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라



돈까스맛집] 김희라 한국식 왕돈까스 & 스파게티  부천장미축제보고 오는 길에 배고파서 들어갔어요영애씨는 갠적으로 기사식당 느낌나는옛날돈까스가 맛있더라구요돈까스 부먹파 캬캬

김희라왕돈까스 외관입니다가게 앞이 차도라 제대로 못찍었네요?김희라 왕돈까스 메뉴와 가격입니다평균 7500원이면 든든히 먹을수 있네요 소주맥주도 팔아요캬


돈맥 ㅋㅋ 마시고싶네요ㅋ테이블마다 후추,치즈가루,핫소스가 셋팅 되어 있네요ㅋㅋㅋ 옛날식 스프그릇에 흘려 나온 스프국물 처럼참 투박한 맛ㅋ 살짝 간이 쎈 편따뜻하게 속을 데워주네요기사식당이나 한국식돈까스 집에서 나오는풋고추와 쌈장,  달달한 깍두기에MSG우동국물 까지 ㅋㅋ?옛날돈까스 등장


메뉴상엔 왕돈까스 7500원작지않은 크기가 두덩어리나 있고 밥도 일반 돈까스집보단 양이 있는 편이네요?돈까스 단면이예요나름 도톰하고 고기도 부드럽네요달달한 소스와의 조화도 좋구요소스 안뿌려진 부분 먹으니 치킨맛도 남ㅋ요건 서방이 시킨  스파게티돈까스 7500원정말 어릴때 먹던 기억이 ㅋ근데 스파게티소스가 짜장면인줄ㅋ서방말론 원래 안그랬는데 요 몇일 이 색이래요ㅋ핫소스에 치즈가루까지 팍팍 뿌린 스파게티그냥 분식점 맛이예요면 양도 상당하구요성인 남자도 든든한 양이더라구요 강서와 김포공항 근처이긴 했는데 여기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지도상은 하나만 나와서 이걸로 올려요든든하고 기름진 한국식돈까스 땡길때드셔보세요


영애씨의 돈까스맛집] 김희라 한국식 왕돈까스 & 스파게티 이야기 끝조조 장용, 유비 서인석, 만년과장 오현경등과 함께 출연했던손자병법이란 드라마가 아직도 생생하기만 한데. 손자병법 끝난다고 했을때 얼마나 울먹였던지.초등학생이 회사 생활을 소재로 한 드라마가 뭐 그리 좋았는지 알 수 없지만장비 김희라의 우렁찬 목소리와 그 구렛나루는 아직도 선명하다.

   그러나 오늘부터 방영되는 인간극장에서의 김희라는 힘없고 초라하기만 하다.

다리는 절고 목소리엔 힘이 없으며 금방 눈시울을 적시는 모습에선 과거의 장비는 없다.

 그 프로그램이 뭘 보여줄지는 몰라도 섣부른 감정 이입은 시키지 않았으면 좋겠다.

인생의 덧없음을 한탄하기엔 아직도 멀지 않았나.  장비 대신 아내의 구박을 받는 울보도 자연스러운 것이니 아쉬워할 필요는 없어야 겠다.

   스. 노래를 부르는 와이프를 위해서 방문했습니다돈스파. 치즈돈까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메뉴를 주문하면 스프가 나오는데옛날 경영식집에서 나오는 딱 그런 크림스프가 나와서 참 맛있습니다스프 먹을때까지가 딱 좋았던 듯!치즈가 듬뿍 들어있습니다굉장히 맛있을꺼라고 기대기대를 했는데나이프로 써는 순간부터... 실망을 ㅠㅠ튀김옷이랑 고기랑 아주 중구난방으로 분리가 되더라고요튀김옷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부분이 없을 정도로엄청 지저분해지는데..담번에는 이거 주문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김희라는 특이하게도 고추랑 쌈장이 나오는데요 ㅎㅎ옛날 기사식당 같기도 하고생소하긴 한데은근 돈까스랑 궁합이 잘 맞습니다치즈는 튀김옷이 완전 벗겨지고돈스파는.. 스파게티 소스가 부족해서 말라비틀어져 버리는 전쟁같은 상황이 발생..맘 상한 와이프님 입술이 삐죽삐죽 나오고안타까운 상황이 연출돼서 속상했어요그냥 그런.. 아쉬웠던 김희라 후기 입니다맛 평가도 안타까워서 솔직히 쓰기가 그렇네요ㅠㅠ.화곡동에 돈까스를 먹으러 왔는데반찬만 보면 무슨 국밥집인줄ㅋㅋㅋ? 따뜻한 국물도 주셨는데요건 제 입맛이랑은 안맞는거 같았어요;;;북어로 맛을낸거 같았는데조금 식으니까 비린맛이 확 올더라는...ㅜoㅜ? 왕돈까스 7,500원이름에 걸맞게 넙적하고 큰사이즈!한국식돈까스는 뭘까 궁금했는데그냥 돈까스랑 비슷하네요 +_+? ??맛도 그냥 쏘쏘........

와 맛있다! 도 아니고못먹겠네

도 아니고평범한 돈까스맛이었어요

? 정식 8,000원함박스테이크, 돈까스, 생선까스세가지 종류가 같이 나와요

요건 물론 제가 시켰습니다!전 여러가지 맛보는걸 좋아하니까요ㅋㅋㅋ? 함박스테이크도 익숙한맛,요츰처럼 두꺼운 함바그가 아니라떡갈비 느낌의 얇은 함박스테이크!그래도 직접 만드시는거라서 그런지다녀본 강서구 돈까스집중에함박스테이크는 요기가 제일 나은듯 +_+돈까스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그냥 평범하고 익숙한맛이었어요

근데 크기가 엄청나다는....;;;다른데서 정식을 시키면적당히 맛볼 수 있을 정도로만 주던데요기는 먹다가 배터질듯ㅋㅋㅋ 생선까스나 소스도직접 만드시는거 같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생선까스가제일 맛있었습니당 +_+맛도 적당히 괜찮았던거 같고가격대비 양이 어마무시했던거 같아요

가끔 생각날 때 한번씩 가볼만은한데일부러 맛집이라고 찾아가기엔....뭔가 2% 아쉬운 느낌?ㅋㅋㅋ화곡동에서 오래 살았지만화곡동 돈까스집은 맛집이 정말 없어요...그래서 강서구 돈까스집이나화곡동 돈까스집은 여기저기 다녀보는데아직 완전 맛있다고 느낀적은한번도 없었던거 같아요 ㅜoㅜ강서구나 화곡동에돈까스 맛집 아시는분 있으면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슴돠ㅋㅋㅋ(굽신굽신)20대를 함께보낸 친구가 생일이라전 오늘도 생파하러 갑니다ㅋㅋㅋ5월달 내내 생파만 하고 다녔는데아직도 두개나 남았다는게 함정이네요;;;모두들 즐거운주말 보내세요 ^^ ..저는 오늘 배우 김희라 씨와 따끈한 국물로 맛점을 했어요...배우 김희라 씨가 오늘은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촬영이 있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피곤함을 뒤로 한채 한 걸음에 달려와 주셨어요..ㅋㅋ배우 김희라 언니 사 랑 한 데 이 !!ㅋㅋ  오래간만에 배우 김희라 씨와 한 컷!!다소곳하게 정면을 보고 다시 한번 김치

[김희라] 대체 무엇때문에.



!!배우 김희라는 실물이 더 이쁘고 날씬하다는 사실!! ㅋㅋ요즘 제가 입병이 나서 밥맛이 없다는 걸..친절한  배우 우리 김희라 씨가 아시곤....생선을 직접 손으로 발라주셨답니다.

?? 참...배우 김희라 씨가 오늘 밤 10시에 "푸른바다의 전설" 에도 깜짝 출연하신다네요...우리 김희라 배우!! 많이 많이 이뻐해 주세요^^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영화, 드라마 등에서 감칠맛 나는 조연역할이 잘 어울리는 분이죠예전에 '손자병법'이라는 드라마에서 '장비'역할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으셨었는데요

지금은 양평에서 국밥집을 하고 계신다고 하셔서 스타앤코가 찾아가봤는데 함께 가보실까요?^^서울에서 양평, 강원도 등으로 넘어가는 6번 국도 남한강 휴게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먼길 가시는 기사님들을 비롯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기로 양평에서 유명한 곳이에요국밥집답게 일찍 움직이시는 분들을 위해 아침 일찍 새벽부터 영업을 합니다.

새벽일찍 국밥만한 메뉴가 있나요^^가게 입구 및 내부에 김희라씨 사진을 비롯해 출연작들을 엿볼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하셨더라구요@_@엣날 작품 포스터를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어요.가게는 정말 널



[김희라] 알고싶다.







찍합니다.

단체행사를 위한 예약도 받는다고 해요.가게가 운동장만해서 가능할듯해요 ㅋㅋ가게 내부에는 옛날 난로도 있어요.나무 땔감 난로도 있어서 손님들이 이 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ㅎㅎ가게 내부에는 좌석 테이블도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국밥부터 냉면, 수육까지 역사가 오래된 메뉴들이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국밥이냐 설랑탕이냐 만둣국이냐 냉면이냐 하 ...ㅋㅋㅋ보기만해도 결정장애가 올법한 메뉴 들이에요ㅠㅠ긴 고민 끝에 국밥집으로 유명하니 국밥으로 초이스!*_*양평은 워낙 해장국집간의 경쟁이 치열한 곳이잖아요.그런 피튀기는 전쟁 속에서도 오랫동안 6번국도에서 사랑을 받아온 곳이니맛이야 보증된거 아니겠어요? ㅎㅎ강원도나 양평으로 놀러가시는 분들 중간에 김희라씨의 '김희라국밥집'들러서 국밥한그릇 뚝딱하실것을 스타앤코가 추천합니다

!!▼ 배우 김희라의 국밥집 "김희라국밥집"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북포리 289-2 남한강휴게소전화번호 : 031-771-5445영업시간 : 4시 30분

22시 (일요일은 17시까지) 주차가능여부 : 가능지도보기1.6k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김희라국밥집양평본점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복포리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스타앤코추천 주변 맛집 양평해장국 원조 "신내서울해장국", 양평 막국수 지존 "중미산막국수", 경기도 냉면의 자존심 "옥천냉면황해식당"스타앤코 공식 인스타그램(@starnc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내 주변 별별 스토어, Star&Co. TV속 스타가 운영하는 매장을 찾아보세요! ??앱 다운로드www.instagram.com  모바일앱 다운로드 : https://goo.gl/UrhGRH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타앤코'를 검색해서 다운로드해보세요. 스타매장에 관한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www.starnco.com   l   www.facebook.com/starnco.official   l   www.instagram.com/starnco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영화, 드라마 등에서 감칠맛 나는 조연역할이 잘 어울리는 분이죠예전에 '손자병법'이라는 드라마에서 '장비'역할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으셨었는데요

지금은 양평에서 국밥집을 하고 계신다고 하셔서 스타앤코가 찾아가봤는데 함께 가보실까요?^^서울에서 양평, 강원도 등으로 넘어가는 6번 국도 남한강 휴게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먼길 가시는 기사님들을 비롯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기로 양평에서 유명한 곳이에요국밥집답게 일찍 움직이시는 분들을 위해 아침 일찍 새벽부터 영업을 합니다.

새벽일찍 국밥만한 메뉴가 있나요^^가게 입구 및 내부에 김희라씨 사진을 비롯해 출연작들을 엿볼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하셨더라구요@_@엣날 작품 포스터를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있어요.가게는 정말 널







찍합니다.

단체행사를 위한 예약도 받는다고 해요.가게가 운동장만해서 가능할듯해요 ㅋㅋ가게 내부에는 옛날 난로도 있어요.나무 땔감 난로도 있어서 손님들이 이 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ㅎㅎ가게 내부에는 좌석 테이블도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국밥부터 냉면, 수육까지 역사가 오래된 메뉴들이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국밥이냐 설랑탕이냐 만둣국이냐 냉면이냐 하 ...ㅋㅋㅋ보기만해도 결정장애가 올법한 메뉴 들이에요ㅠㅠ긴 고민 끝에 국밥집으로 유명하니 국밥으로 초이스!*_*양평은 워낙 해장국집간의 경쟁이 치열한 곳이잖아요.그런 피튀기는 전쟁 속에서도 오랫동안 6번국도에서 사랑을 받아온 곳이니맛이야 보증된거 아니겠어요? ㅎㅎ강원도나 양평으로 놀러가시는 분들 중간에 김희라씨의 '김희라국밥집'들러서 국밥한그릇 뚝딱하실것을 스타앤코가 추천합니다

!!▼ 배우 김희라의 국밥집 "김희라국밥집"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북포리 289-2 남한강휴게소전화번호 : 031-771-5445영업시간 : 4시 30분

22시 (일요일은 17시까지) 주차가능여부 : 가능지도보기1.6km� NAVER Corp.??? /OpenStreetMap
?? ???
?� NAVER Corp. /OpenStreetMap김희라국밥집양평본점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복포리전화상세보기지도보기스타앤코추천 주변 맛집 양평해장국 원조 "신내서울해장국", 양평 막국수 지존 "중미산막국수", 경기도 냉면의 자존심 "옥천냉면황해식당"스타앤코 공식 인스타그램(@starnc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내 주변 별별 스토어, Star&Co. TV속 스타가 운영하는 매장을 찾아보세요! ??앱 다운로드www.instagram.com  모바일앱 다운로드 : https://goo.gl/UrhGRH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타앤코'를 검색해서 다운로드해보세요. 스타매장에 관한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www.starnco.com   l   www.facebook.com/starnco.official   l   www.instagram.com/starncocom com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