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인영



?배틀트립25회 태국 치앙마이 여행 인천공항에서 태국 방콕까지 5시간 비행 후 다시 1시간을 날아 치앙마이 ? 태국과 한국 시차는 2시간 차이? 방콕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치앙마이 시내? 타페게이트  ? ?신시가지에서?성벽을 지나면500년이 넘는 구시가지로

? ??? ??너무 착한 가격의치앙마이 음식들!? ?? ??커피로 유명한 치앙마이!?커피 홀릭?외국인들의 핫 플레이스인'아카아마' 카페 ? ? ? 전통 의상같은 원피스가가 7천원

도이 수텝? 치앙마이에 왔다면이곳 도이 수텝은 필수 코스금으로 장식된 화려한 사원? ??? ??? 빛에 반사되어 더욱 반짝거리며묘한 기운을 뿜어 내는 듯한 도이 수텝 사원? ? ??치앙마이의 가로수길"님만해민"? ?? ??스트레스를 날려줄 사격! 태국 물가를 생각한다면꽤 비싸지만 사격 마니아들에겐 천국이라는

? ? 평소 사격을 즐겨한다는 서인영의 사격 솜씨good

!? ? ?태국 전통 의상 체험? 정말 잘 어울리는 이지혜 ㅋ 5성급 길거리 음식? 길거리에서 맛 볼 수 있는5성급 셰프의 요리? 이곳에서 가장 비싼 요리가 5천원 대?!? ? ??? ??? ??한국에서는 10만원 대예상되는 비주얼과 맛의 음식들이 단돈 1만 2백원!치앙마이 물가는여행자들에게 good!?서인영과 이지혜의 2박3일 치앙마이 여행 경비1인당 26만원 배틀 트립출연이휘재, 김숙, 성시경, San E방송2016 KBS2상세보기 이랬던 개미커플이 8년 만에 다시 함께 모습을 드러냈는데, 한때 불미스러운 일로 자숙의 시간을 가졌던 FLYBOY의 복귀가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나 보다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크라운제이, 서인영 다시 만난 개미커플

최근에는 우결을 잘 안 보게 되던데, 아무래도 이제는 조금 식상해졌다고 봐야겠죠? 게다가 너무 아이돌 위주로 가버리니 무언가 공감할 내용이 없어진 것 같은데, 그런 면에서 비슷한 콘셉트지만 색다른 재미를 주는 '님과 함께 2 <최고의 사랑>'이라는 프로그램에 더 눈길이 가는 건 당연한 결과겠죠? 특히 실제 인연으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을 갖게 만드는 윤정수, 김숙 커플은 과거 시즌 1의 우결을 보는 듯한 향수를 종종 떠올리게 했는데, 이런 그들 앞에 원조 개미커플 크라운제이, 서인영이 나타났습니다.

우결 첫 만남 비하인드 두 사람이 털어놓은 우결 첫 만남 비하인드는 완전히 공감 가는 이야기였는데, 당시 크라운제이를 본 서인영은 왜 하고많은 연예인 중에 이 사람이냐는 생각을 하며 찍기 싫어했다고 하네요. 반면 크라운제이는 사석에서 본 버르장머리 없는 모습 때문에 반감이 있었다고 하는데, 어쩌면 이런 걸 인연이라고 해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방송이라서 그럴 수도 있었겠지만, 이제는 그냥 너무 자연스럽습니다.

정숙 부부에게는 상상할 수도 없는 행동이 너무 자연스럽게 묻어 나오는 장면을 목격하며 윤정수는 우스갯소리로 막 만지면 고소하지 않냐는 말을 던지는데, 이걸 또 크라운제이는 아주 여유롭게 챙겨준 걸 가지고 왜 고소를 하냐고 받아칩니다.

그리고 이 와중에 오히려 서인영은 스킨십 없는 쇼윈도 부부의 문제점을 지적하지요. 아주 환상의 궁합을 제대로 보여준다고 봐야겠죠? 남편 길들이기 노하우? 여자들이 가진 비장의 무기라면 애교를 들 수 있겠죠? 서인영은 무언가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을 때 콧소리로 상대의 애칭을 부르는 노하우를 전수하는데, 정숙 부부는 이걸 또 개그로 승화합니다.

바로 이게 두 사람의 매력이라 생각되는데, 사실 그동안 무뚝뚝한 모습만 보여왔던 탓에 감히 상상도 못 했던 애교가 김숙에게도 있다는 걸 확인시켜 준 게 이 방송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결국, 애교 섞인 콧소리로 부르는 애칭에 마지못해 자리에서 일어나 부탁을 들어주는 윤정수의 모습 속에는 왠지 알 수 없는 흐뭇함이 잔뜩 묻어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자꾸 보면 볼수록 이 두 사람의 조합도 이제는 조금 자연스러워지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개미커플이 재혼? 방송을 보면서 혹시 개미커플이 다시 가상 부부로 등장하는 상황이 생기지 않을까 하고 지켜봤는데, 만약 다시 그런 상황을 맞게 되면 두 사람 모두 실제로 결혼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두렵다는 말을 합니다.

뭐 어차피 가상은 가상이고 리얼은 또 따로 있을 수 있겠지만, 가상을 통해 검증된 실제라고 표현하는 게 어떨까 싶네요. 그런 부분에 최적화된 거라고 볼 수 있겠죠? 이런저런 이야기를 풀어가다 이번 방송 출연의 목적이 본격적으로 밝혀지는 대목이 나오는데, 그건 바로 최근 녹음한 앨범을 미리 홍보하는 차원에서의 출연이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도 두 사람은 <Too Much>라는 곡을 함께 불러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었죠? 그리고 우결 시즌 동료 후 발표한 <FLY BOY>라는 크라운 제이의 곡은 아직도 한 번씩 듣고 싶어지는 곡이기도 합니다.

크라운 제이의 복귀에 대해 중간중간 두 사람의 모습 속에는 여느 커플처럼 행동하는 모습이 종종 포착됐는데, 헝클어진 앞머리를 올려준다거나 안전띠를 매주는 등의 모습은 '과연 이걸 설정이라고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마저 들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실 뭐 진짜 친한 사이라면 그럴 수도 있겠다 싶지만 그런 모습이 자연스럽고 보기가 싫지 않은 건 왜일까요? 아마도 서인영이 크라운제이의 복귀를 돕는 거라고 볼 수도 있겠죠? 지난 2011년 대마초 흡연 협의로 한 번의 물의를 일으킨 상태에서 매니저 폭행 사건에까지 연루되며 국내 활동이 힘들어진 크라운제이는 음악 활동을 계속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가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차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보증을 잘못 서는 바람에 2억 5천이라는 빚을 지게 됐다고 털어놨는데, 어느덧 그렇게 보낸 자숙이 시간이 5년이나 흘렀네요. 개인적으로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다른 연예인들이 슬슬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그도 이제는 다시 나타날 시간이 됐다는 생각도 드는데, 과연 여론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모르겠네요 이 와중에 2억 5천이 흔들리기 딱 좋은 금액이라고 동병상련의 아픔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보증 선배 윤정수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이 보증이라는 게 절대 쉽게 생각해서는 안되는 부분이라는 걸 다시금 짚어주는 대목이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만약 그때 아무런 물의를 일으키지 않았더라면 또 어떤 모습이 돼 있었을까요? 지나버린 5년이 다시 돌아오진 않겠지만 그 시간이 모쪼록 스스로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보고 싶네요.* 이미지 출처  : JTBC 님과 함께 2 <최고의 사랑>com/damsluv?담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ondams담쓰 유투?브 채널 http://bit.ly/1Fqfrm6         ?COPYRIGHT® by DAMS. All rights reserved본 포스트의 저작권은 담쓰에게 있음게시글 및 사진도용, 재포스팅 시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벌받을 수 있음 이랬던 개미커플이 8년 만에 다시 함께 모습을 드러냈는데, 한때 불미스러운 일로 자숙의 시간을 가졌던 FLYBOY의 복귀가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나 보다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크라운제이, 서인영 다시 만난 개미커플

최근에는 우결을 잘 안 보게 되던데, 아무래도 이제는 조금 식상해졌다고 봐야겠죠? 게다가 너무 아이돌 위주로 가버리니 무언가 공감할 내용이 없어진 것 같은데, 그런 면에서 비슷한 콘셉트지만 색다른 재미를 주는 '님과 함께 2 <최고의 사랑>'이라는 프로그램에 더 눈길이 가는 건 당연한 결과겠죠? 특히 실제 인연으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을 갖게 만드는 윤정수, 김숙 커플은 과거 시즌 1의 우결을 보는 듯한 향수를 종종 떠올리게 했는데, 이런 그들 앞에 원조 개미커플 크라운제이, 서인영이 나타났습니다.

우결 첫 만남 비하인드 두 사람이 털어놓은 우결 첫 만남 비하인드는 완전히 공감 가는 이야기였는데, 당시 크라운제이를 본 서인영은 왜 하고많은 연예인 중에 이 사람이냐는 생각을 하며 찍기 싫어했다고 하네요. 반면 크라운제이는 사석에서 본 버르장머리 없는 모습 때문에 반감이 있었다고 하는데, 어쩌면 이런 걸 인연이라고 해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방송이라서 그럴 수도 있었겠지만, 이제는 그냥 너무 자연스럽습니다.

정숙 부부에게는 상상할 수도 없는 행동이 너무 자연스럽게 묻어 나오는 장면을 목격하며 윤정수는 우스갯소리로 막 만지면 고소하지 않냐는 말을 던지는데, 이걸 또 크라운제이는 아주 여유롭게 챙겨준 걸 가지고 왜 고소를 하냐고 받아칩니다.

그리고 이 와중에 오히려 서인영은 스킨십 없는 쇼윈도 부부의 문제점을 지적하지요. 아주 환상의 궁합을 제대로 보여준다고 봐야겠죠? 남편 길들이기 노하우? 여자들이 가진 비장의 무기라면 애교를 들 수 있겠죠? 서인영은 무언가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을 때 콧소리로 상대의 애칭을 부르는 노하우를 전수하는데, 정숙 부부는 이걸 또 개그로 승화합니다.

바로 이게 두 사람의 매력이라 생각되는데, 사실 그동안 무뚝뚝한 모습만 보여왔던 탓에 감히 상상도 못 했던 애교가 김숙에게도 있다는 걸 확인시켜 준 게 이 방송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결국, 애교 섞인 콧소리로 부르는 애칭에 마지못해 자리에서 일어나 부탁을 들어주는 윤정수의 모습 속에는 왠지 알 수 없는 흐뭇함이 잔뜩 묻어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자꾸 보면 볼수록 이 두 사람의 조합도 이제는 조금 자연스러워지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개미커플이 재혼? 방송을 보면서 혹시 개미커플이 다시 가상 부부로 등장하는 상황이 생기지 않을까 하고 지켜봤는데, 만약 다시 그런 상황을 맞게 되면 두 사람 모두 실제로 결혼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두렵다는 말을 합니다.

뭐 어차피 가상은 가상이고 리얼은 또 따로 있을 수 있겠지만, 가상을 통해 검증된 실제라고 표현하는 게 어떨까 싶네요. 그런 부분에 최적화된 거라고 볼 수 있겠죠? 이런저런 이야기를 풀어가다 이번 방송 출연의 목적이 본격적으로 밝혀지는 대목이 나오는데, 그건 바로 최근 녹음한 앨범을 미리 홍보하는 차원에서의 출연이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도 두 사람은 <Too Much>라는 곡을 함께 불러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었죠? 그리고 우결 시즌 동료 후 발표한 <FLY BOY>라는 크라운 제이의 곡은 아직도 한 번씩 듣고 싶어지는 곡이기도 합니다.

[서인영] 놀랍네요.


크라운 제이의 복귀에 대해 중간중간 두 사람의 모습 속에는 여느 커플처럼 행동하는 모습이 종종 포착됐는데, 헝클어진 앞머리를 올려준다거나 안전띠를 매주는 등의 모습은 '과연 이걸 설정이라고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마저 들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실 뭐 진짜 친한 사이라면 그럴 수도 있겠다 싶지만 그런 모습이 자연스럽고 보기가 싫지 않은 건 왜일까요? 아마도 서인영이 크라운제이의 복귀를 돕는 거라고 볼 수도 있겠죠? 지난 2011년 대마초 흡연 협의로 한 번의 물의를 일으킨 상태에서 매니저 폭행 사건에까지 연루되며 국내 활동이 힘들어진 크라운제이는 음악 활동을 계속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가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차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보증을 잘못 서는 바람에 2억 5천이라는 빚을 지게 됐다고 털어놨는데, 어느덧 그렇게 보낸 자숙이 시간이 5년이나 흘렀네요. 개인적으로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다른 연예인들이 슬슬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그도 이제는 다시 나타날 시간이 됐다는 생각도 드는데, 과연 여론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모르겠네요 이 와중에 2억 5천이 흔들리기 딱 좋은 금액이라고 동병상련의 아픔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보증 선배 윤정수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이 보증이라는 게 절대 쉽게 생각해서는 안되는 부분이라는 걸 다시금 짚어주는 대목이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만약 그때 아무런 물의를 일으키지 않았더라면 또 어떤 모습이 돼 있었을까요? 지나버린 5년이 다시 돌아오진 않겠지만 그 시간이 모쪼록 스스로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보고 싶네요.* 이미지 출처  : JTBC 님과 함께 2 <최고의 사랑>?배틀트립25회 태국 치앙마이 여행 인천공항에서 태국 방콕까지 5시간 비행 후 다시 1시간을 날아 치앙마이 ? 태국과 한국 시차는 2시간 차이? 방콕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치앙마이 시내? 타페게이트  ? ?신시가지에서?성벽을 지나면500년이 넘는 구시가지로

? ??? ??너무 착한 가격의치앙마이 음식들!? ?? ??커피로 유명한 치앙마이!?커피 홀릭?외국인들의 핫 플레이스인'아카아마' 카페 ? ? ? 전통 의상같은 원피스가가 7천원

도이 수텝? 치앙마이에 왔다면이곳 도이 수텝은 필수 코스금으로 장식된 화려한 사원? ??? ??? 빛에 반사되어 더욱 반짝거리며묘한 기운을 뿜어 내는 듯한 도이 수텝 사원? ? ??치앙마이의 가로수길"님만해민"? ?? ??스트레스를 날려줄 사격! 태국 물가를 생각한다면꽤 비싸지만 사격 마니아들에겐 천국이라는

? ? 평소 사격을 즐겨한다는 서인영의 사격 솜씨good

!? ? ?태국 전통 의상 체험? 정말 잘 어울리는 이지혜 ㅋ 5성급 길거리 음식? 길거리에서 맛 볼 수 있는5성급 셰프의 요리? 이곳에서 가장 비싼 요리가 5천원 대?!? ? ??? ??? ??한국에서는 10만원 대예상되는 비주얼과 맛의 음식들이 단돈 1만 2백원!치앙마이 물가는여행자들에게 good!?서인영과 이지혜의 2박3일 치앙마이 여행 경비1인당 26만원 배틀 트립출연이휘재, 김숙, 성시경, San E방송2016 KBS2상세보기.나는 포옹신을무한반복하고 있었습니다 ㅋㅋ아래쪽에 포옹 또 나오니 급하신 분들은 아래로 슝슝아는형님 이번 전학생은서인영 제시 김종민입니다!서인영 제시는 서로를 경계하며한번 말싸움했다가 급 친해졌다고 합니다.

ㅋㅋㅋ김종민은 센 여자들의 음기 사이에서헤어나오질 못 하는

제시가 최근 처음 데뷔한 줄 알았는데아니었군요


!!2006년 제시카 H.O 라는 이름으로활동했었다고 합니다.

이름을 언젠가 들어본 거 같기도 하고..제시가 한국어를 잘 하긴하는데, 발음이 세서씬발 맨날 쉰발 자랑하잖아 ㅋㅋㅋ 계속 이럼... 그리고 원조 1박2일의 강호동 이수근이 김종민에게 과거의 대장 강호동과현재의 대장 차태현 중 누가 더 좋냐고묻자 결국은 대답을 못한 김종민!서인영이 어떤 취미가 있을까 하는 문제에OO모으기 패턴으로 맞혀나가는데 민경훈 쓰레기(아는형님에서 별명)는 '가슴 모으기'라고 대답한다.

.김희철이 자꾸 쓰레기통 보고 민경훈이라고. ㅋㅋ역시 아는형님 이수근이 먼저희철이랑 인영이랑 혹시...? 라고먼저 날려주고자꾸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김희철!민경훈 vs 서인영 말싸움 구조가 꽤팽팽했는데 민경훈이 서인영에게 "구성애씨랑 관계있나?성에 집착하는 거 같다" 고 하자 원래 야한 농담을 좋아한다고받아치는 서인영 그리고 결정타를 날린다.

[서인영] 이유가 무엇일까요?



"너 여자들이 지루하다고 싫어하지?"야한 농담이라는 단어 뒤에 나온 대사라 그런지 민경훈은 잘못해석하고 급격히 이성을 잃어버렸다는 후문..ㅋ 드디어 서인영 김희철 말싸움 대결!아는형님 기록에 오래 남을만한 로맨스

서인영이 김희철에게 "키스신 이상으로 상상했지?""지금도 너 좀 이상하다" 등등 공격을 날리자 동공지진 김희철 :)여자랑 싸우기 싫다면서 갑자기서인영을 포옹해버리는 김희철! 심쿵!심지어 너 정도면 사겼지! 라고 확인 사살.. 둘이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아시는 분은 제보 좀... 제시가 좋아하는 새는? 제비 제비는 제시 팬클럽 이름이라고 하는데, 김희철 돌아이 "제시 비호감"의 약자냐고 ㅋㅋㅋ그리고 김종민이 아는 강호동의 비밀이 있다고 했더니제시가 젖꼭지 세개 있는 거 아니냐고여기서 엄청 웃었어요! 영상으로 직접 봐야 진짜 웃김애장품으로 쓰던 팬티를 준비한김종민 민경훈에게 선물했다.

ㅋㅋ 그리고 이어서 체육복 리폼시간이 있었는데제시는 이 정도면 뭐.. 그냥 파는 옷인 줄!아는형님의 파워가 요새 장난 아니다.

무한도전과 겨룰 수 있는 정도의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다만 게스트빨이 좀 있고,아직 적응을 못 하고 있는김영철, 이상민이 본인만의 캐릭터를 찾아크게 터져주길 바라는 바람^^아는형님 서인영 김희철 포옹 후기였어요! 이랬던 개미커플이 8년 만에 다시 함께 모습을 드러냈는데, 한때 불미스러운 일로 자숙의 시간을 가졌던 FLYBOY의 복귀가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나 보다 하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크라운제이, 서인영 다시 만난 개미커플

최근에는 우결을 잘 안 보게 되던데, 아무래도 이제는 조금 식상해졌다고 봐야겠죠? 게다가 너무 아이돌 위주로 가버리니 무언가 공감할 내용이 없어진 것 같은데, 그런 면에서 비슷한 콘셉트지만 색다른 재미를 주는 '님과 함께 2 <최고의 사랑>'이라는 프로그램에 더 눈길이 가는 건 당연한 결과겠죠? 특히 실제 인연으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을 갖게 만드는 윤정수, 김숙 커플은 과거 시즌 1의 우결을 보는 듯한 향수를 종종 떠올리게 했는데, 이런 그들 앞에 원조 개미커플 크라운제이, 서인영이 나타났습니다.

우결 첫 만남 비하인드 두 사람이 털어놓은 우결 첫 만남 비하인드는 완전히 공감 가는 이야기였는데, 당시 크라운제이를 본 서인영은 왜 하고많은 연예인 중에 이 사람이냐는 생각을 하며 찍기 싫어했다고 하네요. 반면 크라운제이는 사석에서 본 버르장머리 없는 모습 때문에 반감이 있었다고 하는데, 어쩌면 이런 걸 인연이라고 해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방송이라서 그럴 수도 있었겠지만, 이제는 그냥 너무 자연스럽습니다.

정숙 부부에게는 상상할 수도 없는 행동이 너무 자연스럽게 묻어 나오는 장면을 목격하며 윤정수는 우스갯소리로 막 만지면 고소하지 않냐는 말을 던지는데, 이걸 또 크라운제이는 아주 여유롭게 챙겨준 걸 가지고 왜 고소를 하냐고 받아칩니다.

그리고 이 와중에 오히려 서인영은 스킨십 없는 쇼윈도 부부의 문제점을 지적하지요. 아주 환상의 궁합을 제대로 보여준다고 봐야겠죠? 남편 길들이기 노하우? 여자들이 가진 비장의 무기라면 애교를 들 수 있겠죠? 서인영은 무언가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을 때 콧소리로 상대의 애칭을 부르는 노하우를 전수하는데, 정숙 부부는 이걸 또 개그로 승화합니다.

바로 이게 두 사람의 매력이라 생각되는데, 사실 그동안 무뚝뚝한 모습만 보여왔던 탓에 감히 상상도 못 했던 애교가 김숙에게도 있다는 걸 확인시켜 준 게 이 방송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결국, 애교 섞인 콧소리로 부르는 애칭에 마지못해 자리에서 일어나 부탁을 들어주는 윤정수의 모습 속에는 왠지 알 수 없는 흐뭇함이 잔뜩 묻어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자꾸 보면 볼수록 이 두 사람의 조합도 이제는 조금 자연스러워지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개미커플이 재혼? 방송을 보면서 혹시 개미커플이 다시 가상 부부로 등장하는 상황이 생기지 않을까 하고 지켜봤는데, 만약 다시 그런 상황을 맞게 되면 두 사람 모두 실제로 결혼을 해야 할 것 같아서 두렵다는 말을 합니다.

뭐 어차피 가상은 가상이고 리얼은 또 따로 있을 수 있겠지만, 가상을 통해 검증된 실제라고 표현하는 게 어떨까 싶네요. 그런 부분에 최적화된 거라고 볼 수 있겠죠? 이런저런 이야기를 풀어가다 이번 방송 출연의 목적이 본격적으로 밝혀지는 대목이 나오는데, 그건 바로 최근 녹음한 앨범을 미리 홍보하는 차원에서의 출연이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도 두 사람은 <Too Much>라는 곡을 함께 불러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었죠? 그리고 우결 시즌 동료 후 발표한 <FLY BOY>라는 크라운 제이의 곡은 아직도 한 번씩 듣고 싶어지는 곡이기도 합니다.

크라운 제이의 복귀에 대해 중간중간 두 사람의 모습 속에는 여느 커플처럼 행동하는 모습이 종종 포착됐는데, 헝클어진 앞머리를 올려준다거나 안전띠를 매주는 등의 모습은 '과연 이걸 설정이라고 할 수 있을까?'하는 생각마저 들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사실 뭐 진짜 친한 사이라면 그럴 수도 있겠다 싶지만 그런 모습이 자연스럽고 보기가 싫지 않은 건 왜일까요? 아마도 서인영이 크라운제이의 복귀를 돕는 거라고 볼 수도 있겠죠? 지난 2011년 대마초 흡연 협의로 한 번의 물의를 일으킨 상태에서 매니저 폭행 사건에까지 연루되며 국내 활동이 힘들어진 크라운제이는 음악 활동을 계속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가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차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보증을 잘못 서는 바람에 2억 5천이라는 빚을 지게 됐다고 털어놨는데, 어느덧 그렇게 보낸 자숙이 시간이 5년이나 흘렀네요. 개인적으로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다른 연예인들이 슬슬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그도 이제는 다시 나타날 시간이 됐다는 생각도 드는데, 과연 여론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모르겠네요 이 와중에 2억 5천이 흔들리기 딱 좋은 금액이라고 동병상련의 아픔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보증 선배 윤정수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이 보증이라는 게 절대 쉽게 생각해서는 안되는 부분이라는 걸 다시금 짚어주는 대목이란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만약 그때 아무런 물의를 일으키지 않았더라면 또 어떤 모습이 돼 있었을까요? 지나버린 5년이 다시 돌아오진 않겠지만 그 시간이 모쪼록 스스로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보고 싶네요.* 이미지 출처  : JTBC 님과 함께 2 <최고의 사랑>.나는 포옹신을무한반복하고 있었습니다 ㅋㅋ아래쪽에 포옹 또 나오니 급하신 분들은 아래로 슝슝아는형님 이번 전학생은서인영 제시 김종민입니다!서인영 제시는 서로를 경계하며한번 말싸움했다가 급 친해졌다고 합니다.

ㅋㅋㅋ김종민은 센 여자들의 음기 사이에서헤어나오질 못 하는

제시가 최근 처음 데뷔한 줄 알았는데아니었군요


!!2006년 제시카 H.O 라는 이름으로활동했었다고 합니다.

이름을 언젠가 들어본 거 같기도 하고..제시가 한국어를 잘 하긴하는데, 발음이 세서씬발 맨날 쉰발 자랑하잖아 ㅋㅋㅋ 계속 이럼... 그리고 원조 1박2일의 강호동 이수근이 김종민에게 과거의 대장 강호동과현재의 대장 차태현 중 누가 더 좋냐고묻자 결국은 대답을 못한 김종민!서인영이 어떤 취미가 있을까 하는 문제에OO모으기 패턴으로 맞혀나가는데 민경훈 쓰레기(아는형님에서 별명)는 '가슴 모으기'라고 대답한다.

.김희철이 자꾸 쓰레기통 보고 민경훈이라고. ㅋㅋ역시 아는형님 이수근이 먼저희철이랑 인영이랑 혹시...? 라고먼저 날려주고자꾸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김희철!민경훈 vs 서인영 말싸움 구조가 꽤팽팽했는데 민경훈이 서인영에게 "구성애씨랑 관계있나?성에 집착하는 거 같다" 고 하자 원래 야한 농담을 좋아한다고받아치는 서인영 그리고 결정타를 날린다.

"너 여자들이 지루하다고 싫어하지?"야한 농담이라는 단어 뒤에 나온 대사라 그런지 민경훈은 잘못해석하고 급격히 이성을 잃어버렸다는 후문..ㅋ 드디어 서인영 김희철 말싸움 대결!아는형님 기록에 오래 남을만한 로맨스

서인영이 김희철에게 "키스신 이상으로 상상했지?""지금도 너 좀 이상하다" 등등 공격을 날리자 동공지진 김희철 :)여자랑 싸우기 싫다면서 갑자기서인영을 포옹해버리는 김희철! 심쿵!심지어 너 정도면 사겼지! 라고 확인 사살.. 둘이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요?아시는 분은 제보 좀... 제시가 좋아하는 새는? 제비 제비는 제시 팬클럽 이름이라고 하는데, 김희철 돌아이 "제시 비호감"의 약자냐고 ㅋㅋㅋ그리고 김종민이 아는 강호동의 비밀이 있다고 했더니제시가 젖꼭지 세개 있는 거 아니냐고여기서 엄청 웃었어요! 영상으로 직접 봐야 진짜 웃김애장품으로 쓰던 팬티를 준비한김종민 민경훈에게 선물했다.

ㅋㅋ 그리고 이어서 체육복 리폼시간이 있었는데제시는 이 정도면 뭐.. 그냥 파는 옷인 줄!아는형님의 파워가 요새 장난 아니다.

무한도전과 겨룰 수 있는 정도의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다만 게스트빨이 좀 있고,아직 적응을 못 하고 있는김영철, 이상민이 본인만의 캐릭터를 찾아크게 터져주길 바라는 바람^^아는형님 서인영 김희철 포옹 후기였어요!.blog.naver.com 어제는 진짜사나이에 출연하는 이시영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고 왔었는데,오늘은 진짜사나이에 출연중인 서인영 인스타그램에 들어갔다 왔어요서인영 인스타그램에 들어갔더니역시

패셔니스타답게 사복패션 사진이 참 많더라구요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으로 보는 서인영 사복 !! 준비해봤답니다먼저 서인영 인스타그램에 들어갔더니,제일 먼저 보였던 사진이 이거 였어요미즈하라 키코와 찍은 사진이었는데댓글을 보니 트렌스젠더 바? 에서 찍은 사진인거 같더라구요서인영씨 의외의 인맥이라 오잉? 둘이 친했구나

싶더라구요미즈하라 키코는 워낙 한국과 관련된 문제도 많았고..저 또한 그렇게 좋아하는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패스!!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서인영 사복 살펴볼게요모든 사진의 출처는 서인영 인스타그램이에요제일 먼저 살펴볼 서인영 사복은 각선미가 돋보이는 스타일이에요서인영씨가 비율 좋고 다리 예쁜걸로 유명하잖아요-같은 여자가 봐도 저 키에 저런 비율, 다리가 나오는게 신기할 정도로몸매 예쁘다고 생각하는데요그래서인지 서인영씨는 각선미를 강조하는 사복을 자주 입더라구요확실히 키 작은 여성분들은 짧은 치마나 핫팬츠를 입었을때 다리가 훨씬 길어보일 수 있기 때문에여름에는 서인영 사복 패션 참고하셔서 스타일링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예전에는 진짜 킬힐 아니면 안신으시더니


몇년전부터 서인영 사복 스타일도 많이 바뀐거 같아요이제는 편안한 핏의 청바지에 운동화도 자주 신구요진짜 편안해 보이는 스타일로 사복 스타일링 하기도 하더라구요확실히 연예인이라 그런거겠지만...이렇게 대충 티셔츠에 운동화 신어도 뭔가 꾸미지 않은듯 내츄럴하게 예뻐보이네요특히 서인영 비율 굿 !!!!키도 작은편인데 저런 낮은 운동화나 슬립온을 신어도키가 전혀 작아보이지 않아요서인영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본 휴가철 서인영 사복은 이런 스타일이었어요서인영씨가 이번에 휴가 갔을때는 아예 레게머리로 땋아버렸던데,소녀소녀한 스타일로 파나마햇과 사복을 코디하기도 했구요톡톡튀고 귀여운 스타일의 수영복도 입었더라구요얼굴 작고 다리 길고 예쁜 서인영 is 뭔들...이겠지만서인영 사복을 보면 딱 키 커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잘 알고 있는 것 같아요역시 목 마른 사람이 우물을 판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키가 작은편이라 항상 컴플렉스 였거든요 ㅠㅠ지금은 아줌마가 다되서 옷도 그냥 입고 다니지만...더 어렸을때는 어떻게하면 조금이라도 키가 커 보일까? 매일 고민했던거 같아요그래서 저도 결혼하기전에는 서인영 사복처럼상의는 넉넉하면서 박시하게,그리고 하의는 타이트하거나 짧게 ! 많이 입고 다녔던거 같아요서인영씨도 작은 키를 보완하기 위해서 핫팬츠를 엄청 자주 입는편인데키 작은 여자 연예인중에서 브아걸 가인도작은 키를 보완하기 위해 핫팬츠를 즐겨 입는편이죠



티셔츠도 크롭 기장의 티셔츠를 입거나,이렇게 바지속에 상의를 넣어 입어 허리선이 더 올라가보이게 연출해주면훨씬 키 커보일 수 있는 스타일 완성 !그리고 저도 키 커보이려고 옷 입을때 많이 활용했던게롱 아우터 !!!!키 작은 분들이 되려 키 작아보일까봐 이런 롱한 기장감의 아우터는 많이 피하시던데,진짜 입어보면 의외로 키가 완전 커보인답니다서인영 사복에서도 이런 롱 아우터 자주 발견할 수 있었는데아우터 안에 입는 이너 코디만 잘 해줘도 키작녀분들 !! 훨씬 키 커보일 수 있답니다저도 키 커보이려고 핫팬츠 자주 입었는데 아무래도 저는 일반인이라 ㅋㅋㅋㅋㅋㅋㅋ그대로는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더라구요그럴 때 마다 롱한 기장의 롱가디건이나 아우터를 즐겨 입었답니다서인영 사복처럼 말이에요 !!!!대신 주의할점은 이렇게 롱 아우터 코디하려면핫팬츠를 입던지, 아니면 아예 스키니한 스키니팬츠를 입어줘야해요그리고 꼭 상의는 하의에 넣어 입을것 !벨트 해주면 더 좋겠지요-그럼 허리선이 높아보이면서 다리도 훨씬 길어보이고짧은 바지 부담스러울 때, 혹은 스키니 때문에 궁딩이 부담스러울 때가려줄 수도 있고


키작녀들에게 진짜 꿀인 패션 아이템이랍니다서인영 인스타그램에서 진짜 많은 사복 사진을 찾아서오늘 보여드린 서인영 사복도 진짜 다양한 스타일이 있었는데요서인영씨가 키는 작지만 다리 길고 날씬하고 비율이 좋아서저는 함부로 도전 못하는 ㅠㅠ이런 사복 스타일도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스키니에 상의는 짧게 입는건데,,,,사실 이게 키 커보일 수 있어서 좋기는 하지만다리가 어지간히 예쁘거나, 딱 힙업 되어있는게 아니면뒤에서 봤을때 오히려 다리가 짧아 보일 수도 있는 스타일이거든요 근데 요리보고 조리봐도 예쁜 몸매의 서인영씨는이렇게 사복 입어도 잘 어울리고,,, 날씬해보이면서 키도 훨씬 커보이는거 같아요 오늘 이렇게 서인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서인영 사복패션을 살펴보니캐쥬얼한 스타일부터 섹시한 스타일, 보이쉬한 스타일마지막으로 고급지고 여성스러운 스타일까지-진짜 다양한 스타일로 사복을 입는거 같더라구요 역시 패완몸이라 어떤 스타일도 잘 어울렸던 서인영 사복 이었어요 ^^덕분에 사복 사진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여러가지 패션 팁도 얻은거 같아요흐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