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한규 전 세계일보 사장



 조 전 사장은 “제보자가 누군지는 밝힐 수 없지만, ‘비선실세 최순실을 찾아가야 공천을 받을 수 있다’는 조언을 받은 한 사람이 돈을 챙겨 찾아갔지만, ‘경력이 시원찮고…'라는 핀잔만 받고 나왔다”고 말했다.

 대체 이게 나라인가?대체 어디까지 관여를 한것일까...까도 까도 끝이 없지만가장 충격적인 부분은 아직도 큰건들이나오지 않은게 수두룩 하다는것이다.

세계일보는 정윤회사건에 대한 보도를 한뒤,관련 보도를 한 직원들 및 사장까지박근헤와 최순실의 압력으로 해임까지 됐다.

분명한 언론 탄압이자 권력남용이다.

전쟁은 이미 시작되었다.

버티기에 들어간 박근혜는 스스로 물러나지 않을 것이다.

이제는 장기전으로 들어간다.

이번주에도 광화문으로 갑니다.

날씨도 도와주네요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주말에 만나자구요

!! 그로 인해 이듬해 사장직을 박탈당한다2015년 1월 한겨레는 당시 세계일보 주인인 통일교와 청와대, 세계일보 간의 정세를 보도한 기사를 냈었다http://v.media.daum.net/v/20150123141010308"세계일보가 특급 정보 공개하면 대통령 하야도.."[한겨레]국세청, 통일교 관계사 세무조사..'정윤회 문건' 보복?통일교 내부 문건 "청와대 맞설 핵폭탄 7

[조한규 전 세계일보 사장] 완전 대박


8개 더 있다"세계일보 간부 "특급 정보는 근거 없이 하는 얘기" 부인[김의겸의 우충좌돌] ⑩청와대의 보복이 시작된 것인가?국세청이 최근 통일교 관련 회사들에 대한 세무조사에 들어갔다.

통일교 재단은 지난해 11월 '정윤회 문건 의혹'을 처음 보도한v.media.daum.net 당시 세계일보 로 구성된 대책위에서 돈 문건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었다"세계일보가 아직도 공개하지 않은 7

8개의 청와대 특급 정보가 공개된다면 대통령이 하야해야 하는 사태가 발생 할 수 있다는 것을 청와대는 잘 알고 있습니다.

" "어차피 이번 사건으로 정권 말기 때 나타나는 현상이 벌써 벌어지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2015년을 지나고 나서 집권 4년 차가 되어 사실상 집권 말기 현상으로 청와대가 통일교를 상대로 보복할 여유가 없습니다.

설령 보복을 하겠다고 대든다고 하여도 국민 여론과 야당이 용서하지 않습니다.

" "여기에서 간과해서는 안 될 중요한 내용이 있습니다.

[조한규 전 세계일보 사장] 매력을 알아보자



청와대의 압박에 밀려 세계일보 사장과 들을 해임한다면 청와대와 맞설 핵무기 7

8개는 무용지물이 되고 청와대 고양이 앞에 쥐가 되어 버립니다.

약육강식의 정글 같은 권력 속성과 현실에서 우리 스스로 발가벗는 격이 됩니다.

인사 조치 한다고 해서 청와대가 감동하여 우리를 살려준다고 믿는다면 참으로 어리석은 짓이라 여겨집니다.

"벼랑 끝에 몰리고 있는 박근혜어떻게든 맞서려는 박근혜이제 사생결단의 승부수만 남은 것 같다조 사장이 국가와 국민을 위해 8개 폭탄을 터트려주길 바란다
공유하기 링크
TA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