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지림


    내가 좋아하는 중화권 여배우다양한 이미지를 가진 것 같아 좋다왠지 신비하다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스타백치미도 있어 보이면서 지적이기도 하고관능미가 있으면서도 청순하기도 하다두번째 사진처럼 긴 머리가 훨 잘 어울리는데요즘은 짧은 머리를 많이 하는 것 같다한 때 유덕화와 끊임없는 스캔들을 뿌려팬들 사이에서는 정말 이어졌으면 하는 스타 커플이었다나도 예전에는 사실 지금도 그렇지만 ㅋㅋ유덕화와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각각 다른 사람들과 사귀고 스캔들도 나서모 이제는 희망이 별루 없는 커플이지만그래도 여전히 영화 속에서만이라도 같이 있는 모습이 보고 싶다관지림은 작년 어느 프로 인터뷰에서 유덕화의 스캔들에 대해' 유덕화는 정말 잘 생겼다, 하지만 그와 결혼은 할 수 없다그는 일중독이어서 일 할때는 일 밖에 보이지 않는 사람이다 '라고 말했다고 한다관지림은 요즘 영계 킬러라고 불릴 만큼이상하게도 영계들과 스캔들이 계속 난다왜 데미무어가 생각이 나는걸까? ㅋㅋㅋ   유덕화 & 관지림 덕화오빠


!!영원한 오빠!!ㅋㅋㅋ짱이라오!!!!! 불펌 금지..잘 알려져 있듯이 낙랑에 있던 자명고를 찢어 버린 낙랑공주 자신의 딸이 자신을 배신한 것을 안 최리가 낙랑공주를 자신이 죽이고 고구려에 항복하고이에 좌절한 호동왕자도 나중에 계모의 모함에 변명하지 않고 자신의 목숨을 끊게 되는 스토리결국 이복동생인 모본왕이 왕이 되어 폭정을 일삼아 고구려는 결국 엉망이 되어 버리는 상황까지그래서 더더욱, 당시 고구려 최고의 호걸미남으로 유명했던 낙랑공주를 따라 자살한 호동왕자에 대한 아쉬움이고구려 백성 들 사이에 널리 퍼졌었다는데요...낙랑공주는  한국에서 아마 역사상 가장 처음으로 대중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여인이 아닌지.왕조현 ( 중국어 발음으로는 : 왕쭈셴) 은 1967년 1월31 일 타이완의 타이베이에서출생한 영화배우로 타이완 농구 청소년 대표선수로 활약하기도 했다는데요.원적지는 중화민국 안후이성 루안 시 1987년 영화 천녀유혼에  당시 영웅본색이란 영화로 홍콩 느와르를 세계에 알린장국영과 같이 출연하여 현대적인 낙랑공주의 후예 첫 타자가 되었는데요.아마 고스트, 사랑과 영혼 같은 서양적 개념의 인간과 유령 의 사랑에 자극 받았겠거니 했는데청나라 때  쓴 섭소천 이라는 원작이 있고 이미 1960 년대에 영화화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여튼 왕조현이 맡은 섭소천은 한국 남자들에게 완전 충격....물론 영웅본색의 장국영 , 주윤발도 한국 남자들에게 상당한 영향력을 끼쳤지만...그래서 4글 한자 제목의 영화들이 줄줄이 ... 영웅본색, 천녀유혼, 지존무상 ^^1967 년 생이니까 1987 년 영화 천녀유혼에서는 왕조현의 나이는 불과 21 살 우리나라 최초의 외국인 광고 배우인 주윤발 의 뒤를 이어 ( 싸랑해요 밀키스^^)우리나라 최초의 외국인 여자 광고 배우의 타이틀을 차지한 왕조현...역시나 책받침 퀸 도 차지했었고...책받침 퀸에게만 허락되는 초콜렛 광고 모델도 역시 왕조현최근 이상하게 변한 왕조현을 보고 실망했다는 기사가 나오는 거 같지만사실 이미 동방불패라는 영화가 나올때많은 관객들은 어 ? 우리의 섭소천 장만옥보다 더 멋있는 낙랑공주의 후예들을 발견하게 되니...바로  동양의 이자벨 아자니 (늙지않는 하이랜더? 뱀파이어?) 인임청하 이전에 있었던 소오강호 시리즈의 연속선상 하나의 스토리였던동방풀패가  누님에 대한 동경으로 바뀌게 했던 주인공 임청하임청하 ( "린칭샤", 대만 가의현 출생 , 본적지는 산둥성 )1954년 11월 3일 생이니까 1992년에 나온 동방불패에 도대체 몇 살이야? 이런 충격을...그리고 갑자기 빼갈이 땡긴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귀여운 누님의 음주 장면...도대체 38세가 어떻게 저렇게 귀엽지? 하는 맘을 가지게 했던...냉정하게 보면 영화에서 왜 그렇게 임청하 누님의 모습이 멋있게 보였는지 지금도 의아할 정도인데...하여튼 임청하 란 이름은 그 실제 나이와 함께 놀라움을....그런데 막상 홍콩에서는 개봉한 해에 동방불패는 흥행성적 8위를 기록했었는데...같은 해 한국에서는 독보적인 흥행성적을 올렸다고 하니정말 임청하도 낙랑공주의 후예?1992년 동방불패에는 당시 홍콩의 최고 스타들은 다 출동한 듯...나중에 서초패왕이라는 영화에서  항우의 연인 우미인으로 나와우리들에게  중국의 4대 미녀 반열까지 거론되는 패왕별희 의 주인공 우미인은 바로 이런 외모였을 거라는 각인을 남겨준 관지림까지도 출연을...관지림( "관즈린"  1962년 9월 24일 홍콩 출생 ) 은특이하게 만주족 출신으로 홍콩의 유명배우였던 관산 과 장빙천의 딸로18 세의 어린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했다가  19세에 이른 결혼을 했다가 9개월만에 헤어지는 등의스토리가 있었던 배우였다는데...정말 성형수술 한 듯한 외모에서 사람들은 다들 우미인의 환생으로 받아들인 듯...1991년에 나온 황비홍 과 1992년  동방불패에 이연걸과  함께 연달아 출연을...중국의 4대 미인을 침어, 낙안, 폐월 , 수화 에 맞춰서서시, 왕소군, 초선, 양귀비 라고 하긴 하는데초선은 삼국지연의에 나오는 가공의 인물이라초나라 항우의 연인 우미인을 4대 미인으로 간주하기도 합니다.

경극의 대표인 패왕별희 의 희가 우희의 희를 나타내는 우미인...역발산의 항우가 여자라고는 우희 뿐이고 서로 배신을 밥먹듯이 하는 유방과 여치 와는 달리끝까지 함께 한 로맨티스적인 이야기 때문에 경극의 대표 패왕별희로계속 이름이 거론되는 우미인....서초패왕 이라는 영화에서 관지림이 청초하고 가련한 우미인의 이미지를 잘연기...정말 사진을 들여다보고 있으면 예쁘긴 예쁜....다시 낙랑공주의 후예 임청하단순한 홍콩 느와르가 아니라 새로운 영화 기법을 우리에게 보여준 가위손 왕가위 감독의중경삼림 ...  출연배우도 양조위, 임청하, 금성무, 왕정문...1994년 당시 유행하던 일본 소설가 무라카미 하류키 류의 세상에 대한 이미지를 잘 표현혔던 영화20년이 지난 시점에서 봐도 여전히 세련되어 보이는 중경상림에서40 이 넘은 누나는 여전히 매력적....금성무의 소원대로 어느 시점에서 시간이 멈춰버린 듯 한 ...왕가위 감독이 열혈남아로 전세계에 알린  치파오의 여인 장만옥... 나중에 왕가위 감독은 장만옥에게 화양연화에서 차파오의 여인 타이틀을 안겨주는데요.. 장쯔이, 탕웨이 등이 나타나기 전에 역시 한시대를 풍미했던 장만옥물론 2014년 대한민국 낙랑공주의 월계관은 탕웨이지만....장만옥은 홍콩태생으로 1964년 9월 20일 생 으로 1983년 미스홍콩 2위 입상자였다고 하는데요...홍콩으로 이주한 중국 본토인들의 애환을 다룬 진가신 (천커신) 감독의 1996년작 첨밀밀에서제목처럼 꿀처럼 달콤한 여명(리밍)과..홍콩인들이 삶과 애환을 반영한 왕가위 (왕자웨이) 감독의 2000년 작 화양연화에서는양조위(량차오웨이) 와 정말 전세계에서 치파오 의 이미지를 떠올리면 장만옥이 입은 치파오를 떠올리게 만드는 화양연화의 이미지란...그러고 보면 정말 왕가위 감독이 대단한 건가...열혈남아 / 아비정전/ 중경삼림/ 동사서독 / 타락천사/ 해피투게더/화양연화 .... 개인사에 이목이 집중되는 것도 당연해요      53세의 그녀와 59세의 국제적인 그룹 회장인 진태명 金泰? 집에서 이사 가는 모습이 사진에 찍히면서 둘 사이의 애정이 식은 게 아니냐는 불화설이 제기됐는데요     11/5 한 행사활동에 참여한 그녀가 입을 열었어요 "우리는 헤어진 게 아니라 이혼한 것입니다"   뚜둥- 갑자기 웬 이혼?!  작년에 결혼설이 제기됐었지만 이를 강하게 부정했었는데 이혼이라니...   가까운 지인의 말에 의하면, 작년에 이미 파리에서 결혼식을 치르고 함께 살다가 성격차이로 자주 싸우면서 갈등을 빚었고, 진태명이 다른 이성과 함께 있는 것을 보기만 하면 의심하고 이를 두고 싸우다가 관지림이 이를 참지 못하고, 반년 전부터 별거에 들어갔고 끝내 헤어지게 됐다고 해요 이혼의 원인이 남편의 바람은 아니라고 하는데 정확한 이유는 알 수가 없는 상황이에요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죠?       두 사람이 결혼한 뒤 남자 측은 둘 사이를 공개하는 것을 꺼렸다네요.  진태명의 전처가 상처를 받을까 봐 걱정이 됐고, 딸 둘이 아빠의 재혼을 원치 않아서 라네요. 이에 관지림은 맘이 좋진 않았겠죠. 심지어 지인들에게도 둘이 결혼한 사실을 알리지 못하게 했고, 이런 저런 이유로 자주 싸우다 보니 결혼생활에도 영향을 준 것 같다는게 지인의 말.    더 안타까운 소식은 광고 모델 활동이 종료되면 이제 연예계를 완전히 떠나겠다는 선언을 했어요...이젠 정말 볼 수 없는 건지...   또 다른 루머가 떠돌고 있으니 얼마전 진태명과 유가령이 함께 등산을 했다고 하여 유가령(양조위 아내)이 이 둘의 이혼에 개입한 것 아니냐는 소문이 소문 때문에 한동안 유가령이 많이 시달렸었죠-   <영상보러가기>  ▼▼▼      한때 홍콩 제1의 미녀라고 불리던 관지림           유덕화가 오락 프로 '강희래료'에 출연해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여자가 누구라고 생각하느냐 란 질문에 관지림이라고 대답한 적이 있을 만큼 미인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저도 어릴 적에 관지림보고 참 예쁘다란 생각 참 많이 했었네요        이런 미모의 그녀, 연애 이력도 화려하네요

이번에 이혼을 하다 보니 그전 연애 이력까지 쫘

악 인터넷에 퍼져 읽어 봤더니... 역시 얼굴값 한다더니!    크게 공개된 연애는 9번18살에 섣부른 결혼을 했다 3개월 만에 이혼하고 그 뒤로는 좋으면 만나고 싫으면 헤어지는 식의 쏘쿨한 연애관을 가지고 많은 사람을 만난 그녀   부호들과의 만남은 당연하고요  우리가 알만한 사람은 성룡과 곽건화  성룡은 영화 A-프로젝트 찍을 때 만났다고 하네요       곽건화는 2001년, 영화 촬영하다 만난 그녀와 17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열애를 했다는데... 곽건화에게도 이런 과거가 있었네요 ㅠ 정말 사실인지...    이제 곧 연예계를 완전히 은퇴한다는 그녀 앞으로 정말 얼굴을 볼 수 없는건지 아쉽기만 하네요    영화 속 그녀의 모습 보면서 그녀의 찬란했던 시기의 모습 회상하면서 전 이만 총총 -       ?    ?    ???  ??   중국 기사 출처▼▽▼▽ http://ent.qq.com/a/20151105/026984.htm?pgv_ref=aio2015&ptlang=2052 사진출처 : 바이두  다음은 왕조현을 포스팅 해볼까요? ㅎ 1988에도 언급 됐었는데 다들 기억 하시려나요? 아쉽게도 왕조현은 활동 안한지가 10년이 넘어서 최근 근황 찾기가 어렵네요 ㅠ 그리운 홍콩스타들 참 많죠?  동방불패에서도 출연했었고내가 좋아했던 영화 정고전가에도 나왔었다.

 생각해보면 임청하나 왕조현처럼이렇다 할 대표작은 없지만꾸준히 많은 영화에 출연해와서한국에도 꽤 많은 팬이 있었던걸로 기억한다.

 하일복성이란 영화가 기억난다.

신인 관지림이 나오고남자들이 불장난 하는 그 장면은어린 시절의 나를 무척 설레이게 만들었었다.

 관지림의 최근 사진을 보니세월이 참 많이 지났다 싶다.

[관지림] 하지만 현실은


여전히 예전의 그 예뻤던 얼굴을가지고 있긴 하지만 말이다.

동방불패에서도 출연했었고내가 좋아했던 영화 정고전가에도 나왔었다.

 생각해보면 임청하나 왕조현처럼이렇다 할 대표작은 없지만꾸준히 많은 영화에 출연해와서한국에도 꽤 많은 팬이 있었던걸로 기억한다.

 하일복성이란 영화가 기억난다.

신인 관지림이 나오고남자들이 불장난 하는 그 장면은어린 시절의 나를 무척 설레이게 만들었었다.

[관지림] 세상에나..

 관지림의 최근 사진을 보니세월이 참 많이 지났다 싶다.

여전히 예전의 그 예뻤던 얼굴을가지고 있긴 하지만 말이다.

유덕화 & 관지림 덕화오빠


!!영원한 오빠!!ㅋㅋㅋ짱이라오!!!!! 불펌 금지이상형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앞으로도 좋은 영화로 빨리찾와봤으면 좋겟어요임청하누님과더불어 게속영화에 출연햇으면 하는 작은바램이있네요이상형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앞으로도 좋은 영화로 빨리찾와봤으면 좋겟어요임청하누님과더불어 게속영화에 출연햇으면 하는 작은바램이있네요.왠지 거울보기가 싫어집니다? 관지림의 대표작!!지존무상!? 전혀 촌스럽지않은 외모죠??왼쪽 남성분!!!!!!침흘리겠어요? 역시나 황비홍!!!!빼놓을수없죠? 황비홍에서 이연걸과 호흡을 맞춘 관지림!!꼭 공주님같아요 그쵸??와.. 세월이 흘러도 어쩜....왜 제마음에 스크래치가 그어지는거죠? 여수엑스포홀에서 펼쳐지는소오강호!!!!!저희 임영영도 외모가 만만치 않다구요? 황비홍에서 이연걸과 관지림의 캐미!!운명인건가영호충과 임영영의 사랑을 직접 눈으로 보세요!언제 어디서 하는지 다들 아시죠???어서와요!!!!어서오라구요!!!!<공연 정보>             ▶ 일정: 7월 23일

8월 15일 주중 17시, 주말 13시 17시                       ▶ 장소: 여수세계박람회장 내 여수엑스포컨벤션센터 엑스포홀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tvconcert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YWAnh-a-jEY  ▶ 공연 예매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티켓링크: http://www.ticketlink.co.kr/product/13421      티몬: http://www.ticketmonster.co.kr/deal/349015366?utm=THEME_CULTURE&loc=3 ▶ 문의전화:1544-7564..성룡영화 용형호제를 통해...처음 봤다.

..용형호제에서 관지림은 그냥저냥..이쁜 얼굴이구나..했는데...홍콩영화를 자주 보던 시절...관지림이라는 배우는 다양한 매력의 소유자다.

.확신을 가졌다.

.1962년생인 그녀...나이 마이 묵었다.

..하지만 그옛날 미모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그녀...황비홍..신조협려2..속 프로젝트A..지존무상..동방불패등알만한 영화에는 그녀가 있었다.

..관지림에 매력을 가장 많이 발산한 곳이..황비홍에서 였던거 같은데...지적이면서..귀여우면서..청순함까지...지금은 어떻게 지낼지...궁금은 하지만..90년대...홍콩영화의 여신으로...영원히 기억될...배우 관지림^^ 유덕화 & 관지림 덕화오빠


!!영원한 오빠!!ㅋㅋㅋ짱이라오!!!!! 불펌 금지이상형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앞으로도 좋은 영화로 빨리찾와봤으면 좋겟어요임청하누님과더불어 게속영화에 출연햇으면 하는 작은바램이있네요 이연걸의 황비홍이 다시 뜨면서.. 황비홍은 물론 황비홍과 관련된 인물들도 전부 다시 떠서 수많은 영화로 만들어졌죠.... 아직도 장학우의 분장은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2탄 부터는 장학우 대신 막소총이 나오죠)?? 이 영화의 주제곡인 남아당자강은 임자상이 불렀었지만 나중에 성룡도 부르기도 했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