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원책 이재명



.. - 어짜피 좌쪽에서는 문재인이나올라라고할텐데 지들밥그릇싸움아님? 박원순이나 재명이나- 이재명 키워줘 . 좋은 얘기든 나쁜얘기든 키워줘- 어차피 야권분열의 단초가 될 위인이다.

 사실 야권에서 대권후보중에 대통령이 될수있다고 생각하는사람은 문과 안 둘중하나잖아. 난 문이 좀더 높다고 여기지만 안철수처럼 문이 또 내부분열로 망가지려면 이번엔 이재명이 적절하지. 이재명이 바람타고 탄력받다가 녹취록한방에 또 훅갈테니까.- 그냥 그럴꺼면 전원책이 출마해라 높은확률로 뽑힐꺼 같은데?- 근데 진짜 다음대통령 누가하냐.. 정말 반기문 vs 문재인 구도밖에 없는거냐- 이재명이 되면 제 2의 노무현 될 듯 노무현보다는 매력도가 한참 떨어지지만...- 전원책 왜 저리 아파보임? 와,, 예전보다 더 심해졌다 볼살 들어간거 봐라,, 좀 잘챙겨먹지- 군복무 단축 반값등록금 경제민주화 이거 완전 포퓰리즘 아님???- 지금이야 인터넷에서 빨아주고 야권내에서 딱히 문재인을 제외하고는 이렇다할 유력후보는 없으니 일단 던져보는것. 이재명이야 대선후보 안되어도 차기노릴테지.  문제는 성남시장이 아닌 정치인 이재명이가 되어서 지지기반을 만들어서 당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그때 밑천드러나는거지- ㅋㅋ 솔직히 이재명이가 아무리 잘나간다고 해도 대권잠룡은 절대로 아니지- 박원순이나 이재명이 머리가 안돌아가는게. 청년배당을 받는 사람보다 못받는 사람이 많은데 그게 좋은 정책이 되겠냐고. . - 아무리 백 번 양보해도  이재명이 대통령 자리 넘볼 급은 안 되지 나중엔 몰라도 현재는 꿈도 못 꿀 처지임 쓸데없는일에 시간낭비하는 게 안타까울 정도임 법치국가에서 법대로 헌법이 정하는대로 가야지 법을 지켜야 하는 전직 변호사란 자들이 법을 무시하는 것인가?현 헌법상 대한민국 대통령을 끌어내리는 방법은 탄핵밖에 없다.

 야3당과 비박이 힘을 합치면 바로 탄핵가결된다.

 헌재에서 위법사실이 없다고 판단하면 탄핵이 이루어지지 않겠지만, 이게 법치국가가 해야할 일이다.

지금 프랑스는 실제 탄핵 가능성 없어도 탄핵안 발의했는데, 야당은 어느정도 리스크 감내하고 법적절차 거쳐서 탄핵정국으로 가야지유사국민들이 외치고 자신들은 떠맡듯이 권한인양 받는 이미지 연출해서 언론의 선동속에 국민들은 진짜 국민들이 분노, 하야를 원했고, 야당이 대행하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것 진짜 목적은 하야가 아니고, 하야를 원하는 것 같은 지금 선동을 대선까지 유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 의견- 탄핵 발의를 하더라도 검찰 수사 결과가 나와야 헌재 이길 가능성이 높다.

[전원책 이재명] 누구나 한번쯤 이런 생각을.


지금 백날 해봐야 의심만 가지고 탄핵은 불가능 야권은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하야를 주장하는거고 지금 대통령 선거를 해야 이길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거지- 하야고 탄핵이고 이재명이나 박원순은 그냥 지금 이 상황자체가 좋은거야 근혜 임기때 까지 계속 저런식으로 이빨까서 인지도 지지도 쌓을 목적이다- 탄핵 현실성 제로임. 탄핵 해도 질질 시간 끌며 임기 다 채울각인데 얼른 하야하고 국정운영 제자리 찾는게 맞지. 애초에 법이 제역할을 했으면 순실이 공화국이 됐겠나- 탄핵했다가 역풍맞고 망할까봐 탄핵은 못하겠고 하야하라 그러고, 2선으로 물러나라 그러고..  그냥 정치적으로 이상황을 다음대선까지 끌고갈셈- 탄핵조건이 안되니까 하야요구하며 인지도 올리려는 거 아닌가? 지지율도 문재인의 반밖에 안되잖아- 지금 탄핵 하면  노통때 처럼 역풍은 없음- 우리나라가 언제 법치주의국가였을까? 감성주의때법국가 아니였나? 저건 전변이 지도자가 갖춰야 할 이상적인 태도를 거론한거고 저 둘은 오직 자신의 영달을 위해 선동을 하는거지  법치국가에서 법대로 헌법이 정하는대로 가야지 법을 지켜야 하는 전직 변호사란 자들이 법을 무시하는 것인가?현 헌법상 대한민국 대통령을 끌어내리는 방법은 탄핵밖에 없다.

 야3당과 비박이 힘을 합치면 바로 탄핵가결된다.

 헌재에서 위법사실이 없다고 판단하면 탄핵이 이루어지지 않겠지만, 이게 법치국가가 해야할 일이다.

[전원책 이재명] 그것을 알려줍니다.



지금 프랑스는 실제 탄핵 가능성 없어도 탄핵안 발의했는데, 야당은 어느정도 리스크 감내하고 법적절차 거쳐서 탄핵정국으로 가야지유사국민들이 외치고 자신들은 떠맡듯이 권한인양 받는 이미지 연출해서 언론의 선동속에 국민들은 진짜 국민들이 분노, 하야를 원했고, 야당이 대행하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것 진짜 목적은 하야가 아니고, 하야를 원하는 것 같은 지금 선동을 대선까지 유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 의견- 탄핵 발의를 하더라도 검찰 수사 결과가 나와야 헌재 이길 가능성이 높다.

지금 백날 해봐야 의심만 가지고 탄핵은 불가능 야권은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하야를 주장하는거고 지금 대통령 선거를 해야 이길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거지- 하야고 탄핵이고 이재명이나 박원순은 그냥 지금 이 상황자체가 좋은거야 근혜 임기때 까지 계속 저런식으로 이빨까서 인지도 지지도 쌓을 목적이다- 탄핵 현실성 제로임. 탄핵 해도 질질 시간 끌며 임기 다 채울각인데 얼른 하야하고 국정운영 제자리 찾는게 맞지. 애초에 법이 제역할을 했으면 순실이 공화국이 됐겠나- 탄핵했다가 역풍맞고 망할까봐 탄핵은 못하겠고 하야하라 그러고, 2선으로 물러나라 그러고..  그냥 정치적으로 이상황을 다음대선까지 끌고갈셈- 탄핵조건이 안되니까 하야요구하며 인지도 올리려는 거 아닌가? 지지율도 문재인의 반밖에 안되잖아- 지금 탄핵 하면  노통때 처럼 역풍은 없음- 우리나라가 언제 법치주의국가였을까? 감성주의때법국가 아니였나? 저건 전변이 지도자가 갖춰야 할 이상적인 태도를 거론한거고 저 둘은 오직 자신의 영달을 위해 선동을 하는거지  법치국가에서 법대로 헌법이 정하는대로 가야지 법을 지켜야 하는 전직 변호사란 자들이 법을 무시하는 것인가?현 헌법상 대한민국 대통령을 끌어내리는 방법은 탄핵밖에 없다.

 야3당과 비박이 힘을 합치면 바로 탄핵가결된다.

 헌재에서 위법사실이 없다고 판단하면 탄핵이 이루어지지 않겠지만, 이게 법치국가가 해야할 일이다.

지금 프랑스는 실제 탄핵 가능성 없어도 탄핵안 발의했는데, 야당은 어느정도 리스크 감내하고 법적절차 거쳐서 탄핵정국으로 가야지유사국민들이 외치고 자신들은 떠맡듯이 권한인양 받는 이미지 연출해서 언론의 선동속에 국민들은 진짜 국민들이 분노, 하야를 원했고, 야당이 대행하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것 진짜 목적은 하야가 아니고, 하야를 원하는 것 같은 지금 선동을 대선까지 유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 의견- 탄핵 발의를 하더라도 검찰 수사 결과가 나와야 헌재 이길 가능성이 높다.

지금 백날 해봐야 의심만 가지고 탄핵은 불가능 야권은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하야를 주장하는거고 지금 대통령 선거를 해야 이길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거지- 하야고 탄핵이고 이재명이나 박원순은 그냥 지금 이 상황자체가 좋은거야 근혜 임기때 까지 계속 저런식으로 이빨까서 인지도 지지도 쌓을 목적이다- 탄핵 현실성 제로임. 탄핵 해도 질질 시간 끌며 임기 다 채울각인데 얼른 하야하고 국정운영 제자리 찾는게 맞지. 애초에 법이 제역할을 했으면 순실이 공화국이 됐겠나- 탄핵했다가 역풍맞고 망할까봐 탄핵은 못하겠고 하야하라 그러고, 2선으로 물러나라 그러고..  그냥 정치적으로 이상황을 다음대선까지 끌고갈셈- 탄핵조건이 안되니까 하야요구하며 인지도 올리려는 거 아닌가? 지지율도 문재인의 반밖에 안되잖아- 지금 탄핵 하면  노통때 처럼 역풍은 없음- 우리나라가 언제 법치주의국가였을까? 감성주의때법국가 아니였나? 저건 전변이 지도자가 갖춰야 할 이상적인 태도를 거론한거고 저 둘은 오직 자신의 영달을 위해 선동을 하는거지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