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영선 고영태



흔히 주식갤러리 회원, 줄여 말해 주갤러들은 주식을 제외하면 다 잘하는 능력자들로 알려져 있지요.프로패셔널 기름장어 김기춘은 그들의 눈을 피해갈 수 없었나 봅니다.

박영선 의원과 주식갤러리 회원의 콜라보레이션을 간략하게 요약해보겠습니다.

김기춘은 지금까지 최순실이라는 존재를 아예 모른다고 밝혀왔었지요. 이름조차 들어본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이 부분을 밝히지 못했는데 마침 주식갤러리 회원께서 박영선 의원에게 결정적인 제보를 보냈습니다.

 자, 박영선 의원의 카톡에 링크된 영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김기춘이 이렇게 당환한 것은 처음보내요. 박영선 의원, 이번 만큼은 박수를 보냅니다.

아니면 말고식의 노팩트 저격의 달인 안민석과는 역시 클래스가 다르네요. ▽ ㅎㅎㅎ [두번째 소식] 고영태 위증 VS JTBC 오보? 조작?국정조사의 슈퍼스타라고 불렸지요? 명백한 고영태 위증 증거가 나왔습니다.

고영태 씨는 JTBC를 만난적이 없다고 진술했지만..?JTBC는 즉각 반박 방송을 송출하며 고영태 씨를 만났다고 보도 했습니다.

현재 네이버 고영태 위증 뉴스기사 댓글란에서는 고영태 위증 VS JTBC 조작기사를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으며 전쟁수준입니다.

JTBC조작 의혹을 제기하는 네티즌들은 고영태 위증 건보다는 최순실 태블릿PC 보도의 위증을 주장하고 있답니다.

[박영선 고영태] 놀랍네요.


JTBC는 최순실이 태블릿PC로 통화를 했다고 보도를 했지만, 그 태블릿PC 모델이 통화기능이 없는 제품으로 밝혀졌습니다.

또 최순실에게 아이패드를 권유했지만 <통화기능>이 없어서 삼성제품을 ?㎢鳴� 보도를 했었지요. 어플을 이용하면 통화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JTBC보도는 통화기능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했다.

."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통화기능이 없는 제품입니다.

[박영선 고영태] 세상에나..



오보인지 조작인지.. 저는 손사장을 믿고 싶네요. 오보이며 고영태 위증 건에 더욱 강력한 팩트로 박살을 내버렸음 합니다.

만약 정말 만났다면.. JTBC 특성상 녹취라도 해놓지 않았을까요? 이대로 가다간 진실게임이 됩니다.

▽ 참고로 고영태 오보 건이 시작된 영상을 링크합니다.

 자.. 드디어 오늘입니다.

박근핵닷컴 업데이트 현황을 링크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거나, 베너를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https://parkgeunhack.com/????? - ??? ??? ?? ?? ????????? ??? ????? ?????? ??? ??? ?????? ????? ???? ?? ??????.parkgeunhack.com 그는 “뭐 굳이 일부로 제가 대답을 안 해도 지금 방송을 보시는 분들은 다 아실 것 같다”고 답했다.

고 씨는 답변을 하며 터져 나오는 실소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박 의원은 이날 ‘최순실의 이름은 들어봤지만 알지 못한다’고 위증한 김 전 실장에게 지난 2007년 박근혜 당시 한나라당 대선 예비후보 검증청문회 자리에서 최순실 씨에 대한 언급이 나오는 영상을 보여주며 압박했다.

당시 김 전 실장은 박근혜 캠프의 법률자문위원으로 자리에 함께했다.

박 의원은 “이런데도 최순실을 몰랐다? 앞뒤가 맞지 않다”고 추궁하자 김 전 실장은 “죄송하다.

저도 이제 나이가 들어서…이제 보니까 내가 못 들었다고 말할 순 없다”라고 답하며 안절부절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성희소식] <<고개숙인 남성들이여 '맨포스'하라!!>>남성전문 의료기기 , 신제품 '맨포스' 입니다!!!약해지는 남성기능은 가만히 두시면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이제 남성들의 고민을 '맨포스'와 함께 해결하십시요.맨포스는 동맥혈류충전으로, 남성기능회복에 도움을 드립니다!이제 고민만 하지 마시고 시작하세요, 맨포스!하루하루 달라지는 강한 남자의 힘!!!  ?▶▶▶아래를 눌러 맨포스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