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와대 조리장



. 진짜 맛집의 천국이랍니다.

들어가면서부터 대문을 보고 시선을 뺏기긴 처음인 것 같아요!   청와대 대통령을 모신 조리장님의 요리라니... 뭔가 기대감이 생기지요? 청와삼대는 바로 노태우대통령부터 김영삼, 김대중 대통령을 모신 이근배 조리장님의 노하우가 듬뿍 들어있는 특별한 보쌈, 족발요리 전문점이랍니다.

 청와삼대매장주소 : 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153-1전화번호 : 043-642-0073https://www.youtube.com/watch?v=N-i9QZAcRgc동영상3? ???? ?? ??? ???? ??? ?? ???? (???)??? ?? ??, ????www.youtube.com멀리서봐도 한눈에 들어와요. 청와대처럼 푸른 지붕이 인상적이에요. 음식점 앞에는 작은 마당이 있고, 아이가 잔디밭에서 약간 뛰어 놀 수도 있고 좋았어요.  여기가 바로 청와삼대랍니다!! 어서 들어 오세요!  자리 잡고 아빠랑 주문을 기다리다가 밖으로 나왔어요. 마당 한켠에 쌈들이 줄줄히 나란히 나란히!! ? 청와삼대 제천점에서 직접 재배하는 쌈채소가 식탁에도 올라간답니다.

바로 재배해서 따서 올라가니 쌈채소의 신선함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동준이는 여기 저기 구경하면서 아빠랑 함께 몸을 움직였답니다.

 그러다가 저 큰 다이어트 훌라후프를 돌리겠다고 땡깡 땡깡!! 미운 네살 되지도 않았는데... 우리 아들 이제 세살인데.. ㅠㅠ 어쩌죠.. 점점 내년이 되는 게 무서워져요.. ㅠㅠ  조금 돌려봤다고 이렇게 함박웃음을 지어주면서 또 엄마 아빠 마음을 녹인답니다.

진정한 밀당을 아는 나이.. 세살.. ㅠㅠ  각 잡힌 조리장님의 모습만 보더라도 꼼꼼하고 세심하게 음식을 만들 것이라 예상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비록 제천점, 충주점, 대전점 등 청와삼대가 프랜차이즈 가게로 여러군데 있지만 그 원칙과 소신을 지키면서 음식을 만들겠죠...  매장은 홀도 있고 룸도 있습니다.

꽤 큰 룸이 여러개 있기에 제천에서 회식을 하거나 가족 외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명이나물쌈!! 산마늘이라고도 하죠. 저 명이나물에서 나오는 마늘향이 일품이랍니다.

명이나물은 특히 보쌈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환상궁합입니다!!  어쩜 이렇게 정갈하고 예쁜지... 된장찌개는 칼칼한 맛이 일품이에요. 아이 먹이기에는 맵워요! 노노노! 어른용이에요! ^^ 청와삼대의 메뉴!! 한눈에 보기 좋죠! 메인인 요리류도 있지만 식사류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요!   나물, 짱아치, 폭신폭신 푸딩같은 계란찜, 김치!! 밑반찬은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 저희가 주문한 모듬세트입니다.

왼쪽부터 마늘보쌈, 매운족발 (혹은 간장족발로 시켜도 된답니다.

), 한방족발이 참 예쁘게 나와요!  보쌈에 양념된 다진 마늘이 올라가져 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약간 새콤한 맛도 나면서 입안에 착착 감겨요!  간장족발과 매운족발 중 한개를 선택하라고 해서 약간 매콤한 맛의 매운 족발!! 입안에 불날 정도로, 먹으면 눈물 콧물 나올 정도로 그렇게 맵지 않아요. 적당히 맵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방족발!! 아이 먹기 딱 좋습니다.

보쌈보다 족발에 붙은 살코기가 더 부드럽고 좋아서 아이가 정말 잘먹었어요.  한상차림!! 이제 본격적인 맛탐험에 들어갑니다.

 쌈종류가 다양해서 여러가지 콤비네이션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백김치, 보쌈김치, 명이나물, 상추, 깻잎 등등!! 안에 들어가는 재료는 부추, 무짱아치, 마늘, 고추!!! 이걸 다 넣으면 입안에서 침샘이 퐁퐁퐁!!  콜라겐 듬뿍 족발은 상추쌈으로!!  저희 가족은 쌈을 정말 좋아해서!! 쌈을 더 달라고 해서 많이 먹었어요.  보쌈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따뜻한 돼지고기와 아삭한 무짱아치...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입니다!!  명이나물에서 마늘향이 나기때문에 마늘은 안넣고 싸먹어도 맛있어요. 새콤한 짱아치가 기분 좋게 만들어 준답니다.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한방족발!! 어머님 아버님이 참 좋아하셨어요!  매운족발 먹으니 스트레스도 확 풀리는 것 같아요. 한국인은 역시 매운맛이죠? 언제 저희 아들이 이 맛을 알까요... ^^  후식메뉴로 깔끔하게 입맛을 정리해주는 메밀막국수!!! 저기 위에 올려진 하얀 고명이 얇게 저민 무에요. 예술이죠!!   청와삼대의 자랑 청와칼국수!!! 와!! 왜 인기메뉴인지 알것 같습니다! 진한 사골국이 정말 오리지널입니다!!  고소하면서도 깊은맛을 내는 사골육수!! 칼국수면이랑 진짜 잘 어울리는 환상궁합이랍니다.

  메밀막국수는 무채가 얼마나 얇게 썰렸는지 메밀면이랑 두께가 똑같답니다.

메밀 막국수 면이랑 무채랑 함께 씹을 때 그 식감이 예술이에요. 아삭한 무와 부드러운 메밀!! 새콤한 국물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안먹으면 후회해요!  ??여름에 비빔냉면보다 더 생각날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나가면서 간단하게 커피 한 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아는 품격있는 여자입니다!  저녁을 먹고 나오니 석양이 지고 있더군요. 저 하늘 보면서 오늘 하루도 참 재미있게 잘 흘러갔구나... 이렇게 또 보람된 하루구나 생각하게 된답니다.

 아빠랑 아들이랑!!! ^^ 맛있는 한상차림, 제천맛집으로 손색이 없어요. 손님 모시고 가기도 딱 좋은 곳이랍니다.

평범한 보쌈, 족발이 명품 보쌈, 족발이 되어 나오는 곳!! 청와삼대에서 대통령이 드셨던 청와칼국수도 드시고, 여름에 먹기 좋은 메밀 막국수도 꼭 드셔보세요!   . 진짜 맛집의 천국이랍니다.

들어가면서부터 대문을 보고 시선을 뺏기긴 처음인 것 같아요!   청와대 대통령을 모신 조리장님의 요리라니... 뭔가 기대감이 생기지요? 청와삼대는 바로 노태우대통령부터 김영삼, 김대중 대통령을 모신 이근배 조리장님의 노하우가 듬뿍 들어있는 특별한 보쌈, 족발요리 전문점이랍니다.

[청와대 조리장] 노하우를 알려주마


 청와삼대매장주소 : 충청북도 제천시 고암동 153-1전화번호 : 043-642-0073https://www.youtube.com/watch?v=N-i9QZAcRgc동영상3? ???? ?? ??? ???? ??? ?? ???? (???)??? ?? ??, ????www.youtube.com멀리서봐도 한눈에 들어와요. 청와대처럼 푸른 지붕이 인상적이에요. 음식점 앞에는 작은 마당이 있고, 아이가 잔디밭에서 약간 뛰어 놀 수도 있고 좋았어요.  여기가 바로 청와삼대랍니다!! 어서 들어 오세요!  자리 잡고 아빠랑 주문을 기다리다가 밖으로 나왔어요. 마당 한켠에 쌈들이 줄줄히 나란히 나란히!! ? 청와삼대 제천점에서 직접 재배하는 쌈채소가 식탁에도 올라간답니다.

바로 재배해서 따서 올라가니 쌈채소의 신선함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동준이는 여기 저기 구경하면서 아빠랑 함께 몸을 움직였답니다.

 그러다가 저 큰 다이어트 훌라후프를 돌리겠다고 땡깡 땡깡!! 미운 네살 되지도 않았는데... 우리 아들 이제 세살인데.. ㅠㅠ 어쩌죠.. 점점 내년이 되는 게 무서워져요.. ㅠㅠ  조금 돌려봤다고 이렇게 함박웃음을 지어주면서 또 엄마 아빠 마음을 녹인답니다.

진정한 밀당을 아는 나이.. 세살.. ㅠㅠ  각 잡힌 조리장님의 모습만 보더라도 꼼꼼하고 세심하게 음식을 만들 것이라 예상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비록 제천점, 충주점, 대전점 등 청와삼대가 프랜차이즈 가게로 여러군데 있지만 그 원칙과 소신을 지키면서 음식을 만들겠죠...  매장은 홀도 있고 룸도 있습니다.

꽤 큰 룸이 여러개 있기에 제천에서 회식을 하거나 가족 외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명이나물쌈!! 산마늘이라고도 하죠. 저 명이나물에서 나오는 마늘향이 일품이랍니다.

명이나물은 특히 보쌈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환상궁합입니다!!  어쩜 이렇게 정갈하고 예쁜지... 된장찌개는 칼칼한 맛이 일품이에요. 아이 먹이기에는 맵워요! 노노노! 어른용이에요! ^^ 청와삼대의 메뉴!! 한눈에 보기 좋죠! 메인인 요리류도 있지만 식사류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요!   나물, 짱아치, 폭신폭신 푸딩같은 계란찜, 김치!! 밑반찬은 정갈하고 깔끔합니다.

? 저희가 주문한 모듬세트입니다.

왼쪽부터 마늘보쌈, 매운족발 (혹은 간장족발로 시켜도 된답니다.

), 한방족발이 참 예쁘게 나와요!  보쌈에 양념된 다진 마늘이 올라가져 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약간 새콤한 맛도 나면서 입안에 착착 감겨요!  간장족발과 매운족발 중 한개를 선택하라고 해서 약간 매콤한 맛의 매운 족발!! 입안에 불날 정도로, 먹으면 눈물 콧물 나올 정도로 그렇게 맵지 않아요. 적당히 맵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방족발!! 아이 먹기 딱 좋습니다.

보쌈보다 족발에 붙은 살코기가 더 부드럽고 좋아서 아이가 정말 잘먹었어요.  한상차림!! 이제 본격적인 맛탐험에 들어갑니다.

[청와대 조리장] 선택의 여지가 ...



 쌈종류가 다양해서 여러가지 콤비네이션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백김치, 보쌈김치, 명이나물, 상추, 깻잎 등등!! 안에 들어가는 재료는 부추, 무짱아치, 마늘, 고추!!! 이걸 다 넣으면 입안에서 침샘이 퐁퐁퐁!!  콜라겐 듬뿍 족발은 상추쌈으로!!  저희 가족은 쌈을 정말 좋아해서!! 쌈을 더 달라고 해서 많이 먹었어요.  보쌈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따뜻한 돼지고기와 아삭한 무짱아치...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입니다!!  명이나물에서 마늘향이 나기때문에 마늘은 안넣고 싸먹어도 맛있어요. 새콤한 짱아치가 기분 좋게 만들어 준답니다.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한방족발!! 어머님 아버님이 참 좋아하셨어요!  매운족발 먹으니 스트레스도 확 풀리는 것 같아요. 한국인은 역시 매운맛이죠? 언제 저희 아들이 이 맛을 알까요... ^^  후식메뉴로 깔끔하게 입맛을 정리해주는 메밀막국수!!! 저기 위에 올려진 하얀 고명이 얇게 저민 무에요. 예술이죠!!   청와삼대의 자랑 청와칼국수!!! 와!! 왜 인기메뉴인지 알것 같습니다! 진한 사골국이 정말 오리지널입니다!!  고소하면서도 깊은맛을 내는 사골육수!! 칼국수면이랑 진짜 잘 어울리는 환상궁합이랍니다.

  메밀막국수는 무채가 얼마나 얇게 썰렸는지 메밀면이랑 두께가 똑같답니다.

메밀 막국수 면이랑 무채랑 함께 씹을 때 그 식감이 예술이에요. 아삭한 무와 부드러운 메밀!! 새콤한 국물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안먹으면 후회해요!  ??여름에 비빔냉면보다 더 생각날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나가면서 간단하게 커피 한 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아는 품격있는 여자입니다!  저녁을 먹고 나오니 석양이 지고 있더군요. 저 하늘 보면서 오늘 하루도 참 재미있게 잘 흘러갔구나... 이렇게 또 보람된 하루구나 생각하게 된답니다.

 아빠랑 아들이랑!!! ^^ 맛있는 한상차림, 제천맛집으로 손색이 없어요. 손님 모시고 가기도 딱 좋은 곳이랍니다.

평범한 보쌈, 족발이 명품 보쌈, 족발이 되어 나오는 곳!! 청와삼대에서 대통령이 드셨던 청와칼국수도 드시고, 여름에 먹기 좋은 메밀 막국수도 꼭 드셔보세요!   청와삼대는 노태우대통령,김영삼대통령,김대중대통령3대의 대통령을 모신 조리장님이 만든 곳이래요!들어가기 전 부터 얼마나 맛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외부 못지 않게 실내도 매우 깔끔 하더라구요

  벽에는 이렇게 큼지막하게 조리장님의 사진이 붙어 있었어요*_*저도 청와대에서 올렸던 음식을 먹어 볼 수 있는건가요!테이블 위는 이렇게 미리 셋팅이 되어 있답니다.

메뉴판-사진이 작아서 잘 보이지 않네요ㅠㅠ모듬세트(한방족발+양념족발+명이마늘보쌈) =45.000명이 마늘보쌈 35.000통마늘 된장보쌈 35.000한방족발 35.000매운양념족발 35.000간장족발 35.000청와칼국수 8.000사골떡만두국 7.000메밀칼국수 7.000낙지만두 6.000마늘 떡갈비 8.000점심특선명이마늘 보쌈정식 8.000이에요

저희는 모듬세트로!밑 반찬들이 나왔어요

오빠가 좋아하는 마카로니도 있고, 묵도 있네요


전 꼬막무침을 좋아하는 편인데 바지락?무침이 보이는거 같아요.이거 하나씩 까먹고 있으니 음식이 바로 나왔어요.와-비쥬얼이 감탄스러웠어요!양도 상당히 많고 한방냄새까지 싹

풍기면서!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마늘보쌈은 특별히 따로 시켜 먹어 본 적이 없는데 청와삼대 마늘보쌈 정말 맛있습니다.

엄지척족발도 윤기가 싹 흐르면서 살도 부드럽고 잡내따윈 찾아 볼 수 없었어요.양념도 매콤하니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구요!사실 요 음식의 하이라이트는 명이나물!!!!!정말 테이블 한가득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여럿이서 오면 고민할 필요 없이 모듬시키면 될거 같더라구요.양도 상당히 많고 명이 나물에 싸먹는 재미가 쏠쏠해요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합니다 ㅋㅋㅋ명이나물에 족발과 보쌈김치, 파채를 올려서돌돌 말아 입으로 쏙!달달하고 명이나물만의 식감이 살아있었어요.음식들이 다 부드러워 그런지 턱아픈것도 없었어요 ㅋㅋ보통 맛 없는 집 가면 고기가 푸석해서 턱이 아플때도 많잖아요ㅠㅠ전혀 그렇지 않았고,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한방재료가 들어가서 그런지 어우러짐도 상당히 좋은 편 이었구요^^이렇게 양파장아찌와 함께 즐겨보기도 하구요

제일 맛있게 먹었던 마늘보쌈!!!!!!!!!!!와 보쌈이 예술입니다.

올라 가 있는 마늘양념도 자극적이지 않고 좋았어요.이건 깻잎에 올려서 파채와 양파와 함께

양념족발은 매우니까 명이나물에 백김치 올려서 한입!크



군침도네요ㅠㅠ이건 부추랑 파채랑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나물과 반찬이 많아서 좋았어요ㅋㅋㅋㅋ야채를 즐겨먹진 않는 편인데 여기서 일주일치 야채를 다 먹은거 같아요ㅎㅎ싸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음식 궁합들이 좋았거든요!명이나물도 달달하고 맛있어서 아가들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깨끗하게 클리어

명이나물과 음식들 조합 정말 좋았어요^^밖에서 볼때 이층도 있는거 같아 식사를 마치고 올라가봤어요

2층엔 이렇게 좌식 테이블과 룸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가족들이 와서 룸에서 식사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출입구 반대쪽에 보니 이런 공간도 마련 되어 있더라구요

식사하시고 여기 앉아 커피 한잔하기도 좋겠구요,한참 뛰어 놀 아이들이 밥먹고 나가서 놀기도 좋겠어요ㅎㅎ지금은 물론 너무 더워서 패스 했지만 날 선선할때 파란 정자에 앉아 바람 맞으면 참 시원할거 같네요.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강화도 갈 때마다 생각 날 거 같은 강화도 맛집 청와삼대!날 선선해지면 칼국수 먹으러 갈게요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