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하윤



톡톡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원래 내 입술인 양 내추럴한 립 그러데이션이 연출돼요. 마치 꽃잎을 물들인 듯 말이에요.” 노 메이크업의 달인인 배우 송하윤의 조언이다.

????????몸매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실제로 보니까 화면보다 훨씬 더 말랐어요.체구가 워낙 작은 데다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이에요. 주위 사람들 말로는 제가 입이 짧은 편인데 살찌는 음식도 잘 먹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요즘 체중이 너무 줄어 어떻게든 살을 찌우려고 열심히 먹고 있어요. 물론 운동도 소홀히 하지 않고요. 살면서 터득한 가장 값진 뷰티 조언을 해준다면?  나 자신을 사랑하기. 어렸을 때는 모두 예쁘지만 나이가 들면서 이런저런 스트레스와 고민으로 얼굴이 망가지는 것 같아요.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위로해주면 그렇지 않았을 때보다 확실히 예뻐진다고 생각해요. ????Editor 하윤진Photographer (인물)이경진, (제품)최성욱 Hair 이일중 Makeup 이미영(이희 헤어&메이크업) Stylist 팽혜미 Assistant 이혜경 ??????) 빵 뜬 송하윤 ㅎㅎ 근데.... 송하윤.. 어디서 많이 봤는데 봤는데.. 했더니 그 송하윤이 김별(개명전) 이었다니.... 무튼 개명을 하든 안하든 진짜 이쁜 송하윤사실 김별시절부터 진짜 이쁘다.

... 인형같다.

...생각했었는데 언니가 이제서야 뜨는가봐요....ㅎㅎ 언니맞음.... 무려 86년생이면.... 벌써 서른이 넘었다는 소린데 솔직히 진짜 얼굴은 스물넷, 스물다섯쯤이라고 해도 믿을듯.. 짧은머리는 짧은머리대로 김별의 트레이드마크였지만긴머리는 또 여신이다.

 요런 묶은머리도 잘어울리고....(또 은근 중성적인 매력도 있는듯 얼굴에) 단발머리 보소.... 이쁘다 다 씹어먹겠네;(ㅋ) 송하윤 이뻐이여자분을 아시나요---?그녀는바로바로이분!!!!송하윤(김별)김별이라는 이름으로 몇년간활동했다가 송하윤이란 이름으로제2의 인생을사는그녀이므니다웅@@요즘은이렇게 드라마에주연으로우뚝!!!조금씩조금씩,우리곁으로 스며들고있는 그녀!!헤어'st 로 은근 자기색깔찾고있는이언니야----)양요섭군과키스신으로팬들에게 멘붕을준여인*화보에서는귀요미매력을 내려놓고성숙한여인에뽀스#이런모습흔치않아

흔치않아더더더우리에게 들어와-들어와* 특히 교통사고의 위험에 처한 주기황(안내상)을 구하며 극적인 부녀상봉을 이룬 장면은 48화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히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간 배후에서 오혜상(박세영)을 압박하던 송하윤이 시원하게 모습을 드러내자 통쾌한 사이다 전개를 바라는 시청자들의 목소리도 높아졌습니다.

  그동안 언제쯤이면, 이 부녀가 다시 만나게 될지. 부녀의 상봉을 매우 기다리게 했던 내 딸 금사월.  이날, 주기황(안내상)과 주오월(송하윤)의 극적인 부녀상봉은 정말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안내상의 '내새끼..'라며 오열하는 연기와 그 장면은 명장면으로 꼽히며, 정말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안내상의 완벽한 몰입과 연기로 시청자들까지도 진짜 상황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극에 몰입하게 하며, 가슴 짠하게 했습니다.

사진출처 = MBC 내딸 금사월 방송 캡쳐 21일 오후 방송한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이 전국일일 시청률 33.4%를 기록하며, 주말드라마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날 방송된 '내 딸, 금사월'은 주오월(송하윤 분)이 극적으로 주기황(안내상 분)과 재회한 뒤 부잣집 딸로 변신했고, 오혜상(박세영 분)의 살인사건 혐의 재판 증인으로 깜짝 등장하며 극의 사이다 전개를 예고했습니다.

드디어 항상 뽀글머리에 누더기 옷만을 입고다니던, 주오월이 예쁜 옷을 입으며 부잣집 딸로 변신했군요. 사진출처 = MBC 내딸 금사월 방송 캡쳐  또한, 오혜상(박세영 분)이 주오월(송하윤 분)의 생존을 알게되는 모습이 그려지며, 극의 긴장감을 더했습니다.

 오혜상의 재판에 주오월이 마지막 증인으로 등장하면서 오혜상은 경악하며 끝났는데요.  자신을 세 번이나 죽이려 했던 박세영을 단죄하기 위해 직접 법원에 증인으로 출두하며,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흥했습니다.

[송하윤] 근본적 원인은 ?


 법정에 선 박세영은 가짜 증인까지 만들어 자신의 죄를 덮으려 했지만 모든 악행을 낱낱이 알고 있는 송하윤이 증인으로 나타나자 분위기는 급반전 됐습니다.

다음주 2회분만을 남겨두며, 다음주 마지막회를 예고한 내 딸 금사월.정말 사이다처럼 시원한 장면들이 기대되네요!(내눈에만 이쁜가??ㅋㅋ)촬영 현장에서 모습같은데진짜 귀엽네요ㅎㅎ프로필 보니 86년생인데, 요즘은 정말 다 핫핫 동안입니다!!ㅠㅠ대체 그녀는 누구길래??알고보니 중고신인이네요:) 과거 김별로 활동했던*드라마2003 상두야 학교가자2004 논스톱 52008 최강칠우2011 드라마 스페셜-수호천사 김영구2012 유령2013 드라마 스페셜-그렇고 그런 사이2014 리셋2014 스웨덴 세탁소2014 드라마 스페셜-아빠를 소개합니다2015 드림나이트2015 TV소설 그래도 푸르른날에2015 내 딸 금사월*영화2005 댄서의 순정2006 다세포 소녀2008 아기와 나2008 러브 하우스2009 장례식의 멤버2009 비상2009 괭이2012 화차2012 나는 공무원이다2014 제보자이거 외에도 다수 뮤직비디오에 출연도 하고,KTF CF 모델로도 활동하고몰라본게 미안할정도로 엄청 바쁘게 출연한 여배우였네요,,;;?아기와 나는 엄청 기억나는뎅, 여고생머리 이뿌고 너무너무 기여웠다능...]김별시절, 오히려 지금보다도 이쁜거 같기도 하고

짧은 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보헤미안 스타일 정말 잘 어울릴 듯

??BNT 인터뷰 화보 보아하니평소에도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하고 즐긴다는 그녀!!화보는 또 반전 매력이네요[주위에서 너무 어려보인다고 조금 더 나이를 먹었을 때 연기하면서 안 좋지 않을까 하는 우려때문에 이름도 개명했다고 합니다!!역시 숨겨진 보석이었어요!!과거 사진보고 지금보니 조금의 성숙미는 느껴지는 듯 합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1986년생?현재 나이 31살?진짜에요? 설마요...외계인인거 아니죠?필 받아서 그녀를 더 알아봐야 겠어요!금사월제목을 바꿔야 되요 금오월제겐너무너무 고마운 인스타그램이 있으니 그녀를 조금 엿볼수 있어요 ㅋ모모,콩이라는 예쁜 강아줘를 기르네요 역시 강아지 좋아하는 그녀였어요!송하윤 그녀는 눈이 진짜 매력적이에요 저렇게 큰 눈도 있구나...웅...넘 예뻐요??인스타그램 사진이 넘 없어요 ㅠㅠ앞으로 많이 올려주세욥!송하윤앞으로가 엄청 기대되고 이제 불 붙었으니 티비만 틀면 나오는 그녀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죠?뿅


?이여자분을 아시나요---?그녀는바로바로이분!!!!송하윤(김별)김별이라는 이름으로 몇년간활동했다가 송하윤이란 이름으로제2의 인생을사는그녀이므니다웅@@요즘은이렇게 드라마에주연으로우뚝!!!조금씩조금씩,우리곁으로 스며들고있는 그녀!!헤어'st 로 은근 자기색깔찾고있는이언니야----)양요섭군과키스신으로팬들에게 멘붕을준여인*화보에서는귀요미매력을 내려놓고성숙한여인에뽀스#이런모습흔치않아

[송하윤] 근본적 원인은 ?



흔치않아더더더우리에게 들어와-들어와* 누가 저 얼굴을 31살로 볼까요ㅠㅠ 정말 초초초동안!!내딸 금사월을 보신 분이라면 모를리가 없는 배우인데요얼굴은 낯이 익는데 처음 듣는 이름이라 누군지 잘 몰랐거든요!이 얼굴 혹시 기억하시나요?아기와 나에서 동물잠옷을 즐겨 입었던 고등학생 여주인공!!무려 2003년에 데뷔한 13년차 배우입니다


!원래 본명은 김별이었는데 2012년에 송하윤으로 개명을 했다고 해요

이제 송하윤이라는 이름이 더 낯익네요 :D나이가 안 믿겨질 정도로 예쁜 얼굴


드라마에서 보면 키도 작으셔서 엄청 귀여워요..♡내딸 금사월에서 사고가 나는 바람에 생사를 알 수 없어졌는데..살아있겠죠? 살아있다고 믿을래요ㅠㅠㅠ위에 있는 사진은 2012년 드라마 '유령' 제작발표회 사진과얼마전 열린 2015년 연기대상 사진인데요!차이가 거의 없는 방부제 미모가 여기 또 있었어요..분위기만 약간 바뀐 정도?평소 모습은 이렇게 여리여리한 분위기깡패라는..#걸크러쉬13년의 연기 내공으로 최근 주목받고있는 송하윤!앞으로 방송에서 더 자주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송하윤(@hayoonsong120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송하윤(@hayoonsong1202)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www.instagram.com ▲ 송하윤 인스타그램(내눈에만 이쁜가??ㅋㅋ)촬영 현장에서 모습같은데진짜 귀엽네요ㅎㅎ프로필 보니 86년생인데, 요즘은 정말 다 핫핫 동안입니다!!ㅠㅠ대체 그녀는 누구길래??알고보니 중고신인이네요:) 과거 김별로 활동했던*드라마2003 상두야 학교가자2004 논스톱 52008 최강칠우2011 드라마 스페셜-수호천사 김영구2012 유령2013 드라마 스페셜-그렇고 그런 사이2014 리셋2014 스웨덴 세탁소2014 드라마 스페셜-아빠를 소개합니다2015 드림나이트2015 TV소설 그래도 푸르른날에2015 내 딸 금사월*영화2005 댄서의 순정2006 다세포 소녀2008 아기와 나2008 러브 하우스2009 장례식의 멤버2009 비상2009 괭이2012 화차2012 나는 공무원이다2014 제보자이거 외에도 다수 뮤직비디오에 출연도 하고,KTF CF 모델로도 활동하고몰라본게 미안할정도로 엄청 바쁘게 출연한 여배우였네요,,;;?아기와 나는 엄청 기억나는뎅, 여고생머리 이뿌고 너무너무 기여웠다능...]김별시절, 오히려 지금보다도 이쁜거 같기도 하고

짧은 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보헤미안 스타일 정말 잘 어울릴 듯

??BNT 인터뷰 화보 보아하니평소에도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좋아하고 즐긴다는 그녀!!화보는 또 반전 매력이네요[주위에서 너무 어려보인다고 조금 더 나이를 먹었을 때 연기하면서 안 좋지 않을까 하는 우려때문에 이름도 개명했다고 합니다!!역시 숨겨진 보석이었어요!!과거 사진보고 지금보니 조금의 성숙미는 느껴지는 듯 합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HEY GIRL 보고있나요?마음의 감사함... 오랜우정과 또 감사함?모모야, 우리벌써13년째다?우리 콩이 코가 더 커진거같아....., 그래도 사랑해?모모야 무슨생각해? 귀여워사랑해ㅠ? 송하윤 인스타그램 링크???(@hayoonsong1202) ? Instagram ?? ? ??????(@hayoonsong1202)?? Instagram ?? ? ??? ??www.instagram.com?) 빵 뜬 송하윤 ㅎㅎ 근데.... 송하윤.. 어디서 많이 봤는데 봤는데.. 했더니 그 송하윤이 김별(개명전) 이었다니.... 무튼 개명을 하든 안하든 진짜 이쁜 송하윤사실 김별시절부터 진짜 이쁘다.

... 인형같다.

...생각했었는데 언니가 이제서야 뜨는가봐요....ㅎㅎ 언니맞음.... 무려 86년생이면.... 벌써 서른이 넘었다는 소린데 솔직히 진짜 얼굴은 스물넷, 스물다섯쯤이라고 해도 믿을듯.. 짧은머리는 짧은머리대로 김별의 트레이드마크였지만긴머리는 또 여신이다.

 요런 묶은머리도 잘어울리고....(또 은근 중성적인 매력도 있는듯 얼굴에) 단발머리 보소.... 이쁘다 다 씹어먹겠네;(ㅋ) 송하윤 이뻐.1986년생?현재 나이 31살?진짜에요? 설마요...외계인인거 아니죠?필 받아서 그녀를 더 알아봐야 겠어요!금사월제목을 바꿔야 되요 금오월제겐너무너무 고마운 인스타그램이 있으니 그녀를 조금 엿볼수 있어요 ㅋ모모,콩이라는 예쁜 강아줘를 기르네요 역시 강아지 좋아하는 그녀였어요!송하윤 그녀는 눈이 진짜 매력적이에요 저렇게 큰 눈도 있구나...웅...넘 예뻐요??인스타그램 사진이 넘 없어요 ㅠㅠ앞으로 많이 올려주세욥!송하윤앞으로가 엄청 기대되고 이제 불 붙었으니 티비만 틀면 나오는 그녀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죠?뿅


? 톡톡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원래 내 입술인 양 내추럴한 립 그러데이션이 연출돼요. 마치 꽃잎을 물들인 듯 말이에요.” 노 메이크업의 달인인 배우 송하윤의 조언이다.

????????몸매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실제로 보니까 화면보다 훨씬 더 말랐어요.체구가 워낙 작은 데다 살이 잘 안 찌는 체질이에요. 주위 사람들 말로는 제가 입이 짧은 편인데 살찌는 음식도 잘 먹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요즘 체중이 너무 줄어 어떻게든 살을 찌우려고 열심히 먹고 있어요. 물론 운동도 소홀히 하지 않고요. 살면서 터득한 가장 값진 뷰티 조언을 해준다면?  나 자신을 사랑하기. 어렸을 때는 모두 예쁘지만 나이가 들면서 이런저런 스트레스와 고민으로 얼굴이 망가지는 것 같아요.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위로해주면 그렇지 않았을 때보다 확실히 예뻐진다고 생각해요. ????Editor 하윤진Photographer (인물)이경진, (제품)최성욱 Hair 이일중 Makeup 이미영(이희 헤어&메이크업) Stylist 팽혜미 Assistant 이혜경 ?????바로 밑에 그림에 있는 저 캐릭터인데요.바로 가오나시라고 해요!오늘은 이 가오나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요즘 제가 빠진 캐릭터중 하나이기도 한 이녀석입니다.

바로 일본애니메이션에 나왔던 캐릭터더라구요.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이캐릭터가 나왔었어요.다들 아셨나요?본 기억이 오래 되서 인가 이캐릭터가 나왔는지 전 가물가물 하더라구요.분명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이라고 하면 젤로 생각나는 장면은바로 메인포스터에서도 볼수있는저 돼지가 젤로 기억에 남았었는데 말이죠.다시 애니메이션 장면을 보니 아 저 캐릭터하고 생각이 났어요.온천에서 마구마구 성질을 부리며 먹어?榮� 저녀석왜 뒤늦게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을까?그건 저의 생각일뿐이더라구요.일본에서는 이캐릭터가 나왔을때 부터 코스프레의 대명사가 될정도로 사람들이 많이하는 코스프레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가오나시=カオナシ일본어로 얼굴 없다표정이 없다가 맞겠죠.no face보통의 상태에서는 말이라고는 아..아..아.. 정도만 할수 있지만언어구사가 가능한 존재를 삼키면 삼킨대상의 목소리로 말을 할수 있는 가오나시가오나시는 얼굴부분의 가면이 표정을 대신합니다.

ㅋㅋㅋ 하나같이 비슷비슷한 표정이지만 자세히보면미세하게 달라서 더욱 매력적인 가오나시가 아닐까요?요즘 이캐릭터에 빠져 있습니다.

왜 빠져드는데에는 이유가 있을까요?그냥 콕 꽂혔다느것 밖에는..요즘 지점토DIY를 하고 있어요.곧 가오나시를 완성해서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