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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철민 김소영



도자기 작품 제작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과 일상을 공유하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여러분들과도요! :)
신년 선물 추천 <도화 김소영 도자기 카네이션 브로치> / 도자기카네이션.com
내년에는 더욱더 열심히해서 20위 안에 드는걸로! ㅋㅋㅋ잇님들! 오늘 드디어 연말이예요

모두 연말준비 잘 하셨나요??다가오는 신년에 고마운분들, 감사한 분들께 선물 고민하시는분들은

저의 메인 작품인 도자기 카네이션 브로치 추천해드려요! :)주소창에 : 도자기카네이션.com 만 검색하시면 바로 들어와진답니닷! 위에 사진이랑 주소 눌러도 들어와져용!그럼 잇님들 모두 연말 잘 마무리 하시구요! 우리 2016년! 새해에 상큼한 마음으로 뵈어요

:)!!! 

HAPPY NEW YEAR!

 간, 허파, 염통, 곱창, 대창, 막창, 도가니, 껍데기, 보쌈, 족발, 소세지, 베이컨육수( 소, 돼지, 닭 등 ) : 꼬리곰탕, 도가니탕, 갈비탕, 선지국, 삼계탕, 돼지국밥(밥제외)( 탕 먹을 때 밥은 먹지 않는다 )유제품 : 치즈, 버터! 버터는 최고의 비율을 가진 음식이다.

(지방80%) (우유는 초기에는 제한한다.

당첨가된 요구르트는 영원히 제한.)(어느 정도 체중이 줄어들면 당첨가되지 않은 우유, 요구르트 먹을수 있다.

[모철민 김소영] 궁금증 해소


)계란 : 얼마든지 많이 먹어도 된다.

노른자포함. 알러지만 없다면.2. 식물성 지방 : 코코넛유, 팜유, 올리브유( 제한 : 포도씨유, 카놀라유, 콩기름, 옥수수기름, 두유, 기타 식용유 ) (들기름, 아마씨유에는 오메가3가 많지만 DHA로 전환되지 않아 비효율적이지만,그러나 다른 기름보다는 좋다.

)아보카도, 마카다미아, 호두( 아몬드는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서 제외, 땅콩은 콩 종류라서 제외 )카카오분말, 카카오닙, 카카오버터, 99

[모철민 김소영] 란 무엇인가?



100% 쵸콜렛3. 그외 권장 : 근대, 브로콜리 등 잎 채소, 김치, 된장, 청국장, 낫또과일 : 초기에는 원칙적으로 먹지 않는다, 예외적으로 라임, 레몬은 단맛이 거의 없어서 추천한다.

식사 원칙 : 1. 배불리 먹는다2. 하루 탄수화물의 총량은 최소한 100g을 넘지 않는다.

살을 뺄 목적이라면 20g 이하로 제한한다.

(예 : 고구마 100g 에 20

30g 의 탄수화물이므로 하루 한개의 고구마 )3. 소금은 제한하지 않는다.

초기에 어지럽다면 소금을 더 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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