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망우동 선지 뼈해장국



오늘은 일하다가 제 유일한 취미인!근처 맛집 찾기를 하였습니다ㅎㅎ찾다보니 거의 올인이다 싶을 정도인소갈비 선지 우거지 해장국집을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 용마해장국이라는 집입니다!위치는 밑에 지도에 있습니다.

^^참 오래된 집 갔죠?저희 팀장님께서 막 뛰어 들어가는 모습이포착 되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술안주는 몇가지 있지만식사는 딱 한 종류네요해장국 치고 금액은 조금 비싸지만몸보신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실내전경 입니다.

정겨울 정도로 오래된 동네 식당같은 분의기 입니다.

기본 밑반찬 입니다.

뼈, 우거지, 선지 해장국 셋팅완료!처음에 이게 뭐지하며하나씩 들쳐보았습니다.

푸짐한 갈비가 있네요.정말 갈비탕 저리 가라 할 정도로푸짐하고 부드럽습니다.

요즘 턱이 아팠는데전혀 아프지않고 너무 부드러워용ㅎ그밑에 푸짐한 우거지가!!푹 끓여서 그런지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마지막으로 푸짐한 선지!갈비, 우거지, 선지가 어울러 최고의 궁합을 만드네요^

^송송썰려서 나온 청량고추를 넣고얼큰하고 깊은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망우동 선지 뼈해장국] 보면 볼수록..


선지국, 갈비탕을 좋아하는데하나로 섞어 놓으니 이보다 좋을수가?!직접 담그신 구린내가 나는 옛날깍두기너무 맛있어서 좀 싸달라고 하고 싶은 정도였습니다.

부드러워 보이쥬

!!??정말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부드럽습니다.







끗하게 한그릇 비웠습니다ㅎ해장됐다는 느낌보다는 몸보신 했다는 느낌이랄까이번에도 가본 곳중 최고의 해장국집!인정! 추천!ㅎㅎ집과 거리가 좀 멀지만 또 찾아갈 정도해장국 맛집 입니다ㅎㅎ망우동 맛집, 해장국 맛집!용매 해장국 드셔보세요^

^ ^^아침저녁으로 제법 서늘한 날씨라 좋은데.아직 한낮에는 여름인가 착각이 들정도로 덥내요.ㅠㅠ어째 여름이 점점 길어지는게. 무섭내요.ㅎㅎ 요새 연이은 술자리로 내심 해장국을 외치고 있었는데.마침 친구와 연락이 닿아서 해장국을 먹으러 갔다왔내요.ㅋ망우동에 있는 용마해장국입니다.

ㅎㅎ시원한 국물로 인해 이미 입소문이 제법 나있는 곳이죠?맑은국을 좋아하는 저에게 안성맞춤인 곳이었어요^^해장국 전문 용마 해장국!오래된 미닫이 문에서 몬가 포스가 느껴지시나요?^^돼지 껍데기, 닭발등의 술안주 메뉴도 보이지만자신있게 커다란 해장국 메뉴판이 따로 있습니다^^우거지 + 선지 + 뼈 해장국!! 가격은 7000원 !! 테이블마다 소금, 후추, 고추기름 이 있습니다.

취향껏 투하

 반찬이 나옵니다.

팍 익었듯한 조금 많이 새콤한 깍두기양념이 듬뿍들어간 겉절이 김치매콤함보단 새콤함과 달달함이 강항 고추장아찌국에 넣을 청량고추가 나오내요^^전 살짝 달달하고 매콤한

요 겉절이 김치가 아삭하니 좋더군요^^ㅎㅎ요녀석도 ㅋㅋ 은근 젓가락이 가는 녀석.ㅋㅋ매콤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대파가 듬뿍 올라간 우거지선지뼈 해장국 등장!제가 생각한 벌건 뼈해장국이 아니라 놀랬죠^^소의 목뼈로 육수를 낸 갈비탕 느낌의 선지해장국이었습니다^^적당한 기름기를 가진 맑은 국물이 담백하니 고소하더군요ㅎㅎ제가 딱 좋아하는 국물 스톼일

ㅋㅋ  대파를 걷어내니 다진마늘이 한웅큼 들어있내요^^마늘을 푸니 마늘향 품은 한층더 구수한 국물이 되더군요

!역시 굿!! ㅋㅋ제 뚝배기엔 크고 작은 목뼈들이 한가득 5개정도 들어있더군요.?살은 많이 붙어있지 않았지만, 잡내도 없고, 고기가 야들야들 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게

!!고기를 참 잘 삶으신 듯 보입니다.

^^넉넉히 들어간 선지도 선도가 좋고,냄새도 안나고, 찰진 식감이 잘 삶으신 듯 보입니다.

푹삶은 우거지는 질기지 않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씹히고 넘어갑니다.

우거지를 대신해 콩나물이 아삭하니 씹혀 식감이 좋내요.^^담백하고 시원한 국물맛을 한껏 만끽하고.고추기름을 넣어서 매콤하게 먹어보자 했는데.고추기름을 실수로 좀 많이 넣은건지..어쩐건지..매콤함은 없고 담백한 국물이 느끼하게 변해버렸습니다.

ㅠㅠ얼른 고추기름 걷어내고..ㅋㅋㅋㅋ후추와 청량고추를 좀 넣어서 다시 제조했지요.ㅋㅋ칼칼하니 느끼함도 싹 잡아주니 좋고

감칠맛도 살고

청량고추랑 후추는 무조건 넣어야 겠습니다.

^^친구도 완전 만족^^엄지 척! 을 하내요.ㅋㅋ 여기 형광등 배치가 난해하여^^사진찍을때 각도가 애매하면 어둡게 나오더군요ㅋㅋ술과 함께 먹다보니.. 국물이 식어서 리필요청을 드렸는데.터프하신 어머님 반이상 먹었던 국물에, 선지와 우거지를 더 넣어서 끓여주셨내요^^ 어머님 인심에 감사하며..  소주1병을 더 먹었내요.ㅋㅋㅋㅋㅋㅋ  망우동 한켠에 있는 식당이지만입소문이 날만한 가게다 싶었습니다^^ㅎㅎ담백한 소목뼈 육수에 시원한 우거지와 선지, 콩나물이만들어낸 국물은 맛이 없을수가 없었내요.시원하고 고소하니 담백한 국물에, 직접 담그신 깍두기와 김치 고추 콤보7000원에 너무도 행복한 한그릇을 먹고 왔습니다^^ 전화번호 : 02 - 2209 - 5938영업시간 :       

pm 9:00 (해장국 국물 소진시 더 일찍 닫음)휴무일 :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주 소 : 서울시 중랑구 용마공원로 5길 8???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