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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크루즈
앞으로 출시된 르노삼성의 sm4 와 경쟁구도 예상된다고 합니다 한국지엠의 쉐보레 신형 크루즈 모델이 내년 상반기 출시가 예정이었던 계획을 시기를 앞당겨서 올 연말로 판매가 될것이고 준비작업에 들어갔다고 전해집니다 원래 국내에서 생산라인이 없었으나 올뉴 크루즈 부터는 군상 공장에서 생산한다고 합니다 준중형 세단 인 기아 k3 현대 아반떼 르노 sm3 등이 형성되고 있는 라인업이다 21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이 회사는 내년 상반기 부터 판매할 계획이였던 신형 크루즈 를 연말에 출시하기로 하고 노동조합과 협의중이다 지난달 미국에서 먼저 공개된 신형 크루즈 는 기존 크루즈 모델을 풀체인지한 모델이다 알루미늄 터보 엔진이 적용돼 기존 크루즈 무게에 비해 113kg 가량 줄었다 연비는 리터당 17km 나 된다 신형 크루즈 출시 일정 계획 변경은 노동조합이 일감 확보 차원에서 먼저 요구해 이뤄졌다 신형 말리부 등 볼륨 모델 생산라인이 없는 군산공장 가동률은 60%안팎에 불과하다 공장 가동을 정상화 하면서 판매실적까지 높일수 있는 일이다 보니 한국지엠 쉐보레 에서도 긍적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한국 지엠의 올해 내수판매 목표는 19만 1천대다 그러나 6월 기준 달성률은 아직 50%에 못미치고 있다 더욱 신형 말리부 생산이 본격화된 이후 부평 2공장을 정상화하고 실적까지 늘린경험도 있다 신형 말리부 생산 전 한국 지엠의 부평 2공장은 주간 5일 중 불과 2
3일 돌아가는 저조한 가동률을 기록하고 있었다 하지만 올해 4월 신형 말리부가 출시된 이후 주문이 밀리면서 주말에도 공장이 가동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신형 말리부 출시덕에 한국지엠의 내수 판매량도 크게 증가 했다 6월 기준 말리부의 누계판매량은 전면 7390대에 비해 58% 가량 늘어난 1만 2562대를 기록했다 또한 르노삼성은 늦어도 내년초 까지 sm3 후속 모델인 sm4 를 내놓기로 계획하고 있는것으로 이야기 된다 르노삼성과 한국지엠 쉐보레는 울해 중형 세단 시장에서 sm6 와 신형 말리부를 비슷한 시기에 출시하면서 경쟁을 벌이고 있다 6월 sm6 내수 판매량은 7027 전월 7901 대에비해 판매량이 11% 감소했다 반면 신형 말리부는 같은 기간 판매량이 88.9% 증가한 6310대를 기록 했다 2016년형 쉐보레 크루즈 1.4 터보 가솔린(6단 자동 변속기 기준)의 미국 복합 연비는 14.8 km/l로 기록됐습니다.
도심 연비는 12.75 km/l, 고속도로 연비는 17.85 km/l로 표시됐습니다.
기존 2015년형 크루즈 1.4 터보가 복합 연비로 12.75 km/l(도심 : 11 km/l, 고속도로 : 16.1 km/l) 수준을 기록한 것에 비하면 복합 연비가 약 16.6 % 좋아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유로5 대응 디젤 모델로 판매된 2015년형 크루즈 2.0 디젤과 비교해도 연비면에선 비교적 우수하다고볼수있네요. EPA 기준 크루즈 2.0 디젤의 복합 연비는 14 km/l(도심 : 11.47 km/l, 고속도로 : 19.55 km/l)다.
실제 운전자 평균 연비가 17 km/l(40 mpg 환산 시)를 웃돈다는 점을 빼면, 제원상 복합 연비는 그래도 신형 크루즈 1.4 터보가 앞선다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연비만 좋아진 게 아닙니다.
동력 성능도 기존 1.4 터보 모델 대비 출력은 9.3 %, 토크는 20.1 % 향상됐고. 신형 크루즈 1.4 터보는 제원상 최고 출력이 153 마력, 최대 토크는 24.5 kg.m최고 출력 시점을 400 rpm 앞당기고, 최대 토크 밴드 역시 3,000
4,500 rpm에서 2,000
4,000 rpm으로 광범위하게 발생되도록 유도했습니다.
현대 기아차가 늘 말하던 실용 가속 성능의 향상을 운전자가 체감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가 시판 중인 아반떼 1.6 가솔린, 기아차가 부분 변경해 출시한 더 뉴 K3 1.6 가솔린보다 스펙이 높네요.단, 신형 쉐보레 크루즈에서 한 가지 걸리는 부분이라면 국내 출시 일정입니다.
올해가 아닌 내년에 국내 출시 후 판매될 계획이어서 1년 간의 기다림이 필요하다는 점이 되겠습니다.
신형의 전면은 기존 모델에 비해 공기흡입구가 커졌고, 날렵한 디자인의 헤드램프를 갖췄다.
또, 안개등과 라디에이터 그릴은 크롬 장식이 적용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했다.
이 차는 GM의 차세대 플랫폼인 D2XX가 처음으로 적용된 모델로, 1.4리터 터보 엔진이 장착될 예정이며, 1.8리터급 엔진과 2.0리터 디젤 엔진도 탑재된다쉐보레 2016 크루즈에는 더욱 향상된 성능의 쉐보레 마이링크와 함께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와 애플 카플레이(CarPlay)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무릎 에어백을 비롯한 10개의 에어백이 기본 장착되고, 측면 사각지대 경고 및 후측방 경고 시스템, 차선경고 및 전방 충돌경고 시스템 등 안전사양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가솔린 모델의 경우 2016년 초, 디젤 모델은 2017년 북미 출시 예정입니다.
전장 4,666mm, 전폭 1,795mm, 전고 1,458mm, 휠베이스 2,700mm아래 동영상 첨부합니다동영상Novo Chevrolet Cruze 2017 - Detalhes - NoticiasAutomotivas.com.brhttp://www.noticiasautomotivas.com.brwww.youtube.com [성북구세차.광택.닥터장세차장 - 성북구 닥터장세차장]성북구세차.동대문세차.광택.실내크리닝.보험수리.디테일링drj.modoo.at 2016년형 쉐보레 크루즈 1.4 터보 가솔린(6단 자동 변속기 기준)의 미국 복합 연비는 14.8 km/l로 기록됐습니다.
도심 연비는 12.75 km/l, 고속도로 연비는 17.85 km/l로 표시됐습니다.
기존 2015년형 크루즈 1.4 터보가 복합 연비로 12.75 km/l(도심 : 11 km/l, 고속도로 : 16.1 km/l) 수준을 기록한 것에 비하면 복합 연비가 약 16.6 % 좋아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유로5 대응 디젤 모델로 판매된 2015년형 크루즈 2.0 디젤과 비교해도 연비면에선 비교적 우수하다고볼수있네요. EPA 기준 크루즈 2.0 디젤의 복합 연비는 14 km/l(도심 : 11.47 km/l, 고속도로 : 19.55 km/l)다.
실제 운전자 평균 연비가 17 km/l(40 mpg 환산 시)를 웃돈다는 점을 빼면, 제원상 복합 연비는 그래도 신형 크루즈 1.4 터보가 앞선다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연비만 좋아진 게 아닙니다.
동력 성능도 기존 1.4 터보 모델 대비 출력은 9.3 %, 토크는 20.1 % 향상됐고. 신형 크루즈 1.4 터보는 제원상 최고 출력이 153 마력, 최대 토크는 24.5 kg.m최고 출력 시점을 400 rpm 앞당기고, 최대 토크 밴드 역시 3,000
4,500 rpm에서 2,000
4,000 rpm으로 광범위하게 발생되도록 유도했습니다.
현대 기아차가 늘 말하던 실용 가속 성능의 향상을 운전자가 체감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가 시판 중인 아반떼 1.6 가솔린, 기아차가 부분 변경해 출시한 더 뉴 K3 1.6 가솔린보다 스펙이 높네요.단, 신형 쉐보레 크루즈에서 한 가지 걸리는 부분이라면 국내 출시 일정입니다.
올해가 아닌 내년에 국내 출시 후 판매될 계획이어서 1년 간의 기다림이 필요하다는 점이 되겠습니다.
신형의 전면은 기존 모델에 비해 공기흡입구가 커졌고, 날렵한 디자인의 헤드램프를 갖췄다.
[신형크루즈] 한번 파해쳐 봅시다.
또, 안개등과 라디에이터 그릴은 크롬 장식이 적용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했다.
이 차는 GM의 차세대 플랫폼인 D2XX가 처음으로 적용된 모델로, 1.4리터 터보 엔진이 장착될 예정이며, 1.8리터급 엔진과 2.0리터 디젤 엔진도 탑재된다쉐보레 2016 크루즈에는 더욱 향상된 성능의 쉐보레 마이링크와 함께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와 애플 카플레이(CarPlay)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무릎 에어백을 비롯한 10개의 에어백이 기본 장착되고, 측면 사각지대 경고 및 후측방 경고 시스템, 차선경고 및 전방 충돌경고 시스템 등 안전사양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가솔린 모델의 경우 2016년 초, 디젤 모델은 2017년 북미 출시 예정입니다.
전장 4,666mm, 전폭 1,795mm, 전고 1,458mm, 휠베이스 2,700mm아래 동영상 첨부합니다동영상Novo Chevrolet Cruze 2017 - Detalhes - NoticiasAutomotivas.com.brhttp://www.noticiasautomotivas.com.brwww.youtube.com [성북구세차.광택.닥터장세차장 - 성북구 닥터장세차장]성북구세차.동대문세차.광택.실내크리닝.보험수리.디테일링drj.modoo.at 크루즈는 차체 사이즈를 확대하고내외관 디자인 변경을 하는등안전시스템인 차선이탈경고시스템,긴급추돌경고시스템 등이 추가되었다.
새로운 신형 크루즈는 기존 대비 차체도전장99mm, 전폭 21mm, 전고 6mm휠베이스 38mm 만큼 길어지고 커진다국내에선 차체가 큰 차량을 선호하는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것이다.
하지만 차량의 중량은 113kg이나가벼워졌다.
알루미념 등 특수 재질을적용하여 충격에도 강해졌다는이야기도 들려온다.
에어백 수도 늘어났으며,무선충전 시스템과 보스오디오등의 시스템 평의사양도 추가시켰다.
엔진사양은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최고출력이 153마력이며 최대토크는24kg.m의 엄청난 엔진 파워를 발휘할 수 있다.
또 1.6리터 디젤엔진도추가될 것으로 들려온다.
신형 크루즈는 미국 수입이 아닌전북 군산공장에서 생산된다.
말리부 신형 차량처럼 수요예측이잘못되어 공급이 원활하지 않는상황만 벌어지지 않는다면 국내에서는상당한 인기가 있을 것이라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 이 뒷 모습이 마음에드는데요 부디 국내차량과 미국차량의차이를 두지않고 미국형 그 모습그대로 나왔으면 엄청난 인기를끌것이라 예상됩니다.
이상 중고차실매물위원회의2017 쉐보레 크루즈 세단브리핑을 마칩니다.
[신형크루즈] 에 대한 몇가지 이슈
2016년형 쉐보레 크루즈 1.4 터보 가솔린(6단 자동 변속기 기준)의 미국 복합 연비는 14.8 km/l로 기록됐습니다.
도심 연비는 12.75 km/l, 고속도로 연비는 17.85 km/l로 표시됐습니다.
기존 2015년형 크루즈 1.4 터보가 복합 연비로 12.75 km/l(도심 : 11 km/l, 고속도로 : 16.1 km/l) 수준을 기록한 것에 비하면 복합 연비가 약 16.6 % 좋아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유로5 대응 디젤 모델로 판매된 2015년형 크루즈 2.0 디젤과 비교해도 연비면에선 비교적 우수하다고볼수있네요. EPA 기준 크루즈 2.0 디젤의 복합 연비는 14 km/l(도심 : 11.47 km/l, 고속도로 : 19.55 km/l)다.
실제 운전자 평균 연비가 17 km/l(40 mpg 환산 시)를 웃돈다는 점을 빼면, 제원상 복합 연비는 그래도 신형 크루즈 1.4 터보가 앞선다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연비만 좋아진 게 아닙니다.
동력 성능도 기존 1.4 터보 모델 대비 출력은 9.3 %, 토크는 20.1 % 향상됐고. 신형 크루즈 1.4 터보는 제원상 최고 출력이 153 마력, 최대 토크는 24.5 kg.m최고 출력 시점을 400 rpm 앞당기고, 최대 토크 밴드 역시 3,000
4,500 rpm에서 2,000
4,000 rpm으로 광범위하게 발생되도록 유도했습니다.
현대 기아차가 늘 말하던 실용 가속 성능의 향상을 운전자가 체감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가 시판 중인 아반떼 1.6 가솔린, 기아차가 부분 변경해 출시한 더 뉴 K3 1.6 가솔린보다 스펙이 높네요.단, 신형 쉐보레 크루즈에서 한 가지 걸리는 부분이라면 국내 출시 일정입니다.
올해가 아닌 내년에 국내 출시 후 판매될 계획이어서 1년 간의 기다림이 필요하다는 점이 되겠습니다.
신형의 전면은 기존 모델에 비해 공기흡입구가 커졌고, 날렵한 디자인의 헤드램프를 갖췄다.
또, 안개등과 라디에이터 그릴은 크롬 장식이 적용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했다.
이 차는 GM의 차세대 플랫폼인 D2XX가 처음으로 적용된 모델로, 1.4리터 터보 엔진이 장착될 예정이며, 1.8리터급 엔진과 2.0리터 디젤 엔진도 탑재된다쉐보레 2016 크루즈에는 더욱 향상된 성능의 쉐보레 마이링크와 함께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와 애플 카플레이(CarPlay)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무릎 에어백을 비롯한 10개의 에어백이 기본 장착되고, 측면 사각지대 경고 및 후측방 경고 시스템, 차선경고 및 전방 충돌경고 시스템 등 안전사양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가솔린 모델의 경우 2016년 초, 디젤 모델은 2017년 북미 출시 예정입니다.
전장 4,666mm, 전폭 1,795mm, 전고 1,458mm, 휠베이스 2,700mm아래 동영상 첨부합니다동영상Novo Chevrolet Cruze 2017 - Detalhes - NoticiasAutomotivas.com.brhttp://www.noticiasautomotivas.com.brwww.youtube.com [성북구세차.광택.닥터장세차장 - 성북구 닥터장세차장]성북구세차.동대문세차.광택.실내크리닝.보험수리.디테일링drj.modoo.at 크루즈는 차체 사이즈를 확대하고내외관 디자인 변경을 하는등안전시스템인 차선이탈경고시스템,긴급추돌경고시스템 등이 추가되었다.
새로운 신형 크루즈는 기존 대비 차체도전장99mm, 전폭 21mm, 전고 6mm휠베이스 38mm 만큼 길어지고 커진다국내에선 차체가 큰 차량을 선호하는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것이다.
하지만 차량의 중량은 113kg이나가벼워졌다.
알루미념 등 특수 재질을적용하여 충격에도 강해졌다는이야기도 들려온다.
에어백 수도 늘어났으며,무선충전 시스템과 보스오디오등의 시스템 평의사양도 추가시켰다.
엔진사양은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최고출력이 153마력이며 최대토크는24kg.m의 엄청난 엔진 파워를 발휘할 수 있다.
또 1.6리터 디젤엔진도추가될 것으로 들려온다.
신형 크루즈는 미국 수입이 아닌전북 군산공장에서 생산된다.
말리부 신형 차량처럼 수요예측이잘못되어 공급이 원활하지 않는상황만 벌어지지 않는다면 국내에서는상당한 인기가 있을 것이라예상됩니다.
개인적으로 이 뒷 모습이 마음에드는데요 부디 국내차량과 미국차량의차이를 두지않고 미국형 그 모습그대로 나왔으면 엄청난 인기를끌것이라 예상됩니다.
이상 중고차실매물위원회의2017 쉐보레 크루즈 세단브리핑을 마칩니다.
자체가 조금 작다보니 전기차 볼트의 느낌도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는 항상 있기 마련이라신형 크루즈도 예외는 아니겠지만초창기 크루즈의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크루즈를 비롯한 쉐보레 차들의 디자인이 왜 저렇게 바뀌어 가지? 하는 생각도 들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 세대가 흘러 2세대로 가는 풀체인지 모델이라면뭐 이 정도의 디자인 변화는 있어야 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실내 디자인의 변화에 대해서는 다들 긍정적으로 생각하시지 싶네요
쉐보레 2016 크루즈에는 1.4리터 터보와 1.5리터 자연흡기의 두 가지신형 에코텍 가솔린 엔진이 탑재됩니다.
그리고, 디젤 모델에는 1.6리터 B20 바이오디젤 엔진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북미에서는 1.4리터 터보 모델에 M32 6단 수동변속기 또는 신형 6T35 6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되고1.5리터 모델에는 5단 수동변속기가 매칭됩니다.
글로벌 모델에는 지역적 상황에 따라 파워트레인의 조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1.4리터 터보 모델은 153마력의 최대출력과 240Nm(24.5kg.m)의 최대토크로기존 모델에 비해 출력은 13마력, 토크는 40Nm(4.1kg.m) 향상되었습니다.
1.5리터 모델은 최대출력 113마력, 최대토크 146Nm(14.9kg.m)입니다.
연비는 1.4 터보 6단 자동변속기 고속도로 기준 40mpg(약 17.0km/ℓ)라고 합니다.
(스톱/스타트 시스템 적용)? 쉐보레 2016 크루즈에는 더욱 향상된 성능의 쉐보레 마이링크와 함께구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와 애플 카플레이(CarPlay)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무릎 에어백을 비롯한 10개의 에어백이 기본 장착되고측면 사각지대 경고 및 후측방 경고 시스템, 차선경고 및 전방 충돌경고 시스템 등안전사양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가솔린 모델의 경우 2016년 초, 디젤 모델은 2017년 북미 출시 예정입니다.
전장 4,666mm, 전폭 1,795mm, 전고 1,458mm, 휠베이스 2,700mm 사진자료 출처 : G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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