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또


그래도 일기식의 일상 얘기는 후에 저를위해요번에도 올려 봅니다.

어김없이 시간은 잘도 흘러,2015년이 훌딱 가버리고,벌서 2016년입니다.

어렸을땐 머나면 얘기같던 2020년이 이제 4년뒤입니다.

뉴이어 이브때 우리집에서 친구들 불러서 새해를 맞이 했습니다.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말이죠.새해를 알리는 12시가 다가오기를 기다리며,계속 먹어 봅니다.

역시 고기만한게 없더군요.애들은 다 재워놓고,12시 정각 기념 사진을 찍어 봅니다

그리고 계속 먹었죠.ㅎㅎㅎ다음날 아침.어제 먹다만 고기가 있어,마당에서 고기를 꿔 봅니다.

새해를 맞아, 전 열심히 제 가라지를 치웠죠.

뿌듯하네요.그리고 새해부터 미국 전역에서 로또 열풍이 거셉니다.

역사상 최초 최고액이 쌓였다고 합니다.

한국돈으로 1조 8천억원.우리 와이프도 이렇게 두개 사봅니다.

저희가 치노힐에 사는데요,파워볼 당첨자가 치노힐에서 나왔다고합니다.

우리동네 세븐일레븐입니다.

그리고 당첨 번호는:4,8,19, 27, 34 파워번호: 10와이프것을 보니 두번째번호 7번이 하나 빗겨나가고,다섯번째번호 35번이 또 하나 빗겨나갑니다.

하,,,, 솔직히 진짜 되는줄알고,,,,,,한국 신문 기사에서도 여기 편의점 사진이 나오더군요.우리 와이프것 돈바꾸러 그래서저도 갔습니다.

ㅎㅎㅎ이 편의점 주인도 백만불 받는다고 하는데요,여전히 나와서 일하고 있더군요.햐,,,,,,그나저나 우리 와이프 로또 번호가 너무 아까워서,,,,,,그거 ?瑛� 지금쯤 여기 블로그에 슈퍼카 리뷰들이 넘처 났겠죠?ㅋㅋㅋㅋ주말입니다.

우리 1호기 발래 학원 왔습니다.

그동안 전 2호기와 놀아야죠

아들은 징그러울줄 알았는데,너무나 사랑스럽고 귀여워 죽겠습니다.

뭐 완전 개구장이라 말도 많이 안듣지만서도,그래도 너무나 사랑스러워요.2호기 백인여자친구?와 노네요

ㅎㅎㅎ우리 1호기 발래 연습 끝나고,오랜만에 외식하러 갑니다.

한국 음식점인데,외국사람상대로 하는곳입니다.

맛난 반찬들 나오시고

안동 찜닭이랑 감자탕,돼지갈비와간고등어구이 이렇게 맛나게 먹었네요

그리고 주말 채린이와 단둘이 데이트하러디즈니에 놀러 갑니다.

프로즌도 보고,1호기 집스윙도 타고,캠핑그라운드에서도 놀고,곰상에서 사진도 찍고

퍼레이드도 같이 이렇게 봤네요

ㅎㅎㅎ이안이랑은 요번에 디즈니 못가서,이렇게 따로 저랑 둘이서 오락실 갔네요.ㅎㅎㅎ좀더 나은 미래를 바라며 기다리는중입니다.

뭐 로또 ?瑛만� 한방인데 말입니다.

흐흐흐흐FIN

.깜빡하고 오늘 샀다가 지난주 결과를 봤는데...11+ 23+ 28+ 29+ 30+ 44 보너스번호 13그 결과는..........?짜잔

5등이 되었네요^^아무리 다시 눈을 씻고 다시봐도...말 그대로 5등 당첨되었습니다!5등이면 5천원이네요^^그래도 3천원 이득봤으니 다행

여러분들 부럽죠?ㅋㅋ금보 경험상 당첨되면 당첨된걸로 또 다시 로또를 사게되는데이럴땐 어차피 다시 잃으면 허무하니 5천원갖고커피한잔 마시거나 담배한갑 사는게 남더라구요

무튼 금보는 아직까지 고이 간직하고 있다가 요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오늘 저녁에 나눔로또 701회 발표인데 사신분 계시면꼭 당첨되길 바래요

^ㅡ^ (되면 반띵주삼ㅋㅋㅋㅋ)이것으로 나눔로또 5등당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뜨거운 불토보내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요즘 로또 당첨번호 나오는걸 보면정말 별의별 희안한 안나올 번호들로 뽑아대다보니 ㅋㅋ우선 보이는걸론 최근 제일 길게 나온 20번대 입니다.

단번대와 20번대는 전멸예상 해볼수도 있겠네요10회차 누적번호입니다.

3번과 28번은 4회로 둘다 뺄수 있는데 9회누적으로 보면3번이 3회로 들어가다보니 3번은 우선 제외를 시키지 않도록 할께요28번은 일단 제외

항상 볼때마다 다음회차 예상을 해야하다보니 많이 붙을만한 번호들 예상을 자꾸 하게 되네요 ㅎㅎ아마도 1,5,8번 은 또나오지는 않을듯 하고 6번또한 빼버려도 깔끔해 보이기도 하네요지난주 번호들을 보면 끝수들이 3쌍이 붙어 나왔어요참...ㅋㅋㅋ 번호들 배치는 참 이쁘게 나온거 같은느낌인데 막 찍는분들 아닌이상에야이렇게 일부러 찍기도 힘들텐데 ㅋㅋ역시


나눔로또 대단합니다.

분포도에서는 10,11,15,16,21,23,33,44번이 제외수로 좋아 보입니다.

최대한 많은 번호를 뺄고 다맞을때 우왕귿! 하는걸 보고싶은데ㅋㅋ정리해드릴게요708회 로또예상번호 제외수1,5,6,8,10 / 11,15,16,21,23 / 28,33,44총 13자리 제외수입니다지난주에 이어서 이번주도 완전 제외하면 좋겠어요 ㅎㅎ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깜빡하고 오늘 샀다가 지난주 결과를 봤는데...11+ 23+ 28+ 29+ 30+ 44 보너스번호 13그 결과는..........?짜잔

5등이 되었네요^^아무리 다시 눈을 씻고 다시봐도...말 그대로 5등 당첨되었습니다!5등이면 5천원이네요^^그래도 3천원 이득봤으니 다행

여러분들 부럽죠?ㅋㅋ금보 경험상 당첨되면 당첨된걸로 또 다시 로또를 사게되는데이럴땐 어차피 다시 잃으면 허무하니 5천원갖고커피한잔 마시거나 담배한갑 사는게 남더라구요

무튼 금보는 아직까지 고이 간직하고 있다가 요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오늘 저녁에 나눔로또 701회 발표인데 사신분 계시면꼭 당첨되길 바래요

^ㅡ^ (되면 반띵주삼ㅋㅋㅋㅋ)이것으로 나눔로또 5등당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뜨거운 불토보내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복권을 만원어치나 산 것은 이번이 난생 처음입니다!토요일 밤에 바로 번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694회차의 당첨 번호는 7,15,20,25,33,43번이로군요.설레는 마음으로 숫자 하나하나 비교해가며 빨간색 펜으로 표시를 했습니다.

역시나 확률은 확률이네요. 모조리 꽝입니다 ㅠ.ㅠ로또 1등에 당첨될 확률은 1/8,145,060인데 백분율로 따지면 약 0.0000123%정도입니다.

 (6/45 * 5/44 * 4/43 * 3/42 * 2/41 * 1/40)제가 10개를 구매했으니 당첨 확률도 10배가 되어 0.000123%이었을텐데 음... 의미 없습니다.

[로또] 선택의 여지가 ...


물론, 1

5등 당첨확률을 모두 더하면 2%가 넘습니다.

10배를 하면 20%가 조금 넘는 확률이었겠네요. 예를 들어 시험보다가 4지선다나 5지선다 문제 중에 모르는 문제가 나와서 아무 번호나 찍었을 때 맞을 확률 정도인데... 대개 틀리죠 ㅋ어쨌든, 확률은 확률이고.. 정말 오랜만에 산 복권이었는데, 아쉽긴 합니다.

^^;; ^^47회 이후 두번째 로또 1등..현재까지 해적 책대여점 복권방에서는요

^^로또 1등 당첨 두번!!로또 2등 당첨 네번!!로또 3등 700여명 이상 당첨!!스피또 2000 1억 당첨!!스피또 2000 쉐보레 스파크 2대 당첨!!그외 즉석복권 천만원/ 백만원권 다수 당첨!!축구 승무패 1등 당첨 세번!!그외


말로 표현할 수 없이 당첨 되었어요..^^680회차 로또는 총 14명이 배출됐어요..그중에 울 가게도 포함 됐구요..^^아래 12번에 당당히 올라 있어요..ㅎㅎㅎ터져 나오는 웃음을 몇일째 못참고 있네요..^^그럼 실제 복권 사진 올립니다.

.이 복권을 제가 몇시에 누구에게 줬는지저는 정확히 알고 있어요..^^ㅎ본인도 겁나서 못맞춰보다 어제서야 맞추고얼마나 놀랐는지 발발 떨면서 저에게 전화를했더군요..저도 급 흥분..^^;;소리를 얼마나 질렀는지 지금도 목이 아프네유.아래 실제 당첨복권 사진입니다.

.어차피 돈도 찾아서 상관 없는 사진이구요..^^다행이도 저의 제일 친한 사람이 되어서너무나도 행복해요

그 사람이 어떤 삶을 살았는지 가정사까지정확히 알고 있고..그리고 얼마나 힘들었는지도 알고요..저도 울가게 당첨 소식을 듣고 제일 먼저

너이길 바란다고 처음으로 연락했으니까요..^^지난주에 저와 울가게가 꿈에 나왔다고 얘기해서기대해 보자고 했답니다.

. ^^그래서 더더욱 제가 기분 좋은 것이고요..ㅎ부디 돈관리 철저히 해서 제발 옛 영광을다시 찾길 바라는 마음을 전해봅니다.

.^^저와 집사람(영써니)은 오늘 이시간에도여러분들께 행운을 드리기 위해서열심히 복을 드리고 있답니다.

.^^꿈에 울 복권방이나 저 해적선장,영써니가 나왔다면 언제든 오세요


^^ㅎ바로 당신이 세번째 1등 당첨의 행운아입니다!!청주의 복권명당입니다.

.^^언제든 행운을 잡으러 오세요


^^♡좋은 일이 생길겁니다.

.일단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들 중 하나가 과연 기술적으로 조작이 가능하냐인데 저는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세르비아 복권 추첨 방송인데요. 27이 나왔는데 21로 기록되고 다음 번호 추첨에서 21이 나왔습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14&aid=0003477894[??] ?? ??? ????? ????? ?? ?? ?? ???? 1? ????? ?? ??? ?? ???. ?? ?????? ?? ?? ??? ?? ?? ??? ?? ???? ??? ??? ????. .....news.naver.com그럼 조작을 한다면 어떤 사람들이 할 수 있을까요?가장 첫 번째는 복권위원회나 나눔로또 사업자 및 관련자들이고 두 번째는 정부기관입니다.

첫 번째 경우 전산을 통제 받는 입장에서 전산을 조작하는 행위는 정부기관의 협조 없이는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기계 조작을 통한 당첨을 유도하려고 노력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걸리면 목숨 내놓을 정도의 일인데 과연 조작을 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두 번째 경우는 정부기관인데 전산을 통제할 수 있는 정부기관이 굳이 기계를 조작할 필요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를 들어 미리 전체통계에 2명을 더해놓고 1등 당첨 가게도 두 군데 정해 놓은 후 추첨과 동시에 1등 당첨자 수에 2명을 더하고 나중에 특수 프린터를 이용해서 출력하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이 방법은 로또 판매처에서 판매된 복권을 일일이 기록하지 않고는 찾아내기 힘들 것 같습니다.

[로또] 그것을 알려줍니다.

여하튼 요즘 세상은 정부나 기업이나 믿을 수 없는 불신의 시대인 것 같습니다.

부정부패 없는 정정당당 코리아를 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사람 욕심이라는 게 공짜 돈 밝히면 안 되지만 ?회사 사회생활하게 되면 돈 벌기가 참 힘들다고 느끼실 겁니다.

이럴 때 로또 라도 1등 한번 당첨되면 얼마나 좋을까요???????????저는 로또 되면 하고 싶은 것 너무 많습니다.

우선 로또 되면 차부터 한대 좋은 걸로 구입하고 ?그다음엔 좋은 집, 계획이 아주 많습니다.

?여러분들은 로또 되면 뭐 하실 건가요???다들 비슷하실 거 같은데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일단 로또 1등 되면 회사는 그만두고 개인 사업이나 건물주 하고 싶은데상상만 해도 좋네요 물론 당첨 확률이 극히 낮지만 만에 하나 하는 기대로 오늘도 로또 사보네요  여러분들은 1등 되면 뭐 하실 건가요? 그래도 일기식의 일상 얘기는 후에 저를위해요번에도 올려 봅니다.

어김없이 시간은 잘도 흘러,2015년이 훌딱 가버리고,벌서 2016년입니다.

어렸을땐 머나면 얘기같던 2020년이 이제 4년뒤입니다.

뉴이어 이브때 우리집에서 친구들 불러서 새해를 맞이 했습니다.

맛있는 고기를 먹으면서 말이죠.새해를 알리는 12시가 다가오기를 기다리며,계속 먹어 봅니다.

역시 고기만한게 없더군요.애들은 다 재워놓고,12시 정각 기념 사진을 찍어 봅니다

그리고 계속 먹었죠.ㅎㅎㅎ다음날 아침.어제 먹다만 고기가 있어,마당에서 고기를 꿔 봅니다.

새해를 맞아, 전 열심히 제 가라지를 치웠죠.

뿌듯하네요.그리고 새해부터 미국 전역에서 로또 열풍이 거셉니다.

역사상 최초 최고액이 쌓였다고 합니다.

한국돈으로 1조 8천억원.우리 와이프도 이렇게 두개 사봅니다.

저희가 치노힐에 사는데요,파워볼 당첨자가 치노힐에서 나왔다고합니다.

우리동네 세븐일레븐입니다.

그리고 당첨 번호는:4,8,19, 27, 34 파워번호: 10와이프것을 보니 두번째번호 7번이 하나 빗겨나가고,다섯번째번호 35번이 또 하나 빗겨나갑니다.

하,,,, 솔직히 진짜 되는줄알고,,,,,,한국 신문 기사에서도 여기 편의점 사진이 나오더군요.우리 와이프것 돈바꾸러 그래서저도 갔습니다.

ㅎㅎㅎ이 편의점 주인도 백만불 받는다고 하는데요,여전히 나와서 일하고 있더군요.햐,,,,,,그나저나 우리 와이프 로또 번호가 너무 아까워서,,,,,,그거 ?瑛� 지금쯤 여기 블로그에 슈퍼카 리뷰들이 넘처 났겠죠?ㅋㅋㅋㅋ주말입니다.

우리 1호기 발래 학원 왔습니다.

그동안 전 2호기와 놀아야죠

아들은 징그러울줄 알았는데,너무나 사랑스럽고 귀여워 죽겠습니다.

뭐 완전 개구장이라 말도 많이 안듣지만서도,그래도 너무나 사랑스러워요.2호기 백인여자친구?와 노네요

ㅎㅎㅎ우리 1호기 발래 연습 끝나고,오랜만에 외식하러 갑니다.

한국 음식점인데,외국사람상대로 하는곳입니다.

맛난 반찬들 나오시고

안동 찜닭이랑 감자탕,돼지갈비와간고등어구이 이렇게 맛나게 먹었네요

그리고 주말 채린이와 단둘이 데이트하러디즈니에 놀러 갑니다.

프로즌도 보고,1호기 집스윙도 타고,캠핑그라운드에서도 놀고,곰상에서 사진도 찍고

퍼레이드도 같이 이렇게 봤네요

ㅎㅎㅎ이안이랑은 요번에 디즈니 못가서,이렇게 따로 저랑 둘이서 오락실 갔네요.ㅎㅎㅎ좀더 나은 미래를 바라며 기다리는중입니다.

뭐 로또 ?瑛만� 한방인데 말입니다.

흐흐흐흐FIN

일단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들 중 하나가 과연 기술적으로 조작이 가능하냐인데 저는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세르비아 복권 추첨 방송인데요. 27이 나왔는데 21로 기록되고 다음 번호 추첨에서 21이 나왔습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14&aid=0003477894[??] ?? ??? ????? ????? ?? ?? ?? ???? 1? ????? ?? ??? ?? ???. ?? ?????? ?? ?? ??? ?? ?? ??? ?? ???? ??? ??? ????. .....news.naver.com그럼 조작을 한다면 어떤 사람들이 할 수 있을까요?가장 첫 번째는 복권위원회나 나눔로또 사업자 및 관련자들이고 두 번째는 정부기관입니다.

첫 번째 경우 전산을 통제 받는 입장에서 전산을 조작하는 행위는 정부기관의 협조 없이는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기계 조작을 통한 당첨을 유도하려고 노력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걸리면 목숨 내놓을 정도의 일인데 과연 조작을 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두 번째 경우는 정부기관인데 전산을 통제할 수 있는 정부기관이 굳이 기계를 조작할 필요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를 들어 미리 전체통계에 2명을 더해놓고 1등 당첨 가게도 두 군데 정해 놓은 후 추첨과 동시에 1등 당첨자 수에 2명을 더하고 나중에 특수 프린터를 이용해서 출력하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이 방법은 로또 판매처에서 판매된 복권을 일일이 기록하지 않고는 찾아내기 힘들 것 같습니다.

여하튼 요즘 세상은 정부나 기업이나 믿을 수 없는 불신의 시대인 것 같습니다.

부정부패 없는 정정당당 코리아를 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동안 오천원 두번 당첨



뭐 나쁘지 않네그러다 드됴 번호 네개 맞추고 오만원 당첨 ㅋ그 오마넌으로 어제 나들이길에 새조개를 샀다딱 이때가 가장 맛있는 새조개 ...사시사철나오는게 아니라 1년에 한번은 먹을만하다아주머니가 바지락과 피조개도 많이 넣어주셔서까먹는 재미도 좋다새조개가 알도 크고 어찌나 들큰한지 참일반 조개맛과는 다른 미묘한 풍미를 지니고 있다어제의 나들이로 피곤하지만 요즘 친절과비위맞춤 모드가 작동중인 개아범의 권유로애둘 데리고 올만에 행단공원까지 산책다녀왔다방울인 모처럼 엄마와의 산책으로 흥분 부르스공기가 넘 상쾌해서 심호흡 한번 하고.. 벤취에서 햇볕도 쬐고..아파트단지에도 매화가 피어서 제법 향이 그윽하다


나도 블로그 정리 중이다일단 몇몇 카테고리는 비공개로 돌리고..앞으론 개님들 사진도 정면사진은 안 올릴예정..점점 재미없는 블로그가 될듯



[나눔로또 6/45] 710 회차 당첨번호 (2016-07-09)

http://www.yamette.com/plugin/lotto/index.php??? [????6/45] 710?? ????, ???? ?? (2016-07-09)www.yamette.com??? [????6/45] 710?? ????, ???? ?? (2016-07-09)www.yamette.com..사람 욕심이라는 게 공짜 돈 밝히면 안 되지만 ?회사 사회생활하게 되면 돈 벌기가 참 힘들다고 느끼실 겁니다.

이럴 때 로또 라도 1등 한번 당첨되면 얼마나 좋을까요???????????저는 로또 되면 하고 싶은 것 너무 많습니다.

우선 로또 되면 차부터 한대 좋은 걸로 구입하고 ?그다음엔 좋은 집, 계획이 아주 많습니다.

?여러분들은 로또 되면 뭐 하실 건가요???다들 비슷하실 거 같은데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일단 로또 1등 되면 회사는 그만두고 개인 사업이나 건물주 하고 싶은데상상만 해도 좋네요 물론 당첨 확률이 극히 낮지만 만에 하나 하는 기대로 오늘도 로또 사보네요  여러분들은 1등 되면 뭐 하실 건가요? .  Why ? 비도 오는데 무슨일로...?  분위기 좋고 지갑 안털리고, 음식맛도끝내주는 real 동탄 맛집 이 있다고 해서...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온거에요. 밖에서 보면 와인바 같은데..실내는 완전 분위기 쩌는 레스토랑 모습.,.. 동탄 맛집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그로또'  와.. 신기해요. 메뉴판이 아이패드네요. ^^여기 동탄 맛집 '그로또'는 블로그마케팅을 안하기 때문에 인터넷에 있는 리뷰는 다 솔찍한 평가라..맛있다고 하는 것만 골라 주문하면 된 답니다.

그렇게 알아보고 주문한 에릭샘의 오늘의 메뉴는 "엄마 차돌려 스파게티' 17,000 원'리코타 포도과일 샐러드' 15,000 원 (이름은 그런데안에는 자몽과 블루베리 들어있어요. )여기에 맥주 한잔 , 근데 이게 평범한 맥주가아니걸랑요.^^ 자몽이 들어갔다는데.. 캬

시원하면서도..새콤^^ 어떻게 이런 맛이 나는 걸까요 ?안주 없이도 몇 잔을 마실 수 있을 듯한    핵꿀맛 !!!!!!! " 사장님 한 잔만 더.." 진짜 Cool^여기에 더해지는 창 밖에 비내리는 모습이오늘의 최고의 안주라..  에릭샘 가슴은 짠해진답니다.

.." 이런 분위기 뭐지? 뭘까? 나이 먹었나.. ? " " 우리 와인 한 잔 하자.."   근데..그와중에 계속 먹기만 하는 Lee 샘 ㅋㅋ "먹고난 뒤 살찐다고 짜증내기 없기다"  사실 오늘은 블로그에 꼭 올릴 생각을 가지고 여기 동탄 맛집   '그로또'에 온 건 아니에요. Blog 하면서 잃어버린 거 한 가지...카메라로 부터 해방되어 자유롭게 식사하는  분위기 그리웠거든요.. 근데 말이죠..잘 안되더라구요. 음식 하나 하나가 넘 맛깔스러워 자동으로카메라에 손이 가.. ㅋㅋ  이것도 직업병 같은건가요?^^ 청양 고추의 매콤한 맛과 살짝 잡채맛도 나는듯한 really 끝내주는 이 '파스타' 차돌바기와 자몽이 듬뿍들어가 먹을 수록 행복해지는 샐러드   동탄 맛집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그로또' 이런 건 혼자만 즐기면 안될듯 해요.그럼 여기 동탄 맛집 '그로또'는 아쉬운 점은뭐 없나 ?  찾아 보니...   하나 있더라구요. 사장님 포함 직원분들이 모두 다 남자에요. 여성분은 단 한 분도 없다는 거..               맘에 정말 안들어..^^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0-9  쌍용플래티넘 2 층  .  Why ? 비도 오는데 무슨일로...?  분위기 좋고 지갑 안털리고, 음식맛도끝내주는 real 동탄 맛집 이 있다고 해서...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온거에요. 밖에서 보면 와인바 같은데..실내는 완전 분위기 쩌는 레스토랑 모습.,.. 동탄 맛집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그로또'  와.. 신기해요. 메뉴판이 아이패드네요. ^^여기 동탄 맛집 '그로또'는 블로그마케팅을 안하기 때문에 인터넷에 있는 리뷰는 다 솔찍한 평가라..맛있다고 하는 것만 골라 주문하면 된 답니다.

그렇게 알아보고 주문한 에릭샘의 오늘의 메뉴는 "엄마 차돌려 스파게티' 17,000 원'리코타 포도과일 샐러드' 15,000 원 (이름은 그런데안에는 자몽과 블루베리 들어있어요. )여기에 맥주 한잔 , 근데 이게 평범한 맥주가아니걸랑요.^^ 자몽이 들어갔다는데.. 캬

시원하면서도..새콤^^ 어떻게 이런 맛이 나는 걸까요 ?안주 없이도 몇 잔을 마실 수 있을 듯한    핵꿀맛 !!!!!!! " 사장님 한 잔만 더.." 진짜 Cool^여기에 더해지는 창 밖에 비내리는 모습이오늘의 최고의 안주라..  에릭샘 가슴은 짠해진답니다.

.." 이런 분위기 뭐지? 뭘까? 나이 먹었나.. ? " " 우리 와인 한 잔 하자.."   근데..그와중에 계속 먹기만 하는 Lee 샘 ㅋㅋ "먹고난 뒤 살찐다고 짜증내기 없기다"  사실 오늘은 블로그에 꼭 올릴 생각을 가지고 여기 동탄 맛집   '그로또'에 온 건 아니에요. Blog 하면서 잃어버린 거 한 가지...카메라로 부터 해방되어 자유롭게 식사하는  분위기 그리웠거든요.. 근데 말이죠..잘 안되더라구요. 음식 하나 하나가 넘 맛깔스러워 자동으로카메라에 손이 가.. ㅋㅋ  이것도 직업병 같은건가요?^^ 청양 고추의 매콤한 맛과 살짝 잡채맛도 나는듯한 really 끝내주는 이 '파스타' 차돌바기와 자몽이 듬뿍들어가 먹을 수록 행복해지는 샐러드   동탄 맛집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그로또' 이런 건 혼자만 즐기면 안될듯 해요.그럼 여기 동탄 맛집 '그로또'는 아쉬운 점은뭐 없나 ?  찾아 보니...   하나 있더라구요. 사장님 포함 직원분들이 모두 다 남자에요. 여성분은 단 한 분도 없다는 거..               맘에 정말 안들어..^^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0-9  쌍용플래티넘 2 층  일단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것들 중 하나가 과연 기술적으로 조작이 가능하냐인데 저는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세르비아 복권 추첨 방송인데요. 27이 나왔는데 21로 기록되고 다음 번호 추첨에서 21이 나왔습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14&aid=0003477894[??] ?? ??? ????? ????? ?? ?? ?? ???? 1? ????? ?? ??? ?? ???. ?? ?????? ?? ?? ??? ?? ?? ??? ?? ???? ??? ??? ????. .....news.naver.com그럼 조작을 한다면 어떤 사람들이 할 수 있을까요?가장 첫 번째는 복권위원회나 나눔로또 사업자 및 관련자들이고 두 번째는 정부기관입니다.

첫 번째 경우 전산을 통제 받는 입장에서 전산을 조작하는 행위는 정부기관의 협조 없이는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기계 조작을 통한 당첨을 유도하려고 노력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걸리면 목숨 내놓을 정도의 일인데 과연 조작을 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두 번째 경우는 정부기관인데 전산을 통제할 수 있는 정부기관이 굳이 기계를 조작할 필요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를 들어 미리 전체통계에 2명을 더해놓고 1등 당첨 가게도 두 군데 정해 놓은 후 추첨과 동시에 1등 당첨자 수에 2명을 더하고 나중에 특수 프린터를 이용해서 출력하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이 방법은 로또 판매처에서 판매된 복권을 일일이 기록하지 않고는 찾아내기 힘들 것 같습니다.

여하튼 요즘 세상은 정부나 기업이나 믿을 수 없는 불신의 시대인 것 같습니다.

부정부패 없는 정정당당 코리아를 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번호보니까 한숨이 후


요즘 로또번호 너무 이상한거같아요번호를 어떻게 이런번호들만 골라서 뽑는건지 ㅋㅋ이번주는 좀 4등목표로 4등 하나만 나왔으면 좋겠네요최근 10회차 당첨번호리스트 입니다.

최근 번호들중에 단번대 번호들 정말 어이없게 많이 나오고 있네요이렇게 예상은 전혀 못했는데 이럴수도 있네요 ㅠㅠ전회차 예상과는 완전 정반대네요 ㅠㅠ0회 에서 단 하나의 번호도 나오지 않을수도 있네요 ㅋㅋ보통 이렇게 나오지는 않는데 희안합니다.

4회 누적번호인 3,28,33번은 일단 빼고 봅니다.

나올땐 나오더라도 요 4회 번호들은 꼭 빼고 가는게 일단 좋거든요10번 번호를 뽑으면 7번은 안나오니 믿고 뺄께요 ㅎㅎ유난히도 나온번호에서 많이 나온주네요보통 이런주 이후에는 이월수가 없는주가 많더라구요어디까지나 예상이니 !! 참조만 하세요 ㅎㅎ6번은 추가적으로 빼고 4,10,30번또한 제외를 시켜주도록 하겠습니다.

분포도상에서 제외수 고를때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저는 한회차 미리 보고 3,4회 연속출하는 회귀별 번호들을 걸러내는 식으로번호를 선별하고 있어요이번주는 8,11,14,16,28,38번 으로 보이구요반자동 돌리기에 7,8수이상 나오지 않을땐누적횟수에서 회차수를 늘려가며 추가적으로 번호를 조금씩 더 추가해 나가고 있습니다.

707회 로또예상번호 제외수 정리3,4,6,8,10 / 11,14,16,28,30 / 33,38총 12자리 제외수입니다?이번주 4등하나만 ?瑛� 좋겠네요^^다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