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소담



진심 보고싶다!!!동하-소담 캐슷으로무조건!!!안 그래도 피켓팅이었는데소담배우까지 합류했으니내 손에 티켓이 과연 있으려나 ㅠ_ㅠ곰손아, 힘내보자! ㅋㅋ 박소담 옷, 트랙수트 상의는 가로로 쭉 이어져 있는 꽈배기 엠보원단으로 입체감을 살렸답니다 ♡ 폭닥폭닥해 보이는 엠보원단이 사이드에 수놓아져 있어  그레이와 대조되는 핑크 배색으로 날씬해 보이도록 디자인 되어 있었어요 ♡ 박소담 트레이닝복 하의 골반 부분은  핑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 조명에 따라 색감이 다양하게 연출 되어서, 이번에는 실제와 가장 가까운 색상 으로 보여드릴게요 ♡ 박소담 트레이닝복 상의 뒷면에도 몽글몽글 엠보 원단으로 디자인 되어 있답니다.

 포인트 핑크 배색을 제외하면 팔 부분은 그레이 색상인데요. 소매단과 밑단 처리도 짱짱하며  고급스럽게 제작 되었어요. 채리어트의 특별한 로고 디테일. 요 트랙수트를 입으면 스타일 끝장 난다는 의미겠쥬 ㅋㅋㅋㅋㅋㅋ ★ 90 사이즈가 가장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 하고 허리가 좀 크더라고요. 그래서 허리밴드로 짱짱하게 조여서 입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답니다.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박소담 트레이닝복 상의에도 포켓이 있어서 제 메마른 입술, 수분 챙겨주는 립밤도 넣어서 다닐 수 있었답니다 ♡  트랙수트 백라인에도 포켓이 있어서 스마트폰, 지갑을 넣기에도 무방했답니다 ♡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박소담 옷 #트레이닝복 패션 신네기 박소담 패션 중에서 박소담 트레이닝복 소개해드렸는데요 ★ 늦더위라 더위 많이 타는 저에겐 다음 주부터 입어볼 예정인데요! 다음 포스팅엔 박소담 트레이닝복 착용후기 남겨드릴께요!  추석 후에 가을 평년 기온 되찾아 간다고 하니 밖에서 잠시 외출하거나, 산책, 운동하실 때 몽글몽글 엠보원단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트랙수트.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트레이닝복 장만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박소담 트레이닝복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드릴게요 ★ http://goo.gl/b76ivz[????]??? ??? ??? ???? ??Lifestyle shopper - CJmallgoo.gl . 했는데 실제 주인공은 박소담 양이에요.전 이 드라마로 처음 봤는데요즘 잘 나가는 여배우인가봐요. 전 이 드라마로 첨 알았는데<무비 스토커>에 나왔는데감독들이 다 알더라구요.올해 개봉작도 꽤 많고...   처음이라 서툴지만, 가슴 설레는 20대 청춘들의 솔직한 사랑과 고민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청춘 공감형 로맨스 드라마   ?카메오도 겁나 빵빵해요.tvn도 아니고 '온스타일' 드라마인데도CJ의 힘인건지...     <두번째 스무살>에서 최지우씨의 아들로 나온 김민재 ; <두번째 스무살>에서 손나은이랑 동갑으로 나오는데손나은은 20대 중반같고김민재는 고딩같아서 어색했는데실제 스무살이라죠. (1996년생)CJ E&M 소속이네요. -_-;;그래도 연기 못 하지 않으니까 뭐...  얼굴은 진짜 예쁘게 생겼어요.리틀 송중기같은??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백지연씨 딸로 나왔던 정유진. ; 빠른 89년생. YG네요. -_-;;'풍문'에서도 진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이 드라마에서도 '미란다 커'로 불리면서 예쁘게 나와요.   위의 둘도 매력적이고 샤이니 민호 군이 의외로 연기를 잘 하더라구요.얼굴도 조각같이 잘 생기고 몸도 좋고 ( 솔직히 집에서 맨날 피자, 치킨만 먹는 대학교 1학년치곤 비현실적 ㅋ )연기도 천연덕스럽게 잘 해요.  근데 다른 사람 다 떠나서박소담양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오늘 새벽에 4화를 재방으로 봤는데 여자가 보기에도 너무 상큼하고 귀여워요. 겁나 귀엽던데... ^^상큼하고 매력적이라 청포도사탕같은...  그리고 회상씬에서 머리 긴 것도 나오는데갠적으론 머리 짧고 화장이 연한게 더 예쁘더라구요.    원랜 긴 머리 사진이 많은데<검은 사제들>에서 삭발하고 머리 기르고 있는 중인가봐요.갠적으론 짧은 머리가 훨씬 예뻐보이는데...   얼굴에 낙서하고 피자 먹는 장면, 완전 귀엽던데요. ^---^ .........................   박소담   영화배우 ?1991년 9월 8일신체; 165cm소속사; 카라멜이엔티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  ? ....................... 영화를 좋아해서 <무비스토커> 챙겨봤었는데거기서 부산 국제 영화제 특집하면서 '박소담'양 인터뷰한거 나왔었는데거기 로 나온 감독들이 다 박소담양 칭찬하면서자기 영화에 나온거 자랑했어요. 네이버 프로필엔 다 없는데 <  상의원, 이원석 감독,  2014.12.24 개봉 >   ...................  <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 / 이해영 감독 / 2015.6.18 개봉 >  여기선 박보영씨, 엄지원씨와 셋이 주연인데박보영씨 스틸컷이 젤 많네요.   ...................... < 베테랑, 류승완 감독, 2015.8.5 개봉 >  술자리에서 유인영씨와 킬킬거리다 얼굴에 케?� 발려지는... .................. < 사도 / 이준익 감독 / 2015.9.16 개봉 >  ?....................... 

검은 사제들 The Priests , 2015

 미스터리, 드라마 / 한국 / 108분 / 2015.11.05 개봉 [국내] / 15세 관람가감독; 장재현출연; 김윤석(김신부), 강동원(최부제) ...?   2015년 서울뺑소니 교통사고 이후 의문의 증상에 시달리는 한 소녀 (박소담).잦은 돌출 행동으로 교단의 눈 밖에 난 '김신부' (김윤석)는모두의 반대와 의심 속, 소녀를 구하기 위한 자신만의 계획을 준비한다.

[박소담] 결국 이렇게


이를 위해선 모든 자격에 부합하는 또 한 명의 사제가 필요한 상황,모두가 기피하는 가운데 신학생인 '최부제' (강동원)가 선택되고,그는 '김신부'를 돕는 동시에 감시하라는 미션을 받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소녀를 구할 수 있는 단 하루의 기회,김신부와 최부제는 모두의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위험한 예식을 시작하는데…" 절대 쳐다보지마. 이제부터 넌 여기 없는 거야 "?     .............. 얼마 전에 갑자기 실검에 ' 검은 사제들 ' 이 있길래뭔가 클릭을 해봤고강동원씨가 주연을 하는 영화라는걸 알았는데퇴마 의식에 관한 영화라 관심이 없었어요. 미국 영화나 드라마 중에 퇴마 의식에 관한건 굉장히 많은데 ( '엑소시스트' 시리즈, 콘스탄틴, 수퍼내추럴, 더 라이트.... 제가 보고 기억나는 것만 해도 요 정도... )우리나라에서 과연? 이런 맘. ??  미국에서 좀비 영화나 드라마가 굉장히 인기고 히트쳐도우리나라에서 만들면 무섭기는 커녕 허접해서 어이가 없는 그런 느낌일 듯 해서... 근데 좀 아까 <접속 무비월드> 보니 기대가 되네요. 무엇보다 관건이 악마에 씌인 역할의 연기인데아무래도 <엑소시스트>의 그 소녀가 너무 충격적이라 웬만하지 않고서는 충격적이지 않은데박소담씨가 연기하는 장면 몇 개 봤는데이상하지 않을거 같아요. ( 삭발까지 했다네요. )   요즘 눈에 띄는 박소담씨 얘기하려다 별의별 얘기를 다 하네요. ㅋ  여튼 전 첨 보는 배우였는데연기를 자연스레 너무 잘 하고귀엽고 사랑스럽고목소리도 참 좋아요.배우에게는 목소리가 매우 중요한거 같은데... 여튼 눈에 확 띄고 매력적이고 기대가 되는 배우에요.한 10년쯤 후엔 전도연씨만큼 인정받지 않을까... 싶은데지금까지 제가 ' 어, 괜찮은데... ' 라고 생각한 연예인들은 결국 다 제대로 인정 받았다는... -_-v 여튼, 제대로 연기를 공부하고제대로 연기를 해내고 있는거 같아보기도 좋고 기대도 되요. 아직까진 아는 사람만 알지만<검은 사제들> 개봉하면 많은 사람이 알게 될 거 같아요.   .blog.naver.com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정일우 인스타그램오늘부터 tvN에서 시작하는 금토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tvN 드라마 정말 좋아하는데 특히 정...blog.naver.com 최근 아주 핫한 드라마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줄여서 신네기 !최근데 신네기 정일우와 손나은 인스타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생각해보니 여주인공 포스팅은 안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박소담 인스타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요즘 이런 무쌍 ( 無쌍커풀 ) 배우들이 참 많은데그 중에서도 제일 선한 인상을 가지고 있는 배우가 바로 박소담씨라 생각해요 저는 박소담씨를 경성학교라는 영화에서 처음 봤었는데요무쌍이라 그런지 신비한 느낌도 있었고무엇보다 연기를 정말 잘 해서 주인공이 아니었는데도 눈길이 가더라구요그리고 그 뒤 검은사제들에서 박소담 인생연기를 보여주며 대박을 쳤었죠검은사제들에서 박소담 연기는 진짜 최고였어요정말 소름돋게 무서울정도로 악령 씌인 연기를 잘 해서 이때 또 한 번 놀랐었죠최근에는 배우 장혁과 함께 뷰티풀마인드 라는 드라마를 찍었던데저는 보지 않았지만 매니아층 시청자분들이 많았나봐요 !!중간에 박소담 연기력 논란이 있었던걸로 아는데 ㅠㅠ제가 영화속에서 봤던 박소담은 진짜 실력파, 연기파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근데 드라마에서는 세심한 일상 연기가 조금 부족했는지....아무튼 그런 논란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그리고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박소담 인스타에 들어가보니본인이 출연하는 연극 소식도 있었어요클로저라는 연극인데 어떤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사진을 보니 내용이 궁금해지는군요 !!!!최근 이렇게 대세 여배우로 떠오르면서 박소담씨가 화보도 찍었더라구요역시나 출처는 박소담 인스타입니다 ^^무쌍 특유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살려서 화보 촬영을 했던데이런 말괄량이 같으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도 참 잘 어울리네요화보 촬영도 참 잘하는것 같아서 놀랐어요그리고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박소담 인스타 구경하다가 깜짝 놀란건 또 하나 있죠!!바로 박소담의 미친 비율과 여리여리한 몸매!박소담 키가 165cm라고 하던데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비율이 어마어마하네요특히 피부도 하얗고 몸매도 여리여리해서 비율이 더 좋아보이는거 같네요제가 박소담씨를 봤던 영화 경성학교와 검은사제들에서는교복입은 모습밖에 못봐서 잘 몰랐는데여리여리

[박소담] 대체 무엇때문에.



하면서 비율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었군요 ^^보통 박소담씨 같은 이런 무쌍 눈매를 가진 연예인들을 보면간혹...너무 평범하게 생겼다고 하시는분들도 있던데그래도 연예인은 연예인이쥬?저 작은 얼굴이랑 비율 좀 보세요 !!!역시 ㅠㅠ 연옌은 달랐어요보통 이런 무쌍 눈매를 가지신분들이 피부도 하얗고 여리여리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대표적으로 배우 김고은씨도 그렇고, 배우 한예리씨도 그렇죠 !!!박소담씨도 무쌍에 하얗고, 비율좋고 여리여리한 느낌 !다들 비슷한거 같아요 ㅎㅎㅎ물론 좋은쪽으로요 !!!평소 제가 그렇게 관심을 보이던 배우는 아니라서 박소담 인스타는 이번에 처음 들어가봤는데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하고 드레스 입은 사진도 있네요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박소담 !전형적인 미인 스타일은 아니지만 자신만의 매력이 충분하고깨끗하고 맑은 얼굴에 전체적인 분위기가 선해서 더 예뻐보여요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에서는 전형적인 신데렐라 캐릭터로 등장하는데,이번에는 드라마에서도 영화만큼 좋은 연기 보여주길 바래요 >,<이상 !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박소담 인스타였어요com/search/all.nhn?query=SC3TSF224&cat_id=&frm=NVSHATC옆모습, 뒷모습까지 다 보이시죠?비침이 있는 소재니까 안에 나시를 입어주세요여름 흰티는 다 그렇죠 뭐

시에로 티셔츠가 기본 티셔츠가 참 예뻐요유행하는 스타일들로빈티지한 느낌도 잘 살려주고 말이에요뷰티풀마인드 박소담패션정보 끝. 진심 보고싶다!!!동하-소담 캐슷으로무조건!!!안 그래도 피켓팅이었는데소담배우까지 합류했으니내 손에 티켓이 과연 있으려나 ㅠ_ㅠ곰손아, 힘내보자! ㅋㅋ 진심 보고싶다!!!동하-소담 캐슷으로무조건!!!안 그래도 피켓팅이었는데소담배우까지 합류했으니내 손에 티켓이 과연 있으려나 ㅠ_ㅠ곰손아, 힘내보자! ㅋㅋ 박소담직업 : 영화배우출생 : 1991년 9월 8일  26세 (만 24세) 처녀자리 양띠  신체 : 165cm소속사 : 카라멜이엔티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수상 : 2016년 제52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2016년 제21회 춘사영화상 신인여우상방송 :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뷰티풀 마인드, 처음이라서, 드라마스폐셜 봄날영화 : 설행 눈길을 걷다, 언더독, 뱀파이어는 우리 옆산, 검은 사제들, 사도, 레디액션 청춘, 마담 뺑덕, 상의원, 플레이 걸쎄시봉, 아름다운 임종, 일대일, 이쁜 것들이 되어라, 사형극장, 잉투기, 소녀,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고리, 베테랑      com/search/all.nhn?query=SC3TSF224&cat_id=&frm=NVSHATC옆모습, 뒷모습까지 다 보이시죠?비침이 있는 소재니까 안에 나시를 입어주세요여름 흰티는 다 그렇죠 뭐

시에로 티셔츠가 기본 티셔츠가 참 예뻐요유행하는 스타일들로빈티지한 느낌도 잘 살려주고 말이에요뷰티풀마인드 박소담패션정보 끝.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