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원 개그맨



그녀가 내게 키스를 하네. 이불 속으로 파고 드네” “내 강아지 뽀삐”“오전 11시 출근. 옆에 한 눈에 들어오는 매끈한 다리. 섹시한 다리” “한강다리 서강대교 마포대교 올림픽대로”개그콘서트 하면 힙합의신 ㅋㅋㅋㅋ장수했으면 좋겠는데.. 김성원님 ,이세진님 이야기거리가 줄어들까봐 걱정스럽다 ㅋㅋㅋㅋ영단어 쪽까지 진출! 요즘 정말 인기가 어마무시해진다는 것을 볼수 있어요영단어 학습서비스 ‘맥스보카’  멘토시스템까지 소이와 함께 발을 뻗으셨다고 하네요

 김성원과 영어공부하면 씐날듯 ㅋㅋㅋ?오마이갓


김성원 너무 좋아

리포터활동도 하지만 배구선수들 하프타임때도 선수들 웃게해주는 김성원..뼈속까지 개그맨이예요 ㅋㅋㅋ?개그콘서트 김성원은 훤칠하고 준수한 얼굴이기도 하지만.. 눈길이 가는것은 학업과 군입대를 위해 멕시코 국적을 포기했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개념연예인이라고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또한 그의 기사들을 보면서 접했던  사실들..코믹 연기파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인 개그맨이이라고 해요 ,짐케리 같은 배우

!!????소속사는 "오직 개그맨을 위해 멕시코 영주권을 포기하고 현역까지 마칠 정도로 개그를 향항 열정이 대단하다.

? 한국의 각종 예능 프로그램 뿐 아니라 미국 시트콤이나 코미디 영화를 하루에 2

3시간은 모니터하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어요?????또한..?그가 개그콘서트 애정이 엄청나다는 건데요  인터뷰 내용을 따왔어요

!!김성원에게 '개콘'은 뼈를 묻고 싶을 만큼 소중한 '평생직장'이다.

얼마 전 좋아하는 할리우드 톱스타 브루스 윌리스를 뉴욕에서 2박 3일 동안 인터뷰할 기회가 찾아오기도 했지만 '개콘' 녹화일과 겹쳐서 포기할 정도로, 그에게 '개콘'은 다른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존재다 ㅋㅋㅋㅋㅋ김성원 개그에 쏙 빠졌던거는..한참 우울했던 때.. 푸른거탑 보면서.. 푸른거탑 멤버들 사랑했음 ㅋㅋ김성원이 원년멤버는 아닌지라 그들만큼의 비중은 아니였지만..너무 좋았다는 ㅋㅋㅋ진짜.. 빵빵 터졌었는데.암튼 요새 나의 웃음은 개그콘서트에서 찾고 있음..ㅋㅋㅋㅋ한동안 BJ코피도둑 엄청 매니아였는데..코너 끝나면서.. 코빅으로 넘어갔다가 요즘은.. 완전 개그콘서트때문에 즐거워요

개그콘서트 방청 갔었는데.. 언제적 얘긴지 ㅋㅋㅋㅋ조만간 또 부탁해서 가야겠어요

 김성원의 하루일과 너무 좋아

김성원도  10년뒤엔 개그콘서트 터줏대감이 되어있을듯 ㅋㅋ첨엔 모지 했는데..한회한회 지날수록 재밌어요 흐느적흐느적 느글느글 ㅋㅋㅋㅋ빠져만가요 ㅋㅋㅋ난 당신의 하루일과가 기대가되요

ㅋㅋㅋㅋ요즘에 김성원은 그림도 잘그림 ㅋㅋㅋㅋ개그콘서트 힙합의신 김성원은 저랑 동갑

!! 84년생이예요

??나보다 오빠같은데 ㅋㅋㅋㅋㅋ앞으로도 한국의 짐케리로 쭉쭉 멋지고 즐거운 모습 보여주세요 ㅋㅋ개인적으로 ..푸른거탑 리턴즈.. 케빈의 코걸이 편을 잊을수가 없네요 ㅋㅋ  개그콘서트 힙합의신 김성원 뽀레버

!!? ...그러니까요.....(?X라?X라잉글리시)한번쯤은 들어보셨죠?  (아ㄸㅏ!!! 사진 느낌잇다)맞아요! 개그콘서트에서 영어잘하는 그 개그맨! 김성원 스페인, 영어, 한국어 3개국어 자유롭게 구사183......모델같은 키에 후..후후..ㄴ....훈....한 외모를 가진 개념청년, 꼬픈남 등등 화려한 수식어이 정도의 백그라운드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겠다.

    ?�....?! 연관검색어는 좀 이상하긔......발냄새.....?!?�......?! 인터뷰도 좀 이상하긔......ㅋㅋㅋㅋㅋ   ?�.......?! 과거도 묻어두겠긔........ㅋㅋㅋㅋㅋ                 존박이 닮은, 개그맨 김성원    젤 처음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계기는 아마 이 코너가 아니였나 싶어요개그콘서트 '굿모닝 한글'의 페르난도 쌤    막 이상한 작사작곡하는 작곡가?로 등장한 슈퍼스타 KBS  그리고아마 김성원씨에게 있어서 이 코너가 가장 대박!이 아니였나 싶은,진짜 저도 엄청 웃으면서 봤던멘붕스쿨 유학생 (너무..... 이상하게 캡쳐되서..... 보호^^;)  매 코너마다 할머니, 데이빗, 원숭이, 타잔 등등 일인 다역 연기를 너무 공감가게 보여주던어떻게 저렇게 연구했을까 싶을정도로정말 인물과 역할에 대한 꼼꼼한 연구가 빛났었던 개그맨중에 개그맨!!! 김성원(은근히 성실한 개그맨이라며 폭풍칭찬하긔ㅎㅎㅎ)캡쳐본은 특히 제가 젤 재미있었던 '동물원에 간 할머니와 데이빗이 원숭이를 만낫다'편ㅋㅋㅋ    워낙 얼굴에서 잘생.김.이 철철 넘쳐나는지라 이렇게 막 사용하는 거긔? 지금은 어디에서건 빵빵 터트리는 개그맨이지만 그런 김성원이 있기까지 슬럼프도 있었다고 해요2006년, 개그맨 공채 시험을 보고 KBS 24기 개그맨으로 한방에 ?�!!! 하지만 무대공포증, 이런것 때문에 방황도 하셨다고...목표했던 무언가가 되었지만 그것에 완벽하지 않은 부족한 나를 보았을 때의 그 느낌.........ㅠㅠ어쩌면 어긋날 수 있는 상황에서 스스로 극복하셨다는 점. 머싯네유  '개념청년'이란 수식어에 한 몫 단디 한 군대!!!!!멕시코 시민권까지 포기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군대에 다녀왔다는 스토리연예병사, 병역기피, 병역비리 이런 이슈들 속에서 정말 빛나는 개념적인 이야기곧 있음 방영될 푸른거탑 리턴즈에도 합류하신다고 해요이렇게 정리하고 보니 군대와 참 인연이 깊으시네유진짜 사나이 이런것두 괜찮을듯?!ㅎㅎ      요즘 참

활발하게 열씨미 활동하시는 중!!!푸른거탑,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이어(인터뷰 보니 야간매점 메뉴등극까지 하고 이걸로 인지도 급상승하셔 무지좋아하셨다며ㅋㅋ) 외국인의 수다?에 나왔던 브로닌씨와 함께 영어로 진행하는 IDEAs KOREA와 KBS 연예가 중계 리포터 개그 버라이어티 공연 코코쇼까지 12월 28일 서울에서 열리는 코코슈퍼콘서트2013에도 출연하신다고 해요바쁘다바뻐:D      다양한 표정과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낸짐케리같은 희극인을 꿈꾼다는 꿈 꼭 이뤄지길 바랍니당 앞으로 더욱 기대됩네다                 그녀가 내게 키스를 하네. 이불 속으로 파고 드네” “내 강아지 뽀삐”“오전 11시 출근. 옆에 한 눈에 들어오는 매끈한 다리. 섹시한 다리” “한강다리 서강대교 마포대교 올림픽대로”개그콘서트 하면 힙합의신 ㅋㅋㅋㅋ장수했으면 좋겠는데.. 김성원님 ,이세진님 이야기거리가 줄어들까봐 걱정스럽다 ㅋㅋㅋㅋ영단어 쪽까지 진출! 요즘 정말 인기가 어마무시해진다는 것을 볼수 있어요영단어 학습서비스 ‘맥스보카’  멘토시스템까지 소이와 함께 발을 뻗으셨다고 하네요

 김성원과 영어공부하면 씐날듯 ㅋㅋㅋ?오마이갓

[김성원 개그맨] 사실은.



김성원 너무 좋아

리포터활동도 하지만 배구선수들 하프타임때도 선수들 웃게해주는 김성원..뼈속까지 개그맨이예요 ㅋㅋㅋ?개그콘서트 김성원은 훤칠하고 준수한 얼굴이기도 하지만.. 눈길이 가는것은 학업과 군입대를 위해 멕시코 국적을 포기했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개념연예인이라고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또한 그의 기사들을 보면서 접했던  사실들..코믹 연기파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인 개그맨이이라고 해요 ,짐케리 같은 배우

!!????소속사는 "오직 개그맨을 위해 멕시코 영주권을 포기하고 현역까지 마칠 정도로 개그를 향항 열정이 대단하다.

? 한국의 각종 예능 프로그램 뿐 아니라 미국 시트콤이나 코미디 영화를 하루에 2

3시간은 모니터하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어요?????또한..?그가 개그콘서트 애정이 엄청나다는 건데요  인터뷰 내용을 따왔어요

!!김성원에게 '개콘'은 뼈를 묻고 싶을 만큼 소중한 '평생직장'이다.

얼마 전 좋아하는 할리우드 톱스타 브루스 윌리스를 뉴욕에서 2박 3일 동안 인터뷰할 기회가 찾아오기도 했지만 '개콘' 녹화일과 겹쳐서 포기할 정도로, 그에게 '개콘'은 다른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존재다 ㅋㅋㅋㅋㅋ김성원 개그에 쏙 빠졌던거는..한참 우울했던 때.. 푸른거탑 보면서.. 푸른거탑 멤버들 사랑했음 ㅋㅋ김성원이 원년멤버는 아닌지라 그들만큼의 비중은 아니였지만..너무 좋았다는 ㅋㅋㅋ진짜.. 빵빵 터졌었는데.암튼 요새 나의 웃음은 개그콘서트에서 찾고 있음..ㅋㅋㅋㅋ한동안 BJ코피도둑 엄청 매니아였는데..코너 끝나면서.. 코빅으로 넘어갔다가 요즘은.. 완전 개그콘서트때문에 즐거워요

개그콘서트 방청 갔었는데.. 언제적 얘긴지 ㅋㅋㅋㅋ조만간 또 부탁해서 가야겠어요

[김성원 개그맨] 보면 볼수록..



 김성원의 하루일과 너무 좋아

김성원도  10년뒤엔 개그콘서트 터줏대감이 되어있을듯 ㅋㅋ첨엔 모지 했는데..한회한회 지날수록 재밌어요 흐느적흐느적 느글느글 ㅋㅋㅋㅋ빠져만가요 ㅋㅋㅋ난 당신의 하루일과가 기대가되요

ㅋㅋㅋㅋ요즘에 김성원은 그림도 잘그림 ㅋㅋㅋㅋ개그콘서트 힙합의신 김성원은 저랑 동갑

!! 84년생이예요

??나보다 오빠같은데 ㅋㅋㅋㅋㅋ앞으로도 한국의 짐케리로 쭉쭉 멋지고 즐거운 모습 보여주세요 ㅋㅋ개인적으로 ..푸른거탑 리턴즈.. 케빈의 코걸이 편을 잊을수가 없네요 ㅋㅋ  개그콘서트 힙합의신 김성원 뽀레버

!!?  그녀가 내게 키스를 하네. 이불 속으로 파고 드네” “내 강아지 뽀삐”“오전 11시 출근. 옆에 한 눈에 들어오는 매끈한 다리. 섹시한 다리” “한강다리 서강대교 마포대교 올림픽대로”개그콘서트 하면 힙합의신 ㅋㅋㅋㅋ장수했으면 좋겠는데.. 김성원님 ,이세진님 이야기거리가 줄어들까봐 걱정스럽다 ㅋㅋㅋㅋ영단어 쪽까지 진출! 요즘 정말 인기가 어마무시해진다는 것을 볼수 있어요영단어 학습서비스 ‘맥스보카’  멘토시스템까지 소이와 함께 발을 뻗으셨다고 하네요

 김성원과 영어공부하면 씐날듯 ㅋㅋㅋ?오마이갓


김성원 너무 좋아

리포터활동도 하지만 배구선수들 하프타임때도 선수들 웃게해주는 김성원..뼈속까지 개그맨이예요 ㅋㅋㅋ?개그콘서트 김성원은 훤칠하고 준수한 얼굴이기도 하지만.. 눈길이 가는것은 학업과 군입대를 위해 멕시코 국적을 포기했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개념연예인이라고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또한 그의 기사들을 보면서 접했던  사실들..코믹 연기파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인 개그맨이이라고 해요 ,짐케리 같은 배우

!!????소속사는 "오직 개그맨을 위해 멕시코 영주권을 포기하고 현역까지 마칠 정도로 개그를 향항 열정이 대단하다.

? 한국의 각종 예능 프로그램 뿐 아니라 미국 시트콤이나 코미디 영화를 하루에 2

3시간은 모니터하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어요?????또한..?그가 개그콘서트 애정이 엄청나다는 건데요  인터뷰 내용을 따왔어요

!!김성원에게 '개콘'은 뼈를 묻고 싶을 만큼 소중한 '평생직장'이다.

얼마 전 좋아하는 할리우드 톱스타 브루스 윌리스를 뉴욕에서 2박 3일 동안 인터뷰할 기회가 찾아오기도 했지만 '개콘' 녹화일과 겹쳐서 포기할 정도로, 그에게 '개콘'은 다른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존재다 ㅋㅋㅋㅋㅋ김성원 개그에 쏙 빠졌던거는..한참 우울했던 때.. 푸른거탑 보면서.. 푸른거탑 멤버들 사랑했음 ㅋㅋ김성원이 원년멤버는 아닌지라 그들만큼의 비중은 아니였지만..너무 좋았다는 ㅋㅋㅋ진짜.. 빵빵 터졌었는데.암튼 요새 나의 웃음은 개그콘서트에서 찾고 있음..ㅋㅋㅋㅋ한동안 BJ코피도둑 엄청 매니아였는데..코너 끝나면서.. 코빅으로 넘어갔다가 요즘은.. 완전 개그콘서트때문에 즐거워요

개그콘서트 방청 갔었는데.. 언제적 얘긴지 ㅋㅋㅋㅋ조만간 또 부탁해서 가야겠어요

 김성원의 하루일과 너무 좋아

김성원도  10년뒤엔 개그콘서트 터줏대감이 되어있을듯 ㅋㅋ첨엔 모지 했는데..한회한회 지날수록 재밌어요 흐느적흐느적 느글느글 ㅋㅋㅋㅋ빠져만가요 ㅋㅋㅋ난 당신의 하루일과가 기대가되요

ㅋㅋㅋㅋ요즘에 김성원은 그림도 잘그림 ㅋㅋㅋㅋ개그콘서트 힙합의신 김성원은 저랑 동갑

!! 84년생이예요

??나보다 오빠같은데 ㅋㅋㅋㅋㅋ앞으로도 한국의 짐케리로 쭉쭉 멋지고 즐거운 모습 보여주세요 ㅋㅋ개인적으로 ..푸른거탑 리턴즈.. 케빈의 코걸이 편을 잊을수가 없네요 ㅋㅋ  개그콘서트 힙합의신 김성원 뽀레버

!!? ..제사랑 김성원님이 안보여서 섭섭했던찰나...!!! 저 사진찍고있는데 급 뒤에서 나타나셨다�以빱빱빱빱빱뼉� 팬심이 전달된듯ㅋㅋㅋㅋㅋㅋㅋㅋ용기내서찍었다진짜(저몬가쑥스해서 가리겠읍니당ㅎㅎ) 셔터누르자마자 포즈 저렇게 팍팍잡아주시고 역시 방송인들...!!!!티비에서 보던 인기 미남개그맨들 실지루보니까 이날 친구들과의 대학로데투가 더더 신낫었어요♡조만간 이리오쑈도 보고싶네요. 김기리, 유인석, 복현규, 류근지, 송병철 등 왠만한 배우 뺨치는 훈남 개그맨들이 주말마다 코너를 장식하기 때문인데요. 그 중에는 <멘붕스쿨>에서 페르난도로 출연한 김성원씨, <취해서 온 그대>, <대학로 로맨스>에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서태훈씨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얼마 전 이 두 명의 훈남 개그맨들이 장인가구 본사전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이사철을 맞아 새롭게 들일 침대를 고르러 온 것인데요. 원래는 서태훈씨 혼자 방문할 예정이었지만, 장인가구라는 이름을 듣고 절친한 김성원씨도 함께 오게 되었어요. 즐거웠던 그날 모습을 전해드릴게요.  ▷ 개콘의 훈남 개그맨 김성원, 서태훈씨. 실물로 보니 화면보다 훨씬 잘 생기셨더라고요. Q. 김성원씨대선배인 김준호씨가 가장 미래가 촉망 받는 글로벌 개그맨으로 꼽았는데요. 영어가 유창하셔서 다양한 진로가 있었을 듯한데 개그맨을 택하신 이유가 뭔가요?원래 꿈은 배우였어요. 그 중에서 희극에 관심이 많은데, 희극공부의 시작을 개그맨으로 출발해 보자는 생각에 KBS 개그맨 공채에 지원하게 되었죠. 어렸을 적 해외에서 살아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게 되었는데 개그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저만의 차별점도 되는 것 같고요.  Q. 서태훈씨도요즘 <취해서 온 그대> 코너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서태훈씨가 꼽는 최고 진상 고객은 누구인가요?(단호하게) 이희경씨요. 김혜선씨 같은 경우는 추근대기는 하지만 손해는 안주니까 차라리 나아요. 김대성씨는 싼 것만 시키지만 먹고 도망가는 것은 아니니까 좋아요. 그런데 이희경씨는 너무 취해서 오니 일단 말이 안 통해서 참 힘들 것 같아요. 말이 안 통하니 설득을 할 수도 없고 내 쫓을 수도 없으니 이거 원. 실제로 그런 손님 만나게 되면 정말 난감할 것 같아요.  ▷ 여러분 이거 다 설정인 거 아시죠? Q. <푸른거탑> 등을 보면 김성원씨의 활동영역이 넓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정극쪽으로 진출을 염두에 두시는지, 그렇다면 어떤 역할을 맡고 싶으신지 궁금해요.일단 모든 기회에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고 싶어요. 특히 액션영화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 영어도 되고 수염도 기르는 지적인 마초형사 역할이면 좋을 것 같네요.   (담당자 주 : 왠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네요 ㅎㅇㅎ)  ▷ 역시


언제 어디서든 상황극을 즐길 줄 아는 개그맨의 여유네요.  Q. 허경환씨를 잇는 차세대 훈남 개그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가장 라이벌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혹시 김기리씨인가요? (서태훈) 개그맨 훈남 족보가 송병철-허경환-김기리로 이어졌다고 생각해요. 최근에는 옆에 있는 김성원씨나 <놈놈놈>에 나오는 복현규씨도 물망에 올라 있고요. 훈남 경쟁도 나름 치열한 편이라 요즘은 서로 몸 만드느라 여념이 없어요. 개그맨들은 누군가 한 명이 무언가를 시작하며 서로 경쟁이 붙어서 너도나도 따라 하는 경향이 있거든요. 얼마 전 코너에서 김기리씨가 상반신 근육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 그게 큰 자극이 된 것 같아요.  (김성원) 저는 잘 생겼다는 말보다는 웃긴다는 말이 듣고 싶어요. 영어 잘하는 훈남 개그맨보다는진짜 웃긴 개그맨이면 좋겠어요. 아, 그렇다고 영어개그를 버릴 생각은 없고요. 영어개그는 끝까지 버릴 수 없는 제 아이콘 같은 존재죠. (^^)       ▷ 둘 다 180센티가 넘는 훤칠한 키라서 모델 부럽지 않은 포스가 풍깁니다.

  Q. 오늘 모처럼 전시장에 오셨으니 장인가구에 대해 한 마디 부탁드려요.(서태훈) 제가 시각디자인과 출신이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요. 결혼하면 바닥부터 벽지까지 모두 제 손으로 꾸미려고 해요.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어서 침대를 바꾸려고 장인가구에 왔는데, 정말 여기서 살고 싶을 정도로 너무 예쁘고 맘에 드는 가구가 많더라고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침대는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입한 침대인데, 오늘 고른 플라토 침대와 비교하니 같은 침대라고 하기에 민망할 정도더라고요(;;;). (김성원) 오늘 전시장을 둘러보니 ‘장인의 한땀한땀’이라는 문구가 떠올랐어요. 제가 좋아하는 모노톤의 모던스타일 가구가 마음에 드는 게 많았어요. 저는 디자인적인 감각이 부족해서 어떤 가구로 집을 채워야 할지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장인가구에 우리집을 공개하고 장인가구 고객들에게 어떤 가구를 들이면 좋을지 여쭤보고 싶어요.     이제 곧 주말이면 개그콘서트를 통해 두 분을 만나볼 수 있을 텐데요. 단순히 전시장 방문기로 그치는 것이 아닌, 두 훈남들의 집에 어떤 가구가 설치되는지도 보여드릴게요. 덤으로 총각 개그맨들의 집까지 공개된답니다.

5월을 기대해 주세요!!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