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은희



그래서 요즘 홍은희처럼 앞머리 잘라볼까 고민중 이예요.(물론 홍은희니까 예쁜건 알아요;;)게다가 여자에게 앞머리는 항상 고민 ㅋㅋ그리고 대게는 고민하다 자르면 후회하는 경우가 더 많다는 것도 알죠

얼마전에 체험단으로 펌 하러갔을때 커트도 해주셨는데그때도 앞머리를 잘라볼까 얘기해볼까 고민만 했네요.이런 스타일 홍은희앞머리도 매일매일 말아줘야하는 거겠죠?걍 펌 한번해서 쭉

이럼 좋을텐데 암튼 오늘도 홍은희앞머리 보면서 "예쁘다

" 만 하고 있답니다^^;이러다가 또 내은 필 받아서 미용실 갈지도!워킹맘육아대디 재방송 하면 꼭 봐보세요.진짜 잼나요

^^_러브트리무서운 이야기3 홍은희 제작발표회가 어제 있었는데요.어떤 영화인지 궁금하네요.홍은희167cm, 45kg소속사 나무엑터스데뷔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배우자 유준상 5월 11일 무서운 이야기3 홍은희 제작발표회를 했습니다.

홍은희 첫 스크린 출연인데 여배우 대접을 받아서좋았다고 합니다.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영화 첫 데뷔라서 호흡 하나 하나가 드라마랑 달랐다고 합니다.

호흡소리만 30분 녹음을 해서 홍은희 본인이 변태인 줄알았다고 합니다ㅋㅋㅋ이 날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제작발표회에서 임슬옹, 경수진, 박정민 등이 함께 참석을 했습니다.

무서운 이야기3 홍은희 영화 촬영에 90%가 야간에 촬영을 할 정도라고 하니어떤 영화인지 감은 오시죠.무서운 이야기3 홍은희 인스타그램 올린 사진을 보면정말 아이 두명이 있는 엄마가 맞나 싶을 정도로아쁘고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는배우 홍은희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6월 2일 개봉인데 홍은희 처음으로 스크린에 데뷔하는데꼭 영화 대박나길 바래요.홍은희 화이팅!!!CF를 보기 전에, 이번 인사돌플러스의 새로운 주인공 홍은희씨를 만나볼까요?안녕하세요

홍은희씨! 실제로는 더 미인이시네요

^^ 잇몸이 약한 분들이라면 많이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왜 잇몸 관리는 인사돌플러스라고 생각하세요? 감사합니다.

홍은희씨!!^^잇몸질환은 누구에게나 한번쯤 겪어본 증상입니다.

주로 40대 이 후에 급격하게 잇몸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요새는 2,30대 분들도 잇몸질환을 겪고 있습니다.

이번 인사돌플러스 새로운 CF는아이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배우 홍은희씨가 출연하였습니다.

인사돌플러스는 출산 후 잇몸이 급격하게 약해진 육아맘들에게도도움을 주는 제품이죠!잇몸병을 앓고 계신 분들,인사돌플러스로 건강하게 잇몸 관리해보세요!새로운 인사돌플러스 CF는 TV에서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잠솔솔 #빗소리 편안한주말되세요 모두


#자는거아니야 #음악듣는거야방긋


!!!아...이언니 참 좋다.

.ㅎㅎ사람끌리는데이유없다.

. #신은정 #미모의여배우#훈훈한선후배 #여자끼리 #힐링데이트노래의힘!#SES #달리기힘내자...이 더운데..ㅋㅋ 비는 올듯올듯 안오고


#장마랑밀당 #볼이익어감 #돈내고산타고#어좁 #뭐든잘할라믄연습해라ㅎㅎ 기분좋아질거같죠? 때로는 마음 먹은대로..될때도 있어!#웃으면웃어진다 #무더위현장 #강요하구막그래 #청량음료대신 #마인드컨트롤#갤러리아코다리냉면 먹고맘에드는 #립컬러 하나 겟하고

#레디액션


... 깊은밤... 조용해...#끄적ing배고픈거 참을때 화가 잘난다#단발머리 슬슬 지겨워짐#앞머리 없고싶다밤새는일이많으니..#밤낮이바뀔수도..ㅎㅎ 홧팅 홧팅!#응원픽♡♡♡아쉽게도 공연은 못보고가요.. 흑흑흑 드라마찍으러..가야해서


#꺅




#분장실습격 #엄유민법 ㅋㅋㅋ #장난꾸러기 40대들프리미엄 #더원콘서트


#흥해라


#공연15분전 #두근두근#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워킹맘 육아대디! 재밌게보고계신가요?저는..촬영현장에 있을때..참.행복합니다잠 못자는건 좀 힘들지만..ㅋㅋ아이들과 떨어져있는것도..요ㅎㅎ여러배우들과 staff... 합을 맞춰가는것!가슴설레는 작업이지요

드라마하면서 많이 배웁니다아이키우며 일하며 사랑하며 치열하게 나이들어가는것에 가치를 두는 우리들에게 큰소리로 화이팅 외치고 싶어요! 아주아주 장한일 하고있다고

#사내식당씬 #최성민 #김경남#심경고백 ㅎㅎ #주저리주저리리허설컷

ㅋㅋ 몰찍^^멋진등태를보이신 유배우

#36회등장 #프랑켄슈타인 #응원출연#워킹맘화이팅#육아대디짱 #MBC #오늘도본방사수ㅋㅋ #우연의일치 어제 한강지나면서 인별했는데오늘 아침 첫씬이 한강이래후딱찍고이동

#푸하하 #하하하하하 #월욜아침 #한강사람없다#미소네 #방글이 #워킹맘 #육아대디5월주말... 바깥날씨좋아보인다.

..해도길어졌네...동우 민재 미안해... #내가쏘리맘 #워킹맘 #6개월만기다려 #폭풍녹화우리딸 방글이예요


건민이...넘 이쁘죠?



눈을보고있으믄 막 사랑이 샘솟아요토요일도 녹화하는 저는 리얼 워킹맘!!!모닝촬영중..어제 내딸미향이보구 또울었네여좋은하루보내세요


^^#워킹맘육아대디 만났다#오늘도스마일#어서집에가세요#오늘부터라도본방사수#한시간있음시작한다#박건형짱 오늘밤 또 11시 휴먼다큐 사랑 방송됩니다ㅎㅎ 이것이 바로 #워킹맘육아대디#박경림 라됴 끝나고 나오자마자 떡볶이 하나묵고

오늘도 #본방사수와우

한낮에는 여름날씨네요연휴라 여행하시는분들 좋으시겠어요#88막힘#에브리데이촬영 #내일첫방여러분 투표하셔야죠?저도 인증


#소중한한표 #투표합시다 #권리이자의무 #아직안늦었어오늘도 스마일!!!

쉬운게어딨겠어^^ #아침이익숙해 #해뜨면나도시작#3시간잔거치고괜찮어오늘밤 비온다더니..지금 #빗소리 후두둑.#반갑다 #봄비야먼지 다 가져가

낮은 촬영하며 보내고자꾸내일까지만 있어줘하루만더 하루만더 붙잡고싶은데거리에 #봄꽃 느끼지도 못하고 이대로 흘려보내는건 아닌지.. 아



#감성터진다 ㅋㅋㅋ좋은기억 더듬어 일에 쏟아야 할때!내일부터 gogo


충전 100% 믿자. 믿고가자방금 #피리부는사나이 에서 나온 #명대사주성찬 : 내가옳다고믿는거죠헤헤헤



#지춘희쇼 #패션위크 #F#W #미스지컬렉션 #로맨틱 #백스테이지 #누리언니이 사진은 지난주 제주도예요..매우 그립..다.

. 요..화창한 일욜낮이건만..육아하느라 날씨를 즐길여유가 없네요 ㅠㅠ저처럼 그런분들 힘내세욧


!!! ㅎㅎ#사진속으로들어가고싶다#날씨좋다 #왜케쑤셔 #지치는게뭐야#홧팅 #날씨가아까워서그래 #죙일컵씻어 #???????여러분


제주에는 유채꽃이 만발이네요^^#봄성큼 #노랑좋아3월은 #3월..#봄냄새 스물스물 스튜디오


오늘도 역시 이마가 빛남 ㅋ 나는.. #홍비홍#모닝스벅 살짝 속쓰림..ㅜㅜ촬영은 욜씨미!#3월 이 되니 아침기온이 한결나아요 좋은하루보내세요 여러분


^^일찍부터 녹음실 왔어요#위대한유산S#S시즌 촬영


역시 파스텔!봄이 다가온다.

..바야흐로봄준비할때!#러블리 #상콤 #질리오띠#감기조심2016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여러분


#해피설날절기상 입춘이래요

그래도 춥겠지

3월도 춥더라#봄성큼 #입춘대길이른아침


녹화준비끝

바로 상암으로 gogo!!!#7시깜깜해 #출근시간차막힘#이희헤어앤메이크업#위대한유산 #위대한유산 방송하는 목욜입니다

오늘도 본방사수 해주세요^^잠시 후 11시 10분 방송합니다


#MBC #위대한유산 !많은 시청 바래요


ㅋㅋ 진짜 크시죠? ㅎㅎ#현주엽 #홍성흔 #홍은희 #김동철 샘난 핑크 좋다아이디도 핑크



그런날있죠?왠지 다운되는...컬러로 기분업


여러분도 활기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공연보니 후덜덜..더 잘해줘야겠어여

ㅋㅋ강력추천합니다.

. 아..눈물나요인간의본성 여러생각이 드는...#분장실 습격#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빅터행복한 날이신가요? #happy #christmas2015#나혼자 #아침밥 #다잔다 #어제체함#배고파서깸 #씩씩함 #동우생일 즐겁게 보내세요


(V너무크다)#아프고나니청순해보임ㅎㅎ 한컷더 추가요

오늘 #힐링캠프 방송해요

#월요일 이지만 연말이라 바쁜분들 많으실텐데.. 힘내시구요!12#29 #콘서트 도 하거등요

ㅋㅋ#가수#유준상 많이봐주세욧같이촬영중이거등요


[홍은희] 노하우를 알려주마


^^#유배우 #신인가수 #유준상 #j&joy20#NS홈쇼핑셋팅 완료


^^눈이커짐!!!#이희헤어앤메이크업열심히 피부 메이크업

베이스에 볼터치 합니다


피부야 좋아져라 뽀얘져라^^#이희헤어앤메이크업비오는 이른아침 촬영나왔어요


#민낯 !!! 부끄부끄! 이제 세팅들어갑니다 하하하 #변신과정 보여드릴께요 #최초공개저..호핀으로 영화보다가.. 잠시 인터미션중...혼자..ㅋㅋ아.. 숨고르기중인데요#구혜선 #복숭아나무 뭔가 복잡해지네요...인스타는 사진으로 공감해야하는 시스템이라 아쉬울때가있어요폼나는사진말고.. 감성을 공유할수 있는 방법이 뭘까 고민하게됩니다울 강쥐가 무릎위에서 내려올생각을 안해요아..발저려


ㅋㅋ 일욜밤 한가함#볼에바람넣었네춥죠?바쁜연말 따뜻하게 보내세요


2015 얼마남지않은..영화가 끝나고난 뒤

일어날수없었다.

.. 이기적인 여배우#짐캐리 #케이트윈슬릿#사랑 #기억 #리턴 #운명 #이터널선샤인 #멍한느낌 #뭐어때 #마지막대사 #작별인사라도해 #추억을나눈것처럼아

날씨 참 좋으다 그쵸? 여러분은 지금 뭐하고 계세요?토욜오후 보통 뭐하시나요


뜬금없이 #질문 하기 ㅋㅋㅎㅎ 좋은사람과 치맥하는게 얼마나 행복한건지 다들 아시죠? ㅋㅋ#겨울밤 #살쪄#뮤지컬 #신데렐라


보고나오네요#물개박수 ^^ㅋㅋ 신난다 동화는 우리도 동심으로 가게 해줬어요왕자님 멋져멋져!#홍지민 배우의 호박요정 지존! 짱!아무생각없이 좋아보이죠?ㅋㅋ 사실은... 생각이 너무 많아요그래서 느끼는건.. 보이는게다가 아니다!연말모임! 저다마 생각이 너무 다른... ㅋ뜻깊은 2015 마무리 잘해요 우리!더나은 내년을 위하여



♡♡♡아이들과 성탄 담요포장 봉사했어요뿌듯한나눔

웃음 머금은 시간


ㅋㅋ 내집인양.. 헤헤!그래도 나가니까 크리스마스 기분나더라구요 연말느낌!?여러분 제 머리에 뭐라고 써있나요?사랑해요♡♡♡ #LOVEㅋㅋ 사우나 다녀왔어요꽁꽁 얼어붙은 겨울엔 뜨거운탕에 녹이고 싶잖아요!집에가서 안씻고 자야지


^^비오는날! 우리모두 화이팅!ㅎㅎ #분장실 직찍

청룡여신 우희 포에버명MC 남푠이랑

#청룡영화상#천우희 #유준상 #나무엑터스 #J&joy20셋팅 완료

출발!#청룡영화상#물반 #피로반내일도 소중한 하루이기에






아... 웃고는 있지만.. 참으로피곤한..옆에 물병이 따악

!!!ㅋ #홍은희이태원.. 맥주한잔... 아.. 꿀맛.. #촬영끌 #비도오고 #이맛이야동우 언제 이렇게 컸니

엄마랑 시부야 데이트!고마워아들^^#많이컸다꺅

도쿄돔

진짜왔다!이겨라


한민국!저 어제 밤새고 왔어요


#야구 #프리미어12 #결승전 #도쿄돔다시 촬영장! 오늘은 #액션씬 찍는날!#벌써쑤셔 #옛날같지않아 #액션배우#액션가면 #짱구는못말려 ㅋ이건아니다해질무렵이면 활동을 시작하는 나는 #드라큐라 #흡혈귀 #구미호 #또뭐있지#좀비 ??? ㅋㅋㅋ 일욜인데 우리집은 잘있나

동우민재푸순이!유배우도 #고산자 촬영가시고...12시간뒤엔 끝나겠지 뭐

해떠라

아직 지지도 않은 태양아


밤을새고있다.

.. 잠시대기중..눈똑바로뜨고있자!#무서운이야기3 #공포영화영화의 특성상 거의 밤씬... 해뜨려면 몇시간 남았지?기분좋아보여요?ㅎㅎ 긁적긁적 며칠내내 내리던 비도 그치고조금씩 천천히..#광고촬영 #인사돌 #홍은희#분장실직찍기다리는중...리딩막바지.. 기대해주세요#영화 #무서운이야기3 #홍은희촬영임박!잠안와.. 생각많어..책보다잠들기..숨고르기.. #정준일 #좋은날 ... 노래좋다다운...바람 차가워졌어가죽자켓 꺼냈어잠시 #이희헤어앤메이크업 에서 휴식!다음은 #질리오띠 쑈장으로


[홍은희] 란 무엇인가?



바쁜하루^^10월 제주 너무 좋구나

바람 기억 여행아이들도 언젠가 다시와 추억하겠지..7살 민재가 보인다짧은여유.. 우도 안녕


좋은계절이 아련하게 느껴지는건 왜일까?아름다움이 슬픔으로 다가오는...#산호사 #우도 #서빈백사사람참많다 #김포공항7살 우리 둘째아들민재가 찍어준 사진인데요엄마이뿌다고...기분풀라고..감동받았어요.#위로연기하고싶다.

..아응


요즘 날씨 어쩜 좋니


#한강 #소풍 #나들이 #파세코날이 너무 좋아 급 나들이..아이구 다리야



오랜만에 과천오니 이런저런..#옛날생각 ㅋㅋ#미술관 옆 #동물원무대란? 서고싶은곳#멜로드라마 #파트너 #pride #박성훈 #프라이드 #배수빈 #대학로 #가을 #수현재난 역시 #나이키 볼이 더많이 나간다.

.ㅋ이마가 반... ㅋ 홍비홍뜻대로되지않을때가있어!#시련 #좌절 #극복 #가을 #golfㅎㅎ 혼자 넘 뒤로갔다고 한소리듣고그다음사진 앞으로 얼굴쭉



애썼어 #바자회 #칭구아침 산책.. 걷고 느끼기밖으로 나가야 느껴질 가을.. 계절이간다오늘 하루.. 일찍 시작했다욜씨미 촬영해이지


아자아자!이런날도있고... ㅠㅠ행사가는길에..여진이를 만났다이뿌다.

. 극과극 스타일 ㅋㅋ#최여진 #절친민소매 무안한 바람.. 가을성큼..이뿌니를소개합니다


^^왜저러고있었을까

ㅋ웃자...좋은생각마니하구


왕년에 .. 그냥...더운데.. 매력있다여행온거같은 착각이..이여름 금새가겠지?촬영 있는날과 없는날의 얼굴상태가 많이다르다는거.. 저도알아요 ㅋㅋ더운여름 힘내요


^^더운날씨 버티기...수영장가고싶다.

사람없는수영장 어디없나요?ㅋ오늘은 풀메

헤헤 #파세코 #광고촬영 #CF요 순간을 딱!희남매데이트

ㅋ긁적긁적...아....... 흐음....잠시.. 아무것도 안하려고 노력했는데..어느새 #인스타.. #셀스타그램쫌 정신없죠? ㅋㅋㅋ여러분


^^ 다들 근심많으시죠?온통 그얘기뿐이네요..저는 오늘 촬영했어요#시세이도 #노블레스흑백모드


머리짧은것이 이렇게 편할줄이야..그래서 우리 어머님들 머리가 거의 짧으신거였어.. ㅋ 나도 ...낮에진짜 썬차단 잘해야겠다왜케강렬해 태양저는 여름엔 꼭 파랑썬제품 써요최고! #시세이도강남간다.

.. 머리하러...히힛


^^오늘.. 뭐했냐며눈


?ㅋㅋ어째..점점..짧아진다.

. 내 머리


♡♡아이쿠 왜케 덥냐웅


에어콘 아직 안틀거다아아


선블럭에 립만 바르고 나왔구만햇빛 무지 쎄네 ㅜㅜ신호대기중... 라디오에서 좋은노래 나오니 기분이좋아요


나 옛날사람.. ㅋㅋ 터보노래로우앵글






^^뭘그리놀라나





ㅋ 옛날사람여러분 마음을 모아주세요기적이일어날거예요월드비젼 홍보대사입니다작년에 다녀온 그곳에 변화가 일고있어요함께해요


^^#희망tv #아프리카 #브룬디#월드비젼 #후원 #사진전#봄봄#녹색녹색


#머리를자르고.. #컷트인증샷좋다좋아 기분좋아나갈수밖에없게만드는..기차타고 또 부산감.. 어째 매주가는거 같으다.

.흐흐지난주는 내공연 #멜로드라마이번주는 남편공연 #그날들봄.. 오늘은 덥다더워


ㅋ언제왔냐는듯 훅 지나가지는 말아다오


#나이키골프 #nikegolf쉬는동안 손치장하기! ㅋ#넬스타그램유정이가찍어준컷



ㅋ분명.. 밖은 점점 봄이 되어가고 있어편한게 좋긴좋아#유니클로셀카한번찍겠다고



ㅋ멜로드라마 #분장실 직찍ㅋㅋ #박원상 선배님 #김성은 #신지수 #박수진#박성훈 #박민정 #홍은희 아... 얼마안남았구나




#앞머리 많이길었네..ㅋㅋ다시 자르고 싶은 충동이 막!!!참고 참아야해


무대오르기 직전


자.. 심호흡한번하고 달려보자


얼마안남은 공연이..아쉽기만해..#멜로드라마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생생한 촬영장 건조해지기전에 잠시 쉬어가실께여



#홍은희 추천 세럼


#얼티뮨요즘같이 당기는 피부.. 극뽀옥


여기보세여




찰칵




오늘 그랑씨엘^^아이럽엔쵸비파스타!공연 직전 인스타..ㅋ#인터뷰 사이 쉬는시간



♡♡#셀카 타임


#멜로드라마 보러 와준 성령언니


고마워여! 수년전 이역할 맡았던 배우라 더 특별한...#김성령 포에버2014 #mbc연예대상^^#애교 #혜리와 투샷


#연예대상 ㅋ 생방 1분전유민재(6세 )어린이가 아빠콘서트무대에깜짝 올라갔어요


2014.12.25#유준상 콘서트#당신에게 크리스마스가 준 상 !!!내 손이 왜 저런고얌



ㅋㅋ허세 그득한...저 손목..왜일까? 생각이 안나요 ㅋㅋ#NS홈쇼핑 지면촬영..당신은 엄지척


!!!이건 무슨 표정일까요? ㅋ맞춰보세요촬영준비중





티셔츠에 주목해주세요


어떤의미가 담겨있을까요?댓글 달아주셔요 ㅋ#월드비젼 두 마음이 한 생명을 구합니다


^^낙엽이 사라질까 아쉬워



가을밤 #대학로에서 또 감동을 받고 집에 갑니다.

. 감성돋는 공연 그날들..감동배우 #유준상 #지창욱 #뮤지컬 #그날들마음은 잘하고싶지만 몸이 잘 몰라준다하지만 설레는 #단풍 #라운딩 #골프 진일이사님이 보내준 조끼.. #나이키#여보세요 나야



#레드 #립스틱 #패션위크 #지춘희 #라이더쟈켓#커피 #기다림 ...여전히 #가을 유훗


#셀카 #첼시마켓 ^^ #뉴욕 의 #가을지나고보면 아쉬움이 남지만생각해보면 그게 최선이었던 #그날들2014.10 작업한 #그라치아 #화보 셀카 멋스런 코트 #셀린느



#윌리엄스버그 #커피 한잔하며 휴식



시차적응중...#toby-s estate #뉴욕배우 홍은희 인스타그램 주소/아이디???(@pinkeh2015) ? Instagram ?? ? ???HONG.EUN.HEEwww.instagram.com 그래서 요즘 홍은희처럼 앞머리 잘라볼까 고민중 이예요.(물론 홍은희니까 예쁜건 알아요;;)게다가 여자에게 앞머리는 항상 고민 ㅋㅋ그리고 대게는 고민하다 자르면 후회하는 경우가 더 많다는 것도 알죠

얼마전에 체험단으로 펌 하러갔을때 커트도 해주셨는데그때도 앞머리를 잘라볼까 얘기해볼까 고민만 했네요.이런 스타일 홍은희앞머리도 매일매일 말아줘야하는 거겠죠?걍 펌 한번해서 쭉

이럼 좋을텐데 암튼 오늘도 홍은희앞머리 보면서 "예쁘다

" 만 하고 있답니다^^;이러다가 또 내은 필 받아서 미용실 갈지도!워킹맘육아대디 재방송 하면 꼭 봐보세요.진짜 잼나요

^^_러브트리홍은희 나이가 무색하네요홍은희 그녀가 얼마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합류를 하게 되었어요!!여배우 홍은희 고교시절로 돌아간듯 한 모습인데요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출연을 하기 위해서여고생 교복을 단정히 입고, 벽에 기대어 어릴때풋풋한 시절의 홍은희 돌아간 리즈시절의 모습 같아요!!홍은희 그녀가 방송으로 인해서 교복을 입었지만,,헤어스타일과 액세서리 등등 최대한 자연스러운고교생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 사소한 디테일 까지꼼꼼하게 신셩을 섰다고 해요!홍은희 남편은 다들 아시는 한국의 명배우유준상이에요!!그녀는 진짜 고등학생이 된것 같은 모습인데요지금도 이렇게 이쁜 홍은희 모습인데그녀가 진짜 고등학생 때 사진을 보면더욱 아름다웠을것 같아요!!홍은희 학교다녀오겠습니다 를 통해서실제 고등학교 1학년 생들과 반에서 합께공부를 하면서 즐거운 고등학교 시절을 체험 하고 온것 같아요  CF를 보기 전에, 이번 인사돌플러스의 새로운 주인공 홍은희씨를 만나볼까요?안녕하세요

홍은희씨! 실제로는 더 미인이시네요

^^ 잇몸이 약한 분들이라면 많이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왜 잇몸 관리는 인사돌플러스라고 생각하세요? 감사합니다.

홍은희씨!!^^잇몸질환은 누구에게나 한번쯤 겪어본 증상입니다.

주로 40대 이 후에 급격하게 잇몸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요새는 2,30대 분들도 잇몸질환을 겪고 있습니다.

이번 인사돌플러스 새로운 CF는아이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배우 홍은희씨가 출연하였습니다.

인사돌플러스는 출산 후 잇몸이 급격하게 약해진 육아맘들에게도도움을 주는 제품이죠!잇몸병을 앓고 계신 분들,인사돌플러스로 건강하게 잇몸 관리해보세요!새로운 인사돌플러스 CF는 TV에서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무서운 이야기3 홍은희 제작발표회가 어제 있었는데요.어떤 영화인지 궁금하네요.홍은희167cm, 45kg소속사 나무엑터스데뷔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배우자 유준상 5월 11일 무서운 이야기3 홍은희 제작발표회를 했습니다.

홍은희 첫 스크린 출연인데 여배우 대접을 받아서좋았다고 합니다.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영화 첫 데뷔라서 호흡 하나 하나가 드라마랑 달랐다고 합니다.

호흡소리만 30분 녹음을 해서 홍은희 본인이 변태인 줄알았다고 합니다ㅋㅋㅋ이 날 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제작발표회에서 임슬옹, 경수진, 박정민 등이 함께 참석을 했습니다.

무서운 이야기3 홍은희 영화 촬영에 90%가 야간에 촬영을 할 정도라고 하니어떤 영화인지 감은 오시죠.무서운 이야기3 홍은희 인스타그램 올린 사진을 보면정말 아이 두명이 있는 엄마가 맞나 싶을 정도로아쁘고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가지고 있는배우 홍은희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6월 2일 개봉인데 홍은희 처음으로 스크린에 데뷔하는데꼭 영화 대박나길 바래요.홍은희 화이팅!!!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