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적



..다들 즐거운 하루되세용

.총 병력은 120만쯤?애들 국방예산이 1조라던데 뭐 이것저것 합치면 그래도 좀 되겠지육군병력 :102만명전차:4300대 장갑차 : 2500대야포 :8600문다연장로켓: 5500문이정도이고 전차전력보면이게 냉전때 쓰던건데...T-54/55 뭐 1800대 정도 있다더라T -34 300대 정도 떼삼사 ... 천마호도T-62정도? 115mm 라더라.. 걍 발리겠다.

.800대정도선군호 약간 이게 T-72정도?뭐 그래봤자 우리한테는 쩝...이건 아직 전력이 확실치가 ??폭풍호 300대T-72데드카피라고도 하고 T-62확장버전이라고도 하는데장갑을 약간 좀 바르긴 한듯 암튼 그래도 털리긴 함걸프전보면 개 털렸던 T-72이...뭐 장사포전력하고 방사포전력은 무시할수는 없지.. 수도권에 가장 큰 타격을 주니화력은답 없구요.. 일단 사거리는 길어서 계룡대까지 타격하는것도 만들었구요..해군농담이고..병력:6만함정 :420척잠수함 :70척정도 있단다그외 상륙함 :260척지원함:30척일단 북한의 최신 군함인나진급 호위함이다.

북한 해군을 표현하자면 수상함 전력 버리고 잠수함에 몰빵해온터라 잠수함은 졸라 많다.

이게 수동식이라지? 1500t급인데 뭐 세종대왕함하고 뜰 가치가..로미오급 잠수함이 1800t급상어급 잠수함 등이 있다상어급이 많다고 들었다참고로 북한의 수상함전력은 우리가 압도적이지만 대잠전력은 우리해군이 약하기 때문에 위협적이다아참고로 새로운 스텔스 고속정이라 해야하나 이것도 뽑았던데 상당히 위협적이라더라따라서 추가적으로 대잠초계기나 소나정비등 대비릉 해두고 잠수함 전력을 더 뽑아서 경계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천안함 용사들도 북한의 잠수함에 의해 전사하셨다.

..공군이쯤되면 답없다.

병력: 11만전투기:820대 근데 띄울수는 있니?훈련기 :170대 등등헬기 :300대이쯤되면정은이 우는 모습이 상상한다 우짜냐 ㅋㅋㅋ 걍 항복해라 ㅋㅋㅋㅋㅋ아 너네들 일단 항공유 대북제제안에 전투기 기름 수출 금지라지? ㅋㅋㅋ미그 29기 40대를 도입했는데 소식에 의하면 나날히 추락해서 20대정도 있다더라..미그 17기 100대미그 19기 100대미그 21기 200대 주력 전투기미그 23기 50대걍 공군 자동 으로 포기한거냐?우리 F-35하고 뜰까?졸라 웃기다 이런애가 나대다니그외 방공망 전력방공망 전력도 꽤나 촘촘한 편이다.

일단 제공권을 잡기위해서는 스텔스 전투기는 폭격기로 때리고 진입해야 하는데 일단 미국의 도움이 절실하지..노동미사일이나 스커드 미사일 전력도 상당한 편이다 은하미사일이나 무수단 미사일은 아애 미국 때리려고 만든것 같고 북한의 핵미사일 기술도 사실상..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확인되었다.

최근 SLBM도 계속 해서 실험중이다.

[주적]


뭐 생화학무기전력도 상당한 편이고 언제나 뒤통수 칠지 모르는 북한이니 경계하고 경계해야 한다.

과대평가도 금물이지만 과소평가도 금물이다.

정으나 드루와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가장 흔하게 보이는 주적! 날파리 없애는 법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돈들이지않고, 집에있는 재료들로 충분히 퇴치할 수 있다고하니잇님들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집안 벌레를 박멸하는 그날 까지!!우선 날파리 없내는 법 포스팅을 하기전에 알아두어야 할 것들이 있는데요?그들은 보통 자극하는 냄새가 있는 곳, 음식물 쓰레기가 모여있는 곳에서 자주 발견됩니다!방충망이있다고해도 작은 틈새로 비집고 들어온다고 하네요,그리고 화장실 하수구나 싱크대 하수구의 지독한 냄새가 그들을 자극해서그쪽으로 많이 모인다고하고, 주방의 기름때 또한 날파리들이 좋아하는 곳 중 하나라고 합니다!그러기 위해선 우선 그들이 좋아하는 곳 중하나인 하수구!!원천을 봉쇄하는 것만큼 좋은 방법은 없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날파리 없애는 법의 첫번째는 화장실 하수구나 씽크대 하수구를 깨끗히 씻어주자!이 곳의 냄새를 없애주기만해도 집안에 보이는 날파리들이 반으로 준다고 생각해주셔도 될만큼,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 중하나입니다.

얼른 씽크대청소를 해볼까요?그리고 날파리 없애는 법 두번째라고 할 수있죠? 바로 그들을 잡기 위한 트랩!트랩을 설치함으로써, 그들을 유인해서 그냥 바로 가둬버리는 것이죠!우선 준비물이라고하면, 페트병과 식초, 주방용 세제 정도라고 하실 수 있겠습니다!우선 적당한 크기의 페트병 두동강 내서 사진과같이 연결시켜놓으시면 됩니다!그들이 들어갈 구멍을 크게 나오는 구멍은 작게 하여 그들이 나오기 힘들게 하는 것이지요!그리고 완성된 페트병안에 식초1 물1의 비율로 넣어줍니다!이 식초가 날파리 없애는 법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그들은 시큼한 식초향을 좋아하기 마련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그런 그들을 유인하기에는 식초만한 것이 없기때문입니다!이렇게만하셔도 거의 완성되셨다고 볼 수 있는데요??식초를 대신 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아마 과일 껍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어릴 적 초파리 채집 숙제를 받았었는데, 그때도 저는 저런 페트병에다가 과일껍질을 넣어서 잡았었어요!음식물 쓰레기가 있는 곳에 잘 모이는 그들이기 때문에, 유인하기 정말 딱좋은 방법이죠?모두들 여름철 날파리 없애는 법 알고계시다가, 용이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총 병력은 120만쯤?애들 국방예산이 1조라던데 뭐 이것저것 합치면 그래도 좀 되겠지육군병력 :102만명전차:4300대 장갑차 : 2500대야포 :8600문다연장로켓: 5500문이정도이고 전차전력보면이게 냉전때 쓰던건데...T-54/55 뭐 1800대 정도 있다더라T -34 300대 정도 떼삼사 ... 천마호도T-62정도? 115mm 라더라.. 걍 발리겠다.

[주적] 그것을 알려줍니다.



.800대정도선군호 약간 이게 T-72정도?뭐 그래봤자 우리한테는 쩝...이건 아직 전력이 확실치가 ??폭풍호 300대T-72데드카피라고도 하고 T-62확장버전이라고도 하는데장갑을 약간 좀 바르긴 한듯 암튼 그래도 털리긴 함걸프전보면 개 털렸던 T-72이...뭐 장사포전력하고 방사포전력은 무시할수는 없지.. 수도권에 가장 큰 타격을 주니화력은답 없구요.. 일단 사거리는 길어서 계룡대까지 타격하는것도 만들었구요..해군농담이고..병력:6만함정 :420척잠수함 :70척정도 있단다그외 상륙함 :260척지원함:30척일단 북한의 최신 군함인나진급 호위함이다.

북한 해군을 표현하자면 수상함 전력 버리고 잠수함에 몰빵해온터라 잠수함은 졸라 많다.

이게 수동식이라지? 1500t급인데 뭐 세종대왕함하고 뜰 가치가..로미오급 잠수함이 1800t급상어급 잠수함 등이 있다상어급이 많다고 들었다참고로 북한의 수상함전력은 우리가 압도적이지만 대잠전력은 우리해군이 약하기 때문에 위협적이다아참고로 새로운 스텔스 고속정이라 해야하나 이것도 뽑았던데 상당히 위협적이라더라따라서 추가적으로 대잠초계기나 소나정비등 대비릉 해두고 잠수함 전력을 더 뽑아서 경계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천안함 용사들도 북한의 잠수함에 의해 전사하셨다.

..공군이쯤되면 답없다.

병력: 11만전투기:820대 근데 띄울수는 있니?훈련기 :170대 등등헬기 :300대이쯤되면정은이 우는 모습이 상상한다 우짜냐 ㅋㅋㅋ 걍 항복해라 ㅋㅋㅋㅋㅋ아 너네들 일단 항공유 대북제제안에 전투기 기름 수출 금지라지? ㅋㅋㅋ미그 29기 40대를 도입했는데 소식에 의하면 나날히 추락해서 20대정도 있다더라..미그 17기 100대미그 19기 100대미그 21기 200대 주력 전투기미그 23기 50대걍 공군 자동 으로 포기한거냐?우리 F-35하고 뜰까?졸라 웃기다 이런애가 나대다니그외 방공망 전력방공망 전력도 꽤나 촘촘한 편이다.

일단 제공권을 잡기위해서는 스텔스 전투기는 폭격기로 때리고 진입해야 하는데 일단 미국의 도움이 절실하지..노동미사일이나 스커드 미사일 전력도 상당한 편이다 은하미사일이나 무수단 미사일은 아애 미국 때리려고 만든것 같고 북한의 핵미사일 기술도 사실상..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확인되었다.

최근 SLBM도 계속 해서 실험중이다.

뭐 생화학무기전력도 상당한 편이고 언제나 뒤통수 칠지 모르는 북한이니 경계하고 경계해야 한다.

과대평가도 금물이지만 과소평가도 금물이다.

정으나 드루와 !!..다들 즐거운 하루되세용

..다들 즐거운 하루되세용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