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현성


한곡 들어보실까요? 살포시 라이브공연 변경시간표 올려봅니다.

 지금 싱그러운 튤립들이 한창입니다.

 하늘물빛정원이 한창 봄으로 물들어 있습니다.

    라이브공연과 튤립도 즐기시고 강변을 따라 산책도 하시고..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하늘물빛정원]공개된 사진 속 장현성, 조진웅, 문서준은 코믹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의 케미가 돋보인다.

시그널, 조진웅, 장현성, 문서준, 시그널 종영, 배우, 시그널 배우, 김혜수, 시그널, 조진웅, 장현성, 문서준, 시그널 종영, 배우, 시그널 배우, 김혜수, 시그널, 조진웅, 장현성, 문서준, 시그널 종영, 배우, 시그널 배우, 김혜수, 시그널, 조진웅, 장현성, 문서준, 시그널 종영, 배우, 시그널 배우, 김혜수, 시그널, 조진웅, 장현성, 문서준, 시그널 종영, 배우, 시그널 배우, 김혜수, 시그널, 조진웅, 장현성, 문서준, 시그널 종영, 배우, 시그널 배우, 김혜수, 그 프로를 보면 정말 기발한 야식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따라하기 쉽고 재료구하기 쉽고 그래서 많은 블로거님들께서 야간매점을 한 다음날이면 바로 만들어서올리시는 듯 합니다.

 어제 밤 포스팅을 하고 있는중 아솜님께서 올리신 장현성님의 감자탕라면 바로 따라하고 싶었지만 너무 늦은 밤이라 하지못하고일어나서 늦은 아침으로 바로 해 먹었답니다.

 그런데 정말 뼈다귀 없는 감자탕 맛이 나더라구요.. 신기신기...! 그래서 이웃님들께 알려드립니다.

     감자탕라면 레시피 시작합니다.

              재료도 간단합니다.

 재료라면 1봉지물 350ml감자 1개들깨가루 4큰술           물과썰어놓은 감자를끓이기 시작합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고 감자가 어느정도 익었으면라면과 스프를 넣어 끓여줍니다.

           면이 익어갈때쯤 들깨가루를 휘리릭  넣어 저어주세요..           보글보글....``            완성된 감자탕라면입니다.

           들깨가루를 넣어서인지 빨갛던 국물이 조금주황빛으로 변했지요..           그런데 이 감자탕라면... 먹어보니 정말 감자탕이네요.           뼈없는 감자탕이라고 해도 괜찮을 듯해요. 들깨가루가 들어가 속이 든든해진답니다.

           국물에 밥말아  신김치와 함께 하면 한끼 든든하게 보내실수 있을꺼예요.      제가 처음으로 보자마자 만들어본 야간매점 메뉴입니다.

 지난번 메뉴는 좀 시간이 지나서 해봤는데이건 뜨끈뜨끈한 야간매점메뉴네요. 이웃님들께서도 한번 끓여드셔보세요. 참 이 라면은 매운종류의 라면으로 하셔야 더 맛날 듯합니다.

     지금까지감자탕라면 끓이기뽀글맘이었습니다.

    비스트 멤버 장현성이 4년째 태도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과거에도 문제가 된 적이 있었어요 지난해 8월 24일 네이버 v앱에서 비스트 콘서트 연습 현장이 공개됐었는데요, 공연을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자리가 있었는데 당시 장현승은 눈에 띄게 시큰둥한 모습으로 말한마디 하지 않고 핸드폰을 만지작거렸습니다 비가오는날엔 라이브 무대에서도 가만히 앉아서 핸드폰을 들여다보기도 했습니다 지난 4년전부터 무대에서 나태한 태도를 보이고 지난해 9월에는 해외팬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고액의 팬미팅을 무단 불참 후 청담동의 한 클럽과 술집에서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비스트 데뷔 6주년 기념 v앱 방송에서 '6년간 가장 기억에 남는일'에 대한 질문에 "카페에서 사진 찍힌 것? 저도 사생활이 있잖아요"라고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비스트 멤버들과 함께하는 완전체 무대에서 안무 수행 없이 가만히 서있거나 음정을 바꿔부르기도 했습니다 공식입장보다는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는게 좋을 듯 해요; .. 요리솜씨가 많이 느셨더라구요 ㅎㅎㅎㅎ미역국도 끓이고 야채전도 부치고, 불고기까지!!  정말 처음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작할 때에 비하면 정말 장족의 발전입니다^^   짜잔

불고기 완성!! 진짜 제대로 생신상을 잘 차렸네요!^^ 특히 장현성 불고기는 장모님의 입맛을 사로잡아

'진짜 잘했다' 라는 연속칭찬 콤보를 들었습니다.

   장현성씨 장모님께서 눈이 동그레지시면서 정말 맛있게 잘했다고



  ㅎㅎ문제는 그런데 장모님이 어떻게 만들었냐고 불고기 레시피를 물어보시면서 시작!!  아빠 현성이 '배즙을 갈아서.... 과일을 갈아넣고..' 막 둘러대기 시작


!!  ?   처음엔 그럴듯하게 말씀을 하셔서 저도 믿었다죠 ㅎㅎㅎㅎ 그런데 알고보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현성 불고기에 비밀이 있었죠!   ?헉

불고기 소스를 산 모양입니다

^^    사실 불고기 양념이 만들기도 번거롭고, 비율이 잘 맞춰야 맛있게 만들 수 있는데...ㅎㅎㅎㅎㅎ자신이 없는 장현성 에게 친구인 만화가 김풍씨가 불고기 양념 소스를 판다는 특급정보를...ㅋㅋ   프로그램에서 볼 때는 사실 이게 PPL이 아니고, 그냥 우연히 장현성 씨가 마트에서 장보면서 구입했던 것이기 때문에 방송에서 눈에 부릅뜨고 봤는데, 어떤 불고기소스인지 찾지 못했는데....네트즌 주부님들의 엄청난 정보력이 찾지 못하는 것이 없죠

ㅎㅎ 까페에서 보니 주부님들이 벌써 알아보셨더라는....저도 요즘 달달한 거 먹고 싶기도 하고, 기력도 보충할 겸 불고기해 먹으려고 장현성표 불고기 소스 구입해 봤습니다!! ㅎㅎ ?오늘 저녁은 힘나는 불고기를 먹는걸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왔던 불고기 소스 정보에 의해 구입한 백설 사리원 불고기양념입니다!! 백설 불고기 양념은 사리원이랑 소불고기 양념이 있는데

사리원이 쪼끔 비싸요 ㅎㅎㅎ저는 2인분 정도 만들려고 제일 작은 '사리원 불고기 양념' 으로 구입!!     <사리원 불고기>은 황해도 지역의 유명한 불고기를 말하는 것입니다.

엄마들이 불고기 만드실 때 하시는 것처럼 100% 국산배를 사용했고, 합성첨가물 무첨가라 더욱 맘에 듭니다! 예전에 한번 양념장을 구입했는데 맛이 이상해서 고기잴 때 양념장은 한동안 안사서 썼는데, 간만에 방송보고 하나 질러봤네요 ㅎㅎ    대충 비율은 사리원 불고기양념 : 물 = 1:1 비율로 넣어주면 됩니다.

소고기에 양파나 파 등 불고기에 들어갈만한 야채를 넣어주고, 사리원 불고기양념이랑 물을 넣습니다!!? 2번달인 양조간장과 ?7가지 과일, 야채등으로 맛을 낸 프리미엄 양념장으로 합성첨가물 無첨가에 별표!!    1:1로 불고기 양념과 물을 섞고 조물조물



   양념장 옆에 써있었는데... 잴 필요가 없다고 해서 바로 보글보글 끓였습니다.

소고기니깐 오래 안끊이셔도 되고, 자작자작 양파랑 파랑 숨죽고 고기 익으면 불 꺼줍니다.

?국물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입니다.

뭐랄까

엄마가 해주는 맛같다고 할까요? 무첨가물이라 그런지... 조미료스러운 맛이 없고, 생강엑기스가 들어가 끝맛이 살짝 알싸한 것 칼큼한 맛이 있습니다!!     그동안 사먹는 양념장에 살짝 거부감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불고기 양념이네요


장현성씨가 감쪽같이 장모님을 속이고 칭찬받는 이유가 다 있었다는..ㅎㅎㅎㅎ 살짝 생강맛이 도니까

어르신들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요^^ 고기 잴 시간 없을 때 바로 먹으니 딱이네요!?물과 희석해서 쓰는거라 반병 남았는데, 다음에 궁중떡볶이 해먹으려고 합니다!!  방송보고 따라 사 본것중에 이번에 성공했어요

^^v다들 맛난 저녁 드시길

저는 오늘은 소불고기로 원기충전!^^     송창식의 '한번쯤' 요노래 하나에 모든 힐링에 대한 부분을 완벽하게 완성했다고 볼수 있겠네요.  21년만에 정상으로 우뚝선 장현성이라는 사람의 모든것은 한시간짜리 힐링캠프가 아니었습니다.

3분여의 노래 하나에 모든것이 다 들어있는것처럼 보았습니다.

 장현성직업탤런트, 영화배우출생1970.07.17 (경상남도 거제)학력서울예술대학 학교때 결코 설경구, 황정민보다 나으면 나았다고 할수 있다는 생각이지만,세상은 다른 사람에게 먼저 세상의 환호를 느끼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요런 느낌 이해하시나요?학교다닐때 꼴찌하던 친구가 세상에 나와서 만나보니 저만치 앞서가 있는듯한 느낌.친한 친구가, 친한 선배가 나보다 훨씬 높은 위치에 있는 그것은 참 혹독한 부분입니다.

 장현성이라는 사람.저에게는 눈길이 많이 와닿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주인공의 옆에 있으면서 연기의 부분은 항상 기쁜 웃음보다는 냉철한 부분이 많이 보였기 때문일 것입니다.

 활짝 웃어보이는 그 미소는 그 옛날 어떤 영화에 나왔던 누구와 비슷하게 느껴지더군요. '말죽거리 잔혹사!' 말죽거리 잔혹사감독유하출연권상우, 이정진, 한가인개봉2004 대한민국평점리뷰보기 권상우와 이정진 그리고 한가인이 주연인 영화죠.여기에 이종혁이라는 사람이 나옵니다.

그도 참 영화에서나 드라마에서는 냉혈하게 나옵니다.

그런데 예능에 나와서는 활짝웃는 모습이 인상적이더군요. 특히 쟁반노래방에 나왔을때? 장현성이라는 배우도 아마 그부분이 끌림이 있었나 봅니다.

어제 힐링캠프 나와서는 정말 신이나있는 표정이 제 마음도 한껏 기분좋게 하더군요.기쁨 바이러스 인가 봅니다.

 그렇게 좀 이야기를 들어보고 있는데 갑자기 노래를 시키더군요.정말 노래 안시켰으면 어땠을까? 한번쯤 장현성씨가 부른 노래 sbs 직접보기>> 요 노래 하나에 힐링캠프 모든 부분이 해결이 되더군요.송창식의 모창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도, 맛깔스럽게 부르는 노래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가수도 흉내내지 못할 가슴으로 담아낼수 있는 노래! 이경규 씨의 말대로 '언젠가 한번은 뜨겠지...''한번은...'이런 마음들이 녹아내려 선곡하게 되었을 테고, 여러번 부르다 보니 완벽한 송창식이 되었겠죠. 얼마나 수없이 불러댔겠습니까?황정민이 수상할때, 황정민씨가 대스타 전도연의 옆에 나란히 자리하고 있을때...그렇게 불러댔겠죠. 쓰리 데이즈연출신경수출연박유천, 손현주, 박하선, 윤제문, 소이현, 장현성, 최원영방송2014 대한민국평점리뷰보기  한번쯤....그래서 노래 한자락에 장현성의 21년이 모두 이해되고, 공감되는 그런 날이었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정말 대단하게 잘부르고, 감칠맛이 ?�?� 가슴으로 들어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중에서 두 아들의 아빠로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장현성이오늘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유는 장현성의 장인어른이 배우 양택조인 사실이 새삼 언급되게 되면서 장현성 장인 양택조 그 인연에 대해 관심을 모으게 된건데요

[장현성] 알고싶다.


9일 방송되었던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는준우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동생 준서에게할머니와 할아버지 이름을 외우도록 하는 모습이 그려지게 되었는데요이날 준서는 외할아버지인 배우 양택조의 이름을 존칭없이'양택조'라 부르는 등의 모습을 보여줘 애교섞인 웃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방송으로 인해 장현성 장인 양택조 특별한 인연으로 맺어진관계가 한번더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요ㅎ아마도 장현성의 인기가 요즘 그만큼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는증거가 아닐런지 생각해보게 되네요

그리고 앞서 양택조는 2010년 박수홍 최원정의 여유만만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딸 양희정과 함께 동반 출연!자신의 사위가 장현성이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한 적이 있었조ㅎ그때 당시 그는 막내딸에게 다른 녀석들은 다 만나도연극배우 만큼은 절대로 만나지말라고 그렇게 얘기했는데연극하는 놈을 데리고 와서 솔직히 못마땅했었다며 반대도 하고 싶었지만 둘이 헤어지기 틀린것 같아 빨리 결혼하라고 했다는 재밌는 말로 그때 당시의 우여곡절을 털어놓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늘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인해 새롭게 더 많은 누리꾼들이 장현성 장인 양택조에 대해 더 큰 관심이 모이고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 ^         그동안 일만했던 아빠들의 제자리 찾기 프로젝트! 가족에서 소외되고, 자녀에게 소홀했던 우리 아빠들을 슈퍼맨에 비유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엄마가 없는 48시간동안 아빠들의 눈물겨운 육아 도전기를 다뤄내며 아빠 어디가의 카피캣이라는 오명을 벗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중입니다.

  지난주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는 충격과 공포의 목이버섯 미역국 창시자, 장현성이 다시금 그의 숨겨진 쉐프 본능을 발휘했습니다.

아버지 양택조의 생신상을 무작정 부탁한 아내를 위해 생일상을 차리는 장현성의 좌충우돌이 방송되어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장인어른 양택조의 생일을 맞아 다시 한 번 요리에 도전하는 장현성, 모두의 예상을 깨고 완성된 화려한 만찬 생신상이 완성됩니다.

목이버섯 아저씨를 요리의 달인으로 탈바꿈시킨 숨은 비법은 무엇일까요??  장쉐프의 불고기를 먹은 가족들의 극찬이 이어집니다.

불고기가 정말 맛있게 되었다는 평가, 처음 요리한 불고기에 대해 장모는 "장서방 이런 감동은 처음일세!"라고 칭찬하기에 이르릅니다.

? 역시 아내가 먼저 의심합니다.

여기 불고기에 무얼 넣은거야? 배하고, 사과하고, 매실 엑기스를 넣었지! 어물쩡 넘어가는 장현성, 역시 세븐데이즈에서 대통령 경호실장을 했던 그 장씨가 맞습니다.

역시 그의 연기력이 일품입니다.

?급기야 장모가 장서방에게 불고기 양념의 레시피를 요구하기에 이르릅니다.

사건이 너무 커져 버렸군요. 유주얼서스펙트를 연상케 했던 반전의 장현성 불고기 양념의 정체는... 응? 상표를 알려드려야 한다고요? ?? 인터넷을 보며 불고기 레시피를 찾던 장현성에게 불고기 양념 레시피를 알려준 것은 바로 만화가 김풍, 더 지니어스에 출연하여 오락가락 사람들을 헷갈리게 했던 바로 그 캐릭터군요.  오늘만큼은 그가 난감해 하는 장씨 형님에게 멋진 방법을 알려줍니다.

"형님 마트에서 불고기 양념 소스를 사세요!" 장금이 저리가라 할만한 특급 비법 전수로군요.그렇게 장현성에게 산삼처럼 다가온 제품, 바로 백설 불고기 양념입니다.

왼 손에 쥐어진 것이 '사리원 불고기양념'으로 황해도 사리원 지역의 전통을 이었다는 프리미엄 불고기 양념으로 2번 달인 양조간장과 7가지 과일, 채소, 국산배 등을 넣은 합성첨가물이 없는 제품입니다 오른손에 쥐어진 것은 '백설 소불고기 양념'으로 불고기 맛을 위한 황금비율에 맞춰 담은 10가지 이상 양념에 국산 사과와 배를 사용한 불고기 양념입니다.

CJ온마트에서 확인하니 사리원 불고기 양념이 1700원, 백설 소불고기 양념이 1680원으로 비슷한 수준입니다.

내용량은 290g으로 같네요.   마치 맛이 볼품없는 찌게에 라면스프를 넣어 맛의 기적을 일으킨듯한 오늘의 돌아온 슈퍼맨을 살린 진짜 주인공은 바로 이 불고기양념 들이었군요.   우리나라 불고기는 크게 특유의 불판 위에 국물과 함께 떠먹는 서울식 불고기와 국물없이 양념 불고기를 숯으로 구워 향이 좋은 언양식 불고기로 나뉩니다.

 과거 어려웠던 시절 소고기는 적게 들어가고 많은 가족이 함께 먹을수 있는 국물 많은 서울식 불고기가 역시 인기였습니다.

 방법이야 어쨋든 간에 사위 장현성이 정성으로 차려준 생신상으로 장인과 장모, 온 가족이 행복해 하는 것을 보니 불고기 하나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했던 과거를 떠올리게 하는군요. 저도 언제 기회가 되면 불고기양념을 이용해서 집안 식구들에게 점수 좀 따봐야 겠네요. 2014 Dazzi 함영민  ?송창식의 '한번쯤' 요노래 하나에 모든 힐링에 대한 부분을 완벽하게 완성했다고 볼수 있겠네요.  21년만에 정상으로 우뚝선 장현성이라는 사람의 모든것은 한시간짜리 힐링캠프가 아니었습니다.

3분여의 노래 하나에 모든것이 다 들어있는것처럼 보았습니다.

 장현성직업탤런트, 영화배우출생1970.07.17 (경상남도 거제)학력서울예술대학 학교때 결코 설경구, 황정민보다 나으면 나았다고 할수 있다는 생각이지만,세상은 다른 사람에게 먼저 세상의 환호를 느끼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요런 느낌 이해하시나요?학교다닐때 꼴찌하던 친구가 세상에 나와서 만나보니 저만치 앞서가 있는듯한 느낌.친한 친구가, 친한 선배가 나보다 훨씬 높은 위치에 있는 그것은 참 혹독한 부분입니다.

 장현성이라는 사람.저에게는 눈길이 많이 와닿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주인공의 옆에 있으면서 연기의 부분은 항상 기쁜 웃음보다는 냉철한 부분이 많이 보였기 때문일 것입니다.

 활짝 웃어보이는 그 미소는 그 옛날 어떤 영화에 나왔던 누구와 비슷하게 느껴지더군요. '말죽거리 잔혹사!' 말죽거리 잔혹사감독유하출연권상우, 이정진, 한가인개봉2004 대한민국평점리뷰보기 권상우와 이정진 그리고 한가인이 주연인 영화죠.여기에 이종혁이라는 사람이 나옵니다.

그도 참 영화에서나 드라마에서는 냉혈하게 나옵니다.

그런데 예능에 나와서는 활짝웃는 모습이 인상적이더군요. 특히 쟁반노래방에 나왔을때? 장현성이라는 배우도 아마 그부분이 끌림이 있었나 봅니다.

어제 힐링캠프 나와서는 정말 신이나있는 표정이 제 마음도 한껏 기분좋게 하더군요.기쁨 바이러스 인가 봅니다.

 그렇게 좀 이야기를 들어보고 있는데 갑자기 노래를 시키더군요.정말 노래 안시켰으면 어땠을까? 한번쯤 장현성씨가 부른 노래 sbs 직접보기>> 요 노래 하나에 힐링캠프 모든 부분이 해결이 되더군요.송창식의 모창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도, 맛깔스럽게 부르는 노래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가수도 흉내내지 못할 가슴으로 담아낼수 있는 노래! 이경규 씨의 말대로 '언젠가 한번은 뜨겠지...''한번은...'이런 마음들이 녹아내려 선곡하게 되었을 테고, 여러번 부르다 보니 완벽한 송창식이 되었겠죠. 얼마나 수없이 불러댔겠습니까?황정민이 수상할때, 황정민씨가 대스타 전도연의 옆에 나란히 자리하고 있을때...그렇게 불러댔겠죠. 쓰리 데이즈연출신경수출연박유천, 손현주, 박하선, 윤제문, 소이현, 장현성, 최원영방송2014 대한민국평점리뷰보기  한번쯤....그래서 노래 한자락에 장현성의 21년이 모두 이해되고, 공감되는 그런 날이었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정말 대단하게 잘부르고, 감칠맛이 ?�?� 가슴으로 들어옵니다.

[장현성] 선택의 여지가 ...

 이목구비부터 묘사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서는큰거에서 작은거 순서로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 다임 눈매를 그려줍니다.

눈을 그려줄때 대부분 사람들이 눈동자를 중요시 여기는데요.사실 그사람의 인상은 눈매와 눈매의 각도가 좌우합니다.

눈동자를 안그리고 눈매부터 그려주니 그 사람의 개성이 더 명확하게 보이죠?   눈동자는 좌우 대칭이 되게끔 신경써서 그려줍니다.

 액션을 더 거칠게 보여주기 위해서 선을 다듬지 않은 상태에서먹선을 칠해줍니다.

   레이어를 하나 생성해서 명암을 잡아줍니다.

 배경을 어두운색으로 눌러주어 인물에 몰입하게 해줍니다.

   하이라이트로 찍어주어 그림을 생기있게 해줍니다.

배경도 플랫하게 하기보다는 약간의 그라데이션을 주어완성도를 높여줍니다.

  그림그리는법 동영상 강의를 보시려면https://www.youtube.com/channel/UCUWc_TWRhUHDgxFXPzXH0IQ위 링크를 클릭!  뽀기의 다른 그림을 보시려면http://grafolio.net/ppogaegi/illustration.grfl위 링크를 클릭! 부족한 부분은 페이스북 강의 https://www.facebook.com/carippogi또는네이버포스트 구독 http://post.naver.com/author.nhn?memberNo=197663를 참조하세요  송창식의 '한번쯤' 요노래 하나에 모든 힐링에 대한 부분을 완벽하게 완성했다고 볼수 있겠네요.  21년만에 정상으로 우뚝선 장현성이라는 사람의 모든것은 한시간짜리 힐링캠프가 아니었습니다.

3분여의 노래 하나에 모든것이 다 들어있는것처럼 보았습니다.

 장현성직업탤런트, 영화배우출생1970.07.17 (경상남도 거제)학력서울예술대학 학교때 결코 설경구, 황정민보다 나으면 나았다고 할수 있다는 생각이지만,세상은 다른 사람에게 먼저 세상의 환호를 느끼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요런 느낌 이해하시나요?학교다닐때 꼴찌하던 친구가 세상에 나와서 만나보니 저만치 앞서가 있는듯한 느낌.친한 친구가, 친한 선배가 나보다 훨씬 높은 위치에 있는 그것은 참 혹독한 부분입니다.

 장현성이라는 사람.저에게는 눈길이 많이 와닿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주인공의 옆에 있으면서 연기의 부분은 항상 기쁜 웃음보다는 냉철한 부분이 많이 보였기 때문일 것입니다.

 활짝 웃어보이는 그 미소는 그 옛날 어떤 영화에 나왔던 누구와 비슷하게 느껴지더군요. '말죽거리 잔혹사!' 말죽거리 잔혹사감독유하출연권상우, 이정진, 한가인개봉2004 대한민국평점리뷰보기 권상우와 이정진 그리고 한가인이 주연인 영화죠.여기에 이종혁이라는 사람이 나옵니다.

그도 참 영화에서나 드라마에서는 냉혈하게 나옵니다.

그런데 예능에 나와서는 활짝웃는 모습이 인상적이더군요. 특히 쟁반노래방에 나왔을때? 장현성이라는 배우도 아마 그부분이 끌림이 있었나 봅니다.

어제 힐링캠프 나와서는 정말 신이나있는 표정이 제 마음도 한껏 기분좋게 하더군요.기쁨 바이러스 인가 봅니다.

 그렇게 좀 이야기를 들어보고 있는데 갑자기 노래를 시키더군요.정말 노래 안시켰으면 어땠을까? 한번쯤 장현성씨가 부른 노래 sbs 직접보기>> 요 노래 하나에 힐링캠프 모든 부분이 해결이 되더군요.송창식의 모창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도, 맛깔스럽게 부르는 노래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가수도 흉내내지 못할 가슴으로 담아낼수 있는 노래! 이경규 씨의 말대로 '언젠가 한번은 뜨겠지...''한번은...'이런 마음들이 녹아내려 선곡하게 되었을 테고, 여러번 부르다 보니 완벽한 송창식이 되었겠죠. 얼마나 수없이 불러댔겠습니까?황정민이 수상할때, 황정민씨가 대스타 전도연의 옆에 나란히 자리하고 있을때...그렇게 불러댔겠죠. 쓰리 데이즈연출신경수출연박유천, 손현주, 박하선, 윤제문, 소이현, 장현성, 최원영방송2014 대한민국평점리뷰보기  한번쯤....그래서 노래 한자락에 장현성의 21년이 모두 이해되고, 공감되는 그런 날이었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정말 대단하게 잘부르고, 감칠맛이 ?�?� 가슴으로 들어옵니다.

 ... 장현성이 양택조의 사위라는 소리인데요! ^^;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군요!! ^^  양희정, 장현성 이 두 사람은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연극을 하다 작품 안에서 처음 만나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양희정 씨는 "제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차를 얻어 타다 정이 들었다"며 "결혼을 하고 나선 자연스럽게 연극을 그만뒀다"고 하네요.ㅜㅜ   양택조는 "다른 녀석은 다 되도 연극배우 만큼은 안된다고 했는데 결국 연극하는 놈을 데려왔다"며 "솔직히 막내 사위가 처음엔 마땅치 않았다"고 돌이켰습니다.

이어 "하지만 그 순간 반대할 수 없었다"며 "딱 보니 헤어지긴 틀린 것 같더라. 그래서 그냥 언제 결혼할 거냐, 빨리 결혼하라고 했다"고 덧붙이며 각별한 부성애를 전했는데요


역시 아버지들은 특히 따님들에게 약하신 거 같습니다.

^^  또한 슬하에 1남2녀를 둔 양택조는 "큰 딸은 PD 출신, 큰 사위는 카메라 감독이고 아들은 방송사 카메라맨, 며느리는 사진을 전공했다"며 "가족 자체가 프로덕션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는데요ㅋㅋㅋ   한편, 이날 방송에는 양택조의 손자이자 양희정 씨와 장현성의 큰 아들인 장준우(8) 군이 참석하였는데꽃미남 외모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네요

근데 정말 장현성씨의 아드님 완전 꽃미남입니다ㅋㅋ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들었소'의 장현성님이저희 JDX 멀티스포츠 제품을 착용했습니다!블랙코미디 장르의 '풍문으로 들었소'는 시청률 12%를 육박하며동시간대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드라마의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유발하는 웃음이 정말 매력적이죠!극 중 장현성씨는 서봄(고아성)의 아버지 서형식 역으로 열연중입니다!아기가 생겨 재벌집으로 시집 간 딸을 안쓰러워 하지만,한편으로는 돈의 유혹을 견디기가 쉽지 않아보입니다권력의 맛을 본 봄 아버지의 행보는 어떻게 될까요?극 중 장현성씨가 이너로 착용한 스웨터가저희 JDX 멀티스포츠 제품인데요, 정말 잘어울리죠?두번째 씬은 극 중 첫째딸로 나오는 공승연(서누리)씨와 집에서 통화를 하는 장면이네요!SBS '풍문으로 들었소'에서장현성씨가 착용한 JDX 멀티스포츠 제품에 관한 정보입니다!X2LSTLM22 M/GREYR/C/P 소재를 사용하여 터치와 통기성이 우수한 체크에리 긴팔 티셔츠X2KWSPM24BLACK?  비스트 멤버 장현성이 4년째 태도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과거에도 문제가 된 적이 있었어요 지난해 8월 24일 네이버 v앱에서 비스트 콘서트 연습 현장이 공개됐었는데요, 공연을 앞두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자리가 있었는데 당시 장현승은 눈에 띄게 시큰둥한 모습으로 말한마디 하지 않고 핸드폰을 만지작거렸습니다 비가오는날엔 라이브 무대에서도 가만히 앉아서 핸드폰을 들여다보기도 했습니다 지난 4년전부터 무대에서 나태한 태도를 보이고 지난해 9월에는 해외팬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고액의 팬미팅을 무단 불참 후 청담동의 한 클럽과 술집에서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비스트 데뷔 6주년 기념 v앱 방송에서 '6년간 가장 기억에 남는일'에 대한 질문에 "카페에서 사진 찍힌 것? 저도 사생활이 있잖아요"라고 대답하기도 했습니다 비스트 멤버들과 함께하는 완전체 무대에서 안무 수행 없이 가만히 서있거나 음정을 바꿔부르기도 했습니다 공식입장보다는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는게 좋을 듯 해요;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들었소'의 장현성님이저희 JDX 멀티스포츠 제품을 착용했습니다!블랙코미디 장르의 '풍문으로 들었소'는 시청률 12%를 육박하며동시간대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드라마의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유발하는 웃음이 정말 매력적이죠!극 중 장현성씨는 서봄(고아성)의 아버지 서형식 역으로 열연중입니다!아기가 생겨 재벌집으로 시집 간 딸을 안쓰러워 하지만,한편으로는 돈의 유혹을 견디기가 쉽지 않아보입니다권력의 맛을 본 봄 아버지의 행보는 어떻게 될까요?극 중 장현성씨가 이너로 착용한 스웨터가저희 JDX 멀티스포츠 제품인데요, 정말 잘어울리죠?두번째 씬은 극 중 첫째딸로 나오는 공승연(서누리)씨와 집에서 통화를 하는 장면이네요!SBS '풍문으로 들었소'에서장현성씨가 착용한 JDX 멀티스포츠 제품에 관한 정보입니다!X2LSTLM22 M/GREYR/C/P 소재를 사용하여 터치와 통기성이 우수한 체크에리 긴팔 티셔츠X2KWSPM24BLACK? 그 프로를 보면 정말 기발한 야식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따라하기 쉽고 재료구하기 쉽고 그래서 많은 블로거님들께서 야간매점을 한 다음날이면 바로 만들어서올리시는 듯 합니다.

 어제 밤 포스팅을 하고 있는중 아솜님께서 올리신 장현성님의 감자탕라면 바로 따라하고 싶었지만 너무 늦은 밤이라 하지못하고일어나서 늦은 아침으로 바로 해 먹었답니다.

 그런데 정말 뼈다귀 없는 감자탕 맛이 나더라구요.. 신기신기...! 그래서 이웃님들께 알려드립니다.

     감자탕라면 레시피 시작합니다.

              재료도 간단합니다.

 재료라면 1봉지물 350ml감자 1개들깨가루 4큰술           물과썰어놓은 감자를끓이기 시작합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고 감자가 어느정도 익었으면라면과 스프를 넣어 끓여줍니다.

           면이 익어갈때쯤 들깨가루를 휘리릭  넣어 저어주세요..           보글보글....``            완성된 감자탕라면입니다.

           들깨가루를 넣어서인지 빨갛던 국물이 조금주황빛으로 변했지요..           그런데 이 감자탕라면... 먹어보니 정말 감자탕이네요.           뼈없는 감자탕이라고 해도 괜찮을 듯해요. 들깨가루가 들어가 속이 든든해진답니다.

           국물에 밥말아  신김치와 함께 하면 한끼 든든하게 보내실수 있을꺼예요.      제가 처음으로 보자마자 만들어본 야간매점 메뉴입니다.

 지난번 메뉴는 좀 시간이 지나서 해봤는데이건 뜨끈뜨끈한 야간매점메뉴네요. 이웃님들께서도 한번 끓여드셔보세요. 참 이 라면은 매운종류의 라면으로 하셔야 더 맛날 듯합니다.

     지금까지감자탕라면 끓이기뽀글맘이었습니다.

  22 첫방송출연 : 김혜수, 조진웅, 장현성, 이제훈, 정해균, 김원해, 정한비, 이유준, 김민규 등줄거리 : " 제발 범인을 잡아주세요 "시간이 지나도, 아픔은 치유되지 않는다.

. 죄도 사라지지 않는다!!절대 포기 하지 마세요! 과거는 바뀔 수 있습니다!무전으로 연결된 과거와 현재과거 형사와 현재 형사, 그들의 간절함이 미제사건을 해결한다!1999년 대구에 황산테러사건, 화성 연쇄 살인 사건, 개구리 소년 실종 사건, 이형호군 유괴사건등수많은 사건들이 미제처리 되어 사람들에게서 잊혀져갔다.

공소시효, 피해자 가족들의 눈물, 하지만 결국 영구미제로 남는 사건들완전 범죄는 존재할 수 없으며 죄에 대한 대사는 반드시 치러야 하는 법!더 이상 상처받는 피해자 가족들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희망과 바람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대박드라마가 나올 것 같다!!!!너무 설레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거의 형사와 현재의 형사가 무전을 통해 사건을 해결한다는 어마무시한 설정!!아마도 과거의 형사는 조진웅인것 같죠?????무전을 통해 이야기 나누는 현재의 형사는 이제훈이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작가가 김은희 작가!!!!!!!!!!!!! 대 to the 박!!!!싸인 보셨죠??? 유령도 보셨죠?? 쓰리 데이즈도 보셨죠???완전!!! 사람 혼 빼놓은 드라마뿐이죠???갑자기 장항준감독님이 떠오르는건 왜죠 ㅋㅋㅋㅋㅋ얼마전 해피투게더 나왔을때 두분 맞고 이야기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거기다 감독님이 김원석 PD님!!!성균관 스캔들과 미생 감독님이셔!!!!!!!!!!!!!!!!!!!!!!!!!!!!나 이드라마에 미칠것 같은 예감이 들어!!!!!!!!!!!!!!!!!나 아직 예고편도 못 보고 그냥 잠시 티비 광고만 봤는데!!!!! 너무 기대!!ㅋㅋㅋ? 완전 멋진 김혜수!! 언니....라고 부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멋져욤!! ㅋㅋㅋㅋㅋ 언제나 멋진 연기 ㅋㅋㅋ?   조진웅!!!!!!!!!!!!!!!!!!!!!!!!!!!!완전 기대!!! ㅋㅋㅋㅋ그 외에 수사대 팀원들


       .미국이민을 꿈꾸는 재문과 그의 아내 지숙은 사기를 당하게 된다.

재문은 예준을 더욱 의지하게 되고

그런중 부부는 아이도 낳고 그런대로 잘 살고 있다.

어느날 지숙은 국제미용워크샵이 해외에서 열린다는 소식을듣고 남편 재문에게 몇일만 다녀오겠다고 한다.

고민끝에 아내를 보내고 오랜만에 예준에게 전화를 걸어술이나 한잔하자고 한다.

즐겁게 술을 마시는던중 동네주민의 차빼달라는 전화에 투덜거리며 나가는 재문...아이와 단둘이 남게된 예준은 회사에서 급한전화를 받고 아이의 방문을 닫아버리고 만다.

계속 칭얼거리는 아이울음그리고 잠시후 조용해지고, 재문은 차를 빼주고 돌아온다.

. 그리고...달콤한 신혼여행 재문과 지숙은 친구 예준덕분에 좋은곳에서 신혼을 맞이하게 됩니다.

예준, 재문과 지숙포장마차에서의 한잔

박희순과 장현성은 원래부터 친구사이인것처럼 보일정도로 자연스럽습니다.

상반된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이 두친구의 우정은 어디까지 일까?재문과 지숙의 이쁜 아이.육아생활은 고달프기만 한데... 친구가 오랜만에 온다는 소리에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오는 재문

예준을 위해서 무슨 요리를 만들어야 될까?아내 지숙이 해외로 박람회 참석한 틈을타서 집에서 술한잔 하고 있네요.우리 어쩌다가 이렇게 된거야....홍소희는 예전 잡지모델로 많이 활동했었고, 드라마나 영화등에 조연으로 출연하였는데요.이국적인 마스크가 돋보이는 여배우 입니다.

예준아... 재문아... 우리...불... 불... 평온해 보이는 어느 시골... 지숙은 손님의 머리를 다듬고 있다.

뱃속아이와 함께...짧은 평 - 아마 이영화를 아는 분 보다는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을듯 합니다.

누적관객수 전국 100% 했을시 3천5백명이라는 자료가 그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흥행에서는 그렇게 성공하지 못한 영화라고 말할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일반 vod를 통해서 많이 보셨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머지 자료는 아래 링크사이트로 들어가 보시면 나와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이야기로 돌아와서

극중 박희순과 장현성은 절친한 친구로 나옵니다.

군대동기로 사회에서도 그 친분을 계속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그 우정은 어느사건을 통해서 더 어긋나기 시작합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솔로일때, 결혼했을때, 연애중일때 그 우정을 이어나가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2인의 구도에서 3인 4인으로 인간관계가 넓어지게 되기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인간관계속에 서로의 이해관계가 얽히게 되는것이죠. 나혼자만 생각할수 없고, 친구만 생각할수 없게 되는 상황이 오게 마련입니다.

  극중에서 예준과 재문은 서로가 사회생활을 하면서 현실에서의 그것처럼 그런 인간관계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그래도 그들의 우정은 변치않죠. 하지만 그 사건이 일어남에 따라 숨겨진 예준의 욕망이 들어나게 됩니다.

또한 재문의 우정이 어디까지인가를 다시 한번 보여주게 됩니다.

그리고 재문의 부인 지숙도 자신의 아픔과 욕구를 있는 그대로 현실성 있게 보여주게 됩니다.

  사람의 마음이란 어떨까요? 어떤 사람은 간사하다고 하기도 하고 갈대라고 하기도 하며, 그것을 줏대업다, 있다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사람은 감정의 동물이라고 합니다.

감정에 치우칠수 밖에 없는 것이 바로 사람의 마음 아닌가 싶습니다.

이 영화를 보다보면 그런 감정의 기복, 변화등을 자세히 볼수가 있습니다.

그런면에서 나의 친구, 그의 아내는 괜찮은 작품이 아닌가 생각이 되어집니다.

특히, 영화를 끝까지 보시면 마지막 장면에 지숙이 임신한 상태로 손님의 머리를 다듬게 됩니다.

임신이라는 것은 두 사람의 결실이라고 생각해 볼수가 있는데요. 마지막 장면을 보니 묘한 사람의 감정을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영화를 보신다면 아마 그 묘한 감정이 어떤것인지 알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화제목 나의 친구, 그의 아내 에서 보시다 시피 주관적인 생각으로 영화에 시점이 장현성(예준)의 시점의 영화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뒤의 그의 아내에서 그는 박희순(재문)이기때문입니다.

만약 재문의 시점이었다면, 나의 친구, 나의 아내 뭐 이렇게 되었지 않나 싶거든요. 누가 보아도 이쁜 지숙을 아내로 맞이한 재문을 예준은 부러워 했을겁니다.

나도 지숙같은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

이것은 숨겨진 욕망이 되는것이죠. 하지만 한 사건을 계기로 자신에게 더 의지하는 재문과 어쩌면 지숙을 내것으로 만들수도 있겠다 생각하는 예준은 좋으면서도 마음이 많이 복잡했을 겁니다.

바로 우정이라는 걸림돌 때문에 말이죠. 하지만, 우정도 사랑도 지키기에는 그들은 너무 많이 가슴에 상처를 많이 내어버린 탓에 무언가를 포기하게 됩니다.

그것이 바로 사람의 삶 이니까요.나의 친구, 그의 아내는 2008년 개봉한 영화로 시간은 좀 지났지만, 우리가 흔히 현실에서 느낄수 있는 그런 감정을 영화를 통해 보실수 있는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박희순, 장현선, 홍소희의 멋진 연기를 보고 싶다면! 나의 인간적 감정의 내면을 살짝 들여다 보고 싶다면.... 이 영화를 한번 추천해 드려봅니다^^ 2008년 개봉한 나의친구,그의아내 였습니다.

 http://www.kobis.or.kr/kobis/business/main/main.doKOFIC ??? ??? ?????(2)www.kobis.or.kr*모든사진및이미지출처는 나의 친구, 그의 아내 영화동영상 캡쳐와 kofic 화면캡쳐자료임. 10. 2 매주 일요일 밤 11시 OCN방송        
댓글
댓글쓰기 폼