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경


... 선경씨... 결혼식 반주 할라고... 연습 얼마나 열심히 했는데.......      결혼식장에 문제 있어서 피아노 반주 못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녹음으로 땜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타까워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이렇게 잘쳐서 녹음했으니 됐죠????          - 토할터프 -       PS-  연주 왜케 슬프게 들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R.Y   1막 1장   1608년 루마니아 트란실바니아의 드라큘라 성. 성주인 드라큘라 백작은 부패한 교회와 세상을 향한 불만을 무차별한 약탈과 파괴를 통해 표현하고자 한다 . 그의 폭력과 광기는 급기야 신성불가침의 상징인 수도원을 습격하여 파괴하고 하느님의 대리자 역할을 하던 사제와 성직자들을 조롱하고 죽임으로 부패한 신에 대한 자기 식의 심판을 내린다.

드라큘라 백작의 무자비한 칼날에 힘없이 목숨을 잃은 사제는 죽어가며 드라큘라에게 피의 저주를 내린다.

그 저주의 내용은'영원히 죽지 못하는" 것과 "드라큘라의 침실이 피로 더럽혀지리라" 는 것.  한편, 드라큘라 성에는 드라큘라가 사랑하는 아내인 아드리아나가 출산을 앞두고 있다.

드라큘라 백작의 잦은 출정으로 외로운 아드리아나는 남편을 그리워하고 그런 그녀의 마음을 광대 스카피노가 위로한다.

이때 갑작스런 진통으로 출산을 하게된 아드리아나는 "우리는 하나" 드라큘라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노래한다.

   출정에서 돌아온 드라큘라 백작은 스카피노를 희롱하며 많은 사람을 죽인 것을 자랑한다.

그 시각 드라큘라의 침실에선 난산으로 고통받던 아드리아나와 갓 태어난 아기가 죽는다.

사랑하는 아내와 아기를 한꺼번에 잃은 드라큘라는 신에 대한 증오와 분노를 터트리고, 신과 자신의 운명을 저주하며 몸부림치는데, 피의 천사들에 의해 칼에 찔린 드라큘라는 자신이 죽지않는 불사의 몸이 됐음을 알고 "이건 저주가 아니라 축복" 아내와 아기의 죽음도 잊은 채 축제를 벌인다.

   탐욕과 정욕으로 범벅된 축제가 한참 무르익을 무렵, 한줄기 단발마 같은 비명이 들리며광란의 축제는 끝이난다.

온통 붉은피로 물든 드라큘라의 침실, 사제의 저주가 무엇인지 그제서야 깨달은 드라큘라의 절규가 무대를 가득 메우며 핏빛 무대는 점차 어두워진다.

 1막 2장   200년이 시간이 흐른 트라큘라 성. 그곳 어디에도 생명의 기운은 찾아볼 수 없고 다만 피와 죽음, 그리고 사랑이 없는 욕망의 향연만이 되풀이 되고 있다.

남의 피를 빨아 먹으며 생명없는 삶을 살고있는 드라큘라는 골 깊은 신에 대한 증오와 저주받은 삶의 의지처로 죽은 아드리아나에 대한 비뚤어진 사랑에 집착하며 하루 하루를 연명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런던에서 한 여인이 찾아온다.

드라큘라의 먼 친척인 그 여인은 로레인. 로레인을 처음 본 순간 드라큘라는 로레인의 순수함에 끌리게 되고, 드라큘라는 로레인의 순결한 영혼이 자신에게 내려진 피의 저주를 풀어줄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된다.

드라큘라는 사랑의 상징인 나비문양의 목걸이를 선물하고 로레인은 드라큘라에게 점차 매력을 느끼며 사랑의 마음을 키워간다.

  하지만 둘의 사랑은 빗나가기 시작한다.

로레인의 오빠가 드라큘라 성에 찾아온 것이다.

목사인 스티븐은 성의 분위기 속에서 이상함을 느끼고 동생을 찾아 떠나려하지만 흡혈귀들의 방해로 인해 오히려 갇히게 된다.

드라큘라를 만난 스티븐은 그가 흡혈귀임을 알고 로레인에게 떠나자고 설득하지만 이미 드라큘라에게 마음을 뺏긴 로레인은 오빠의 염려를 쓸데없는 걱정으로 치부하고 오히려 그런 오빠 스티븐을 나무란다.

스티븐은 드라큘라를 죽여 진실을 밝히려 하지만 불사의 몸인 드라큘라를 죽일 수는 없다.

      이에 상심한 스티븐은 자살한다.

갑작스런 오빠의 자살과 드라큘라의 진정한 정체를 알게 된 로레인은 삶의 회의를 느끼고 상심하지만 사랑은 모든 것을 이긴다는 생각으로 드라큘라에게 자진해서 몸을 맡긴다.

영원한 삶, 그리고 사랑을 이루려는 로레인의 마음은아름답고 숭고하지만, 안타깝게도 그러한 로레인의 선택은 드라큘라에게는 저주에서 벗어날 수 있는 희망이 사라짐을 의미하는 것이었다.

  신에 대한 드라큘라의 증오는 더욱 더 깊어지고, 저주받은 운명에 저항하고자하는 드라큘라의 강한 의지가 부?H히며 피빛 선연한 재앙의 전주곡을 그려낸다.

   2막 1장   현재일 수도 어쩌면 미래일 수도 있는, 어느 한 때의 런던. 드라큘라는 자신의 성을 떠나 런던으로 옮겨와 카지노를 경영하여 돈과 권력을 유지하고 있다.

모든 것이 현대화되고 정보화되어 있는 시대. 드라큘라의 건강 상태는 컴퓨터로 체크되어 관리되고 있으며, 흡혈은 혈액을 보관하고 있다가 마시는 것으로 대신하고 있다.

과학화되고 세분화된 세상은 드라큘라에게는 더욱 지겨운 생활을 줄 뿐이고, 돈과 권력은 그에겐 별다른 기쁨을 주지 못하고 있다.

   한 때, 삶의 희망으로 자리매김했던  이제 드라큘라에게는 피를 빨린 또 다른 한 여인에 불과하게 되었고, 이러한 드라큘라의 변화에 로레인은 상심하고 절망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로레인은 드라큘라의 건강을 관리하고 연구하는 노교수를 유혹하여 출입금지 구역인 연구실에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로레인은 한 여인의 초상을 보게된다.

그림 속의 여인에게는 그토록 로레인이 얻기 원하던 드라큘라의 영혼과 사랑이 담겨져 있었다.

아드리아나, 영원한 드라큘라의 사랑. 로레인은 더욱 더 절망한다.

  한편, 사회적으로 소외된 무리들인 스토커들은 세상에 대한 근거없는 반항심으로 불만을 토로하고, 그들의 두목인 닉은 그러한 그들의 심리를 이용하여 한 음모를 획책한다.

그 목표는 바로 드라큘라. 닉에게 있어서 드라큘라는 파괴하고 싶은 대상이기에 충분했다.

드라큘라의 카지노에 잡입한 닉은 아드리아나의 초상화를 보고 그녀가 자신의 애인인 산드라와 똑같음을 알고 모종의 음모를 꾀한다.

  아드리아나의 옷을 훔쳐서 산드라에게 선물한 닉은 초상화를 보여주며 똑같이 치장하라고 주문한다.

스토커의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은 산드라는 '한번만'이라는 약속을 하고 아드리아나로 분장한다.

  2막 2장   카지노, 물질적 쾌락이 넘쳐 흐르는 곳. 현대문명의 어두운 단면들의 집합체, 그곳엔 살아있기는 하지만 생명을 잃은 껍데기 사람들만이 돈과 쾌락으로 눈이 먼 채 흥청거리고 있다.

닉과 산드라가 나타나고 산드라의 모습을 본 드라큘라는 아드리아나가 살아온 것으로 착각을 하고 그녀에게 기다리고 있었음을 자신의 사랑을 받아줄 것을 원하며 나비목걸이를 선물한다.

그런 드라큘라에게 로레인은 아드리아나가 아니라고 가로막지만 그런 로레인을 드라큘라는 '지겹다'고 밀치고는 산드라를 따라간다.

절망한 로레인은 자신의 운명을 한탄하며 드라큘라를 원망하지만 '만약 내가 다시 태어나도 결국 이 길을 선택할 것' 드라큘라를 향한 영원한 사랑을 노래한다.

      산드라는 닉의 음모에 점점 회의를 느낀다.

아드리아나를 향한 드라큘라의 마음에 점점 마음이 끌리게 된 것. 결국 산드라는 자신이 아드리아나가 아니라는 것을 그리고 이건 드라큘라를 파괴하려는 닉의 음모라는 것을 말하려 드라큘라를 찾아간다.

나비목걸이를돌려주며 사실을 말하려는 순간 닉이 나타나고 나비목걸이를 바닥에 팽개치고 산드라를끌고 도망친다.

  화가 난 드라큘라는 박쥐로 변해 두사람을 �i고 결국 스토커들의 본거지에 도착한다.

드라큘라는 스토커 무리들과 싸움을 벌인다.

이 와중에 스토커들이 쏜 총에 싸움을 말리려던 노교수가 죽는다.

자신이 아끼던 사람들이 계속 죽어가고 자신은 살아남아 있음에 드라큘라는 '난 더 이상 살고 싶지 않다' 절규한다.

  절규하는 드라큘라 앞에 그에게 희생되었던 혼령들이 나타난다.

자신을 죽여달라고 애원하는 드라큘라. '이세상에 또다시 초대받지 못해도 후회 없는 사랑을 선택' 로레인의 사랑의 고백. 결국 혼령들은 산드라를 통해 드라큘라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준다.

   밝고 환한 한줄기 빛 속에서 드라큘라와 로레인은 서로를 껴안은 채 용서와 화해, 그리고 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며 사라져간다.

'사랑과 용서' 장중한 합창이 울려퍼지는 가운데 천년을 이어온 불쌍한 한 영혼의 피의 저주와 영원한 사랑의 대서사시가 막을 내린다.

A.b.o.u.t 뮤지컬 "드라큐라"는 1995년 체코 프라하의 콩그레스 선테에서 초연된 이후 현재까지도 전세계적으로 투어 공연을 하고 있는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98년 예술의 전당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되었었다.

초연 당시에는 흥행에서는 부진했지만 네티즌사이에서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았었다.

       이번 드라큐라 공연에는 명성황후에서 미우라역을 맡았던 김성기가 드라큐라역에 새롭게 가세하고 , 뮤지컬 '미스 사이공'의 여주인공인 킴역을 맡기도 했던 이소정이 드라큐라 초연이후  오랜만에  국내무대에 선다.

그리고 초연때 많은 박수를 받았던 아드리아나역의 김선경,  스티븐 (로레인의 오빠)역의 조승룡이 다시 한번 드라큐라에 힘을 실어 준다.

다만 초연멤버인 남경읍 (광대,집사장,의학박사역)이 빠진 것이 아쉽다.

N.u.m.b.e.r.s1막1장   서곡 주여, 도우소서용기를 내시오 형제여 침략나비야우리는 하나피로 세례를천국의 문 죽음 증오와 분노나의 천사여 축제       사제/수사/도망자 사제/수사/도망자 드라큘라 광대/아드리아나 드라큘라/아드리아나 드라큘라/광대 드라큘라/아드리아나/광대/하녀들 광대 드라큘라 드라큘라/사제/영혼 광대/하인/흑기사   1막 2장 런던주인님은 바람둥이 인생 비밀의 성 질투 날아갈 것만 같은 내 마음 무도회 소중한 내 동생 사랑하는 나의 님 결심 재앙의 신      세요정 드라큘라/아드리아나 로레인 세요정 집사장/로레인 집사장/세요정/손님 스티븐 로레인드라큘라/로레인 집사장   2막 세상은 쓰레기 내 영혼은 어디에 사랑은 떠나가고 탐색 그림 속의 비밀 심술꾸러기 요정 피그말리온 다시 찾아온 나의 꿈 버림받은 나 여자의 꿈 독백 충돌 인생은 나그네 최후의 심판 사랑과 용서     스토커 드라큘라/의학박사 로레인/의학박사 기 악 로레인/의학박사 세요정 닉/산드라 드라큘라/산드라/로레인/하녀/손님 외 로레인 산드라/스토커여자 드라큘라/산드라 드라큘라/로레인/닉/의학박사 합창/독창 드라큘라/스카피노/ 로레인/스티븐/닉/산드라 외 드라큘라/로레인/산드라/합창  S.t.a.f.f· 연 출 : 강대진· 극 본 : 즈데넥 보로베츠, 리하르드 헤스· 작 곡 : 카텔 스보보다· 안 무 :리하르드 헤스C.a.s.t· 출 연 :김성기,신성우,양재성,김선경,이소정,조승룡,임유진,송현정,박석용박용,김정렬,강옥순,김영옥,강윤석 외 전문 뮤지컬 배우 30여명· 장 소 :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일 시 : 2000.07.07 - 2000.07.30두분다 조연을 많이 하셔서 이미지가 비슷해서 착각할때거 많다목소리톤 연기톤은 완전히 다르지만두분다 연기력이 대단하시고 카리스마가 있다나도 저렇게 늙고 싶었는데이룬거 없이 늙어간다ㅜㅜ나만 이미지가 비슷한가?... 사놓고 반성 중입니다)?하지만 저랑 수업 스타일이 맞지 않아 다른분을 찾던중영단기 LC파트 김선경쌤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기초부터 탄탄하게 토익시작반-650목표 강의 수강중입니다수업도 ?蔓鉗� 넘치고 다른분들의 수업과는 다르게LC 구문 한문장한문장씩 듣고 따라하는 수업을 하시더라구요(가끔 빵빵터지는 유머까지)처음에는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듣고 따라하는게 은근히 효과가 있는듯합니다! 무엇보다 깔끔한 강의화면 PPT로 꽉 채워진 화면에 쌤얼굴을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이런 깔끔한 구성 너무 맘에들더라구요!칠판으로 보는것 보다 눈에 더 쏙쏙 들어온답니다영단기 LC는 김선경강사 짱!영단기 LC파트 김선경 강의는요무조건 유명한쌤이라고 나는 이수업 들어야지!라고 생각하지 마시고무료강의도 준비되어있으니 쌤들 수업 들어보시고현명한 선택하시길 바랍니당토익인강추천/영단기토익/영단기인강 뒤늦게 뮤지컬에 도전하였다.

김선경은 2004년 6살 년하의 팬과 결혼했다.

< 남자다운 매력의 소유자로서 기댈수 있을 남자라는 느낌>이었다그러나 결혼 4년 차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했다.

그 뒤 커피?� 사업을 하였으나 망했다<내가 다 마시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고 한다홍보대행 사업에 뛰어 들었으나 이 또한 망했다10년간 함께 한 매니저에게 수 억원의 전세자금을 맡겼다가 사기를 당하기도 했다김선경은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어머니는 치매를 앓고 있다고 한다.

성 명 > 김선경학 력 > 경희대학교대학원 홍보마케팅과출 생 > 1968년 1월 26일? 乙癸 丁  未 丑 未 < 성 격 >?乙未 일주다활발하고 적극적이며 환경적응능력의 뛰어나다재물에 대한 집착력이 강하며 진취적이다.

자존심이 강하여 타인의 간섭을 싫어한다재물을 추구하는 마음은 크게 표시나지 않는다지장간이 전부 陰干이지만 木火는 근본적으로 陽의 성질을 가지므로 陽干의 행동을 한다차분하고 침착하기 보다는 괄괄하고 성격이 급하다여자 乙未 일주는내조는 잘 하지만 배우자궁이 부실하여 별거-이별할 수 있다고독하고 잔병으로 고생할 수 있다투기성이 있으며, 투자를 할 때에는 장기 투자보다는 단기 투자가 좋다<사주팔자-사주풀이>乙木  일간이다을목은 평생 말로 먹고 사는 사람들이 많다말로 먹고 사는 것이란 직업이 말하는 것이다대체로 교육분야-언론 방송 분야-상담 분야-영업/분야가 그런 곳이다년지의 未는 편재.이 글자는 항상 亥-卯-未 삼합이 이루어 지므로 손상될 수 있다.

겁재가 入墓하고 편인이 入墓한다.

그래서 굉장히 반가운 글자다년지에 未 편재가 놓여 있는 것은 집안의 몰락을 뜻한다크게 번영하엿다 하더라도 반드시 몰락의 길을 걸었든 집안이다지지에 辰戌丑未가 있는 사람들은 세상살이를 좀 실속있게 사는 사람들이 많다월지의 丑은 역시 편재.편재의 기능이 많이 제한된다또한 이 자리에는 庚金 정관이 入墓한다정관이 입묘하는 자리에는 첫째 직업의 변화-변동이 많으며들째 배우자와의 정과 덕, 그리고 인연이 짧다또한 식신이 入墓하므로 나이 들어서 질병에 자주 노출된다일지의 未는 역시 편재이면서 백호대살이다해단되는 육친이 아버지이므로 아버지와의 인연이 짧다?여자의 경우 未土는 火로 보아도 된다정관 남편은 庚金인데, 본인은 불이요 남편은 쇠다火가 金을 불길로 녹여버리므로 대체로 남편복이 없다는 뜻이 된다.

??<결혼운-궁합-궁합운 >이 사주팔자에서 배우자는 월지 丑土 지장간의 辛金이다지장간에 놓여 있으니 큰 명예와 돈은 없지만 그냥 보통 남자다.

년지와 일지와 충을 하므로 항상 앉아 있는 자리가 불안하다대운의 흐름으로 모면53세 이후 부터는 배우자의 자리가 안정하고 편안하게 지나가게 된다내년 부터 3년간이 인생의 최고 전성기다지나간 삶을 보상 받을 수 있을 만큼 좋은 시절이 다가온다내년 음력 9월, 내명년 음력 2월에 좋은 소식이 있겠다.

배우자는 연애로 만나지 않는다개띠-범띠-말띠 중에서 만나야 한다.

 두분다 조연을 많이 하셔서 이미지가 비슷해서 착각할때거 많다목소리톤 연기톤은 완전히 다르지만두분다 연기력이 대단하시고 카리스마가 있다나도 저렇게 늙고 싶었는데이룬거 없이 늙어간다ㅜㅜ나만 이미지가 비슷한가?형체를 알아볼수 없는 티켓 인증샷에...공연을 보여주신 나의 님 블로그에서 티켓샷 퍼옴! 2015.05.0 15:00 엄마를 위한 뮤지컬

하지만 엄마랑 함께보긴 �c큼 민망할 수 있는 뮤지컬 ^^나의 공연 파트너

그녀의 배려로 함께 봤던..내가 본 가장 최근 공연작이다!!!  일단 쿠거..> 쿠거란..?? └ 접기?그렇다 한다.

..공연을 보고나서...왜 제목이 쿠거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비밀스러운 습성과...이 작품이 참 잘 맞는것 같다.

 공공연한 장소에서 농도깊은 섹드립을 관람하는게 처음이라..처음엔 다소 민망하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한데다.

[김선경] 해부학


.1열 중앙 살짝 옆이였는데.....높은 무대덕에..고개를 쳐들고 계속 보다보니..야함의 극을 맛볼 수 있는 스릴있는 자리더라..그래서 나도 모르게 점점 고개를 뒤로 밀고 밀고 밀면서 흠칫흠칫 하면서 봤더라는...아우 메리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랑스러운 매력덩어리 ㅋ정말 능청스럽고 그런데....몹시 사랑스러운건...^^보는 내내 지인중에 한명이 떠올랐었다.

.(누구인지는 비밀 ^^;;) 아마 다들 머릿속으로 한번쯤 상상했을법한...일탈 아닌 일탈이 눈 앞에 펼쳐지면서..당당하게 나이먹고 끝없이 사랑하라고 한다.

   나도멋지게 늙고싶다.

예쁘게 늙고싶다.

당당하게 늙고 싶다.

사랑하며 늙고싶다?!!마지막은 아직 ㅎㅎㅎ 땡기진 않는다; 그나저나 이 배우들 끝내주네...다시 봤다 배우님들아

!!!     [뮤지컬] 쿠거(2015)일시 : 2015/04/10

2015/07/26 장소 :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출연 : 박해미, 김선경, 최혁주, 김희원, 임은영, 김혜연, 이주광... 관람등급 : 만 19세이상 관람시간 : 90분 2004년도쯤 방영된 영상 O.R.Y   1막 1장   1608년 루마니아 트란실바니아의 드라큘라 성. 성주인 드라큘라 백작은 부패한 교회와 세상을 향한 불만을 무차별한 약탈과 파괴를 통해 표현하고자 한다 . 그의 폭력과 광기는 급기야 신성불가침의 상징인 수도원을 습격하여 파괴하고 하느님의 대리자 역할을 하던 사제와 성직자들을 조롱하고 죽임으로 부패한 신에 대한 자기 식의 심판을 내린다.

드라큘라 백작의 무자비한 칼날에 힘없이 목숨을 잃은 사제는 죽어가며 드라큘라에게 피의 저주를 내린다.

그 저주의 내용은'영원히 죽지 못하는" 것과 "드라큘라의 침실이 피로 더럽혀지리라" 는 것.  한편, 드라큘라 성에는 드라큘라가 사랑하는 아내인 아드리아나가 출산을 앞두고 있다.

드라큘라 백작의 잦은 출정으로 외로운 아드리아나는 남편을 그리워하고 그런 그녀의 마음을 광대 스카피노가 위로한다.

이때 갑작스런 진통으로 출산을 하게된 아드리아나는 "우리는 하나" 드라큘라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노래한다.

   출정에서 돌아온 드라큘라 백작은 스카피노를 희롱하며 많은 사람을 죽인 것을 자랑한다.

그 시각 드라큘라의 침실에선 난산으로 고통받던 아드리아나와 갓 태어난 아기가 죽는다.

사랑하는 아내와 아기를 한꺼번에 잃은 드라큘라는 신에 대한 증오와 분노를 터트리고, 신과 자신의 운명을 저주하며 몸부림치는데, 피의 천사들에 의해 칼에 찔린 드라큘라는 자신이 죽지않는 불사의 몸이 됐음을 알고 "이건 저주가 아니라 축복" 아내와 아기의 죽음도 잊은 채 축제를 벌인다.

   탐욕과 정욕으로 범벅된 축제가 한참 무르익을 무렵, 한줄기 단발마 같은 비명이 들리며광란의 축제는 끝이난다.

온통 붉은피로 물든 드라큘라의 침실, 사제의 저주가 무엇인지 그제서야 깨달은 드라큘라의 절규가 무대를 가득 메우며 핏빛 무대는 점차 어두워진다.

 1막 2장   200년이 시간이 흐른 트라큘라 성. 그곳 어디에도 생명의 기운은 찾아볼 수 없고 다만 피와 죽음, 그리고 사랑이 없는 욕망의 향연만이 되풀이 되고 있다.

남의 피를 빨아 먹으며 생명없는 삶을 살고있는 드라큘라는 골 깊은 신에 대한 증오와 저주받은 삶의 의지처로 죽은 아드리아나에 대한 비뚤어진 사랑에 집착하며 하루 하루를 연명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런던에서 한 여인이 찾아온다.

드라큘라의 먼 친척인 그 여인은 로레인. 로레인을 처음 본 순간 드라큘라는 로레인의 순수함에 끌리게 되고, 드라큘라는 로레인의 순결한 영혼이 자신에게 내려진 피의 저주를 풀어줄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된다.

드라큘라는 사랑의 상징인 나비문양의 목걸이를 선물하고 로레인은 드라큘라에게 점차 매력을 느끼며 사랑의 마음을 키워간다.

  하지만 둘의 사랑은 빗나가기 시작한다.

로레인의 오빠가 드라큘라 성에 찾아온 것이다.

목사인 스티븐은 성의 분위기 속에서 이상함을 느끼고 동생을 찾아 떠나려하지만 흡혈귀들의 방해로 인해 오히려 갇히게 된다.

드라큘라를 만난 스티븐은 그가 흡혈귀임을 알고 로레인에게 떠나자고 설득하지만 이미 드라큘라에게 마음을 뺏긴 로레인은 오빠의 염려를 쓸데없는 걱정으로 치부하고 오히려 그런 오빠 스티븐을 나무란다.

스티븐은 드라큘라를 죽여 진실을 밝히려 하지만 불사의 몸인 드라큘라를 죽일 수는 없다.

      이에 상심한 스티븐은 자살한다.

갑작스런 오빠의 자살과 드라큘라의 진정한 정체를 알게 된 로레인은 삶의 회의를 느끼고 상심하지만 사랑은 모든 것을 이긴다는 생각으로 드라큘라에게 자진해서 몸을 맡긴다.

영원한 삶, 그리고 사랑을 이루려는 로레인의 마음은아름답고 숭고하지만, 안타깝게도 그러한 로레인의 선택은 드라큘라에게는 저주에서 벗어날 수 있는 희망이 사라짐을 의미하는 것이었다.

  신에 대한 드라큘라의 증오는 더욱 더 깊어지고, 저주받은 운명에 저항하고자하는 드라큘라의 강한 의지가 부?H히며 피빛 선연한 재앙의 전주곡을 그려낸다.

   2막 1장   현재일 수도 어쩌면 미래일 수도 있는, 어느 한 때의 런던. 드라큘라는 자신의 성을 떠나 런던으로 옮겨와 카지노를 경영하여 돈과 권력을 유지하고 있다.

모든 것이 현대화되고 정보화되어 있는 시대. 드라큘라의 건강 상태는 컴퓨터로 체크되어 관리되고 있으며, 흡혈은 혈액을 보관하고 있다가 마시는 것으로 대신하고 있다.

과학화되고 세분화된 세상은 드라큘라에게는 더욱 지겨운 생활을 줄 뿐이고, 돈과 권력은 그에겐 별다른 기쁨을 주지 못하고 있다.

   한 때, 삶의 희망으로 자리매김했던  이제 드라큘라에게는 피를 빨린 또 다른 한 여인에 불과하게 되었고, 이러한 드라큘라의 변화에 로레인은 상심하고 절망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로레인은 드라큘라의 건강을 관리하고 연구하는 노교수를 유혹하여 출입금지 구역인 연구실에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로레인은 한 여인의 초상을 보게된다.

[김선경] 와오.

그림 속의 여인에게는 그토록 로레인이 얻기 원하던 드라큘라의 영혼과 사랑이 담겨져 있었다.

아드리아나, 영원한 드라큘라의 사랑. 로레인은 더욱 더 절망한다.

  한편, 사회적으로 소외된 무리들인 스토커들은 세상에 대한 근거없는 반항심으로 불만을 토로하고, 그들의 두목인 닉은 그러한 그들의 심리를 이용하여 한 음모를 획책한다.

그 목표는 바로 드라큘라. 닉에게 있어서 드라큘라는 파괴하고 싶은 대상이기에 충분했다.

드라큘라의 카지노에 잡입한 닉은 아드리아나의 초상화를 보고 그녀가 자신의 애인인 산드라와 똑같음을 알고 모종의 음모를 꾀한다.

  아드리아나의 옷을 훔쳐서 산드라에게 선물한 닉은 초상화를 보여주며 똑같이 치장하라고 주문한다.

스토커의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은 산드라는 '한번만'이라는 약속을 하고 아드리아나로 분장한다.

  2막 2장   카지노, 물질적 쾌락이 넘쳐 흐르는 곳. 현대문명의 어두운 단면들의 집합체, 그곳엔 살아있기는 하지만 생명을 잃은 껍데기 사람들만이 돈과 쾌락으로 눈이 먼 채 흥청거리고 있다.

닉과 산드라가 나타나고 산드라의 모습을 본 드라큘라는 아드리아나가 살아온 것으로 착각을 하고 그녀에게 기다리고 있었음을 자신의 사랑을 받아줄 것을 원하며 나비목걸이를 선물한다.

그런 드라큘라에게 로레인은 아드리아나가 아니라고 가로막지만 그런 로레인을 드라큘라는 '지겹다'고 밀치고는 산드라를 따라간다.

절망한 로레인은 자신의 운명을 한탄하며 드라큘라를 원망하지만 '만약 내가 다시 태어나도 결국 이 길을 선택할 것' 드라큘라를 향한 영원한 사랑을 노래한다.

      산드라는 닉의 음모에 점점 회의를 느낀다.

아드리아나를 향한 드라큘라의 마음에 점점 마음이 끌리게 된 것. 결국 산드라는 자신이 아드리아나가 아니라는 것을 그리고 이건 드라큘라를 파괴하려는 닉의 음모라는 것을 말하려 드라큘라를 찾아간다.

나비목걸이를돌려주며 사실을 말하려는 순간 닉이 나타나고 나비목걸이를 바닥에 팽개치고 산드라를끌고 도망친다.

  화가 난 드라큘라는 박쥐로 변해 두사람을 �i고 결국 스토커들의 본거지에 도착한다.

드라큘라는 스토커 무리들과 싸움을 벌인다.

이 와중에 스토커들이 쏜 총에 싸움을 말리려던 노교수가 죽는다.

자신이 아끼던 사람들이 계속 죽어가고 자신은 살아남아 있음에 드라큘라는 '난 더 이상 살고 싶지 않다' 절규한다.

  절규하는 드라큘라 앞에 그에게 희생되었던 혼령들이 나타난다.

자신을 죽여달라고 애원하는 드라큘라. '이세상에 또다시 초대받지 못해도 후회 없는 사랑을 선택' 로레인의 사랑의 고백. 결국 혼령들은 산드라를 통해 드라큘라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준다.

   밝고 환한 한줄기 빛 속에서 드라큘라와 로레인은 서로를 껴안은 채 용서와 화해, 그리고 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며 사라져간다.

'사랑과 용서' 장중한 합창이 울려퍼지는 가운데 천년을 이어온 불쌍한 한 영혼의 피의 저주와 영원한 사랑의 대서사시가 막을 내린다.

A.b.o.u.t 뮤지컬 "드라큐라"는 1995년 체코 프라하의 콩그레스 선테에서 초연된 이후 현재까지도 전세계적으로 투어 공연을 하고 있는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98년 예술의 전당 오페라 하우스에서 초연되었었다.

초연 당시에는 흥행에서는 부진했지만 네티즌사이에서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았었다.

       이번 드라큐라 공연에는 명성황후에서 미우라역을 맡았던 김성기가 드라큐라역에 새롭게 가세하고 , 뮤지컬 '미스 사이공'의 여주인공인 킴역을 맡기도 했던 이소정이 드라큐라 초연이후  오랜만에  국내무대에 선다.

그리고 초연때 많은 박수를 받았던 아드리아나역의 김선경,  스티븐 (로레인의 오빠)역의 조승룡이 다시 한번 드라큐라에 힘을 실어 준다.

다만 초연멤버인 남경읍 (광대,집사장,의학박사역)이 빠진 것이 아쉽다.

N.u.m.b.e.r.s1막1장   서곡 주여, 도우소서용기를 내시오 형제여 침략나비야우리는 하나피로 세례를천국의 문 죽음 증오와 분노나의 천사여 축제       사제/수사/도망자 사제/수사/도망자 드라큘라 광대/아드리아나 드라큘라/아드리아나 드라큘라/광대 드라큘라/아드리아나/광대/하녀들 광대 드라큘라 드라큘라/사제/영혼 광대/하인/흑기사   1막 2장 런던주인님은 바람둥이 인생 비밀의 성 질투 날아갈 것만 같은 내 마음 무도회 소중한 내 동생 사랑하는 나의 님 결심 재앙의 신      세요정 드라큘라/아드리아나 로레인 세요정 집사장/로레인 집사장/세요정/손님 스티븐 로레인드라큘라/로레인 집사장   2막 세상은 쓰레기 내 영혼은 어디에 사랑은 떠나가고 탐색 그림 속의 비밀 심술꾸러기 요정 피그말리온 다시 찾아온 나의 꿈 버림받은 나 여자의 꿈 독백 충돌 인생은 나그네 최후의 심판 사랑과 용서     스토커 드라큘라/의학박사 로레인/의학박사 기 악 로레인/의학박사 세요정 닉/산드라 드라큘라/산드라/로레인/하녀/손님 외 로레인 산드라/스토커여자 드라큘라/산드라 드라큘라/로레인/닉/의학박사 합창/독창 드라큘라/스카피노/ 로레인/스티븐/닉/산드라 외 드라큘라/로레인/산드라/합창  S.t.a.f.f· 연 출 : 강대진· 극 본 : 즈데넥 보로베츠, 리하르드 헤스· 작 곡 : 카텔 스보보다· 안 무 :리하르드 헤스C.a.s.t· 출 연 :김성기,신성우,양재성,김선경,이소정,조승룡,임유진,송현정,박석용박용,김정렬,강옥순,김영옥,강윤석 외 전문 뮤지컬 배우 30여명· 장 소 :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일 시 : 2000.07.07 - 2000.07.30뒤늦게 뮤지컬에 도전하였다.

김선경은 2004년 6살 년하의 팬과 결혼했다.

< 남자다운 매력의 소유자로서 기댈수 있을 남자라는 느낌>이었다그러나 결혼 4년 차에 성격차이를 이유로 이혼했다.

그 뒤 커피?� 사업을 하였으나 망했다<내가 다 마시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고 한다홍보대행 사업에 뛰어 들었으나 이 또한 망했다10년간 함께 한 매니저에게 수 억원의 전세자금을 맡겼다가 사기를 당하기도 했다김선경은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어머니는 치매를 앓고 있다고 한다.

성 명 > 김선경학 력 > 경희대학교대학원 홍보마케팅과출 생 > 1968년 1월 26일? 乙癸 丁  未 丑 未 < 성 격 >?乙未 일주다활발하고 적극적이며 환경적응능력의 뛰어나다재물에 대한 집착력이 강하며 진취적이다.

자존심이 강하여 타인의 간섭을 싫어한다재물을 추구하는 마음은 크게 표시나지 않는다지장간이 전부 陰干이지만 木火는 근본적으로 陽의 성질을 가지므로 陽干의 행동을 한다차분하고 침착하기 보다는 괄괄하고 성격이 급하다여자 乙未 일주는내조는 잘 하지만 배우자궁이 부실하여 별거-이별할 수 있다고독하고 잔병으로 고생할 수 있다투기성이 있으며, 투자를 할 때에는 장기 투자보다는 단기 투자가 좋다<사주팔자-사주풀이>乙木  일간이다을목은 평생 말로 먹고 사는 사람들이 많다말로 먹고 사는 것이란 직업이 말하는 것이다대체로 교육분야-언론 방송 분야-상담 분야-영업/분야가 그런 곳이다년지의 未는 편재.이 글자는 항상 亥-卯-未 삼합이 이루어 지므로 손상될 수 있다.

겁재가 入墓하고 편인이 入墓한다.

그래서 굉장히 반가운 글자다년지에 未 편재가 놓여 있는 것은 집안의 몰락을 뜻한다크게 번영하엿다 하더라도 반드시 몰락의 길을 걸었든 집안이다지지에 辰戌丑未가 있는 사람들은 세상살이를 좀 실속있게 사는 사람들이 많다월지의 丑은 역시 편재.편재의 기능이 많이 제한된다또한 이 자리에는 庚金 정관이 入墓한다정관이 입묘하는 자리에는 첫째 직업의 변화-변동이 많으며들째 배우자와의 정과 덕, 그리고 인연이 짧다또한 식신이 入墓하므로 나이 들어서 질병에 자주 노출된다일지의 未는 역시 편재이면서 백호대살이다해단되는 육친이 아버지이므로 아버지와의 인연이 짧다?여자의 경우 未土는 火로 보아도 된다정관 남편은 庚金인데, 본인은 불이요 남편은 쇠다火가 金을 불길로 녹여버리므로 대체로 남편복이 없다는 뜻이 된다.

??<결혼운-궁합-궁합운 >이 사주팔자에서 배우자는 월지 丑土 지장간의 辛金이다지장간에 놓여 있으니 큰 명예와 돈은 없지만 그냥 보통 남자다.

년지와 일지와 충을 하므로 항상 앉아 있는 자리가 불안하다대운의 흐름으로 모면53세 이후 부터는 배우자의 자리가 안정하고 편안하게 지나가게 된다내년 부터 3년간이 인생의 최고 전성기다지나간 삶을 보상 받을 수 있을 만큼 좋은 시절이 다가온다내년 음력 9월, 내명년 음력 2월에 좋은 소식이 있겠다.

배우자는 연애로 만나지 않는다개띠-범띠-말띠 중에서 만나야 한다.

 .. 너무 유명해진거 아니에요? 연예인 하실래요?' 라는 질문에엄마가 시집가란다고 대답하는 선경씨

 외모답지 않게 순수한 그녀이다.

  여러말들이 많지만 소속사의 의도는 아니였음을 밝혀둔다!!친구랑 응원하러 갔다가 사람들이 몰리자 친구가 피해있었던것...                    모델: 김선경 18리뷰보기 죽어라 결심하고 후회 했다면, 일단 가고 싶은 길을 가자! 마흔이 되기 전에 알아둬야 할 마흔 가지 힌트 『서른 살엔 미처 몰랐던 것들』. 치열하게 20대를 살았지만 아직도 치열한 30대. 저자인 김선경은 마흔 개의 통찰을 통해 외롭고 힘든 서른에게 위로를 건넨다.

인정받고 싶지만 맘처럼 일이 풀리지 않아 풀이 꺾이고, 하고 싶은 일은 많지만 조건이 되지 않는다고 지쳐있는 30대에게 자신이 원하는 일과 재능 있는 일을 찾아 치열하게 덤벼보라고 조언한다.

최고의 편집자에서 실패한 출판사 사장까지 다양한 인생을 살아가며 찾아낸 김선경의 조언은 소심하고 서툰 청춘들에게 큰 위로와 용기를 전한다.

하나 모든 일을 반드시, 끝까지 할 필요는 없다 둘 살바도르 달리의 꿈은 살바도르 달리가 되는 것이었다 셋 안전한 길은 죽은 자의 길이다 넷 실패해 본 적 없는 사람은 이제 곧 실패할 사람이다 다섯 인간관계가 넓지 않다고 인생을 잘못 사는 건 아니다 여섯 다른 사람의 눈치 따위 보지 않아도 된다 일곱 연봉이 적다고 불평할 시간에 최대한 많은 경험을 했어야 했다 여덟 결혼하든 혼자 살든 행복하면 그만이다 아홉 겸손도 지나치면 독이 된다 열 부모의 삶을 공부하면 나의 인생길이 보인다 열하나 꼭 한비야처럼 살아야 좋은 삶이 아니다 열둘 웃지 않으면 웃을 일도 생기지 않는다 열셋 뻔히 알면서도 어리석은 선택을 할 때가 있다 열넷 돈이 있든 없든 세워야 할 원칙이 하나 있다 열다섯 애인이 없는 건 반드시 이유가 있다 열여섯 가족 간의 비밀은 서로를 나쁜 사람으로 만든다 열일곱 나는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을 자유도 가지고 있다 열여덟 세상에 하찮은 일이란 없다, 하찮게 보는 바보들이 있을 뿐 열아홉 잊고 싶은 기억이 많다는 건 치열하게 살았다는 증거다 스물 가질 수 없으면 즐기면 된다 스물하나 ‘누구나 다 그렇게 산다’는 말 뒤로 숨지 마라 스물둘 도망치고 싶을 때일수록 당당하게 맞서야 한다 스물셋 내 이름으로 된 집이 없어도 된다 스물넷 상처는 누구도 대신 치료해 주지 않는다 스물다섯 진짜 ‘나’를 알면 비겁하지 않게 살 수 있다 스물여섯 늙지 않으려는 필사적인 노력은 허무할 뿐이다 스물일곱 나의 단점과 열등감은 남에게 없는 나만의 재산이다 스물여덟 성공은 혼자 있는 시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달려 있다 스물아홉 걱정은 절실하게 고민하지 않았다는 반증이다 서른 가족은 기대는 존재가 아니다 서른하나 직장인으로 끝까지 남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이다 서른둘 인격이야말로 나를 살리는 밥줄이다 서른셋 삶은 원래 힘든 것이다, 엄살떨지 마라 서른넷 세상에 태어나 가장 잘한 일은 아이를 낳은 것이다 서른다섯 불평불만은 그 즉시 해결하려고 노력했어야 했다 서른여섯 내 삶을 구조할 유일한 사람은 바로 나다 서른일곱 진정한 삶의 스타일은 어려울 때 만들어진다 서른여덟 어떤 경우에도 미루지 말아야 할 것은 행복뿐이다 서른아홉 잘하지 못해도 하고 싶으면 하는 게 맞다 마흔 반성과 결심만 백만 번, 변하지 않는 나를 용서하라   나는 서른살이 되기전에 미리 알고있으려고 읽은책.그런데 미리 알고있다고해서 내인생이 바뀐다는 것보다는그저 꾸준히 마음속에 담아두고 위로가되어줄 책인 것같다.

두번째 이야기인 '살바도르 달리의 꿈은 살바도르 달리가 되는 것이었다.

' 에서는내가 가지고 있던..누군가를 쫓아가고, 누군가보다 뛰어나야 한다는 압박을 조금 덜어낼 수 있었던 것같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내 능력을 믿고, 내가 만족할 수 있는 존재가 되기 위한 과정인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저자의 말처럼 꼭 한비야팀장처럼 자리를 박차고 떠나야만 훌륭한 사람이 될 수있는 것이 아니다.

그 분처럼 그 분야에 열정을 가지고 노력할 자신이 있다면 떠나면되는 것이지만,내가 지금당장 떠날 용기가 없다고해서 자책할 필요는 없는 것이다.

나는 나만의 인생이 있는 것이니까 말이다.

 책을 읽으면 엄청 대단한 누군가의 자서전을 읽고있는 것 같지도 않고,그저 좋은 언니, 이모가 이야기 해주는 것 같다.

그 이야기들이 특별하다기보다 일상, 인생 이야기이기 때문에더욱 공감되고 위로가 되는 것같다.

    .. 너무 유명해진거 아니에요? 연예인 하실래요?' 라는 질문에엄마가 시집가란다고 대답하는 선경씨

 외모답지 않게 순수한 그녀이다.

  여러말들이 많지만 소속사의 의도는 아니였음을 밝혀둔다!!친구랑 응원하러 갔다가 사람들이 몰리자 친구가 피해있었던것...                    모델: 김선경 o.u.t[연극에서 뮤지컬로 재구성]뮤지컬 <투맨>은 1997년 공연되었던 <욕망이라는 이름의 마차>를 뮤지컬로 재구성한 것이다.

<욕망이라는 이름의 마차>는 국립극장 창작극 공모전에 당선된 순수 창작극이다.

서울연극제 공식참가공연으로서 배우 정애리는 서울연극제에서 연기상을 수상하게 되어 그 작품성과 대본의 완성도를 인정받았다.

탄탄한 작품 완성도를 기반으로 한 뮤지컬 <투맨>을 통해 다시 한 번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비쥬얼 아트 디렉팅 새로운 뮤지컬 제작 형식]비쥬얼 아트 디렉터란 작품의 컨셉에 따라 표현방법을 기획하고 감독하는 제작책임자이다.

그리고 초기단계에서 스케치나 레이아웃을 결정한다.

아직 국내에는 생소하기만 한 이름이지만 이미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를 비롯한 공연선진국에서는 기본적으로 선행되고 있는 전문적인 직업이다.

국내 뮤지컬 공연 사상 최초로 시도되는 비쥬얼 아트 디렉팅은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관객에게 보이는 모든 제작물, 광고, 그리고 무대가 시각적인 통일울 이루게 되어 보다 명확한 공연 퍼스널리티가 확립될 것이다.

[2004년 한반도를 달구는 뜨거운 형제애]지난 해 개봉된 영하 <오!브라더스>를 필두로 최단 기간 전국 관객 동원 300만명을 넘어선 <태극기 휘날리며>와 올 추석 개봉 예정작 <우리 형>까지 형제애를 다룬 영화가 붐을 이루고 있다.

조로증에 걸린 이복 동생을 구하기 위한 형(오!브라더스)와 동생을 제대시키기 위해 홀로 전쟁터에 뛰어들어 전쟁광이 되어가는 형과 이를 지켜보는 동생(태극기 휘날리며)을 통해 반목과 화해를 넘어 감동을 전하고 있다.

사회의 근간인 가족의 뿌리가 위태로워지는 요즘 끈끈한 형제애는 사람들의 가슴을 훈훈하게 만든다.

뮤지컬 <투맨>은 비록 피는 섞이지 않았지만 서로를 세상에서 하나뿐인 가족으로 여기는 형제의 이야기이다.

세상에 대한 희망을 잃지 않는 형제를 통해 관객들은 다시 한 번 가족의 소중함을 깨우치게 될 것이다.

S.y.n.o.p.s.i.s고아원에서 만난 형과 동생. 친형제 이상으로 서로에게 의지하는 두 사람은 신도시 아파트 단지를 배경으로 포장마차를 시작한다.

겨울 순대를 밑천으로 여름바다로, 여름바다 핫도그를 밑천으로 소박한 희망을 꿈꾸는 그들의 현실은 거대한 신도시의 배경처럼 냉소적이다.

신사, 숙녀, 김밥장사, 관리소장, 마담을 등장시켜 그들이 처해 있는 상황과 삶의 애환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해학적으로 보여준다.

관리소장으로 인해 많은 주민들이 순대를 사러 몰려들고 약간의 돈을 벌자 동생은 욕심이 생긴다.

손님을 대하는 형의 방법에 대해 심하게 제동을 건 동생은 형 대신 칼을 쥔다.

다시 사람들이 몰려오자, 자신의 방법대로 칼질을 하다 흥분한 나머지 손가락을 잘리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손가락을 다시 찾았지만, 동생은 치료비 부담 때문에 병원에 가길 거부한다.

치료비가 없어 다시 절망적인 상황 속에 놓이게 된 두 사람. 그 위로 눈이 내리고... 그들은 과거를 회상하며 두 사람의 우정을 확인한다.

형은 동생과 봤던 추억의 영화를 떠올리며 동생을 위로하고 다시금 희망의 단추를 여민다.

동생은 선불로 받은 돈 때문에 순대를 배달하러 마담의 아파트를 방문하지만 돈을 미끼로 그를 유혹하는 마담의 손길을 뿌리치고 나와 버린다.

동생의 치료를 위해 병원을 방문하지만 오히려 소생할 수 없는 형의 중병을 알게 되고 동생은 오열한다.

동생은 형의 치료비를 마련하기 위해 마담의 아파트를 다시 찾게 되고... 변태적인 현실 앞에 노리개가 될 수 밖에 없었던 마담의 상황을 통해 우울한 현실을 신랄하게 풍자한다.

돈을 마련한 동생은 기쁜 마음으로 병원에 도착, 가슴에 묻어두었던 짝사랑을 간호사에게 고백하고 친구가 돼줄 것을 제안한다.

허락을 얻어낸 동생은 형이 있는 병실로 달려가지만. 형은 이미 싸늘한 주검으로 변해 있다.

세월은 흘러 동생은 신도시에서 새로운 동생과 함께 여전히 포장마차를 하고 있다.

이미 자연스럽게 형의 모습으로 변해버린 동생은 먼저 그들의 여름바다로 간 형에게 가슴 속에 담아두었던 말을 고백한다.

"형... 내가 형을 얼마나 닮고 싶었는지 알아?" S.t.a.f.f·원작 : 김동기·각색/연출 : 정세희·제작감독 : 김유선·작곡: 최원준, 이지용·작사: 김태윤·안무: 서병구·프로듀서: 오은성, 김희석·비주얼아트디렉터: 서병구·무대디자인: 박성민·조명디자인: 최명석·소품디자인 : 조윤형·음향디자인 : 권도경·분장디자인: 김유선·기술감독: 김관수·무대감독 : 배경석C.a.s.t·형 : 이희정/김영호·동생 : 유준상/서범석/이필모·여자다역 : 김선경/장설하·남자다역: 김병춘/김태현일.시.및.장.소·일 시 : 2004.4.1 - 2004.6.13·장 소 : 연강홀 그는 수많은 일본군을 쓰러뜨리며 마지막으로 다나까를 쓰러뜨리려 한다.

그러나 금고 비밀번호는 용이 반쪽을, 나머지 반쪽은 아버지가 정해준 여자가 갖고 있다.

그런데 그녀는 용이와 사랑을 나눈 현주였다.

그는 상해지구 연락책이었다.

다나까를 쓰러뜨린 후 용은 현주와 불상을 찾는다.

[김선경 감독]서울 개봉관 미개봉작. 김선경 감독이 라호룡이라는 신인 액션배우를 발굴하여 찍은 권격영화로 홍콩 합작 영화 <여신탐>에 출연했던 신인 김정란도 출연하고 있다.

[여신탐에서 김정란] 김정란(金正蘭) 1955년 7월 28일 서울태생의 김정란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영화는 성룡의 실질적인 첫 흥행작 <사학비권>일 것이다.

 김정란은 아버지인 극작가 김희창氏로 인해 자연스럽게 연예계 활동을 접하게 되었는데 72年 민예극단에서 '사할린스크의 하늘과 땅'을 공연하면서부터 시작했다.

74年에 KBS에서 실시한 '신인배우 콘테스트'의 '신인탄생'에 뽑혀 탤런트 공사 2기로 TV출연을 하게 되었다.

 그후 KBS 영상사업단에서 '동과 정'이라는 프로를 제작했는데, 태권도를 각 나라에 홍보하기 위한 목적의 프로였다.

이 프로를 통해 홍콩의 '쇼 브라더스'에서 '여신탐'이라는 한.홍 합작영화의 한국배우로 캐스팅되어 영화 데뷔를 하게 되었다.

김정란은 태권도 3단 실력을 갖고 있었고 주로 권격영화에 출연했다.

-76 여신탐, 특명. -77 금호문, 소림사 흑표, 용왕 삼태자, 정무문2, 화려한 외출. -78 금호문, 사학비권, 오룡대협. -79 신궁. -80 애권, 작코. 등포스터 : ⓒ 양해남 컬렉션형체를 알아볼수 없는 티켓 인증샷에...공연을 보여주신 나의 님 블로그에서 티켓샷 퍼옴! 2015.05.0 15:00 엄마를 위한 뮤지컬

하지만 엄마랑 함께보긴 �c큼 민망할 수 있는 뮤지컬 ^^나의 공연 파트너

그녀의 배려로 함께 봤던..내가 본 가장 최근 공연작이다!!!  일단 쿠거..> 쿠거란..?? └ 접기?그렇다 한다.

..공연을 보고나서...왜 제목이 쿠거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비밀스러운 습성과...이 작품이 참 잘 맞는것 같다.

 공공연한 장소에서 농도깊은 섹드립을 관람하는게 처음이라..처음엔 다소 민망하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한데다.

.1열 중앙 살짝 옆이였는데.....높은 무대덕에..고개를 쳐들고 계속 보다보니..야함의 극을 맛볼 수 있는 스릴있는 자리더라..그래서 나도 모르게 점점 고개를 뒤로 밀고 밀고 밀면서 흠칫흠칫 하면서 봤더라는...아우 메리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랑스러운 매력덩어리 ㅋ정말 능청스럽고 그런데....몹시 사랑스러운건...^^보는 내내 지인중에 한명이 떠올랐었다.

.(누구인지는 비밀 ^^;;) 아마 다들 머릿속으로 한번쯤 상상했을법한...일탈 아닌 일탈이 눈 앞에 펼쳐지면서..당당하게 나이먹고 끝없이 사랑하라고 한다.

   나도멋지게 늙고싶다.

예쁘게 늙고싶다.

당당하게 늙고 싶다.

사랑하며 늙고싶다?!!마지막은 아직 ㅎㅎㅎ 땡기진 않는다; 그나저나 이 배우들 끝내주네...다시 봤다 배우님들아

!!!     [뮤지컬] 쿠거(2015)일시 : 2015/04/10

2015/07/26 장소 :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출연 : 박해미, 김선경, 최혁주, 김희원, 임은영, 김혜연, 이주광... 관람등급 : 만 19세이상 관람시간 : 90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