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태경 손석희



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18&aid=0003670467하태경(손석희 시선집중에 출연)-새누리당은 폐족이다.

-우리 스스로 폐당폐족을 선언하고 당을 해체하는게 국민에 대한 예의다.

-해체방법은 지도부가 사퇴하고 혁신 비대위 구성 뒤, 당 해체 및 청산절차에 들어가야한다.

[하태경 손석희] 하지만 현실은


-새누리를 없애고 청산절차에 들어가야하며, 청산 후 새누리의 재산을 모두 국고로 귀속해야한다.




-지금 지도부는 최순실을 호위무사로 만든 장본인이기에 엄격히 말하면 징계 대상이다.

-지금 이 지도부가 계속 국민여론에 역행하면 불행한 최후를 맞이할 것이고 결국 국민앞에 굴복하게 될 것이다.

(원래 정치인은 국민에게 굴복해야되는건데????? 이새끼가?) ==================================================울프군의 사족: 해체하고 늘푸른 한국당 아니면 새로운 이름만 바꾼당으로 다시 태어나겠지 어디서 눈가리고 아웅질이냐.블로거의 사족:당의 해채가 아니라 새누리를 시작으로 친일매국비링인사들을 싹 처리 하길 원하는 거야...니네들이 간판 바꿔서 또 뻘짓거리 할거라는 거 몰랐을거 같나? 하태경 “사형선고 받은 새누리당 해체해야”- 8일 MBC라디오 “최순실 호위무사 역할한 지도부 징계대상”[이데일리 김성곤 ]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은 8일 최순실 게이트 파문 수습과 관련, ...news.naver.com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