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사람들


영어는 안되고, 본문은 좋은데 이제 긁어 오는 것은 좀 챙피하고, 링크를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880214035365765&id=100001315318146??? - 1987?, ? ??? ??? ??????? ???? David Isay? ???? ...www.facebook.com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702764&ctg=16?? ???? ??? ?? ??? ???????? ????? ??? ???????? ?? ??? ??? ?? ??? ? ??? ? ??? ?????. [????? / Harvey Wang] ...article.joins.com삶은 결국 이야기 아닐까?자신을 주인공으로 하는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과정, 남기는 과정 아닐까!그래서 진솔한 얘기가 좋다.

공감이나 감동은 기교에서 생기는 것이 아니다.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702764&ctg=16“역사의 뼈대에 살을 입히는 작업”대화 커플 중에는 가족이 압도적으로 많다.

자주 보지만 쑥스러워, PC와 스마트폰에 매몰돼, 혹은 그저 먹고사느라 바빠 얘기다운 얘기를 못해본 이들이 대부분이다.

처음 부스에 들어설 때의 서먹함은 그 어떤 방해도 없이 서로의 존재에 집중하는 동안 스르르 사라진다.

그 자리를 메우는 건 눈물과 웃음, “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라는 말들이다.

아이세이는 ‘사람에겐 누구나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는 생각으로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한다.

이름 없는 보통 사람의 삶에도 보석 같은 순간은 있으며, 그 이야기들에 마음을 여는 것만으로도 미국이 보다 나은 나라가 될 것이란 확신이다.

특히 저소득층, 성 소수자, 인종차별 피해자, 전과자처럼 소외된 이들에게 특별한 애정을 기울인다.

“녹음한다는 건 그들의 삶이 중요하며 모두 잊혀져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환기시킨다”고 강조한다.

이런 노력들을 통해 보통 사람의 이야기란 ‘실’로 미국 역사라는 거대한 직물을 새로 짜려 한다.

스토리코어가 “오늘날 가장 중요한 문화적 사건”(작가 알렉스 코트로위츠)이라고 평가받는 이유다.

그 뒤에는 아이세이의 남다른 삶이 있다.

= 중략 =실제 스토리코어를 통해 알려진 이야기에는 지혜와 영감, 감동이 공존한다.

베버리는 9·11 테러 때 희생당한 남편 센과의 마지막 통화를 기억한다.

남편은 그녀에게 “당신은 끝까지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베버리는 천장이 무너지고 남편의 마지막 숨이 잦아드는 소리를 들으며 사랑하는 이의 이름을 미친 듯 불렀다.

그녀는 말을 잇는다.

“하지만 남편에 대한 내 마지막 기억은 고통이나 두려움이 아닌 용기, 자기희생, 무엇보다 사랑입니다.

”저와 깊은 대화를 나누신이웃님들께서는 다 아시겠지만저는 요즘 회사에 묶여 일만 하고 사느라 문화활동 제로의 각박한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5년 4월 7일에 인터넷으로구매한깔끔하고 무난하고 유행안타고10만원대의 가성비 끝판왕쏘로굿 포스트맨834-6027을 포스팅 할게요.옛날 미국의 우체부들이 신었다고 해서붙은 이름 포스트맨아마 아이언맨이 신었다면 널 구하기는더 힘들었을거야성조기가 그려진 박스로미국제품이란걸 자랑하는 쏘로굿헤헤 닝겐노 박스와 스고이 박스데스네

?옷이 화려한건 싫은데포장지가 화려한걸 좋아하는mad dog군!신발 박스를 열자 어느 제품들과마찬가지로 롯데리아 햄버거 포장지와 같은 재질의종이로 신발이 감싸져있습니다.

새 신발에 반응하는 mad dog의숨겨진 자아의 모습.bmp상당히 짝짝이 같지만 같은 260mm이때는 블로그 안할때라 진짜 사진 대충찍었네요.(지금도 똑같이 찍으면서 잘찍는척)우체부들이 신었다는게 이해되는게발이 매우 편해요.저는 운동화를 260을 신어서 260을 시켰는데발볼이 넓은 편인 제가 신어도무리가 안가고 딱맞았습니다.

발바닥도 푹신푹신합니다.

이거 신고 행군까지 할수 있는 수준은 뻥이고지하철 2정거장은 걸어갈수 있습니다.

정장에 입어도 괜찮고 캐쥬얼하게 입어도괜찮은 무광을 시켰는데도 광이 따라오는쏘로굿!광이 그렇게 반짝이는게 아니라서 무난한거같아요.오히려 광이 전혀 없으면 길에서 주워온거같아서 개인적으로 별루-☆맨바닥에 신발두고 사진 찍으면 엄마한테혼나니깐박스위에서 찍는 센스!옆에서 봐도 둥글둥글한게 제 스타일입니다.

여자들이 신어도 괜찮을까요?구두 껍데기가 조금 부실해서신자마자 앞에 주름 잡힌거 빼고는합격점을 드리고 싶네여.잘들어.. 쏘로굿넌 존나 내꺼야 띠바크헤헤헤헥신발을 샀으니 옷도 사고 모자도 사고가방도 사고 케헤헤헤헷살때 한번에 다사자!크크큭 긁혀라 체크카드!통장잔액님이 안된다네요떼묻지 않은 순수한26살 소년에게 닥친 잔액부족이런 각박한 현실이 너무나 슬프네요.그런데 이 각박한 현실속에서도우리 이웃님이 계시니 힘시 솟아나는것같아요.저의 일방적인 소통도 다 받아주시고블로그 하는법도 알려주시고블로그악당 퇴치해야 되는것도 알려주시고좋은 정보도 포스팅 해주시고정말 땡큐땡큐에요.됐고 내 뿅뿅이나 받아랏하트어택! 뿅뿅!핵폭탄급 심쿵.jpg새벽한시에 포스팅 시작했는데 어느새2시 40분이 넘어갔네요.아침에 출근해야되는데일어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여러분들 잘자고 다음에 봐요!ㅂㅂ감사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영화도 나에게 커다란 감동을 주지 않은 채 기억의 저편으로 사라졌었다.

 그러나 2014년의 나는 일상과 관계에 찌들어 있고, 사춘기를 지질이도 오래 겪는 아들을 둔 관계로 장면 하나 하나가 참 신선하게 다가왔다.

 관계가 나쁘다는 것, 서로에게 불만이라는 것을 어쩌면 저렇게 잘 나타냈을까 혀가 내둘릴 정도였다.

  고등학생 아들은 혼자 집에 자다가 악몽에 시달리다 깬다.

 부모들은 친구 부부와 함께 로맨틱 코메디를 보러 갔다 오고. 엄마는 아들의 방을 아무런 꺼리낌 없이 슥슥 지나가서 자기 방으로 가고, 아버지는 방문을 열고 아들과 영혼 없는 대화를 나눈다.

 '잠은 잘 자니?''예.''책 읽고 있었니?''예.'"책 읽다가 늦게 잘 거니?'예.'이와 같은 류의 대화.... 아침에 엄마가 부지런히 프렌치 토스트를 준비해서 탁자로 나르고 식기 전에 빨리 내려와서 먹으라고 한다.

 아들놈은 대답이 없다.

 아빠가 다시 한 번 더 내려오라고 독촉을 하자 못 마땅하게 '예'라고 대답하는 아들. (반항을 하는 모든 놈들은 국적을 불문하고 대답을 선뜻 안한다.

...)배가 안 고프다고 말하는 아들. 그 말 한 마디를 들은 엄마는 당장 접시를 들고 싱크대로 가서 음식물 분쇄기에 토스트를 넣고 갈아버린다.

아빠는 좀 있으면 먹고 싶을 수도 있을텐데...라고 작은 목소리로 말하지만 엄마가 바쁘다는 말에 움찔한다.

 친구들이 몰려오지만 그들과의 대화에 전혀 참여하지 못하는 아들...수영을 하지만 패배감만 느끼는 아들...그는 심지어 자신이 지냈던 정신 병원이 그리워지기까지 한다.

 아버지의 권유에 못 이기는 척 다니게 된 정신과 상담....자신의 근원적 문제를 파고 드는 정신과 의사가 부담스럽기만 한 아들... 가족끼리는 자신의 틀이 강하기 때문에, 서로에게 거는 희망과 희생한 과거의 시간이 존재하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관계를 파악하기 힘들다.

서로 상대가 바뀌기를 바라지만, 인간의 본성이 바뀌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오죽했으면 '도시를 정복하는 자보다 자신을 정복하는 자가 더 위대하다'는 말이 나왔겠는가.... '보통 사람들'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 부모에게 불만이 있는 아이가 보면 좋은 영화이다.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서 이 영화를 보면서 관계에 대한 시간을 가지는 것도 치유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엄마와 개에 대해 엇갈리는 대화를 하다가 콘래드는 개 짓는 소리를 낸다.

아들은 개를 키우게 하지 않은 엄마를 비난하고 엄마는 듣기 싫어서 자기가 하고 싶은 말만 한다.

아버지가 제일 불쌍하다.

엄마와 아들 간의 갈들에서 어떻게든 사이를 좋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아들을 걱정한다.

엄마는 모든 것을 잊고, 아들까지도 잊고 행복하게 살기만 바랄 뿐이다.

자신의 문제를 직면하고 극복하고 마음을 여는 순간......   .. 임카린시절때라는거...크크크http://blog.naver.com/carinplus/220046973623[???]?????????/????????/?????????/?????????...??? ????? ????? ????? ??? ??? ???? ????! ????? ???


????! ??? ????? ??? ? ??...blog.naver.com        출근해서 옷갈아입기 전에오늘은 신발컷이나 올려야지

하며 몇장 찍은 사진들 아예 올 화이트 스니커즈예요근데 가죽이라 땀차요..호호호         가까이 찍었으니까 재질은눈에 딱 보이겠죵슈콤마보니 스니커즈 득템 그때 완전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인터넷에서 내가 산 금액보다비싸게 판매해서 좋아했지용         흰색 스니커즈  단화전체적으로 올화이트랍니당 :)         바지 롤업

해서 입어주고화이트 스니커즈 흰색 스니커즈 단화요즘 디스트로이드진 유행하는데넘넘 예쁘게 어울려용 :) 하루는 청바지에 하루는 블랙바지에요기조기 아 예쁘구나'-' 슈콤마보니 스니커즈 화이트흰색 스니커즈 단화         크림파스타예요소스까지 손수 직접 다 만든경예언니의 작품이지용*.* 오빠랑 파스타먹으러와!!하고전화와서 일끝나고 바로 슝

언니가 만들어주는 음식은다다다 맛있어용 옛날엔 스테이크도해주고진짜 우왕굳!         일부러 소스도 듬뿍해줬어요빵도 찍어먹으라며


 예쁜색상 뽐내는 피클도직접 담은 피클이지요         넓적한 과자같은건뚜레쥬르? 거기서 사온거래용한개에 천원인가 이천원인가.. 요즘 과자가격이 너무 비싸다보니까저 가격이 싸보였다는. 언니가 요번에 새로담근 피클을예쁜 병에 담아줬어용경예언니 짱짱         ㅋㅋㅋㅋㅋㅋㅋㅋ잔에 콜라랑 쥬스 가득ㅋㅋ이날은 밥먹고 마트갈 예정이라건전하게 콜라랑 쥬스로 -!          요건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 김치볶음밥어릴때부터 드셨다던 집이라는데저는 입사 후에야 알게된 이곳. 매운데 달달해요그래서 더 땡기는 맛인가봐요한달에 한번은 꼭 생각나는맛있게 매운 김치볶음밥         양도 많은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오뎅국물이랑 같이 주시는데이 오뎅국물이 맛있어용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밥에오뎅국물이 완전 잘 어울리는

         이렇게 비벼서 먹어도 좋고밥조금 김치조금 비벼도 좋고.그냥 맛있어용 오빠랑 주말에 은행동쪽에 있으면꼭 먹으러 가자고 할 거예용맨날 생각만하고 못 먹었거든용 대전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네이버에 검색!         은행동 보통사람들도 맛있게 먹고우리 과장님 셋째 백일기념 떡2명의 딸을 거쳐 마지막 아들 낳은과장님  넘넘 축하드리고떡 완전 맛있었어요*.*         우리 지점장님 잠시 나가셨다가토스트 사다주셨어용아웅 진짜 마침 출출했는데완전 꿀맛! 쥬스도 딸기쥬스로 센스있고토스트도 이삭토스트진짜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용         맛있게 잘 먹었숴요다음엔 제가 떡볶이로보답할게용 크크크크 여러붕 불금!!     슈콤마보니 스니커즈화이트 스니커즈 단화흰색 스니커즈 단화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   오늘도 반짝반짝 빛나는 -.       [대전 분식 맛집]"보통사람들" 은행동 - 다 맛있지만 김치우동 맛집^^  제 또래는 아는 친구들은 다 아는 집인데요. 요즘 친구들은 알고 있을려나 모르겠네요^^은행동에 자리잡은 보통사람들입니다.

^^ 맥도날드에서 오능정이 건너편을 보시면 또 골목길이 있는데요. 고기로 가시면 자리잡고 있답니다.

바로 <보통사람들>이죠.     제가 소개해드리는 메뉴 <김치우동>이 메뉴판에  <BEST>라고 적혀있네요. 그러고보니 쫄면에도 <BEST>라고 쓰여있는데요.저는 쫄면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이곳은 제가 처음 갔을 때보다 실내 인테리어가 많이 바뀌었어요. 아마 내부공사를 했던것 같구요. 제가 처음 갔을때 이후로 내부공사를 2번 했었습니다.

     지금 모습도 깔끔하고 나쁘지는 않지만, 실내 크기가 줄어들었어요 ㅜㅜ 원래는 이것보다 넓었습니다.

김치우동 말고 김밥도 맛있고, 수제비도 괜찮구요. 김치우동과 같은 볶은 김치를 얹은 김치덮밥도 맛있습니다.

슬쩍 달달한 맛도 나지요.음.. 친구들은 여기서 돌솥비빔밥도 먹었었는데 괜찮았어요. 라면도 괜찮았다고  하구요.그런데 수제비는 지금은 없는 메뉴네요 ㅜ 김밥도 사라졌습니다 ㅜㅜ      짜잔!! 김치우동이 나왔습니다.

우동에 볶은김치를 얹어줍니다.

다른 집에 가면 그냥 김치를 넣어주더라구요. 사실 이 <보통 사람들>이 대구에도 있었는데요. 메뉴나 맛은 대전 <보통사람들>하고 전혀 틀리더라구요.다른 분식집이나 휴게소에서 김치우동을 먹으면 언제나 생각나는 대전 보통사람들 김치우동이었어요.   원래 영업을 9시까지 하는데, 제가 9시 조금 넘어서 혹시 몇시까지 하냐니깐  괜찮다고 하셔서 어쩌어찌 해서 주문하고 먹게 되었거든요. 친구가 애기엄마고 일도 하고 지방에 있다보니 너무 기회가 없어서 영업마감시간 몇시인지도 모르고 물어봤는데, 결과적으로 마감 끝났는데도 저희를 받아주셨던것이더라구요. 아구구.. 죄송했습니다.

그치만 덕분에 지방사는 애기엄마는 맛나게 드셨었다죠. ㅎㅎㅎ단순한 추억의 맛이 아니라 진짜진짜 대전 맛집, 대전 분식맛집 보통사람들 김치우동입니다^^      주소 : 대전 중구 은행동 53-10전화번호 : 042-252-1793     13 .. 임카린시절때라는거...크크크http://blog.naver.com/carinplus/220046973623[???]?????????/????????/?????????/?????????...??? ????? ????? ????? ??? ??? ???? ????! ????? ???


????! ??? ????? ??? ? ??...blog.naver.com        출근해서 옷갈아입기 전에오늘은 신발컷이나 올려야지

하며 몇장 찍은 사진들 아예 올 화이트 스니커즈예요근데 가죽이라 땀차요..호호호         가까이 찍었으니까 재질은눈에 딱 보이겠죵슈콤마보니 스니커즈 득템 그때 완전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인터넷에서 내가 산 금액보다비싸게 판매해서 좋아했지용         흰색 스니커즈  단화전체적으로 올화이트랍니당 :)         바지 롤업

해서 입어주고화이트 스니커즈 흰색 스니커즈 단화요즘 디스트로이드진 유행하는데넘넘 예쁘게 어울려용 :) 하루는 청바지에 하루는 블랙바지에요기조기 아 예쁘구나'-' 슈콤마보니 스니커즈 화이트흰색 스니커즈 단화         크림파스타예요소스까지 손수 직접 다 만든경예언니의 작품이지용*.* 오빠랑 파스타먹으러와!!하고전화와서 일끝나고 바로 슝

언니가 만들어주는 음식은다다다 맛있어용 옛날엔 스테이크도해주고진짜 우왕굳!         일부러 소스도 듬뿍해줬어요빵도 찍어먹으라며


 예쁜색상 뽐내는 피클도직접 담은 피클이지요         넓적한 과자같은건뚜레쥬르? 거기서 사온거래용한개에 천원인가 이천원인가.. 요즘 과자가격이 너무 비싸다보니까저 가격이 싸보였다는. 언니가 요번에 새로담근 피클을예쁜 병에 담아줬어용경예언니 짱짱         ㅋㅋㅋㅋㅋㅋㅋㅋ잔에 콜라랑 쥬스 가득ㅋㅋ이날은 밥먹고 마트갈 예정이라건전하게 콜라랑 쥬스로 -!          요건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 김치볶음밥어릴때부터 드셨다던 집이라는데저는 입사 후에야 알게된 이곳. 매운데 달달해요그래서 더 땡기는 맛인가봐요한달에 한번은 꼭 생각나는맛있게 매운 김치볶음밥         양도 많은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오뎅국물이랑 같이 주시는데이 오뎅국물이 맛있어용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밥에오뎅국물이 완전 잘 어울리는

         이렇게 비벼서 먹어도 좋고밥조금 김치조금 비벼도 좋고.그냥 맛있어용 오빠랑 주말에 은행동쪽에 있으면꼭 먹으러 가자고 할 거예용맨날 생각만하고 못 먹었거든용 대전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네이버에 검색!         은행동 보통사람들도 맛있게 먹고우리 과장님 셋째 백일기념 떡2명의 딸을 거쳐 마지막 아들 낳은과장님  넘넘 축하드리고떡 완전 맛있었어요*.*         우리 지점장님 잠시 나가셨다가토스트 사다주셨어용아웅 진짜 마침 출출했는데완전 꿀맛! 쥬스도 딸기쥬스로 센스있고토스트도 이삭토스트진짜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용         맛있게 잘 먹었숴요다음엔 제가 떡볶이로보답할게용 크크크크 여러붕 불금!!     슈콤마보니 스니커즈화이트 스니커즈 단화흰색 스니커즈 단화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   오늘도 반짝반짝 빛나는 -.    .. 임카린시절때라는거...크크크http://blog.naver.com/carinplus/220046973623[???]?????????/????????/?????????/?????????...??? ????? ????? ????? ??? ??? ???? ????! ????? ???

[보통 사람들] 대체 무엇때문에.



????! ??? ????? ??? ? ??...blog.naver.com        출근해서 옷갈아입기 전에오늘은 신발컷이나 올려야지

하며 몇장 찍은 사진들 아예 올 화이트 스니커즈예요근데 가죽이라 땀차요..호호호         가까이 찍었으니까 재질은눈에 딱 보이겠죵슈콤마보니 스니커즈 득템 그때 완전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인터넷에서 내가 산 금액보다비싸게 판매해서 좋아했지용         흰색 스니커즈  단화전체적으로 올화이트랍니당 :)         바지 롤업

해서 입어주고화이트 스니커즈 흰색 스니커즈 단화요즘 디스트로이드진 유행하는데넘넘 예쁘게 어울려용 :) 하루는 청바지에 하루는 블랙바지에요기조기 아 예쁘구나'-' 슈콤마보니 스니커즈 화이트흰색 스니커즈 단화         크림파스타예요소스까지 손수 직접 다 만든경예언니의 작품이지용*.* 오빠랑 파스타먹으러와!!하고전화와서 일끝나고 바로 슝

언니가 만들어주는 음식은다다다 맛있어용 옛날엔 스테이크도해주고진짜 우왕굳!         일부러 소스도 듬뿍해줬어요빵도 찍어먹으라며


 예쁜색상 뽐내는 피클도직접 담은 피클이지요         넓적한 과자같은건뚜레쥬르? 거기서 사온거래용한개에 천원인가 이천원인가.. 요즘 과자가격이 너무 비싸다보니까저 가격이 싸보였다는. 언니가 요번에 새로담근 피클을예쁜 병에 담아줬어용경예언니 짱짱         ㅋㅋㅋㅋㅋㅋㅋㅋ잔에 콜라랑 쥬스 가득ㅋㅋ이날은 밥먹고 마트갈 예정이라건전하게 콜라랑 쥬스로 -!          요건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 김치볶음밥어릴때부터 드셨다던 집이라는데저는 입사 후에야 알게된 이곳. 매운데 달달해요그래서 더 땡기는 맛인가봐요한달에 한번은 꼭 생각나는맛있게 매운 김치볶음밥         양도 많은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오뎅국물이랑 같이 주시는데이 오뎅국물이 맛있어용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밥에오뎅국물이 완전 잘 어울리는

         이렇게 비벼서 먹어도 좋고밥조금 김치조금 비벼도 좋고.그냥 맛있어용 오빠랑 주말에 은행동쪽에 있으면꼭 먹으러 가자고 할 거예용맨날 생각만하고 못 먹었거든용 대전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네이버에 검색!         은행동 보통사람들도 맛있게 먹고우리 과장님 셋째 백일기념 떡2명의 딸을 거쳐 마지막 아들 낳은과장님  넘넘 축하드리고떡 완전 맛있었어요*.*         우리 지점장님 잠시 나가셨다가토스트 사다주셨어용아웅 진짜 마침 출출했는데완전 꿀맛! 쥬스도 딸기쥬스로 센스있고토스트도 이삭토스트진짜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용         맛있게 잘 먹었숴요다음엔 제가 떡볶이로보답할게용 크크크크 여러붕 불금!!     슈콤마보니 스니커즈화이트 스니커즈 단화흰색 스니커즈 단화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   오늘도 반짝반짝 빛나는 -.     그래서 그런지 이 영화도 나에게 커다란 감동을 주지 않은 채 기억의 저편으로 사라졌었다.

 그러나 2014년의 나는 일상과 관계에 찌들어 있고, 사춘기를 지질이도 오래 겪는 아들을 둔 관계로 장면 하나 하나가 참 신선하게 다가왔다.

 관계가 나쁘다는 것, 서로에게 불만이라는 것을 어쩌면 저렇게 잘 나타냈을까 혀가 내둘릴 정도였다.

  고등학생 아들은 혼자 집에 자다가 악몽에 시달리다 깬다.

 부모들은 친구 부부와 함께 로맨틱 코메디를 보러 갔다 오고. 엄마는 아들의 방을 아무런 꺼리낌 없이 슥슥 지나가서 자기 방으로 가고, 아버지는 방문을 열고 아들과 영혼 없는 대화를 나눈다.

 '잠은 잘 자니?''예.''책 읽고 있었니?''예.'"책 읽다가 늦게 잘 거니?'예.'이와 같은 류의 대화.... 아침에 엄마가 부지런히 프렌치 토스트를 준비해서 탁자로 나르고 식기 전에 빨리 내려와서 먹으라고 한다.

 아들놈은 대답이 없다.

 아빠가 다시 한 번 더 내려오라고 독촉을 하자 못 마땅하게 '예'라고 대답하는 아들. (반항을 하는 모든 놈들은 국적을 불문하고 대답을 선뜻 안한다.

...)배가 안 고프다고 말하는 아들. 그 말 한 마디를 들은 엄마는 당장 접시를 들고 싱크대로 가서 음식물 분쇄기에 토스트를 넣고 갈아버린다.

아빠는 좀 있으면 먹고 싶을 수도 있을텐데...라고 작은 목소리로 말하지만 엄마가 바쁘다는 말에 움찔한다.

 친구들이 몰려오지만 그들과의 대화에 전혀 참여하지 못하는 아들...수영을 하지만 패배감만 느끼는 아들...그는 심지어 자신이 지냈던 정신 병원이 그리워지기까지 한다.

 아버지의 권유에 못 이기는 척 다니게 된 정신과 상담....자신의 근원적 문제를 파고 드는 정신과 의사가 부담스럽기만 한 아들... 가족끼리는 자신의 틀이 강하기 때문에, 서로에게 거는 희망과 희생한 과거의 시간이 존재하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관계를 파악하기 힘들다.

서로 상대가 바뀌기를 바라지만, 인간의 본성이 바뀌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오죽했으면 '도시를 정복하는 자보다 자신을 정복하는 자가 더 위대하다'는 말이 나왔겠는가.... '보통 사람들'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 부모에게 불만이 있는 아이가 보면 좋은 영화이다.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서 이 영화를 보면서 관계에 대한 시간을 가지는 것도 치유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엄마와 개에 대해 엇갈리는 대화를 하다가 콘래드는 개 짓는 소리를 낸다.

아들은 개를 키우게 하지 않은 엄마를 비난하고 엄마는 듣기 싫어서 자기가 하고 싶은 말만 한다.

아버지가 제일 불쌍하다.

엄마와 아들 간의 갈들에서 어떻게든 사이를 좋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아들을 걱정한다.

엄마는 모든 것을 잊고, 아들까지도 잊고 행복하게 살기만 바랄 뿐이다.

자신의 문제를 직면하고 극복하고 마음을 여는 순간......   13 대전 은행동 으능정이거리 골목에 있는'보통사람들' 입니다.

대전 은행동 자주 돌아다니셔본 분들은눈에 익으실거에요! ㅋㅋㅋㅋ저희는 평소에 평일 식사시간 조금 지난 후에 가다보니손님이 별로 없었는데,오늘은 주말이고, 식사시간이다보니 ㅋㅋㅋ 손님들도 많고, 일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당연히 손님들도 가득!저희가 다니던중 가장 많더라구요 ㅋㅋㅋ 짱짱!메뉴도 간단해요!주변 분식점 정도의 메뉴판? 그것보단 안되지만 ㅋㅋ더 맛잇어서 찾아오는것 같아요

음.. 저희는 항상 비슷한 메뉴를 시켜먹어요.팅커는 김치우동,저의 메뉴가 바뀌는거죠 ㅋㅋㅋ오늘은! 돈까스를 먹어보았어요김치우동보통사람들의 메인 메뉴라고 불리울 만큼 이곳을 방문하시는 대부분 손님들은 꼭 김치우동을 하나 시키세요음.. 김치우동은 약간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긴한데

김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매우 좋아하실지도

^^ ㅋㅋㅋㅋ김치로부터 우러난 국물맛도 일품이에요돈까스돈까스는 그냥 일반 돈까스아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ㅋㅋㅋ뭐가 오! 특별해! 이런맛은 아니지만적당한 두께에 적당한 양! 그정도 입니다

요게 보통사람들의 마크에요 ㅋㅋㅋㅋ 뭔가 돌하르방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보통사람들을 나타내는 거겠죠?ㅋㅋㅋ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보통사람들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164번길 21-10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대전 은행동 맛집 보통사람들!오늘도 팅커와함께 맛있는 음식 먹구 갑니다! ㅋㅋㅋㅋ잇님들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대전 은행동 으능정이거리 골목에 있는'보통사람들' 입니다.

[보통 사람들] 해결책이 있는지

대전 은행동 자주 돌아다니셔본 분들은눈에 익으실거에요! ㅋㅋㅋㅋ저희는 평소에 평일 식사시간 조금 지난 후에 가다보니손님이 별로 없었는데,오늘은 주말이고, 식사시간이다보니 ㅋㅋㅋ 손님들도 많고, 일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당연히 손님들도 가득!저희가 다니던중 가장 많더라구요 ㅋㅋㅋ 짱짱!메뉴도 간단해요!주변 분식점 정도의 메뉴판? 그것보단 안되지만 ㅋㅋ더 맛잇어서 찾아오는것 같아요

음.. 저희는 항상 비슷한 메뉴를 시켜먹어요.팅커는 김치우동,저의 메뉴가 바뀌는거죠 ㅋㅋㅋ오늘은! 돈까스를 먹어보았어요김치우동보통사람들의 메인 메뉴라고 불리울 만큼 이곳을 방문하시는 대부분 손님들은 꼭 김치우동을 하나 시키세요음.. 김치우동은 약간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긴한데

김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매우 좋아하실지도

^^ ㅋㅋㅋㅋ김치로부터 우러난 국물맛도 일품이에요돈까스돈까스는 그냥 일반 돈까스아 별반 다를게 없습니다.

ㅋㅋㅋ뭐가 오! 특별해! 이런맛은 아니지만적당한 두께에 적당한 양! 그정도 입니다

요게 보통사람들의 마크에요 ㅋㅋㅋㅋ 뭔가 돌하르방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보통사람들을 나타내는 거겠죠?ㅋㅋㅋ지도보기50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보통사람들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164번길 21-10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대전 은행동 맛집 보통사람들!오늘도 팅커와함께 맛있는 음식 먹구 갑니다! ㅋㅋㅋㅋ잇님들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영어는 안되고, 본문은 좋은데 이제 긁어 오는 것은 좀 챙피하고, 링크를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880214035365765&id=100001315318146??? - 1987?, ? ??? ??? ??????? ???? David Isay? ???? ...www.facebook.com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702764&ctg=16?? ???? ??? ?? ??? ???????? ????? ??? ???????? ?? ??? ??? ?? ??? ? ??? ? ??? ?????. [????? / Harvey Wang] ...article.joins.com삶은 결국 이야기 아닐까?자신을 주인공으로 하는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과정, 남기는 과정 아닐까!그래서 진솔한 얘기가 좋다.

공감이나 감동은 기교에서 생기는 것이 아니다.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702764&ctg=16“역사의 뼈대에 살을 입히는 작업”대화 커플 중에는 가족이 압도적으로 많다.

자주 보지만 쑥스러워, PC와 스마트폰에 매몰돼, 혹은 그저 먹고사느라 바빠 얘기다운 얘기를 못해본 이들이 대부분이다.

처음 부스에 들어설 때의 서먹함은 그 어떤 방해도 없이 서로의 존재에 집중하는 동안 스르르 사라진다.

그 자리를 메우는 건 눈물과 웃음, “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라는 말들이다.

아이세이는 ‘사람에겐 누구나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는 생각으로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한다.

이름 없는 보통 사람의 삶에도 보석 같은 순간은 있으며, 그 이야기들에 마음을 여는 것만으로도 미국이 보다 나은 나라가 될 것이란 확신이다.

특히 저소득층, 성 소수자, 인종차별 피해자, 전과자처럼 소외된 이들에게 특별한 애정을 기울인다.

“녹음한다는 건 그들의 삶이 중요하며 모두 잊혀져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환기시킨다”고 강조한다.

이런 노력들을 통해 보통 사람의 이야기란 ‘실’로 미국 역사라는 거대한 직물을 새로 짜려 한다.

스토리코어가 “오늘날 가장 중요한 문화적 사건”(작가 알렉스 코트로위츠)이라고 평가받는 이유다.

그 뒤에는 아이세이의 남다른 삶이 있다.

= 중략 =실제 스토리코어를 통해 알려진 이야기에는 지혜와 영감, 감동이 공존한다.

베버리는 9·11 테러 때 희생당한 남편 센과의 마지막 통화를 기억한다.

남편은 그녀에게 “당신은 끝까지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베버리는 천장이 무너지고 남편의 마지막 숨이 잦아드는 소리를 들으며 사랑하는 이의 이름을 미친 듯 불렀다.

그녀는 말을 잇는다.

“하지만 남편에 대한 내 마지막 기억은 고통이나 두려움이 아닌 용기, 자기희생, 무엇보다 사랑입니다.

”13    [대전 분식 맛집]"보통사람들" 은행동 - 다 맛있지만 김치우동 맛집^^  제 또래는 아는 친구들은 다 아는 집인데요. 요즘 친구들은 알고 있을려나 모르겠네요^^은행동에 자리잡은 보통사람들입니다.

^^ 맥도날드에서 오능정이 건너편을 보시면 또 골목길이 있는데요. 고기로 가시면 자리잡고 있답니다.

바로 <보통사람들>이죠.     제가 소개해드리는 메뉴 <김치우동>이 메뉴판에  <BEST>라고 적혀있네요. 그러고보니 쫄면에도 <BEST>라고 쓰여있는데요.저는 쫄면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이곳은 제가 처음 갔을 때보다 실내 인테리어가 많이 바뀌었어요. 아마 내부공사를 했던것 같구요. 제가 처음 갔을때 이후로 내부공사를 2번 했었습니다.

     지금 모습도 깔끔하고 나쁘지는 않지만, 실내 크기가 줄어들었어요 ㅜㅜ 원래는 이것보다 넓었습니다.

김치우동 말고 김밥도 맛있고, 수제비도 괜찮구요. 김치우동과 같은 볶은 김치를 얹은 김치덮밥도 맛있습니다.

슬쩍 달달한 맛도 나지요.음.. 친구들은 여기서 돌솥비빔밥도 먹었었는데 괜찮았어요. 라면도 괜찮았다고  하구요.그런데 수제비는 지금은 없는 메뉴네요 ㅜ 김밥도 사라졌습니다 ㅜㅜ      짜잔!! 김치우동이 나왔습니다.

우동에 볶은김치를 얹어줍니다.

다른 집에 가면 그냥 김치를 넣어주더라구요. 사실 이 <보통 사람들>이 대구에도 있었는데요. 메뉴나 맛은 대전 <보통사람들>하고 전혀 틀리더라구요.다른 분식집이나 휴게소에서 김치우동을 먹으면 언제나 생각나는 대전 보통사람들 김치우동이었어요.   원래 영업을 9시까지 하는데, 제가 9시 조금 넘어서 혹시 몇시까지 하냐니깐  괜찮다고 하셔서 어쩌어찌 해서 주문하고 먹게 되었거든요. 친구가 애기엄마고 일도 하고 지방에 있다보니 너무 기회가 없어서 영업마감시간 몇시인지도 모르고 물어봤는데, 결과적으로 마감 끝났는데도 저희를 받아주셨던것이더라구요. 아구구.. 죄송했습니다.

그치만 덕분에 지방사는 애기엄마는 맛나게 드셨었다죠. ㅎㅎㅎ단순한 추억의 맛이 아니라 진짜진짜 대전 맛집, 대전 분식맛집 보통사람들 김치우동입니다^^      주소 : 대전 중구 은행동 53-10전화번호 : 042-252-1793     .. 임카린시절때라는거...크크크http://blog.naver.com/carinplus/220046973623[???]?????????/????????/?????????/?????????...??? ????? ????? ????? ??? ??? ???? ????! ????? ???


????! ??? ????? ??? ? ??...blog.naver.com        출근해서 옷갈아입기 전에오늘은 신발컷이나 올려야지

하며 몇장 찍은 사진들 아예 올 화이트 스니커즈예요근데 가죽이라 땀차요..호호호         가까이 찍었으니까 재질은눈에 딱 보이겠죵슈콤마보니 스니커즈 득템 그때 완전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인터넷에서 내가 산 금액보다비싸게 판매해서 좋아했지용         흰색 스니커즈  단화전체적으로 올화이트랍니당 :)         바지 롤업

해서 입어주고화이트 스니커즈 흰색 스니커즈 단화요즘 디스트로이드진 유행하는데넘넘 예쁘게 어울려용 :) 하루는 청바지에 하루는 블랙바지에요기조기 아 예쁘구나'-' 슈콤마보니 스니커즈 화이트흰색 스니커즈 단화         크림파스타예요소스까지 손수 직접 다 만든경예언니의 작품이지용*.* 오빠랑 파스타먹으러와!!하고전화와서 일끝나고 바로 슝

언니가 만들어주는 음식은다다다 맛있어용 옛날엔 스테이크도해주고진짜 우왕굳!         일부러 소스도 듬뿍해줬어요빵도 찍어먹으라며


 예쁜색상 뽐내는 피클도직접 담은 피클이지요         넓적한 과자같은건뚜레쥬르? 거기서 사온거래용한개에 천원인가 이천원인가.. 요즘 과자가격이 너무 비싸다보니까저 가격이 싸보였다는. 언니가 요번에 새로담근 피클을예쁜 병에 담아줬어용경예언니 짱짱         ㅋㅋㅋㅋㅋㅋㅋㅋ잔에 콜라랑 쥬스 가득ㅋㅋ이날은 밥먹고 마트갈 예정이라건전하게 콜라랑 쥬스로 -!          요건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 김치볶음밥어릴때부터 드셨다던 집이라는데저는 입사 후에야 알게된 이곳. 매운데 달달해요그래서 더 땡기는 맛인가봐요한달에 한번은 꼭 생각나는맛있게 매운 김치볶음밥         양도 많은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오뎅국물이랑 같이 주시는데이 오뎅국물이 맛있어용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밥에오뎅국물이 완전 잘 어울리는

         이렇게 비벼서 먹어도 좋고밥조금 김치조금 비벼도 좋고.그냥 맛있어용 오빠랑 주말에 은행동쪽에 있으면꼭 먹으러 가자고 할 거예용맨날 생각만하고 못 먹었거든용 대전 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네이버에 검색!         은행동 보통사람들도 맛있게 먹고우리 과장님 셋째 백일기념 떡2명의 딸을 거쳐 마지막 아들 낳은과장님  넘넘 축하드리고떡 완전 맛있었어요*.*         우리 지점장님 잠시 나가셨다가토스트 사다주셨어용아웅 진짜 마침 출출했는데완전 꿀맛! 쥬스도 딸기쥬스로 센스있고토스트도 이삭토스트진짜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용         맛있게 잘 먹었숴요다음엔 제가 떡볶이로보답할게용 크크크크 여러붕 불금!!     슈콤마보니 스니커즈화이트 스니커즈 단화흰색 스니커즈 단화은행동맛집 보통사람들   오늘도 반짝반짝 빛나는 -.    유물 뿐 아니라 일상을 재현해 좋은 많은 자료들을 볼 수 있었다.

중학교 때  경복궁에 소풍이었던지 아니면 사생대회였던지, 경복궁으로 왔었다가 짬이 나서 들렀던 기억이 있다.

그때는 중학생의 눈으로 보았어도 왜 그리 재미없고 조잡했었는지...그러나 이번에 아이들과 함께 가본 박물관에서 먼지 뽀얗게 쌓여 있는 박물관의 기억은 사라지고 말았다.

    경복궁 담 너머로 멀리 북악산이 보인다.

 제1전시실에 들어가면 백제 금동대향로 모형을 볼 수 있다.

역시 품위와 예술성이 돋보인다.

 대한제국 시절의 태극기.. 왠지 찡한 느낌이 든다.

  어린아이 돌잡이를 재현해 놓은 자료이다.

 청진기와 마이크 같은 것이 돌잡이상에 올라가는 현재와는 많이 다르다.

  귀여운 아이들용 까치두루마기와 까치색동저고리, 조각보로 만든 섶이 인상적이었다.

  곱게 수를 놓은 돌버선과 귀주머니들 도련이 곧고 좁아서 현대적인 느낌이 나는 까치두루마기. 깃 주위에도 잣씨로 포인트를 주었다.

 만인산. 쓰고 있었을 사람의 권위보다는 들고 있었을 사람의 고단함이 먼저 느껴진다.

  화려한 상여, 나무로 정교하게 만든 장식이 정말 멋스럽다.

 조선시대 무관의 복식을 보여주기 위한 초상화. 옷감의 무늬까지 정교하게 그린 솜씨가 놀랍다.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도자기들이다.

청화백자와 철화백자가 화려하다.

 오묘한 색감이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청자들  해시계 앙부일구 재현품이다.

 한국인의 얼굴들, 아들은 소방관과 경찰관과 함께 사진을 찍는다고 즐거워한다.

    딸아이는 고운 아가씨에게 끌리는가 보다.

 근대화가 이루어지던 시대의 방안이다.

손으로 돌리는 재봉틀과 인두가 보이고, 왼쪽으로는 라디오도 보인다.

라디오 뒤의 가구는 냉장고란다.

ㅠㅠ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보관하였다고 한다.

  나 어릴 적에도 보았던 텔레비전. 우리집은 1973년도에 텔레비전을 샀는데 텔레비전이 방으로 들어오던 때의 그 감동이 지금도 어렴풋이 기억난다.

 화로와 인두, 그리고 등유로 불을 켰던 램프가 보인다.

나는 한번도 사용한 것을 본적은 없지만... 조선시대의 신분증인 호패란다.

 길쌈을 하던 물레와 베틀. 시원한 여름의 낭만, 대나무발과 죽부인, 목침, 부채.. 곱게 수를 놓은 귀주머니들 실제로 유통되었던 옛날화폐, 상평통보라고 한다.

  담배와 관련된 유물들만 모아놓았다.

담배 넣어두는 상자들과 곰방대, 파이프들. 근대문물 중 하나인 안경을 보관하던 안경집들..  신구법천문도, 조선전기에 만들어진 천문도로 조선시대의 사람들이 얼마나 기록문화에 공을 들였었는지를 알 수 있다.

조선시대의 기록문화가 조선초기부터 시작되면서 점차 정교한 매뉴얼로 자리잡은 것을 보면, 우리나라의 합리적이고 실증적인 사고가 서구의 문물이 들어오기 훨씬 이전부터 사람들의 머리속에 자리잡고 있었다는 생각이 든다.

정확한 기록은 스스로를 객관적으로 볼 수 있는 기반이 되기 때문이다.

  동국지도, 조선후기에 그려진 이 지도는 최초로 축척이 사용되었다고 한다.

 여러가지 창살무늬를 감상하다가 딸아이가 그림자놀이를 하고 있다.

 시골마을 앞에 서 있는 토템, 장승들 농악놀이의 행렬을 닥종이인형으로 재현해 놓았다.

어쩌면 같은 얼굴표정이 하나도 없다.

귀엽다.

 한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마루 서민들의 집이었던 초가집, 너와집, 까치구멍집,기와집의 모형들 야외에 있는 문인석들 십이지신 석상이 있는 곳에서 아이들이 자기의 띠 동물을 찾아 즐거워하고 있다.

 점심식사를 하였던 삼청동 중식집 공리... 봄기운이 느껴지는 삼청동길영어는 안되고, 본문은 좋은데 이제 긁어 오는 것은 좀 챙피하고, 링크를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880214035365765&id=100001315318146??? - 1987?, ? ??? ??? ??????? ???? David Isay? ???? ...www.facebook.com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702764&ctg=16?? ???? ??? ?? ??? ???????? ????? ??? ???????? ?? ??? ??? ?? ??? ? ??? ? ??? ?????. [????? / Harvey Wang] ...article.joins.com삶은 결국 이야기 아닐까?자신을 주인공으로 하는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과정, 남기는 과정 아닐까!그래서 진솔한 얘기가 좋다.

공감이나 감동은 기교에서 생기는 것이 아니다.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702764&ctg=16“역사의 뼈대에 살을 입히는 작업”대화 커플 중에는 가족이 압도적으로 많다.

자주 보지만 쑥스러워, PC와 스마트폰에 매몰돼, 혹은 그저 먹고사느라 바빠 얘기다운 얘기를 못해본 이들이 대부분이다.

처음 부스에 들어설 때의 서먹함은 그 어떤 방해도 없이 서로의 존재에 집중하는 동안 스르르 사라진다.

그 자리를 메우는 건 눈물과 웃음, “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라는 말들이다.

아이세이는 ‘사람에겐 누구나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는 생각으로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한다.

이름 없는 보통 사람의 삶에도 보석 같은 순간은 있으며, 그 이야기들에 마음을 여는 것만으로도 미국이 보다 나은 나라가 될 것이란 확신이다.

특히 저소득층, 성 소수자, 인종차별 피해자, 전과자처럼 소외된 이들에게 특별한 애정을 기울인다.

“녹음한다는 건 그들의 삶이 중요하며 모두 잊혀져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환기시킨다”고 강조한다.

이런 노력들을 통해 보통 사람의 이야기란 ‘실’로 미국 역사라는 거대한 직물을 새로 짜려 한다.

스토리코어가 “오늘날 가장 중요한 문화적 사건”(작가 알렉스 코트로위츠)이라고 평가받는 이유다.

그 뒤에는 아이세이의 남다른 삶이 있다.

= 중략 =실제 스토리코어를 통해 알려진 이야기에는 지혜와 영감, 감동이 공존한다.

베버리는 9·11 테러 때 희생당한 남편 센과의 마지막 통화를 기억한다.

남편은 그녀에게 “당신은 끝까지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베버리는 천장이 무너지고 남편의 마지막 숨이 잦아드는 소리를 들으며 사랑하는 이의 이름을 미친 듯 불렀다.

그녀는 말을 잇는다.

“하지만 남편에 대한 내 마지막 기억은 고통이나 두려움이 아닌 용기, 자기희생, 무엇보다 사랑입니다.

”저와 깊은 대화를 나누신이웃님들께서는 다 아시겠지만저는 요즘 회사에 묶여 일만 하고 사느라 문화활동 제로의 각박한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5년 4월 7일에 인터넷으로구매한깔끔하고 무난하고 유행안타고10만원대의 가성비 끝판왕쏘로굿 포스트맨834-6027을 포스팅 할게요.옛날 미국의 우체부들이 신었다고 해서붙은 이름 포스트맨아마 아이언맨이 신었다면 널 구하기는더 힘들었을거야성조기가 그려진 박스로미국제품이란걸 자랑하는 쏘로굿헤헤 닝겐노 박스와 스고이 박스데스네

?옷이 화려한건 싫은데포장지가 화려한걸 좋아하는mad dog군!신발 박스를 열자 어느 제품들과마찬가지로 롯데리아 햄버거 포장지와 같은 재질의종이로 신발이 감싸져있습니다.

새 신발에 반응하는 mad dog의숨겨진 자아의 모습.bmp상당히 짝짝이 같지만 같은 260mm이때는 블로그 안할때라 진짜 사진 대충찍었네요.(지금도 똑같이 찍으면서 잘찍는척)우체부들이 신었다는게 이해되는게발이 매우 편해요.저는 운동화를 260을 신어서 260을 시켰는데발볼이 넓은 편인 제가 신어도무리가 안가고 딱맞았습니다.

발바닥도 푹신푹신합니다.

이거 신고 행군까지 할수 있는 수준은 뻥이고지하철 2정거장은 걸어갈수 있습니다.

정장에 입어도 괜찮고 캐쥬얼하게 입어도괜찮은 무광을 시켰는데도 광이 따라오는쏘로굿!광이 그렇게 반짝이는게 아니라서 무난한거같아요.오히려 광이 전혀 없으면 길에서 주워온거같아서 개인적으로 별루-☆맨바닥에 신발두고 사진 찍으면 엄마한테혼나니깐박스위에서 찍는 센스!옆에서 봐도 둥글둥글한게 제 스타일입니다.

여자들이 신어도 괜찮을까요?구두 껍데기가 조금 부실해서신자마자 앞에 주름 잡힌거 빼고는합격점을 드리고 싶네여.잘들어.. 쏘로굿넌 존나 내꺼야 띠바크헤헤헤헥신발을 샀으니 옷도 사고 모자도 사고가방도 사고 케헤헤헤헷살때 한번에 다사자!크크큭 긁혀라 체크카드!통장잔액님이 안된다네요떼묻지 않은 순수한26살 소년에게 닥친 잔액부족이런 각박한 현실이 너무나 슬프네요.그런데 이 각박한 현실속에서도우리 이웃님이 계시니 힘시 솟아나는것같아요.저의 일방적인 소통도 다 받아주시고블로그 하는법도 알려주시고블로그악당 퇴치해야 되는것도 알려주시고좋은 정보도 포스팅 해주시고정말 땡큐땡큐에요.됐고 내 뿅뿅이나 받아랏하트어택! 뿅뿅!핵폭탄급 심쿵.jpg새벽한시에 포스팅 시작했는데 어느새2시 40분이 넘어갔네요.아침에 출근해야되는데일어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여러분들 잘자고 다음에 봐요!ㅂㅂ감사합니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