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민



하지만 무엇보다 나이 서열 1위인 우리 김건모 형님이 어떻게 보면 제일 급하죠? 그런데 앞선 방송을 통해서 봤던 내용을 기준으로 생각해 보면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그렇게 커 보이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김건모 미팅을 망친 김종민

이번 3대 3 미팅의 시작은 앞서 김건모의 집에서 술잔을 기울이던 멤버들로부터 이야기가 나왔고, 당시 황보와 통화를 하는 모습까지 공개가 됐는데 결국 이렇게 만남으로 이어지게 됐습니다.

그런데 보통 이렇게 연장자를 포함해 이런 자리가 마련되면 으례껏 양보라는 걸 하기 마련이라고 생각되는데, 역시 사람 좋아하는 것 앞에는 그런 것 따위는 크게 의미가 없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미팅녀의 정체는? 여자분들 역시 나이가 골고루 섞여있었는데, 왼쪽에 보이는 1번 여성분이 가장 나이가 어리셨습니다.

88년생이라고 소개한 가운데 2번 분이 인기가 제일 많았는데, 실제로 이번 미팅이 성사되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한 분은 가장 우측에 보이는 3번 여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을 43살이라고 소개하신 이 분께서 그토록 이번 만남을 원했던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뜻밖에도 지상렬을 소개해 달라고 부탁했던 것이 이번 만남이 이뤄질 수 있는 결정적인 요인이었는데, 모처럼 47세 지상렬에게도 봄이 찾아오는 건가 싶었지만 내막을 들여다보니 본인이 아니라 어머니가 좋아하는 것이었습니다.

일단 남자들 중에는 아무래도 가장 나이가 어린 김종민 쪽에 상대적으로 많은 관심이 가기 마련이 아니었나 생각되는데, 모처럼 이런 미팅 장면을 보니 색다른 재미가 느껴졌습니다.

김종민의 훼방? 사실 이번 미팅은 최고 연장자인 김건모를 밀어주는 것으로 사전 협의가 끝난 상황이었는데, 여자분들을 보고 나니 마음이 바뀌게 됐던 걸까요? 자기소개에서부터 집중되기 시작한 관심을 돌려보려 건모는 분위기 반전을 꾀하지만, 이때 갑자기 흐름을 뚝 끊어버리는 사람이 등장합니다.

그런데 이런 행동을 한 사람이 다름 아닌 김종민이라는 점에서 이 부분은 자연스럽게 묻어넘어가게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김종민] 한번 파해쳐 봅시다.


문득 미용실에서 들은 이야기가 생각났던 건모는 관심 있는 2번 여성분에게 건배 제의를 하는 방법으로 자신의 관심을 표현하기 시작했는데, 여기서도 김종민은 은근슬쩍 술잔을 같이 들이밉니다.

그런데 뭐랄까 이런 행동을 하는 사람이 김종민이라 그런지 그냥 그럴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으로 이 점 또한 자연스럽게 넘어갈 수 있었는데, 최종 결과를 돌이켜보면 이건 고도의 작전이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뭐? 자기소개의 시간이 끝나고 이런저런 이야기가 오고 가는 과정에서 김건모는 잘해주는 남자들은 모두 가식이라는 말과 함께 자기는 한 번도 여자에게 가방을 사준 적이 없다는 말을 하면서 본인이 들고 다닐 가방을 왜 사냐는 굳이 안 해도 될 말을 내뱉어 버리는데, 솔직히 다른 자리도 아니고 미팅 자리에서 이런 이야기해봐야 득이 될 건 없죠? 황보의 다급한 제지에 아차 싶었던 김건모는 급히 말을 바꿉니다.

이제는 마음이 바뀌어서 사랑하는 사람이 내가 선물한 가방을 들고 다니는 모습을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말로 바꾸긴 했지만, 말이라는 게 원래 한번 뱉고 나면 주워 담을 수가 없죠? 굳이 없는 말을 지어낼 필요도 없고 숨길 것도 아니지만 때로는 말을 아낄 필요도 있죠? 이 장면을 보면서 MC 신동엽이 한, '남자는 나이를 먹을수록 입을 닫고 지갑을 열어야 한다'는 말이 어찌 보면 맞는 말 같기도 합니다.

[김종민] 놀랍네요.



선택의 순간 그리고 김종민의 배신 그래도 나름 농담으로 유머감각까지 뽐내며 어느 정도의 매력은 어필한 것 같은데, 여기서 결정타 한방을 날려줘야죠? 쉰건모의 필살기인 건반 연주와 노래가 시작되고 마지막 파트너 결정을 위한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보는 순서가 진행됩니다.

그런데 확실히 건반을 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여자들이 참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아마 이게 필살기라는 걸 본인은 더 잘 알겠죠? 이미 자신은 2번에 관심이 있다는 걸 미리 알려준 상황, 약속대로라면 다른 참석자 종민과 상렬은 2번을 피해 상대를 지명해야 하는 상황인데, 주선자 황보가 돌아다니며 수집한 서로의 속마음은 과연 어떨 결과로 이어질까요? 일단 한 커플은 성사될 것 같고 둘 다 김 씨 성을 가진 사람이라는 부분까지 공개되면서 쉰건모의 얼굴에는 그게 나였으면 하는 바람이 가득 차 보였습니다.

내심 기대하며 자축 세리머니까지 하고 있었던 김건모였지만 결과는 생각지 못 했던 반전으로 끝이 나버리고 말았는데, 이런 거 보면 은근히 김종민이 어리바리한 사람은 아니지 않나 하는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어쩌면 황보가 한 커플이라도 만들어 주기 위해서 서로의 속마음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넌지시 알려줬던 게 아닌가 싶기도 한데, 사실 여자 2번 분이 건모를 지명하지 않으면 의미가 없기 때문에 차라리 이렇게라도 커플이 되는 게 더 낫다고 할 수 있겠죠? 뭐 이유야 어찌 됐건 이렇게 김종민으로 인해 이렇게 김건모의 3대 3 미팅은 아쉽게 끝나버립니다.

* 이미지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rmcnmv.naver.com/flash/outKeyPlayer.nhn?vid=7D0E82D28A9136E1561A232DAACD7775E298&outKey=V1242cb2a6a6cb6c9cd6313b118e517a04a94066d949a9a7da5f013b118e517a04a94&controlBarMovable=true&jsCallable=true&isAutoPlay=false&skinName=tvcast_white&wmode=transparent"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style="width: 886px; height: 498.375px; ">데프콘, 김종민 왁싱 폭로 "백일 맞은 아기 같아"김종민 너무 웃긴다.

.이걸 또 방송에 나오게 하는 방송도 참 어이가 없으면서도 웃기네 김종민 백일잔치 처럼. ㅋㅋㅋㅋ왁싱을 했는데 ... 주요 부위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김종민 몸이 이렇게 순결하다니 왁싱을 했다니.. 이런건 좀 방송에 나오면 안되는 비방용 아닌가?ㅋㅋㅋㅋㅋㅋ 김종민 왁싱 얘기로 당황했다.

이건뭐... 전국민에게 노출되는 방송인데..김종민 완전 웃겨요. 브로닌이 추천해줘서 했다고 하는데 아무튼 왁싱 때문에 빵 터졌네 김종민 항상 백일 잔치처럼 살길.rmcnmv.naver.com/flash/outKeyPlayer.nhn?vid=7D0E82D28A9136E1561A232DAACD7775E298&outKey=V1242cb2a6a6cb6c9cd6313b118e517a04a94066d949a9a7da5f013b118e517a04a94&controlBarMovable=true&jsCallable=true&isAutoPlay=false&skinName=tvcast_white&wmode=transparent"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style="width: 886px; height: 498.375px; ">데프콘, 김종민 왁싱 폭로 "백일 맞은 아기 같아"김종민 너무 웃긴다.

.이걸 또 방송에 나오게 하는 방송도 참 어이가 없으면서도 웃기네 김종민 백일잔치 처럼. ㅋㅋㅋㅋ왁싱을 했는데 ... 주요 부위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김종민 몸이 이렇게 순결하다니 왁싱을 했다니.. 이런건 좀 방송에 나오면 안되는 비방용 아닌가?ㅋㅋㅋㅋㅋㅋ 김종민 왁싱 얘기로 당황했다.

이건뭐... 전국민에게 노출되는 방송인데..김종민 완전 웃겨요. 브로닌이 추천해줘서 했다고 하는데 아무튼 왁싱 때문에 빵 터졌네 김종민 항상 백일 잔치처럼 살길.왕자 치즈 감자 3.빙수  ?? 지우편 대만 여행의 핵심 관광지

지우편 센과 치히로의해방불명 애니메이션의모티브가 된 찻집 장소!  ? ???? ???? ? ???? ? ???스트리밍 콘도르 롤러코스터와 바이킹을 합쳐 놓은 것 같다는 놀이기구 ?배틀 트립출연이휘재, 김숙, 성시경, San E방송2016 KBS2상세보기rmcnmv.naver.com/flash/outKeyPlayer.nhn?vid=7D0E82D28A9136E1561A232DAACD7775E298&outKey=V1242cb2a6a6cb6c9cd6313b118e517a04a94066d949a9a7da5f013b118e517a04a94&controlBarMovable=true&jsCallable=true&isAutoPlay=false&skinName=tvcast_white&wmode=transparent"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style="width: 886px; height: 498.375px; ">데프콘, 김종민 왁싱 폭로 "백일 맞은 아기 같아"김종민 너무 웃긴다.

.이걸 또 방송에 나오게 하는 방송도 참 어이가 없으면서도 웃기네 김종민 백일잔치 처럼. ㅋㅋㅋㅋ왁싱을 했는데 ... 주요 부위만 ㅎㅎㅎㅎㅎㅎㅎㅎㅎ김종민 몸이 이렇게 순결하다니 왁싱을 했다니.. 이런건 좀 방송에 나오면 안되는 비방용 아닌가?ㅋㅋㅋㅋㅋㅋ 김종민 왁싱 얘기로 당황했다.

이건뭐... 전국민에게 노출되는 방송인데..김종민 완전 웃겨요. 브로닌이 추천해줘서 했다고 하는데 아무튼 왁싱 때문에 빵 터졌네 김종민 항상 백일 잔치처럼 살길. 그러면 상대가 눈치를 챈다고.....마음에 드는 여자분을 향해 냉큼 술잔을 들어올림.눈치없이 끼어드는 김종민ㅋㅋ 잘못된만남은 여기서부터...?눈치 밥 말아 먹은 종민이가 답답한 동엽김건모가 마음에 드는 주인공은 바로 여자 2번대화 도중 또 다시 2번에게 건배를 제안함.미팅 시작 전 남자 셋이서 미리 정했놨던 사인이 있었음.1번여성이 마음에 들면 조약돌 1개를 던지고, 2번이 마음에들면 2개, 3번은 3개를 던지기로..형 이제 사인을 주세요.돌을 2개 던진 김건모2번인걸 눈치 챈 지상렬알겠습니다! 2번!유심히 보는 건모 어머니방긋 방긋 기분이 좋음.미팅이 끝이나고 주선자인 황보가 돌아다니면서 각자의 속마음을 확인해 봄.커플 발표 시간한 커플이 탄생할 것 같아요!커플이 될 남자의 성은?김씨김건모, 김종민커플이 될 여자분은 2번 김윤아씨이렇게 되면 2번이 마음에 든다는 김건모랑 되는건가싶었는데 김종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ㅋㅋ김종민에게 쌍욕 시전빵터진 황보.분이 안 풀린 건모는 종민에게 상욕 연타를 날림ㅋㅋㅋㅋㅋㅋㅋㅋ착한말고운말아름다운말미팅 나온 여자분들 다 웃겨서 뒤로 넘어감이 김종민으로 말하자면김건모 : 내가 만약에 2번을 선택했어근데 종민이 네가 같은 2번여성을 선택하면??김종민 : 전 아무리 사랑해도 포기할게요라던 김종민이가 배신을 때림심기불편(건모엄마는 괜찮나?)화산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자 김종민은 행복하게 계산눈치 눈치 배신의 아이콘 김종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은 예능일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