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암흑물질



/Contact Report 592./27th July 2014  암흑물질에 관해서 질문이 있는데 당신은 그것을 확산물질이라고 부른다, 나는 이것을 물었다,당신은 나에게 답했다,'확산 물질'은 우주의 중력의 힘에 의해서 일어[발생]났다,그것은 확장하는 무리처럼 계속적으로 변화하고 전 우주에 존재한다.

만일 내가 당신의 얘기를 올바르게 이해했다면./ 보이지 않는 중력 에네지가 전체의 그물을 짜고 정렬시키고,끌어 당기고,각 모습들은 각각의 가벼운 형태가 모여지고,같은 시간에 확장한다,물질적 모습을 만들고, 그리고 은하계가 형성되고,이것의 진행으로 높은 에네지의 무리가 활동하는 것이 중요한 역활이다, 이와같이 우주의 중력의 그물망은,특별히 [무리/매듭은] 가벼운 물질의 미묘한 모습이다,이것은 아직 지구 과학자들에게는 알려져 있지 않다,무리/매듭은 계속적으로 마지작 보이는 물질이 만들어질때 까지 더욱 발달되고 계속 확장한다, 마지막으로 은하계가 만들어 진다,암흑물질의 확장으로  이것은 알려졌다, 이것이 확장물질이라고 부르는 것이다,혹은 보이는 물질의 발달은 보이지 않는 물질의 무리/매듭우로부터 발달?榮�,행성의 수십억년의 진행을 통해서, 태양, 전 은하계가 발전되었다Dark matter[암흑물질] 이것은 다른 요소들과 혼동되는 것이 아니다,Dark Energy [암흑에네지],그것은 우주의 보편적 원심력의 힘과 같은 것이다, Ptaah: 나는 당신에게 이것을 설명했으나 이것은 더 이상 노출시키는 것은 금지되여 있다,암흑물질의 지식을 지구 과학자들이 안다면 매우 많은 위험요소들이 있어서 그것을 파괴적 무기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기 떼문에,/   https://www.youtube.com/channel/UCBvaDoU5_LHptubmqh9lzNA   Ja See SooI'm a new contactee of Aliens.I'm a new medium of ET. 1. Creation is the foundation of life and of BEING. We fulfill our miss...www.youtube.com YouTubewww.youtube.comYouTubewww.youtube.comYouTubewww.youtube.comYouTubewww.youtube.comnasa.gov 암흑 물질은 우주에서 물질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미스터리 한 물질로,현재는 엄청난 이종 입자 형태일 것으로 여겨진다.

새로운 흥미로운 시각은 암흑 물질이 원시 블랙홀로 알려진우리 우주의 아주 초기 과정에 형성된 블랙홀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NASA 한 과학자는 이런 해석이 우주 적외선과 X-선 배경 빛에 대한 우리의 지식과 일치하며작년에 검출된 병합하는 블랙홀의 예상외로 높은 질량을 설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연구는 광범위한 사고와 관측을 종합하여 이들이 얼마나 잘 들어맞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만약 옳다면, 우리 은하를 포함한 모든 은하들이 태양 질량의 약 30배에 이르는각 블랙홀의 광대한 구역 안에 위치하고 있는 것입니다.

"2005년, Kashlinsky는 나사 스피처 우주 망원경을 사용하여 하늘 한 영역에서 적외선 배경 빛을 연구했다.

연구진은 이 발광에서 매우 불균일함을 발견하고 이는 130억 년 전보다 더 이른 우주를 나타내는최초의 모든 빛에 의해 유발되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결론 내렸다.

후속 연구는 이 적외선 우주 배경 복사(CIB, Cosmic Infrared Background)가 하늘 다른 영역에서 역시동일하게 예상하지 못한 구조를 보였다고 확인해주었다.

왼쪽: 나사 스피처 우주 망원경으로부터 얻은 이 이미지는 큰곰자리 하늘의 적외선 영상이다.

오른쪽: 알려진 모든 항성, 은하 및 인공 구조물을 모두 마스킹하고 남은 것을 개선하고 나면, 불규칙한 배경 빛이 나타난다.

이는 적외선 우주배경복사(CIB)이다; 더 밝은 색은 더 밝은 영역을 나타낸다.

이 CIB는 먼 거리 미확인 은하들로 설명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불규칙하며, 이런 지나친 구조는 우주가 10억 년도 채 되지 않았을 때 방출된 빛으로 생각된다.

과학자들은 이는 아마 최초의 항성과 블랙홀을 포함하는 우주에서 형성된 최초의 발광 물체로부터 기원했을 것이라고 말한다.

Credits: NASA/JPL-Caltech/A. Kashlinsky(Goddard)2013년, 다른 연구에서는 동일한 영역에서 나사 찬드라 X-선 망원경이 탐지한우주 X-선 배경 복사(CXB)가 적외선 배경 복사(CIB)와 어떻게 다른지 비교했다.

최초의 항성들은 주로 가시광선과 자외선을 방출했고 우주의 팽창에 의해 이 빛은 적외선 대역으로 늘어지기 때문에,이들이 CXB에는 아주 크게 기여하지 않아야 한다.

그럼에도, CXB에서 저 에너지 X-선의 불규칙한 발광은 CIB의 불균일함과 꽤 일치했다.

이 정도 넓은 에너지 범위에서 충분히 발현할 수 있는 물체 중 우리가 아는 유일한 것은 블랙홀이다.

연구팀은 원시 블랙홀이 CIB에 기여한 물질들로 보면 적어도 약 5의 1 정도를 구성하며,가장 초기의 항성들 사이에서 매우 풍부했다고 결론 내렸다.

암흑 물질의 본질은 여전히 천체물리학에서 가장 중요한 미스터리 중의 하나로 남아 있다.

과학자들은 암흑물질을 이종의 방대한 입자로 설명하는 이론적 모델을 현재 선호하고 있지만,지금까지 연구는 이러한 가상의 입자가 실제로 존재하는지에 대한 증거를 찾는데 실패했다.

나사는 알파 자기 분광계(Alpha Magnetic Spectrometer) 및 페르미 감마선 우주 망원경 미션의 하나로현재 이 이슈를 조사하고 있다.

"이 연구는 점점 세심한 결과를 제공하며, 암흑 물질 입자가 숨어 있을 만한 매개 변수를 찾아내고 있습니다.

이런 발견의 실패는 원시 블랙홀- 우주 아주 최초의 순간에 형성된 블랙홀-이 암흑 물질로얼마나 잘 맞을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 흥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물리학자들은 빅뱅 이후 최초 1/1,000초 때에 고온의 급속히 팽창하는 우주가원시 블랙홀을 생성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이러한 메커니즘이 강력해지면 우주는 더 나이 들고, 블랙홀은 더 커질 수 있다.

그리고, 블랙홀을 만들어내는 순간은 아주 찰나만 지속되기 때문에,과학자들은 원시 블랙홀이 매우 좁은 질량 범위를 나타낼 것이라고 예상한다.

9월 14일, 13억 광년 거리에서 병합하는 블랙홀 쌍에 의해 유발된 중력파가워싱턴과 루이지아나 라이고(LIGO) 장비에 의해 검출되었다.

이 사건은 최초의 중력파 검출로 기록되었다.

이 신호는 라이고 연구팀에게 각 블랙홀의 질량(태양 질량의 각 29배, 36배/±4 태양 질량) 정보를 주었다.

이 값은 예상치 못하게 컸고 또 놀랍도록 유사했다.

"이 과정의 메커니즘에 따르면, 원시 블랙홀은 라이고가 탐지한 것과 매우 유사한 특성을 지닐 수 있습니다.

이를 사실이라고 가정한다면, 라이고는 초기 우주에 형성된 블랙홀들의 합병을 탐지한 것이고,궁극적으로 우주가 어떤 과정으로 진화해 왔는지에 대한 이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