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재욱



 재밌게 보셨나요??재밌다면 공감버튼 클릭!!  재밌게 보셨나요??재밌다면 공감버튼 클릭!!  재밌게 보셨나요??재밌다면 공감버튼 클릭!! ..홍구방도 저정도는 아닌데, 김봉준 방은 아예 BJ가 사람취급을 못 받음.게다가 열혈들도 병신들 소굴.엽기BJ랑 엮이면 방송 더러워지고, 엽기물 스며들어서 방송진행도 안 될게 뻔한데...일례로 BJ밍국이, 피파 BJ였는데 김봉준 팬들 들어오고나서 게임은 못하고 이상한 것만 오지게 시켰다 열혈들이.난 도재욱이 눈썹밀린것도 웃기면서 한편으론 씁쓸했는데,어제는 김봉준의 열혈 중 한명인 딸X이라는 인간이 술쳐먹고 병신같은 짓을 했다.

원래 갓성은같은 엽기방송 좋아하던 애인데도재욱 방송도 아니고, 김봉준 방송에 별풍 쏜 다음에놀러온 사람에게 무(daikon)로 공기놀이하고 그거 쳐먹어란다 도재욱한테ㅋㅋ 사람새끼가 할 짓인가.장난도 정도가 있지 저정도면 인격모독이다.

최소한 사람대접은 해줘야지도재욱이 임홍규 김봉준 같은 설거지도 아니고, 왜 그런 개같은 명령을 따라야되는거지. 저건 홍구도 안 한다난 스타를 좋아했던 사람, 그리고 지금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한때 최고의 선수였던 도재욱 정도의 선수가저런 수모를 당하는 모습을 보면 화가 난다.

그리고 씁쓸하기도하고아무리 돈이 좋다지만, 도재욱 선수 정도면 지키고 싶은게 있다.

여러번 말하잖아, 명예.자신이 쌓아온 명예라는 것이 있는데, 고작 별풍 3만개 정도에 그 모든 걸 내려놓고 열혈이 하라는대로 다 따라야하나내가 본 도재욱은 돈에 큰 미련이 없어보였다, 아 물론 별풍 쏴주면 좋지 당연히.그렇다고 도재욱이 점 모씨나 코 모씨처럼 별풍에 미쳐서 유도질을 하나, 딱 까놓고 돈 벌려고 방송하는건 맞지만 그렇다고 돈벌레같이 행동하지는 않잖아. 열심히 게임하고 풍 터지면 감사한거고. 내가 보기엔 그렇던데도재욱 선수가 어제 거절한 건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

아마 10만개를 쐈어도 도재욱 선수는 그런 병신같은 짓은 안 했을것이다, 차라리 환불을 해주면 해주지.(심지어 지한테 쏜것도 아님)도대체 무슨 심보지.쏴달라는 것도 아니고, 지가 먼저 일방적으로 별풍 쏴놓고 '너 이렇게 해, 이렇게 해'... 진짜 하찮은 자본주의.중세 봉건제 시대, 영주의 특권이었던 'banalite'가 생각난다.

banalite가 뭐냐면, 영주들은 각 지방에 장원을 가지고 있잖아, 그리고 장원 안에는 여러 시설이 있고, 농노도 딸려있지. 농노는 뭐 노예라고 생각해도 무방함(물론 엄밀히말하면 고대노예랑은 다르지만). 그 농노에게 시설 사용을 강요하고, 사용료를 내도록 하는 권리가 banalite.시설이용을 강제할 수 있는 권리죠. 웃기지 ㅋㅋ . 지가 쓰기 싫은데도 시설물을 사용하고 돈을 내야된대;; 갑질 of 갑질.비슷하지 않나요. 도재욱이 쏴달라는 것도 아니고, 먼저 쏴놓고 이래라저래라...게다가 도재욱 본인이 동의한 것도 아닌데...돈이면 다 되는 줄 아네.나중에 술 먹어서 실수했다고 하더라, 술 먹고 나오는 행동이 정말 본래 성격아닌가.어제 전화하는거보니 개꼰대새끼던데, 별풍선은 방송에 대한 보답,시청료개념이지 절대로 사람 개새끼처럼 부려먹으라고 만든게 아닌데.정 그러고 싶으면 엽기방송가서 실컷 하던지...스타팬으로서 기분이 안 좋다.

프로게이머가 저런 수난을 당하다니.딸X씨라는 인간이 어제 전화하면서 젤 웃겼던게, 난 별풍 그냥은 안 준다고 하더라... 내가 쏜 만큼 뭔가 돌려받아야겠다는 이야기인데..병신 우동사리 새끼인가.별풍선은 애초에 본인이 자기의지로 쏜거야, 철저히. 누가 강요한게 아니라.그게 핵심이다, 별풍선은 강제로 쏘는게 아니라니깐. 누가 쏴래? 본인이 자발적으로 쏜거잖아.그러니 별풍 받은 BJ들은, 까놓고 걔네들이 이래라저래라 리액션해라 그래도 안 해도 돼.물론 도의상 감사합니다해주고, 또 먹고 살아야되니 한 발 양보하고 숙이고 들어가는거지.딸X이라는 사람이 지 입으로 자기도 스타팬이라고 하던데, 저런 병신들은 스타팬 행세안했으면 좋겠다.

진짜로...... 진짜 스타팬이라면 한때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우리에게 멋진 경기 보여준 프로게이머를 저렇게 욕 보여선 안되지, 지킬건 지켜주자고. 도재욱이 정말 착하다.

[도재욱] 최고의 방법은?


별풍선으로 자신을 장난감 취급하며, 이래라저래라하는데 기분이 얼마나 개같을까.회의감도 들 수 있고, 자신도 한 사람인데 말이야.딱 봐도 하기싫은데, 김봉준 방송이니까 분위기 망치기싫어서 참고 어떻게라도 좋게좋게 하려고하는거같더구만 참 좋은 사람 같다.

난 딱 지금처럼만 방송 해주었으면 좋겠다, 너무 샌님도 아니고 그러나 정도는 지키면서.몇몇애들처럼 너무 모든 걸 내려놓지 않았으면 한다.

그냥 게임으로 보여주면 된다, 절대 별풍선의 노예가 될 필요가 없어.장난도 정도껏 쳐야지. 무공기한 걸 다시 쳐먹어라니... 모든 스타BJ들이 김봉준인줄 아는가, 김봉준은 사실 스타BJ도 아닐뿐더러.돈이라는 게 참 무섭다.

좁디 좁은 아프리카TV라는 인터넷 플랫폼에서도 별풍선으로 사람 장난감취급하며 장난질인데,하물며 바깥세상, 사회에선 어떻겠냐.진짜 하찮은 자본주의ㅋ 아무리 돈이 좋다지만, 모든 사람은 각자 지키고 싶은게 있다.

난 프로게이머들이 별풍선에 휘둘리는 모습 보는거 많이 불편해, 내가 화가 나.내가 가지고 있는 그 추억들을 망가트리는거 같아.3만개가 애 장난이냐, 3만개 받으면 기어라면 기어야지하는 노예근성 병신들이 보이던데도재욱이 3만개 달라고 한 적도 없음 ^^열혈이라는 놈은일방적으로 풍 쏘고선, 이렇게저렇게해라. 도재가 못하겠다니 삐져서 나가버리고그래놓고 게시판에 글 쓰고 정신승리... 진짜 나이쳐먹고 머리는 비었는데 가진게 돈뿐이면, 저런 무식한 행동을 할 수 밖에 없나보다.

[도재욱] 한번 파해쳐 봅시다.



이제동이 아프리카 온다는 소리가 많은데, 내가 이제동 지인이라면 결사코 말린다.

이궁


병구의 운영이 이긴 게임 아쉽지만그건 그렇고이거 현장에서 직접 보러 갔다가깔려 죽을 번했다.

사람 대박 많았어요


ㅋㅋ 이궁


병구의 운영이 이긴 게임 아쉽지만그건 그렇고이거 현장에서 직접 보러 갔다가깔려 죽을 번했다.

사람 대박 많았어요


ㅋㅋ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