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료용 가글



..   제가 예전에 턱을 다쳐서 병원에 입원을 한 적이 있습니다.

병원에서 공급되는 식사는 쌀 미음과 부드러운 계란찜과 국 뿐이였습니다.

 턱을 이용해서 씹을 수가 없었기에 미음과 국은 그냥 마셨고, 계란찜의 경우에는 입에 넣은 뒤에 혀로 입천장쪽으로 눌러 짓이겨서 미세하게 만든 뒤에 삼키는, 매 끼니마다 불편한  식사 과정이였습니다.

 양치질은 당연히 할 수가 없었기에 병원에서는 의료용 가글액을 저에게 주었습니다.

 맥주병같은 연한 갈색의 플라스틱 페트병에 담겨있는 의료용 가글액의 맛은.... 시판용 제품처럼 상쾌한 풍취는 전혀 없고, 밋밋한 맛에 입안에 남은 뒷맛은 조금 역겹거나  불쾌해지는, 마치 연한 화공약품 같은 맛 (?)정도여서  결코 권하고 싶지 않은 가글액입니다.

   저의 경우처럼, 의료용 가글액은 입안에 뭔가 이상이 있는 상태에서 양치질을 하기 어려울때 주로 사용되는 거 같습니다.

 ㄹ혜가 세월호 당일에 상쾌한 시판용 가글을 사용하지 않고 굳이 불쾌한 맛의 의료용 가글액을 사용했다면... 저처럼 입과 연관된 뭔가의 문제가 있거나 양치질을 해서는 안되는 상황이였을지도 모르겠네요. 항간의 의혹처럼 입주변에 필러 주입 시술을 받았다면... 항균성이나 의료적인 예방으로서 의료용 가글액이 사용되었을 가능성은 제법 높을 거 같군요... (계속 청문회 라이브 시청중...)  가을, 겨울상품은 정상가로 업데이트 시 가격차이가 많이 날 것 같아요 ! 블로그로 꼭 구매하세요 :)상품이 많으니 PC로 확인해주세요!  가격은 비덧문의 ! (전체가격 알려드려요!)<무료배송이벤트>12월17일(토) 밤11시 주문건까지 2만원이상 구매하시면 무료배송! 12월17일(토)밤11시

12월18일(일) 밤11시 주문건까지  금액상관없이 2가지 구매시 무료배송! (제주도+2500원)이 후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제주도포함)<포토후기이벤트>포토후기를 남겨주시는 이웃님께는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마켓 중 1회 무료배송 :)카카오톡 amondli 로 후기 부탁드려요 - 기쁨size158 / 42/ 상의44-55/ 하의25 s size 인스타그램 eunzu.88아몬드리 마켓 신상 제일 먼저 만나보실 수 있어요 :)* NOTICE (공지/필독) 아래 공지는 꼼꼼히 확인하시고 추후 맘상하는일 없었으면 해용! 꼭 확인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들어온 수량만큼만 거래처에 주문을 넣는 방식이라 주문서 작성후 배송 전 주문취소, 색상변경, 사이즈변경 안되세요 ! 정말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블로그로 구매하신 상품은 교환/환불이 어려워요,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구매 전에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 환불불가에 동의한 경우엔 환불 안되세요!교환/환불 외 기타 여러가지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아몬드리사이트에서 구매 부탁드립니다.

 구매방법아몬드리마켓은 블로그를 이용하지 않는 분들도 구매가능하세요!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꼭 이웃신청부탁드려요!배송공지나 기타공지가 블로그에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알림설정해두시면 쉽게 보실 수 있어요 :)상품가격문의 → 입금 → 주문서작성 입금계좌* 302 0825 4011 21 농협 윤*주  상품금액+ 택배비(2500원/ 제주도5000원) 기타결제 원하시는 분들 댓글 주세요 :)주문서작성아래 주소 클릭 후 접속하셔서 주문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입금 후 주문서작성!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AaQyHD5EIFQCfNs4gzd3bTZAOsf2uUPtaVEuLld6H4uq92Q/viewform문의 게시판http://na6015.blog.me/220845030160포스팅이 많아 댓글 확인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있어요 - 구매 후 위 주소에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배송안내- 입고된 수량에 한해 매일매일 발송 ! ( 토,일,공휴일 배송off )- 당일배송 어려워요. 쇼핑몰운영방식처럼 재고를 두고 판매하지 않고 주문이 들어온 수량만큼만 거래처에 주문이 들어가요!거래처에 재고가 있을 시 주문 후 2-3일내에 받아보실 수 있지만, 지연이 되는 경우엔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어요.기본 배송은 2-7일정도 소요되신다고 생각해주시구요, 지연되는 상품은 블로그에 공지나 개별연락드립니다.

급하게 수령하셔야 되는 분들이나 예민하신 분들은 주문 피해주세용! + 이웃추가시 상품마다 각각 1000원 추가할인 ! ♥서로이웃xxx, 이웃추가만 부탁드려요 !기존이웃도 혜택 가능하세요 :)1. 샌디코트울함유량 40% , !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소재로 제작된 코트라 맘에 쏙 들어요 - 겨울에 카멜 코트 정말 분위기 있게 연출할 수 있어 작년에도 2개 정도 소장했는데 기장도 길고 박시한 타입이라 올해는 샌디코트 카멜컬러로 한 장 소장했습니다 ^^55사이즈시라면 일자로 이쁘게 딱 떨어지는 핏 !! :)안감은 폴리원단이지만 울함유량이 높은 상품이라 보온성 좋은 상품입니다 ^^포켓도 크게 디자인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심심하지 않고 고급진 느낌의 디자인이예요 - 카라도 너무 크게 디자인되어 있지 않아 전체적인 다자인이 깔끔해요

!추천하는 코트


!울40%, 폴리혼방/ 카멜, 블랙, 그레이어깨40 가슴54 소매58 총기장96 암홀18      2. 캐시코트울함유량 50% 두툼한 울혼방 소재의 따뜻한 원단으로 제작되었어요!안감도 신경써서 배색 안감으로 넣어줬구요,! 베이직하면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코트랍니다:)컬러도 밝은 컬러가 아니라 톤 다운된 벽돌 컬러가 더욱 멋스러워요

!카라 작게 디자인되어 좀 더 깔끔하구요 - 밑으로 떨어지는 쓰리버튼도 깔끔해요

[의료용 가글] 는 진정 무엇인가.


포켓이 있어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 오픈해서도 잠궈서도 어떻게 코디하셔도 이쁜 상품입니다

!잘 나오지 않는 컬러감이라 적극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울50%, 폴리50%/ 벽돌, 네이비가슴54 총기장93 암홀20    3. 올리브코트컬러감 너무 이쁜 코트를 소개해드려요

!울 50% 함유량이라 가벼우면서 보온성 좋은 상품입니다 :) 전체적으로 롱한 기장에 박시한 핏으로 제작되어 안에 두꺼운 니트와 매치하셔도 부담없는 상품입니다

!더블단추라 유행타지 않는 스타일로 제작되어 시즌마다 꺼내입기 정말 좋아요 -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디자인된 코트라 여러가지 스타일에 매치 하기 좋은 코트입니다 ^^울50%, 폴리혼방/ 올리브카키, 블랙어깨53 가슴54 소매18 총기장97 암홀20    4. 기모단가라티가격대비 요런 상품 너무 좋아요 :)안감 보들보들 양기모로 제작되어 착용감 너무 포근하고 좋아요  -전체적으로 박시한 핏이라 답답하지 않아 맘에 들어요 ! 핏도 이쁘구요 ^^ㅎㅎ 봄, 가을, 겨울까지 활용도 높고 원피스 이너 , 어디에 매치하셔도 잘 어울리는 티셔츠라 하나쯤 소장하시는것 추천합니다 ^^!면혼방/ 블랙, 와인어깨68 가슴58 소매54 총기장74    5. 슈벤무스탕겨울에 요런 무스탕 박시한 핏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아 부해보이는 핏이 많아요 ㅠㅠ !저처럼 체구 작으시고 55사이즈 착용하시는 분들이면 낙낙한 핏감으로 즐기기 좋은 아우터입니다 ^^!안감 모두 양털로 제작되서 보온성은 말할 것도 없구요 - 소매 , 밑단 시보리 짱짱하게 들어가 있어 더욱 맘에 들어요

양털 카라로 입었을 때 러블리한 느낌도 놓치지 않아요

! 폴리혼방/ 카멜어깨47 가슴51 소매56 총기장58 암홀21         6. 라쿤숏야상추천추천해드리고 싶은 라쿤 숏야상 !!ㅎㅎ야상 핏으로 제작되었지만 안감은 전체 퍼안감을 사용해서 보온성이 정말 대박입니다 ㅠㅠ 모자는 전체 탈부착이 가능한 상품이라 원하시는 느낌으로 연출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박시한 핏이라 44-66까지 착용가능한 상품이구요 - 보온성 뛰어나고 핏 자체도 너무 이쁜 상품이라 시즌마다 꺼내입기 좋은 상품이예요

! 야상 너무 좋아해서 저도 소장했어요 ^^ ㅎㅎ면, 폴리혼방/ 카키. 아이보리어깨72 가슴62 소매49 총기장74 암홀23       7. 라임긴팔니트울혼방 소재라 부드러우면서도 보온성 높은 상품입니다 !전체적으로 낙낙하면서도 살짝 핏되는 느낌이라 너무 답답하지 않아 맘에 들어요 -넥부분도 부드럽게 감싸줘서 더욱 보온성을 높혔구요 ! 44

55까지 착용하기 좋은 기본 핏이라 하나쯤 소장하시면 봄, 가을, 겨울까지도 활용도 높은 상품입니다

[의료용 가글] 세상에. 왜..



!소매부분 넓게 시보리 들어가 있는 디테일이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추천상품 :)울, 아크릴혼방/ 아이보리, 핑크, 다크그레이, 카멜어깨42 가슴49 소매56 총기장58     8. 파파라치 팬츠왼쪽 무릎부분 헤짐 디테일이 멋스러운 팬츠이예요! 디자인 자체가 롤업되어 나온 상품이구요

!원하시는 기장에 맞춰 롤업해서 착용하실 수 있어요 ^^ㅎㅎ 안감 기모로 제작되어 한겨울까지도 활용도 높은 상품입니다 ! ㅎㅎ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컬러라 적극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워싱도 너무 이쁘게 잘 빠진 상품이라 추천! 허리 반하이라 더욱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 데님25- 허리32 밑위21 밑단14 힙38 허벅지18.5 총길이9126- 허리33 밑위22 밑단15 힙39 허벅지19.5 총길이9227- 허리34 밑위23 밑단16 힙40 허벅지20.5 총길이9328- 허리35 밑위24 밑단17 힙41 허벅지21.5 총길이9429- 허리36 밑위25 밑단18 힙42 허벅지22.5 총길이95총기장은 롤업 핀 상태에서 잰거예요

!    9. 마리타코트 <스토어팜 주문폭주>울 함유량 50% 제작된 숏 코트예요 ! 겨울에 롱한 코트가 대부분이지만 은근 매력있는 상품 :)울함유량이 높은 상품이라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높은 상품입니다 ^^!큼지막한 넥카라 디자인이라 얼굴 작아보이는 효과 ! ㅎㅎ 낙낙한 핏감에 아방하게 떨어지는 느낌이라 더욱 멋스러운 코트입니다 !안에 두꺼운 니트와 매치하셔도 부담 없을 만큼 편안한구요 - 잠궈서 입어주셔도 이쁘고 오픈해서 입어주셔도 이뻐요

!캐주얼하게 후드티안에 매치하셔서 코디하기도 좋구요 - ! 원피스는 물론 팬츠에도 자라 어울리는 코트라여러가지 느낌으로 코디하기 좋은 코트입니다 ! 포켓도 깊은 편이라 더욱 실용도를 높힌 상품이예요 ^_^!울50%, 폴리50%/ 카키,브라운어깨55 가슴59 소매43 총기장58           10. 퍼프 양기모 맨투맨이 상품 혼자 정말 질리도록 입다가 너무 좋아 업데이트 해요 !블랙 컬러 소장하구있구요,! 낙낙하게 떨어지는 핏에 넥라인 반목으로 디자인되어 겨울에 정말 활용도 높은 상품이예요 !손목 넓어서 술술 내려오면 정말 불편한데 이건 소매시보리 짱짱하게 제작되어 더욱 맘에 들구요 -소매 퍼프디자인이라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 어떻게 코디하냐에 따라 시크하게까지 느껴지는 맨투맨입니다:)안감 양기모로 제작되어 보들보들 보온성까지 대박입니다

!이건 거의 매일 입고 있는 상품이라 정말 믿고 구매하셔도 좋아요 ^^ 핏까지 예술입니다 :)면혼방, 안감 양기모/ 블랙, 아이보리, 퍼플어깨62 가슴55 소매52 총기장65       11. 그랜드울코트울50% 고퀄리티 코트예요! 입고되자마자 이틀동안 착용해봤는데 부산도 꽤 많이 추웠졌지만 요 코트 정말 든든합니다 :)보풀 잘 일어나는 소재아니구요 - 먼지 잘 붙는 소재도 아니구요 , !일자로 깔끔하게 툭 떨어지는 핏이 너무 이쁜 코트이예요 ^_^안감은 폴리원단 사용했지만 울함유량이 높은 코트라 가벼우면서 보온성 좋아요-겨울에 나오는 코트마다 소매기장이 한단정도는 긴편인데 요건 딱 ! 적당해요 -44-66까지 프리사이즈로 제작된 코트입니다.

! 오픈해서 입어도 클로징해서 입어도 너무 이쁜 코트예요 :)겨울에 블랙, 브라운 컬러가 너무 많이 나와서 좀 더 컬러감 있는 코트를 원했는데 정말 맘에 쏙 들어요 ! 카라도 너무 크지않아 부해보이지 않고 적당한 사이즈라 좋구요 -컬러도 밝은 컬러가 아니라 데일리 코트로 적당합니다 !뒤트임이 있어 활동하시는데 전혀 부담없구요, ! 안에 저는 니트+조끼까지 겹쳐 입었는데팔끼거나 불편함 없었어요 - 적극추천합니다 ^^ 유행타지 않는 스타일이라 시즌마다 꺼내입기 좋아요

!울50%, 폴리혼방/ 카키, 네이비어깨52 가슴54 소매47 총기장103 암홀22       12. 퍼세트자켓 <스토어팜 주문폭주>부들부들 촉감 정말 완벽한 퍼자켓이예요^^ 안감 누빔소재는 아니지만워낙 퍼 원단 자체가 따뜻한 상품이라 한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아방하게 떨어지는 핏에 기장또한 힙 반쯤 가리는 기본 기장이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요 -55기본 사이즈로 제작된 상품이구요 - 퍼목도리까지 세트상품이라 적극추천합니다 !하나쯤 소장하시면 겨울시즌마다 꺼내입기 좋은 상품이라 왕왕 추천 :)둥글게 떨어지는 넥라인이라 폴라티셔츠나 니트와 매치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2가지 컬러 모두 고급진 컬러라 맘에 쏙 드는 상품입니다 ^^인조퍼, 폴리혼방/ 그레이, 다크그레이어깨43 가슴53 소매52 총기장55착용컷 컬러 참고해주세요 ^^             13. 시크단가라tee이건 바로 소장 !!이런 디자인으로 여러가지 상품이 있었는데 잔단가라가 더욱 눈에 들어와 입고 했어요 -잔단가라 너무 튀지 않으면서 은근 분위기 있는 티셔츠예요 -반목 디자인이라 트렌디 하고 봄, 가을, 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후드나 맨투맨 안에 이너로 포인트 주기도 좋구요! 단독으로 착용하시는 것도 추천해드리는 상품입니다.

힙 가리는 기장이라 더욱 만족스럽구요 - 살짝 도톰하면서도 부드러운 텍스쳐라 착용감 정말 대만족하는 상품!! 추천추천!!정말 부드러운 소재입니다 ! :)면혼방/ 블랙, 아이보리어깨47 가슴46 소매56 총기장67    14. 반폴라 슬림니트가을, 겨울에 박시하고 루즈한 니트 많이 보여드렸는데 .. 살짝 핏되는 느낌의 니트예요 !!요즘 외출용 데일리 니트입니다 !!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상품이라 하나쯤 꼭 소장하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블랙, 그레이 컬러 2가지 소장했어요 - 기본 컬러라 어디에든 매치하기 좋아요 !코트안에 입어주시면 깔끔하면서도 반목디자인이라 분위기 있어 보이구요 - 넥 라인 답답하지 않아 맘에 들어요 -보송보송 부드러운 텍스쳐라 착용감은 정말 너무 좋구요 - 까슬거림 전혀 없는 상품이라 속옷위에 걍 ㅋㅋㅋ 입어줘도 부담없어요 , !힙 반쯤 가리는 기본 기장입니다 ^^! 이 상품은 하나쯤 소장하시면 겨울에 이만한게 없을꺼예요 - 보온성 대박입니다 !아크릴혼방/  블랙, 소라, 그레이어깨42 가슴49 소매56 총기장58       원피스 안에 이너로 착용하기도 좋아요 :) 소라컬러 ! 그레이 컬러 이너한 사진입니다 ^^  15. 마시멜로우니트정말 부들부들 ! 앙고라 니트 같은 느낌이예요 -가격대비 퀄리티 정말 좋은 상품입니다 ! 소매 시보리 부분이 좀 더 길게 제작되어 여성스러운 느낌입니다 ^^살짝 핏되는 느낌이라 코트안에 분위기 있게 이너하기도 좋은 상품이구요 -차분한 컬러감이라 더욱 고급지고 스커트, 원피스이너, 팬츠 어디에도 매치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면서도 은근 분위기 있는 상품이라 적극추천해드려요 !요건 봄, 가을까지 단독으로 입기도 좋은 상품입니다 :)앙고라 10% 아크릴혼방/ 아이보리, 소라, 핑크어깨35 가슴46 소매56 총기장54     16. 코코롱니트원피스요건 정말 강추상품! 봄, 가을, 겨울까지 !! 가벼운 티셔츠나 블라우스, 셔츠 등등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여름에도 반팔에 매치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제작된 니트 원피스라 더욱 맘에 들어요 ㅠㅠ !부드러운 텍스쳐라 까슬거림 전혀없구요 - 밑단 언발에 트임까지 있어 활동하기도 부담없는 상품입니다 :)기장도 너무 짧지 않은 기장이라 맘에 들구요 - 더 추워지면 안에 스키니진이나 레깅스 매치해서 입어주세요 ^^요건 정말 강츄강츄 :)아크릴혼방/ 그레이, 네이비어깨37 가슴52 총기장94    17. 먼스팬츠이건.. 꼭 소장하세요 - 업데이트 전부터 외출할 때마다 정말 매일같이 입고 있는 팬츠입니다 !키작으신분들도 기장 수선없이 착용가능한 상품입니다 ! 제 키가 158이니 ..ㅋㅋ 기장 꼭 참고해주세요 :)스키니진 핏은 아니구요 - 살짝 붙는 일자핏 팬츠라 더욱 편해요 -신축성도 좋은 상품이라 오래 착용하시거나 앉거나 하셔도 전혀 불편하지 않구요-밑단 살짝 컷팅 되어 있어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 ! 컬러도 진청 컬러라 어디에든 매치하기 쉬운 컬러라정말 적극추천합니다 !! 정사이즈 주문면98 스판225 - 허리35 허벅지19 밑위24 밑단14 총기장8426 - 허리36 허벅지20 밑위25 밑단15 총기장8527- 허리37 허벅지21 밑위26 밑단16 총기장8628 - 허리38 허벅지22 밑위27 밑단17 총기장8729 - 허리39 허벅지23 밑위28 밑단18 총기장88     18. 체크라인sk부담스럽지 않은 체크패턴과 겨울에 잘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감이 너무 맘에 드는 스커트예요 -스판 대박이구요 - ! 허리 잘록하게 잡아주는 하이웨스트라 라인 정말 이뻐 보이는 스커트예요 :)슬림한 느낌의 스커트지만 앞트임이 있어 활동하기도 편안한 상품입니다 ^_^!니트나 블라우스, 셔츠, 기본티에 매치하셔도 분위기 있게 연출될 것 같아요 -너무 짧지 않은 미듐기장이라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폴리65 레이온32 스판3 / 와인, 네이비s(25-26)- 허리33.5 힙42 밑단40 총기장61m(27)- 허리36 힙44.5 밑단41 총기장62      19. 울니트머플러울100%의 가볍고 따듯한 머플러.두바퀴정도 두른 후 매듭을 지을 수 있는 넉넉한 기장과 가로두겹으로 보온성 최고!울특유의 보카시컬러들로 구성되어있어요!저렴이 상품들과 다르게 퀄리티 면에서도 우수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너무 맘에 들어요 !커플로도 강츄/ 선물용으로도 강츄 :)울혼방/ 오트밀, 벽돌, 카키, 다크그레이   20. 셀린니트한겨울까지 활용가능한 두께의 반하이넥 니트! 네크라인 시보리가 두겹으로 짜여 있어 아주 견고하며 탄탄한 조직으로 변형이 없어요

롱 슬리브와 넉넉한 핏은 체형보완에도 좋고  소매와 밑단에 폭이넓은 시보리 포인트로 베이직하지만 세련된 느낌이에요.여기저기 활용하기좋은 베이직 칼라들로 구성되어있어 코디하기 좋아요!전제적으로 루즈하게 떨어지는 핏도 너무 이쁘고 원단 너무 좋아서 보들보들 !! 만족스러운 상품입니다 :)아크릴혼방/ 아이보리, 핑크, 베이지, 네이비어깨70 가슴64 소매51 총기장59 암홀20              21. 빅라쿤야상이건 시즌마다 꺼내 입으세요 !! 안감 누빔처리 되어 있어요 -국내 생산제품이라 더욱 강추해드리고 싶어요 - 겨울 아우터 중국산이 쏟아지면서중국 제작상품중 라쿤퍼에서 냄새나는 제품도 너무 많아요 ! ㅠㅠ퍼 풍성하구요 - 보들보들 너무 맘에 들어요

!허리 스트랩 끈이 있어 원하시는 핏으로 연출하기 좋구요 - !  소매 시보리 들어가 있어 흘러내릴 걱정 없이 맘에 들어요!힙 가리는 기장이구요 - 포켓도 넉넉하게 제작된 상품이라 추천!유행타지 않는 스타일이라 적극추천합니다

! 퍼는 탈부착 가능하니 원하시는 느낌으로 연출해주세요 ^_^!저는 카키 소장하려구요 - 카키가 이뻐서 가져왔는데 블랙이 기본컬러라 찍었어요 ㅋㅋ 블랙도 강추:)타사 16만원대 판매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면, 울혼방/ 블랙, 카키어깨56 가슴56 소매53 총기장68 암홀21        22. 기모 인생스키니진이건 꼭 구매하세요 ! 기본 컬러들이라 겨울에 하나쯤 꼭 소장하셔야 하는 팬츠입니다 ^^제가 착용한 컬러는 진청 컬러구요- 블랙컬러도 진짜 이쁘게 잘 빠졌네요 ㅠㅠ !!신축성 좋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너무 좋은 팬츠예요!-군살까지 다 잡아주는 느낌이라 더욱 만족하구요 - !이 상품은 컬러별로 소장도 추천해요 !! 바지 잘 만들기로 소문난 거래처 상품입니다 !대형 사이트에는 대부분  들어가는 바지예요 :) 반하이팬츠입니다!데님, 속기모/ 진청, 흑청, 블랙s- 허리34 허벅지19 밑위26 밑단11 총기장84m- 허리35 허벅지20 밑위27 밑단12 총기장85L- 허리36 허벅지21 밑위28 밑단13 총기장86  사진순 진청, 흑청, 블랙 23. 더블체크스커트여러가지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스커트라 맘에 들어요 -겨울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와 체크패턴이라 더욱 고급지구요 - 울혼방으로 제작된 스커트라 퀄리티 업업!단추 디테일이 있어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이구요- 랩스커트입니다 !a라인이라 좀 더 러블리한 느낌입니다 ^^ 뒷밴딩이라 프리사이즈예요 ^^울, 폴리혼방/ 네이비, 브라운허리32 힙42 밑단51 총기장41허리밴딩 프리사이즈       24. 트임 울니트울80%함유된 고급스럽고 보온성 좋은 니트입니다 !무엇보다 털날림이 적은 편이라 맘에 들었어요 ^^! 넥 소매 탄탄하게 제작되었구요 , !니트 짜임도 탄탄하게 제작된 상품입니다 ! 도톰한 느낌이라 아우터 안에 이너로 착용하셔도 전혀 부담없구요 -단독으로 착용도 적극추천합니다 ! 옆트임이 있는 상품이라 팬츠라 스커트안에 쏘옥 넣어 연출하기도 편한 상품이예요 !울80%, 아크릴혼방/ 그린, 핑크, 베이지, 네이비어깨64 가슴65 소매39 총기장57        25. 뉴터틀니트겨울까지 든든하게 착용하기 좋은 폴라니트입니다 !폴라부분 살짝 여유 있어 답답하지 않아 맘에 들어요 - 힙가리는 정도의 기장이라 이뻐요 !짜임 탄탄하고 컬러감 고급져 올 가을, 겨울 적극추천합니다 !!옆트임 있어 팬츠안에 쏙 넣어 연출하기도 좋은 상품이예요 ^_^44-66까지 착용가능해요!아크릴혼방/ 다크그레이, 베이지, 브라운, 소라어깨74 가슴73 소매43 총기장59            26. 도브체크sk겨울마다 이 패턴은 인기 최고 ! :)일자sk에 미니 기장이라 베이직하면서도 귀여워요 !안감있는 상품이라 가을, 겨울 봄까지 적극추천합니다 !모직, 폴리혼방/ 블랙s- 허리32 힙42 총기장37m- 허리33 힙43 총기장38                  27. 코팅진거래처에 신상으로 코팅진 몇가지 받은게 있었는데 제일 이쁜 상품으로 업데이트 해요 :)번들거림 거의 없는

! 그래서 데일리로 입기 좋은 상품이라 적극추천합니다 !쫀쫀하게 군살까지 잡아주는 느낌이라 정말 만족스럽구요 -밑위가 너무 짧지 않은 상품이라 더욱 편해요! 밑단 옆트임 있는 상품입니다 ! 적극추천 !!스판끼도 있는 상품이라 불편함 없이 편하게 즐기기 좋아요

!면혼방/ 블랙25- 허리33 허벅지17 밑위23 밑단11 총기장8426- 허리34 허벅지18 밑위24 밑단12 총기장8527- 허리35 허벅지19 밑위25 밑단13 총기장8628- 허리36 허벅지20 밑위26 밑단14 총기장8729- 허리37 허벅지21 밑위27 밑단15 총기장88      28. 16수 탄탄티 <주문폭주>대박티셔츠왔어요 - 가격대비 퀄리티 대박입니다 ! 컬러는 말할것도 없이 너무 잘빠졌구요 ^_^반오버핏으로 제작된 티셔츠라 하나만 입어도 충분히 이쁜 상품 :)가을 , 겨울 아우터 안에 이너로 착용하기도 너무 좋은 상품입니다 ^_^ ! 넥라인 소매 , 밑단 모두 탄탄하게 제작된 상품이라늘어남 걱정없어요 - 얇지 않은 원단이라 비침 걱정도 없습니다 ^_^면혼방/ 검정, 네이비 , 아이보리, 수박, 핑크어깨67 가슴58 소매49 총기장75                  29. 하울코트올 겨울 입은 코트중에 제일 핏 이쁜 코트예요 ㅠㅠㅠㅠ, 진짜 적극추천!!카키컬러 착용했구요 - 2가지 컬러모두 데일리로 이만한 코트 없을 꺼예요 ,무릎 까지 내려오는 롱한 기장이라 겨울에 따뜻하게 입기 좋을 것 같구요 ,울50% 함유된 코트라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가능해요. 저는 카키 , 블랙 모두 소장하려구요 !!단추나 포켓 디테일 모두 깔끔하게 디자인 되서 질리지 않는 디자인 입니다 ! 겨울마다 꺼내입기 좋아요 :)울50 폴리50 / 카키, 블랙가슴52 총기장93 30. 고퀄리티 리얼라쿤패딩 <스토어팜 주문폭주>타사이트 22

3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 블로그에서 최저가로 한 번 진행해볼께요 - 하이퀄리티 라쿤야상이예요! 덕다운에 커다란 리얼라쿤까지 달려있어용^^ 충전재가 오리털 100%이라 박시한 핏이고 롱기장인데도 가벼워요


 좋은 충전재를 사용해서 오리털냄새 안나고 복원력도 좋아요.(중국시장에서 나오는 오리털패딩은 가격은 저렴한데 정말 바느질..개판이고 불량 너무 많고..오리털 냄새 엄청 나요) 겉감 광택나는 폴리소재아니고 고급진 피치면 소재예요. 라쿤퍼는 탈부착 되구요.퍼부분에 고리가 있어서 따로 다른 옷에 머플러처럼 활용할수도 있어요.허리 스트링으로 쪼여서 허리 라인잡아입으실수있구요.  오버사이즈에 빵빵하게 오리털이 들어있어서 한겨울 한파에도 끄덕없어요.  꼼꼼히 비교해봐도  퀄리티 대박입니다 !!솔직히 충전재에 웰론이랑 오리털 섞거나 저렴한 깃털로만 채워서 오리털100%라고 속이는 곳들도 많지만 어설프게 만든 상품 오픈 안하고 싶었어요 ㅠㅠ !비슷한 디자인 왠만한 쇼핑몰에 하나쯤은 다 걸려 있지만 퀄리티는 .. 최고 보장합니다 !주문시 기본배송 2-7일 기준으로 하구요 , ! 이상품은 이미 타 사이트에서도 주문폭주상품이라 더 소요될 수 있으니꼭 !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립니다 .! 겉감 코튼, 충전제 100%오리털/ 카키,그레이,블랙어깨77 가슴79 소매46 암홀29 총기장96.5그레이 컬러는 아래 사진 컬러와 흡사합니다.

! 31. 기모누빔조끼딱 이런핏 찾고 있었는데 만족해요 - 어깨도 뜨지않고 넓게 제작 되지 않은 상품이라44-66까지 모두 착용가능합니다 ! 2온스로 얇게 누빔처리 되어 있어요 - 코트안에 이너로 착용하시면 보온성 확실합니다 .제가 혼자 입을려고 거래처에 주문넣은 상품인데 문의가 많으셔서 업데이트 해요 -브이넥이라 답답하지 않아 더욱 만족스럽구요 - 클로징할 수 있는 똑딱이도 튼튼하게 제작되어 만족합니다.

힙 반쯤 가리는 기본 핏 디자인이라 어디에든 매치하기 좋아요 :)울코트라고 해도 안에 누빔 처리 되어 있지 않은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 울소재 자체가 보온성이 뛰어나기 ??문에따로 누빔처리 안하는 코트들이 많습니다 ! 그 안에 쏙 입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 정말 가벼운 상품이라 답답하지 않아 맘에 들어요 -사무실에서 작업하면서 매일매일 입을려구요 ^_^! 오리털 문의 주시는데 .. 이상품은 얇은 기모로 제작된 상품입니다 !기모/ 카키, 블랙 어깨37 가슴49 총기장60     32. 퍼목도리부드러운인조퍼목도리예요 - 컬러별로 전부 너무 매력있는 상품입니다 !코트에 하나 샥 해주시면 또 다른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는 상품이예요 -중간에 트임있어서 고정할 수 있어요 :)정말 부드러운 느낌이라 작년에 진행했던 상품인데 저도 소장하고 있고 너무 만족스러워 재진행합니다 :)인조퍼/ 진베이지, 연베이지<착용>, 아이보리, 블랙     연베이지블랙진베이지아이보리* 매일 매일 진행하는 가방 마켓도 합배송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ttp://na6015.blog.me/220824163632♥마켓 진행상품 + 아몬드리 사이트 상품 같이 구매 가능하세요 -마켓상품 + 사이트상품 = 같이 입금 / 블로그 주문서에 작성해주시면 같이 배송 가능합니다 !아몬드리 www.amondli.com스토어팜 http://storefarm.naver.com/amondli  빠른배송조회, 카드할인, 결제 등등 ! 더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응원많이부탁해용 :)       그것이 알고싶다 1057회 / 죽거나, 혹은 죽이거나 - 대통령 5촌간 살인사건 미스터리 / 육영재단 5촌정우택/ 나경원 / 박범계 웃음 / 표창원 장제원 / 최순실 녹취 파일 / 왜 못 막았어 / 최순실 녹취록 / 최순실 녹음파일 공개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