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든글러브 시상식



2015 프로야구 시즌을 마무리 하는 마지막 공식행사가 될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는 각 포지션 별로 최고의선수를 뽑게 됩니다.

한해동안 열심히 활약해준 대한민국 야구선수들. 수상자 분들도 수상하지 못한 분들도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대한민국 야구를 빛내준 영광의 얼굴들과 함께한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골든글러브 시상식 현장이런 영광스러운 자리에 직접 참석했다면 좋았겠지만 그렇게 하진 못했구요. 다녀오실분들께 미리 사진을 부탁드렸어요

^^바로 어제 2015년 12월 8일 서울 더케이(The-K)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골든글러브 시상식 2015 골든글러브 시상식장임을 알리는 로고들이 입구부터 즐비하네요.요것이 그 골든글러브죠. 누렇고 번쩍이는 글러브가 멋져보입니다.

무게는 얼마나 될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ㅋ바닥에 레드카펫이 깔려 있는 이곳은 포토존이죠. 포즈취하고 사진찍는 TV에서 많이 봤던 바로 그곳입니다.

바로 이런 사진들.포토존에서 포즈 취하고 있는 선수들. 이번에 2015골든글러브 수상자들 위주로 몇장 모아봤습니다.

오후 4시 40분 부터 방송사 SBS를 통해 시상식이 생중계 되었습니다.

사무실에서 인터넷으로 잠깐잠깐 소리없는 화면으로 수상하는 분들을 볼수 있었어요.ㅋ시상식 사회는 박찬민, 김선재 아나운서가 맡았구요. 시상하러 나왔던 장희진씨, 김민아아나운서, 유승옥씨, 레이디제인. 여신님들의 사진을 다 찍지 못해 살짝 아쉽지만  ㅋ다른기사들을 통해 많이 볼수 있는것 같아요. 역시 어느 시상식에서나 우아

하고 멋진 드레스에 대한 이야기는 늘 핫한거 같습니다.

시상식에서는 또 축하공연이 빠질수 없겠네요.  이번 2015골든글러브 시상식 축하공연은 EXID와 트와이스가 나왔네요. 직접 봤으면 더 좋았겠다 싶은 .. ㅋ2015 골든글러브 포지션별 8개 부문 수상자들을 뽑았습니다.

부문별로 투수, 포수, 1루수, 2루수, 3루수, 유격수, 외야수 그리고 지명타자 까지. 외야수 부문은 수상자가 3명, 다른부문은 1명입니다.

그외 골든포토상, 수비특별당,사랑의 골든글러브상과 KBO페어플레상등 특별부문도 있었습니다.

각 부문별 후보선수와 골든글러브 수상자들에 대한건 다음 포스트에 준비하겠습니다.

골든글러브 역사에 길이길이 남게될 2015 영광의 수상자들 단체컷을 찍는 타임이네요. 어떤 카메라를 봐야 하는건지 다들 시선이 여기저기로 분산되어 있는 모습이죠

ㅋ 현장사진이다보니 이런것도 하나의 재미네요.ㅋㅋ각 부문 수상자와 두개의 부문에서 대리수상을한 박민우 선수도 보이고요

나바로 선수를 대신해 수상하고 최고의 수상소감을 남긴 김용국 코치님도 센터에 보입니다.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골든글러브 시상식 현장 사진 담아봤습니다.

배지현 아나운서가 파격적인 드레스를 선보이며 시상자로 무대에 오르고 있다.

`골든글러브를 빛낸 섹시한 여신들`    프로야구 포지션별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는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시상자로 나선 티아라 효민, 배지현 아나운서, 홍수아가 매력적인 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다.

  (골든글러브) 배지현 아나 '슈퍼모델 출신다운 몸매라 다르네

'[포토]   11일 오후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3층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 글러브'에서 '야구여신' 배지현 아나운서가 시상을 위해 무대에 입장하였다 

 

시상하는 이종범-홍수아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한화 이종범 코치와 탤런트 홍수아가 1루수, 2루수 부문 시상을 하고 있다 

골든글러브 1루수 부문 수상한 박병호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2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1루수 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넥센 박병호가 이종범(오른쪽)에게 골든글러브를 받고 있다.

2012.12.11

눈시울 붉힌 넥센 서건창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2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2루수 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서건창이 수상 소감을 말하고 있다.

2012.12.11 이종범, '서건창, 수고했다'    2루수 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넥센 서건창이 한화 이종범 코치의 축하를 받고 있다   김광현, 골든 포토상 화끈한 세리머니     김광현이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골든 포토상을 수상하고 수상소감을 얘기하고 있다  박석민, 페어플레이상 수상     박석민이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페어플레이상을 수상하고 수상소감을 얘기하고 있다.

최희 아나, `손아섭씨는 제가 드릴께요`    올시즌 프로야구 포지션별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는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배우 소유진과 SBS 최기완 아나운서의 사회속에 화려하게 열렸다.

최희 아나운서가 외야수 부문에 선정된 롯데 손아섭에게 골든글러브를 시상하고 있다.

  최희에게 시선 뺏긴 손아섭 '여신이다'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 글러브' 시상식에서 외야수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롯데 손아섭이 시상자로 등장한 최희 아나운서에게 시선을 뺏기고 있다.

외야수부문 GG 수상자 롯데 손아섭!    프로야구 롯데의 손아섭이 11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외야수 부문상을 수상한 뒤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손아섭, 제가 제일 많은 표 받았네요    손아섭이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외야수 부문상을 수상하고 수상소감을 얘기하고 있다.

  영화배우 박보영 '승엽 아저씨 축하 해요'    2012 팔도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영화배우 박보영이 지명타자 부문 수상자인 삼성 이승엽에게 황금장갑을 건네고 있다.

 이승엽 8번째 골든글러브…역대 최다 수상 타이 기록   이승엽 “9번째 골든글러브도 타야죠   "아홉 번, 열번도 욕심이 나는 걸요."이승엽(36·삼성)이 황금장갑을 꼭 껴안았다.

그는 이미 7개의 골든글러브를 소장하고 있다.

하지만 2012년 12월 11일에 받은 8번째 장갑은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

이승엽은 이날 열린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지명타자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총 351표 중 295표가 이승엽을 향했다.

84%의 절대 지지율. 이 부문 2위는 이호준(36·NC)이었다.

 

삼성 이승엽, 지명타자부문 골든글러브 수상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지명타자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삼성 이승엽이 소감을 말하고 있다  이용규, 외야는 역시 빠른 발이죠     이용규가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외야수 부문상을 수상하고 수상소감을 얘기하고 있다.

김태균, 올겨울 산타가 찾아오길    김태균이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사랑의 골든글러브를 수상하고 수상소감을 얘기하고 있다.

 박용택,'골든글러브 받았어요!'    프로야구 LG의 박용택이 11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외야수 부문상을 수상한 뒤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강정호, 국민유격수로 거듭나겠다!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열렸다.

유격수 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넥센 강정호가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허경환, '시상하러 왔어요'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개그맨 허경환이 3루수, 유격수 부문 시상을 하고 있다.

 SK 최정 '모든 은사님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2012 팔도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3루수 부문 수상자인 SK 최정이 수상 소감을 밝히고 있다.

 

시상하는 구본능 KBO 총재-효민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구본능 KBO 총재와 효민이 시상을 하고 있다.

  [SS포토]발표자로 나선 박찬호,'뜻 깊은 한 해 였습니다'   박찬호가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 글러브' 시상식에서 수상자 발표를 위해 무대에 올라 있다.

[골든글러브 시상식] 해부학


박찬호-오지호,'발표자는 가위,바위,보로'  박찬호가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 글러브' 시상식에서 수상자 발표를 위해 무대에 오른 뒤 오지호와 가위 바위 보로 발표자를 정하고 있다  김민아 아나운서 '여신 의상 입었어요'    2012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1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렸다.

김민아 아나운서가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오르고 있다.

 최희, 김민아 '야구 여신의 아름다운 등장'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 글러브'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등장한 최희 아나운서와 김민아가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치어리더들의 멋진 축하공연!    프로야구 각구단 치어리더가 11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골든글러브 시상식에 온 꼬마 싸이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2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8개구단 치어리더들과 '리틀싸이' 황민우 군이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2012.12.11 신나는 '리틀 싸이' 공연!     

축하공연하는 티아라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걸그룹 티아라가 멋진 축하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키스하는 박병호-이지윤 부부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넥센 박병호가 아내 이지윤 씨가 인터뷰 도중 키스를 하고 있다.

 

티아라의 즐거운 축하무대

   이만수 감독 '포수부문 수상을 축하해'    2012 팔도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SK 이만수 감독이 포수부문 수상을 한 롯데 강민호에게 황금장갑을 건네고 있다  강민호, 이런 영광이...    올 시즌 프로야구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 오디토리움에서 열렸다.

골든글러브 포수부문 수상자인 롯데 강민호가 수상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2012.12.11롯데 강민호 '무거운 장비를 한 심판들과 함께...'     배지현 쳐다보는 강민호 '여신은 여신이다'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 글러브'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등장한 강민호가 배지현 아나운서를 쳐다보고 있다.

  강민호 '야구여신들과 함께하니 웃음이 멈추질 않아

'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골든글러브 시상식’은 국내 프로야구에서 포지션별로 최우수 선수에게 수상하는 상으로 외야수, 1루수, 2루수, 3루수, 유격수, 포수, 지명타사, 투수 부문에서 총 10인의 선수에게 수상한다.

  장원삼, 모든 투수들에 영광을!    1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열렸다.

투수 부문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삼성 장원삼이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삼성 장원삼 '나이트와 경쟁이 치열 했어요' '   2012 팔도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이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투수부문 수상자인 삼성 장원삼이 수상 소감을 밝히고 있다.

 <그래픽> 프로야구 2012 골든글러브 수상자

 

 11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박병호는 1루수 부문 투표 결과 총 351표 가운데 275표를 획득, 54표에 그친 김태균(한화)을 가볍게 제치고 '황금장갑'의 주인공이 됐다.

자랑스런 골든글러브 수상자들    골든글러브 각 부문 수상자들이 11일 오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프로야구]2012년 골든글러브 수상자 소감 ▲박석민(삼성) = 먼저 뽑아주신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제가 페어플레이상에 선정됐을 때 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생각했는데 정말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진담이고요. 수상을 계기로 어린이 팬들,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사랑의 골든글러브▲김태균(한화) = 좋은 일은 조용하게 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다 티를 냈더니 상까지 받게 됐다.

[골든글러브 시상식] 하지만 현실은



저 말고도 야구선수들은 뒤에서 조용하게 좋은 일 많이 하고 있다는 것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좋은 일 많이 하겠다.

◇골든포토상▲김광현(SK) = 야구를 잘해서 골든글러브 본상을 받아야 하는데 아깝다.

내년에는 더 잘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사진 분들께서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하다.

◇외야수 ▲손아섭(롯데) = 우선 너무 감사하다.

긴장을 안하는데 이 자리에 오니 긴장이 된다.

지난해에도 이런 상을 받았다.

올해도 큰 상과 함께 최다득표 타이틀을 받을 수 있게 지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한다.

박정태 타격코치님이 (내가)항상 힘들 때 함께 고민해 주셨다.

지난해에는 긴장도 많이 해서 하고 싶은 말도 못했다.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해주신 어머니의 뒷바라지가 가장 컸다.

롯데 프런트에서 신경을 많이 써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

내년에는 조금 더 큰 상으로 갈 수 있도록 하겠다.

여러분 모두 해피 뉴이어. ▲이용규(KIA) = 올해는 정말 기대를 안하고 참석했는데 이름이 불러지니 수상 소감을 생각하지 못했다.

그래서 확실히 개인 타이틀이 좋다.

오늘 10구단이 승인이 돼서 프로선수나 팬들에게 기억이 남는 하루가 될 듯 하다.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부모님께 감사하며 제 팬이 돼 주신 장인, 장모님 또 홈경기 끝나면 저를 위해 정성스런 밥상을 차려주는 유하나 여신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다.

▲박용택(LG) = 원래 투수부터 하는건데 올해는 외야수부터 발표해서 수상소감 준비를 하다가 올라왔다.

외야수로 뛸 수 있게끔 시즌 시작 전부터 감독님 등이 많은 힘을 주셨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나머지 분들 제가 카톡으로 띄우겠다.

마지막으로 집에서 조마조마하고 있을 와이프와 딸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전한다.

◇1루수▲박병호(넥센) = 먼저 시상식을 할 수 있게 많은 분들 힘써주셔서 감사하다.

이장석 대표님을 비롯한 넥센 관계자에게 감사하고 우리팀 마스코트 턱돌이에게도 고맙고 팬들에게도 감사하다.

제가 야구를 그만두고 싶을 만큼 힘들 때 잡아준 부모님과 장인 장모님도 감사드린다.

제가 처음 제 아내를 시상식에 데리고 왔다.

제가 이 자리에 상 받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결혼 1년만에 이룰 수 있게 해줄 수 있어서 고맙고 감사한다.

◇2루수▲서건창(넥센) = 정말 많이 부족한 저에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저는 정말로 상 받을 것이라고 생각 못했는데 올라오게 되니 떨린다.

일단 울지 않겠다.

이 자리까지 오게끔 도와주신 스승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저에게 기회를 주신 감독 코치님과 선수에게 영광을 돌리겠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3루수 ▲최정(SK) = 한 시즌 동안 멋진 경쟁을 펼치게 해주신 (박)석민형에게 죄송하고 감사하다.

뽑아주신 관계자에게 감사하고 이 자리가 있기까지 애쓴 SK구단과 감독 코치님과 감사하다.

내년에도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유격수▲강정호(넥센) = 뽑아주신 관계자에게 감사하다.

제가 잘 할 수 있었던 것은 (박)병호형과 (서)건창이가 있어서 마음의 여유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아버님께 매우 감사하다.

시상식장에 오신 어머니, 누나 감사하다.

내년에는 좀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포수 ▲강민호(롯데) =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받았는데 받을 때마다 좋은 상이다.

감사드릴 분이 많은데 여름에 저와 같이 장비를 차고 고생을 하신 심판님들에게 특히 감사를 드린다.

◇지명타자▲이승엽(삼성) = 8년만에 돌아와 선수로 뛰었다는 것 자체만으로 행복한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8년의 공백을 깨고 돌아오게 해준 삼성 구단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

열심히 하겠다.

◇투수 ▲장원삼(삼성) = 나이트 선수와 경쟁이 심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개인적으로 받고 싶은 상이었는데 뽑아주셔서 감사하다.

올해 잊지 못할 한 해를 보낸 것 같다.

내년에도 더 열심히 하는 장원삼이 되겠다.

  제 6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08)애니메이션상 후보작꿀벌대소동감독 스티브 히크너, 아이몬J스미스심슨 가족, 더 무비감독 데이빗 실버맨라따뚜이가 수상하였던 65회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귀여운 꿀벌들이 나오는 꿀벌대소동과아주 오랜기간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애니메이션 심슨의 극장판이함께 노미네이트되었었지만안타깝게도 라따뚜이에게트로피를 넘겨야 했었네요제 66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09)애니메이션상 노미네이트볼트감독 바이론 하워드, 크리스 윌리엄스쿵푸팬더감독 마크 오스본, 존 스티븐스66회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수상작을 가리기가 좀 어려웠을것 같습니다!특히 쿵푸팬더는 전세계적으로대히트를 쳤던 작품이기도 했으니까요그렇지만 2009년 골든글로브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은 WALL-E가거머쥐었었습니다제 67회 골든글로브 어워즈(2010)장편애니메이션부문 노미네이트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감독 필로드, 크리스토퍼 밀러코렐라인:비밀의 문감독 헨리 셀릭공주와 개구리감독 론 클레멘츠, 존 머스커판타스틱 Mr. 폭스감독 웨스 앤더슨제 6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후보작이 무려 5작품이나 있었는데요그중에서 수상하지 못했던 작품들이예요남은 4작품도 짱짱했던 작품들이였지만수상작은 풍선달고 날으는 집이 나오는업으로 결정되었었어요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1)애니메이션상 노미네이트라푼젤감독 네이슨 그레노, 바이론 하워드드래곤 길들이기감독 딘 데블로이스, 크리스 샌더스일루셔니스트감독 실뱅 쇼메슈퍼배드감독 피에르 꼬팽, 크리스 리노드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역시총 5개의 작품이 노미네이트 되었고그중 토이스토리3가 수상하였었습니다하지만 후보에 오른 4작품 모두정말 재밌고 멋진 작품들이였네요!!라푼젤 꿀잼이였는뎅!!!!ㅠㅠ드래곤 길들이기도...!!이래서 라이벌 작품이 어떤게 있는지확인하고 개봉을 선택하는것도정말 중요한가 봅니다

!!제 69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2)애니메이션부문 노미네이트아더 크리스마스감독 사라 스미스랭고감독 고어 버빈스키장화신은 고양이감독 크리스 밀러카2감독 존 라세터, 브래드 루이스틴틴:유니콘호의비밀이 수상했던69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함께 노미네이트됐던 작품들 역시 총 4작품인데요흠.. 이중에 카는 받은적이 있으니 패스하더라도장화신은 고양이는 틴틴보다 더 좋았는데와잉...ㅠㅠ미국에서는 틴틴의 반응이 더 좋았나 봅니다.

.제 70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13)애니메이션 부문 후보작들가디언즈감독 피터램지주먹왕 랄프감독 리치 무어몬스터 호텔감독 젠디 타타코브스키프랑켄위니감독 팀 버튼메리다와 마법의 숲이 수상한제 70회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가디언즈와 주먹왕랄프,몬스터 호텔, 프랑켄위니가 함께노미네이트되었었습니다메리다와 마법의 숲도 정말 재밌었지만주먹왕랄프와 몬스터호텔, 가디언즈도완전 재밌었는데..ㅠㅠ좀 아쉽긴 합니다.

. 공동수상같은거 안해주나?ㅋㅋ우리나라는 잘하는뎅..ㅋㅋ제 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4)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크루즈 패밀리감독 커크 드 미코, 크리스 샌더스슈퍼배드2감독 피에르 꼬팽, 크리스 리노드제 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노미네이트된 불운의 작품은크루즈 패밀리와 슈퍼배드2였습니다왜 불운의 작품인고 하니..이때 수상작품이 겨울왕국 이였거든요하하하�K 더이상 설명은 생략..제 72회 골든글로브 어워즈(2015)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레고 무비감독 필 로드, 크리스토퍼 밀러빅히어로감독 돈 홀, 크리스 윌리엄스마놀로와 마법의 책감독 조지R.구티에레즈박스트롤감독 그레이엄 애나블, 안소니 스타치72회 골든글로브에 노미네이트된작품들은 빅히어로 말고는 좀 생소하네요..흠... 근데 빅히어로도 웰메이드작품이였는데!!ㅠㅠ 이때 수상한 작품은드래곤 길들이기2 였습니다빅히어로도 2탄이 나오면 주려나 싶네요ㅋㅋ제 73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16)장편 애니메이션부문 후보작아노말리사감독 찰리 카우프만, 듀크 존슨굿다이노감독 피터 손숀더쉽감독 마크 버튼, 리처드 스타잭스누피:더 피너츠 무비감독 스티브 마티노올해 초 있었던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인사이드 아웃이 수상을 하였는데요개인적으로 굿다이노가 너무너무 아깝네요ㅠㅠ굿다이노도 인사이드 아웃 만큼이나재밌고 감동적인 작품이였는데특히나 한국계 미국인 감독이라좀더 관심이 가는 작품이였는데..비록 수상하진 못했지만 그래도골든글로브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된것만으로도 대단한거니까위안을 삼기로!!!여기까지 골든글로브 어워드역대 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작품들을 소개했었습니다

!!소개하면서 음.. 이 작품들을두번 죽이고 있는것인가.. 라는생각이 들어서 좀 미안해지기도 했네요ㅋㅋ어쨋든 앞으로도 수상이 되고안되고를 떠나 좋은 작품들이많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였습니다!!댓글과 공감, 스크랩은포스팅의 큰 활력소가 됩니다관련 포스팅 보러가기골든글로브 어워드 역대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작아카데미 시상식 역대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작전세계 역대 애니메이션 순위전세계 역대 전통애니메이션 순위제 6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08)애니메이션상 후보작꿀벌대소동감독 스티브 히크너, 아이몬J스미스심슨 가족, 더 무비감독 데이빗 실버맨라따뚜이가 수상하였던 65회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귀여운 꿀벌들이 나오는 꿀벌대소동과아주 오랜기간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애니메이션 심슨의 극장판이함께 노미네이트되었었지만안타깝게도 라따뚜이에게트로피를 넘겨야 했었네요제 66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09)애니메이션상 노미네이트볼트감독 바이론 하워드, 크리스 윌리엄스쿵푸팬더감독 마크 오스본, 존 스티븐스66회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수상작을 가리기가 좀 어려웠을것 같습니다!특히 쿵푸팬더는 전세계적으로대히트를 쳤던 작품이기도 했으니까요그렇지만 2009년 골든글로브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은 WALL-E가거머쥐었었습니다제 67회 골든글로브 어워즈(2010)장편애니메이션부문 노미네이트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감독 필로드, 크리스토퍼 밀러코렐라인:비밀의 문감독 헨리 셀릭공주와 개구리감독 론 클레멘츠, 존 머스커판타스틱 Mr. 폭스감독 웨스 앤더슨제 6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후보작이 무려 5작품이나 있었는데요그중에서 수상하지 못했던 작품들이예요남은 4작품도 짱짱했던 작품들이였지만수상작은 풍선달고 날으는 집이 나오는업으로 결정되었었어요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1)애니메이션상 노미네이트라푼젤감독 네이슨 그레노, 바이론 하워드드래곤 길들이기감독 딘 데블로이스, 크리스 샌더스일루셔니스트감독 실뱅 쇼메슈퍼배드감독 피에르 꼬팽, 크리스 리노드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역시총 5개의 작품이 노미네이트 되었고그중 토이스토리3가 수상하였었습니다하지만 후보에 오른 4작품 모두정말 재밌고 멋진 작품들이였네요!!라푼젤 꿀잼이였는뎅!!!!ㅠㅠ드래곤 길들이기도...!!이래서 라이벌 작품이 어떤게 있는지확인하고 개봉을 선택하는것도정말 중요한가 봅니다

!!제 69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2)애니메이션부문 노미네이트아더 크리스마스감독 사라 스미스랭고감독 고어 버빈스키장화신은 고양이감독 크리스 밀러카2감독 존 라세터, 브래드 루이스틴틴:유니콘호의비밀이 수상했던69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함께 노미네이트됐던 작품들 역시 총 4작품인데요흠.. 이중에 카는 받은적이 있으니 패스하더라도장화신은 고양이는 틴틴보다 더 좋았는데와잉...ㅠㅠ미국에서는 틴틴의 반응이 더 좋았나 봅니다.

.제 70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13)애니메이션 부문 후보작들가디언즈감독 피터램지주먹왕 랄프감독 리치 무어몬스터 호텔감독 젠디 타타코브스키프랑켄위니감독 팀 버튼메리다와 마법의 숲이 수상한제 70회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가디언즈와 주먹왕랄프,몬스터 호텔, 프랑켄위니가 함께노미네이트되었었습니다메리다와 마법의 숲도 정말 재밌었지만주먹왕랄프와 몬스터호텔, 가디언즈도완전 재밌었는데..ㅠㅠ좀 아쉽긴 합니다.

. 공동수상같은거 안해주나?ㅋㅋ우리나라는 잘하는뎅..ㅋㅋ제 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4)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크루즈 패밀리감독 커크 드 미코, 크리스 샌더스슈퍼배드2감독 피에르 꼬팽, 크리스 리노드제 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노미네이트된 불운의 작품은크루즈 패밀리와 슈퍼배드2였습니다왜 불운의 작품인고 하니..이때 수상작품이 겨울왕국 이였거든요하하하�K 더이상 설명은 생략..제 72회 골든글로브 어워즈(2015)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레고 무비감독 필 로드, 크리스토퍼 밀러빅히어로감독 돈 홀, 크리스 윌리엄스마놀로와 마법의 책감독 조지R.구티에레즈박스트롤감독 그레이엄 애나블, 안소니 스타치72회 골든글로브에 노미네이트된작품들은 빅히어로 말고는 좀 생소하네요..흠... 근데 빅히어로도 웰메이드작품이였는데!!ㅠㅠ 이때 수상한 작품은드래곤 길들이기2 였습니다빅히어로도 2탄이 나오면 주려나 싶네요ㅋㅋ제 73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16)장편 애니메이션부문 후보작아노말리사감독 찰리 카우프만, 듀크 존슨굿다이노감독 피터 손숀더쉽감독 마크 버튼, 리처드 스타잭스누피:더 피너츠 무비감독 스티브 마티노올해 초 있었던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인사이드 아웃이 수상을 하였는데요개인적으로 굿다이노가 너무너무 아깝네요ㅠㅠ굿다이노도 인사이드 아웃 만큼이나재밌고 감동적인 작품이였는데특히나 한국계 미국인 감독이라좀더 관심이 가는 작품이였는데..비록 수상하진 못했지만 그래도골든글로브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된것만으로도 대단한거니까위안을 삼기로!!!여기까지 골든글로브 어워드역대 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작품들을 소개했었습니다

!!소개하면서 음.. 이 작품들을두번 죽이고 있는것인가.. 라는생각이 들어서 좀 미안해지기도 했네요ㅋㅋ어쨋든 앞으로도 수상이 되고안되고를 떠나 좋은 작품들이많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였습니다!!댓글과 공감, 스크랩은포스팅의 큰 활력소가 됩니다관련 포스팅 보러가기골든글로브 어워드 역대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작아카데미 시상식 역대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작전세계 역대 애니메이션 순위전세계 역대 전통애니메이션 순위제 6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08)애니메이션상 후보작꿀벌대소동감독 스티브 히크너, 아이몬J스미스심슨 가족, 더 무비감독 데이빗 실버맨라따뚜이가 수상하였던 65회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귀여운 꿀벌들이 나오는 꿀벌대소동과아주 오랜기간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애니메이션 심슨의 극장판이함께 노미네이트되었었지만안타깝게도 라따뚜이에게트로피를 넘겨야 했었네요제 66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09)애니메이션상 노미네이트볼트감독 바이론 하워드, 크리스 윌리엄스쿵푸팬더감독 마크 오스본, 존 스티븐스66회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수상작을 가리기가 좀 어려웠을것 같습니다!특히 쿵푸팬더는 전세계적으로대히트를 쳤던 작품이기도 했으니까요그렇지만 2009년 골든글로브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은 WALL-E가거머쥐었었습니다제 67회 골든글로브 어워즈(2010)장편애니메이션부문 노미네이트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감독 필로드, 크리스토퍼 밀러코렐라인:비밀의 문감독 헨리 셀릭공주와 개구리감독 론 클레멘츠, 존 머스커판타스틱 Mr. 폭스감독 웨스 앤더슨제 6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후보작이 무려 5작품이나 있었는데요그중에서 수상하지 못했던 작품들이예요남은 4작품도 짱짱했던 작품들이였지만수상작은 풍선달고 날으는 집이 나오는업으로 결정되었었어요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1)애니메이션상 노미네이트라푼젤감독 네이슨 그레노, 바이론 하워드드래곤 길들이기감독 딘 데블로이스, 크리스 샌더스일루셔니스트감독 실뱅 쇼메슈퍼배드감독 피에르 꼬팽, 크리스 리노드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역시총 5개의 작품이 노미네이트 되었고그중 토이스토리3가 수상하였었습니다하지만 후보에 오른 4작품 모두정말 재밌고 멋진 작품들이였네요!!라푼젤 꿀잼이였는뎅!!!!ㅠㅠ드래곤 길들이기도...!!이래서 라이벌 작품이 어떤게 있는지확인하고 개봉을 선택하는것도정말 중요한가 봅니다

!!제 69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2)애니메이션부문 노미네이트아더 크리스마스감독 사라 스미스랭고감독 고어 버빈스키장화신은 고양이감독 크리스 밀러카2감독 존 라세터, 브래드 루이스틴틴:유니콘호의비밀이 수상했던69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함께 노미네이트됐던 작품들 역시 총 4작품인데요흠.. 이중에 카는 받은적이 있으니 패스하더라도장화신은 고양이는 틴틴보다 더 좋았는데와잉...ㅠㅠ미국에서는 틴틴의 반응이 더 좋았나 봅니다.

.제 70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13)애니메이션 부문 후보작들가디언즈감독 피터램지주먹왕 랄프감독 리치 무어몬스터 호텔감독 젠디 타타코브스키프랑켄위니감독 팀 버튼메리다와 마법의 숲이 수상한제 70회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가디언즈와 주먹왕랄프,몬스터 호텔, 프랑켄위니가 함께노미네이트되었었습니다메리다와 마법의 숲도 정말 재밌었지만주먹왕랄프와 몬스터호텔, 가디언즈도완전 재밌었는데..ㅠㅠ좀 아쉽긴 합니다.

. 공동수상같은거 안해주나?ㅋㅋ우리나라는 잘하는뎅..ㅋㅋ제 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4)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크루즈 패밀리감독 커크 드 미코, 크리스 샌더스슈퍼배드2감독 피에르 꼬팽, 크리스 리노드제 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노미네이트된 불운의 작품은크루즈 패밀리와 슈퍼배드2였습니다왜 불운의 작품인고 하니..이때 수상작품이 겨울왕국 이였거든요하하하�K 더이상 설명은 생략..제 72회 골든글로브 어워즈(2015)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레고 무비감독 필 로드, 크리스토퍼 밀러빅히어로감독 돈 홀, 크리스 윌리엄스마놀로와 마법의 책감독 조지R.구티에레즈박스트롤감독 그레이엄 애나블, 안소니 스타치72회 골든글로브에 노미네이트된작품들은 빅히어로 말고는 좀 생소하네요..흠... 근데 빅히어로도 웰메이드작품이였는데!!ㅠㅠ 이때 수상한 작품은드래곤 길들이기2 였습니다빅히어로도 2탄이 나오면 주려나 싶네요ㅋㅋ제 73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16)장편 애니메이션부문 후보작아노말리사감독 찰리 카우프만, 듀크 존슨굿다이노감독 피터 손숀더쉽감독 마크 버튼, 리처드 스타잭스누피:더 피너츠 무비감독 스티브 마티노올해 초 있었던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인사이드 아웃이 수상을 하였는데요개인적으로 굿다이노가 너무너무 아깝네요ㅠㅠ굿다이노도 인사이드 아웃 만큼이나재밌고 감동적인 작품이였는데특히나 한국계 미국인 감독이라좀더 관심이 가는 작품이였는데..비록 수상하진 못했지만 그래도골든글로브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된것만으로도 대단한거니까위안을 삼기로!!!여기까지 골든글로브 어워드역대 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작품들을 소개했었습니다

!!소개하면서 음.. 이 작품들을두번 죽이고 있는것인가.. 라는생각이 들어서 좀 미안해지기도 했네요ㅋㅋ어쨋든 앞으로도 수상이 되고안되고를 떠나 좋은 작품들이많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였습니다!!댓글과 공감, 스크랩은포스팅의 큰 활력소가 됩니다관련 포스팅 보러가기골든글로브 어워드 역대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작아카데미 시상식 역대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작전세계 역대 애니메이션 순위전세계 역대 전통애니메이션 순위제 6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08)애니메이션상 후보작꿀벌대소동감독 스티브 히크너, 아이몬J스미스심슨 가족, 더 무비감독 데이빗 실버맨라따뚜이가 수상하였던 65회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귀여운 꿀벌들이 나오는 꿀벌대소동과아주 오랜기간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애니메이션 심슨의 극장판이함께 노미네이트되었었지만안타깝게도 라따뚜이에게트로피를 넘겨야 했었네요제 66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09)애니메이션상 노미네이트볼트감독 바이론 하워드, 크리스 윌리엄스쿵푸팬더감독 마크 오스본, 존 스티븐스66회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수상작을 가리기가 좀 어려웠을것 같습니다!특히 쿵푸팬더는 전세계적으로대히트를 쳤던 작품이기도 했으니까요그렇지만 2009년 골든글로브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은 WALL-E가거머쥐었었습니다제 67회 골든글로브 어워즈(2010)장편애니메이션부문 노미네이트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감독 필로드, 크리스토퍼 밀러코렐라인:비밀의 문감독 헨리 셀릭공주와 개구리감독 론 클레멘츠, 존 머스커판타스틱 Mr. 폭스감독 웨스 앤더슨제 6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후보작이 무려 5작품이나 있었는데요그중에서 수상하지 못했던 작품들이예요남은 4작품도 짱짱했던 작품들이였지만수상작은 풍선달고 날으는 집이 나오는업으로 결정되었었어요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1)애니메이션상 노미네이트라푼젤감독 네이슨 그레노, 바이론 하워드드래곤 길들이기감독 딘 데블로이스, 크리스 샌더스일루셔니스트감독 실뱅 쇼메슈퍼배드감독 피에르 꼬팽, 크리스 리노드제 68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역시총 5개의 작품이 노미네이트 되었고그중 토이스토리3가 수상하였었습니다하지만 후보에 오른 4작품 모두정말 재밌고 멋진 작품들이였네요!!라푼젤 꿀잼이였는뎅!!!!ㅠㅠ드래곤 길들이기도...!!이래서 라이벌 작품이 어떤게 있는지확인하고 개봉을 선택하는것도정말 중요한가 봅니다

!!제 69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2)애니메이션부문 노미네이트아더 크리스마스감독 사라 스미스랭고감독 고어 버빈스키장화신은 고양이감독 크리스 밀러카2감독 존 라세터, 브래드 루이스틴틴:유니콘호의비밀이 수상했던69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 함께 노미네이트됐던 작품들 역시 총 4작품인데요흠.. 이중에 카는 받은적이 있으니 패스하더라도장화신은 고양이는 틴틴보다 더 좋았는데와잉...ㅠㅠ미국에서는 틴틴의 반응이 더 좋았나 봅니다.

.제 70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13)애니메이션 부문 후보작들가디언즈감독 피터램지주먹왕 랄프감독 리치 무어몬스터 호텔감독 젠디 타타코브스키프랑켄위니감독 팀 버튼메리다와 마법의 숲이 수상한제 70회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가디언즈와 주먹왕랄프,몬스터 호텔, 프랑켄위니가 함께노미네이트되었었습니다메리다와 마법의 숲도 정말 재밌었지만주먹왕랄프와 몬스터호텔, 가디언즈도완전 재밌었는데..ㅠㅠ좀 아쉽긴 합니다.

. 공동수상같은거 안해주나?ㅋㅋ우리나라는 잘하는뎅..ㅋㅋ제 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2014)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크루즈 패밀리감독 커크 드 미코, 크리스 샌더스슈퍼배드2감독 피에르 꼬팽, 크리스 리노드제 71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노미네이트된 불운의 작품은크루즈 패밀리와 슈퍼배드2였습니다왜 불운의 작품인고 하니..이때 수상작품이 겨울왕국 이였거든요하하하�K 더이상 설명은 생략..제 72회 골든글로브 어워즈(2015)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레고 무비감독 필 로드, 크리스토퍼 밀러빅히어로감독 돈 홀, 크리스 윌리엄스마놀로와 마법의 책감독 조지R.구티에레즈박스트롤감독 그레이엄 애나블, 안소니 스타치72회 골든글로브에 노미네이트된작품들은 빅히어로 말고는 좀 생소하네요..흠... 근데 빅히어로도 웰메이드작품이였는데!!ㅠㅠ 이때 수상한 작품은드래곤 길들이기2 였습니다빅히어로도 2탄이 나오면 주려나 싶네요ㅋㅋ제 73회 골든글로브 어워드(2016)장편 애니메이션부문 후보작아노말리사감독 찰리 카우프만, 듀크 존슨굿다이노감독 피터 손숀더쉽감독 마크 버튼, 리처드 스타잭스누피:더 피너츠 무비감독 스티브 마티노올해 초 있었던 골든글로브 어워드에서는인사이드 아웃이 수상을 하였는데요개인적으로 굿다이노가 너무너무 아깝네요ㅠㅠ굿다이노도 인사이드 아웃 만큼이나재밌고 감동적인 작품이였는데특히나 한국계 미국인 감독이라좀더 관심이 가는 작품이였는데..비록 수상하진 못했지만 그래도골든글로브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된것만으로도 대단한거니까위안을 삼기로!!!여기까지 골든글로브 어워드역대 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작품들을 소개했었습니다

!!소개하면서 음.. 이 작품들을두번 죽이고 있는것인가.. 라는생각이 들어서 좀 미안해지기도 했네요ㅋㅋ어쨋든 앞으로도 수상이 되고안되고를 떠나 좋은 작품들이많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였습니다!!댓글과 공감, 스크랩은포스팅의 큰 활력소가 됩니다관련 포스팅 보러가기골든글로브 어워드 역대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작아카데미 시상식 역대애니메이션 부문 수상작전세계 역대 애니메이션 순위전세계 역대 전통애니메이션 순위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