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서역 ktx



SRT경부선과 호남선 노선재개발지역, 재건축, 신도시 공급과잉 우려는 현재 진행형이지만긍정적 대목은 미분양이 없다는 점과 동탄역(수서역) SRT KTX 개통으로꾸준히 소화 될 것으로 보인다는 점이다.

수서발고속철도는 9일부터 본격 운행에 들어간다우리나라 고속철도의 지도를 새롭게 바꾸어 서울동남권과 경기도 동탄과 평택 일대를한 생활권으로 잇기 위해 추진되었던 이유이다.

SRT는 'Super Rapid Train'이라는 의미짧은 시간내에 이뤄지고 속도가 가장 빠른 열차'라는 뜻이다서울강남권 및 수도권동남부, 경부와 호남고속선의 고속열차 이용이 편리해지고또 하나의 관심은 출퇴근 전용 열차가 수서

동탄 구간을 매일 1회(주말,공휴일 제외) 운행한다출근 시간대에는 동탄을 오전 07시10분 출발 ▶ 15분뒤 수서에 도착한다퇴근 전용 열차는 수서에서 오후 18시50분에 출발한다열차 요금은 최저요금 40% 3,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서울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샘이다.

 동탄2신도시 풍산리치안타워 상가▶  2만2천여 배후세대 (거주인구 7만명)▶ 초등학교4곳, 중학교3곳, 고등학교1곳 교육중심▶ 산업과 물류유통 연결도로 (23번국지도 신리IC)▶ 북동탄과 남동탄 출퇴근도로 (동탄순환대로)▶ 800평 면적의 사면코너 상가동탄역(수서역) SRT KTX 개통, 노선과 요금 외관상으로는 거의 완성된 모습으로 보였는데, 크기는 생각보다는 크지 않고 아담하게 보였다.

?기차 역사하면 열차가 드나들고 일부 차량이 대기하고 있는 것이 보통의 모습이다.

우리나라 최고 역사인 서울역의 모습이 그렇다.

???▶ 수서역사?수서역사는 과거 서울역의 모습과는 달리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새의 한쪽 날개가 펴진 모양으로 날아갈 듯 날렵하다.

 ?그런데 아무리 주변을 둘러봐도 열차라고는 한량도 보이지 않았다.

차량기지도 있을텐데 아무리 둘러봐도 없다.

내부를 살펴보았다.

1층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고 발매대기실이 보였다.

발매대기실을 지나 반대편은 열차 탑승을 하는 곳 같았다.

발매대기실 위쪽의 전광판을 보니 다음과 같이 써있었다.

"수도권고속철도 수서-팽택 구간 종합시험운행 2016.8.8. - 2016. 10. 24. 시험열차 운행에 주의"참고 뉴스 :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60818010005842그럼 열차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 아마 모두 지하차량기지로 만들어지거나 아니면 수서역사에서 좀더 떨어진 개발지구 내에 만들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 KTX와 SRT?그런데 건물에서 KTX라는 말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고, 대신 SRT라는 글자가 붙어있었다.

???SRT는 수서발 고속열차로 super rapid train의 약자다.

 역사의 모습을 날아갈 듯 날렵하게 디자인을 한 것은 SRT 의미를 내포한 것 같다.

?수서고속철도(SR, www.srail.co.kr/)에서 운행하며, KTX 산천2와 비슷하지만 객실디자인, 4호차(우등실) 등 일부가 다르다고 한다.

???▶ 수서 SRT 노선과 지하구간?  수서고속철은 수서에서 동탄까지 지하구간으로 건설되며, 이후는 지상으로 신평택(서평택)을 지나 오송에서 경부선과 호남선으로 갈라진다.

                           ?▶ 언제 개통하나?수서

평택 지제 61.1 km 구간 종합시험운행을 11월말까지 하고, 수서

평택지제부산 구간과 수서

평택지제

목포 구간을 12월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외관상으로는 거의 완성된 모습으로 보였는데, 크기는 생각보다는 크지 않고 아담하게 보였다.

?기차 역사하면 열차가 드나들고 일부 차량이 대기하고 있는 것이 보통의 모습이다.

[수서역 ktx] 알아보자


우리나라 최고 역사인 서울역의 모습이 그렇다.

???▶ 수서역사?수서역사는 과거 서울역의 모습과는 달리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새의 한쪽 날개가 펴진 모양으로 날아갈 듯 날렵하다.

 ?그런데 아무리 주변을 둘러봐도 열차라고는 한량도 보이지 않았다.

차량기지도 있을텐데 아무리 둘러봐도 없다.

내부를 살펴보았다.

1층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고 발매대기실이 보였다.

발매대기실을 지나 반대편은 열차 탑승을 하는 곳 같았다.

발매대기실 위쪽의 전광판을 보니 다음과 같이 써있었다.

"수도권고속철도 수서-팽택 구간 종합시험운행 2016.8.8. - 2016. 10. 24. 시험열차 운행에 주의"참고 뉴스 :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60818010005842그럼 열차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 아마 모두 지하차량기지로 만들어지거나 아니면 수서역사에서 좀더 떨어진 개발지구 내에 만들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 KTX와 SRT?그런데 건물에서 KTX라는 말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고, 대신 SRT라는 글자가 붙어있었다.

???SRT는 수서발 고속열차로 super rapid train의 약자다.

 역사의 모습을 날아갈 듯 날렵하게 디자인을 한 것은 SRT 의미를 내포한 것 같다.

?수서고속철도(SR, www.srail.co.kr/)에서 운행하며, KTX 산천2와 비슷하지만 객실디자인, 4호차(우등실) 등 일부가 다르다고 한다.

???▶ 수서 SRT 노선과 지하구간?  수서고속철은 수서에서 동탄까지 지하구간으로 건설되며, 이후는 지상으로 신평택(서평택)을 지나 오송에서 경부선과 호남선으로 갈라진다.

[수서역 ktx] 한번 파해쳐 봅시다.



                           ?▶ 언제 개통하나?수서

평택 지제 61.1 km 구간 종합시험운행을 11월말까지 하고, 수서

평택지제부산 구간과 수서

평택지제

목포 구간을 12월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SRT경부선과 호남선 노선재개발지역, 재건축, 신도시 공급과잉 우려는 현재 진행형이지만긍정적 대목은 미분양이 없다는 점과 동탄역(수서역) SRT KTX 개통으로꾸준히 소화 될 것으로 보인다는 점이다.

수서발고속철도는 9일부터 본격 운행에 들어간다우리나라 고속철도의 지도를 새롭게 바꾸어 서울동남권과 경기도 동탄과 평택 일대를한 생활권으로 잇기 위해 추진되었던 이유이다.

SRT는 'Super Rapid Train'이라는 의미짧은 시간내에 이뤄지고 속도가 가장 빠른 열차'라는 뜻이다서울강남권 및 수도권동남부, 경부와 호남고속선의 고속열차 이용이 편리해지고또 하나의 관심은 출퇴근 전용 열차가 수서

동탄 구간을 매일 1회(주말,공휴일 제외) 운행한다출근 시간대에는 동탄을 오전 07시10분 출발 ▶ 15분뒤 수서에 도착한다퇴근 전용 열차는 수서에서 오후 18시50분에 출발한다열차 요금은 최저요금 40% 3,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서울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샘이다.

 동탄2신도시 풍산리치안타워 상가▶  2만2천여 배후세대 (거주인구 7만명)▶ 초등학교4곳, 중학교3곳, 고등학교1곳 교육중심▶ 산업과 물류유통 연결도로 (23번국지도 신리IC)▶ 북동탄과 남동탄 출퇴근도로 (동탄순환대로)▶ 800평 면적의 사면코너 상가동탄역(수서역) SRT KTX 개통, 노선과 요금SRT경부선과 호남선 노선재개발지역, 재건축, 신도시 공급과잉 우려는 현재 진행형이지만긍정적 대목은 미분양이 없다는 점과 동탄역(수서역) SRT KTX 개통으로꾸준히 소화 될 것으로 보인다는 점이다.

수서발고속철도는 9일부터 본격 운행에 들어간다우리나라 고속철도의 지도를 새롭게 바꾸어 서울동남권과 경기도 동탄과 평택 일대를한 생활권으로 잇기 위해 추진되었던 이유이다.

SRT는 'Super Rapid Train'이라는 의미짧은 시간내에 이뤄지고 속도가 가장 빠른 열차'라는 뜻이다서울강남권 및 수도권동남부, 경부와 호남고속선의 고속열차 이용이 편리해지고또 하나의 관심은 출퇴근 전용 열차가 수서

동탄 구간을 매일 1회(주말,공휴일 제외) 운행한다출근 시간대에는 동탄을 오전 07시10분 출발 ▶ 15분뒤 수서에 도착한다퇴근 전용 열차는 수서에서 오후 18시50분에 출발한다열차 요금은 최저요금 40% 3,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서울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샘이다.

 동탄2신도시 풍산리치안타워 상가▶  2만2천여 배후세대 (거주인구 7만명)▶ 초등학교4곳, 중학교3곳, 고등학교1곳 교육중심▶ 산업과 물류유통 연결도로 (23번국지도 신리IC)▶ 북동탄과 남동탄 출퇴근도로 (동탄순환대로)▶ 800평 면적의 사면코너 상가동탄역(수서역) SRT KTX 개통, 노선과 요금?평택까지 30분 걸린답니다 1시간 이상 걸렸던 시간이?반으로 단축되는 셈이죠 ?

^^??? 강남구 수서동 201-5번지 일원에  지하 2층 지상 3층? 엘리베이터 9대 에스컬레치터 26대 ? 주차 대수 500대의 규모로 지어진다고 합니다.

? ????역사 조감도입니다 멋지네요

???오늘의 역사 모습이네요?조감도와 똑같은 모습으로 되어가고 있는 중이에요??제 눈엔 아직도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것 같아요?8월 말에 개통할 수 있을까요?  ??밤고개로 확장공사는 거의 마무리되어 가고 있는 듯해 보이네요?   ??날씨가 무쟈게 덥기는 했지만 사진으로보니?푸른하늘과  역사가 멋집니다.

?? ??? ?어서 빨리 개통이 되어 교통체증도 해결되고?ktx도 타보고 싶어요 ?아직 한 번도 못 타봤거든요?????   ? 외관상으로는 거의 완성된 모습으로 보였는데, 크기는 생각보다는 크지 않고 아담하게 보였다.

?기차 역사하면 열차가 드나들고 일부 차량이 대기하고 있는 것이 보통의 모습이다.

우리나라 최고 역사인 서울역의 모습이 그렇다.

???▶ 수서역사?수서역사는 과거 서울역의 모습과는 달리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새의 한쪽 날개가 펴진 모양으로 날아갈 듯 날렵하다.

 ?그런데 아무리 주변을 둘러봐도 열차라고는 한량도 보이지 않았다.

차량기지도 있을텐데 아무리 둘러봐도 없다.

내부를 살펴보았다.

1층에서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고 발매대기실이 보였다.

발매대기실을 지나 반대편은 열차 탑승을 하는 곳 같았다.

발매대기실 위쪽의 전광판을 보니 다음과 같이 써있었다.

"수도권고속철도 수서-팽택 구간 종합시험운행 2016.8.8. - 2016. 10. 24. 시험열차 운행에 주의"참고 뉴스 :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60818010005842그럼 열차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 아마 모두 지하차량기지로 만들어지거나 아니면 수서역사에서 좀더 떨어진 개발지구 내에 만들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 KTX와 SRT?그런데 건물에서 KTX라는 말은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고, 대신 SRT라는 글자가 붙어있었다.

???SRT는 수서발 고속열차로 super rapid train의 약자다.

 역사의 모습을 날아갈 듯 날렵하게 디자인을 한 것은 SRT 의미를 내포한 것 같다.

?수서고속철도(SR, www.srail.co.kr/)에서 운행하며, KTX 산천2와 비슷하지만 객실디자인, 4호차(우등실) 등 일부가 다르다고 한다.

???▶ 수서 SRT 노선과 지하구간?  수서고속철은 수서에서 동탄까지 지하구간으로 건설되며, 이후는 지상으로 신평택(서평택)을 지나 오송에서 경부선과 호남선으로 갈라진다.

                           ?▶ 언제 개통하나?수서

평택 지제 61.1 km 구간 종합시험운행을 11월말까지 하고, 수서

평택지제부산 구간과 수서

평택지제

목포 구간을 12월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