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손하 남편



net/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지영이 뮤지컬 배우인 남동생 김태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정지윤 인턴] 배우 김성은, 김지영, 윤손하가 분만 당시를 회상하며 생생하게 상황을 전했다.

11일 방송된 MBC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이하 '놀러와')'는 ‘스키니맘 스페셜'로 김성은, 김지영, 박지윤, 윤손하가 함께 출연했다.

윤손하는 유도분만을 하려고 예정일을 잡아 비디오 촬영을 하기 위해 계획을 세웠다.

전날 팩도 하고 남편에게 촬영을 부탁했으며, 윤손하 결혼분만 당일 “카메라를 의식해 진통을 참고 소리도 우아하게 내려고 노력했다”며 “여신 이미지로 남고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영은 오랜 진통의 시간을 견뎌내고 아이를 출산했는데 “친정엄마가 옆에서 나의 고통스러운 모습을 지켜봤다”며 “출산 직후 엄마의 손을 잡고 고맙고 미안해”라고 전했다.

이어 눈물을 글썽이며 김지영은 “엄마는 나에게 둘째를 낳지 말라고 했다”며 딸의 진통을 지켜보는 엄마의 마음 역시 고통스러울 것임을 직잠하게 했다.

반면에 김성은은 “진통없이 쉽게 출산했다.

간호사 언니마저 소리를 지르라고 했다”며 "분만실에서 셀카도 찍고 다음 날 경기가 있던 남편의 내조도 확실히 했다"라고 자신이 신이내린 골반의 소유자인 것을 기뻐했다.

한편 이날 '놀러와'에 출연한 김성은, 김지영, 윤손하는 일과 윤손하 남편육아를 동시에 해나가고 있는 윤손하 노출윤손하 아들사진 속 윤손하는 배 부분을 드러낸채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남편은 볼록 나온 윤손하의 배에 귀를 갖다 대고 행복한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윤손하는 이같은 사진을 공개하고 "'나는 여신'이다는 자신감을 가져야 사진이 잘 나온다.

배 부위도 강조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윤손하 남편] 근본적 원인은 ?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성은, 김지영, 박지윤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거짓말이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 김성은-윤손하-김지영-박지윤이 만삭사진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MBC <놀러와>는 출산 후에도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미녀 스타들이 출연해 '애 엄마가 너무해' 스페셜로 꾸며졌다.

윤손하 결혼이날 게스트로 등장한 김성은-윤손하-김지영-박지윤은 저마다 임신과 출산 에피소드를 털어놓으며 만삭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윤손하 노출김성은은윤손하 아들 남편 정조국과 끌어안고 코를 맞댄 사진을 공개하며 "34, 35주에 찍었다.

그때 찍으면 제일 예쁘다더라"고 전했다.

[윤손하 남편] 완전 대박



이어 윤손하는 "2008년에 찍었다.

매우 살이 쪘을 때였다"며 아기와 엄마가 주인공인 만삭사진의 정석 같은 포즈의 사진을 소개했다.

김지영은 만삭사진이라기엔 다소 도발적인 자세의 만삭사진을 공개했는데 "허리가 너무 아파서 서서 못 찍겠더라"고 누워서 찍게 된 사연을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박지윤의 만삭사진은 남편 최동석이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보통 8, 9개월 때의 모습이 가장 예쁘다는데 박지윤은 워낙 살이 많이 쪄 따로 만삭사진을 찍지 않았다고.박지윤은 사진을 가리키며 "만삭처럼 보이지만, 7개월 초다.

윤손하 남편 뒤에는 신랑도 아니다.

동료 아나운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윤손하가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서는 '애 엄마가 너무해' 특집에 출연한 윤손하는 임신 윤손하 결혼당시 남편과 함께 찍었던 사진을 공개했다.

윤손하는 만삭 사진을 찍는 비결에 대해 "나는 '여신'이다 라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며 "배 부위를 강조해야 한다"고 말했다함께 출연한 김지영도 화이트 계열의 옷을 입고 찍은 만삭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성은, 박지윤도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윤손하가 출산 전에도 외모를 포기하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윤손하 노출7월 11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서 윤손하는 “유도분만을 했다”며 “비디오로 찍어 놓고 싶었다”고 출산 순간을 영원히 남겨놓길 원했음을 밝혔다.

이어 “전날 팩도 했다”며 출산 전 날에도 예쁘게 보이고 싶은 여배우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윤손하는윤손하 아들 “남편이 비디오를 찍더라”며 “소리지르는 게 안 예쁘니까 컨트롤 하게 된다”고 말해 다시 한 번 출산 중에도 놓칠 수 없었던 아름다움에 대해 밝혔다.

이후 윤손하는 애를 낳을 때 “으”라는 소리가 나야 하는데 드라마에서는 “아”라고 한다며 다 윤손하가 '감동 넘치는' 만삭사진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의 '애 엄마가윤손하 남편 너무해'특집에 출연한 윤손하는 만삭 당시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BE%C6%B5%BF%BA%B9%BC%EE%C7%CE%B8%F4+%B7%B9%C1%B6%C0%CC&sm=top_hty&fbm=1 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BE%C6%B5%BF%BA%B9%BC%EE%C7%CE%B8%F4+%B7%B9%C1%B6%C0%CC&sm=top_hty&fbm=1 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BE%C6%B5%BF%BA%B9%BC%EE%C7%CE%B8%F4+%B7%B9%C1%B6%C0%CC&sm=top_hty&fbm=1  완전 닮았어..ㅋㅋㅋ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