 바로 빌로밀로 기타(GITA) 백 이라죠!    얼마 전 방송된 우리동네 예체능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최강창민 백팩을 매고 나왔는데그것이 바로 빌로밀로 기타백 인 것입니다.

 사실 동방신기 가방 이라고 불리는 기타백은예전 김남주씨가 애용하여 김남주 백팩이라고 불리기도 했었는데요,어쨋든 여러 셀럽분들이 좋아해주는 가방임에는 틀림이 없는 듯 하네요.    앗

!!! 자료 찾다보니 동방신기 유노윤호 군이 공항에서 착용하기도 했었네요.    현재 빌로밀로 홈페이지를 가보면 리뉴얼 중이라고 가방을 볼 수가 없답니다.

다른 제휴몰(?)에서 판매 중이기는 한데최강창민 백팩 빌로밀로 기타백은제휴몰에서 판매를 안하는 것인지, 품절인 것인지 보이지는 않네요.    리뉴얼이 끝나면 빌로밀로 기타백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마쳐야 겠어요!! 동방신기 가방이자 유노휸호 최강창민 백팩빌로밀로 기타백 누가 선물 하나 해주면 좋겠어요ㅠㅠ 빌로밀로 홈페이지 http://www.villomillo.com/ 5 여유 줬어요 펼쳤을때 모습입니다  리본묶은 모습 앞,뒤펼쳤을때 뒷면 지퍼는 역시 깔끔하게 


높이가 들어가는 방석커버는 만들기는 까다롭지만 

쿠션이 들어가면 이쁘지요 ^^이쁘게 잘맞았으면 좋겠습니다 ^^핸드메이드방석커버주문 씽씽 010-8623-8565방석맞춤 핸드메이드씽씽 방석커버맞춤 원목의자방석  핸드메이드씽씽의 특별한주문 ^^십자수를 보내주셨어요 

 멋져요멋져요 ??신혼부부에게 줄 선물이라고 베게커버를 주문 

베게솜은 마이크로화이바솜 50x70 도안짜고 재단하고 재봉 ^^보내주신 십자수도 사이즈맞춰 그리고 재단 

부부 커플베게 완성 ^^*십자수그림도 넘 사랑스럽죠 !!! 선물받으실분 넘나 부러워요 


정성가득 ???? 고객님 멋지십니다 ^^양면 사용하실수 있게 지퍼는 아랫단에 숨겨놓았어요 원단도 고급지죠 

 그레이가 대세 ^^고객님께서 초이스하신 원단인데 저두 맘에들어욤 노란체리 



 재단후 앞면 완성하고 찍은 사진이예요 


고객님께 보내드렸더니 완젼 좋아하셨어요 ^^갈색수성팬은 물뿌리개뿌리면 없어져요 


왕왕왕 베게커버맞춤제작은 역시 씽씽에서 ^^*특별한선물이될 십자수베게커버 지퍼단모습이쁘게 담아서 택배발송 


 알러지케어 마이크로화이바솜 진드지방지베개솜함께 구입하셨어요 

 마이크로화이바솜은 일반솜과는 달리 복원력이 아주 좋고 부드럽게 폭신거려요 


 오늘도 고객님깨 택배발송하며 즐거운 씽씽입니다배게커버는 물론 쿠션커버 매트커버 자동차방석커버등 주문제작문의는 핸드메이드씽씽으로 



^^010-8623-8565 리본공예초급 4번째수업 역주름잡기어제수업한 초급네번째리본이예요 


^^*미니미니한 귀여운핀을 세트로 


 수강생님의 딸공주님께루 



 갈아이라 핑크칭크한걸루 ㅎㅎㅎ비오는날 난로에 고구마구워먹으며 즐거운 시간 조냈다지요 ㅎㅎㄹ리본을 배우는 재미와 수다떨며 차한잔 하는 재미까지 더해져 더더욱 즐거운 씽씽공방 ????저희공방 샘플과 판매용을 함께 놓고 찍어도수강생님 작품이 젤루 예쁘다요 ????????리본공예배우고싶으신분 언제나 문의환영이예용핸드메이드씽씽 010-8623-8565광주리본공예배우는곳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