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헌특위



 김 전 대표는 "새로운 헌법에는 우리사회의 격차해소와 상생을 통해 공정사회를 구현하는 시대정신이 반영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현 대통령 임기 내에 개헌을 이루기 위해서는 시간적 여유가 없다.

저는 개헌논의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여야와 행정부, 전문가가 함께 참여하는 '범국민 개헌특별위원회'를 구성할 것을 긴급 제안한다"고 말했다.


김 전 대표는 야당에게는 "개헌은 대의이다.

이번 기회를 반드시 살려서 새로운 선진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가자"며 동참을 호소했다.




또 "박 대통령께서는 빠른 시일 내에 여야 지도부를 포함한 각계각층의 인사들을 만나 개헌이라는 큰 결단을 내리신 대통령의 뜻을 상세히 설명해 주실 것도 요청한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 저는 이제 미움과 갈등을 해소하고, 화해와 용서를 통한 국민의 대통합과 협치의 새로운 선진 대한민국을 건설하기 위해 앞장 서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대경일보 이창준 *****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